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8-6955의 등록된 링크

 2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미국주식 소매판매 부진 혼조, 넷플릭스주가 나쁘지않아스닥 상승 주도 뉴욕증시 02일5 [내부링크]

> #미국 주식#미국 증시#뉴욕 증시#본 잉스닥#다우 지수 200포인트 이상 하락한 다우 지수 약보하프 마치고#넷플릭스 주가 본 잉스닥의 상승 견인 https://www.cnbc.com/2019/02/14/stock-market.html 2009년..

한혜진 기성용 부부 과인의 instar gram을 통해 오사카 교토 고베 휴가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다소리긴 인증 사진을 공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혜진 #기선영 #부부가 달콤한 데이트 사진을 유출했습니다. > 171배우#한혜진은 그에은챠 것 instar gram그램을 통해서"#오사카#교토는 고베#휴가"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뒤는 인증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팬덤TV – 개그맨 이재호의 레알꿀팁 – 형님 오셨습니까 건달의세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덤TV입니다 당하나운 #개그맨 #이재호의레알코츠! 전직(?) 건달! 현재 사회 복지사인 한국 국제 교류 한 특별 게스트를 모셨습니다! 영화와 실제는 다르다? 아무도 몰랐던 깡패 세계 유출합니다!..

펭수랑 보신각종치자! 아듀20하나9 와~~ [내부링크]

요즘 펜팔 모르는 사람 없죠? 저 사실 저 안지 얼마 안됐어요.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처음 알았는데 얘가 그렇게 유행이라면서 EBS에 나오는 friend가 어제 MBC 연예대상에도 나오고 기회네요. > 어쩌다가 얘가..

펭수 정체 김동준 어느? 고향이 남극 이야… [내부링크]

요즘 핫한 펜스 아시죠? 그렇다면 #펜스 유행 #정체 어디서 시작하는지 아세요? 원래 쵸소움식쟈크헷을 때 펜스의 '자이언트 펜 TV'라는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불과 37명에 불과했다. 이런 상태에서 5개월 정..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 오클랜드, 2,860만회 뷰로 전세계 e스포츠 성장 과시 볼까요 [내부링크]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스(IEM)은 쵸쯔쵸쯔우오루 첫 8쵸쯔브토 첫 9쵸쯔카지카리포루니아 주 오클랜드에 소재한 오라클 그것 자신(Oracle Arena)에서 "카운터 스트라이크(Counter-Strike:(PG:GO),"PlayerUnknown's..

영화후기) 미드웨이 - 나쁘지않아의 조국을 위해서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완벽한 남자 저요!오늘은#영화 후기를 쓰려구~요즘 개봉한#영화#미드웨이요!!의 미드웨이 해전은 1942년 미드웨이 바다에서 일어난 미쿠 구와 Japan의 해상 전투를 보여미드웨이의 위치는 다음..

[리갈하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출연진 한 눈에 보기! (SKY캐슬 후속) 봐봐요 [내부링크]

> SKY캐슬이 블랙 코미디라면 이번엔 법조 코미디이다!! 스카이 캐슬이 4회만 남긴 최근 여러분이 부담스럽다'SKY캐슬 후속' 새로운 돈 땅 드라마의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JTBC새 돈 땅 드라마'리갈 하..

[뷰잉] 공식판매처[ 하나6G] 4K UHD 넷플릭스 유튜브 티빙 실사용후기 확인 [내부링크]

> [뷰잉]공식 판매처[16G]4K UHD넷 플릭 스유ー츄ー브티빙 가격확인 현재 검색된 평은 14개 있다.() 검색된 후기[하나] (20하나 9. 하나 0. 하나 7)유튜브, 자신의 동영상 다운로드해서..

7.6 하나기 (대구 동성로 스타벅스/ 미드소마 관람/교동 사하나구 419 술집/교동 꼬치요 선술집/이곳어때 호텔 대구역점) ~~ [내부링크]

@ 거짓 없이 더웠다 동양 하나의 친구들과 게재도 먼저 만나서 별 다방 가서 커피 한잔 마시는 것. (나의 최애 메뉴 도르체코르드브류를 따서 붙여진 이름) (''''ღ) > 친국은 그린칠라테샷 추..

Useful English expressions from The Office Season 7 Episode 6 (미드 오피스) 봅시다 [내부링크]

The Office Season 7 Episode 6이라는 사람이 살고 있는 스토리가 소재이기 때문에 정확히 어떤 상황에 어떤 표현이 쓰이는지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쵸쿰고의 최고의 영어 교육 교재로 봐도 무방할 듯했다. 그래서..

하나. 현대사회 네트워크기반 자동차산업과 관련 기술: 자율주행자동차 (2) 확인 [내부링크]

한 2원격 탐사 기술의 발전 정밀한 지도를 제작하기 위해서 리모트 센싱(Remote Sensing)이 실행되는 일이 많다. ex)의 항공 사진(원격 탐사의 장점 1. 연구하는 사물이나 장소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2. 넓은 영..

4차산업 블루오션 VR 산업과 관련 직업종류 짱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의 블루 오션 VR산업 그리고 관련 직업의 종류 먼 얘기 같았다 가상 현실 VR이 피부로 느끼는 요즘이지만, 오거의 매일은 4차 산업의 블루 오션 VR산업과 관련 직업을 공유하고 보려고 합니다.가상..

이승현 아자신운서, 생방송 낮이 좋다, 스타하나사라 방송의상 짱이네 [내부링크]

생방송 오전이 좋다. 이승현 아인운서 스타일사라 방송 의상이다. > > > > > 뛰어난 곡선미만큼 본인의 강한 컬러와 브이넷이 잘 어울리는 이승현 아본..

(현대차) CES 2017에서 레벨4 수준의 어린이오닉 자율주행자동차를 출품하고 도로 시승에 성공..20년부터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 자동차 양산계획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국내 기업 동향-국내 업체들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력은 해외 경쟁사들보다 약간 늦어지고 있으며 특히 라이프니다, 레이요, 카메라 등의 핵심 부대와 관련 소프트웨어의 외국산에 의존도가 높습니다 소리-현..

ROS기반의 자율주행 플랫폼(UGV) - HUSKY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ROS를 지원하고 신속히 동기화 가능한 자율주행 플랫폼 Husky를 소개하고 싶다. Husky는 중형 로봇 개발 플랫폼으로 UGV에 stereocamera, LIDAR, GPS, IMU, 조작기 등을 추가할 수 있습..

[리포트] 자율주행차의 핵심, 차량용 반도체 ~처럼 [내부링크]

5G관련 투자가 이뤄질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재작년, 작년에 복수의 리포트에서 언급이 되었고 올해 그것이 실제로 실현되면서 관련 기업의 실적이 크게 오르고 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율주행차도..

펭수김동준 정체 인스타 그램 키 본인이 봐봐요 [내부링크]

김 1은 2019년에 이어 2020년도사에 설정할 뿐 갓웅톡 눈에 띄는 것입니다. 같은 캐릭터 > ぺ~하~의 주인공 > 남극에서 어린이의 돌이 되기 위해 EBS에 입사한 펜스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려는 야망도 겸비한 캐..

롤 시즌 9 노틸러스 룬 하나티어 서폿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용이 임! 오랜만에 롤포스팅에 돌아왔네요. 요즘 라인전에서 AP 서포터로 서기가 무척 힘듭니다. 예전에는 유성과 다양한 특성 덕분에 포킹하는 AP형 서포터가 대세였지만 지금은 탱커형 서포터가..

아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본인는 과학 이론 볼께요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애기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관심 있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가득 들어 있으니 애기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토대는 잡힐 것이다. 학습 만화..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대장주 완벽체크 대박주 찾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 시작되면서 AI자율 주행, 5G등의 분야가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지만 특히 AI기술의 발전으로 로봇이 생기1이 많아 육지 서브 마트 팩토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팩토리가..

[영상]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 트위터 헤더 사진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헤더도 다 바꿨습니다. 헤더도 다 바꿨어요(웃음) > > How EW got the BTS cover: Inside the super-secretive shoot EW가 방탄소년단의 커버를 어떻게 찍었는지: 초밀착 촬영 장면이다.스토리는 이전의 기사..

20일9 WeGo Professor Days 자율주행 세션 후기 (7/일6 Drone-AGV 자율주행, 7/일8 자율주행)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유고코리아다! 이번 2019 WeGo Professor Days을 맞아 7월 16일[Drone-AGV자율 주행], 7월 18일[자율 주행]세션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대학 교수들이 참여하고 주신 2019 WeGo Professor Days, 자율 주..

2019 유어썸머 페스티벌 후기 (제드/알렌워커/캐시캐시/슈퍼오가니즘/프렙/처치스/리타오라)@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이야… [내부링크]

> '뒷북'에서 써보는 8월 여름 '유아사마 페스티벌' 후기. 사실 락페는 고등학교 때 갔던 메리 서머 페스티벌과 GMF가 모드였다. 막상 대학생이 되고 나서는 제대로 된 록페이를 간 적이 없다. 지산록페, 서머소닉..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손목아픈증세이 지속된다면? 볼께요 [내부링크]

금하나의 테마는 손의 사용이 잦은 직업군에서 발병할 위험이 높은 손목질환, 손목터널증후군 치료다. > 본 질환은 언론 보도로 사무직의 고질병으로 알려졌는데요. 따라서 지금은 많은 환자가 손목 통증이나 장..

[인투더와첫드] Meaning of Supertramp's Death 봐봐요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 한 사발※ 여행을 정 이야기 되는 친구가 추천하고 준 영화였다. 여행자들 사이에서 꽤 인지도 높고 동시에 평이 좋은 영화라고 소개 받았는데, 2시간 20분이라는 아주 저는 러닝 타이입니다...

[약물상호작용 상뒤례#4]당뇨약 복용중에 두드러기 피부약을 처방받았다면 혈당상승에 주의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약물 상호작용상 다음 약 파는 곳] > A환자는 50대 여성으로 몇년 전부 터고지혈증 약의 당뇨 약을 복용하는 슴니다. A환자가 복용하는 다이너스 부산 자물쇠의 성분은 metformin간의 너 학생을 억제하고 근육과..

김건모 맞선녀 양한본인 아본인운서 근황 봅시다 [내부링크]

> '미운 우리 아이'가 방한한 중심 김건모 맞선녀 양한 나쁘지 않아 아나운서의 근황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최근 양한 나쁘지 않아 아나운서는 instar gram그램에 올해 마지막 풀파티 시상식 스케줄은 끝나지..

40대 50대 코디 중년 여성의류 주주브 대박 [내부링크]

일 0/일 5 40대 50대 코디 중년 여성 의류 쥬쥬 부산 안녕하세요. 주주 부표다~일 0월도 어느덧 중순입니다.봄이야기에 장마철에 이런 날씨만 말했는데, 올해가 보기 드물게 이렇게 본인에게 와버렸습니다.항상..

넷플릭스 미드추천_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 지난주 내용부터 계속 보고 있는 드라마 지정 생존자도 본인의 넷플릭스 메인 화면에서 헤매다 틀어 보기 시작했는데 존잼입니다.키퍼 ∙ 서덜랜드는, 요리사 대..

[양준일] 가수 양준일, '슈가맨3' 등판? 거짓없이 나왔으면 좋겠다! ~~ [내부링크]

> 가수 양 준 일본의 JTBC'슈 카멩 3'출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가수 양 준 일본이 슈 카멩 3자신 왔으면 좋겠다고 누리꾼들이 그토록 찾아 헤맸다고 하는데... 거짓없이 양준일이 출연했으면 좋겠다!..

개그맨 오정태도 성공한 다이 봐봐요 [내부링크]

우유가 건강에 좋은 음식인 것은 당신의 무본인에게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래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꾸준히 우유를 먹이기 위해 학교에서도 우유 급식을 실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 이 우유는 우리 몸을 건강하..

미드 프렌즈 캐릭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에 모니카와 챈들러 쓰고 싶은데...보통 조이와 비를 1개 먼저 쓰고 싶어 졌다. ......어쨌든, 프렌즈에서 조이와 피비는 가장 순수한 캐릭터에 자신있다. 그래서 서로 뭔가 통해서 보 1시가 가끔 있는 소..

축농증 증상 콧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는 옛날에는 장미를 그다지 나쁘지 않았지만 장미원에 들러 꽃을 보고 자기들 나름대로 나쁘지는 않아요~체육관에 갈 때 길을 걸을 때 옆에 예쁘게 피어있는 꽃을 보면 자연스럽게 코를 대고 향기를 맡아요...

펭수 달력 2020 볼께요 [내부링크]

#2020펜스 달력#펜스 달력#펜스 달력 a효은펭하!(송 봉쵸크!선물 받은 펜스 황색의 탁상형 달력.리뷰 고고!! > > > 탁상형 캘린더+스티커 2장+증명 사진 3퓨 ㅠ.심장공격의 혜택 구성입니다. > 스티커를 하나씩 신..

BTS커피, 방탄소년단 콜드브루 b 와~~ [내부링크]

BTS커피,방탄소년단 콜드브류 by 바빈스키 아까워서 못 마셔! 글/사진 전이 아빠 > 커피가 아름다워? 말도 안 되는 표현일 텐데 BTS 콜드블루를 보면 커피가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예쁜 외모, 이렇게 칼군..

[인터뷰영상][기사] 미국 웹진 Noisey 트윗... K-Pop 센세이션 BTS는 볼께요 [내부링크]

> > K-Pop sensations@BTS_twt take on thenotorious Noisey Questionnaire of Life.They give their opinions on everything from Eminem and being able to fly to anime and pets. > VICE UK K-POP 센세이션 BT..

아기 서혜부 가면장 수술 볼께요 [내부링크]

저번에 애들 재우려다가 샤워를 했는데 뉴의 고환 부분이 이상했어요.도저히 아기의 진심을 들 수 없으니까 그림으로 대처한다고.... > 빨갛게 바른 것처럼 한쪽 고환이 터질 것 같이 되어 있고, 상부가 통통하게..

[썸랩리포트]"스몰웨딩도 사치, 노웨딩" 밀레니얼 세대의 ~~ [내부링크]

지난달 초 부부가 된 최익환 씨와 김고은 씨(가명)는 결혼식은 다 하고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혼인 계김 1, 양가 직계의 부모님들과 함께 식사하는 것으로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신혼 여행은 즉각 예정하고 있지..

에세이작가 정세미, 대힌민국의 빅데이터에 대해 야기하다 Essay 확인 [내부링크]

아리랑TV 문화프로그램 'Ours'에 경제전문 앵커, 국제아본인운서, 국제무대 MC가 아닌 글을 쓰는 'Essay Writer 에세이 작가'로 출연하게 됐다.저번에 짧게 그 촬영장에 대해서 알려드렸었는데요. : I was invited..

아스날 에미레이츠 경기장 직관 봅시다 [내부링크]

#아스널의 경기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려면 반드시 레드멤버십에 가입해야 한다.Arsenal.com 접속 Tickets membership 카테고리 클릭! Join red member 하면 된다.(가입할 때 lite가 아니라 full로 하는 게..

지식IN :: Q.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의 물집 때문에 상념이 있는 분이 질문을 남겨 주셨습니다.갑상선 물집의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하고 있던데요.갑상선수 혹은 흔히 갑상선 낭종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갑상선에 생기는 양성 종양을 의미한다..

검은사막 모바하나 월드 경영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애추충이다. 검은 사막의 바하와 4월 넷째주 업데이트에서 무역 마차가 드디어 상향 조정되 옷슴니다. 종래는 3세대 마차보다 식량 소모가 심하다 접을 수 있는 좋은 효율이 자신의 오지 않지만 소모..

우리가 사는 태 봐봐요 [내부링크]

우리가 사는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얼마 전에 칭구가 유럽에 갔다 왔는데요! 유럽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죠?10몇시 때 비행기를 타고 가도 실제를 탈때밖에 지나지 않거나 나쁘지 않은 호주에 타는 계절이 반대..

이별의 통증 감정이 다쳐서 Feat. 이야~~ [내부링크]

> 오한상은 과인비씨가 부른 음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인비 씨가 부르신 음악 중에 저의 마노이즈를 흔들어놓은 뮤직입니다 그 뮤직은 즉석 "마소음을 다쳐 (Feat. Crown J)"이 뮤직이다. 제가 이 뮤직을..

강북구건강검진병원, 이상지질혈증은 이야… [내부링크]

> 강북구 건강검진병원, 이상지질혈증은 가장 경계해야 할 혈관질환이다. > 안녕하세요 korea 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입니다. 우리 몸에 여기저기 퍼져 있는 혈관 건강, 이를 해치는 주범은 즉석 콜레스테롤입..

인공위성, 발사대없이 !! [내부링크]

론처원 항공기에서 분리돼 발사돼 인공위성을 쏘아 올리고 인공위성을 발사대가 아닌 항공기에서 성공적으로 발사하면 발사비용을 줄일 수 있는 실험이 마침내 결실을 앞두고 있다.항공기를 이용해 유인우주선을..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Luci ~~ [내부링크]

> 미쿡 Fox 방송국에서 넷플릭스로 부활한 미들시퍼이다. 루시퍼는 오랫동안 지옥의 왕으로 지내면서 지루함을 느끼고 지옥을 뛰쳐나와 과인과 미쿠LA에서 과일클럽을 운영하며 화려한 나날을 보냅니다. > > 술..

고혈압 증상 부터 수치와 관 좋구만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이제 무더운 더위에 타는 듯한 느낌이 드는 여름입니다.정말 이야기를 타고 가는 것 같아, 점점 과잉인 집이 무서워지네요.그래도 7월까지는 밤에 근처에 나에게 가서 달리기도 했는데..

고지혈증에 좋은 천마랑사 볼께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천마와 사과와 천마즙으로 건강을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루사입니다.앉아서 하는 일 때문인지 요즘 혈액순환이 잘 안 되고 다리 본인의 발이 너무 부어서 발에 쥐도 잘 맞는 신발도 꽉 끼고 작게..

갑상선치료법, 양성 갑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 앞쪽에 본인 코 모양의 내분비기관을 내장합니다. 에그다이 생성과 체온 조절에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하며, 갑상선 결절이라는 갑상선 세포가 과도하게 증식해 생긴 노령을 내용..

6월 101 - [장바구니] 6월 101···"4K H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6/10/2019061002332.html 대우 루콤쥬, IPS패널 적용 20하나 9년형 55인치 스마트 TV출시 > 대우 루콤쥬 가전 부란 도루 컴 성주가 IPS패널을 적용한 20첫 9..

넷플릭스 영화추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아주 자주 이용하는 하나인데,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추천하려고요.사실 ww #넷플릭스미드 #루시퍼를 보기 위해 정기 결제를 시작했거든요.그런데 미드와 영화 재미 있는 것이 너무 많아서 헤아그와..

[8.24패치] 롤 시즌8 제드 룬 및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노우 입니다. 오항상씨 소개할 것은 롤시즌8의 제드 룬입니다.제드는 주로 미드라인을 가는 챔피언이며 암살자 챔피언입니다. 상대를 빨리 죽인 후 빠질 수 있지만 그렇기 때문 미드 라이너들에는..

죽상경화증, 관상동맥 질환 I2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손해사정사 보상의 품격입니다이전에 판매되었던 심혈관 질환의 그 차보가 최근 다시 급심근경색증의 진단비 수준에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오항과 같이 심혈관 질환의 진..

[미국 여행] 뉴욕 -5, 맨해튼, Manhattan, MoMA PS하나, 모마미술관, T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뉴욕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채 거리를 걷거나 창문을 하염없이 바라보고 사진도 많이 찍은 것 같다.이거 다시 앨범을 꺼내보니 깨달았다.당시에는 느끼지 못했던 것들이 다시 되돌아보면 다른 시선, 생각이 보..

일뽄어자격증시험 JLPT 좋네요 [내부링크]

이야~~~~~오랜만이야!!! HAPPY 201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서 적응할 틈도 없이, 가끔은 자비 없이 매우 봉인게 빨리 지봉인으로 가고 있는 것 같아요. 웃음 전 1월 중순이라고..

목sound가 갈라지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감기도 아닌데 목이 늘 그랬던 것처럼 답답하다>목에 이물감이 느껴진다>목감기가 자주 갈라진다(고음불가증상)>의 어디쯤에 딱딱한 멍이 드는 대부분의 갑상선암은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은..

[애즈원] 공중파 및 종편 방송,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방송 공식 채널 클립 영상만 작성합니다. 하나 90하나 06 제33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에키쥬우오은(IZ*ONE), 출근 도중의 '[29:하나 2]하나 90하나 06레드 카펫 Day2에키쥬우오은" 좋은 에쟈네지을 하에키 김주..

(수원본원) 피부행정부자격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하나은 수원 kbs미용학원 피부행정부 자격증반 모의고사를 봤는데, ~ 피부행정부 자격반 모의고사 과정을 함께 들여다봅시다~!!! > 피부부자격증 첫과제 중 클렌징 후 해면처리하고 있는 모습입니..

심폐소생술 자격증 종류 KBLS, DALS ~처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엠랩입니다!!심폐소생술 자격증을 소개시켜드리고자 더 알려드리고 싶어서 KBLS, DALS, PALS까지 준비해왔습니다.KBLS - Korean Basic Life SupportDALS - Dental Advanced Life SupportPALS - Pe..

[Dear diary] 190426 윤지성 인터파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옆모습>< 옆모습>< > 공륭지룡! > 자신을 닮은 인형을 보고 > 흉내내는 윤지용 > > 브리보셈(흑흑)(흑흑)(흑흑) > 얼굴은 졸한데 손은 아파(흑흑) > > > 펭귄이 웃을때 눈꼬리와 보조개를 봐달래요(흑흑) > 우리..

미술치료사자 확인 [내부링크]

> 보통의 미술 치료사 자격증 같은 경우는 5주 과정으로 진행되지만 보통은 보통 미술 감정 상의사라고 합니다.요즘은 취업이 갈수록 어려워지면서 취업 문재 해결 하이미헤 지원이 많아지고 무료 수강 이벤트..

명태간장조림 또한와유 홍보대 ~처럼 [내부링크]

명태 친정 양조간장조림요리 브랜드 "트와유 명태 친정 양조간장조림"에 홍보대사로 개그맨 오정태씨가 선정됐다.매캐팅 촬영 스케치하러 오랜만이다. 스튜디오 촬영장고! 개그맨을 오정태씨를 직접 보는 것은 아..

눈건강 영양제 : 루테인 지아잔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이웃-버라이엘입니다.^^ 오한씨는 눈 건강영양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가 시력 검사를 최근은 하지 않지만 검사한 그 때 1.5/1.2로시료크이 좋은 분이었습니다.그래서인지 별로 눈 건강에는..

'무한도전 성추문' 의혹 여파,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종횡 연구소( 가세영은 지난 18일 연예 프로그램'무한 도전'출연진 중에도 성희롱 가해자가 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인터뷰 녹음 약 1분 정도를 공개했다.이 여성 인터뷰 중 "무한도전에 나오신 분", "바..

김건모 찌라시 파혼 ~처럼 [내부링크]

> 김건모의 "파혼 루머"는 뭐야? 믿을 수 없는 각종 전단!(↓자세히 알아봅시다.↓)

편도염에 좋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마시요리 기억해요! > 안녕하세요 김포건강드림내과! 편도는 입을 벌렸을 때 목젖을 가운데 양옆에 있는 부분을 예기합니다.이곳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한 반응과 점막 표면을 방어하기 위..

황제성 결혼 나이 개그 ~처럼 [내부링크]

황제성의 결혼연령, 개그맨 코빅, 박나래, 양세현 > "코미디언 황제성 (황) 황제 제성)은 박 라래(박 나 나래)양 세형(양 세 세현)보 세찬(양 세 세찬)문세 준(문 세 세윤)등 신이 내린 개그맨이라고 해도 과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