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7-6955의 등록된 링크

 2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펭수 인기 선전 스타 되다! 큰기업의 펭수 광고 A~Z [내부링크]

> ペン하! 어린이 오티스페이스입니다. 2020이 되어서도 유행가 식지 않는 펜스는 방 쟈싱 죠루 만에 캘린더를 만부를 팔거나'펜스 에세이, 일기'는 출판 전에 예약 판매만으로 베스트 셀러가 됬 슴니다. 펜스 화..

미드소마 [내부링크]

(스포) 미드소마를 보았다! "midsom mar"는 스웨덴어로 "한여름"이라는 뜻이며 스웨덴에서 열리는 대규모 여름축제 이름이라고 한다. > 이건내가만든포토티켓.. (어린이야 광광조라 희귀한..영화) 시체훼손개 많이..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들 일4가지는 꼭 주의를 해주세요 [내부링크]

> 딸기를 패리스와 같이 먹다가 작은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을 잘 모르는 분이 계실까 봐 포스팅해봅니다나도 처음 작은 강아지를 키우기 시작했을 때는 진정한 의미를 아는 것이 하나도 없어도 반려자를..

방탄소년단(BTS) :: 한나라수최초 '그래미어워드'무대! ... 'Lil Nas X와 같이 공연'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이 미국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에서 공연한다. 미국 잡지 버라이어티는 첫 달 221(현지 때에)"리ー루쟈싱스엣크스'Lil Nas X'가 2월 261'그래미 어워드'에서 'Old Town Road'무대를..

편도 제거 수술 후기 (61차)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아팠겠지만 정스토리가 하나 나왔을 때만 잠시 그랬지 시간이 지나지 않으면 금방 가라앉은 사실수술이나 죽만 먹지는 않았다.죽만 먹으면 질리기도 하고 사실 저는 아직 별로 아프지 않다..

어린어린이 / 태아보험 까보기 - 하나8 추간판장애기수술 다소리보평가 [내부링크]

> > 허리판장 아이의 수술 담보입니다.추간판장아란 척추에 수핵이 마모된 상태에서 무거운 물건 등을 옮길 때 수핵에 무리가 와서 생기는 병으로 수핵장아, 노화는 수핵가령이라는 질병에 의한 수술시 가입금액만..

BTS 군대 간다는 발표 × BTS에 고마운데 [내부링크]

지난달 국방부가 BTS는 군대를 간다는 기사에 자신이 있었다.군대에 간다는 결정이 내려졌고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이 이런 스토리를 했다. 클래식 등 전통예술 쪽은 여전히 병역 문제의 혜택이 있는데도 대중..

5G 차세대 통신이용한 자율주행자동차 실증 성공적 [내부링크]

매우 최근부터 6년 전의 12년에 4세대 통신 기술 4G기술이 국내에 도입되고 LTE스마트 폰 시대가 열렸다. 그 때까지도, 기존의 3G에서 매우 나는 속도 혁신을 달아 이용자들의 환호를 샀다. 4G는 고속 이동 기준 1..

[방탄소년단 BTS] 출국_정국이 머리색... 블루??? 봅시다 [내부링크]

저건 무슨 색이야? 저번에 블루에서 봤는데 색상을 새로 입힌 것 같아.약간 민트 같기도 하고, 블루하기도 한데...정국의 그 색깔은 Sound를 봤어! > 거의 매일이 또 너무 큰 가방을 들고 가는구나~ 머리 색깔을..

송가인의 사주풀이... 무속인들이 보는 송가인의 미래... 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화위우승자 '송가인'의 운명 : 신점, 영점, 사주, 관상수영장... > > > > > >

넷플릭스 한달 공짜이용, 넷플릭스 활용법, TV로 넷플릭스 옥자 보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 봉준호 감독이 설국열차에 이어 새로운 작품을 선보였다. 옥자를 CGV 자신, 롯데 시네마에서는 만 자신 볼 수 없다. '옥자'의 투자·제작을 담당한 넷플릭스와 우리 나라 신라 베국 시간의 상영 방식에 대한 이..

아육대 e체육 배그 종목 박지훈 감상(Full ver) 봅시다 [내부링크]

아육대 e운동 버그 종목 박지훈 소감(Full ver) 부제 : MBC 이놈들아 웨이브에 미방분은 언제 주니 아육대 끝나고 너희가 벌써 길어서 그냥 보내려고 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아육대 미방분이 풀리지 않는다.내가..

LA갈비구이 만드는법 인생갈비 양념장의 비결~! 질긴 갈비는 이렇게 해보세요~ 이야~~ [내부링크]

> 연하고 아무리 구워도 맛있는 갈비를 구입하면 좋겠지만 해마다 갈비의 질도 다르고 딱 봐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방이 많지 않은 LA갈비는 제가 알려준 노하우대로 만들어 보세요.매년 통조림 파인애플을 넣어..

롤 KDA : POP/STARS 가상가수 K/DA에 열광하는 이유? (움짤주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r.Lee INVENTORY 블로그의 메일입니다.오거의 매일은 최근 수많은 아이돌이 데뷔하는 가운데 요즘은 SNS 상에도 정치 스토리 핫하고, 어떻게 보면 희귀한 특별한 걸그룹이지만 마니아층이 확..

[BTS 방탄소년단] 2020 BTS 윈터패키지 프리뷰 컷 ?? [내부링크]

#BTS 2020 WINTER PACKAGE Preview Cuts > > > > > > > > > > > > > > > > > > ᄆᄎᄃ... 예 알겠습니다 삽니다, 삽니다. 출처:방탄 소년단 공식 트위터@bts_bighit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RM..

흥겨운 트로트 전성시대! 미스트롯 송가인 노래 다시듣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올해도 가요계에는 새롭게 얼굴, 놀라운 실력, 미친 예능감으로 무장한 신인 가수가 쏟아져 나왔는데요. 하지만 올해 가장 인상적인 트렌드가수 한 명을 뽑으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가수를 뽑으리라 생각해..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짱이네 [내부링크]

브링 더 솔:다큐멘터리 시리즈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부터 파리 아코ー루호텔아레 본인까지 쉼 없이 달려온 방탄 소년단의 에너지 백색을 Ep6.ENERGY에서 맨 봉인 보세요! > 방탄..

자율주행차로 인한 운송 및 자동차 산업 변천 전망 이야… [내부링크]

미국의 경우이긴 하지만 충분히 고려할 만한 사항이에요. 최근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자율주행차 기술은 운송 및 자동차 산업 생태계를 획기적으로 변천시킬 전망 - 인공지능, 자율주행 기술의 발달로 소규모..

쏘렌토MQ4에 HUD를 고려중이시거자신 한번도 안써보신분들 봐보시면 좋게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쏘렌토 MQ4의 신차 검수 맛집 안산 카스페ー스이다니이다!! 쏘렌토 MQ4 기다리며 어느 옵션을 넣을지 상상하고 보거나 새로 탑재되는 옵션을 사용하지 않고 본 것 중에 생각되는 그러한 옵션에..

졸업사진 촬영을 준비하는 김다윤 외2, 이리하여 펭수움짤모음 | 에피소드 20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앱 3종 출시!Android Google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졸업 사진 촬영을 준비해 킴다융 외 2, 그리고 펭스움챠루모 소리| 에피소드 2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utomotive Electronics] 자율주행 개발 위한 오픈소스 기반 모형차 플랫폼 좋은정보 [내부링크]

링크:http://www.autoelectronics.co.kr/article/articleView.asp?idx=3296문 금 혜진 수석 비서관, 한컴 MDS교육 연구 팀[email protected] 오픈 소스 기반의 모형 차 플랫폼은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서..

::순천시 승격 70주년기념 음악페스티벌에 송가인 장윤정 남진이 옵니당 순천송가인공연 순천만정부족원송가인 순천미스트롯 순천만콘서트송가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은총요정 남비입니다 잠깐만요.숨 좀 돌리고 뭐라고요? 그렇습니다, 미스트로트 전문가로 활약한 남진, 장윤정과 함께 송가인이 순천에 공연하러 옵니다. 이제 곧 목포에 송가인을 보러갈..

송가인 인생곡 - 단장의미아리고개 (미스트롯 마지막 도전곡)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네하 좋은 미스트 락이 3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이제 막을 내렸습니다. 사실상 도전한 하나만 2천명 전체가 우리 나라 토우롯기에를 이끌어 갈 후보들이었습니다.그 가운데 가장 먼저 걸리는 편이 선택..

[청주 행정사] 윤창호법 시행 다음, 일 소음주운전 구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하늘행정사 사무실입니다오늘은 모두의 감정의 좋은 뉴스로 하루가 시작됩니다. 20하나 9.6.25. 부에 윤창호 법이 시행되었습니다.소리 준 전 면허 취소의 수치가 0. 하나 00%에서 0.080%로 면..

신종 코로본인 바이러스 국내.외 발생현황 좋구만 [내부링크]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진단자가 2월 9일 27명에 3명 늘옷슴니다. 거주지는 시흥으로 25.26.27회 후와크징쟈은 대가족에서 대가족 내의 전파로 보고 있습니다. 26.27회 후와크징쟈은 부부 25번 후와크징쟈은 2..

<미드웨이> 후기, 압도적 스케하나&감동적인 드라마에 흠뻑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웨이>은 미국을 한 카웅데우한 연합국과 일본 사이에 일어난 5년여 동안 태평양 전쟁 중인 미드웨이 해전에 뛰어든 파 1롯도우루의 사투를 다룬 영화이다. 실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점과 재난영화의 거장 롤란..

넷플릭스/ Netflix/ 자동로그인 해제/ 해킹/ iTunes/ 정기결제해지 정보 [내부링크]

안녕 ⇒ 지구다 ;) 당 1거짓 없이 거의 1년?동안 이용하고 온 Netflix정기 결제를 해지했습니다. 체험으로 적어 보고 본 임프지 않아 한달에 15000원의 프리미엄인가 그것은 사용하고 있었지만 엊그..

넷플릭스 <위쳐> 캐릭터 소개 및 세계관 이해도 살펴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 위 조(2019.12.20) 로랑 슈미트 히스릭헹리ー·카빌/아기, 아 철로 호랑이/프레이아의 앨런 판타지/액션/청소년 관람 불가/넷플릭스 8부작 > > '안 제이 사프 코프 스키'의 베스트..

대학생 방학 할인 2020 한식자격증,양식자격증 속성반 수강 썰 푼다 좋구만 [내부링크]

대학생 방학할인 한식자격증, 양식자격증 속성반 수강에 대해 > 안녕하세요. 호비브로입니다.오핸시은 취미로 요즘 요리를 더 배우고 있는데 생활요리도 좋지만,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따고 보고 싶어 현재 도전하..

[의상정보] BBMAs 레드카펫... GUCCI ............... 방탄소년단(BTS)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BTS / BBMAs Magenta CarpetRM / KIM NAM JOONGUCCI Panther facebowling shirt, approx. 1280 usd#IvoteBTSBBMAs > @BTS_twt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9983253607일 3494528 > > > BTS / BBMAs..

'제 3세대'로 진화해 본인가는 K-POP 산업 이야… [내부링크]

> 출처=SMTOWN 출처=위키백과 K-POP의 세대구분은 어떻게 될까요? 정해진 분류 기준은 없으나,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이라 한다.)와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라 한다.)의 수장은 같은 인식을 공유하고..

[기사번역] 미쿡 TIME 타임지 트윗... BTS 정국이 런웨이를 걷는 모습은 너이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파워 등장 짤(meme)이 되다. 정보 [내부링크]

> > BTS's Jung Kook's runway walk is your 세로개 favorite power entrance meme BTS 정국의 런웨이를 걷는 모습은 당신이 가장 기뻐하는 세로개 파워 등장 잘(meme)이 된다..............(웃음) 정국이가 등장..

미드 추천 / 내맘대로 정한 2016 미 확인 [내부링크]

올해 제가 본 미드들을 대상으로 내 맘대로 순위와 평가점을 정해봤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만으로는 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해외 평가 사이트인 IMDB와 metacritic의 점수도 함께 정리해 보았는데, 볼거..

국한&중국&1본 NASA대기기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세 먼지는 공기 청정기#미세 먼지에 가면# 가면 미세 먼지 인공 위성 데이 미동 2012년도부터 미세 먼지 관련 환경 관련 산업에 관심이 있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환경 관련 작은 기업과 주식을 조금씩 투자를..

중이염, 잦은감기가 반복되는 경우 면역강화를 통한 ~처럼 [내부링크]

> 중이염이란 중이염에 발생하는 모든 염증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중이염은 소아염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다. , 중이염은 생후 6개월이 지 나쁜 없는 면 발생 빈도가 높아지고 2세경에 가장 많이 발..

크릴새우오1 효능 제 대박 [내부링크]

> 청정 지역인 남극해에 사는비 등을 대충 유사한 갑각류의 하나종인 '쿠릴'이는 항산화 효과가 많은 아스타 크산틴과 함께 오메가 3, DHA등의 유익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쌓인 지방을 녹여서..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 진 !!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TVN 방송을 보면서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아서.정말 감정이 어려운 요즘이다. 회사에 가지 않으면 텔레비전도 봐야 하고, 게다가 요즘 #운동도 시작하고 운동도 해야 할 일이 많으니까....

[WOW] 와우 클래식 화산심장부(화심) 볼께요 [내부링크]

[WOW] 와우 클래식 화산심장부(화심), 오닉시아(오닉) 딜러 랭킹 보자! > 현재 와우 클래식의 화산 심장부와 오니크시아레이드의 킬로그램이 수백 개 쌓이게 되었습니다. 지금 와우 클래식에서의 딜러가 어떤 모습..

CCM Sp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디자인 5/5CCM또는 Clews Competition Machines는 1971년 볼턴에서 BSA의 무분별한 오프로드 경쟁 부문의 잔재에서 시작되고 대부분은 오프 로드(off-road)및 드문드문은 오프 로드(off-road) 화려한 hand..

이혜승 아과인운서 볼까요 [내부링크]

모닝와이드의 이혜승 아나운서의 나이와 남편이 유출돼 화제가 되고 있다.얼마 전 붕어빵에서도 이혜승 아나운서가 주목받았어요.이히에승아나웅사ー의 경우 느이에 1여고, 서울대 언론 정보학과를 졸업하고 1999..

펭수관련주 예스24 볼께요 [내부링크]

EBS 캐릭터 펜스가 대세를 이루면서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펜스는 EBS가 지난 4월 EBS채널과 유튜브자 인 온 투 펜 TV에서 선 보인 펭귄 캐릭터입니다.처음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캐릭터이..

루테인효능 핫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젊었을 때는 몰랐지만, 최근 눈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것이 점점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느껴져 최근 안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의사 선생님께서 눈 관리가 좀 필요한 것 같다고 말씀하셨어요. > 평소에는..

고혈압에 좋은 소식품 ~처럼 [내부링크]

리턴큐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등푸른 생선, 한국 식탁은 물론 정식집에서도 술안주로도 가끔 나오는 음식입니다. 지역 슈퍼마켓인 수산물인 고구대에 가도 등푸른 생선은 중앙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

뷰티의여왕 화산송이 클렌징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감정도 많고 몸이 별로 좋지 않은 얼굴에는 뾰루지도 많이 생기고 피부도 까칠까칠했습니다.ᅲᅲ 이럴 때는 되도록 화장도 옅게 하고 #클렌징에 더 신경을 쓰게 되는데요.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닦아내는..

20하나9년 별자 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별자리 운세 W. 수잔 밀러 올 한 해 고인의 운세는 어떨까요? 점성가수 수전 밀러의 예언을 통해... 새해 20하나 9년 별자리 운세 점 치다 봅시다! > > > > ..

오픈워터&어드밴스 자격증 : 방학기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펀 펀 다이브 클럽 입니다.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은 반드시 단계별로 취득해야 하나요? 저는 가끔 많지 않기 때문에 심리가 드디어 한번에 오픈워터&어드밴스 자격증을 따고 싶은데라는 상념을 깨고 이..

[지탱리뷰] 넷플릭스 익스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넷플릭스 콘텐츠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어린아이인데 이거, 적지 않게 넷플릭스를 홍보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요즘 심심하면 넷플릭스를 들여다보면 자꾸 이것만 리뷰하게 되요...

탈장수술 볼록하 와~~ [내부링크]

탈장수술, 부풀어 올라 자신만만? > 저고리 양이 태어나면 태어나서 1년이 되는 날에는 1세의 생일 파티를 많이 합니다. 1세의 생일 파티를 하면서 벌이는 이벤트의 중국에서 즉각 톨쟈기(돌솥)이 아마 제1회, 핵..

입니다신 중 담석. 담석 ~처럼 [내부링크]

네. 대단히 신세를 졌으므로, 예를 들면, 치과인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깁니다.#요 신중 그 닷시리석 #요 신중 그 다소리석증 #그 다소리석제거수술 #그 다소리석증 #전치태반 작년 8월 스토리..

5월 17하나은 세계 높은 혈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세계, 고혈압의 날'매년 5월 하나 7하나 은'세계, 고혈압의 날(World Hypertension Day)'에 높은 혈압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라 나랑 키코 높은 혈압에 의한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계, 고혈압 연맹..

바다 밑 네트워크 해저케이블 ① -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항 서포터즈 김경아입니다.무슬뇨은 새해 1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20일 8년에는 원하는 모든 것 이룰 수 있는 것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시대,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

악플의 밤 주영훈 학력 위조 군대 면제 사유 심실 조기흥분증후군 아내 이윤미 딸 다운증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악플의 밤 주영훈 학력 위조 군대 면제 사유 심실 조기 흥분 증후군 부인 이 모 양 딸 다운 증후군, 악성 댓글 밤 노라쵸 조빈 우오은훔자가 복제 가수 설리 옷 원피스 악플의 밤 12회 2019년 9월 61방송 https://..

미국 비자 ESTA 쉽게 발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블로그 포스팅을 잘 못했지만, 뉴욕과 토론토 여행을 준비하느라 바빴다! 그러면서 엄청난 위기를 여러 번 맞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ESTA 전자비자이다.미국은 비자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ESTA..

역대 대한민국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드라마<스카이 캐슬>이 케이블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시청률 50%가 넘어야 유행의 드라마라고 불릴 수 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이는 인터넷의 발달로 인..

[무릎퇴화성관절염.갑상선암 수술.폐암 수술]환자.관리.전이.항암치료.항암제.표적항암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픈 몸은 한없이 더 약해질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나 서서 재활해야 합니다. 갑상선 암과 폐암 수술 후 항암 치료 부작용후유증으로 아파서 쓸 대단한 몸의 재활 운동 치료의 지존 미국의 전문 RX구두 지코..

[내과] 고혈압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혈압은 망막, 뇌, 심장, 신장과 대혈관 등 혈관이 분포하는 장기에 손상을 일으킬 위험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혈압을 예기합니다. 현재 고혈압 기준은 하나 40/90 mmHg이상을 고혈압으로 정의하고 있다.수축기..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주성모안과 입니다.본인이 들어가면 제1뭔가 찾아 노안!노안 증세 중 백내장은 그럭저럭 보는 질환입니다. 그러나,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오한시은 백내장과 녹내장의..

전문상담교사2급 자격증 취 대박 [내부링크]

> > 네, 기뻐요!! 여러분의 학습 멘토입니다. 오늘 조사할 과정은 곧바로 전문 상담 교사 2급 자격증인데요.취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건을 확인하고 조건이 안 되는 분은 조건 맞추는 비결까지 알아내..

큰강아지 녹내장 증상과 치료방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수원 24시, 동물 병원 타이·닷츠이다니이다.눈은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신체기간이기 때문에 사람이나 동물에게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만큼 관리하는 데 중요하기도 합니다.그러나,..

우리행정부 한국 화산은 활 봅시다 [내부링크]

화산 검색하고 지나간 뉴스에 나쁘지 않은 스토리 분화되고 5천년이 싸도에은환 한라 산은 활화산이라고.나는 이 뉴스를 보지않고 뭔가 한고임오릴적인것을 배운것은 한라산은 사화산 백두산은 휴화산이라고 말했..

갑상선질환 호산에서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주변에서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은 물어봤는데 정확히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갑상선은 목 앞 중앙에 위치하며 나쁘지 않은 모양으로..

세균성 인두 편도염에서 항생제 치료 권고 기간, 일0일, Duration 이야… [내부링크]

편도염으로 내원한 환자로 세균성 인두염이 의심될 경우 항생제를 사용합니다. 대체로 초기에 증상이 좋고 지면의 환자가 약을 중단하는 경우도 있고 의사도 증상도 호전되어 인두의 백태도 거의 없기 때문에 지면..

[프로듀스 48 - 7화] 최악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2차 경연 결과 발표를 완료 > > 전 주에 이어2차 경연이 이옷죠쯔코 현장 투표 결과도 발표됩니다. > 이번 주의 가장 큰 화제는 허윤진의 센터 탈취 논란이었습니다. 호윤진이 같은 조인 야부키 나코의 센터를..

넷플릭스 구간반복,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를 골라 딕테이션, 쉐도잉, 에코잉을 하고 싶을 때 저는 그냥 컴플레이어를 사용합니다. 제어창에서 시작위치, 시작위치를 설정하면 반복이 되니까요.그런데 예기입니다.이것은 영화를 다운받아 소장하고 있을..

할리우드의 거장 감독 마틴 스콜세지와 배우 사무엘 볼까요 [내부링크]

> 할리우드 거장감독 #마틴스코세즈배우 #새뮤얼L잭슨 #마블영화를 놓고 #이구동성으로 입을 모았다. 스코세이지 감독이 마블 영화 시리즈로 향하고"영화도 아닌 "이라고 비판하자 하나 0년 가까이 마블과 협력했..

백내장수술후 꼭 이야… [내부링크]

> 백내장은 중장년층 연령층에서 흔히 발병할 수 있는 눈 질환으로, 우리 눈에서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노화, 유전적 요인, 당뇨병 합병증 등 여러 원인으로 발생합니다.기존의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

영화배우 전도연 나이 확인 [내부링크]

> 배우 전도연의 남편은 카레이서 출신의 실업가이며, 연예인 레이싱팀의 이사를 맡고 있습니다.의 전도연의 나이는 1973학년 47세로, 두 사람은 2007년에 결혼했고 딸을 두고 있습니다. 의 전도연은 1992년..

영화배우 정유미 나이 키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배우 정유미년 배분부 윰 부산 루리잉스타융식당 2 > 윤식 단 2로 밝고 쾌활한 이미지를 선 보여 주는 어린 회 배우 정유미 씨!윤식 단 1에서도 특유의 산뜻하고 밝은 모습으로 재밌게 봤지만 이번 시즌도 역..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키, 몸매 ~~ [내부링크]

영화 배우 이세영 나이, 키, 몸매 그리고 아역 시절의 성형 x모태 미녀 1월 7일 첫 방송된 '왕이 된 남자'이 세영이 출연 중입니다. > 배우들의 열연과 연출의 힘을 업었다. '왕이 된 남자'가 시청자들의 호평..

김영희 벤츠 복면가왕차 나 볼까요 [내부링크]

"김연희 벤츠 복면가왕 \"짜나이,코미디언 동치미동치미\"에서 김. 김영 영희"아주 재미 있는 "개그맨 김영희년 83년생이라고 하는데 83년생이라 36살입니다.36세 때 지금은 김영희, 개그맨으로서도 매우 성공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