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zz의 등록된 링크

 2az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청년 신혼부부 임대주택 신청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 신혼부부 임대주택 신청자격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들과 신혼부부에게 꼭필요한 내집마련! 매입임대주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LH에서 주택을 매입한후 대학생이나 청년 또는 신..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개설 해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개설 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개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여유돈이없을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필요한..

휴면계좌통합조회 숨은 예금 찾아보기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 숨은 예금 찾아보기 안녕하세요 ~ 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은행계좌를 통합적으로 조회해서 한번에 관리를 할수있더라고요 현재 사용중인 통장뿐만아니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휴면전환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누가받을수 있나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누가받을수 있나요 2차재난금 새희망 자금이란 ? 코로나 19확산으로 인하여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100~200만원을 지급하..

2차 재난 지원금 선별 지급 기준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2차 재난 지원금 선별 지급 기준 신청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코로나 19 장기화가 되면서 본 특수 형태 근로종사자 특고 프리랜서 등 고용 취약계층에게 최대 200만원 긴급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홈택스에서 쉽게하자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홈택스에서 쉽게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도소득세를 계산기로 사용하여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할려고 합니다. 양도소득세란? 재산의 소유권을 양도하면서 발생한 소득에 대해..

햇살론 온라인 신청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햇살론 온라인 신청방법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론에 관련하여 신청하는 방법과 취급하는 은행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햇살론에는 근로자 햇살론 , 최저신용자를 위한 햇살론17,청년 대학생..

풍성한 한가위되세요 [내부링크]

풍성한 한가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