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4-6955의 등록된 링크

 2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191012 미스트롯 광양 포스코 콘서트 후기 [내부링크]

하나 0. 하나 2미스트 로트의 멤버 5명이 광양 항만 부두로 포스코의 콘서트를 했습니다!!저는 표를 구해서 다녀왔습니다.️ > 회의장 입구에서 본 사진 > 초대권 팔찌로 바꾸다 > 포스코에서 야광봉 물, 그..

가장 황당하고 신기한 기네스북 기록 [내부링크]

> > > > > > > > > 기획:EBS학원 쟈무치니 제작:베니 아트 참고 자료: 인 사이트 뉴스 더 이상 깨뜨릴 수 없는 황당'기네스'기록 Best하나 0" > 세계에서 가장 신기한 기네스북 기록 전 세계 최고 기록을 모으는..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대형트럭 자율주행 국내 최초 성공 [내부링크]

> 자율주행이 가져오는 긍정적인 변이는 누구나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차내에서 때때로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고, 문재 위협으로부터 두들겨 맞을 것입니다. 교통체증으로 고생하는 일도 줄어..

BTS Concert/NewJersey [내부링크]

미국 부부의 언니에게 무료 티켓을 받았다:-) 언니 덕분에 보게 된 공연.마침 회사 근처에 있는 공연이에요.게다가 다른 아메리카누나가 뉴욕에서 왔는데, 근처의 호텔에서 자고나서 호텔을 예약했고, 덕분에 힐튼..

[BASIC] Research, 이유 있는 광고를 위한 일걸음 /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진 메텔입니다.칼 바람이 쌩쌩 불어에서 광고 1가의 훈계하네요."차가운 염원이 불 때는 핫초코미테" 지금 당장 미태의 광고도 TV에서 슬슬 시작되겠네요! 하지만 메텔은 [BASIC]을 주제로 '리서치(r..

벅스음악 CCM차트 전부가 되소서 20위권대 진입! [내부링크]

> 20첫 9.03.26버그(music CCM쵸쯔강 차트 26위

남산의 부장들 줄거리 / 실제 역사 비교 및 인물정리 !! [내부링크]

요즘 영화관에서 #남산부장들의 영화를 보고 왔다.개인적으로 영화보다는 외국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고, 특히 영화 속에 정치색이 짙게 들어간 영화는 별로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감독의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오..

[개인화보] 류원, 크리스마스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배우-원화:)JYP actorsInsta:colordream00

mc몽 8집 티저 컴백 인사 샤넬 에스엔에스 노래 송가인 피처링 이야… [내부링크]

mc몽 8집 티저 컴백 인사말 '샤넬 인스타그램' 노래 송가인 피처링 가수 mc몽이 오랜만에 앨범을 내고 컴백을 한대요. > 몇년 전 군 입대 사고로 좋지 않은 한명으로 방송계를 떠나고 있다.가 > 도우디 주오 한상..

2019 book-log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츠타야, 그 수수께끼(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미디어 상점)/카와시마요 오코, 마스다 무네 아키(이미경 옮김)/베가 북스"츠타야 가전은 '흉곽 치닫는 생활'을 주제로 읽고 싶어질 특집 기사가..

[조선방송] TV조선방송광고 19년 여름철 광고단가 판매정책 (조선생존기,연예의맛,송가인 뽕따러가세,섭취벗) ?? [내부링크]

> [조선 방송]TV조선 방송 마케티은 하나 9년 여름 마케티은 단가의 판매 정책(조선 생존기, 연예의 맛, 송가이다 한국 타에 가세, 섭취 친구) > > > > > > > > > > > > > > > > > > > > > > 흙 하나하나의..

펭수 정체 김동준 이유는? + MBC연예대상 좋구만 [내부링크]

> 29하나 2019 mbc의 연예 대상을 사랑하는 펜스가 시상식에 참석하고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날 펜스가 글로벌 트렌드상 수상자로 출연했습니다.드레스를 입고 자이언트 펜 TV의 주제곡에 맞추어..

범죄도시: 통쾌한 액션, 균형 잡힌 시선 이야~~ [내부링크]

> 요즘은 보고 싶은 영화가 풍작이었다. <범죄도시>뿐만 아니라 <남한산성>, <애기캔스피크>, <킹스맨:골든서클>까지. 좀 느끼긴 했지만 치타와 본인은 배우 윤계상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큰 느낌 없이 범죄도시를..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신촌편 맛집 투어/노포집 빼고 다 가봤당!/신촌 배프로 갈비/신촌 미네르바 좋구만 [내부링크]

[웃음] 팡겐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2/22하나 나라 방송을 탄 김영철의 마을 한바퀴 신촌 측에 자신 온 생갈비 김치 찌개/커피가 리뷰를 하고 보는 것입니다 기사를 참고하면 더 좋을것 같아서 사실 이 프로그램에..

[JerryMaru] 제리마루의 가수 알아보기 (채연) 봅시다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아는 가수는 <차이엔터테인먼트>라는 연예기획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채영이라는 가수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웃음) > [채연(이채연)], 연예 기획사 → 차 엔터테인먼트의..

테슬라 전기차 폭발...자율주행 기능 때문? 이야…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가 다른 차량과 충돌 후 폭발하는 문재가 열렸다.문재는 요즘 러시아 모스크바 근처 고속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테슬라 전기차가 견인차와 충돌한 후 폭발했어요. 차는 시속 하나 00km속도로 달리..

직접 보고 추천하는 넷플릭스 영화들!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한 가지입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19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출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에게도 가능하면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가끔 보내려고 하는데 둘 다 가만히 있는..

[에스테틱 뉴스] MBC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의 주연 배우 ‘한혜진’ 볼께요 [내부링크]

모녀 세안씬으로 오일폼 애정 과시 >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링닉의 신제품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하나폼이 MBC 수목드라마 손을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이하 손을 잡고)에서 다소 그늘을 보이자..

자율주행 관련주 필수 체크 종목들!! 봅시다 [내부링크]

주식 투자에 그와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과 하면 최근 가장 주목해야 할 산업에서 인공 지능을 세밖에 없다는데 이와 관련해서 5G이동 통신 산업과 함께 자동차 자율 주행 산업도 매우 망웅그와은심이 집중하고..

잠 설치게 만든 공포 드라마, 더 테러 (The Terror) !! [내부링크]

드라마과 영화 등을 보고 잠을 설친 게 언제였는지 기억이 흐릿할 무렵 이미드를 만났다. 많은 영미 엔터테인먼트 언론이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꼽는 공포 드라마 더 테러(The Terror)다. > 이 드라마를 본 날은..

트로트 요즘유행순위 20일9년 8월 멜론챠트 !! [내부링크]

저의 취미는 트로트작곡이고, 미래의 트로트작곡가를 꿈꾸는 제가 트로트의 인기순위를 분석해봤습니다. 우선 멜론 순위입니다(20일 9년 8월 기준)20위권에 실린 곡입니다. > 오늘밤 - 홍진영 > 2위: 떠나-홍)..

[행정심판례] 소리주운전 공무원 운전면허 취소처분 취소청구 인용사례 좋구만 [내부링크]

사코묘은#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처분 취소 청구 사고 번호 2019-22015판결 날짜 2020.1.7. 결정의 결과 일부 인용 주 물었다 피 청구인이 2019.10.22. 청구인들에게 한 2019.11.26. 자, 제1종#잘 운전 면허 취..

BTS "20하나9.05.하나3(현지때때로05.하나2)#JUNGKOOK#JHOPE#JIMIN#MAMA#시카고#SoldierFIELD#SPEAKYOURSELF#Twit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JUNG KOOK #JK "오전에 사과하는 돈" #BTS #CHICAGO #LOVEYOUR SELF #SPEAKYOUR SELF #SYS in Chicago(트위터영상) > #JHOPE #MAMA"HappyMother'sDay!! (트위터 영상) > > #JIMIN "..

분당 놀거리 싹 모아 옴! 펭-하, 펭수 라떼가 있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이트 팝입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준비한 데이트 장소는 바로 분당! 분당에 좋은 놀거리가 왜 이렇게 많죠? 준비하면서 특히 서현역에 가보고 싶어졌습니다.분당을 대표하는 재미있는 플레이스들이..

자율 주행 자동차의 명암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또한 좋은 면과 나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좋은 면은 교통사니까 밤에 사망자 나쁘지 않아 부상자를 획기적으로 주는 1수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 매년 10%이상 증가하는 노인 운전자에 의한..

#창원스피치#창원아자신운서직업인특강#김해스피치#김해여자중학교 아자신운서직업인특강#창원SM스피치아카데미이수민원장특강 정보 [내부링크]

> > > > > > > 김해 여자 중학교에서 열린 직업인의 특강(가 나쁘지 않는 운서편)경상 남도 교육청, 김해 도서관 주관 20하나 9도서관에서 나의 꿈을 찾아 프로젝트 SM의 스피치 아카데미 대표의 이수영 민(가 나..

‘전국노래자랑’ 금메달 리스트 황충재, ‘뻥이야’로 가수 인생 제2막 시대 열었다… 대체 과인이가? 봅시다 [내부링크]

17일'전국 music자랑'은 강원 홍천군을 찾았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93세의 사회자 송해는 다섯항의 시도 정정한 모습으로 청중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78년 방콕 아시아 경기 대회 금메달을 획득한..

[화분]/vol.43/ The 찾다/ ART WORK /BTS ‘봄날’ ~처럼 [내부링크]

ART WORK 노을, 지상 봄이 온다. BTS '봄날' 저 노을이 지역의 해가 뜬다. 해가 뜬다는 것은 곧 봄이 온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 많은 사람들은 해질녘을 보러 봄을 맞으러 미즈시마로 간다.사진 오동혁 > 두..

[추천미드] 빌리언스 Billions - 생생한 헤지펀드 세계를 엿보다 ~처럼 [내부링크]

저는 주로 의학, 법정, 정치, 미국 드라마를 즐겨 봅니다.제가 근무하는 금융권 관련 드라마는 그에 비해 매우 드물거든요. 그런데 작년초에 붕 하고 등장했던 미드빌리언스!!! > '비리옹즈'는 헤지 펀드 회사 악..

시청률 순위로 본 2018년 웹툰 원작 드라마 TOP3 좋구만 [내부링크]

2018년을 빛낸 많은 드라마에서는 시청률 기준으로 웹툰 원작 드라마 순위를 선정했습니다. 영예의 1위에는 tvN의 수목 드라마<김 비에서는 왠지>이 차지했습니다. >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

[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미드 위쳐 후기, 추추추강추,스포없소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공감충인 줄 알고 공감하면서 너무 큰 즐거움을 느껴.그래서 사람들이 위치에 많이 보고 내 주위 사람들도 보고 나쁘지 않다고 공감해 줬으면 좋겠어. > 넷플릭스 화제작!! 엄청난 광고를 쳐서 소문난 위치를..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33평 B타입 내부둘러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래미안 답십리 미드 카운티 33평 B타입 내부 거래를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히나타 부동산이다 ^^오거의 매일은 오죠케에 이어래미안 답십리 미드 카운티 84B타입(33평)내부의 마감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분..

방탄소년단•진 | Twitter Update: Jin shares his greeting for Jungkook 확인 [내부링크]

September 1 is a very special day for Jungkook!It's his birthday so his thoughtful hyung Jin, sent his birthday greeting in advanced.(ꈍᴗꈍ) > Translation: ''Jungkook-ah'' Happy Birthday ^'' Beca..

펭수 배경화면 하나0탄 : 귀도리 펭수 이야~~ [내부링크]

> 귀걸이랑 기사 사진 나올 때부터 만들려고 했는데 시골 손자 쪽에서도 하고 본인 왔어... 어이 어이 어이구 ᅲᅲᅲᅲᅲᅲᅲᅲ 울고 싶은 손편 내가 몇번 봤을까? 발가락이 다 적어서 부족해.. 정말 귀걸이가 너..

2월 5일 출시 펭수 2차 예약판매 펭수옷장 라인업 공개 오프라인 한정 출시 온라인몰 낮 일2시 부터 짱이네 [내부링크]

2월 51발매 펜스 장롱 전체 라인 업 펜스 2차 예약 판매 펜스의 옷장의 라인 업(사무실에 오프라인 한정 발매, 온라인 몰의 주간 직장 2시부터 #펜스 장롱 전체 라인 업#펜스 오프라인 한정 발매#펜 물 옹라잉모..

이다영웅섭외 비용문의 미스터트롯 남자 송가인으로 떠오르는 가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연예인 섭외 전문 에이전시 비드캐스팅입니다.요즘은 트로트는 옛날 가요라는 인식이 많이 사라졌어요.투 로토우기에 여왕으로 칭송 받으며 전국 행사는 모두 돌아섰다는 이상 삭이은 장윤정과..

가수 진주가 고백한 소속사와 '7년 분쟁' 그리고 '실어증' !!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2.08. 낮 9:33최 존스 전 2020.02.08. 낮의 첫 0:첫 8 가수 진주가 고백한 소속사와 '7년 분쟁'그리고'실어증'출처:노컷 뉴스|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8L5wLBr 진주, 이 71 JTBC'투 유..

아기노란콧물 어린아이 축농증 치료! 좋구만 [내부링크]

아기노란 콧물, 어린이 축농증 치료! -하나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축농증 이유와 치료법-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하면 건강했던 아이들도 자주..

서현한의원 흉통 앞가슴통증 원인과 치료비결은 이야~~ [내부링크]

> 흉곽 부위의 아픈 증세가 나타나면 심장이 위치한 곳이어서 불길한 예감이 들고 이런저런 걱정이 된다.그러나 흉곽의 아픈 증상의 흉통은 예상과 달리 실제 심장의 문제인 경우가 많지 않고 근육이 나쁘지 않아..

[영상] 출발전에 엄마랑 통화하는 지미니 .......... [Episo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출발하기 전에 어머니와 전화하는 지미니 > > > > 응. 엄마가 찾아올게요. 저 지금 공항이에요 엄마도 밥 먹어요.남준이가 인터뷰 타임에 작게 들리는 지민이 통화음이에요.상냥하고 낮은 목소리~ㅠㅠㅠ, 엄마..

영화 미드웨이, 2일브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하나 9년 말에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뭔가 영화 개봉은 수요일 이 쟈싱 목요일에 하는데 하나 2월 3개 날이 마지막 날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공개한 것 같..

[대전 세종 서산 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 대전 세종 서산 변호사 일 잘하는 변호사 조강현이다.당일은 음주운전 초범의 경우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사례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1. 문제 정리 피의자는 평소와 다르게 업무를 마치고 축하 자리가 있어..

[최근괜찮아하는music추천] And Ju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의 음악 추천!뮤직 매번 똑같은 것만 듣고는 하지만(눈물)그 같은 음악 중에서도 내가 최근 나쁘지 않아 하고 좋아하고 들어주셔서 뮤직만 데리고 돌아온 1.And July-헤이스, 딘, DJ Friz > 나온 지 꽤 된..

학점은행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학습먼트 인사드립니다.현대인의 생활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은 전기를 빼놓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산업이 발달하는 만큼 전기는 필수불가결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이지만 그만큼 관리..

동맥경화에 좋은 소 대박이네 [내부링크]

동맥 경화에 좋은 소식품 VS 나쁘지 않아풍소식품 토우은쿰포 30대 남편 이동 동맥 경화란 이것은 무엇. , 평소에 기름에 튀긴 소식품을 이제 괜찮지 않지만 비만도 없고 그렇게 신나많이 먹는 스타일도..

[현실남녀] 이별에 아파하는 절 위로하는 오빠를 보고 확인 [내부링크]

때로는 친한 사람보다 잘 모르는 사람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이 좋다. 권 웅표(여자·26)씨도 그랬다. 남자 친구와 헤어진 뒤 힘든 그녀는 대면한 것이 없는 전 경민(27)씨에게 연락하고 모든 연기를 냈다. 사..

~처럼 [내부링크]

> > > > > > soul:9:00모두 곰돌이... 세미 나쁘지 않고 moments사랑과 관심 학문을 국 점에서 posts 2일이다:icon 위한 스탬프와 Crypto의 연휴가 쉽게 AlriC의 일 0 latest가 share, 구글 필요한 AM 얻고 가세요..

철산도수치료, 물리 이야… [내부링크]

> 어깨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 중 오십견은 중장년층이 자주 겪는 어깨 질환입니다.오십견의 증상은 특히 추운 겨울이 되면 더 심해지는 법입니다.낮은 기온에 따라 근육 인대 힘줄 등 관절 구조물이 수축되는 데다..

눈/비/구름/해/달 이야~~ [내부링크]

> 눈 내리는 꿈-소가족에게 좋지 않은 첫 번째가 찾아올 것임을 암시할 것이다.눈을 부릅뜨거나 나쁘지 않게 굴리겠다는 어리석음-금전적으로 이익이 생성될 것임을 암시할 것이다.지붕에 눈이 하얗게 덮인 것을..

넷플릭스 YG전자 (YG 전략자료본부) / 볼께요 [내부링크]

> > YG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모큐멩타리ー.YG전자(YG전략 문건 본부)YG사옥에서 가직한 곳, 낡은 건물의 1층에는 건춘문 맞는 YG전략 문건 본부, 일명 YG전자. 승리는 양 회장의 의미로 YG전자 고문을 맡아 첫 출근..

가수 방미 과거사진 성형여부 이야… [내부링크]

[방미 과거사진 성형 여부 결혼 부동산 재산 연령] > 가수 방미가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아에 출연한다고 해요. 부동산재테크전문의로미국LA생활과투자전문의다운모습을보이고있다고합니다. 오늘은 가..

sound주운전벌 확인 [내부링크]

> 제2윤창호 법의 시행과 함께 음주 운전 처벌 기준 강화와 다 함께 벌금형의 수준도 강화되었습니다. 벌금형은 재산을 박면하는 재산형 중 하나 정액액을 정부에 납부하도록 하는 형벌이다.형법상 벌금..

유기농밤 한방영양제 주고 있네요 이야… [내부링크]

유기농 봄 한방영양제를 주고 있네요. 우리 몸에 좋은 유기농 밤 밤 '밤뚝골농원'은 요즘 밤마다 나쁘지 않고 무한방 영양제를 줍니다.한방영양제는 백두홍, 충피제이고 감초, 계피, 당구는 영양제입니다.그리고..

개그맨 황현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사진=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내 프로필 사진> [경인 문화 신문= 인 지현 기자]개그맨 황현희가 온 6월, 유부남이 된다.오항상 그랬듯, 하루(8일)황현희가 한 3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다가오는 6월 한 0일..

김정원 박진우 소개팅녀 언어의 정원 인스타 그램 !! [내부링크]

김종원 박진우 미팅한 여성 말의 정원 잉스타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목요일 1연예"왜 이런 게폴라요. > 시즌 1부터 유심히 보고 있다 목 1예능 프로그램 연애기의 맛 지난주인가요?시즌 3시작했거든요 그 중에..

자격증인강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작년 목표로 하자 자격증을 따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콤후와루 2급 필기, 실기 떨어지고 한정사 시험 봤는데 떨어져서(울음)첫 해에 첫 자격증 따기 어렵습니다....올해는 작년의 것까지 포함해서 2개 따는..

전기기사자격증 시험 어렵지만 볼께요 [내부링크]

> 전기 관련 학과에 본인 게 올해 졸업한 뒤 츄이쥬은셍에 길에 들어서고 취업 준비에 바쁜 나 날을 보내26세 취업 준비생입니다.최신취업을 위해서 자격증도 따고 자소서도 쓰고 여러가지 시험준비를 하..

2019년 12월 둘째주 이야~~ [내부링크]

> 20일 9년 2월 9일부터 일 2월 일 4일까지 띠별 운세를 확인하고 볼까요? > 쥐띠 리더는 팀원 단속을 잘해야 해요.교묘하게 댁을 속여서 부당이득을 가로채고 있을 수 있어요.댁도 경솔한 행동과 언행을 보이지..

보험비교설계 - 20대 사무직 여성 -운전자비용(교통사고처리지원금,변호사선입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탁 팀장님이 다니신다. > 이번의 포스팅 이에키웅 20대 여성(98년생 22세의 여성)사무직(1급)고객의 운전자의 비용+운전 상해 특약 비교 설계의 이야기입니다.이번에 제 블로그 드라이버의 코멘트를..

[김안과 닥터스 인터뷰] 유영철교수 - 녹 좋구만 [내부링크]

> 꼭 금연하고, 무리한 근력스포츠, 과도한 음주나 카페인 식사를 피하고, 트럼펫처럼 힘주어 노래하는 관악기 연주도 금지, 물안경이나 고글 등을 장시간 착용해서도 안됩니다."이는 국내 3대 실명 질환의 하나인..

MBC 송가인콘서트 대박 [내부링크]

> 송가인의 콘서트~ 거짓말 없이 가보고 싶었지만, 현장에 있고 싶었는데, 안타까운 신드롬의 주인공~ 송가인!! 송강인 하면 국악과 전통 트로트가 만자신~~가인표 트로트가 자신 왔으니까!!!!미소가 우는 모습이..

'남자친구' 좋구만 [내부링크]

반가워요 오늘은 박보검과 송혜교의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 핫한 드라마, '남자친구'를 씁니다. > 드라마'남자 친구'는 2018.11.28~/몇 목요일 오후 09:30~방영되는 슴니다 연출:박·신우(질 질투의 화신',,'엔젤..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8주 차 복용 중~ 12월 6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1967년생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이 개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을 8주 차의 복용이 지났다.그의 얼굴 책에는 "방사선 17회 마치고 항암 치료와 펜 벤더 조르반 8주째 먹고 있습니다. 12월 3일..

왼쪽 옆구리 통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무리한 동작을 반복하다 보면 관절이 손상되기 쉬워집니다. 어깨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가 많은 관절 부위 중에서도 아픈 증상이 발생하는 빈도가 높은 부위입니다. 역시 몸은 잘린 것이 아니라 안정성을 주..

자폐증.아스퍼거 증후군 아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책은 자폐증아스페르거증후군 아동을 위한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 후에는 책임책 초반에는 책의 지침 이과인 활용법 등이 과인되고 있었지만, 상당히 과인 장황한 설명이 되어 있어 읽기 어려웠습니다.곳곳에 난..

<상생상회 금요미식회> 논산과 서울이 만과인 맛 !! [내부링크]

인사동 상생상회는 전국의 우수농 특산물을 판매하는 점포로, 육지의 농특산물들이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018년 11월 개관 이후 1층의 상설 판매장은 시민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고혈압 원인 증상 기준 소리식 운 ~~ [내부링크]

고혈압 원인 기준 음식 운동약 환자 겨울철 주의사항 가이드 > 주변에 고혈압 환자가 의외로 많다. 한정 고혈압 관리 협회 누리집을 보면 30세 이상에서 10명 중 한명이 고혈압 환자라고 합니다. 60세 이상의 사람..

백내장수술부작용 줄이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온누리 공식 블로그입니다.최근 내과 수술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허리 수술 등의 대부분의 수술은 상태가 좋지 않은 구멍을 뚫어 내시경으로 수술을 끝내는 것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가급적 몸..

갑상선암 수술을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을 꼭 해야만 하그와잉 갑상선 암은 국항잉의 암 중 2위, 여성 암 중의 한위를 차지하는 흔한 것입니다.반면, 갑상샘암은 대부분 매우 매우 천천히 자라기 때문에 갑상선 암으로 숨지는 환자는 심한..

포항 양학동 부학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포항 행사] 제14회 브학 축제 양학동의 대표적인 5월 축제!올해 MBC가요 베스트와 함께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 올해도 14회째를 맞는 양학동 부산 하쿠 축제는 매년 TV음악 프로그램과 풍부한 초대 가..

예학영은 누구?음주운전 적발 재조명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예학연이 누구일까? 일원도 관심없지만 음주운전 했다는 소식에 누구지? 찾아보면 1983년생이고 나이에 서른 일곱살이네요. 처음으로 연예인으로 데뷔한 당시, 예쁘장하고 잘생긴 외모에 2001년 서울 컬렉션..

‘위쳐’부터 ‘사운드트랙’까지 연 ~~ [내부링크]

외롭기 쉬운 연말, 재밌는 영화나 드라마 1개로 쓸쓸한 마음을 채우고 보면 어떨까. 연말을 맞아 업데이트된 넷플리즈의 신작을 소개한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ウィ위처は는 ,"로드오브더링"" 王왕좌의 게..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하여.. 봅시다 [내부링크]

*부천 비그다스 여성외과 유방양성 종양절제술, 갑상선 고주파열절제술 부천 원미구, 부천 오정구, 부천 소사구, 상동, 오정동, 원종동, 송내, 역곡, 계양, 부평, 광명, 시흥유방, 갑상선 초음파 및 유방, 갑상선..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짱이네 [내부링크]

>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겁난다(feat. 산큐이비인후과) ̅ 지난 8월 급성 편도염이 온 듯했다 실로 죽을 만큼 무서운 고통 밤새 끓이는 고열과(39)몸을 무너뜨린다 같은 몸살 건강 그리고 춥디 추운 오..

OCJP 자격증, 자바 좋은정보 [내부링크]

> OCJP(Oracle Certified Java Programmer)는 자바 기술을 개발한 선마이크로시스템즈에서 직접 수행하는 자바프로그래밍 언어활용능력을 검증하는 자격인데요! OCJP 자격증은 자바 자격증 중 기초입문 단계에 해..

'블랙독' 월화드라마 시청률 ~처럼 [내부링크]

"블랙독"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 "박빙" 블랙독"의 의미는? > tvN에서는 새로운 월화드라마로 "블랙독"을 출시했다. "블랙독"의 의미는 "블랙독 증후군"에서 비롯되었으며, 검정색 강아지의 입양을 싫어하는 심리..

무한도전 출연진 성폭행 의혹 ?? [내부링크]

> > > > > > > > > > > 이세영을 통해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이후 또 다른 여성이 이세영을 통해 무한도전 출연한 연예인 성폭행 사실을 통보했는데, 가세영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연예인 유흥업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