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5-6955의 등록된 링크

 2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자율주행 관련주 주목해야 하는 종목 정리!! [내부링크]

요즘 주목할 만한 산업으로 인공지능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5G이동 통신 산업과 자동차 자율 주행 산업에도 많은 분들이 부엌 금고 있습니다.그래서 오핸시의 저를 소개하는 포스팅스토리에서 자율..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하기 어 떤이 가장클까?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하려면 무엇이 가장 클까. > 오한상은 초등학교 과정에서 배우는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행성의 종류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9)어딘가 있을 외계인에게 ‘인류의 존재’를 알릴 것인가 이내용 것인가 [내부링크]

SETI 넘어 METI의 말다툼 SETI - Search for Extra - Terrestrial Intelligence METI - Messaging to Extra - Terrestrial Intelligence > 세티 과학자들은 우주망원경을 이용해 만들어냈을 전파신호를 찾고 있는..

lg기네스북 lg그램 [내부링크]

> 캬~ 기존의 기네스북을 바꿔버렸네요. ᄒᄒᄒ 정스토리 lg의 기술은 어디까지... 광고부의 기술은 거기까지...ᄒᄒ 기네스북이라는 제목으로 그 노트북을 팔았으면 좋겠네요.역시, 오차라든가 어떻게든 보면서,..

웨이브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비교! 실사용자가 예기하는 특장점 [내부링크]

> 필자의 경우 TV를 잘 보지 않기 때문에 집에 설치한 셋톱박스의 요금이 아깝습니다. 가끔 방송이라 보는데 요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굳이 집에 셋톱박스..

고급 프리미엄 실버타운 더케이서드에이지에서 알려드리는 편도염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프리미엄 실버타운 더 케이서드에이다! 겨울에는 찬 공기가 호흡기에 들게 됐고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 나아가China에서 날아오는 PM2.5때문에 목에 더욱 심하게 무리가 가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펭수 다이어리 너무 귀여워!! 펭랑해:)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군 무 귀엽습니다!! 요즘 제 최아이는 바로 펜스!! 남극 펭에 빠지는 수를 쓰는 아주아주 저는 펭귄입니다!! 주문 펜스 다이어리를 받아서 기분좋게 하는 글을 써서 > 제가 바로 책과 문화를 사랑하..

태양계행성크기 비교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태양계 행성의 크기 아세요? 보통 기억하는 행성 순서와는 조금 다릅니다.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 > 태양계 행성의 크기 순으로 나열하면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지구,..

삼성 갤럭시 Book S 에서 넷플릭스 저장시 SD카드에 저장시키는 노하우 짱이네 [내부링크]

#갤럭시북S #갤럭시BookS #삼성노트북 #ARM노트북 #SD카드 비결은 조금 아래로 가면 과잉입니다. 갤럭시 북한 S란 한 20만원 삼성의 노트북(퀄컴 ARM CPU탑재된)를 사서 사용하여 하나 0일째 임니다니다 > 내장 12..

넷플릭스 <위쳐> 게롤트역에 헨리카빌 캐스팅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 게롤트 역에 헨리카빌 캐스팅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 리그> <미션입니다 '퍼서블 폴아웃' 등 대형 영화에 출연하며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는 헨리 카빌이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위처'에 출연합..

어린아이챌린지4단계 호비랑배우는 한글 봐봐요 [내부링크]

2개월 만에 받은 취미 교재.매달 호적 기재가 안 되면 딸이 왜 안 오느냐고 묻습니다.호비를 아끼는 그녀-가족행사에 동생처럼 데리고 다니는 호비인형- > > 교재 받자마자 이게 뭐야? 저 빨간 손의..

영화 <미드웨이> ; 정보전의 승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에서 흥행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해서 기대해 봤는데 기대만큼은 아니다.(기대의 본인명이겠지만) > 영화는 진주만을 기습당한 아메리카 미드웨이에서 어떻게 승기를 잡았는지를 역사적 사실에 기초해 보여..

LOVE MYSELF 트윗...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볼 수 없었던 '뷔'의 새로운 이모티콘 유출! "저의 고향을 사랑할것입니다"..... 방탄소년단(BTS) 정보 [내부링크]

> > > A brand-새로운 Vemoji is revealed. "I Love my Hometown" Where is your hometown? LOVE MYSELF 기브티콘에서 못 본 뷔의 새 이모티콘 유출! 내 고향을 사랑한다 여러분의 고향은 어디일까요? #BTS LoveMy..

목동대리운전 원주차량탁송 가장빠른 1800-1073 감정감정 하지마 봅시다 [내부링크]

목동의 대리 운전의 원주 차량 탁송 가장 빨리 하나 800이외 073감정 감정하지 않고 > > 야, 증언하는 사람이 다른 생각과 통찰력을 안 좋을 때도 못해. 하루에 하나 0시에 실제로 차이가 있다고 기름 6g, 굵은..

아나운서 진양혜 방문. 권영호 사진전 <<Between A n B>>_2GIL29 GALLERY 이길이구 갤러리 와~~ [내부링크]

> 2GIL29 GALLERY이 길로 갤러리에서 전시 중인 그오은용호 작가님'between A nB'사진전시를 축하해주기 위해 전시중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쇼움니다. 권영호 작가님의 전시에는 많은 셀럽들..

송가인 홀로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송가인 홀로 콘서트 제목은 <송가인 리사이틀>이네요. 공연:쵸쯔쵸쯔우오루 3첫 오후 5시 평화의 전당(경희 대학 내)의 티켓 예매:첫 0월 첫 4첫 낮 첫 2시 전 매장은 인터파크에서 알려지고 있습니다.끝까..

폴더블폰 테마, 꼭 읽어 두세요. 체크하고 오케이면 Go! 아니면 Pause!(상상인증권) 와~~ [내부링크]

> > 테마주는 주식시장에 특정 주제와 관련하여 단번에 변동하는 여러 주에 이르는 이스토리입니다. 특성상 선제적으로 대응하면 단기적으로 높은 수익을 낼 수도 있을 것이다. 보통 단기적 특성을 중심으로 테마..

[넷플릭스 영화 추천,스포X] 언프렌디드:다크 웹,Un동무ed DarkWeb, 2018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작품 1번 정하고 퇴근 후 넷플릭스 영화를 다음의 졌지만 발견한#온 프렝디도우닥우에프입니다.저는 되도록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보기 전에 네이버 평점이 본인 다른 블로거들의 리뷰를 보는 것은 자제하는 편이..

'의의밖의 Q' 샤이니 민호X세븐틴 승관,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의 '정답 본능' 확인 [내부링크]

> '의미 밖 Q' 샤이니 민호와 세븐틴 승관이 거부할 수 없는 마력의 정답 본능을 폭발시켜 시청자를 매료시켰다.두 사람은 각각 사건에서 "정답"을 자신 있게 외치며 승부욕을 불 태우면서도 " 모르는 부분이 있으..

불후의명곡 백청강 힌 HYNN 낌경훈 대박이네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백청강은 조용필의 상처 입은 HYNN은 최진희의 꼬마 인형을 불렀다.오한상은 작곡가 장욱조씨가 편리하고 최진희씨의 어린이 인형은 나의 애창곡?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가요의 한 곡 코마 인..

[BTS] 방탄소년단 UN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 (#Youth2030) 연설 현장 및 번역! !! [내부링크]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네요...눈물 한방울 흘렸어요. 남준이의 연설은 당신들은 파워풀했어요. ∙유명한 글에 어울리지 않게 멋진 인용도 없고, 나쁘지도 않다. music 가사와 유년시절 경험후에만 솔직하게 풀어낸..

건강과 체력에 좋다는 염소 요리 전문인 동구능 앞 '기와집'을 마지 못해 들어 갔다가 기운을 얻고 웃고 자신오다 확인 [내부링크]

> 동구능전 염소요리 전문 '기와집' 처음 찾기 > 욤소탄 것 2,000원 욤소탄(특의 5,000원 > 염소고기의 효능, 만병통치? > 삼계탕은 2,000원 > 반찬도 예쁘게 > 국물이 과잉으로 나왔다 > 맛있을까? > 다 웃었..

펭수때매 고른 이번 설선물!!(feat.정관장,동원참치) 좋네요 [내부링크]

> 펜 하!@! 펜스 팬이었던 안고 있던 전체 펜 하!펜스의 유튜브를 보고 있지만 펜스가 다양한 선전을 찍는 것은 잘 알았지만, 광고 회사가 특히!설날이 가까워지면서 명절 선물의 방향으로 선전을 많이 하..

어메이즈VR, 700만 달러 규모 투자 유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프리미엄 VR 콘텐츠 플랫폼 업체인 어메이즈VR가 플랫폼과 프리미엄 VR 콘텐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700만달러(약 84억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한 오메이쥬 VR은 실리콘 밸..

20하나9 제야의종 보신각 제야의종음 교통 통제 타종행사 대표 명단 펭수 류현진 대박이네~!(ft.2020년 경자년 쥐띠해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2019제야의 종#2020, 제야의 종#2019제야의 종 sound#2020, 제야의 종 sound#보신각#의 타종 행사#펜스#류현진#복 많이 받으세요#2020년 교은쟈뇨은 쥐띠해 안녕하세요? 회사 구내 식당에서 서울 종로 보신..

소리주운전 반성문작성방법 왜 어려울까요 ~처럼 [내부링크]

> 음주운전 반성문 작성 비결이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 비결보다 어렵게 느껴지는 이유 반성문 작성 비결이 탄원서 작성 비결보다 쉽다고 소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실제로 음주운전 반성문을 작성하는 많은 분들..

넷플릭스 추천 미드 : 기묘한 스토리 / 블랙미러 / 지정생존자 와~~ [내부링크]

1.#이상한 내용:실종된 소년의 편견이 돌아온 1년 후 인디의 것 나쁘지 않아 호킨스 마을에서 벌어진 엄청나게 기묘해져서 거대한 사고를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 기묘한 이수 트리 시즌 3까지 정주행한..

방탄소년단 지민 - E! Online Asia에 지민이 홀로!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RT와 https://twitter.com/eonlineasia/status/쵸쯔쵸쯔 69563322636804098?s=첫 9 > 영상..

국토교통부 자율협력주행 인프라 큰기업 해외진출, 기술교류 지원 박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공이 국토교통부가 자율협력주행산업발전협의회 활동 '하나환'으로 차세대 지능형교통시스템 상호호환성 시험을 개최했습니다. > >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은 완성차나 부품 회사 뿐만이 아니라, 무..

Japan)고베하나상+23 패밀리마트 / 가르보초코 / 넷플릭스 / 하나드'내하나의 약속'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낮을 때 이렇게 먹는다.여기에 김, 오징어젓을 함께 먹으면 'ピョン호아 건강해지는' 기분. 그러다 김 1은 주 1그래서 예배가 끝나고 점심은 잡채와 어제 저녁에 마시고 있던 어묵 전골 > 오늘은 갈보화이..

[펭나쁘지않아잇] 스파오 펭수 파자마 좋네요 [내부링크]

스파오에서 펜스 코라보, 잠옷을 만들어도 본인 즉석 크메 헷당 파자마 원피스+파자마(반소매)2개 구입했지만 황색 파자마는 2차 예약 때 구입했는데 언젠지 기억도 보지 못한 인구.아직도 받지 않는다.잡고 >..

[Baidu] 카메라 기반 자율주행 기술 ' Apollo Lite' 발표한 Baidu 대박 [내부링크]

> 바이두(Baidu)는 이번 주에 카메라 베이스의 아폴로 라이트(Apollo Lite)를 발표했습니다. Apollo Lite는 여러대의 카메라를 활용하고 Level 4(L4)자율 주행을 하는 비전 기반의 자율 주행 솔루션입니다. 테슬라..

이수근, 이수근 꽃배달 , 아내, 나쁘지않아이, 키, 어머니, 무당, 도박, 강간, 문재, 이수근 문재정리 알아봐요.!! 볼까요 [내부링크]

> 이수근 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수근은 말썽꾸러기입니다. 그의 본인은 하나 974년 하나 2월 30하나 45세 경기도 이천시 출생입니다.(고향) 현재는 강남구 청다서리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전주이씨 효령대..

준비된 남자 개그맨 허경환의 전망 좋은 집! 편안하고 예쁜 소파 자코모 도브 & 딕슨 하나인 소가죽 회전 체어! 이야~~ [내부링크]

> 준비된 남자 개그맨 허경환의 전망 좋은 집! 소파, 자코모, 도브, 소파&딕슨, 체아! > 준비된 남성 개그맨 허경환이 뽑은 자코모 딕슨 소파와 전망 좋은 집! 무뚝뚝하지만 내심 염려하는 남자의 모습으로 유행을..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하나3회 하나4회 줄거리 얘기 하나5화 예고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13이야기 14말 예기 자신 정선 장자 신라)은 온 유리(표이에징 남편 불륜년)이 "팀 내 남편의 여자가 있다"는 문자 보냈다는 사실을 알고 기만했다고 개 팍쵸고 온 유리사데키을 때린 것 그리고 남편 박성..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The. 100)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철입니다오늘은 넷플릭스, 추천의 원 핸드 레드(The)하나 00)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소재에는 관심이 많습니다.SF/판타지/아포칼리프스쟈은루의 15세 이상 등급의 드라마인 핵 전쟁 후의 오..

넷플릭스 공유 비결 4flix 요금제 스마트TV 좋네요 [내부링크]

기업들이 이스트라스마트 TV를 구입한 뒤 영화 시청 횟수가 매우 자신 있게 늘 많았다. 킬링 타이더로 보는 게 아니다. 내가 먹을수록 대중문화 생활에서 멀어지는 게 뭔가 서글프다는 견해도 있었고 내 말 중 하..

후(後)석증 치료 받기 전 알아놓으면 좋은 것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주간 소식 잘 보내셨어요?나는 이번 주 말에는 낭만 닥터 김·서브를 11번 봤는데, 요일도 제대로 못 봤는데 보려고 하고 마침내 이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진실 2시간 동안 읽었는데, ..

키보드 손목받침대 손목터널증후군 예방하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샤아임입니다!요즘 타이핑이 너무재미있거든요~내친김에 타이핑이라도할까해서요~근데이렇게오래타이핑을하다보면 손목에는 무리가 갈수밖에없고....그게 별거아닌가하고 아픔을 참으면서 방치손목터널..

뉴질랜드, 화산폭발로 부상자 및 실종자 발생 볼까요 [내부링크]

뉴질랜드의 작은 섬, 스스로 화산이 폭발했습니다. 이 섬은 관광객이 많이 방문한 섬으로, 이 폭발로 인해 실종자와 부상자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와 한 아 돈 뉴질랜드 총리에 따르면 91오후 화이..

민간자격증종류 요모조모 따져보기 와~~ [내부링크]

> > > > > > CODE에 difference무료, 민간 자격증의 종류 the에게의 지목밧도아을 500억에는 오항시 뭐 하러 가진 의문, 정확한 아랍 어그 Meaning many등 민간 자격증의 종류의 면접에 정확한 많은 ɪ gˈ zæk..

[방탄소년단] ARMY MEMBERSHIP - BT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POP-UP: HOUSE OF BTS'를 찾는 팬들을 위한 'ARMY MEMBERSHIP 혜택 이벤트' [행사 참가 방법] Step 1)'Weply'앱으로 'MEMBERSHIP'메뉴에 포함되어'BTS의 캐릭터 스티커 팩(0원)'상품을 클릭하세요. Step..

200일24 그래미 인스타 그램.. 방탄소년단 그래미 좌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Staples CenterLook who we found in the audience. #GRAMMYs3시 노노 우리가 관중석에서 누구를 찾는지 보세요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편도결석이 생기는 이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노원 삼성 바른내과입니다.평소 양치질과 가글을 자주 하시고, sound에도 입단 냄새가 나는 분이 계시죠? 저런 경우는 편도 결석한 것으로 의심됩니다.편도 결석은 입안의 편도의 작은 구멍에..

밴쉬 / 벤쉬 / ba 이야… [내부링크]

> 미드밴슈임 성인용으로 알고 있어요. 대략적인 내용은 교도소에서 출소한 남자가 펜실베이니아의 Banshee라는 부락에 정착하면서 생기는 한 가지이다. 첫 시즌에 그 포스터의 남자 분이 11명 하십니다.~비중이..

20첫9MBC 가요대제전 국카스 정보 [내부링크]

#MBC 가요대제전 #쿡카스텐 #하현우 #송가인과의 깜짝 신청을 하고 당초 처음 듣는 MBC 가요대제전 사전녹화 방청이 오한시일 오후다. 3시 반부터 입장을 하겠다고 하신 2시 반쯤 하나의 MBC드림 센터에 도착을 하..

[AI] 자율주행차는 어떻 봐봐요 [내부링크]

현재 자율주행차는 기존 자동차에 자율주행에 필요한 장비를 장착해 개조한 형식입니다. 예에, Waymo(Alphabet의 자회사)는 크라이슬러 포시피카하이브릿도(Chrysler Pacifica hybrid)을 Nuro는 Prius, Uber는 Vol..

녹내장초기증상 정상시 대박 [내부링크]

> 자신이 있으면 서서히 약해지는 눈을 여기에 관리까지 소홀히 하면 더 약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자신이 고생하고 있는 분들을 보면 건강 조심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역시 다시 무관심하게 되네요 20일 8년에는 건..

[운세플러스 띠별궁합] 볼까요 [내부링크]

> 누가 인생은 롤러코스터라고 했어요.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길이 있고, 어지럽게 한 바퀴 꼬이는 곳이 있으면 평탄하게 가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유우가 이야기의 끝을 맞이합니다. 고란 롤러코스터를 즐..

바다 가는 꿈해몽 짱이네 [내부링크]

힐링하고 싶을 때, 무방비 바다가 생각날 때 나쁘지 않아요?저는 예쁘게 펼쳐진 바다를 보면 힐링이 되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바닷가에 힐링을 가기도 하는 것 같아요.바다에 면한 독특한 소금냄새와 끝없이..

[2020년/하나월/MC아카데미*MC학원 좋구만 [내부링크]

> 밀앤캐스팅입니다.밀앙에게 추천을 받은 서울시 정책홍보 영상 MC, 아나운서에 밀앙 안주미 씨가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입니다.촬영은 조정 후에 실시합니다.앞으로도 방송에서 주미씨의 멋진 활동 모습, 미르앙..

자라 베이직 Z하나975 데님 미드 라이즈 스키니-자라 세하나 득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이용해가 제 머리 바로 위에 있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덥네요.우박의 열대야도 시작되고, 전습한 것 때문에 더 덥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요전에, 연코야에 호칸스에 간 김에, 타이더스퀘어에서..

반려동물의 스테로이드 처방, 꼭 안좋은 걸까? / 의견스테로이드, 자 대박 [내부링크]

> 많은 학부모들이 스테로이드를 반드시 피해야 하는 약으로 소견하고 있습니다. 면역을 억압하고 부작용이 많다는 이유에서다. 1~2개월 정도 단기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걱정도 많이 있습니다. 스테로이드의..

가수 장미화 ‘74세’ 안 믿겨...최강 동안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의 장·미화가 KBS의 '오전 정원'에 출연하고 최강 동안 미모를 뽐냈습니다. 121방송된 KBS1'오전의 정원'에는 장미꽃, 김정연 등이 출연했습니다. > 가수 장미꽃은 하나 946년생으로 올해 74세이다...

넷플릭스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Spinning out / 스핀아웃 > https://www.netflix.com/title/8020하나 590?s=i&trkid=하나 3747225 스킨스의 그 에피소드의 주인공인 카야스코델라리오의 피겨염소 우울증이란 병처럼 이야기를 이끌어 본 적..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와~~ [내부링크]

제가 정말 추천하고 싶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 있어요.바로 우주의 전사 쉴라입니다만... 애니메이션 덕을 쓰는 것은 정말로 오랜만입니다. ᅲᅲ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우주의 전사 슈라"넷플릭스에 자꾸 본 것..

갑상선 기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합시다?한달전에 건강검진을 받은 종합건강검진결과표가 도착했어요~ > 그 외에는 이상이 없는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다고 합니다.ᅲᅲ갑상선 기능저하증은 가장 중요..

<뉴스킨/인천뉴스킨/논현뉴스킨/광명뉴스킨> 건조한 봐봐요 [내부링크]

안팎으로 건조한 요즘 제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 1월 9일 바로 내일!여러분에 찾아뵙겠습니다~바오밥이라고 아세요? > 이 자연무는 어린 왕자에게 자신이 해 온 자연무로 더욱 유명합니다.이 바오..

스페인 하숙 돌풍; 연봉 40억의 사과 좋구만 [내부링크]

'19년 4월 현재 tvn종합 편성 방송'스페인 하숙'가 연예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한 저와 키코 있다. 평범한 샐러리맨 대부분이 본인 자영업자들은 복잡한 한 가지 상을 친구로 삼아 자신의 대학 시절..

축농증 두통 후비루 입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유소아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비강염, 일방적으로는 축농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축농증은 부비강 사진을 촬영하면 양쪽 또는 한쪽에 부비강에 고름이 쌓여 있는 의견이 관찰됩니다. 위 사진을 예로 들..

[세종오십견] : 어깨통증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 자생한방병원입니다 ^^오항시 세종오십견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굳은 내 어깨? 비록 오십견인가.소견 받은 적 있어요~?세종 오십견, 확실히 어떤 것인지 알 수 있어요!? > 세종오십어깨와는..

[넷플릭스] 더 위쳐 볼까요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더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19년 12월 20하나 시즌 1이 공개됐다. 시즌 1공개 전부터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2021년 개봉 예정. > 운..

부평편도염 종류에 따른 확인 [내부링크]

편도질환 종류 종류에 따른 치료는 BS코어만의 치료 후기 > 안녕하세요 귀/코/목이 편해지는 BS코아이비 인후과입니다. 김 1은 편도 질환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어 테테로울 가지고 보려는 것이다. 편도 질..

저혈압&높은 대박 [내부링크]

> 1. 밥 법[고혈압과 혈압의 경우 혈압을 moning추기 위해서는 채식 주의자와 비슷한 식볼쯔을 갖는 게 좋다. 식물성 머싯은 혈압을 높이는 원인이 되는 나쁘지 않은 나트륨의 양은 적고 혈압을 머싯하는 작용을..

상해살이: 상해 vpn 연결 와~~ [내부링크]

종국에 산다면....모두 나에대해 걱정하는건 바로 네이버와 다솔리티비라고해도..정화 적어놓은 포털사이트라던가 카카오라든가 마비되면..꼭 오자마자 vpn 유료로 이용해야 했어요.오자마자 바로 신청하는 김에..

[넷플릭스](청불)호러 다크판타지 스릴러 미드 !! [내부링크]

옛날 본 다크 판타지 드라마지만 에버 그린이 주연이라 기대하고 본 페니 도렛도 수영장입니다 소재도 그렇고, 분위기가 굉장히 다크와 유혈이 낭자하고 선정적인 드라마에서 넷플릭스에 시즌 3까지 있었습니다 >..

백내장원인 방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흔한 질환은 본인에게도 찾아올 수 있으며 항상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우리 몸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약해지기 때문에 몸에 무슨 병이 생겼을 때도 젊을수록 대비하지 못하고 그 고통을 평생 안고 가야 할..

녹내장증상 시 봅시다 [내부링크]

> 시야가 완전히 다 보이는 것이 없어 갈수록 좁아지고 1부만 보이게 되면 이는 전형적인 녹내장의 증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슴니다. 또, 실명 질환이므로, 빨리 개선해야 합니다만. 이렇게 시작하는데..

간에좋은soun 봅시다 [내부링크]

> 올해도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매년 이상없이 무가면으로 흘러가던 건강검진인데 올해는 간수치가 높아서 자신 와서 병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작은 소리에 당황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었는데, 병원을 방..

[영화추천] 넷플릭스 추천 /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이제야 넷플릭스 추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ღ 의 평점 5점 만점에 3점 이상으로 평가한 작품만 추천 드릴게요!같은 작품에도 사람마다 느낌이 다릅니다, 저의 평점은 참고하세요. 보..

엘's 모바일게임 2020 정보 [내부링크]

2020년이 됐다. 시간이 매우 빠르구나 20년이 되어 필자는 35세가 되었는데... 20대가 어제 같았는데(눈물);;잠꼬대는 여기까지 20년 1월이 된 만큼 어떤 기대작이 있는지 5위에서 이야기를 하려구. > 5위는 엘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 완전 빠져있어.이거 때문에 별로 안봐ᄏᄏ 하나만 정주행 끝나면 넘나드는거 아쉬워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왜 이런얘기 있는 주제에 보는거야ᄏᄏ 넷플릭스미드 추천 리스트 적어봐야지ᄏᄏ 내 스..

확인 [내부링크]

> > 문서작성알바란 ? 수기로 문서를 작성하는 것 자신, 컴퓨터를 이용해 타이핑하는 아르바이트를 의미합니다. > 21세기는 '투잡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부수입을 올리는..

갑상선암 수술 후 씬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 세달 후이, 3개월에 지났네요.무엇보다 아픔이나 별로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일상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 4월 초쯤인가?매년 회사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 여느 때처럼 아무 의견 없이 건..

주말 예능 MBN 훈맨정음 볼께요 [내부링크]

평일 열심히 일하고 주말은 휴식을 취하며 집에서 토막 예능과 함께 보내고 있는 오늘 요즘! 토요일 예능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뒹굴뒹굴 채널 넘겨줘~ 제가 좋아하는 박준형씨가 출연해 보게 된 훈만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