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6955의 등록된 링크

 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소식][기사] 기네스(Guinness World Records) 공식계정... 20하나9년 기네스 세계기록 BTS, DNA 스포티파이 공식 플레이리스트에 포함...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Check out our@Spotify playlistrevealing the record-breaking의 노래 stars featured in the세로프게#GWR2019edition-featuring@BTS_twt@justinbieber and@katyperry > 스포티 파이 플레이 리스트의 확인,..

근위부 장경인대 증후군 케이스 : 운동이 약입니다니다 [내부링크]

> 2018년 믹크의 재활 의학 회지에 그와은심로웅, 허벅지 관절 면 아픈 쥬은세그와 관련된 사례가 실렸다.고관절 측면통증은 MRI 상에서 진단하면 각종 구조물의 이상이 무작위로 발견되기 때문에 실제 어떤 구조..

송가인 리사이틀 혼자 콘서트 부모님이랑 간 후기 / 경희대 평화의 전당 3층 시야 / 송가인 콘서트 방송 때때로 재방송 [내부링크]

지난주 말 11/3에 부모님과 벌였던 영화의 리사이틀 콘서트 후기 > > 사실 미스트로트 이후로 부모님이 송가인에 심취하셔서 매번 송가인이 나오는 방송이나 유튜브만 보셨다. 그래서 같이 보고 나까지 팬이 되..

[HSK 4급 허가/정지연] 시사에서 HSK 4급 허가과 함께 중국어 프리토킹 실력도 키우고 있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시사 중국어 교실의 귀여운 실수 양입니다.시사 중국어 학원에서 HSK자격증을 따기 때문에 HSK수업을 받고 한 단계 높은 HSK자격증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회화 실력을 높이기 위해서 중국어 프리..

OA자격증 학원! 단기간에 해결 ! : 컴활학원VS모스학원 어떤을제하나 먼저 ? [교대/강남/선릉/삼성] [내부링크]

#OA #사무자격증 #필수자격증 #mosmaster #컴퓨터활용능력 #컴퓨터학원 > 여러분 취업준비는 잘 되가세요?취업난 속에 진로에 대한 감상 그리고 준비할 것이 많이 있겠지만 오핸시의 날은 사무업무의 기본 필수자..

펭수x윌벤져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펭수 펭수짤 펭수움짤 펭수슈돌 슈돌펭수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펜스 #펜스동영상 #펜스동영상 #펜스윌리엄 #펜스윌리엄 #펜스슈들 #슈들펜스 #윌리엄 #벤틀리 #슈퍼맨이돌..

'펭수 달력' 반나절 만에 16만부…대기 순번표 뽑는 유통업계(종합) [내부링크]

'2020펜스 달력'20만부 판매 전망'펜스 에세이, 일기'도 베스트 세라ー도우은국펭스과 콜레보레이션 상품 속속 등장 [아시아 경제 차 민영이 기자, 이승진 기자]'여러분, 펜-하!(펜스라는 뜻)', 유튜브 구독..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설? [내부링크]

> 작년 가을쯤일까? 갑자기 유튜브에 등장에 대중의 마음을 잡은 펭귄이 있다. 바로 펜스다. 음악면, 음악 랩면, 랩 비트박스면, 비트박스 댄스면, 댄스면, 그리고 지위에 관계없이 직설로 사람들에게 뜨거운 사랑..

질문책방 인공위성 [서울] 7월 독서모이다 ‘질문이 공전하는 시각’ 3주차 수요모이다 #그대은 계란이 되어 바위를 쳐볼 수 있나요? [내부링크]

> > 성실한 기독교인은 아니지만 교회에 다닙니다. '아직 답을 듣지 못했습니다'라는 소제목이 유소년 가족으로 대표되는 당사자의 감정을 대변하는 것 같습니다. 영화 밀양도 떠올랐고, 이 문재가 딜레마 같다는..

킴지 Cultural life* 200하나05 골든디스크 어워즈, 고척스카이돔 4층 시야- [내부링크]

> 김 지 Cultural life200일 05(1)골든 디스크 어워즈, 고척 돔 시야 탄 이들에게 입실 독과 나쁘지 않아서 벌써 3번째네요 ! 쿡때마다 항상 같이 있는 덕매들도 있어서 좋아요.:) > 독자들과 강남에서 놀고 공연..

[복sound송가/복sound성가/CCM] "사모한다" (가사, 악보, 피아노찬양, 동영상) [내부링크]

아멘!! 첫 번째 찬미 One day one praise 성부 성령 삼위 초체의 첫 번째 그대만을 온전히 사랑하는 우리 모든 것이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Amenps:기도문에서 언급하는 "우리 모든 것"은, 이..

[CODE42] 대한민국형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등장 [내부링크]

> 도우루오카 기금 1은 문장을 두 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시작했을때 몇번인가, 오랜만이였던것 같아. 이 소식은 4월 151발표된 현대 자동차의 미래의 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국내 투자 발표에 대한 소이다니다...

삼성전자 주식 액면분할 자동차 부속주 CASE시대 자율주행 커넥티드 전동화 차량공유 남북경협 테마주 와~~ [내부링크]

2018년 4월의 마지막 날, 삼성 전자 주식이 액면 분할에 들어 3가지 사이의 매매 정지에 들어갔다.종합 주가 지수(코스피)의 비율에 15%가량 차지하는 IT반도체 대표 주식이 중단에 들어가면 반도체 업종이 하락하..

SEC ; V2G & 자율주행차(단계 : 미래기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 정의 및 기능 이)정의:지능형 알고리즘이 탑재된에 던 신지 관리 시스템(smart EMS)를 통해서 전기 차(EV)와 수소 연료 전지 차(FCEV)이 차량 내부의 전기를 전력망에서 전송(V2G)하고 내 다수의 전기 차 충..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사례 (법 개정 후 사건) ~처럼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 구제사례(법 개정 후 문제) > 이 6월 25일 도로 교통 법 개정으로 소리 들기 전에 대한 형사 처분이 강화되면서 운전 면허 행정 처분 기준도 엄격하게 되고 혈중 알코올 농도 0.08%이상이면..

[074:190429m] 기술통계,추론통계/ 데이터분석 검정비결/ 표본추출비결/ 분할표(table,xtabs)/ 기술통계보고서/ 카방금곱분석/ 적합도검정실습(주사위, 완두콩) 와~~ [내부링크]

- 기술통계: 수집한 데이터의 주요 특성을 분석 및 기술하는 통계비결 ex)평균치(mean), 중위수(median), 최빈수(mode), 최대치, 최소치, 범위(range), 분산(variance), 보통편차(standard deviation) 등-추론통계..

[구매후기] 넷플릭스4K V5.1 이노스 65인치 S6501KU LG 패널 스마트 WIFI ?? [내부링크]

퇴근길에 집에서 영화를 1개씩 보면서 조금씩 욕심이 민감하게 됐다. 바로 대형 TV~화면은 크면 클수록 좋은 줄 알고 열심히 검색하다가 좋은 제품을 발견했다~ 즉시 『 넷플릭스 4K V5. 하나 이노스 65인치 S650..

[공식]송가인, 미스트롯 멤버들과 회동...5월 이후 콘서트로 멋지게 보답할 것 볼께요 [내부링크]

[공식]송가잉,#미스트 로트#사람들과#회동...5월#향후#콘서트에서# 멋지게#보답할 것#일 > 가수 송가의 요즘 나쁘지 않고 하나 9의 영향으로 전격 취소한 미스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 실수 트..

펭수 얼굴 추대엽 정체 김동준 인스타 나이 성별 키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얼굴 김동준 성별 남자] > 크리에이터 펜스가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한다. 이번 슈돌에서는 윌벤져스의 윌리엄 벤틀리 형제를 만난다고 합니다. 코픽추-추대엽과 목음이 비슷해서..

RX 580 4g 언더볼팅 - 광부에디션 / 세팅값 좋네요 [내부링크]

#RX580#온도 볼티은 때 가끔 집에서 심심하면 소견하는 배틀 그라운드. 그런데.. 혈종이 늙어서 큰일이네요.그래서 이 전에 RX580 4G노동자 에디션(역시는 광부 에디션)을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싼 가격에 데려..

윈드리버, CES 2020에서 5G를 위한 지능형 에지 및 자율주행 기술 공개 … 현대오트론, 혼다 롤링 랩 등 다양한 협업 사례 공유 와~~ [내부링크]

오토모티브 기술을 중심으로 미션 크리티컬 산업 전반에 대한 엣지 컴퓨팅 기술의 응용 사례 소개 현대 오트론을 비롯해 혼다, 인텔, 인트론, NXP, 르네사스, 에어빅티, 바이두 등 혁신 기업과의 협업 성과 공유..

[세계로컬타입니다즈] ‘안전한’ 자율주행車 상용화…“AI 윤리적 판단 기준 먼저” 확인 [내부링크]

> 이르면 내년에 자율주행차가 국내에 본격 도입된다. 박선숙 의원은 상용화 전 법령 재정비로 시민의 생명안전을 더욱 뒷받침할 수 있는 시스템적 윤리적 기준을 확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사진=뉴시스) [세계..

넷플릭스로 가성비 최고 영어말하기 훈련하는 비결 확인 [내부링크]

요즘은 영어내용 훈련비결도 좋은게 많네요.영어로 America 드라마, 영국 드라마를 보거나 영어로 영화를 보는 것도 그중 한가지 좋은 비결입니다.하지만 드라마나 영화에서 영어 내용을 연습하는 데 치명적인 단..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위쳐 (THE WITHC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위처를 소개하겠습니다. 왕좌의 게이 다과 옷유사하는 스타 1의 미드에서 꽤 재미 있어서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한개(8화)을 한번에 다 몰아 보았..

유플러스 인터넷 신청 이유는 티비에서 보는 넷플릭스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제대로 된 화질로 시청하려면 인터넷으로 확인 #넷플릭스 #인터넷 신청" 요즘 지상파 방송 본 지 언제인지... '글' | 뉴턴의 사과 > 예전에 친구들과 멀티플레이 게임을 즐기면서 인터넷을 바꾼 적이 있..

방탄소년단'BTS' Album#2 DARK&WILD 봐봐요 [내부링크]

> 이 곡에도 RM.SUGA.J-HOPE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POP 가수 샤킬라의 라이브 밴드에서 기타를 잇는 그레코브라토가 세션으로 참가) 펑크 록 기타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Hip Hop 곡이었다. "Danger"···쉽지..

양세찬 섭외 이리오슈 냉큼오슈 대세 개그맨 섭외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현재 연예계에는 형제가 없기 때문에 자매가 연예인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가수로는 2NE1의 산다라 박과 엠 블랙의 천둥 남매, 제시카와 에프 엑스의 크리스 탈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목록 | 2019 와~~ [내부링크]

#마루코는 아홉 살, 마루코는 아홉 살 > > 마루이 그림은 너무 귀여워.특히 동물이 정스토리, 귀여워서 오프닝음악을 부르는 아저씨가 매우 즐겁다.할아버지가 마루코만 감싸는 것도 웃긴다...마루코의 진짜 이..

[소비라이프] 포항지진, 시청율에도 영향 미쳤다...'JTBC 뉴스룸포항지진 특보' 종편 하나위 !! [내부링크]

-' 미워도 사랑하고'첫주부터 시청률 3위 직행.'부암동 복수자들' 최종편성 완료 [소비 생활/민 정혁 기자]KBS-1 TV' 미워도 사랑하고'이 방송 한바퀴에서 시청률의 파란을 1우키 고 있다. 지난주 포항 지진과 수..

넷플릭스 TV연결 딜라이브플러스 셋탑박스 설치방법 ~처럼 [내부링크]

> 자신은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 유인". 영화관에서 관람할 수 없는 작품은 여러 경로를 통해 감상해 왔다. 요즘 미드, 하나드, 영드... 까지 감상범위가 넓어지고 영화 '옥자'처럼 스트리밍 전용 작품이 등장하기..

짧은 시승 긴 시승기 - 기아 K3 GT 5도어 시승기 봐봐요 [내부링크]

꼴사나운 꼴을 하다. 이 전 i30n라인을 시승하고 우리 봉잉라 자동차가 이렇게 많이 발전한 것에 대해서 감명을 받아 아이의 국자가 되기로 결심했어요."드디어 우리 본인도, 폴크스바겐 골프 같은 차를 만들..

[영화 리뷰] 미드소마 - <유전> 아리 에스터 감독 신작 공포영화! ~처럼 [내부링크]

미드소마 > 이 포스팅은 스포츠 1러시아가 포함된 슴니다. 영화 속에 영화<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1의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1을 다룬 공포 영화였다 이 영화는 슬픔에 잠긴 여성..

소리주운전 처벌 기준 벌금 소가족용 소리주측정기 가 유행? 좋구만 [내부링크]

> 재미없는 토요일 불타는 이 밤 유후 이멩토우은 현재 나쁘지 않은 이 25세 이상이면 수위 루프지앙, 코멘트라고 생각하는데요.한 때 예능에서 유행했던 댓글이었어요.하지만, 긴토키는 불타는 토요일이 아..

미드 첩보물-홈랜드-정치 스릴러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느새 불금이네요.월요일이 되면 언제 주말이 오는지 견해를 하고 있습니다만, 어쨌든 앞서 주말입니다.옆집 여러분은 이번 주말을 어떻게 보내세요? 여행? 맛집 탐방? 아니면 방콕? 저는 한 편 두 편 볼 생각이..

넷플릭스 TV연결 딜라이브플러스 셋탑박스 설치방법 이야~~ [내부링크]

> 나쁘지 않다,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 유인. 영화관에서 관람할 수 없는 작품은 여러 경로를 통해 감상해 왔다. 근래 미드, 일드, 영드... 까지 감상범위가 넓어지고 영화 '옥자'처럼 스트리밍 전용 작품이 등장하..

개 꿈해몽, 개꿈 !! [내부링크]

> 개의 꿈인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의 딸을 낳는 태몽으로, 이 태산모가 없으면 귀인이 찾아온다는 의미로 해석된다.발로 땅을 파는 개를 보는 꿈=현재 하는 일을 돕는 사람을 만 본인은 꿈이라고 한다.이어 짖는..

정국개량한복 토지몰에서 정보 [내부링크]

다들 방탄 좋아하죠?저도 빠졌을 때 매일 유튜브에서 방탄 PV를 몇 시간씩 보면서 음악 따라했는데... 어쨌든 저번에 #정국공항패션으로 유명해진 정국개량 한복지몰에서 주문해서 남편이 집에서도, 밖에서도 더..

마포다soun 대박 [내부링크]

> 갑자기 상복부가 심하게 아파지고, 특히 오른쪽 상복부의 통증과 등에도 통증이 올 정도로 아파진 적이 있습니까? 그 아픔이 적어도 한개 5분 이상 오래 지속되고 길게는 하루 종 1 아플 때가 있었나요?이러한..

넷플릭스 목록 좋네요 [내부링크]

#마루코는 아홉 살, 마루코는 아홉 살 > > 마루이 그림은 너무 귀여워.특히 동물이 정예기 귀여워서 오프닝 노래를 부르는 아저씨가 매우 즐겁다.할아버지가 마루자만 두둔하는 것도 거짓 없이 웃을 수 있어....

넷플릭스Netflix '승리' 드라마 'YG전자 하트교정기'에 등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국내에서 넷플릭스의 활약이 대단해요.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강력한 마케팅 능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넥플릭스가 직접 제작하는 드라마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영화도 항상 그랬듯이 나쁘지는..

넷플릭스 대가족 대박이네 [내부링크]

제가 리얼리티 자신의 다큐멘터리만큼 괜찮은 시트콤!그 중에서 가족의 내용을 다룬 시트콤 4개를 추천한다. > 가장 사랑하는 작품이므로, 제일 먼저 소개하는 원 チャ탐!! 쿠바계 미국인 소가족과 옆집에 사는..

Wellens' pattern 또는 LAD 알아봐요 [내부링크]

임상적 의미 1.STEMI우이에소 성공적인 재관류 과정에서 그와잉타그와잉눙 심전도이었다 즉, 완전히 폐쇄된 혈관이 재관류가 시작된 직후 급성 관상동맥 증후군 초기 경과 심전도로 관찰될 수 있는 [STEMI 재관류..

[이 병원 유명해요!!] 땡큐서울이비인 ?? [내부링크]

> 출처-땡큐서울이비인후과 홈페이지대학병원은 아니지만 대학병원 수준의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땡큐서울이비인후과는 국내 최초의 갑상선-두경부외과 이비인후과 클리닉이었다.구강암 수술 명의..

자연히 치료되지 않는 서혜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면장이라는 스토리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스토리 당싱로 장이 그 자리에서 칭크오다는 우이우이우으로 유병률은 인구의 약 5%정도, 여성보다 남성이 약 25배 가량 많이 발생하는 외과 질환입니다.가면장이..

송가인 '연기대상'서 축하무대 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가잉"연기 대상"에서 축하 무대의 노래"서울의 달"을 열창...다음 달 1.. > 가수 송가의 이'20일 9 MBC연기 대상'에서 축하 무대를 장식했다.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의 유출 홀에서 '20일 9 MBC연기..

오십견 (frozen shou 확인 [내부링크]

오십견(frozen shoulder) 김진률 송도국제추리요법 > 추신요법을 받고 팔이 올라가는 상태의 앞모습 > 팔의 각도 뒷모습 > 옆얼굴 > 옆으로 팔 올리는 모습 팔 각도는 계속 올라가고 있는 중 오십견 김진률 송도국..

넷플릭스 위쳐 베스트셀 짱이네 [내부링크]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휘처 시리즈는 판타지 소설로 소설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20하나 5년에는 역대급에 레쵸은솔게이다우로 출시되는데 대부분의..

목동 이비인후과 - 편도 좋네요 [내부링크]

경동이비인후과 - 편도 부었을 때(급성 편도염) 목동씨, 안녕하세요.이비인후과 닥터입니다.명절을 보내셔서 여기저기 몸이 안 좋다는 분들이 많아요.목동 자신이 비인후과에 계신 분들 중에는 급성 편도염으로 고..

안압이 높으면 발발할 ?? [내부링크]

> , 녹내장은 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국내 3대 실명 질환으로 합니다.녹내장은 3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국내 환자 수는 꾸준히 늘고 본 인은 흐름으로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

목젖 옆 하얀 볼께요 [내부링크]

>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의 1개에, 편도염을 들 수 있습니다. 평소 편도가 붓기 쉬운 분은 편도에 작은 구멍이 커지고, 그 안에 썰매식의 찌꺼기나 세균이 번식하여 굳어진 경우 증상이 본인이 타본이 되는 것입..

국립인천대학교 개교 40주 짱이네 [내부링크]

KBS열린음악회※KBS열린음악회 신청마감안내지,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로 인해 수용 가능한 좌석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참여하지 못하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인천데 변 KBS 열린 소리액후에은..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정보 [내부링크]

> 편도염은 목구멍과 코 뒤에 위치하여 우리 몸을 방어하는 조직인 편도에 생기는 염증입니다. 일교차가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신체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편도염 환자의 수가 절정에 달합니다. 그래서 편도염..

연스토리연시 음주운전은 하지스토리자 봐봐요 [내부링크]

저녁 반주를 하면서 뉴스를 보는데 연예기가 되면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글재주가 많이 보인다.바로 음주운전 문재다. > 소리주를 한 사람은 물론 다른 사람까지 다치거나 죽을지 모른다는 위험하고 또 애切ない한..

7월2하나일 금요일 좋구만 [내부링크]

7월 2개 1금요일 1오죠케쟈의 시청률 순위.영어수학과장 용 선생님이다:) 초복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복이네요! 중복이니 몸조리 잘하세요.날씨가 덥지만 또 어느새 여름은 조금씩 지나가고 있습니다.견불금은..

송가인 뽕따러가세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감성메이커 박진희소장입니다 감성메이커가 요즈 sound에 빠져있는 사람이 있어요 매일 바쁘게 이동하면서 화,김,송가인씨가 본인이 오는 프로그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음악과 정이 있고 밝은..

AKB48 TeamB 출신 타카하시 쥬리 사주, 2019 봅시다 [내부링크]

> <타카하시 주리, 여성, 양력, 97'.10.3(서양), 23세(2019)>출생:일본 이바라키 현(자신 무우이키의 출처)본명:타카하시 주리, 타카하시 주리 때 일본 월년 무기 정 호랑이 유축 72 62 52 42 32 2..

[하남시 덕풍동 내과] 갑상선 초소음파 - 갑상선암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늘은 갑상선 초 sound파를 통해 갑상선암을 진단한 사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사실 다양한 가이드라인에서 증상이 없는 성인에 대해 갑상선암 스크리닝 검사를 위한 갑상선 초 sound파를 권..

음주운전 3진아웃 처벌 구속전 피의자심의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뉴스에서 유명 연예인, 또 전 법무부장관의 체포를 앞두고 영장실질심사 소식이 잇따라 전해진 적이 있습니다.법정 용어로는 "구속영장 실질심사"라고 하는데, 또 해야 할 스토리로 "구속전 피의자 심사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