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6955의 등록된 링크

 29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가사 번역] Wings - Birdy [내부링크]

> 96년 5월 일 5일 영국에서는 일 2세로 영국 소리 나는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Jasmine Lucilla Elizabeth Jennifervan den Bogaerde, 식사를 먹을 때 입모양이 새처럼 작은 가족과 친구들 전부 Birdy라고..

로드FC 중계 권아솔 만수르 경기1정 및 때때로 인터넷 공짜시청 [내부링크]

그오은아솔과 만수르가 뜨거운 관심을 받는 로드 FC중계는 스포티비의 학과에 다니는 우등으로 7시부터 생중계되는 미리 계획이며 5시부터는 언더 카드 하나 정 로드 FC영건 42하나 정이 있습니다. PC과 모 바하..

0417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시리아 우려 완화, 다우지수, 나쁘지않아스닥 반등, 넷플릭스 주가 [내부링크]

미국 증시 04개 7주식 투자자를 위한 뉴욕 증권 시장:시리아를 우려 완화, 다우 지수, 나쁘지 않아스닥 반발, 넷플릭스의 주가 > by www.GoodEconomy.co.kr #미국주식시장 #뉴욕주식시장 #다우지수 \"본인 스닥 #..

200219 펭수 인스타그램 업~:펭카 뽑은 박재영 잘 먹을게 #펭카 #KB카드 [내부링크]

#펜스 #펜스인스타그램 #박재영 #펜스박재영 #펜스카드 #KB카드 > > 펜 카마 선택한 재용 자주 먹어#펜 카드#KB카드 https://www.instagram.com/p/B8vf8mKnPaF/?igshid=ubxvxvc5tvsu <출처 - 펜스에스그램>..

로드fc 센트럴리그 출전 [내부링크]

> 오픈이래 매경기 출장하고 있는 봉후 가족들 모두 훌륭합니다.경기는 도전이며 이기든 이기든 이기든 이기든 이기든 항상 그렇듯이 즐거운 감정입니다. > > 44세 39세 24세의 형들 정말 존경하는 것이다 > >..

부암역녹내장검사 지속적으로 관리해봐요 [내부링크]

> > 잠을 충분히 못 잤을 경우, 전자기기를 많이 이용한 경우 등으로 우리의 눈은 쉽게 피로해집니다.그렇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눈이 편안해지도록 해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최근에는 젊은 세대도 부암..

[혈액순환 마사지]혈액순환에 좋은 마사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날씨가춥고 손발도 차가워지고있습니다이렇게 손발이 차가워지는 것은 춥기 때문이지만 혈액순환이 나쁘면 손발이 차가워지거나 붓기도 할 것이다. > 항상 그랬듯이 혈액순환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복음송가/복음성가/CCM] "자신는 주의 친구" (가사, 악보, 피아노찬양, 동영상) [내부링크]

아멘!! 하나하나 찬미 One day one praise씨가 제 친구가 되어주셔서 든든하다고 생각해요. 좋은 친구인 주님만 믿고 바라보고 주님께 모든 것을 거는 우리 전체가 되게 해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겠지요 Am..

고양이 갑상선기능항진증과 심근비대증, HCM 진단과 치료[송파 성남 위례동물병원, 위례S동물의료센터] [내부링크]

#고양이갑상선기능항진증 #심근비대증 #HCM #심장초음파 #폐수종 > 만나서 반갑습니다 3651, 반려 동물 건강 지킴이 위례 S동물 의료 센터입니다. 김 1은 고양이 호르몬 질환 중 가장 발생 빈도가 높은 갑상선 기..

송가인, 첫 혼자콘서트에 관심 집중되는 이유? ~처럼 [내부링크]

> 송가인의 홀로 콘서트에 관심이 쏠린다. 방송계'시쵸루류루 보증 수표'로 통하는 송 카인은 하나하나 달 3일 오후 5시 서울 경희 대학 내의 평화의 전당에서 1혼자 독주회'Again'을 개최한다. '미스트 로트'..

20첫9년 포토종스튜디오 기획공연 및 소리악대학 행사,졸업연주회 촬영 연혁 ~~ [내부링크]

게임 20첫 9년 기획 공연 촬영] 게임 2019년 노래 대학 촬영] 게임 20하나 9년 연주자 프로필과 기타 촬영] > 포토존스튜디오http://www.photojong.com

1억뷰 태정부수 The TOYS 더토이즈 1 내한공연 개최! 볼까요 [내부링크]

> 더 토이즈 첫 내한 공연 포스터 [동포 투데이]타이의 가수 The TOYS보다 토이즈(테국묘은:Thanva BoonSungnern)첫 내한 공연이 2월 241 SM TOWN극장에서 개최된다.공연기획사 SNP Media Hub Korea는 공식 S..

GTA5 인생전부 하는법 및 서버 홍보 [LUNA 서버]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골드 문 행동 대장이며 뉴 비 도우미를 하고 있는 2개월입니다! 최근 각종 BJ과인 유테유보이 많이 해GTA5의 인생 전체에 대해서 글을 쓰고 볼까 하는 것이다 먼저 파이브엠을 깔아주세요 설치 후..

도티와 펭수 마리텔에서 만본인다!(마리텔 시즌2, 트위치tv, 마리텔 생방송) 볼께요 [내부링크]

도티와 펜스 말리 전화로 만남!(마리 텔 시즌 2, 트윗 tv, 마리 텔 생방송) >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내용을 찾아다니는 달콤한 달수입니다.오늘은 제가 정영용이 좋아하는 EBS의 새 마스코트 펜스와 백만 유튜버로..

넷플릭스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넷플릭스에서 셜록과 비밀의 숲의 향후 보게 된 지정 생존자. 모두 함께 본 오뉴블보 다도마저 옮겨가는 것.(오뉴불은 아직 4화에 그친(눈물)입니다 그런 장르가 제 개인..

자율주행 등 중점데이터 개방으로 데이터 경제시대를 견인하겠음니다! 제3차(`20~`22) 공공데이터 재공 및 이용 활성화 기본계획 발표 확인 [내부링크]

행정 안은 모두 향후 3년간 정부 공공 데이터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제3차(2020~2022)공공 데이터 공급 및 이용 활성화 기본 계획을 확정했습니다.※ 제3차 기본 계획 및 이에 따른 세부 계획( 제3차 정부의 중점..

소음지오(SORIGIO) **가수 뮤직 작업실 방음, 흡음, 디자인 설계 시공! 정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솔리지오임.금하나의 공지는 가수님의 음악 작업실을 솔리지오가 담당하여 방음, 흡음, 디자인 설계부터 시공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진행 과정은 최초로 견적을 내고, 디자인 설계를 하여 컨펌을..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리안, 착오 생과 사의 이이야기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오랜만에 쓰는 넷플릭스미드 추천글이네요.스포 자제하고 썼습니다! 일단, 본인이 막 온 따뜻한 신작 마리안입니다! 총 8화입니다. 프랑스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검색을 미드로 해서..

전현무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열애,나쁘지않아이 확인 [내부링크]

이히에송의 아나운서 한 992년 하나하나 달 261년 28살(만 26세)KBS(아나운서)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20하나 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 MC정 효은무(42)과 하나 5세 연하의 KBS아나운서 이히에송(27)과 열애 중이..

조국 사태 이강 시청률 폭락→손석희 강제 하차…후이다 서복현 기자 어느? 뉴스룸 한민용·안과인경 아과인운서와 투톱. 프로필 과인이 학력 부인 아내 결혼 고향 세월호 최순실 ~처럼 [내부링크]

추락하는 jtbc 뉴스룸 보도부분 시청률 폭락 TV조선에도 방영 홍석현 회장 등 경영진의 판단에 거세게 반발, 보도국에서 배제된 채 자결한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이 자사의 간판 뉴스 프로그램 뉴스룸 앵커에..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행정소송 면허구제 벌금감경 방법 사회봉사신청 분할납부 정보제공 좋네요 [내부링크]

카페 즉흥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교통 사건의 합의의 건입니다(전치 6주) 소움쥬 5진 선고 결과 벌금 분납 문의 3. 한 마디(독립 운동 기념일)특별 사면에 관해서 폼 그룹입..

[넷플릭스드라마] 킹덤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대한민국드라마 #킹덤의주요 출연자: #주지훈 #배두나쁘지 않은 #류승룡 #김혜준조선시대를배경으로한 #좀비물드라마다.어린 계비가 나쁘지 않아 가져온 아기를 왕으로 만들기 위해 무리하게 죽은 왕..

초등과학 학습만화, 라이브과학 자율주행자동차 멋져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날들이에요.유튜브 크리에이티브 '마일린' 아시죠? 저도 아이들 보는 거 가끔 봤는데, 마일린이 잔소리하는 엄마 없는 날 아빠랑 다 같이 하는 하루를 소개했는데 거기서 초등 과학 학습 만화,..

[영상] Save Me -- I'm Fine 이어지는 가사들..........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save me 내 심장소리를 들어봐 멋대로 널 부르잖아 이 검은 어둠 속에서 그대들은 이렇게 빛을 본 사람이기에 그 손을 내밀어줘 save me save me I'm fine 차가운 내 심장은 그대 부르는 법을 잊었지만 외롭..

[방탄소년단 뷔] 1뽄 팬미팅을 위해 출국하는 뷔의 사진모음 (191213)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일본 팬미팅#출국#한 2월 하나 4일_한 2월 하나 5일#김포 국제 공항#비즈니스 항공 센터 https://www.youtube.com/watch?v=CW..

[건국대/건국대학교] 웹 드라마 <알랑얘기랑> 배우 박소영·김민성 학생 짱이네 [내부링크]

> 대학 생활의 시작과 같은 봄.이곳에 봄을 닮은 웹드라마 아랑이야기랑이 있다. 5화에서 유튜브 구독자 수 75만명을 넘어 신인의 대학 생활을 통해서, 대학생들의 공감을 끌어냈다<알랑이의 이야기와>과 그 속에..

바르셀로과인 공항가는 법/ 공항 후기/면세점 /알리탈리아 체크인 비법 이야~~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항상 바르셀로나에서 로마에 가알 이탈리아의 비행기에 타는 날입니다. , 거실 리엔 지하철을 타고 가는 줄 알았는데 T첫 이 공항 버스이어서 5.9유로에 구매를 했습니다.. > 오... 제 피..

[눈이 부시게] JTBC 새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출연진 한 눈에 보기! (첫뜨청 후속) 정보 [내부링크]

> 20첫 9년 2월!JTBC에 봄의 미소와 함께 찾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첫단 뜨거운 청소하면 후속 JTBC새 월화 드라마<눈이 부셨다> 연기 고수들이 총!출동했다는 소문에서 " 눈부시게"정보를 공지에..

로봇이 배달할것입니다? 자율주행 로봇 배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주변에서 로봇을 본 적이 있나요? 우리 주위에 얼마나 많은 로봇이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여러 곳에서 로봇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우리 일상 속에 생각과는 달리 많은 로봇이 사용되고 있지만 잘 인지하지 못..

[영주여행] 소수서원 맛집 - 소문난 암소갈비에서 만족스럽게 먹었음니다. ~처럼 [내부링크]

> 와~ 와~ 와~ 저 구름 봐라 소수서원 들렸다가 선비 고장으로 들어가는 즈sound...저 먹구름과 빗방울 조금 우리는 선비 고장은 포기하고, 급하게 밥 먹으러 나쁘지 않았어요. 3-4시 정도.저는 급소 수서원의 맛..

롤 오토체스,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TFT) 하는법과 종합 정보, 애템 조합 챔피언 시당신지. 봅시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서버에 공식 출시했다. 아래의 스토리는 이전에 썼던 것.정보는 자네니까 읽어 주셔도 무방하다.오토체스 롤 버전, 전략적 팀전투(TFT) PBE 서버, 그러니까 리그 오브 레전드 테스트 서버로 할 수 있게..

[건강정보]용인시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대응 현황 (2월 2하나, 08시 기준) 확인 [내부링크]

용인시의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대응의 현황(2월 21,08시 기준) ️ 현재 용인시 후와크징쟈은 아닙니다. 작 1 2차 검사 중인 유증 상자 한명은 최종 sound의 성에 결과가 자신과 움니다 그러..

<미드웨이(Midway,20하나9)> "그러면 우리는 앞으로 일본어를 쓰게 되겠죠" ~~ [내부링크]

오랜만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겼기 때문에 밀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목표는 무려 3개의 포스팅이다. 오랜만에 개봉한 전쟁영화에서 미드웨이를 보고 왔어. 어릴 때 OCN에서 자주 방영하고..

미드 <로 앤 오더 성범죄전후(後)반(Law & Order : Special Victims Unit)> ~처럼 [내부링크]

로앤오더 성범죄 전다=sound조, svu는 사실 미드 중에서 별로 재미를 못 느낀 미드 중 하나에 속해요. 우선 올리비아 벤슨의 캐릭터는 내게 흥미롭거나 매력적이지 않았다.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때로는 무척 느끼..

BTS <방탄소년단> 정국 열어린아이 빅히트 고소/뷔와 코난 그레이 짱이네 [내부링크]

<빅히트 드디어 고소> https://youtu.be/KTJtLB_gbdw 소리 자살 소식을 들으면 연예인을 상대로 소속사가 훨씬 철저히 보호해야 한다는 의견을 들은 어제 거제도 music CCTV 영상을 유출한 자료 유출자를 개인정보..

안선영씨 개그맨 선배 ~처럼 [내부링크]

안선영씨에게 새벽에 전화를 걸어오라고 했던 선배는 누구일까? 남의 추측처럼 ᄉᄋ처음일까?? ᄋᄋᄋ씨도 나오고 ᄋᄋ씨도 언급되어 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개그맨들이 그렇다면 실망이 커져서 직접 찾아봤다. 1..

배우프로필ppt 프로필투어용 프로필북 인쇄제작 진행 하셨슴니다. 정보 [내부링크]

> 프로필 인쇄물은 많은 배우들이 프로필 작업을 하기 위해서 많이 해요.요즘에는 좀 더 세련되고 튀는 프로필을 만들기 위해서 프로필북이 과 접지형 프로필을 만들어서 프로필 작업을 하는 경우도 많아요.일반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 정말 이야기가 있지만, 지금은 굉장히 협업한 로맨스 드라마가 오리지널 하고 싶어요. 유언비어인 넷플릭스를 드라마로 만든 공짜로 이름을 걸고 아 자료 나쁘지 않다는 미쿡 작품을 가게도 많다면 추천해요.집..

[방탄소년단] BTS Explains The True Meaning Behind “Boy With Luv”, Friendship With Shawn Mendes And More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Explains The True Meaning Behind ''Boy With Luv'' Friendship With Shawn Mendes And More - > ON PIC https://youtu.be/u5jugGl_pu0 > #방탄소년단 #방탄 #bts #rm #진 #슈가 #제이홉 #..

가수 송창식 두 어린이를 입양했던 이유 특이하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 TV조선"인생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가수 송·챠은식 씨가 출연했는데 두 딸을 입양하게 된 이유 아직 특별하네요 아내 sound에는 부인의 쌍둥이 언니가 미국에서 아기가 가지고 싶어서 한국에서 아이를 입양..

축농증 원인 제대로 파악해야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삼성드림이 비인후과이다. 소견 외에도 호흡기질·환 중 본인의 비질·환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심각성은 별로 느껴지지 않는 게 현실이다. 당일 삼성드림이비인후과에서는 이..

송가인 신곡 - 엄마아리랑 / 이별의 영동선 / 하나집 / 음악듣기 좋네요 [내부링크]

> 성황리에 하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매진 연석을 이어 온 실수 트로트 1대 된 영화의 이번에는 정규 1집, 신곡을 발표하고 어게인 팬들을 만 괜찮은 알로 온 오모 나프지앙어 작곡가 윤 명성의 곡이 타이..

치매를 부르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 대덕대학교 SNS 기자단 크레센도다. 1상 생활의 작은 습관이 몸이 좋고 지거 학과에 다니며 나를 빠져나오기 쉽네요! 오핸시은치매를부르는생활습관에대해크레센도가자세히소개하려고한다!! 같이 가볼까..

심형탁이 광고하는 혈관팔팔 확인 [내부링크]

요즘 손이 저려서 걱정이었어요. 손이 저려 마비되듯이 확 펴지 못하고... 걱정이 돼서 혈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던 중 심형탁이 나온 혈관 팔팔 CF를 봤어요. 안 보신 분들 혈관이 쌩쌩 CF를 보세요. 중..

20하나7년 하나하나 대박 [내부링크]

궁수자리 총운은 신기한 상념으로 들뜬 날, 가까운 박물관이 자신의 갤러리를 찾아 가을 감성을 만끽해 보자. 스스로 무엇인가(편물, 스케치 등) 만들어 보는 것도 느낌의 전환으로서 좋을 것이다. 아이의정운,왠..

[중딩이랑 세계여행 D+375] 상파울루에 대박 [내부링크]

> 우리 여행의 피날레로 비즈니스석을 타고 한국에 들어올 것을 제안했었어. 그래도 여행 하나 정을 만들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 한국에 들지 모르는 머뭇거리다가 9월이 지나고 이대로 가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갑상선암 진단, 갑 볼께요 [내부링크]

갑상선의 노화가 생긴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데, 이 갑상선 결절은 크게 양성과 악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샘암이라고 한다. 전체 갑상선 결절 5~하나 0퍼센트 웅가프상송강과 진..

보통 사랑하는 사이 하나하나회~ 확인 [내부링크]

JTBC월, 화요일 드라마 다만 사랑하는 동안에 에스 몰의 붕괴사 이 때문에 가족을 잃은 생존자의 상처를 뒤(뒤)은 사랑 네용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오거의 매일은 표준 공개 연인 ost[이 시 은-..

슈가맨2 콜라 우울한 대박 [내부링크]

3월 4개 방송된 슈 카멩에 소환된 가수는 콜라와 7공주 콜라 멤버 강원래 부인 김 송. 박준희.리더 김영완이 출연하고 우울한 우연, 모기야, 1사랑을 노래하고 계셨다.우울한 우연은 베이비복스가 리메이크한 곡으..

백내장다초점렌즈수술 ?? [내부링크]

> 5개의 감각을 통과 하고 우리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딱딱함이 나쁘지 않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촉감, 다양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청각, 맛있는 음식의 냄새, 혹은 느낌을 나쁘지 않고 아름답게 하..

[정주행中- 조승연의 굿모닝팝스] 20일8년 6월 5일 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영어 공부는 조승연 굿모닝 팝스 또 듣게 정주행하려구!(하나 방송에서 하나하나게월 방송을 듣지 못했기 때문)*정주행 계획:20하나 8년 6월 4개~20하나 9년 4월 30하나 방송 분*(20하나 9년 5월 일일이~ 2..

VDT증후군 예방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스마트폰은 기본이고 컴퓨터 등 다양한 영상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요.시대가 변하면서 마스크서 같은 이따금씩은 더 많이 갖게 되는 것도 현실이라고 할 수 있죠.하지만오래쓴다..

목동 어깨아픔 오십 봅시다 [내부링크]

> 몸과 팔을 연결하는 부위의 어깨 관절.인체에서 운동범위가 가장 많은 관절로 어깨가 아픈 것만으로도 목과 팔을 움직이는 행동에 제한이 생기게 됩니다.목동 어깨통의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질병에 대해 설명하..

[롤챌스] 챌린저스 고인물 팬이 소개해주는 20하나9 롤 이야… [내부링크]

챌린저스코리아를 많이 지켜본 팬으로서 롤 챌린저스코리아 대회를 홍보하기 위해 챌린저스코리아만의 재미를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저는 챌린저스의 관계는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챌린저스코리아 대회를..

마포다소리석증 볼까요 [내부링크]

> 갑자기 상복부가 심하게 아파지고, 특히 오른쪽 상복부의 통증과 등에도 통증이 올 정도로 아파진 적이 있습니까? 그 아픔이 적어도 15분 이상 오래 지속되고 길게는 하루 종 1 아플 때가 있었나요?이러한 증상..

카피추 추대엽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 개그맨 추대엽 씨는 유병재 씨의 유튜브 채널에 창조의 밤이라는 코너에서 카피추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습니다. 상어의 가족송을 재미있게 바꿔 부르면서 카피추 유행이 급속히 퍼졌어요! > 츄데요프..

<<큰강아지 백내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 A/수의학박사 [닥터엠]의 강아지 백내장 답변 안녕하세요. 문의 강아지 백내장 관련 제품 <키낙스>는 백내장 악화를 늦추기 위해 사용하는 약품입니다. 그러나 이 약품이 하나) 작은 강아지 백내장에 효과가..

제일회 카카오 M 액터스 오디션 좋네요 [내부링크]

게재나 회 카카오 M액터스 오디션 2차 이치에웅 허가 축하합니다. 도시적이고 지적인 연기와 다양한 캐릭터면서 소화 연기 공부에 매진하는 이·채은은 많은 사람이 연기를 꿈꾸지만 남을 연기한다는 것은 이 내용..

넷플릭스 절대적 놓치지 마세요!! <댁의 모든 것>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역시 일단 말을 꺼냈지? 냈어^0^넷플릭스 정 이야기 뵤은맛도는 싸이코 드라마 이 하봉잉 떠났어! 아는 사람들은 벌써 다 아는 바로 그 드라마!YOU...korea어 제목은 당신의 모든 것을 본 적이 있..

넷플릭스 영화, 힙합 아이프터 파티( !! [내부링크]

> 코미디 오메리카 89분, 청소년 관람 불가 감독;이언 에델만 주연:카하나하ー비ー, 해리슨 홀저, 셰리 헤니 그, 테아나테하 나에게 > 래퍼 오웬은 죽마고우 제프와 변소에서 랩을 부른다. 화장실 변기에 앉은 사..

가수 노사연, 트로트 가수 김연자 섭외하는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 프로그램에서는 캐릭터가 장기이지로 파트너가 많지 않은 편인데, 자주 호흡을 맞춘 프로그램의 지역열은 같은 간지가 넘는 나쁘지 않은데도 노사가 지역열의 드립을 잘 받아주어서 두 사람은 환상 케미를 자랑..

[미서부여행] 미쿡 샌디에고 여행 #일2일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천국 같은 샌 디에이고에서 31이 되는 날입니다.지금 LA로 돌아가야 하는데 존스토리 여보 너무 아쉬워요 > LA로 돌아가기 전 샌디에이고 USS 미드웨이 박물관(USS Midway museum)에 들렀습니다.그다지 관심있는..

로맨스 영화 추천 - 라스트 크리스마스 (Last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CK 교육입니다.크리스마스를 남기는 오항시, 로맨스 아메리카 영화 '라스트 크리스마스'의 등장인물들과 줄거리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 [출처] [출처] 하나의 나로 영어 회화를 공부하고 싶..

편도염에 좋은 맛있 좋은정보 [내부링크]

> 편도선은 입이나 코 등 호흡기를 통해 들어오는 각종 해로운 균을 "물어먹는" 역할을 한다.이 편도선에 염증이 생겼을 경우, 고열, 피로, 통증 등으로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편도선의 면역력..

SQLD(SQL개 !! [내부링크]

안녕!지니입니다.!!어느새 2019년의 마지막 날이네요~2019년을 마감일인도록 저에게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즉시 QLD자격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12월 311에 발표되고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네요 > 전공자지..

생각 고지혈증 합 !! [내부링크]

> 대견에게도 체중 관리가 중요하다는 거 아시나요?올해는 다른 질병을 스토리 시키는 생김새 고지혈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고지혈증이란? 혈청 색깔이 맑지 않고 우유색으로 보이는 증상으로 혈청..

종료된 캐스팅 '느낌좋은날'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라마] "기분 좋은 날" 제작사 '로고스 필름' 감독 '홍성찬' 주연 '이상우, 박세영' 해당 작품은 사실주의 연기 아카데미와 MOU 계약을 맺은 배우 캐스팅 에이전시, 페어 컨텐츠에서 배우 캐스팅을 진행했습니다..

갑상선암도 빨리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도 빨리 치료하면 할수록 좋은 유대형 헬스 조선 기자 [email protected]하나 9. 하나 2.09.07:44 갑상선 암은 국내 암 발생률 한개 정도를 기록하는 악성 종양이라고 한 해에 3만명을 넘는 환자가..

미드 'CSI LV'로 배우는 생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공지미입니다! 오늘은 미드CSI LV(라스베이거스)에서 생활영어회화를 배워볼 생각입니다! > CSI 시리즈는 수사물 덕 후(?!) 인공 얼룩에는 빠질 수 없는 미드예요! 그래서인지 그동안 유독 수사물과..

서혜부탈장 당황하지 ?? [내부링크]

> 우리 본인 라예에서 일년에 약 6만명의 헤르니아 환자가 발발하는 것으로 하는 것입니다.연령별로는 하나 0세 미만의 소아 또는 60세 이상의 노년층에서 많이 일어나며 주로 남성에게서 자주 일어나는 질환이라..

연세위드유외과 침 삼킬때 목 불편 좋네요 [내부링크]

, 연세 위드 유ー우에그와침 삼키며 때, 목, 불쾌감, 40대 남성 갑상선 암 진단 사례 안녕하세요, 연세 위드 유 병원입니다.많은 비가 내린 화요 1입니다. 우천 운전 조심하라, 당 1번 전체들 수고..

[명의] #탄수화물중독 #복부비만 #뱃살, 잘 봅시다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항상 떠오르는 감정적 → 당뇨병, 뇌졸증, 심근경색, 암의 원인이 되는 복부비만→복부→비만생명을 위협하는 시한폭탄. > 이제 배고파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된다. > > 원푸드다이어트한약다이..

20하나8년 유통관리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4월 하나 5첫 유통 관리사 2급 시험을 받고 문성 대학에서 Go Go! > 왜 창원대학교를 치지 않는지.. 하면서 아침 일찍 일본어 그와잉소바스에 타고 문성 대학에 갔다 지난해 2월에 문성 대학에서 무역 영어 2급..

미드추천 인기순위 알려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2017년 12월 재미 있는 미드 추천 인기 순위를 일러줍니다. > 2017년 순위로 왕좌의 게임, 워킹 데드, 기묘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정주행할 수 있는 미드들이 정말 많은 겨울이 되겠네요.2018년에도 워킹 데..

영화배우 변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화제이다:19.1.7기준생 년월일:1986.4.29이름:변 요한 직업:영화 배우 문제:검색어 이 사주가 맞다면 샘 주례의 할아버지가 부귀했다는 부분이 있고 내가 부귀에 되다 집에 태어나게 된다.사진상으로는..

안랩, 2020년 사이버 짱이네 [내부링크]

(오픈뉴스=opennews) > 안랩(대표 그오은치쥬은)은 2020년에 예상되는 보안 위협을 정리하고'2020년의 사이버 보안 위협 TOP 5'를 3일 발표했다. 안철수 연구소가 발표한 주요 예상 보안 위협 TOP 5는 , 타깃형..

화려한 볼거리의 미드 추천! LA 강 대박이네 [내부링크]

LA흉악 범죄 특수 기동대, 다시 돌아온다! [10/7(월)오전 11시 CATCHON 2방송] 위의 주제곡을 들으면서 본 포스팅을 읽으면 훨씬 신나는 효과가 있어요! 강추!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드라마 재밌게 즐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