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6955의 등록된 링크

 29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광주변호사][형사]20하나8고단0000교특법위반(치상), 도교법위반(소리주운전)[연달아2번째] - 집행유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공안파트의 당신 변호사 이용화입니다. -공소 사실의 검사가 '피고인은 2018.9. 새벽 혈중 알코올 농도 0.12X퍼센트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광주 서구 소재의 도로를 추진하고 안전하게 운전..

[아뜰리에에스]비즈반지만들기/취미비즈공예/선물/공예/만들기/비즈꽃반지/동백이꽃반지/집콕모두/코로본인바이러스예방/집콕놀이/비즈반지만든는방법/넷플릭스/무드인디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지프콧크 전체 둘째 날 동안 집 밖을 한번도 나쁘지 않았다는 결혼하고 아내 sound 같은데 태어나기 싫으니까 처음일까? 쵸은이에키보동 가끔 때우기 아까 비아죠케에서 오전 1꼴찌 오전 밥도 하고..

높은 혈압은 과연 유전일까? [내부링크]

생명을 위협하지는 않지만 관리가 필요한 고혈압. 이런 고혈압도 유전으로 발생하는 것일까. > 부모 자신의 가족에게 질병인 제(制)가 있어 질환이 생긴 경우 유전에 의한 질환으로 분류한다.대표적인 유전 질환으..

BTS speak on their success before a groundbreaking Wembley show [내부링크]

BTS speak on their success before a groundbreaking Wembley show http://me2.do/Fh8YPBLf 'We still feel like we're walking through our dreams.We feel like we're pioneers' 2June 20하나 9TextTaylor Gl..

[리그오브레전드]시즌6 미드 방관 바루스(템트리,룬,특성) [내부링크]

> 몇달전까지 천상계에서 시작해서 미드방관발스를 많이 했는데 어느새 사라져버렸네요. 발스를 잘 안해서 당신후가 돼서 그런지 메타에 안맞아서 그런지 왜 자신 오는지 모르겠네요.딩거 포탑을 깨기 쉬운 챔피언..

노안백내장치료비용 그보다 중요한것은 평생가는 눈! [내부링크]

> 의 노화 시기에 들어 있는 40의 대출에서 신체 화쵸은카 점점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아키 시작하죠!다양한 화면 이즈미 중 처음에 튀지 않고, 그것이 시력 감퇴를 말합니다.주위에서도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 미드추천_YOU_당신의모든것 [내부링크]

Netflix Mids의 추천 YOU 너희의 모든 것 >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사람들은 메인 화면에서 어떤 것을 볼까. 하지만 나는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데 매우 공감할 것이다.그렇게 망설이던 사람들이 결국 프렌즈를 보는..

백내장초기증상 무시 못합니다 [내부링크]

백내장의 초기 증상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 어떤 병이든 초기 증상이 본인한테 나타납니다.초기라는 소견에 갇혀서 이것을 당장 해결하지 말아야 한다고 소견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확실한 것은 초기부터..

배우프로필 사진 촬영 및 표정 스튜디오 속 천의얼굴 [내부링크]

배우 프로필 사진 촬영이란? 길거리 배우들이 갖는 질문이다."프로필 사진 촬영이 너희들은 너무 어려워요 영상보다 사진이 더 어려운 것 같아요.라고 소견하지만, 실은 이 점이 더 어렵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AI가 모는 자율주행차 탔는데 sound주운전이라고?" 자율주행시대의 법적 사건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 달 30하나 믹크카리포루니아 고속 도로 순찰대가 주행 중의 회사 차량을 그만두겠습니다 하지만 차는 아랑곳하지 않고 계속 달립니다. 순찰차량이 앞으로 끼어들어 속도를 줄이자 비로소 테슬라 차량도 서..

2019 BTS FESTA 봄날 CHOREOGRAPHY Lovely Ver. 방탄소년단 진 GIF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항상 전체적으로 다들 저승 텐션인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이게 진짜 저승 텐션이 아니었나봐.오랜만에 보니까 좀 낯설어? 라고 느낄정도로 시간이 지났지만, 콰카는..

<미드쉐도잉 일00번 반복, 미드뽀개기 두번째 도전!!> ?? [내부링크]

9월 이 같은 미션을 핬 도렛오입니다.<한달, 한개 한개 00회 이상 반복> https://blog.naver.com/yeouok하나하나/22개 64406개 465 성공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yeouok11/221670061272 재미와..

음주운전 처벌기준,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츠입니다. 늘 적어놓은 음치운전 처벌기준에 대해 설명할까 한다. 저는 제가 경험한 1, 혹은 주변에 있던 1에 대해서만 글을 작성한다. 그래야 정확도가 높아진다고 소견한다. 무슨스토리냐면전혀..

[미드스터디] Sex and the City S하나 E하나 (7) 카톡스터디 과제 포함 대박이네 [내부링크]

천천히 미드공부를 하는거지 본격적인 문법공부가 아니기 때문에 문법을 원하는 분들과는 맞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71고프봉치에, 스터디문을 적입니다.처음 소음부터 힘들게 여러 번 볼 필요는 없습..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사브리나쁘지않아의 오싹한 모험 시즌3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인터넷 후릿크스밋도사브리 나의 끔찍한 모험 시즌 3이 공개됐다.2시즌 결국 다음의 3시즌은 진정한 사브리 나의 끔찍한 모험이 예상되면서 기대감이 컸다. 반인의 주인공 사ー브리그와잉눙 3시즌에 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청률 종편 새롭게 역사 봐봐요 [내부링크]

> 종편TV조선 '나의 하나운미스테트로트 미스' ...로부터, 미스터... 관심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저번까지보다 밋밋했어요. 내 예상과는 약간 다른 결과도 있었다 혹자는 압박감(?)에 초지일관(?) 흔들리기도 했..

[AI] 자율주행차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어떻게 구성되과인? ~처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어떻게 주변의 귀추를 인지할까?] 우체통으로 자율주행차에 장착되다 각종 센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센서로부터 수집된 데이터는 자율주행차에 탑재된 컴퓨터의 소프트웨어가 통합·분석해..

[방탄소년단] ‘CONNECT, BTS’ 5개국 현대미술 작가와의 만남 및 전시 twitter (200114)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LONDON#BERLIN#BUENOSAIRES#SEOUL#NEWYORKCITY.CONNECT_BTS#CONNECT_BTS_LONDON#Jakob_K..

넷플릭스를 보고있는 요즈음: 자신의 시청 목록(개인취향: 시즌 당신무 긴거 싫어함. 스포 있음) ?? [내부링크]

남편이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실은 몇 번인가 가입과 마스크 퇴를 반복했습니다.TV볼게 없다고 가입해놓고 무료시청 기간동안 별로 뜨겁지 않아서, 일부러 유료로 가입했다고 해서 이렇게 생각하니까 그만두었지..

엠씨몽 송가인 mc몽 8집 샤넬 지난유행 음악듣기 영상 치아 발치 에도 소음원차트 올킬 콘서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10년 군 면제를 위해서 고의 이의 발치를 하고 재판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엠씨 몽이 3년 만에 8집에 돌아왔습니다만, 기이 sound원은 나는 음악가 차트 진입에 성공하고 타이틀 곡은 송가이다 챈슬러가 피처..

[방탄소년단 BTS] 에고를 통해 말하고자 하는 것 (with 페르소나, 섀도우) 대박 [내부링크]

밤 12시에 호속이표 EGO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마침 콩트를 보자마자 들은 소견은 이건 표준 호석의 일이었구나. 이었습니다. 그래서 에고에 대한 떡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 EGO 뮤직비디오를 보면 아시겠지만..

운전면허 없는 세상~ 폭스바겐의 '세드릭' 자율주행차 (세1카 수원중고차) 와~~ [내부링크]

좋은 느낌의 화요일입니다.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로 고객의 신뢰에 부응하는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세일카입니다. > 운전면허증이 필요없는 세상~진실이 오나요?이번 폭스바겐의 신형 콘셉트카 세드릭의 운..

박해진, 강원도 산불 피해지상 복구작업 참여 계획, 드라마 '시크릿' 출연진·스태프와 다같이 봅시다 [내부링크]

> 강원도의 산불이 소방 청의 대응 수위를 최고 수준인 3단계로 발령토록 하고 해당 지역이 행정부 재난 지역으로 선포되는 만큼 행정부적 재난 사태이므로 정 이야기 많은 분들이 지원금을 보내고 봉사를 한답니..

sbs 드라마 VIP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이상윤 장본인라 와~~ [내부링크]

> 20첫 9년 첫 0월 7첫 sbs에서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VIP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랜만에 홈 시어터에서 만난 배우 이산 윤 씨가 출연 하시나요 sbs드라마 VIP등장 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몇 이·상융, 장..

넷플릭스 추천 다큐멘터리 * 판데믹Pandemic. 짱이네 [내부링크]

> 가면을 쓰지 않은 사람을 불신의 눈으로 바라보고, 공공장소에서 누군가 큰 소음에 기침이나 재채기를 하면 모두가 동시에 돌아보는 요즘. 간간이 적절한(?) 시기에 맞춰 발매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영화 <유니콘 스토어> UNICORN STORE, 2017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영화<유니콘 스토어>은 20하나 7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첫선을 보였다고 하지만 20하나 9년 4월 5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서 전 세계에 동시 배급된 영화, 지금은 유명 배우가 된 브리 애나라슨이 직접 제작..

LG U플러스TV 넷플릭스 보기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위상이 예전 같지 않은 요즘. #LG유플러스TV에서 요즘 공식적으로 넷플릭스를 지원하게 됐습니다. #유플러스TV는 확장성에서 세 회사의 #IPTV 중 가장 뛰어난 것 같습니다.유튜브와 이번 넷플릭스까지..

김천대리운전, 소리주운전을 하면 안되잖아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korea에서 음주문화가 매우 활발해지고 있는 나라입니다. 괴로운 1이 생기면 기분을 하려고 술을 마시는 사람이 많아요 요즘은 홍슬 인기입니다 정말 큰 문제는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풍속처럼 하는 사람들이..

세번째 음주운전 벌금형 약식명령 사례임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삼진 아웃은 곧 개정된 도로교통법이 시행되면 소음주 운전 이진 아웃으로 강화돼 처벌 예정입니다.소음주 운전은 큰 사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무고한 피해자는 물론 사회 모두의 불행입니다..

국토부장관, 미래차 업계 간그다소음회 개최 … 자율주행 상용화 속도낸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래차의 국가비전*을 실현하고 자율주행 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도입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정부의 노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 김현미 국토 교통부 장관이 8개나 쯔토 케이 호텔에서 현대 자동차, SK..

[영상] ABC7 News 트윗... 와우! 수백 명의 팬들이 오클랜드의 오라클 아레나쁘지않아에서 열릴 BTS 콘서트를 위해 1찍 줄을 서 있슴니다...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 WOW!Hundreds of fans are lined up early for@BTS_twt"Fan Experience"and concert at Oracle Arena in Oakland.https://abc7ne.ws/2COL한개 pk#BTSArmy#BTS > 와우!수백명의 팬이 오클랜드의 오라클 그거 본..

롤 시즌7 미드 제라스 특성, 룬, 스킬, 스펠 및 AP 제라스 미드 템트리! 제라스 공략 알아봐요 [내부링크]

롤 시즌 7, 제라스 특성, 룬, 스킬, 스펠 및 AP제라스밋도템토우리!제라스 공략 > 미드챔프 중에서 가장 긴 사거리의 숨막히는 광역포킹으로, 헌터 교전 시에 젤라스가 있는 팀이 상당한 우위를 점하죠!?타워를 사..

송파비염] 신종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가 무서운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바이러스질환 #신종코로자신 #바이러스감염증 안녕하세요~ 송파비염, 잠실비염, 한의원, 송파점입니다. 되는지 다시 신종소 자신 바이러스 진단자가 하 쟈싱 더 항상 빨리 25명이 되었습니다.모두 아시다 시피..

트로트 가수 음악 모소리 (주현미/송가인/김소유/김용입니다/장윤정/금잔디/홍진영/설하윤/요요미/김다본인/윤수현/유지본인/김연자) 여자 ~~ [내부링크]

> 여자 트로트 가수 뮤직 모소리 주현미 신사동 그사람 송가인 무명배우 김소유 숫자인생 김영 입니다 오늘 젊은 날 장윤정 목포행

취준생 주목! 취준생 일상에 KT SUPER VR을 만나면? 무제한 모의 면접도 가능하다규? 이야~~ [내부링크]

KT SUPER VR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다들 집에서 핸드폰만 해요?가족 모두가 새로운 취미를 찾고 있거든요! 예전에 비해 우리 실생활에 깊숙이 파고들고 발전해 가는 VR기기, 드디어 완벽한 독립단말기기 형태의 V..

소견 눈병 / 소견 충혈 / 소견 눈에 종양 / 소견 안구적출 / 소견 녹내장 / 소견 안과 수술 전문 / 목동 안과전문 동물병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목동, 화곡, 강서, 양천, 염창, 고척 지역의 안과 전문 파리스동물병원 안과팀입니다.오거의 매일은 12살 작은 견민 X의 경우를 알아보겠습니다.밍 X는 3개월에서 모두 오른쪽 눈이 충혈되어 인근의 동물 병원에서..

대구중고골프채 문제팔기 이야… [내부링크]

대구 중고 골프채 '문재판매'에 가장 편한 매장은? 즉석국한의 중고 골프 전문 체인점 중 가장 큰 골을 치는 골프입니다.대구 중고클럽 골 때리고 골프 대구점 > 대구 수성구 지산동 하나하나 57하나 0에 위치하는..

독감과 편도염 비등한 이 둘을 구분하는 노하우은? (목아픔, 머리아픔, 고열, 오한, 귀아픔) ~~ [내부링크]

인플루엔자 편도염 통증두부통고열오한귀통 > 안녕하세요~!제가 한 달 하나 81토요일 1에서 한개 월 2개 1어제까지. 사실은 김 1번.... 편도염으로 고생하고 있기 때문에.. 경험한 귀추들을 스토리 해 보려고 합니..

이사가는 꿈 해몽 알아보도록 하죠. 봅시다 [내부링크]

이상하게 꿈이 생생하게 생각나는 날들이 있어요.그런 날은 쓸데없이 꿈의 해석을 찾아보게 됩니다.표준적인 의미가 없는 견몽인 경우도 있고, 길몽도 흉몽일지도 모릅니다.꿈의 해석이 잘 맞는 경우도 있지만, 너..

자율 주행 자동차 봐봐요 [내부링크]

Autonomous Driving UX > 신뢰의 문재 J.D.Power 20하나 7 US Tech Choice Study에 따르면 대부분의 경우 기술 개념이 현실화함으로써 소비자의 호기심과 수용도가 증가할 것이다. 하지만 일부 소비자는..

손목터널증후군 한방 비수술치료 효과 연 확인 [내부링크]

> https://tv.naver.com/v/5329375 안녕하세요 정연 한방 병원 병원장금지 용이다니닥무하나웅 수근관 증후군의 한방 치료의 효과에 대해서 설명하고 싶다. 침 치료, 봉지 찜 한약 치료가 효과..

20하나9.하나하나. ~~ [내부링크]

1이불 1약속을 취소.병홋이 아프다고 하고, 이 다음에 만나기로. 그런데 감기가 나쁘지 않아서 옮은 것 같고, 나쁘진 않을 때까지 서로 만나야 하는데, 나쁘지 않아도 감기가 다 나쁘진 않으니까, ピ은 많이 아픈..

노랑풍선 소비자 경영한가운 볼까요 [내부링크]

> > > 축하 멘트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으세요 https://www.ybtour.co.kr/promotion/event/20하나 8/하나에 2개 7_ev_4ccm/ > 노란색 J도 댓글을 달았습니다. 노란색 풍선회원 고객님은 로그인 후 댓글 남..

'기생충' 경쟁자 짱이네 [내부링크]

이제 TV에 이어 영화까지 넷플릭스 천하가 된 것일까.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강자 넷플릭스가 특히 홀대받던 영화계까지 우위를 점한 듯하다. 이는 세계 영화인들이 쥬시발코 있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로..

2020년 1월 띠별운세 인 볼께요 [내부링크]

https://youtu.be/YjWLRx_M5A0?list=PLx5WLdWila1z58zPKY48C31J-Bj1oj7Bq 2020년 한개 달 띠별 운세, 인천, 뛰어난 점 천상 무릅쓰고 장군 쵸보 원숭이 안녕하세요, 천상 무릅쓰고 장군 쵸보 원숭이 인사합니다..

자율주행차. 전 좋구만 [내부링크]

포르쉐가 전기차 전용 보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포르셰파이낸셜서비스로 보험업계에 진출하는군요.기존 자동차보험 보장+전기차 전용 보험 보장입니다. 전기차의 단점은 배터리와 충전 관련 장치가 고가이고, 이..

[정보] #4 iTunes를 이용하여 CD 소음원을 추출 ~처럼 [내부링크]

20첫 9.04. 첫 8. 초동 판매 집계 마감일에 구입한 방탄 소년단 Map of the Soul:Persona의 앨범! 매주 놀러 온 아이들을 위해 내 돈으로 음반을 사 봤다. 선물 주는 어른이 더 두근거리며 개봉일을 기다렸다...

교통문재 합의서 양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반값습니다~당 1은 교통 사건의 합의서 양식(행 르파 1, 무료 배포)을 가지고 왔습니다!자동차에 의한 사건이 왜 1어자 신입니다만, 합의서의 글쓰기와 교통 사건의 합의서 양식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분스토리/보리새싹의 효능/밀싹효능/야채수/살빼기/암예방/ 이야… [내부링크]

> > > 새싹이랑 보리물 주는 아들 람 직접 물준다고 ᄏᄏ 찍은 사진 날씨 좋아지면.. 자고 하나 나오면 놀랄만큼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 그래도 어린애라서 삼삼일정도 먹였는데 감기 안걸렸어~~ 아이들은 효능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 /사진:캡처 > 약속 칼리프스 배경의 하나 0대 드라마 데이 브레이크! >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입니다.<데이브레이크, day break> > 소견보다 예기 및 연출이..

[갑상선암]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상세후기, 방사선 와~~ [내부링크]

현재 상태.-저 요오드 식단을 좀 한달 정도 했다-2박 3일 입원 일 50큐에 방사선 치료 수행-퇴원 후 집에서 4일 격리-3일은 집에서 신랑과 방 격리-방사선 치료 후 일주일 담 전신 스캔 완료 *이 읽은 것들은..

송도 갑상선기능저하증 나 대박 [내부링크]

> > > > > 갑상선결절 #갑상선두통 #갑상선한의원 #갑상선질환 #갑상선치료 #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저하증입니다신 #갑상..

편도가 붓는 이유, 편도 ?? [내부링크]

> 추운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요즘은 감기 환자가 눈에 띄게 로상어과인 경향이 있는데 감기에 걸리면 고열이 지나쳐 근육통도 생기며 특히 심한 감기 때는 편도염이 되기도 한다. 감기만걸려도..

편도에 좋은 소식 !! [내부링크]

PM2.5가 많아지고 최근에는 본인의 호흡 기관을 관리하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입과 코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이처럼 PM2.5가 많아지면서 요즘은 코와 입에 관한 질환에 시달리고 있는 것이 많지요. 오걸의 매일..

사실적인 편도수술 (완전적 ?? [내부링크]

서울 어딘가에서 편도 부분 레이저 수술(편도 결석 수술)+몇 달 뒤 같은 장소에서 재수술을 받았다.재수술까지 받았는데 편도 결석이 또 나온 입안의 냄새가 순식간에 사라지지 않는다.개인적으로 돈이나 틈틈이..

꿀팁모soundㅣ편도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 1~51차 후기와 비용은 아래의 링크로! > 사진은 그 봉잉마 먹을 만한 순두부 6일째 , 이동 통신(귀 아픔)이 전날보다 더욱고 말았다 그래서, 약 먹고 8시간 지봉잉 전..

강아지가면장수술, 부산동물병원/연제구동물병 ?? [내부링크]

> 인형처럼 예쁜 아이초코입니다. 초코는 이전에 본원에서 양 무릎 관절의 슬개골 탈구 수술을 받은 병력이 있습니다.이번 내원 시, 보호자 분은 갑자기 자녀의 오른쪽 복부가 부풀어 오른 것을 발견하고 내원하셨..

천문학과 입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생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 진로! 탐색을 도와드리기 위해 천문학과 입시정보의 진로를 정리해봤습니다. > 달에 다녀온 외계인의 이야기를 들어보셨죠?우주과학은 천체와 우주에서 일어나는 불편..

농협 라이언 치즈 카카오 대박 [내부링크]

> 히히 본인 듀카카오 체크카드를 발급받았다 유후야! 하나 이쁘게 발행받았고 나는 역시 본인 단순! 집에서 이런 무바 1로 보려는 눙데후우. 그게 잘 안 되더라고. 제 핸드폰의 명의가 어머니입니다.보면 무엇이..

올리버 색스, 아내를 모자로 착각한 이야… [내부링크]

> 이 책을 읽으면서 크게 두 가지 사실에 감동했다. 하자신은 인간이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존엄한 인간을 만든 신의 심술스럽고 놀라운 창조력이었고, 또 하자신은 이 사상보고서를 문학의 경지로 올려놓은 색..

세계 5대 건강식품 봅시다 [내부링크]

세계 5대 건강 맛있는 음식의 선정-너트 등의 효능 > 순생 낫토 시 > 어머니 간장 소스 > 고추냉이 소스 > 고추냉이의 가미 > 풀무원-승셍낫도 국내산 승셍낫은 한 포대에 18개가 들어 있지만 낮 공복에 한..

김준호섭외 개그콘서트의 탄생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김 1은 개그맨 김준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김준호는 하나 975년 하나 2월 251대전 광역시 서구 가수원동에서 출생했으며 하나 995년 연극 배우 하나 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하나..

첫반적인 기생충을 대상으로 특정 정 봅시다 [내부링크]

한 반 기생충을 대상으로 특정 정신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12세 이상의 America인구의 약 22.5%가 톡소 플라스마증에 감염되며, 이는 기생충 톡소 플라스마 곤 디(T.gondii)에 의해서 발발하는 것이..

태양계모형 만들기 (Solar Sy 이야… [내부링크]

태양계 모형 만들기 Solar System Planetarium > 유교전에 가서 구입한 태양계 모형 만들기입니다.이어하기엔 좀 어려울 것 같아서 표준두고 나도 까먹고 있었는데^;;;;;;;;;;;;;;;;;;;;;;;;;;;;;;;;;;;;;;;;;;;;;..

GTA5 인생전체 최강서버 엘리시움 처s 와~~ [내부링크]

#GTA5#인생 모드#파이브엠#엘리시움#FIVEM형 엘리 지엄 서버#인생 모드 서버#인생 모드 하나 등 서버#묶음#KOOKOO#UFC#콘텐트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GTA5, 인생의 대부분 에리지암사ー바에서 대체하는 KOOKOO와 코..

큰강아지 백내장의 !! [내부링크]

> 반려견은 노령기에 접어들어 많은 병을 얻지만 사람도 그렇듯 작은 강아지의 눈도 노쇠하게 됩니다.그 중 '오항사일'에 그려져 있는 줄거리는 작은 강아지 백내장 > 백내장은 강아지의 눈이 흐릿해지는 증상..

[미드] 왕좌의 게이다 시즌 7 볼께요 [내부링크]

> > #왕좌의 게임#시즌 7#미드#자막

결혼만큼 아름다운 이혼의 경치, 노아 바움백 짱이네 [내부링크]

> > 솔직히 말하면, 노아 바움백 감독의 영화를 "걸작"이라고 부르고 싶어질 날이 올 줄은 몰랐다. <아기리쉬맨>에 이은 올해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최대의 기대작이었던 <결혼내용>은 감탄과 반성을 동시에 자아내..

폐암의 주요 증상2(흉통, 얼굴 부종, 이야~~ [내부링크]

폐 암의 주요 증상 2(흉통, 얼굴의 붓고 발열, 호흡 곤란, 체중 감소, 목 sound)전 포스팅에서는 폐 암의 주요 증상으로 기침, 혈담, 객혈, 가래에 대해서 설명 앗슴니다. 그런 저런 증상보다 약간 연관성이 떨어..

현실 대응서 Japan 와~~ [내부링크]

> "이웃나라끼리의 재팬은 한반도 상황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정치, 경제, 문화의 모든 면에서 대한민국을 앞지르고 있다. 하나 옥 3천을 능가한 인구와 거대한 섬이지만 전 국토 면적의 활용도가 매우..

1베vsD; 키드군의 정체에 대한 봐봐요 [내부링크]

*참고#최초:이 글에는 욕이 포함되어 있으니 심신 미약자나 임산부나 노약자는 주의 요망. *참고#2:첫 5세 이상 관람가. .내가 없는 자리에서 내 평판을 듣는 것은 옛날에도 요즘도 꽤 관심진진한 처음이었다...

구글 크롬캐스트3 연결해 봅시다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구입했어요. > "하나방TV에 구글크롬캐스트를 연결하면, 스마트TV처럼 이용 가능하게 해줍니다. > 유튜브의 자신의 동영상 영화를 TV로 보기 쉽게 도와주는 기기라는 것입니다. > 구글 크롬 캐..

극심한 기온차 환절기 짱이네 [내부링크]

> 뇌혈관 질환은 환절기에 많이 나타납니다. 뇌혈관이 기온차가 클 때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이다. 기온이 갑자기 떨어질 때, 뇌혈관 또 급격히 좁아져 뇌혈관 질환을 초래할 우려가 있습니다. 뇌중풍 전조증상과..

승모판 협착증 Mitral stenosis, MS 이란? : 원인(류마티스열 heumat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벌룬 의학조사소입니다^^오항상 소개하는 콘텐츠는 Master KMLE 3권. 심혈 관본에 SECTION 3. 주요 심혈 관계 질환:심장 질환 Topic 09. 판막증 리뷰 01. 승모판 협착증 Mitral stenosis, MS편 예..

영화 [기생충] 골든 글로브 와~~ [내부링크]

예상은 했지만, 외국어 영화상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차지했다. 너희들은 축하의 일원이었다. 칸 영화제로 가면, 그때는 미국 로컬영화제에서까지 반향을 하나 일으킬 줄 몰랐기 때문인지 요즘과 같은 결과..

증권가 연예인 찌라 이야… [내부링크]

가끔 가는 사이트에 매달 올라오는 증권가 연예인 광고지 판매가 있어서 작년 것부터 훑어보았는데.이런 생각이 들었어요.광고지라는게 진짜 소문인가?1년~3년의 내용을 확인하고 보면, 현재 사실로 밝혀진 내용이..

유동근 나이 배 좋네요 [내부링크]

유동근, 나이배우 장 -미희, 영화배우 > 유동근년은 금년 56학년 63세이래요.유동근이라는 배우를 너무 좋아해서 소중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 배우 장미희도 너무 동안이고 패션이 최고잖아요! 모 브랜드에서는..

<6개월만에 외국어 습득하기: 불어 100 LS도 봅시다 [내부링크]

> 100LS 솔직한 후기! 서울 이 열심히 Netflix에서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은 시즌 1을 마쳤지만 열심히 했는데도 불구하고(울음)프랑스어로 영화를 한편 시청했는데 전혀 들리지 않았다.그래서 정신이 와서 20일..

숨바꼭질 몇부작, 좋네요 [내부링크]

> 숨바꼭질 몇부작, 인물 관계도, 줄거리는?시청률 7%로 출발한 MBC숨바꼭질 전개가 점점 파격적이네요. 운명의 진짜를 찾는 숨바꼭질 토요일 드라마 숨바꼭질 자극적이지만 확실히 재미있죠. 특히, 시청률 퀸 "..

스타강사 김창옥의 ~~ [내부링크]

스타 강사, 김창옥의 포푸리 쇼 TOP 5 오늘은 스타 강사, 김창옥 강사님의 유튜브 채널 포푸리 쇼 TOP 5를 준비했습니다.김창옥 강사의 강연은 흡인력 있고 유쾌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김창옥 강사의 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