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9-6955의 등록된 링크

 2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갑상선암증상 보인다면 통합 면역암치료! [내부링크]

> 목의 앞부분에 있는 나비 모양의 갑상선, 즉석이 갑상선에 생기는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할 것입니다. 갑상선암은 우리 행정부에서 가장 많이 발병하는 암 중 하나라고 합니다. 특히 이 갑상선암은 여성에..

박지민, 성희롱 악플, 다 법적으로 신고 경고 [내부링크]

하나 0월 하나 8일 가수 박민지는 내 에스엥에스스토ー리ー 기능을 통해서"제 사진 한장으로 모든 디엠에 하지 않은 전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디엠으로 자신의 몸의 사진을 한번 하겠다는 분, 특정 과일로 비..

칼꿈 해몽 칼맞는꿈 칼로찌르는꿈 칼에맞는꿈 칼에찔리는꿈 등 40여가지 상황별 해몽 [내부링크]

길몽. 사람을 찌르는 꿈( 찔린 상대가 죽으면 좋다)사업적으로 어떤 1을 즐기기 위해서 많은 사람과 맨 봉 인계 된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긍정적인 만본인이었다.칼로 사람을 찌르는 몽검으로 찌르기만 한다면..

넷플릭스 미드 추천 (베터 콜 사울) 및 다른 미드 추천 꿀팁 으로 넷플릭스 티비연결 비결 까지 [내부링크]

넷플릭스Mids추천(베터콜소울)및다른Mids추천팁으로넷플릭스TV연결방법까지휴가도시작하고휴가도시작하고이렇게시간이많을때몰아볼수있는집중도가높은Mids추천을한번해보겠습니다.넷플릭스는 매달 정기결제까지 마..

[드라마추천][넷플릭스] 넷플릭스 핵존잼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 교수의 지휘 아래 철저히 계획하고 조폐국을 열이야기의 스페인·드라마 직접 신문이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하라고 그럼<종이 집>을 1위에 추천한다.비윤리적인 스토리와 긴장감 있는 빠른 진행으로 한번에..

어린아이스하키 / NFL? NHL! 미식축구와 어린아이스하키를 비교해볼까? - 덕후는 아닙니다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천입니다.나는 종종 1일본 아이를 봅니다. > '설득력 있지?' 요즘 보고 있는 어린이는 'All Out!'과 럭비를 다룬 만화다. > 뚱뚱한 근육질의 미소년들 이봐!라는 아기니의 감독인 시미즈 겐지의 신..

갑상선기능항진증, 김이본인 미역의 식사는 피해야 한다!?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항진증, 숨이 막히지 않는 미역 섭취는 피해야 한다? > 생하루에 출산 후에 반드시 음식 먹는 소리식이 있으면 즉석 미역국입니다. 미역 속의 영양소인 요오드는 감상선 호르몬인 티록신을 만드는데 필..

영화에서 보던 것들이 현참으로, 자율주행차 볼께요 [내부링크]

> 영화 속에서만 보고, 상상으로만 하던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실제로 고속도로에서만 경험해 봤는데 몸은 편하지만 아직 신음 문제로 말소리는 좀 불편했는데요.이제 곧 리소리차를 이용해..

[판교자율주행모터쇼] 1반인 최초로 제로셔틀 시승! ?? [내부링크]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1반 먼저 제로 셔틀 시승!안녕하세요~!김 1은 기다렸어!1반 최고 소5인의 시승을 받아 1반 먼저 제로 셔틀 탑승하는 날임!!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반대로 접하기 어려운 자율주행차를..

상영만 3개월? 디즈니의 대한민국 흥행 베스트 TOP 10은 무엇하나까 봅시다 [내부링크]

> <알라딘>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었다. 개봉 한개 주는 좀 미온적으로 보냈는데 입소문에 의한 53일 만에 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디즈니 영화 중"천 만 관중 돌파"의 2번째였다. 뿐만 아니라 디즈니 영화의 흥행..

「밍율」 가수 설리 보정 정보 [내부링크]

#가수 #존 #에프엑스 #설리 #최진리 #보정 #노이즈 #여돌 #희연사 #부사 #추천 > > >

[Netflix, BBC(ZDF)] Natur- und Tierdokus 볼께요 [내부링크]

기술만세! 자본만세!! 원래 다큐멘터리 종가였던 BBC가 신흥명가 넷플릭스의 등장으로 더욱 힘을 낸다!! 소비자는 나쁘지 않다 죽습니다!!! 소리 질러!!!! 하나뿐인 이 스토리가 필요 없고, 넷플릭스의 우리의 지..

가수 정준영 동영상 공유가수 FT아1랜드 최종훈, 씨엔블루 이종현 논란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정준영과 함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불법 촬영 영상을 공유한 가수가 FT 아하나랜드 최종훈, 씨엔블루의 이정현이라는 의사령이 제기됐다. 14하나 방송된 SBS'8뉴스'에서 빅뱅의 승리와 정준영, FT아..

펭수 다이어리 CU 편의점에서 !! [내부링크]

> 요즘 남녀노소 모드로 인기 만점인 펜스를 CU에서 만날 수 있다. CU는 이달 첫 2첫 모파쵸쯔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주머니 CU을 통해서 2020년 에세이, 일기'오 한 상일도 펜스, 네쵸쯔도 펜스(이하 펜스의..

리틀 이선희로 유명해진 여자가수 벤 섭외 비결 및 비용 문의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여러분, '리틀 이선희'로 유명해진 여가수 아시죠?생각나는 가수가 한 명 있죠! 사실 요즘에는 '리틀 이선희'라는 수식어가 필요할 정도로 유명해진 가수이기도 해요. > 가수 벤입..

House of cards/하우스 오브 카드/ 미드 영어 표현/ a shoulder to cry on/ 기댈 누군가를 영어로/ 영어 idiom 배우기/ 영어 숙어 배우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피킹 스튜디오입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저뿐입니까?^^ 이번엔 House of cards/하우스 오브카드에 나쁘지 않은 영어 표현/숙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House of cards 하우스 오..

[미드 리뷰] 미드 플래시 시즌 4, 아이로우 시즌 6,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 3, 슈퍼걸 시즌 3 올 크로스오버 에피소드 리뷰 - TV DC 크로스오버 에피소드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니 김씨들. 미아 없이 못사는 블로거 아이니킴입니다. 나는 그녀를 3개로 나눕니다.한 현지 방송일에 맞추고 직시할 미드 2. 시즌이 끝나고 운전하고 보고 있는 미드 3. 십년째의 보고도 보고도 보..

[영상] '해피투게더4' 배우 이원근님 방탄소년단 진 언급.. 대학 동기는 BTS 진?(Feat.고기 하나2인분) 좋은정보 [내부링크]

> > 해피 투게더 배우 이원근 님 방탄 된 언급#방탄 소년단#BTS@BTS_twt.................호르 호르...고기 첫 두 사람..잇치니 지상파에 나쁘지 않아서 온 일이구나 영상 > > 첫 90쵸쯔쵸쯔 7.KBS2...

시즌8 미드 탈론 룬,템트리 공략 정보 [내부링크]

> 쇠사슬로 다 찢었다!!당 1은 미드 가면론 공략 가끔입니다.한때는 제가 가면론만 하고 다이아까지 가던 시절도 있었어요요즘에 승률은 50%언뜻 주고는 있지만, 허허 이친구는 리메이크된 후에 과거보다 더 좋아..

(넷플릭스) 보디가드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낯익은 얼굴을 한 사람이 보여 누군가 찾아보니 스타크 집안의 장남 롭 스타크였다.왠지 반가운 감정으로 보기 시작한 영국 드라마 보디가드 > 현직 군인 경찰이 자신을 전장에 보낸 내무부 장관의 보..

[하이틴 로맨스] Tall Girl(2019) 영화 감상평, 185cm 틴에이져의 귀여운 사랑 이예기, 넷플렉스 하이틴 로맨스 추천, 내가 본 사브리자신 카펜터스의 1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둥에 영화를 2개의 나쁘지 않아서 봤다.사실 드라마도 보고 싶었는데... 넷플릭스에 한국 드라마가 많이 실려있어서 가문이 좋아.시험기간이 오기전에 신호를 정주한다!!넷플릭스로 요즘 핫한 신작 #TallGirl #..

드라마 vip 촬영지 / 인물관계도 몇부작? 도대체 이상윤 여자는 누구? ~~ [내부링크]

장난 꾸러기보다 더 찾기 어렵다는 한명'이상윤 여자' 찾기!장난 꾸러기는 어제 찾았습니다 모두 정신 혼란에서 온 곡이야?"커밍아웃" 박성준? 증거포착! 결론은 이현아? 아무튼 보면 볼수록 알기 어렵고 요즘 너..

[1기]200130/하리보젤리/수제스콘/전북대의대학식/쿠팡 곰곰낙지볶음밥/비비고얇은피 김치만두/코로과인바이러스 볼까요 [내부링크]

조용히 술을 마신 날은 목숨 하나 낮 하나부터 심장이 두근거리고 잠이 오지 않는다.전날 술을 마신 영향으로 항상 낮 1개 찍어서 심장이 두々 치고 눈이 깨어 버렸다.덕분에 하루종일 화장도 계속하고, 폐인 전체..

방탄소년단지민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미라디오 주최 이상형 월드컵 우승 케이팝 얼굴 > http://www.newsinside.kr/news/articleView.html?idxno=670764 #지민#JIMIN#방탄 소년단 티민#방탄 소년단#bts#지민 사진#지밍움챠루#무대 천..

의견 눈물 자국 예방하기! 가수분해 사료: 포르자하나0 센서티브 티어스테인 플러스 이야~~ [내부링크]

귀가 좋지 않은 우리의 작은 강아지들... 두마리 다 동시에 나쁘지 않음이 없어지고 먹는 성분 때문에 그렇게 되었으니 교은헤헤고 포르 정자 하나 0셍소티브이야ー프라스으로 바꾸어 사료, 간식 전체 분해된 것..

폴더블폰 기술 보유큰기업은 수하? - [테크디엔에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쓰기 시작하면서... CES 2020(세계 최대 가전·IT전시회 개막이 아메 리카 라스 베이거스에서 현지 시간 기준으로 1월 71에서 1월 101까지 나흘 간 열린다고 할 것입니다. CES는 5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출..

[알라딘] 오항상날도 펭수 명하나도 펭수 _ 펭수 에세입니다이어리 예약판매 !! [내부링크]

> 펜 스엣세이다ー다이오리 28하나로 구매하신 분들 많잖아요?나는 단언 컨데 얼굴 문자를 제외하고는 효은질을 쌓교은헤이 1번 없었습니다. 저랑 가까운 OOO언니는 혹시 빠져서 굿즈 다 사려구요..

태양계 행성들의 특징과 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알아봅시다. 태양계에는 8개의 행성이 있습니다.(명왕성은 2006년에 소행성으로 분류되어 제외해 슴니다.)그 행성의 상세 정보를 싣고 보았습니다.수성 mercury > 지름..

갑상선항진증보험 관련 정보 및 대비책 알아보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항진증 보험에 관한 정보 및 대응책에 대해 조사해 주십시오. > 갑상선은 목구멍 안에서도 목젖 아래의 기(基)도 주위를 감싸고 있는 나비 모양의 기관을 말합니다.신진대사와 체온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지민 직캠] 일80520 BBMAs 'FAKE LOVE' JIMIN FOCUS.................... 방탄소년단(BTS) 볼까요 [내부링크]

> 영상 ↓ 하나 80520 BBMA FAKE LOVE JIMIN FOCUS지민 직찍 https://www.youtube.com/watch?v=qMro8g6mPyg

일뽄 원전 문제 방사능이 위험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자 ?? [내부링크]

> > 방사성 물질은 눈에 보이지 않고 특수 장비로 촬영한 것, 방사성 물질을 알코올 증기로 가득 찬 겸열용 챔버 안에 넣어 둔 모습.몸속에서 사방팔방으로 발사되는 총알같은 방사능이 순식간에 DNA와 세포를 투..

오또맘 "본명, 나이, 학력" 볼까요 [내부링크]

엄마 또 본명 본인이 학력 >

몸에 좋은 소리식 찾기보다, 나쁜 소리식 피하라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몸에 좋은 음식을 찾기보다 나쁜 음식을 피하라.진료실에서도건강과관련된강의를한후에도사람들의주관경어는무엇을먹어야하느냐는것입니다. 혹은 산삼이나 인삼, 비타민C를 먹어야 하느냐고 묻는다. 하지만..

20하나8 SBS 연예대상' 대상, 이승기 수상…'집사부1체' 상승형재 4명 전부수상 정보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이승기 씨를 나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요즘 즐기는 백종원 골목에 있는 밥집 백종원 씨가 대상을 수상하기를 은근히 바랐는데 이승기 씨가 대상을 수상했네요.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 이승기..

스파오에서 언제부터 펭수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펜스 스파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2020년 펜스 스파오 장롱은 일월 날 7일 낮 일 2시에 송유츄루됩니다 펜스 스파오 옷장은 스파오와 자이언 펜스가 콜라를 진행한 옷에서 유행..

SBS 8시 뉴스 '애기 코골이/수면무호흡증 봅시다 [내부링크]

SBS 8시 뉴스 아기 코골이 / 수면무호흡증 보도 - 역삼하 본인 이비인후과 주형로 원장 - 하본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수면무호흡증 치료 비결 -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이 6월 22..

입니다신꿈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 여자라면 이렇습니다 신하는 이야기의 꿈을 꾼다고 해도 별로 이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남자라면 도대체 왜 이런 일을 꾸는 걸까? 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여자인 저도 결혼했거나 아이도 있지만 아직 한..

정보화시대! 정보처리기사 ~처럼 [내부링크]

> 안녕~ 경도 선생님이다! 저번주부터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그 전까지는 반팔에 셔츠만 입었는데 갑자기 기모 후드를 꺼내보니 기분이 이상하네요.뭔가 중간지점이 사라진 생각?19년도 가도 신보요 그런..

전지적 참견 시점 - 카피추 추대엽,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역사를 알리는 사람들.한국역사해설진흥원 THE 궁전입니다. 오늘은 MBC연예 전지적 간섭 시점 에카피츄츄데요프과 유뵤은지에에 대한 1화에서 소개하고 올리겟움니다. > 첫 번째 방영한 전지적 참견..

[마포구한의원] 오십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포구 한의원 경희DMC 한의원 원장 곽현영이다.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명절에는 평소 얼굴을 잘 내밀지 않던 친척들과 한자리에 모인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서로의 모습을 알아가고 즐거운..

고지혈증에 좋은 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세월이 지나면서 변천하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큰 변천은 식습관 같지만 요즘 변천해가는 식습관으로 인해 콜레스테롤과 과잉식사로 인해 체내의 지방은 축적되고, 그 결과 혈액중의 지방상태와 빈도가 높은 병..

우리가 누구? 배움의 민족! 하나0월~ 배움의지하나0점 만점에 하나0점! 하나0월 ?? [내부링크]

10월 IT행사 매달 다양한 SW/IT행사, 박람회, 교육 등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특히 SW/IT 업계 실무자들이 정보를 공유할 때 뜻깊은 시간이죠. 우리들은 어느 배움의 민족이니까. ^^한 0월의 여러분께 소개하는..

면역력회복으로 갑상선호르몬약 끊고 정보 [내부링크]

> > 갑상선 기능 이상의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 호르몬약의 복용을 평생 해야 하는 일도 있고 부작용도 매우 많습니다.역시 1개의 갑상선 호르몬의 수치 조절이 완치해도 재발의 실현..

[미드소마] 관련 레딧 좋은정보 [내부링크]

> 원래는 스크립트와 영화의 비교분석을 하려고 했던 sound.앨리 아이스터 감독은 개봉 전에 대본이 공개된 것은 아쉽지만 영화를 보고 난 뒤라면 마음껏 즐기라고 말해 더욱 즐거워하고 있습니다.대본상에서 주인..

루테인 눈건강 혈행개선에 좋은더순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들어 눈은 침침하고 지망하면 시리고 눈물도 자주 보이고 눈이 아파요. 게다가 시력도 조금 좋지 않고, 가까운 것이 잘 보이고,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도 나와서, 눈의 시력 검사를 해 봤더니, 난시..

갑상선암 수술 후 예기 ④ !! [내부링크]

#갑상선 암 요양 병원 3박 4개의 입원 생활을 마치고 바로 요양 병원에 들어갔다. 좀 더 분명하게 말하면... 요양 병원이 없는 산후 조리원에서 2주간의 요양 생활을 했습니다.수술 하나 정해지자마자 여러..

쇼그렌증후군 간질성폐렴이 와~~ [내부링크]

인천 송도신도시 일레한 의원입니다.쉐그렌증후군(Sjogren's syndrome, SS)은 입이 마르고 눈이 건조해지는 것이 주소증인데 선외증상(Extraglandular)이 발생하는 비율도 높습니다.대표적인 선외증상은 관절염,..

[넷플릭스 중드추천] C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중도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차이나드라마 하면 추천할만한 작품들을 보고 정주행을 하는것이 좋다고 소견하기 때문에 언제나 그랬듯이 주위에서도 추천하고 저도 추천하는 차이나드라마 시간이 남..

어머니 아리랑 – ?? [내부링크]

송가인 신곡 - '어머니 아리랑'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출생-1986년 12월 26최초로 전남 진도 학력·중앙대 소음의 악극과 학사 데뷔-2012년 싱글 앨범 산바..

안구건조증 백내장 녹내장의 봅시다 [내부링크]

인천 연수구 송도신도시 이레한의원입니다. > 우리는 셰그렌 증후군, 루프스베체트병, 류마티스 관절염 등의 전신성 자탈역증을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전신성 자탈역증에는 안구증상이 자주 동반되는데 가장 많이..

짜릿한 할로윈을 위한 넷플 볼까요 [내부링크]

이제 자신의 놀이문화로 자리 잡은 핼러윈 시즌을 맞아 핼러윈과 어울리는 좀비 영화로 할로윈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보는 것은 어떨까. '할로윈'을 더욱 섬뜩하게 만드는 넷플릭스 추천 좀비 드라마를 소개한다. >..

천기누설 추위에 활개치는 암세포를 잡아라 방울 양배추 주스 김치 조림 만원의 건강 고 정보 [내부링크]

전 키 누설 392회 > 정이 누설 추위에 암약하고 있는 암세포를 확보하고 암 재발 방지 싹 양배추 쥬스 만드는 방법 항암 싹 양배추 김치 만들기 싹 양배추 찜 레시피치에데쥬은 씨 부인 양 남승 씨 392회 링크..

안전관리자 선이다기준 산업안 확인 [내부링크]

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산업안전산업기사자격증 준비하려면? > 안녕하세요, 멘토스팀 혀니 선생님 인사드리겠습니다.매년 발생하는 재해에 의해 예방하기 위해 안전 관리자가 선임됩니다.기준에 따라 산업안전산업..

nodular fasci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결절성 근막염은 빨리 자라는 연부조직의 병변입니다. 주로 깊은 피하본인 근막에 존재한다. 가장 흔히 발생하는 부위는 상완 안쪽, 하지, 전흉부과 등의 부위입니다. 특징적으로 빨리 자라는 종괴로 본인이 나타..

오십견치료 어깨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세건 우견주관절팀 문홍교 원장입니다.오늘은 밤에 잠을 못 이루는 심각한 어깨 통증의 원인, 오십견 치료의 비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할 것이다. > 사용 빈도가 상당한 부위이므로..

구미선산보건소 고혈압 당뇨 ~~ [내부링크]

내 건강은 내가 지킬게!! - 구미선산보건소에서 고혈압·당뇨병 자기관리 프로그램 운영 > 구미 선산 보건소(소장의 소지형)은 3월부터 고혈압, 당뇨병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고혈압,..

호구의 연어린이 지안 민규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MBC '호구의 사랑'에서 탄탄한 커플, 지안과 민규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호그의 연애 민규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1) 나쁜 없는 이, 키, 수영 선수 출신 1994년 12월생..

호기심백과큐 인터랙티브북 우주: ~~ [내부링크]

> 재활용 박스로 만든 태양계 태양계여, 돌아라! #"호기심백과Q #인터랙티브북"우주를 보고 만든 우주, 독후활동에 큰 동기부여가 된 백과. 지구가 태양에서 먼 지역, 춥고 지구가 태양에 가까우면 뜨겁지만 적..

인공망 서혜부 봅시다 [내부링크]

인공망 수술은 과거의 후복벽 교정술의 높은 재발률을 낮추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최초의 0-20%->2-5%)에서 본인인 컴퓨터 맨에 의해서 초래되는 많은 부작용( 심한 통증 인 공만 감염 인 공만 이동으로 인한 장..

HSK4급 중국어 와~~ [내부링크]

이번에 다시 감정을 추스르려고 잠시 코지망에 강릉에 다녀왔습니다.이미 한달 정도 지난 것 같은데, 이 8월 18일 HSK4급 시험을 보며 흡족한 점수로 호카울 했거든요 ^^ 워낙 단기간에 준비를 해서 과연 허락을..

안용준 베니커플의 이탈리아 신혼여행, by Fl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5년 9월 9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배우 안 영준과 가수의 여동생이 화제였습니다 ~지난해 결혼 기념 1시에도 여전힌 신혼 생활을 유출했죠 9월 햇살이 좋던 초가을 날이었습니다. 처음 촬영 장소..

병원 투어 3탄: '증상 없는 질병 고지혈증'- 중성지방, LDL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오늘은, 우리 몸의 탁한 혈액과 끈적거리는 혈액이 갑작스런 뇌졸중을 일으키게 해버리는 나, 동맥경화증이며, 심근경색 등 치명적인 병으로 나아가는 무서운 병! 고지혈증에 대해 포스팅할 것이다.고지혈증..

룰루 정글이 대세 룬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근의 흐름은 정글룰루임롤드컵 선발전으로 와인온댓글루는 거짓없이 센세이션한 픽이었습니다.왜 정글룰이 좋은지 한번 찾겠습니다.그러면서 정글룬, 특성, 템트리도 알아보겠습니다. > 루는 서폿..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LG U+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전히 영화는 스크린을 통해서 보는 것이 제1과 의견 있지만 영화를 찾아 본 경력이 짧아, 이 영화를 보려면 어쩔 수 없이 TV와 스마트 폰을 이용할 수밖에 없다. 6월 공개한<토이 스토리 4>를 보기 위해서 한..

태양계 행성 생성과 이야…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발생 과정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태양계 행성들은 모두 미세한 먼지와 같은 물질들이 모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먼지 크기는 뒷배연기 안에 들어간 먼지 입자 정도입니다. 은하는 성..

[롤] 2018.09.10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불칸입니다이번 자유랭크플레이 후기 글을 올리기 이전에 하나의 안타카운티 소식을 미리 전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8. 하나 8패치 업데이트 다음 이전 버전의 리플레이 파 1이 가동되지 않도록 되..

넷플릭스 프랑스 공포 드라마 볼께요 [내부링크]

스티븐 킹 작가님이 열심히 보고 있다는 글을 한 사이트에서 보고 저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마침내 넷플릭스에서 보기 시작했습니다.사실 스티븐 킹 작가님의 직접적인 언급이 없었다면, 제가 프랑스 드라마 마..

[#.매직 컨트롤] '김재원X최현우' M !! [내부링크]

국/내/최/초<심리마술쇼>가 벌어진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인간의 심리미스테리를 마술로 풀어낸다!! '국내 최초의 심리 매직 쇼!' > 배우 김재원과 마술사 최현우가 만났다?TV조선에서 새롭게 선보..

인천OA자격증 컴활부터 모스와 itq 까지 취득한 후기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ONEYNUTS 임시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런 날이면 거리에서 판매하는 수많은 길거리 썰매 요리가 소견이에요! 저는 그중에서도 호두과자를 좋아합니다.다들 어떤 음..

통풍에 안좋은 sou 봐봐요 [내부링크]

#통풍에 안좋은 식품 대부분이 요산수치가 높아서 당일은 통풍때문에 고생하시고 힘들어하시는 분들께 조금은 희소식이 될지도 모르는 통풍에 걸렸을 때 피해야 할 안좋은 식품에 관한 말과 제가 통풍에 걸려 고생..

여성속옷세트 9,800원부터 시작하는 글램브 와~~ [내부링크]

반가워요 A컵이 C컵이고 여자속옷세트를 판매하는 그램브라임이다! 20하나 9년의 절반의 6월이 어느새 지봉잉에 가이미 더위가 튼튼한 7월이 되었습니다. > 뉴스에서는 이번주 이이야기 태풍이 한반도에 상륙한다..

미드 추천 / 내맘대로 정한 2016 미드 순위 / !! [내부링크]

올해 제가 본 미드들을 대상으로 생각대로 순위와 평점을 정해보았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만 있으면 별 도움이 되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해외 평점 사이트인 IMDB와 metacritic의 점수도 함께 정리해 보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