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3-6955의 등록된 링크

 2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김재환 후엠아이(Who am I) 소리악방송으로 박제 + 아무음악챌린지 [내부링크]

김 재환(킴・지에화은)2집 moment수록곡 who am i부인의 오토라 눈을 들었을 때, 당장 저 치에오링이이 된 곡킴지에후와은의 색깔이 가장 많이 든 곡콤소토우에서 부르는 것을 소견하며 쓴 고백 카쟈은 많이 참여..

결명자차 효능 알아보고 마시기 [내부링크]

> 결명자차_진짜 건강마을 어릴 때 아내 sound 안경 쓰기 시작했을 때 저희 어머니께서 결명자차를 더 많이 타주셨어요.그때부터 결명자차 정말 열심히 마시는 차다기보다는 식 sound료처럼 마시고 있습니..

한 주간 주요 건강 뉴스(눈 건강 3대 영양소, 마그네슘, 높은 혈압과 낮은 혈압, 프로바이오틱스 등) [내부링크]

지난주 1주일의 중심인 건강 뉴스입니다. (하나)눈의 건강 지원하는 3대 영양소는? (2)마그네슘, 혈중 비타민 D수치 최적화 도우미 (3)한눈에 보면 고혈압 vs, 저혈압 생활의 마음가짐 >..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25하나::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내부링크]

> 이번 주랄까? 아무튼 레이디 가가의 신곡=Stupid Love에 보이는 음악가가 하나 공개되었다. 나도 좀 들어봤는데 정말 별로고, 공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기를 바래. 그런데 이 감밥 기사를 보면 이 음악가..

경기도 CCNA자격증공부 국비학원 코리아it아카데미! [내부링크]

경기도 CCNA 자격증 스터디 모임 국비학원 코리아 it 아카데미! 네트워크 분야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CCNA입니다.오한상날은 CCNA 자격증 취득을 제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전액 국비를 이용하여 취득할 수 있..

2019 서울모터쇼 SKT 5G 자율주행 자동차 어서 타고 싶어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치즈와 초콜릿입니다 저 20첫 9서울 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매 홀수년 4월에 행해지므로, 올해 참여하지 않으면 내년이 없는 나의 만년에 만 아니며 볼 수 있답니다!매회 참가하는 분은 그동안의..

손석희 JTBC 최고시청률과 감시하는 언론 [내부링크]

손석희는 사장이지만 기사가 없어 출퇴근한다고 전해진다. 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믿는 이유는, 그의 이러한 모습에 더해, 느낌을 배제한 팩트 전달에 있다. 사실조차 알려지지 않은 것이 한국 언론의 현실이었..

대구 비염한의원 우리 어린아이 축농증 관리 일0가지 방법 [내부링크]

추워진 날씨와 PM2.5등에서 아이들의 호흡기가 시시각각으로 위협 받고 있습니다.그래서인지 콧날 거상하기도 하고 상기도 감염이 오래 가는 경우도 많은데, 특별히 나쁘지도 않고 오래된 감기가 좋지 않아 비염이..

넷플릭스 어린아이니 추천 3하나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뷰 김입니다이번 시각에는 애니메이션을 추천합니다.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쉽게 다가갈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집에서 보는 애니메이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장난꾸..

[넷플릭스] Netflix 작품 추천 리스트2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명단 1 안녕하세요 호박 만두입니다. >_<오거의 매일은 드디어 넷플릭스 추천 2편에 돌아옸 움니다!곧 처음 보네~! 0하나 > 평범한 주부 두 사람이 마트를 털다가 우연히(?)갱의 1로 불리게 되서 생..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할 수 있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은 예를 들어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라고 한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문자 '너희'로 '운전자도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내용하는데요. 최근 IT, 작은..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BEST 10 -조회 수 - 1탄 [1위-5위] 소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블랑블랑이야!!넷플릭스 뭐 볼지 또 느낌이에요?쉬는 날의 정주 드라마를 찾으세요? 내가 항상 감정하고 구글에 넷플릭스 조회 수, 재생 수 순위 TOP첫 0를 찾아봤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

시스템반도체포럼_자율주행; 첫7첫첫29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시스템반도체 포럼 세미나에 참석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집이 멀어서 시작할 때는 빠르고 낮에 깨면 어지럽다.자동 운전 1)글로벌 안전 규제 강화-운전자 안전 운전 자동화에 대한 의무화 또는 인센티..

[강의] 면접 이미지메이킹 강사과정 개강 (배수경 아나운서 스피치 디렉터) 알아봐요 [내부링크]

학교와 공공 기관에서 취업 인터뷰 전 지메이 킨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최신의 국내 1호 매력 자본의 조사가 킴지양 대표와 18년 경력의 전 아나운서 베스교은의 스피치 디렉터의 직.강!! '면접에 앞서 G-MAKIN..

아자신운서 MC 연습 대본 - 어떤이든 물어보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김 1은 KBS한개 TV의<한 사람이라도 물어보세요>원고입니다.:-) [아무 여자라도 물어보세요]여러분 안녕하세요 35년 전통의 믿어 본다<아무 여자라도 물어보세요.. 지난 추석에 첫 사과나, 햇배나 계절을 맞은..

클라우스 (Klaus, La leyenda de Klaus, 2019)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제작 영화 중 최근까지 감정이 표출된 것이 하나 나쁘지 않았다. 내가 본 것 중에는 그런데도 이 영화는 정스토리가 대단하다. 소장 욕구가 솟다. 갖고 싶은 영화야! 산타는 왜 태어났을까? 에 대한 사건..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다큐 시리즈’ 특전 신청 안내 이야… [내부링크]

렝티큐루로, 실체의 모습 공개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특혜의 대상자가 하나 0월 81오후 6시까지 다큐멘터리 구매자에게 확대되었습니다. 배송비 결제의 비밀과 자세한 스토리를 BTS 위버스 알림..

자율주행 경쟁이 시들해진 이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 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자동차 업체와 부품업계 IT기업은 "2020년을 기점으로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를 내놓는다"공언했습니다. 누가 먼저 완벽한 자율주행 자동차를 내놓을 것인지 소리 없는 경주가 시작된..

어서 와, 아이매모호한 축제에 초대할게 미드소마 좋구만 [내부링크]

> > 원래 생각지도 못한 영화 미드소마. 이번 주는 볼 만한 영화가 없어 뭘 봐야 할지 생각한 끝에 알게 된 영화인데, <유전> 감독 작품이고 장르가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인데 공포는 왜 넣었는지.돌라, 서스페..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 알파고부터 자율 주행차까지! 기계 학습의 실제 사례와 작동 원리 ~처럼 [내부링크]

> https://www.amazon.com/How-Smart-Machines-Think-Press-ebook/dp/B07J9R6VKJ/ref=sr_1_1?keywords=how+smart+machines+think&qid=1576513957&s=digital-text&sr=1-1 책 소개비 전문의를 위한 최근의 인공지능..

단백질 보충제 추천 가수분해유청 단백질, 분리유청단백질,농축유청 단백질 성분으로 만든 메이크바디의 헤라웨이 단백질쉐이크로 드셔보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름이 되면 남녀 모두 몸매 관리에 바쁘죠?저도 딸과 운동을 하고 있는데 체지방을 빼고 근육량이 항상 그랬던 것 같은데 신경 쓰면서 운동을 더 해요. > 근육량을 항상 지키려면 단백질 식사를..

자율주행기술 로드맵으로 살펴보는 미래의 자율주행차 좋네요 [내부링크]

> 스마트한기술의집합체,자율주행기술,요즘우리주변에서스마트라는명칭이붙은사물을찾기가아주쉬워졌습니다. 수많은 첨단 기술이 우리 1상 속에서 여러가지 편의를 제공하는 최근 첨단 기술의 집합체다 자동차에..

애기플이 자율주행 스타트업 Drive.ai를 인수했는데 대성엘텍이 상한가를 왜가? 짱이네 [내부링크]

테송엘텟크이 애플의 카 플레이 인증을 받은?. Drive.ai는 독특한 업체에 자율 주행 자동차 자체를 만들기보다 일반 차를 자율 성주 이상 다음 변환하는 키트를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 스탠퍼드대 인공 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속 박성훈 패딩은? 럭셔리한 남자 명품 패딩 노비스 대니얼! 박성훈 패션 따라잡기~ 볼까요 [내부링크]

이웃들 오핸시은 드라마 속 패션 아이템 하쟈 씨를 소개합니다 지난주 목요일 1종영한 tvn의 드라마'사이코페스의 다이어리'입니다 배우들의 흡입력이 높은 연기와 탄탄한 전개 덕분에 마지막 회까지 흥미진진..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반성문 탄원서 공유카페 누적회원 6.2만여명 봐봐요 [내부링크]

소리 준 전 면허 취소의 면허 정지 구제의 소리 주운 전 볼 금 감경 정식 재판의 소리 주운 전, 벌금 분할 지급 카드 납부 사회 봉사 신청 등 정보 공유 커뮤니티의 아이콘(누적 회원 6.2만 여명)https://cafe.nav..

[끄적끄적] 우리 펭수 구독자 100만 가즈아-!!!! 정보 [내부링크]

ぺ하! 우리아이의 백만 구독 달성이 주둥이 앞에 왔다️ > > 근데 예기야... 펜스 백만 달성하면 룸메이트와 집에서 파티를 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월급이 이번주 금요일 펜스가 폭주하고 있다. 이렇게 중국에서..

<가수 최진희> 볼께요 [내부링크]

> 뒤늦은 후회의 원곡 현이와 덕이 음악 최진희의 창밖으로 쏟아지는 빗물 소리에 전갈이 쓸쓸해집니다.지금 내 옆에는 아무도 없으니까 거리에 울려 퍼지는 소원에 슬픔이 밀려와요.눈물이 날 것 같아 지그시 눈..

국토부, 자율주행차 2020년 L3 상용화 목표 ~~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 국토부 2020년까지 L3자율 주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L3은 무엇일까..?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으로 자율 주행 차는 그 기술 단계에 의해서 이하와 함께 Level 0~5로 분류된다. 국토 교통부는 2020..

LeddarTech, 신뢰성·내구성 뛰어난 코쿤 LiDAR인 자율주행차용 Leddar Pixell 유출 봅시다 [내부링크]

>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 와이어)20일 9년 09월 한 0일--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 자동차와 모 빌러티 LiDAR플랫폼 분야 시장 선도 작은 기업인 LeddarTech은 LCA2 LeddarEngine에서 구동되는 자율 주행용..

과인는 자연인입니다 산 너희는 내 운명 자연인 박덕선 씨 과인이 사연 개그맨 이승윤 산 스키 계곡물 입수 산속 얼음 왕국 눈썰매 심마니 아버지 상황버섯 석이버섯 산골 조개 386회 정보 [내부링크]

관인하는 자연인이다 386회 > 나쁘지 않은 자연인이다 산 당싱눙 나의 운명 자연인 팍독송 씨 나쁘지 않은 이런 사정 개그맨 이승융상스키ー 계곡의 물 입수 산 속 얼음 왕국 눈 소 리신 매니 아버지 정세 버섯 석..

[리뷰] BTS 2020 SEASON'S GREETINGS (20하나9-하나2) 확인 [내부링크]

늦었지만 그래도 보고 2020시즌 그리고 틴 프리뷰 . 비가 오는 날 스튜디오, 개장하다 탄 이들. 지에이호프은 2020을 기대하지 않는 시선으로 시작의 정국과 지민은 기다리다 지쳐서 바닥에서 잠을. 역..

[BTS방탄소년단 지민] 美美美ㅊ..치바 렛고 지민이즈 뭔들!!!당첫도 박 지민 짱이네 [내부링크]

이럴 줄 알았어! 미카르레고 지민이 sound색이 아니어도 되는데 비 맞고 불러주는 렛고 거짓말 거짓없이 더 신비롭게 불러줬고 본인!! 더 아름다워진 댄스선과 환상의 조합으로 치발렛고! 그냥 명불허전!!! >..

[그래미특집VLIVE][BTS브이앱] 200127.. "그래미 잘 다녀왔슴니다~!"..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흔들리는 앵글속에서 지미니의 흉곽만 보여 > 박지민 너무 섹시해 > > > 카메라를 바라보는 칸냥이 ᄏᄏ. ゚. ゚. ゚. ゚. ゚. ゚. ゚. ゚. ゚. ゚. ゚.·¨: > 김태형, 대나무, 길, 록, 사, 란. 돼지 > 이..

두 곳 이상의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하는 이유(ft. 녹내장) 좋구만 [내부링크]

과인에게는 불치병이 하과가 있다. 녹내장이다. 뜻밖의 병이 찾아온 것은 3년 정도 됬다. 하항시를 보니 눈에 아지랑이 같은 것이 간혹 보여 검진을 받으러 가고 있었다. 내가 느낀 이상은 아무 문제가 없었다. 그..

송가인 콘서트 실시간(재방송) 시청 및 다시보기 안내 ~~ [내부링크]

저희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카인이라'가 MBC에서 방송합니다 방송 가끔은 하나 01오후 6시 30분입니다. 콘서트에 가지 못하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또 가끔 시청이 가능합니다. 즉시 MBC 방송에서 시청..

모링가 효능 씨앗 좋은 이유 ?? [내부링크]

그냥 놀고 먹고 즐기는 사람인 제가 요즘들어 갑자기 어머니의 건강이 나빠졌어요. 다행히 병원 치료 후 쾌유하여 가장 최근에는 식단 조절과 스포츠를 하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들은 결과, 딱히 음식을 가리..

와송은 어떤 맛? 어떤 효능? fe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일주일 전쯤?친정에서 양주의 집으로 올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아미가 물었다."이 화송 화분 가져갈래?" > 사실 나는 망설였다.결혼 10년 동안 우리 집을 찾아간 무수한 식물이 떠오른 것으로...앗 그렇게도 목숨..

미드웨이 해전을 !!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을 생생하게 그린 영화 다큐멘터리처럼 생생했던 #영화 미드웨이 강기다. 영화 미드웨이호는 아시아 태평양 전쟁에서 미쿡이 일본에 승리한 전쟁으로 이 강전쟁의 판도가 바뀌게 된 바로 그 유명한..

고혈압 미리 알 이야~~ [내부링크]

> 고혈압을 앓고 계신 분은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계절에 많은 영향을 받게 제1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죠.기온이 떨어지면 체내에서는 체온을 정상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 혈관을 수축하..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Justin Bieber, Friendsh 확인 [내부링크]

> Jungkook posted a video link to Justin Bieber's, 새로 song'Yummy'on his official Twitter account on the afternoon of September 9.Along with this, they added#yummy and#JK hashtags and added heart e..

자율주행자동차 ?? [내부링크]

올해 2020년부터 시험이 없고지츠오프이으로 작동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국토부가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3)'에 대한 안전 기준을 마련하고 도입했다고 한 달 5개 밝힌 때문이었다..

[꿈해몽]-금꿈/황금덩어리꿈/황금덩어리를집으로가져오는꿈/황금 이야… [내부링크]

기쁩니다요 님도우루^^*3주 만에 다시 꿈 해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9월 남은 마지막 주도 행복한 일만 잇키길 원하고#금 금에 대해서 가르쳐서 드릴께용!.... > 황금도장을 얻는 꿈도 못 꿀 만큼의 거액을 얻을..

급성축농증증상 저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성드림이비인후과 인천 송도점입니다. 축농증은 한번쯤은 들어봤던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기침과 냄새가 나는 노란색 또는 노란색 점성이 높은 콧물, 콧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가..

단백질보충제, 몸에좋은 성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12월에 촬영을 앞두고 발등에 불 떨어진 어떤 구성됩니다 사실은 바빠서 예전의 스포츠 영상도 별로 없어서 버렸습니다.ᅲᅲᅲᅲᅲᅲ > 그러던 중에, 어지러운 택배가 왔습니다.즉시 이것! 프로티..

괴물이 뛰노는 암흑 시대의 재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왕좌의 개입니다', '반지의 제왕'을 잇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몬스터 헌터 게롤트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전시가 시작됐다. > 넷플릭스가 '위 조'하나 2월 하나 61에서 한개 월 51까지 스타 필드 코..

[백현 빙의글] 황제 좋네요 [내부링크]

> 황제의 아이를 얻었다[변백현의 빙의문] [BGM-EXO/부메랑] 06 "연기하는 것을 보세요. 완전 발연기 같지 않아요?감독님도 정말..

산업재해 발발을 대비한 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중견기업을 경영하는 대표에게 비용을 들이지 않고 재무컨설팅과 선더소리를 하는 김 팀장.최신 산업 현장에서 큰 화제 속에서, 카와모토 인가 노동 재해 사고에 대한 중견 기업 오너의 책임..

넷플릭스-OA(오에이)시즌첫&시즌 정보 [내부링크]

스포 없는 소음. 말도 없는 소음.내 생각뿐이야. > 개인적으로 오에이는 가볍게 보기에는 조금 어려운 이야기가 요코와 너무 시즌 하나 이 튼튼하고 몰입하고 봄 시즌 2와 어떻게 그렇게 연결시..

여자암보험 유방암, 자궁암, 갑상선 봐봐요 [내부링크]

여자 암 보험 유방암, 자궁 암, 갑상선암은 당연히 잘 포함되어 있습니까? > 안녕하세요. 은 팀장입니다.계절이 바뀌면 많은 사람들이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든요.염색하는 친구들이 제일 많은 것 같아요.저도 머리..

갑상선암코드(C73) 림프절 전이(C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주의 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1입니다. 힘든 하루지만 늘 그렇듯 찾아오는 귀한 술스토리를 기다리며 알찬 한주가 되길 바라며 오핸시 포스팅 시작하려고 합니다. 갑상선 암(C73)은 1이 바..

잘 놀고 와서 급성 편도염&입 ~~ [내부링크]

추석 잘보내고 강원도에서 놀다 와서 자신은 조금 아팠다.의 연휴 막날 아침 목이 좀 많이 아프고 싶었지만, 편도가 자주 부어 오른 편은 아니고 잘 자기 안에 편도 약 이쟈싱 먹어야 했는데, 그 중 이번에는 웬..

건축산업기사필기 꼼꼼한 볼까요 [내부링크]

취직하기 힘들다는 것을 스토리로 만들어 봤는데 직접 체험해 보니 정 스토리가 다르더라고요.정확히 요즘 시대는 취직도 어렵고, 순조롭지 못해서 그 분정 스토리의 취업난에 빠져있는 것 같습니다. 큰 기업은 꼭..

오십견 걱정없 봐봐요 [내부링크]

> > 언의의어깨가아프면과인도오십견아닐까?라고소견하시는분들이많으실텐데요. 사실 저희 과인라에서는 오십견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깨 통증이 심한 거과인 조금이라도 저리는 경..

미드로 영어회화 공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포트폴리오 2020실천하고 유 쟈메 블로그인 것:) 시라토리 효뇨은 그는 금지, 나도 미드 올리브 그린에 영어 회화 공부했습니다!! > > > 언제나그랬듯이기억에남는올리브그린영어표현silly어리석은,바..

예방이 중요 녹 정보 [내부링크]

예방이 중요 녹내장에 좋은 sound식 > 녹내장은 안압 상승으로 인해 신경이 눌리거나 혈액공급에 장애아가 생겨 시신경 기능에 이상을 초래하는 질환으로 시야 결손과 화기에는 시력을 잃게 됩니다. > 1, 오르는..

미스터트롯 김수찬 자신이 노래 트 짱이네 [내부링크]

키 178cm체중 65kg의 프로필의 몸매에 마음을 사로잡은 꽃미남 외모 미스터 트로트 출연자의 김수창이 리틀 남진 별명의 실력을 선 보였습니다.어린 본인이 갈고 닦은 실력을 통해, 남진의 노래 本人본인 야본인로..

[ 레드벨벳 / 1정 ] 2019 KBS 가요대축제 / S 이야~~ [내부링크]

[레드 벨벳/1정]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 20하나 9 SBS가요 대전 20하나 9 MBC가요 대제전 1정, 라인 업을 함께 본다 > 하나 정:2019년 12월 27한개(금)오후 7시 50분 장소: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MC: 어..

오십견 증상과 치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병원 #건강 #의학 #정형외과 #오십견 #어깨 <오십견>은 대부분 "나이병"이라고 소견하여 제대로 된 치료를 하지 않거나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오십견의 증상과 치료의 비결, 그리고 환..

영화 미드웨이(Mid way) 줄거리 및 결 ~~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 20일 9. 것 2.3일(공개하지) > > 의 미드웨이(Mid way) 장르:액션, 드라마(미쿠 구)러닝 타이입니다:하나 36분 상영 1:20하나 9. 하나 2.3하나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배우:에드 스쿠 레인, 패..

허리디스크.척추관협착증.난소암.척추암.갑상선암 환우.증상.검사.치료.항암치료.수술.암수술 ~~ [내부링크]

> 경기도 이천에서 온 조 OO고객은 허리 디스크와 척추관 협착증의 재활 치료를 위해서 오메리카 전문 RX구두 지코 1서울 동부 도우은록죠무에 2년 전 가을에 방문했습니다. 보행보조기에 몸을 싣고 대가족분들..

고 혈압 아침추는 방법으로 효과 !! [내부링크]

#고혈압 저하의 비결 #고혈압저하의소마시술음식 #고혈압천마차 #고혈압천마즙 #고혈압한의보감천마즙 #고혈압한의보감천마국 #한의보감천마국 #한의보감 #천의비결로 효과가 좋은 천마차개봉(한의보감천마국) > >..

유통관리사2급 자격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통 관리사 2급 자격증 공부 방법 밝은 > 가끔 내고 눈도 흑흑 받으러 역시 가야하는데, 가끔이 특별히 나쁘지 않아서, 다음주부터는 좀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서 실행하도록 해야겠다. 먹는 재미로 열심히..

korea의 ‘밥 딜런’을 찾아서! 노작홍사용문학 이야~~ [내부링크]

-- '귀를 위한 시'가 빛난 본인은 자리... 시와 음악으로 꽉꽉 들어찬 시월의 악장 > [뉴스 페이퍼=조 은별 기자]이 하나 0월 261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노작 홍사 자세 문학관과 노작 문학 상 운영 위원회 주관으..

녹내장 치료 [젠(XEN) 스텐트 삽 정보 [내부링크]

*대구 신문[누구냐 안과 병원, 토지 한개'젠 스텐트 삽입술']20하나 9년 04월 하나 5*자문, 대구(대구)누구야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의 이종욱 원장.문의 하나 66개-하나하나 75[대표 번호], 053-7개 5-3300[대구..

평택PT / 평택피티 / 평택헬스 고혈압 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평택PT / 평택피티 / 평택헬스영즈짐트레이덱준희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고혈압환자에게 바본인, 우유를 권하는 이유를 알아보고싶고, 혈압환자에게 권하는 식사요법 세가지를 들어보겠습니다..

미술심정상다소리사 자격 ~~ [내부링크]

> 미술심리 산다소리사 자격증을 취득해서 본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체대를 졸업하고 어린이 체육강사로 오랫동안 하나를 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 문득 하나에 권태기가 찾아왔고, 다른 새로운 하나를 해보고..

연예인다이어트 SNS인증! 비만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이번에는 연예인 다이어트로 유명한 SNS 인증으로 인해 뜨고 있어.이어트 식품 암뷰티 다이어트를 소개합니다. > 여름인데, 몸은 점점 무거워지고..뭔가 부은 것 같은 느낌으로... 우울해져요~ 연예인 다..

개그맨 이승윤 키 나이 와~~ [내부링크]

개그맨 이승윤은 이전 방송에서 자신의 키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글을 클릭해서 같이 확인해봅시다. > >

방통대 식품영양학과 편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을 따고 싶은 분들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식스 선생님입니다.영양사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해도 정부면허이기 때문에 시험을 봐야하는 것을 아실까요? 해당 커리큘럼은 최소한..

여성들이 판을 치는 매혹적인 정주행 미드 정보 [내부링크]

> 이렇게까지 여성이 득세하는 드라마가 재밌어진 것은 Desperate housewives(위기의 주부들) 후이래로 처음입니다.한국 드라마로는 희귀한 모든 주인공이 여자인 드라마! 미국 드라마는 사실 매우 많아요.Orange..

영화 미드웨이, 2하나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하나 9년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보통 영화 개봉은 수요 한 이쟈싱 목요일 한 것에 하나 2월 3하나하나이 마지막 날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한가..

중국 예능 추천<심동적 이야… [내부링크]

> #중국,연예/#중국어컴부심 동적신호심的적신호중국판 하트 신호**방송:2018년 8월 26일~*총 10회(80분씩) 만나서 반갑습니다. 중국에서 어학 연수를 하고 한국에 돌아온지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한국에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