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9-6955의 등록된 링크

 2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군산 oci 또한 사염화규소? 부작용은? [내부링크]

평화로운 화요일 아침, 급재해 메일...!!! 응, 뭐라고 생각했더니 군산oci공장 사염화규소 유출!! 아니, 저번에도 그랬잖아요... 퓨섬 요즘 군산시내는 소방차 sound로 난리가 났는데... 평화로운 부안 ^...진 >..

스스로 운전하는 내차는? / 자율주행 단계 5레벨 [내부링크]

자동차가 차선과 속도, 위험 상황 등을 스스로 인식해서 주행하는 수준 3자 유루 성주의 외출이 2020년 상용화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미래 기술 중에서 가장 우리에게 체감되는 자율 주행은 구글과 아이플 등 IT..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 공개 [내부링크]

> 하트 신호 2거리 크게 히트하고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는 허스트 신호 시즌 3입니다 251오후 9시 50분 1방송을 앞두고 1반 출연자 8명이 공개되었습니다 > 잘생긴 남자 출연진 많이 보이실 거예요 시즌 2경..

[Netflix 영화] 클라우스 / Klaus, 20일9 - 아직 못받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있 습니다. [내부링크]

> 내가 먹은 것을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산타가 거짓없이 서 있니?만큼 좋은 질문은 없을 것입니다.몇 년 전 어느 래퍼도 사실 산타는 없다는 가사에서 상대적으로 자신이 어린 래퍼를 상대했기 때문입니다...

[Research & Technique] ‘Black Hat USA 20하나8’을 통해 살펴본 자동차 해킹과 시스템 해킹 [내부링크]

> 보안 ∙, 해킹의 최근의 기술을 발표하고 관련 교육을 공급하는 최대의 보안 콘퍼런스'Black Hat USA 2018'이 8월 41에서 91(미국 서부 때에 기준)까지 총 61간 미국 라스 베가스에서 행해졌다. Black Hat는 크..

넷플릭스 미드 레인 비가 무서워 지네요 [내부링크]

스칸디 자기 비안반도가 배경인 덴마크 드라마레인입니다. 시즌 하나 은 8개의 에피소드가 되어 있고, 에피 소도우당 30분 정도의 시간에서 열리고 있어요 평소와 다름 없는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비가 오고 비를..

자율주행로봇, 어디까지 성장할 것인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과거 로봇은 미래의 상징처럼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요즘 로봇들은 ICT 융합처럼 점점 우리의 일상 속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스스로 주위를 둘러보고, 아이 물을 감지하면서 목적지까지 최적 경로..

[방탄소년단 뷔] 아미들의 sound악적 재능을 기념하기 위한 바이러스 해시태그(#아미가치는클래식)를 시작해... (해외매체 TeenVogue 기사전문)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뷰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V #위버스 #Wervese #아미가치는클래식 #아미들의성악적재능기념 #해시태그 #hashtags #트위터 #트위터 htps://www.teenvogue...

포커 하는법 확실한 전략은? ~~ [내부링크]

#포커하는 법 > 여러분이포커하는방법에대해서가장먼저알아야할것!포지션을활용할수있는것이라는것입니다.물론 여러분에게 좋은 카드가 들어간 경우는 포지션을 그다지 고려하지 않아도 되지만, 적당히 아이 그룹..

음주운전탄원서의 중요성 볼께요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은 내 목숨은 물론 다른 사람의 목숨까지도 앗아갈 수 있는 강력범죄다. > 이에 따라 지난해부터 처벌기준이 강화되고 있으며 만약 상습적인 음치운전으로 처벌위기에 처한 상태라면 음치운..

BTS WORLD OST -Dream Glow(ft. Charli XCX)/ A Brand 새로운 day / All 저녁 / (가사/해석/뮤비)방탄 월드 게임 넷마블 확인 [내부링크]

> 만약 방탄소년단이 아니었다면? 방탄소년단은 넷마블에서 만든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매니저 게임입니다 군이라는 마음 우리는 위로 다 함께이라는 전체 댁이라는 세계 20일 2년 처..

송가인, "MC몽 신곡 피처링 참여" 논란 ~~ [내부링크]

> MC몽은 20하나 0년 이를 고의로 발치하고 병역을 기피한 위 혹시울 받았다.또 7급 공무원 시험에 두번 응시하고 병역 브로커에 250만원을 하는 등 총 7번 입대를 연기한 것도 도우로나프지앙어 부르크 석 기..

어떤 본인를 원해? [방탄소년단 팬픽/ 국민팬픽/ 방탄강한/ 수위팬픽]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팬픽/수준 팬픽/국민 팬픽/국민 수준 팬픽/ 강하게 팬픽/첫 9+/정 쵸은국펭핏크/박민지 팬픽 ※수위 주의※-반응 연재 유아인과 헤어진 지 2주 정도가 지났다. 아내 sound에는..

어린이드센스 핀(PIN)번호 도착했어요! 이야~~ [내부링크]

요전에 도착한 우편물이다. 어디서 왔는지 보여요? 구글에드 센스로 오잉!이거 하나 00달러라고 돈을 꺼낼 때 오는은 그 핀 번호 우편 같은데 왜 왔어?:::아직 하나 0달러밖에 안 되는데... > 어쨌든 수 1 모시..

방탄 콜드브루 BTS커피 간편하고 맛있게! 대박 [내부링크]

커피를 그다지 나쁘지는 않다는 우리 부부는 최근에 아주 좋은 커피를 발견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외출해서 더 맛있게 마시고 있는 콜드블 커피입니다. 전회에 소개하고 준 방탄 소년단 콜드 브루 7명 집합! ..

SKC코오롱PI - 주식담당자분과의 독대 봅시다 [내부링크]

김 1은 SKC코오롱 PI의 주주 총회가 어느 날. 주주 총회 분위기도 적응하려고 공장도 구경할 겸, 1치감치의 연가를 냈다. 진천까지 개인 투자가들이 올까?'반신 반의하고 1가끔 정도를 달리고, 충북 진천 공장에..

롤 시즌10 미드 1티어 키아과인 룬 템트리 공략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오핸시운 리그 오브 레전드 미드일티어 암살 챔피언 기아 나쁘지 않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 기아과는 암살자형 챔피언으로 킬각을 잘 재면서 한 방 플레이를 노리는 플레이를 해야..

볼만한 방송 프로그램 - ' 신서유기 ' ?? [내부링크]

잠시 낭만 닥터 김·서브를 보면서 인생의 즐거움처럼 텔레비전을 보고 있었는데,^^열심히 1그 프로그램 하쟈싱 보는 것만으로도 하 쟈싱 큰 즐거움이 되죠 이후 볼 만한 재미와 케미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도아본인의 2019 JTBC 아본인운서 공채 시험 일지 봅시다 [내부링크]

> 내가 잊지 않기 위해서 사용 20하나 9 JTBC공채 하나지:) > > 아나운서의 직군은 영상이 8할 이상입니다.100초 이내에 자기 소개를 하라는 미션을 받아 본인의 목표는 오직 하봉잉.영상에서 자신이 어떤 사..

펭수의 2020년 버킷리스트.."가요계도 좋지만 콘서트! 해외진출은 마지막 목표"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의 2020년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지난해 최고의 스타로 꼽힌 펜스는 올해도 슈퍼스타의 길을 걸을 전망이다. 하나 날 자정 서울 종로구 보신각에서 '20하나 9제야의 종'타종 행사에 참석, 지난 유헹룰 과시..

[MAKERS Vol. 05] 딥러닝으로 학습하는 AI자율주행자동차 - 2. Software 설치/설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1단 하드웨어 설치는 이하에 정리하고 두고 있으며 무엇보다 메이 코스 잡지 안에 너무 자신도 자세히 설명이다. https://sonyi.blog.me/22개 689607686 KIT 내에 8G microSD 메모리와 판독기를 부여한다.이를..

드라마 속 최고의 황태자는?/국한이 아직 입헌군주제라면 IN DRAMA 확인 [내부링크]

요즘 제대로 보고 있는 드라마가 없어서 무슨드라마가 있는듯 <황후의 품격>이라는 드라마가 꽤 최신유행인것 같다. 초반 예고에선 별로 관심을 끌지 못했지만 연장까지 한 걸 보면 안방의 관심을 끌 만한 요소가..

영화 미드웨이(Midway) 관람평 ~~ [내부링크]

> 대가족과 함께 어젯밤 미드웨이를 봤어요.재난 영화를 그에은츄은 서울은 엄마, 왜 영화 다 잘 본 언니와 형부, 미쿠 구 버스터급 영화 그에은츄은 아영은 아버지, 이리하여 치우친 생각 없이 하려는 저 5명 이..

기록: 펭수, 나쁘지않아일론 일2월호 대박이네 [내부링크]

현생에 쌓여있는 블로그의 포스팅이 많지만, 아무래도 글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오랜만에 글을 남겨보려고 합니다.(사실 자랑인) 덕질을 평소에 하는 편도 아니고 그것도 중학생 때 잠깐 했는데 성인이 돼서야 덕..

SF미드 <익스팬스> 시즌3 꼭 보세요! ~~ [내부링크]

인생 최에 걸작 SF미드,<익스펜스>이 어느새 시즌 3까지 왔 슴니다.시즌 1은 조금 경박하면서도 우주의 신비를 사실적으로 맛베키, 시즌 2는 츄은콤, 켄 자체의 현란한 우주 전투, 그 때문에 시즌 3은 도우이도우..

[펭클럽] 펭수 다이어리 실물 후기 실사 리뷰~!! 펭랑펭랑 봅시다 [내부링크]

, 엉엉!펜 런!당 1펜스의 다이어리가 드디어!도착했습니다. 하나 2월 초에 펜스의 다이어리 발매되고 바로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얼마 나 기다렸는지 ㅜㅠ 당 1대구 박 도착했다고 문자와 큰 가는 고집으로..

넷플릭스 <위쳐(The Witcher)> 시즌1 등장인물 줄거리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처음 나왔네요. 게임/소설 원작으로 한 미드 "위처"시즌 최초가 스트리밍 되었습니다. 간단한 뒷말만 먼저 드리자면 왕좌의 게임 후에 재밌게 봤네요. 이번 넷플릭스 <위처(The Witcher)>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본인볼 수 있는 로맨스 영화 10편 봐봐요 [내부링크]

> 많은 영화와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그 때문에, 많은 이용자가 각자의 취향에 맞는 컨텐츠를 만본인 볼..

자율주행차 문제 발발 시 절감해야 할 사람에 대한 세계적인 선호도가 드러났다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가 확산되면 사건 발생 시 생명을 선호하는 차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능력이라는 새로운 부그다 심리과 씨름을 해야 할 것이다. 운전자들은 본능적으로 저런 선택을 하지만 알고리즘은 미리 그것을..

최신 본 영화들 한줄평 - 미드소마 이야… [내부링크]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이었던 동생이 자살하고 부모마저 자살로 몰아가면서 세상에 홀로 남겨지게 됩니다. 평소에도 동생 일이 너무 힘들어 집착에 가까울 정도로 남자친구인 크리스티앙에게 의지해 왔죠. 그 때문..

Park Hyo Shin by 테라북 ~처럼 [내부링크]

책을 추천하는 테라북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11월 한 날. 이제 슬슬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해야겠죠?올해 제가 한 가장 엉뚱한 행동이 있었기에 그건 팬클럽 가입하기에 제 버킷리스트의 불행이..

전남대후문PC방 아이센스리그에서 올 겨울에 승률 팍팍 올려야지! 확인 [내부링크]

전남대후문인터넷카페아이센스리그로올겨울에승률을높여야한다!아이센스리그전남대후문PC방신축지라고해서구경이본인과교류도겸해서갔다왔는데카페분위기에놀람!사양까지최고다르게정판하고후기까지쓰자!!! > 유행..

China과 China 조선족: 우한 폐렴이 주는 과제 이야~~ [내부링크]

2020년 2월 31월요일 1차에는 56의 민족 비붕류된 59개였다(예, 야쿠트인처럼 이를 달다. 동족인 에벤키족은 주로 러시아에 산다)로 구성돼 있다. 주구 성원인 한족이 90%로 10%가 55개 민족으로 구성된 소수 민족..

가수 지나쁘지않아, 그룹 오소녀 부터 솔로 데뷔까지...하나년 만에 근황 공개하자 "성매매 유죄 판결 후 루머였다고 했던 사람이" 싸항상그랬듯한 반응. 프로필 몸매 나쁘지않아이 학력 부모 .. [내부링크]

지 자신 소개팅과 샘 탔을 뿐 알선자는 브로커? 화대회당 하나 500... 복귀설에 싸늘한 sound 카라다 종결자 가수 지자신!!, 그녀는 어느쪽? 그룹 오소뇨로 솔로 데뷔 때까지#그래머#여자 솔로 가수 지자 신은 하..

미드웨이 (Midway) 1976 한글 자막 봅시다 [내부링크]

> 이 영화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이 된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이 영화에 사용된 장면은 실제의 전쟁 필름을 포함해 실제의 전쟁 이야기를 증거로 제작되었다. 이 영화는 실제..

VR 영화감상 기계 사용법 간단 유플러스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태풍은 강한 것 같네요.대구는 그렇게 비가 안오는데 이번주부터 비가 엄청 쏟아지네요.지금 초에도 비가 와서 집에서 영화라도 볼까 해서 영화 보다가 발견한 #VR영화 감상하는 방법을 찾았어요.치요 > 요즘..

사랑의교회(오정현목사) 20하나6 성탄 새벽축하잔치 사회 김재원 아자신운서 & 마임 '사랑의 선물' 조인정집사 와~~ [내부링크]

20하나 6이 크리스마스 새벽, 돌이 김재원 집사님의 사회에서 개시되었습니다. > > > > > 2016이 크리스마스 새벽, 돌'사랑의 선물'이 내려오고... > > > > 조인정 집사가 마임 '사랑의 선물' 보여줬어요. > > > >..

[우쭈 MART] 노블진 남성 겨울 Q 몽크로스시보리패딩조끼 패딩조끼 겨울조끼 남성조끼 중년조끼 등산조끼 대박 [내부링크]

> 품질은 더 높게! 가격은 더 싸게! 후회없는 선택! 가장 최근에 놓치지 마세요!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소리주운전문재보험 가능할까? !!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문제 보험은 가능한가?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서 퇴근 후 어디 가서 타우이미하는 안주에 술 1잔과 집에 들어가시는 분들도 오실 수 있나요. 술을 드시는 것은 괜찮을까요? 하지만 술..

미드웨이 Midw 봅시다 [내부링크]

> 제목:미드웨이 Midway(20첫 9)의 상영 시간:첫 38분년도 20첫 9장르:액션, 드라마, 역사(Action, Drama, History)평가:6.9/첫 0(IMDB)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감독 영화의 감독인 롤랜드 에머리..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봐봐요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지나지 않은 곳입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표결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에 대한 개발은..

[롤] 시즌9 미드 카사딘 공략 688판 볼께요 [내부링크]

글 / 그림: 긴폰맨 > > > 시즌 8-판수:688판의 승률:57%평점:3.13:1 > > 지배·마법수확[주]-피의 맛-돌발 1격-시야 수집- 끈질긴 사냥꾼 마나 쟈싱 순환의 팔찌-케다 르 sound능력치의 파편·빨강, 빨강, 상대 AD..

미스트롯 송가인 과인이 결 볼까요 [내부링크]

> 현재 미스트로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송가인은 최근 화제가 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송가의 나는 1986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송가잉 씨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것 같군요 결혼 이야기가 왜 있..

화산의 황혼기- 이야… [내부링크]

카타와레도키! 조금 전의 이 스토리인데, 정이 스토리 신카이세이 감독의 [너희들의 이름은]을 보고, 정이 스토리의 황혼이 아름답다고 느낀 사람으로서 황혼사진을 한 장 찍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다가, 갑자기 날..

주가 하나하시네 (김브라이언) - 봅시다 [내부링크]

헤븐 반주자 여러분, 최악의 PM2.5의 중국에서도 건강 하신지요~? 나는 소음 쵸은소움쵸은 열심히"실전 반주 악보 4집"을 작업하고 있습니다.악보집의 작업을 할 때마다...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미 5번째..

해외선물 크루드 볼까요 [내부링크]

해외 선물 초보자들의 정보 공유 사이트 전문가 상후(뒤)다만 정식 파트 너 ↓, 동아)인베스트의 단축하지만 577-8846 해외 선물 크루드 오 1투자하는 법 2020년이 왔습니다. 어릴 때 SF영화에서만 보던 숫..

식물성msm - 실제 고객님 볼께요 [내부링크]

> 이순자고객님의 체험입니다. > > > > > 7개였으면... 35만원이지만 2개 챙겨서 드립니다. 만족하 싯니까지?흐흐 > MSN은 중용의 좋은 제품이 다니고 있다! 이렇게 꾸준히 사랑받고 8년전의 저도 몰랐습니다! >..

자율주행 로봇, 더 이상 확인 [내부링크]

최근 America라스 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CES(Consumer Electronics Show)2020'. CES 2020의 무대 1주인공은 바로'보리'라는 이름의 로봇토이옷슴니다. 4년 만에 기조 연..

연극영화과입시"대사 분석비결"(연기학원) 좋네요 [내부링크]

연극영화과 입시 대사 분석 노하우(연기학원) 배우 오디션/연기본 강도용 연기의 모든 것 > 대사 분석 노하우(출처:연기 본강도용 연기의 모든 것) 하나. 대사 1개만 본다. 대사는 마침표로 끝나곤...에 문단이 바..

방탄소년단지민 20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 >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BTS #방탄소년단 #박지민 #JIMIN #BTS #BTSJIMIN

IPTV비교 가입 12월 : SK,LG,KT IP !! [내부링크]

> 최근 통신사 인터넷, IPTV 시장에서의 화두는 유료방송 시장인 IPTV 사업자와 케이블TV 방송사 합병의 가족입니다. SK브로드밴드의 T브로드밴드 인수, LG유플러스와 CJ헬로비전의 합병이 내년 초로 예정돼..

yf소과인타 하이브 ~처럼 [내부링크]

yf 소나타 하이브리드 중고 노랫소리 아메짱 > 한국 대표 중고차 '미도카'에 김대리입니다. 늘 그랬듯이 소개하는 차는 언제 본인의 국민차로 불릴 만큼 유난히 함께 사랑받는 yf소본인타 하이브리드 중고다. ..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 봅시다 [내부링크]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최신. tvn드라마 거짓없이 재미있다...지상파보다 더 재미있는게 많아서 케이블에서 시청률 대박이 나면 과연 지상파에서 방영하면 몇 퍼인지 궁금해져요.그래서 TV에서는..

롤 시즌8 미드 럭스 룬 좋은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8 미드럭스 공략 > 럭스는 긴 사거리를 가진 스킬을 쓰는 AP챔피언이다.럭스는 스킬의 매우 긴 사거리를 이용하여 상대의 피를 깎는 포킹면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궁극 기술은 쿨타이다이 짧고..

생리하는 꿈, 생리하는꿈해몽 볼까요 [내부링크]

생리하는 꿈 생리하는 꿈 해몽을 꾸는 꿈 해몽 > 생리하는꿈로꿈로생리하는꿈은길몽입니다 어떤첫번째성취나간절히바라던 소원의 처음이 더 이루어 지는 등 긍정적인 꿈입니다.생리로 주위를 붉게 물들이는 몽대길..

넷플릭스 SF영화 '로그온 배 대박 [내부링크]

> 우승 상금 하나 0만달러! 신개념 가상현실 게이더에 초대된 게이머들. 실제로 능가하는 자극에 열광하지만, 바로 이것이 게이인 이것이 얼마나 위험하고 무서운지를 깨닫는다. 출구 없는 서바이벌 게이다, 과연..

제2차 세 알아봐요 [내부링크]

1개에서 제2차 세계 대전의 주범인 독일 일본 이탈리아에서 독일에 대해서 조사했습니다. 당일은 일본의 전쟁사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 Japan을 물리쳐야 하는 차이나는 차이나 국민혁명군의 총사령관이었다 장..

꼬마선녀 거미 좋구만 [내부링크]

거미는 현실에서도 해충을 잡아먹는 유익한 곤충이라고 합니다. 그런 거미가 꿈에 자신감이 온다면 무슨 뜻일까요?하지만 거미 꿈과 거미 꿈 해몽에 대해 알려줄까 합니다. > 집안에 큰 거미가 들어오는 거미의 꿈..

백내장, 녹내장 등의 노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확행이다.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은 노화가 진행됩니다.눈도 하나의 노화를 피할 수 없어요.그래서 눈의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안질환은 노안이나 백내장 등 다양하다. 쿰쵸쯔은..

회계관리일급 기출문재 놓치지 ?? [내부링크]

> 나는 회계 관리를 위한 1급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계입문자의 필수국가공인자격증이라 꼭 취득하려고 합니다.회계관리 하나급시험은 세무회계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중소기업 회계실무자 및 중간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훈훈한 영드 !! [내부링크]

내가 미드를 고르는 기준은 전편에서 잘 설명돼 있다.넷플릭스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따뜻한 미드를 추천받고 있기 때문에 미드를 찾는 사람은 한번 읽어보는 것을 추천할 것이다.웃음) 넷플릭스에 가입한 것은 제..

필리핀 화산폭발.. 클락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현재 필리핀에서 2개월 살고 있샤라ー라입니다.오핸시 낮에 한국에서 카카오톡이 엄청나게 왔어요.필리핀 화산분화 괜찮나요?필리핀 타알 화산이 어제 シュ 소리를 내며 화산폭발을 했어요.제가..

단하자신의사랑 등장인물관계도 신혜선 김명수 볼께요 [내부링크]

단 하나의 사랑 등장 인물 관계도 신 혜성 김명수 몇부작의 이야기가 다시 방송 시청률 KBS2의 수목 드라마 안녕하세요~오거의 매일은 KBS2TV수목 드라마 전편·독타ー프리쥬노히의 방..

넷플릭스 미드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걸보스의 책을 읽다가 알게된 소피아아몰소걸스의 책 다음부터 에스엔에스그램 이과 웹사이트에서 그녀의 소식을 간간이 듣는 거과인을 읽기도 했는데, 작년부터 계속 촬영 중인 것 같았던 걸보스 Girl Boss의 드..

태양계 행성 크기 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사이즈 비교하기 쉽고 간단하게! > 태양계를 이루고 있는 행성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잘 이 순서대로 많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의 스토리입니..

비염, 축농증 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비염, 축농증 증상, 아픈 증상 치료도 함께 합시다. > 비염, 축농증 <부비동염>은 다양한 증상이 있습니다.콧물, 코막힘, 재채기, 콧물, 기침, 코골기, 수면무호흡, 후각상실 등이 있습니다. 얼굴에 통증을 호소하..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 증상 와~~ [내부링크]

이것이야말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 / 저하증 증상! 라고 할 수 있는 특이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초기에 알아차리기는 어렵습니다. > 갑상선 기능 정상: 항상 피곤하고, 먹지 않아도 살이 찌고 갑상선 기능 저..

백내장 다초점 렌즈 봅시다 [내부링크]

> , 리사 렌즈 삽입술은 백내장, 노안을 동시에 교정하는 노안 교정 인공 수정체이다 AT LISA 366D를 눈에 삽입하고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치료하고 교정하는 수술비 법입니다.AT LISA렌즈는 세계적인 광학..

고양이 체중감소 갑상 좋네요 [내부링크]

고양이 체중감소 갑상선 항진증 증상과 이해고양이의 체중감소가 눈에 보이는 것으로부터 지역고양이 갑상선 항진증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고양이의 체중 감소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고양이의 약 90%이상으로..

세종시 한솔동 다정동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시 이비인후과, 시원이비인후과입니다. 미세먼지나 과도한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목이 아픈 증상으로 내원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급성 편도염의 현실성이 있습니다만. 오늘은 이것에 대해 알아..

아매리카 성인용 좋네요 [내부링크]

최신 들어 넷플릭스만 메인그라운드 보고 있네요.베이츠모텔과 함께 보는 미국 성인용 어린이 애니메이션 리뷰이다.릭&모찌라고 하면 욕이 아주 자신있어 넷플릭스에서는 비 처리와 함께 번역이 다 순화되고 쵸쿰..

갑상선암! 이렇게 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다른 암에 비해 성장속도가 느리고 완치율이 높은 암입니다.첫병이 착한 암이라 불리기도 하지만 아무리 좋은 암이라도 암은 암! 초상생활로 예방하고 초정된 관리를 하면 갑상선암 발병률을 오전에..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확인 [내부링크]

어제부터 새로 시작한 월화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 2시즌 1에서는 남편이 즐기고 보니 왜 한번씩만 봤는데..이것이 이렇게 시즌 2까지 하다니…….그때 조금 더 열심히 보길 바랬어요그래도 시즌 1에 서현진,..

[JTBC] 비긴어게인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황포입니다.) 이웃분들은 어떤 예능을 즐겨 보시나요?나 최에 연예! 새 서유기/윤 식 신당/강식 단/비긴 어게인 그 중에서 비긴 어게인 시즌 3의 방송이 코앞에 두고 왔어요. 비긴 어게인..

인공위성 별 역할 GPS 활용 봅시다 [내부링크]

"인공위성, 별의 역할 GPSGPS 활용이 공전지도" 우리가 나쁘지는 않다" 지구과학. > 안녕하세요 우주에 대해 얼마를 아시나요?과학조사와 로켓 등을 발사하면서 관련된 탐사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인공위성..

대구 편도염치료 단 좋은정보 [내부링크]

목감기와 증상이 대동소이하여 치료적기를 놓치기 쉬운 편도염,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 감정하셨다면, 후이비인후과로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 단순한 목감기는 급성 인후염이라고 하는데요.목이 건조해지는→가..

노인성백내장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본인이 들어가서 할 수 있는 병, 질환을 노환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평소에도 건강을 챙기는 습관은 본인의 중을 위해서라도 그뎀ー그 대무 중요하지만 본인이 들었을 때는 더 신경 써서 줘야 안정적인 100세 시..

[위쳐] 넷플릭스 위쳐 포스터와 ?? [내부링크]

> 오늘 오후 5시에 전 세계 동시에 공개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위 조 포스터와 예고편이 월드 타워에서 나오고 있습니다.무려 저스티스 리그의 슈퍼맨 헨리 카빌이 등장하는 작품으로, 괴물과 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