286-6955의 등록된 링크

 2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NASM CPT(KARFE) 21차 교육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는 KARFE에서 주최하는 NASM CPT교육 2개번째 후기에 대해서 글을 적으로 미 겟슴니다! > 교육 현장입니다. PPT와 화이트보드를 통해서 이채광 강사가 교육을 해주셨습니다. > 이채광 강사의..

높은 혈압에 좋은 소리식 꿀노하우 방출!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꿀 방법 방출! > 갱년기라고 하면 흔히 여자들만 발생할텐데요?그 이유는 중년 여성 대부분이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호소하기 때문입니다.그러나 남성도 갱년기 증상을 경험하는 것으로 알려져..

편도 부었을때 알아두면 좋은 목에 좋은 차! [내부링크]

편도부었을때좋은차를마신다!추운겨울이되면몸속면역력이떨어져편도가부었을때감기걸리는환자가점점나아가고있습니다. 감기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감기부터 목감기, 기침감기, 열감기, 독감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

[오후 7시 종료 방안][XB1X][옥션올킬]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시작 [내부링크]

[오후 7시 끝난 의도][XB1X][경매, 길]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패키지 34만원대의 온라인 사상 최저가 판매 개시부터 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UPDATE[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오후 7시로..

ppt pdf 변환 하는법 정내용 쉬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요즘에는pt를이용하는업무가정말많죠?이력서를준비할때도포트폴리오를준비해서제출하는경우가많죠.제출시에는 제대로 pdf로 변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아내의 목소리에는 PDF가 뭔지 몰랐..

[방탄소년단] 2019년 TIDAL(타이달)에서 가장 많이 듣는 아티스트로 선정 (해외매체 Soompi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TIDAL#태국 월#아티스트와 펜을 연결하여 플랫폼#korea, 정식 서비스는 못한다#20하나 9..

[갑상선암 수술 D+247] 주름같은 수술부위/ 제노라겐 일통 클리어/ 귀밑 부sound/이하선염 [내부링크]

갑상샘(암)수술하고 9개월 하루 하루를 지나가는 세월에 수술하고 회복하고, 방사성 치료, 이리하여 회사 복귀까지.정말 빨리 흘러갈 때 깜짝 놀랐어요.수술 전후에서 크게 바뀐 것은 건강 불감증이 조금 생긴 것..

인터넷 사업자와 콘텐츠 사업자 간 망 이용대 갈등 sk브로드밴드 구글을 못치고 넷플릭스를 치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재정신청 정부와 딜?=에스케이브로드밴드(SKB)가 넷플릭스를 상대로 재정신청을 하고 방송통신위원회가 이를 순순히 수용한 데 대해 명분을 가지려면 통신사들이 반성하고 해결책부터 내놓아야..

[하루기록]6월하나31, VT팝업/콩카페 코코넛라떼/방탄소년단향수구매/공차 리얼망고요거티크러쉬/배민 맥날배달/온달칼국수/광안대교*BTS/맥도날드 솔티드카라멜콘/방탄데뷔1 정보 [내부링크]

> AM 8:하나 0 아침 출근 길에 6월 하나 31에서 VT의 팝업이 롯벡에 열린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설마 하고 몰래 보고 가려고 했지만 데키쥬루이 있다.그렇게 해서 사람들이 있다. 서울 잠실 인가라도 한..

넷플릭스 영화추천 이걸로 해드릴게요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요즘 무족이라도 집콕을 해야 하는 술취로 밖에 나가기 싫지만 만나지 못해서 강제로 집순이처럼 지내고 있습니다. 원래는 하루도 빠짐없이 본인에게 가는 것이 나의 일상이었는데 하루종일 집에..

️난민영화의 밤 초대️유엔난민기구 UNHCR️정우성 친선대사& 호란&한석준 아나운서️난민영화제 이야~~ [내부링크]

난민영화의 밤 초대 유엔난민기구 UNHCR 정우성 친선대사 & 홀랑 & 한석준 아자 신은서 난민영화제 > > > 호란 공연 > > 정우성 친선대사와 질의응답 > > > 난민 영화 감독 오랫동안 정기 기부해온 유엔난민기구가..

김준수 시아준수 _ MBC 공유의집 방송분 영상모소리 (MBC다큐하우스 유투브채널) 대박 [내부링크]

> 하하하 집돌이 준수야 재밌지..집에서 주로 뭐 하면서 가끔 보내는지 김준수 나 입을 통해서 듣던 것이 너무 이다쟈로쟈이나(웃음)김 준수의 힐링 3세트도 너무 김준수답고.누가 스푸요, 풍경봇..

제주도 맛집, 개그맨 낙지 윤석주의 윤스타 피자 앤 파스타 ~처럼 [내부링크]

> 융스타피자&파스타 제주 특별 자치도 제주시 구 좌읍 문 주란으로 1도 74-20070-4105-7986 영업 가끔 매일 11:30 am~8:00 pm, 연중 무휴 점 앞 주차 가능 이번 제주여행에도 방문했던 역시나 자신..

배우 김영철, 한국당 영입설 부인 “이 자신이에 무엇 정치하겠자신” 좋네요 [내부링크]

'어쨌든 안되니까 국민 배우를 망쳐라' '이놈들아' '망신주자' '#SPORTS_KHAN' > 배우 김영철, 대한민국의 당의 영입설 부인"이 나이에 어떤 정치하는가""이 나이에 어떤 정치하지 않을 것이다"자유 데항밍국당 인..

[펭수 관련주]제2의 유엔젤 포착! 무섭게 떠오르는 어른들의 뽀통령 급등 임박 종목 총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관련주 > 금지와 유 엔젤 주가가 26.55%이상 급등했어요. > 치명적인 직설매력 펜스 > 여러분들은펜스를아시잖아요?바로 EBS연습생(?)입니다!!요즘 HOT할것이다!!아직 펜스를 모르시는 분은 오핸시의 주식..

펭수3탄 펭수 대학 가나쁘지않아봐 볼께요 [내부링크]

펜하~~^펜스 하이~~펜스가 대학교명최초의 모델로 표지장식을 제일 예쁘진않은것같습니다펜스는 대학교에 가면 더 딱딱해지겠지.펜스대학에 가서 미팅 할 생각이야?? 맨날 다른 과에 가서 공부하게 되면 도사 펜스..

CJ뷰잉 넷플릭스 UHD 4K 셋톱박스 전고객 사은품 확인 [내부링크]

> CJ뷰잉 넷플릭스 UHD 4K셋 톱 박스 앞 고객 사은품 99,000원(8퍼.세인트 할인)91,000원 1개의 상품평 쿠팡으로 할인가를 보다. 모델명/품번 : CJ뷰잉 상품 상세 정보 확인 쿠팡에서 구매자의 상..

롤 시즌첫0 다이어린아이본인 룬 미드 공략 !! [내부링크]

> 가장 최근에 큰 변경이 있었던 챔피언은 즉석 다이아 과인이에요. E스킬과 궁극기의 위치가 변경되어 좀 더 초반에 싸우기가 편리해지고, 한 타 파괴력도 강해져 주류 챔피언의 위치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공략..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EOUL DVD/BLU-RAY 특전 상품 안내 짱이네 [내부링크]

지급 대상:'LOVE YOURSELF'SEOUL DVD또는 Blu-ray예약 구입자 전원에 지에품당하나게의 혜택 증정(지에품당스텟카ー 4종 SET증정) 아아..스티커 4종 세트가 한정 특전이야. 소장용... > 방탄소년..

송가인 _ 어머니아리랑 ~처럼 [내부링크]

#엄마아리랑악보 #엄마아리랑단선악보 #송가인노래 #송가인엄마아리랑 트로트 여왕! 송가인 님의 한 앨범. '뚝뚝' 제목이 '엄마 아리랑'이래요.제목에서도 디의 아이 절을 하는 것 같은 것도 찍었어:) https:..

도로외 sound주운전과 무면허운전 교통문제처리특례법 적용 좋구만 [내부링크]

교통사고의 다양한 귀취로 인해 도로교통법이 적용될 수 있으며, 적용되지 않아 처벌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예전에는 소리내기 운전이 그랬어요. 요즘은 도로인지 도로 밖 운전인지 구분 없이 처벌하지만 마찬가지..

PSP 2000, 메모리스틱, AKB 일/48 초회한정판, 제리맥과이어, 필드커맨더, 윈토익, 트랜스포머, 차량용 충전기, 보호용실드, 가죽가방 by 연쇄교육 게임학습법 볼께요 [내부링크]

한 PSP 2000중고 > PSP 2000 14.0의 당 본부 구성한 본체 및 구성품(사진 생략)1본체는 밝은 아래의 매 일색과 분홍색 중 택일 2. 충전기는 110,220호환, Sony사 순정 이다니다. 3. 케이블(케이블은 110V용이므로..

케이무크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 학습 길잡이 ~~ [내부링크]

> 지금까지 인터넷이 가져온 변이나 스마트폰이 가져온 혁신을 소견하면 인공지능도 우리 삶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 분명하다. IT 뿐 아니라 의료, 금융, 유통, 교육 등 거의 모은 산업분야에 인공지능이 적용되고..

'풍문으로 들었소' 가수 함중아 별세 / 장기하 ~~ [내부링크]

> 7~80년대의 대표 로커 함쥬은아(본명 햄 종규)이 폐 암 투병 중 사망하 슴니다. 함쥬은아은 1970년대 글ー프함쥬은아와 뉴욕 양키스 시절'나에게도 사랑이 ','안개 속의 두 그림자'등의 히트 곡을 내고 1980..

소음주운전경찰조사, 출근길 소음주운전 항소는 어떻게 해결해야하본인요??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음주운전 경찰의 연구 및 법률상 다음을 돕고 있는 운율이다. 2020년 새해가 밝으면 각종 행사가 많습니다.이렇게 술자리가 많아질수록 술 마시는 것에 대한 유혹도 커집니다.술을 마시고..

넷플릭스 추천 미국드라마. 위쳐 시즌1. 3화 리뷰. 2019년 종영 미드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에 종영 미국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치는 시즌 한가지. 3화 리뷰. 이번화에서는 주요 인물인 게로 루드(헹리ー・카빌)는 니퍼(코오롱아 차 로토우라 분)의 캐릭터가 조금 보이고 온..

[ 넷플릭스 영화 ] potato potahto ( 사랑의 재발견 ) - 이혼 한 전처랑 한집에 사는데 !! 봐봐요 [내부링크]

#potatopotahto (#사랑의재발견) - 이혼한 전처와 한집에 사는데!! #영화 potatopotahto #넷플릭스 potatopotahto #영화애의재발견 #넷플릭스사랑의재발견 > 이미지와 정보&예기:https://www.netflix.com/kr/title..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18하나::카밀라 카베요=뻔뻔해!, 셀레과인 고메즈=SNS 셀럽의 한계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카밀라 카베요 관련 소식을 가끔 차례로 정리하면:1개. 빌보드의 하나 달 하나 2개 기사="Camila Cabello Is Feeling'Speechless and Nostalgic'on the Two-Year Anniversary of Her Debut Solo Album..

치솟는 펭수 몸값…유통街, 그대도과인도 섭외 일순위 정보 [내부링크]

> 아이 뉴스 24장 유미 기자]#. 얼마 전 롯데리아는 펜스채널에 "당신을 위한 세계 최초의 참치버거를 개발 중"이라고 코멘트했다. 10세의 펭귄 펜스가 인기 캐릭터로 떠오르자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싶어서였다...

2020년 2월 티빙, 넷플릭스, 유튜브, 드라마, 영화, 예능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보고있는 방송! 특히 THE 현심이 재밌는 방송! > 티 병 (+지묘은파) 드라마 낭만·닥터 김 사부 2(SBS월화)-드라마 시작하자마자 느끼는 품격! 시즌 한 0까지 갑시다 ·검사의 내전(jtbc월..

광교 하동 탑프라자 갤러리 피씨방 리모델링 했어요!(법조타운 내 벤큐PC방) 볼께요 [내부링크]

> 광교 법조 타운 내 유 1 한 인터넷 카페의 갤러리 인터넷 카페입니다.gallery인터넷 카페는 이의, 이우이쥬은 근처의 탑의 플라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고사양 업그레이드 된 최근 PC..

[미드] 그레이 아자신토미 시즌첫 첫화 움짤/캡쳐 봅시다 [내부링크]

"(시간이 없다며)다시 봤어!감회가 새롭게 캡처하고 싶은 순간 남기고 영어 자막에서 본 이전에 시즌 7까지 봤는데 이제 와서 우리의 메레디스(울음) 어린 본인(울음)인턴하지만 때도 있었고 본인(울음) 싶어 닥터..

모두가 궁금해했던 '펭수'의 실제 얼굴이 공개됬다!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펜스, 실제 얼굴, 요즘은 수많은 캐릭터로 한정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EBS 캐릭터 펜스.펜스는 아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괜찮은 캐릭터에 2030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평소에 재미있는 말솜씨와 재..

걱정스러운 넷플릭스 오리지널 그리하여 '위쳐' ~~ [내부링크]

> 유튜브는 지금까지 전 국민이 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였다.이렇게 해서 그만큼 유명한 서비스가 벌써 1개이다.넷플릭스였다.넷플릭스는 지금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구독 서비스..

[넷플릭스] 영화추천 / 공포,스릴러,판타지 / 줄거리 !! [내부링크]

> Netflix는 영화뿐 아니라 미드,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을 1군데서 볼 수 있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넷플릭스 구독은 했지만, 무엇을 볼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영화 추천을 가져왔습..

소향 아메리카정부 BTS 반응 You Raise Me Up 해외반응 모sound So Hyang isn't Human 소향은 사람이 아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햐은 미국 국가 유튜브 한가지만 들어주는 보고 다시 하나하나 더 하고 교루스토리 2시간 이상 소햐은의 유튜브 영상을 보고스토리앗움니다. 그래도 시간은 아깝지 않아요. 그녀의 뛰어난 재능의 비하인드 스토..

[BTS] 하나807하나6 - G.C.F in USA 확인 [내부링크]

G.C.F in USA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뷔] 중국, 뷔의 생1기념으로 50억원 모금, 역사적 기록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China#브이우이셍쵸쯔 기념#50억원#모금#역사적 기록#20하나 9년 기금 모금#셍쵸쯔 프로젝트#IPurpleU#으로#AnIconisbirth#우상..

롤 미드 판테온 룬 쇼메이커 영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챌린저연구소의 이다오씨가 항상 나를 소개하는 챔프는 미드판테온이다. 현재 챌린저 구간에서 1티오그프 승률하고 있습니다. 합류 1:1의 교전에 좋은 점프에 한번 하고 보는 것을 권합니다 이미 서울 영상..

미드웨이[Midway] (2019) 짱이네 [내부링크]

> 러닝 나란히 있다:하나 36분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주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아론 엑하토우 <로 둥근 토마토>토마토 42%/오디온스 92%<메타 크리티크>메타 47/사용자 5.4 6.8<네이버>..

[BTS] 방탄소년단 62회 그래미어워드 무대, 벡스테이지 게티벌써지 & 영상 봐봐요 [내부링크]

릴 가지 엑스 방탄 소년단의 그래미 어워드 무대 BTS(방탄 소년단)'Old Town Road'Live Performance with Lil Nas X and more@GRAMMYS 2020https://youtu.be/Q9Vjvz1NPN8 Lil Nas X&Billy Ray Cyrus,..

[자격증] MOS WORD 자격증(요약정리 파일)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야나기야 루우!!김 1은 내가 이전의 포스팅에서 예기보다 한 모퉁이의 자격을 취득하면서 내가 정리한 파 1을 얹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공유하고 싶은 정리 파일은 word 정리 파일입니다.워드는기본..

넷플릭스 요금제 :: 한 달 무료 해지하는 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국내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매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가 대중화되면서 대등한 플랫폼이 많아졌지만 콘텐츠의 방대함과 인터..

뱀꿈 뱀과인오는꿈 뱀꿈해몽 뱀과인오는꿈해몽 꿈해몽 화성점집 초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화성점쟁이의 초연이다. 언제나 그랬듯이 뱀꿈에 대해 꿈을 꿔줄까 한다. 뱀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나쁜 의견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몽 중에는 길몽도 많고 태몽도 많이 존재합니다.실제로..

웨이모 - 자율주행 택시 / 딥러닝 (Waymo One / 구글 / 알고리즘 / 머신러닝) 볼까요 [내부링크]

> 1. 웨이 모(Waymo)자율 주행 택시(1)서비스 및 기능-웨이 운전하는 2016년부터 기술을 테스트했다 Phoenix교외 지면 Chandler, Tempe, Mesa및 Gilbert, 약 100야드 1(160km)의 지면 내에서 이번 12월부터 자율..

갑상선암보험 여성 이라면 준비일순위!!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암보험 여성이면 준비 1순위! > 안녕하세요, 리더스 금융의 이 팀장입니다.과거에 암은 죽음 sound와 직결되는 불치병이었습니다.그러나 최근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조기발견 확률이 높아지면서 생존율과 완..

[종료] 천문학 포스터 제작에 참여해주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과학입니다.네이버 과학에서는 매년 과학포스터를 제작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20하나 6년 8월, 수학 공식 포스터 20하나 7년 4월 주기율 표의 포스터 20하나 8년에는 천문학 포스터를..

축농증 코세척 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항시 아침에 뉴스를 보았습니다만, PM2.5가 다시 나쁜 수준에 도달 칠로 조심하라고 말했어요.외출할 때 꼭 가장하고 나가세요! 우리 아이는 비염이 심해서 깨끗한 콧물을 자주 흘려 병/원에 매주 다..

POP글씨체 자격증 대박 [내부링크]

pop 글씨체 너무 예뻐요! 취미로 배워보는 것도 좋겠다라는 소견으로 자격증을 배우기 시작했어요.한 주간 하나에 3번을 가는데 정해진 시기에 맞춰서 좋은 번 가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 학원에서배우다보면초..

서스펜스에 대한 좋은정보 [내부링크]

미드소마는 확실히 친근한 영화가 아니다. 이전 작품이자 앨리 에스터의 데뷔작인 <유전>보다 앞선 분위기를 형성하면서 관객의 호불호는 극명하게 갈리고 괴이한 장면과 고어적인 요소에 따라 평단에서도 엇갈린..

해외선물 하는 법 좋구만 [내부링크]

해외 선물 방법, 특급 노하우 공개 > 유로 카드 계좌 잔액은 현재의 엔트리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편이 나쁘지 않아요. 그 결과 이 회사는 꽤 수익이 좋았기 때문에 약한 시장은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계좌 일..

목에서 알갱이가 자신오고 봅시다 [내부링크]

목구멍에서 작은 알갱이가 과민하여 냄새와 인뇨,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선릉역 이비인후과 '연세코이비인후과'입니다.입에서 짠 제가 입냄새의 원인은 다양해요. 혀에 설태(백태)가 낀 본인,..

혈압 오전추는 연습과 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약사임.오한 씨는 가볍게 혈압에 관한 건강 정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우리 나쁘지 않다고 고혈압 환자는 지난해 기준으로 75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 증가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습..

세종시 안경 )) 하나본 토카이 안질환 전용렌즈/CCP렌즈/황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의 안경원입니다 금 1의 안경 완성 고객은 노인 황반 변성이라는 질환을 가지고 오시는 손님들이다. > > 황반변성이 있으면 대비 감도가 감소하여 사물의 색감 및 명암을 구별하는 능력이..

열역학 1법칙 (상태 좋은정보 [내부링크]

상태 함수는 계의 현재 상태에만 의존할 뿐, 그 과거에는 무관한 성질이었다.내부에 당신과 엔탈피가 이러한 상태 함수의 예였다. 두 상태의 경로에 의존하는 물리적 성질을 경로함수라 한다. 하나의 상태로 가져..

필리핀 루손 섬에서 화산 와~~ [내부링크]

NHK 쉬운 소식으로 일본어 공부=필리핀 루손섬에서 화산폭발 아래 원문 출처에 들어가시면 프리가 자신 있는 글로 읽으실 수 있습니다. 원어민의 언어 성도(省都)가 제공되니, 듣기 버릇이라도 활용해 보세요. :)..

[천녀보살의 꿈해몽] 돌아가신 어머니, 아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화사 선녀입니다~지금 점점 가을날씨가 되려고 하는지 오전과 저녁에 조금 쌀쌀해 졌어요 옷을 따뜻하게 껴입고 감기 조심해야 돼요. ^^가을이 와서 곧 겨울이 오면 2019년도 올루 문어입니다! 늘 그..

5살 생첫] 어떤덧 48개월 생첫 주간, !! [내부링크]

48개월.5세 이번에는 확실히 생애 1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그리고 그 동안은 한숨짓고 인형에 "그와잉눙 생애 1에 케이크와 선물만 받고."( 싫다 좋잖아?!알고 보니 펫파ー피그 나 온 것처럼 동료들과 파티를..

Chap43. 아본인운 봐봐요 [내부링크]

아 본인 운세시험봐도 프로필 찍어도 너희들 없어보이는 베스트 의상! 보통 데이트 갈 때, friend들만 본인 되러 갈 때도 항상 입을 수 있는 옷이 없는데 시험 갈 때, 프로필 찍을 때는 왠지 모르게 심란하죠? Cha..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 이야~~ [내부링크]

2019년 마지막 영화에<미드웨이>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보고 싶었던< 나쁘지 않아이브스 아웃>이 왠지 의사 국가 상영관에서 다 사라진 것에<<미드 웨이>를 예매하려고 생각하고 상영 표를 보니 나쁘지 않다...

축농증 치료 놓치는 이야~~ [내부링크]

> 축농증으로 불리는 이 병명은 정확히 부비동염이라고 하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코 옆에는 상악동 세이고 돈 죠프 효은동쵸은도우동의 4개의 공간 즉 부비동이 있습니다. 이 부비동이라는 곳에 염증이 생겨 농이..

[2008] 실시간 ~처럼 [내부링크]

모든 사람에게 하루는 24테테로이지만 시청률 조사 기관의 하루는 1조 같은 가끔 개념과 약간의 차이가 있다. 시청률 데이터의 하루 기준은 '0시부터 밤까지 '이 아니라'새벽 2시부터 해안 날 새벽 2시까지 '이기..

입적당히 매운내 이야~~ [내부링크]

> 심한 입냄새로 다른 사람들을 만과하는 것이, 부은 분들이 있습니다. 가끔 과인은 느끼지 않지만, 소가족 이과 주변 사람이 말을 해 인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치과 가글을 열심히 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완..

[연예이슈]윤현민,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윤현민, 백진희 커플이 모여있는 시간 검색어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왜?http://m.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615169 이키사가낭이후로 여러가지 루머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높은 혈압이 있는 사람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혈압이 높은 사람도 치과 치료해도 문제 없나 > 첫 20/80mmHg이상면 높은 혈압의 위험 대표적인 성인병 중의 하 본 인 인,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 정상 범위인 첫 00~첫 40mmHg을 넘을 경우를 말이에요. 이완..

갑상선암에좋은소 확인 [내부링크]

> 얼마 전 TV 프로그램에서 유명 개그맨이 갑상선암의 결정을 받아 완치되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이 개그맨뿐만 아니라 유명 모델, 유명 가수 분들도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힘든 시기를 겪었다고 하셨는데 이..

솔로가수 로시 확인 [내부링크]

> > > > > > > 출처 롯데시 instar gram브이엥 씨 텍스처 무개 씨 무단 배포 금지 2차 가공 무단 보존 금지 사진 저장, 사진 가져갈 때 공감 필수 상업적 이용 금지 (항목 지킬 경우 다사 이동 가능)#로..

설레이다ㆍ감동ㆍ바라다ㆍ그리하여 영원한 사랑^^ #미스트롯송가인#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미소니입니다^^ 여자 나이 반 벡뇨은 살아 왔기 때문에 정말 많은 히메지 오링이락이 통과하고 또 언제 이렇게 여기까지 와서 있고 싶을 때 외로움과 허 마스크 껌에 주력하고 있을 때 쥬소움..

추천 받아 본 것들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사소한 면에서는 견딜 수 없는 저항감도 갖고 있는데...(ex. 이국의 초등 소리식에 숨 든 삶의 고수나-아, 이는 아직 정복하지 못한-/소견의 절정을 드러내며 흐느끼는 창법의 발라드식 본인(...요즘 멜론 차트 장..

드라마 시청률 봅시다 [내부링크]

밤의 드라마 기준(PM 9시 이후) SBS낭만 닥터 김 사부 2.19.9다.세인트 압도적 1위.조만간 20퍼.센트넘는데 내 손목을 건다 > > > 나무에는 확실히 시청률이 떨어진다. 머니 게임이 좀 좋지 SBS는 아예 드라마..

태양계 행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햄이입니다.)오늘 2번째 글 국적을 하려구요!항상 얘기하는데 옆 쪽과 구독자의 여러분에게 더 좋은 정보를 알리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당일 다뤄볼 주제는 바로 태양계의 행성순인..

예능 추천 !!!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재미있는 예능 추천입니다잠시 보기 전에 제 관점에서 재미있다고 생각했던 것들만 모아두었으니 제 생각이 많이 들어있는 점 참고하세요!! 최대한, 다양한 주제의 예능을 모아..

[키워드 중국] 성룡 출 좋은정보 [내부링크]

중국인 연예인의 출연료가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다.2017년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가 공개한 중국 연예인 출연료 랭킹을 보면 공동 1위 함과 쥬융발는 영화 한편당 평균 8000만위안(135억원)을 받아 3위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