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gethermrseo의 등록된 링크

 2gethermrse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4건입니다.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겨울이 돌아오면 항상 무서운 것중에 하나가 애기들의 콧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육아를 하시는 모든분들이 고민을 할텐데, 아기의 코밑에 콧물이 흐른다?? 이것은 군인..

인피니티 킹덤 공략 유물 찾기 꿀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하고 있는 전략게임 '인피니티 킹덤'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전략게임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면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거 같은데요. 인피니티..

2022년 최저 임금 및 최저 시급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가 금방 끝날 것 같았던 2021년도 몇일이 남지 않았습니다. 진짜 2021년에 종식되어 해외여행도 가고, 마스크도 벗을 줄 알았는데, 하루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울산 코로나 pcr검사 및 신속 항원 검사 병원 위치 및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와 함께 한지도 벌써 2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제가 직접 경험하였던 신속항원검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해외출국으로 인해 정보가 필요하신..

2021년 무료운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어느덧 10월 마지막 주 입니다. 곧 11월이 오는데요. 코로나는 여전히 우리 옆에 붙어서 떨어지질 않고 있습니다. 2달 정도 남은 2020년과 새롭게 준비해야할 2021년이 있습니다. 코로..

독감예방접종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어느덧 코로나와 겨울,봄, 여름 그리고 가을을 함께 보내고 있는데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에는 감기와 같은 증상에 쉽게 노출이됩니다. 일반적 감기로 인한 고열과 몸살은 쉽게 약으..

요양보호사자격증취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최근 소식에 남을 위해 헌신하는 요양보호사분들의 추행과 관련된 뉴스를 접하게 되었는데요. 요양보호사에 대하여 궁금하여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사회에 노인요양보호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은 이슈가 되고있는 2차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앞전에 2차 재난지원금의 선별 되는 기준과 대상에 대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우선..

PS5 출시일 및 가격 (플레이스테이션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집밖을 나서기 두렵고, 집에만 있자니, 몸이 근질근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마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어서 정보를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콘솔 게임의 절대 강자 PS5(..

긴급생계비지원 자격 조건(2차 긴급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요즘 2차 긴급 재난지원금과 관련된 많은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비록 긴급재난지원금 1차 와 같은 전국민의 혜택은 아니지만, 선택적 혜택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되는 분들은..

2차 재난 지원금 선별 기준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추웠던 겨울에서 뜨거운 여름을 지나, 가을 이 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의 영향은 우리의 삶에 깊이 상처를 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에서 2단계로..

타트체리 효능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건강에 대한 소중함을 많이 느끼는 요즘인데요. 지속적인 마스크사용으로 일상에서 많이 힘드시는 부분이 있으시겠지만, 조금만 참고 힘을 내서 코로나가 종..

새싹 보리 분말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코로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작되어 일상생활에서 많은 조심을 필요로 하고 있는 시기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지치고, 힘드셔서 '코로나 블루'현상..

대구시 2차생계 지원금 10만원 지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했던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한 정보가 아닌, 대구시에서 진행하는 2차 생계 지원금(희망지원금) 지급 소식에 관하여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의 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장마로 인한 피해가 복구 되지도 않았는데, 무더위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실텐데요. 이럴 때일수록 충분한 수분보충이 중요합니다. 물을 많이 섭취하셔서 건강관리 잘하시고 무더위..

내일은 미스터 트롯 콘서트 예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야외 행사 및 활동에 자가 차단을 하면서 우리모두 지내온게 벌써 6개월 이상이 지나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코로나19로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아주 좋..

권연벌레 퇴치법 및 생성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습도가 높아지면서 스트레스도 많아 지지만, 주변에 벌레들의 성장이 빨라져서 인지 많은 벌레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주변에서 자주 발견 되는 권..

비말 차단용 마스크 판매처/구매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KF94/80 마스크가 코로나바이러스의 침투를 막아준다는 소식에 마스크 사재기와 마스크 가격 대란으로 진통을 겪었는데요. 정부에서 공적마스크를 제공하면서 어느..

좀벌레 무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미래의 먹거리로 현재 육류와 같은 단백질을 대체할 만한 음식으로 곤충,벌레들의 식용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접근을 하거나, 당장 먹을 생각을 한다면,..

젠리 얼음 모드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요즘 우리의 일상에서 카카오톡으로 개인/단체 대화를 하고, 10대들은 개인적인 대화는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서 많이 들 사용합니다. 카카톡에만 익숙한 상황에서는 사실 페이스북 메..

18008282 번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요즘, 하루에도 몇번씩 모르는 번호와 스팸으로 보이는 번호들이 많이 연락이 옵니다. 어떻게 귀신같이 번호를 알아내서 전화가 오는지 신기 할 정도 입니다. 그만큼 많은 정보에 노출..

저탄고지 '키토 김밥'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많이 화제가 되고 있는 밥 없는 김밥으로 유명한 '키토 김밥'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저탄고지, 키토제닉과 같은 다이어트 식이요법에서 우리의 든든한 한끼..

박대승 KBS몰카 개그맨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KBS 몰카 사건으로 많은 이슈와 의혹들이 증폭되는데요. KBS 여자 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한 범인이 경찰에 자수를 한 사건입니다. 몰카범죄의 이슈도 있지만, 현재 지목되고 있는..

긴급고용안정지원금 가구원수 판단 기준 및 중복 가능 여부 [내부링크]

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 19를 겪고 있는 것도 너무 익숙해져가는 요즘 입니다. 하루에 10명이내의 확진자가 나와서 끝날것처럼 보였지만, 이태원 확진자로 인해서 다시 한번 주의와 조심을 해야하는 요즘..

태아보험 가입시기 22주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어느덧 육아를 시작한 지 7개월이 넘었습니다. 임신 7개월에 세부 놀러가서 산 옷인데, 출산 7개월이 지나서 이제 입혔는데 옷이 딱맞더라구요. 이렇게 보니 시간이 빠르게 지..

nat service 3.5.4.50/nat service 3.5.4.46 제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요즘 컴퓨터가 느려진거 같고, 광고가 자주 떠서 컴퓨터 사용할 때 많이 짜증이 난적 있으신가요? 이러한 경우에, 악성코드라던지, 불필요한 프로그램 을 제거해주면 기존보다는 빨라진..

애플 아이폰 SE2보다 아이폰 12 미니 구매 이유(출시일, 스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반장입니다. 얼마 전 아이폰 SE 2가 출시되면서 구매를 위하여 정보도 모으고, 구매를 하려고 했지만, 아이폰 12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아이폰 12에서도 아이폰 12 MINI 가 출시된다는 충..

엄준식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상에서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는 '엄준식' 뜻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프리카/유튜브/트위치 등의 실시간 채팅에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자주 언급돼서..

레게노(legeno) 뜻과 신조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요즘 시간이 나면 배틀그라운 게임을 유튜브로 자주 시청하는데요. 제가 알아듣지 못하는 단어를 최근에 자주 듣게 되었습니다. 방송중에 스트리머분들이나 시청자분들이 채팅으로 레..

MBC드라마 '그남자의 기억법' 후속 박해진, 김응수 주연 '꼰대인턴' 몇부작+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로 핫하고,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꼰대라는 이미지로 돌아온 김응수와 믿고 보는 얼굴 천재 유해진의 콤비로 관심을 모은 MBC 드라마 '꼰대인턴'입니다. 오피스 물로 사회생활에서 한..

2020년도 2학기 1차 국가장학금(신청기간+지원금액+제출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국가장학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도 대학교를 다닐 때, 장학금의 종류가 많은지 졸업을 하고 나서야 알게되었습니다. 과에서만 주는 장학금이 전부 인줄 알았는..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 주요 사설 인증(카카오페이+패스+뱅크사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우리 생활에서 너무 당연하게 자리 잡았던 '공인인증서' 다들 사용하고 계셨을 텐데요. 오늘 공인인증서가 21년 만에 폐지가 결정되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활발해졌지만, 은행거래..

JTBC 첫 수목드라마 황정음 복귀작 '쌍갑포차' 내용정리[등장인물+인물관계도+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반장입니다. 한 동안 부부의 세계에 빠져있다가 이제 벗어난 느낌인데요. 마지막 회가 무려 30%를 돌파하면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가 너무 좋았는데요. 이러한 작..

넷플릭스(Netflix) 알면 유용한 꿀팁 5가지 1탄(PC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반장입니다. 요즘 우리 일상생활에서 유튜브(YOUTUBE)와 넷플릭스(NETFLIX)를 뺀다면 어떨지 상상이 되실까요? 그만큼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에 이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코로나 영..

구글 플레이 라이브러리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반장입니다. 오늘은 구글플레이 라이브러리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하시다 보면 리뷰 칸에서 이러한 내용을 보신 적이 있을 텐데요. 이러한 문제는 구..

[금붕어테스트]아이폰? 갤럭시? 성능 차이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반장입니다. 최근 아이폰SE 2세대가 최근에 나오면서 저 포함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구매를 위해서 알아보고 계실 텐데요. 아이폰 SE 2가 애플답지 않은 정직한 가격에 아이폰 11과..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제품중에 사용 하고 나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 제품을 한 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피로도 풀어 주고 신체 발란스도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르고 바디 '핏유..

티스토리 애드 센스 상단 광고 2개 반응형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 반장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애드센스'를 모르면 안 되겠죠? 애드센스를 알고 블로그를 시작해도 한 번쯤 들어보셨을 '애드 고시'를 통과해야 합니다. 저도 1번의 낙방을 경험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apkmirror접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 아주 희박한 확률로 경험을 해보셨을 것이라 생각되구요. 저도 최근에 경험하고 나서, 어떻게 할지 모르다가 정보를 찾아보고..

성착취 n번방 개설자 '갓갓' 누구??(텔레그램 N번방 총정리 박사 조주빈, 부따, 이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소식이죠, N번방 창시자 '갓갓'이 검거되었다고 소식을 알렸습니다.조주빈의 검거로 N번방의 뿌리가 뽑힐 수 있다 생각했는데, 사실 N번방의 처음 개설한 '갓갓'은 여전히 경찰을 조롱하..

전 국민100% 긴급 재난 지원금 전화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전 국민 100% 긴급 재난 지원금 지원이 확정되면서 저소득층은 5월 4일 현금 지급이 되었습니다. 5월 11일부터 긴급 재난 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진행되는데요. 온라인으로 신용/체크카드 전화 신청 방법에 대해 알..

원삼콘솔hub와 옥천hub 위치 확인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여파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고, 집으로 배달음식, 택배들을 많이 받으실 텐데요. 내 택배가 어디쯤 오고 있는지 궁금해서 조회를 해보면, 항상 많이 들어본 위치에서 며칠을 머무르는 경우..

[XtvN 채널번호] 지역별 번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TV 예능은 지상파 보다는 사실 종편이 대세인 시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예능프로그램이 나오면서 입맛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보게 되는데요. 요즘 XtvN 예능은 대세 중에 대세가 아닐까..

OCN 루갈 후속 차태현 복귀작 ' 번외수사'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OCN 루갈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차태현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번외수사'가 5월 23일 저녁 10시 50분 첫 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OCN 드라마 '루갈'은 신선한 히어로물 소재로 한국 드라마의 새로운..

전 국민 100% 긴급 재난 지원금 지급에 따른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긴급재난지원금을 전국민에게 지원하는 방식으로 확대하면서 4인가구 기준으로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은 5월 11일부터 신청받아 5월 13일부..

애플 아이폰SE2 구매 하면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애플의 보급폰으로 알려져 있는 '아이폰 SE2'가 한국 출시일 5월 6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언박싱을 통해서 구매를 하려는 분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T에 잘 모르지만, 아이폰4..

KBS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편에 소개된 '여주' 효능 정리 [내부링크]

KBS 예능 펀스토랑을 자주 시청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외출을 잘 못하지만, 손쉽게 집에 있는 재료로 간편하면서도 한 끼로 배 든든히 채울 수 있는 음식들을 직접 만들어 시식을 통해서 출시까지 이어지는 프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로그아웃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하루의 대부분을 핸드폰을 가지고 생활한다고 볼 수 있는 요즘인 거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가 대표적인 어플 다운마켓이고,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설치와 제거를 반복하면서 자신만의 앱 카테고리를..

어버이 날 유래 및 어버이 날 선물 추천 '용돈박스' [내부링크]

5월은 가정의 달로, 많은 기념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정한 아기의 아빠가 되어 보니 2020년 다가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이 조금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뜻깊은 2020년의 어버이날을 위해 선물..

'어린이날' 어린이 선물 추천 TOP3 및 어린이날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의 장기 속에서 보낸지도 4달이 가까워지는 거 같습니다. 늦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고, 이제 여름으로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곧 있을 황금연휴(4월30일 ~ 5월6일)를 보내고 나면 5월이 우리앞으로 오게..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자격 요건 [내부링크]

코로나 19 지속으로 인하여 경제 활동에 도움을 주고 고용 및 생계 안정에 도움이 될만한 지원 정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근로자 기준 저소득층의 가구에 지원하는 '2020 근로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무급휴직'고용유지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제출서류 [내부링크]

코로나 19 여파로 인한 생계의 걱정으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각 계층에 맞는 신속 지원정책들을 발표하면서 경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소비 위축으로 많은 사업장들..

전 국민 100% 지급 '긴급 지원 재난지원금' 중복 여부 및 자발적 기부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 영향으로 우리의 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고, 일자리, 생활의 문제 등으로 정부에서 여러 계층의 국민들을 위해 다양한 긴급 지원에 대한 대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4월 24일 정부는 전 국..

MBC '그남자의 기억법' 몇부작 #시청률#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후속으로 김동욱, 문가영 주연 '그 남자의 기억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 할려고 합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몇 부작 총 32부작으로 제작. 4월 29일 23&24회가 방영 예정입니다. '그 남자의..

2020 양산 천성산 철쭉제 일정 [내부링크]

양산 천성산 철쭉제 양산 웅상 회야제 중에 천성산 철쭉제, 웅상 개동 체육대회, 양산 다문화축제 등을 통합해 개최하는 축제 다양한 문화 및 체육행사, 참여행사를 진행하여 온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입..

넷플릭스로 이태원 클라쓰 16회 결말 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이태원 클라쓰 16회 결말  다시 보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드라마 '이태원클라쓰'가 종영되고 넷플릭스로 다시 한번 보면서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어요. 이태원 클라쓰 몇 부작 및..

이원일셰프 결혼 상대 김유진 PD '학폭 가해자' 의혹 '손편지 사과문' [내부링크]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약칭 부럽지)에 출연 중인 이원일 셰프와 결혼을 앞둔 김유진 PD가 집단폭행 가해자(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이원일 셰프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21일 커..

아동돌봄 쿠폰 카드사용으로 배달의 민족 앱 결제 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아동양육가구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아동돌봄 쿠폰을 아동1인당 40만원 상당의 소비 쿠폰을 13일부터 지급을 했습니다. 국민행복카드에 40만원이 입금되었다고 문자가 왔네요. 이제 생활하는데 유용하게..

임신과 출산 과정의 고통을 '전지적 남성 시점'으로 비교 [내부링크]

육아를 시작하고 와이프는 항상 임신과 출산의 그 '고통'을 느껴봐야 한다고 했어요. 저는 항상 respect 합니다. 전혀.. 남자가 우월하다느니 하지 않는데.. 최근에 커뮤니티에서 재미난 글을 보고 알려드리려고..

서리태 효능 과 서리태를 이용한 음식 [내부링크]

서리를 맞아 가며 자란다고 하여 붙여진 명칭의 검은콩 일종인 서리태입니다. 검은콩에 속하는 서리태는 껍질은 검지만 속이 파랗다고 해 속청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질이 매우 풍부하고..

구피 이승광 누구?? 총선 결과에 대한 소신발언? [내부링크]

그룹 구피 멤버이자 보디빌더 이승광이 4·15 총선 결과에 대한 불만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발표를 했는데요. 이승광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백의민족 정의 나라 황제의 나라인가? 인천 제주 중..

근로자의 날 공무원 휴무 여부 및 수당 [내부링크]

올해의 5월 1일 근로자의 날은 긴 연휴를 포함하고 있어요. 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을 시작으로,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6일의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단, 5월 4일에 연차를 사용한다면 말이죠.!..

양방향 학습 소통 플랫폼 클라썸(CLASSUM) 무엇인가? [내부링크]

학교다녔을 때, 기억을 떠올려보면,,, 학교에서 질문을 던지는 것에 대해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진 않았던 것 같아요. 수업시간에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면, 잘난척하네~, 너때매 쉬는시간 까먹었다~ 이런말들을....

신생아 공갈 젖꼭지(쪽쪽이) 사용 시기 및 끊는 시기 언제일까? [내부링크]

공갈 젖꼭지 또는 쪽쪽이라 부르는 육아에 절대적인 육아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육아를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다양하게 엇갈리는데요.6갤 아기를 키우면서 여러정보를 취합해서 적용해봐도 아기마..

신생아 육아템 빕스(BIBS) 쪽쪽이/클립/케이스 사용 후기 및 세척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육아를 하면서 신생아 쪽쪽이 사용은 육아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국민 육아템이라고 불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종류의 쪽쪽이가 육아에 도움을 주고 있는 것도 사실이..

하이바이, 마마! 후속 유지태 이보영 주연의 tvN드라마 화양연화 인물 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김태희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하이 바이,마마! 후속으로 4월25일부터 방영될 유지태, 이보영의 tvN토,일드라마 화양 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입니다.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tvN드라마 2020.04. 25..

사랑의 불시착 후속 tvN 하이바이, 마마! 인물 관계도 및 결말 예측 [내부링크]

두 아이의 출산 후 김태희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은, 현빈, 손예진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 후속작으로 하이 바이, 마마!가 방영 중인데요. 김태희는 출산하고 왔는데.. 왜이렇게 아름다우신지.. 하이바이 마마 tvN..

스토브리그 후속 드라마 하이애나 OST 전곡 정보 및 다시듣기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방영된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하이애나' OST 전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드라마 하이애나(HYENA), 16부작 SBS드라마 2020.02.21~ 매주 금,토 오후 10:00 시청률 4.10(..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 파악 및 OST 다시듣기 [내부링크]

바이러스가 세상을 무섭게 하고 있지만, 최근 메디컬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5명의 99학번 의과대학 동기들의 병원에서의 평범한 삶의 이야기에 관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슬..

OCN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후속 '루갈'등장인물과 인물 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OCN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 후속 으로 방영 중인 루갈의 등장 인물과 인물 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소재로 연기뿐 아니라 화려한 액션으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루갈 OC..

구취 & 혀 백태 제거 도움되는 베럴 혀 클리너 & 바이오가이아프로덴티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와이프가 부쩍 입냄새에 대한 언급을 하면서, 도움될 만한 것들을 찾다가, 베럴 혀 클리너 와 바이오가이아 프로덴티스를 사주면서, 양치질 할 때 베럴 혀 클리너, 잠들기 전..

아동돌봄쿠폰지급에 필요한 국민 행복 카드 Ι 아이 행복카드 Ι 비교 및 발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현재 시장 경제 상황에 비추어 정부에서 긴급 지원 재난금으로 아동 수당을 지급받는 가구에 1인당 40만원 상당의 지원을 하는 아동 돌봄 쿠폰을 발행 한다고 했는데요. 이전..

제2의 펜벤다졸로 갈것인가? Ι 이버멕틴(lvermectin)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해외 연구결과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를 48시간 이내 죽인다는 소식에 하루종일 떠들썩 했는데요. 이버멕틴(lvermectin)은 미국 식품의약청(FDA)의 승인을 받아 안정성이 입증된 구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

울산 맛집 '카츠모리' 연돈을 못가봤지만 훌륭한 가성비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출장 중 점심에 먹은 돈까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울산, 언양쪽 출장 중에 맛집을 주변 지인에게 추천 받았는데, 여기 돈까스 집을 애기하더라구요. 지리적으로 그냥..

하이에나 후속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장 인물과 인물 관계도 정리 [내부링크]

스토브리그 잊을 수 있을까 했는데, 김혜수, 주지훈의 연기력에 빠져 하이에나도 챙겨보고 했는데요. 벌써 하이에나도 결말이 오고있네요. 그리고, 방영전 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더킹 영원한 군주가 방영을 준비..

[아기 용품] 엑서 쏘서 사용 시기 및 기능 Ι 6갤 아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처남으로 부터 물려 받아온 '엑서 쏘서'에 대해 소개 할까합니다. 이제 168일을 넘어가면서,, 몸무게도 8키로가 넘는데요.. 육아로 지친 와이프들에게는 매번 안는것이..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세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양다일'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세 번째 목소리 '유스케X양다일' 요즘, 음색 깡패, 음원강자로 대중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양다일 입니다. 최근 재밌게 봤던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2 OST  노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두 번째 목소리 '유스케X벤'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두 번째 목소리 '유스케X벤' 여자 가수중에서는 제 주관적 가창력으로 손에 꼽는 가수 중에 한명인데요. 바로 가수 벤입니다. 이름: 벤(Ben) 본명:이은영 소속사:메이저9 벤..

이미지 최적화에 도움되는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오늘은 블로그 포스팅에 퀄리티를 높여주는 이미지에 대해서 애기해볼까 합니다.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하다보면, 이미지가 빠질 수 가없죠?글로 정보를 전달하는데 이해에 한계..

크롬 Ι 티스토리 임시저장 기능 활성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한지 1달이 지났는데요. 아직도 초보이고, 글쓰는게 아직도 어색하고 서툴고 하네요. 요즘은 "Chorme"을 이용해서 인터넷도 하고, 포스팅도 하는데요...

아이폰 재난문자 차단 및 소리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3월 7일 포스팅에 코로나19 첫감염 이후 66일만에 10만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포스팅을 했는데요. 4월 3일 100만명을 돌파했네요. 씁쓸한 소식이지만, 하루빨리 좋은날 오기..

NOWA Ι QUEENMADE Ι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구매 및 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최근에 새로 구매한 에어프라이어 추천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전 후로 저희의 식습관 방법이 바꼈다고해도 거짓이 아니라 볼수가 있습니다. 2018년도..

영춘권 후계자 엽문 일대기 시리즈 마지막 엽문4:더파이널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 와이프가 친청에 가서 하루정도 나름 꿀맛(?) 같은 퇴근 후 자유시간을 받았습니다. 결혼, 육아 전에는 자유시간이 당연하고 항상 내 옆에 있어서 소중한지 몰랐다고나할..

아동돌봄쿠폰 Ι 신청방법 및 사용처Ι 아동수당Ι 양육수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회사 후배가 올해 3월에 출산을 하였고, 출산휴가 복귀하고나서 육아에 대한 나름 6갤 아버지의 진심어린 교육을 하던 중에, 아동/육아 수당을 잘 모르더라구요. 그래서, 바쁜..

레몬챌린지Ι 면역력 높여주는 Ι 비타민 종류별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요즘 유튜브를 보는 시간이 부쩍늘었는데요. 업무 중에도, 잠들기 전에도, 짬나면 유튜브에 저에 맞는 관심 영상을 보는게 삶의 일부분이 된거 같은데요. 요즘, 먹방 유튜브를..

유튜브 프리미엄 Ι 구글 홈 미니 스피커 Ι 언박싱 Ι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유튜브 프리머임" 혜택을 통하여 유튜브 뮤직 어플을 사용하면, 좋다는 것과, 구글홈 미니 스피커를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받을 수 있는 내용을 포스팅 하..

뭐? 아빠힘내세요가 유해가요로 지정된게 맞나요? [내부링크]

얼마전, 문체부가 산학협력단에 의뢰해 수행한 '양성평등 관점에서의 영유아 아동용 문화콘텐츠에 대한 모니터링 연구' 에서 '아빠 힘내세요'의 가사가 양성평등을 저해하고 남자만 돈을 번다는 고정관념을 심어..

진해군항제 Ι 벚꽃축제 Ι 벚꽃사진 찍기 좋은 로컬 추천 장소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매주 주말은 창원 진해의 처갓집을 방문합니다. 코로나19가 없었더라면, 이번주 주말부터 아마, 벚꽃 축제로 길거리에는 봄이되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장범준의 벚꽃엔딩이 흘러..

프롤린 유산균Ι 락토핏(LactoFit) Ι 구매 이유와 사용 후기 [내부링크]

장 건강을 위해 꾸준히 유산균을 구매해서 먹었는데요 결혼 후 유산균 시작은 종근당의 락토핏과 함께 했습니다. 이유는, 와이프가 그걸 구매했거든요. 그 당시, 종편 TV, 홈쇼핑에서 많이 홍보도 하고 노출되다보..

유산균 Ι 프로바이오틱스 Ι 프리바이오틱스 Ι 차이!! 구매 전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결혼하고, 와이프의 내조로 유산균을 그냥 비타민 먹듯이 생각없이 먹고있었습니다 한봉지 뜯어서 입에 털어넣고 출근하거나 잠자기전에 먹었죠. 저희는 종근당 "락토핏" 을 한 2년 가까지 저희뿐아니라 장모님까..

실내디퓨저테이퍼캔들와이프 생일선물로 받은 미모사 캔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와이프 생일선물로 받은 향초 캔들에 대해서 애기해볼까합니다. 어릴적 제 기억에는, 제사를 지내거나, 집에 정전이 나거나, 초,중학교시절 캠프에서 마지막날 밤 부모님..

저탄고지 다이어트의 핵심 "방탄커피" SELF로 만들어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최근에 저탄고지(LCHF, Low Carb High Fat Diet) 다이어트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저도 매일 아침에 한잔씩 와이프랑 마시고 있는 것이 "방탄 커피"(bulletproof coff..

"N번방 사건"으로 주목받는 디지털장의사 직업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출처-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최다국민 청원 참여 중인 "텔레그램 N번방", "N번방 사건" 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N번방 사건 관련해서 뉴스에 많이 언급되는 내용 중에,..

티스토리블로그 이미지 움짤 10MB 이상 업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마음에 드는 움직이는 이미지(움짤)을 보고 따라서 만들어보고싶어서, 인터넷 정보를 뒤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열심히 만들어 봤던 적이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사용할려고 보면, 만든 이..

아기의 이유식 시작과 시기가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우리 딸이 150일을 돌파했습니다. 육아 선배님들이 말씀하셨던 "마의100일" 구간을 지나, 현재까지 힘든일도 많았지만,어느덧 이렇게 잘자라고 있는 딸이 대견하네요. 당연..

출산후 겪게 되는 손목통증현상 건초염의 원인 과 예방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출산 후 겪게되는 손목통증현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육아를 전담하는 와이프는 손목보호대를 항상 착용하고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몰랐습니다. 이렇게..

코로나19 젊은 세대에도 위험하다는 신호 cytokine storm(사이토카인 폭풍) 현상 [내부링크]

코로나 19 관련해서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는 노인층에 위험하다는 애기가 많았습니다. '기저질환' 이란? 어떠한 질병의 원인이나 밑바당이 되는 질병을 말합니다. 2차 질환으로 발병 시, 합병증으로 질병 악화,..

[블로그 썸네일] 포토샵 없이도 블로그 썸네일 쉽게 만들수 있는 방법- 포토스케이프X 사용-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썸네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정보를 많이 알아봤습니다. "포크리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파워포인트를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오늘 "포토스케이프X" 를 이용하는 방법" 이 3가지를 이용해..

[블로그 썸네일] 초보 블로거도 할 수 있는 PPT를 이용한 썸네일 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 하면서, 포스팅도 중요하지만 글을 홍보 할 수 있는 대표 이미지(썸네일) 만드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포토샵을 이용하면, 유튜브,블로그 썸네일등을 예쁘고 눈을 확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가능하지만..

티스토리 스킨 변경 후 구글 써치콘솔/구글 애드센스 코드 재등록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토요일,,큰맘 먹고 티스토리 스킨을 변경했습니다. <기존 티스토리 스킨> <변경 티스토리 스킨> 기존---> 반응형 'whatever'로 정보를..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첫 번째 목소리 '유스케X정승환' VOl.3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첫 번째 목소리 '유스케X정승환' VOl.3 뮤지션: 정승환 소속사:안테나 경력: 2015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TOP 2로 데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님의 '나비..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첫 번째 목소리 '유스케X정승환' VOl.2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첫 번째 목소리 '유스케X정승환' VOl.2 뮤지션: 정승환 소속사:안테나 경력: 2015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TOP 2로 데뷔 '감성 음색 여신'으로 불리는 백예..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첫 번째 목소리 '유스케X정승환' VOl.1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첫 번째 목소리 '유스케X정승환' 뮤지션: 정승환 소속사:안테나 경력: 2015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TOP 2로 데뷔 뮤지션 변진섭의 1992년 정규앨범에..

직장인도 하기 쉬운 '컴바인 월드' 히든 퀘스트 #2(전설의 '왕의 무게'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대디 서반장입니다. '컴바인 월드' 히든퀘스트 #2 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히든 퀘스트 #1을 하셔서 '전설의 빛나는 영웅의 검'을 얻으셨다면 성장이 급으로 빨라짐을 느끼실 텐데, 스테이..

직장인도 하기 쉬운 '컴바인 월드' 히든 퀘스트 #1 (전설의 빛나는 영웅의 검 얻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3주 정도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초반보다 많은 유저들이 하셨고,카카오톡 오픈방에도 많은 고수분들이 오셔서 정보도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한달 출석 보상을 보시면 '전설..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방탄커피에 사용하는 MCT 오일 VS 코코넛 오일의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저탄고지 식이요법중에 제가 하고 있는 '방탄커피'마시기 입니다.저탄고지의 식이요법에 대한 개념은 이해했으나, 갑자기 식습관에 대한 변경이 어렵다 보니 아침 기상 후 공..

KF94 마스크 귀안아프게 하는 꿀팁 추가 2탄!!!!(실험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마스크 착용이 우리생활에 일상화가 되어가서 익숙해지고 있습니다.착용시간이 늘어나면서 휴유증으로 '귀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마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저탄고지'(LCHF, Low Carb High Fat Diet)'식이요법은? 저탄고지 식단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최근 와이프가 아침마다 방탄커피라고 하면서 마시고 출근 하라고 해서 그냥 거품많은 커피인줄 알고 몇일 마셨었죠. '저탄고지'(LCHF, Low Carb High Fat Diet)라고 하는 식..

[언양맛집] 동해반점의 이게 왜 볶음면이지 하면서 먹어야하는 볶음면 점심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팀장님과 출장을 하던 중, 언양에 맛집으로 소문난 중국집을 갔습니다. 메뉴판에 특미!!! 볶음면을 주문했습니다. 요리하나 먹고싶었는데, 2명을 위한 작은 사이즈 요..

"멜트블론(MB필터)" 생산 및 수입 걱정없이 세척가능한 나노 마스크 개발이 기다려 지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도 출근길에 아침부터 마스크를 구매하시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대기중이시던데, 모든분들이 5부제 맞는 날 꼭 구매 하셨으면 합니다. 최근 마스크의 소비가..

[육아] 출산 후 머리카락 빠짐으로 힘든 아내를 위한 청소용품추천 "코로코로 테이프 클리너"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랜만에 육아와 관련된 제품 사용후기를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출산 후 와이프가 엄청난 양으로 머리카락이 빠지고 있습니다. 그냥 손가락으로 머리를 한번 쓸어내리면.. "한..

[모바일게임추천] 직장인이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컴바인월드"의 레이드 컨텐츠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코로나19가 대한민국은 2월달에 비해 약간 좋아지는 방향으로 가고있다 생각하는데요 꼭 봄에는 예쁜꽃을 마스크 없이 나들이 갈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빨리 백신개발해주세요..

[코로나19] 현재 기준 전세계 확진자 현황을 알아보자(코로나19 전 세계확진자 확인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는 2주차인데요 저는1,6이라 월욜날 구매 가능하지만, 회사에서 1주일에 2장을 주기 때문에 마스크 못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양보..

신용카드를 빌려주면 돈버는 재테크가 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만약, 내가 가진 신용카드로 재테크가 된다고 한다면? 이러한 내용이 있어서 알아봤는데요 바로 " 지방세 대납 카드사기 사건"입니다. 지방세징수법 제20조와 23조는 납세..

[모바일게임추천] 직장인이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컴바인월드"의 상점 컨텐츠 꿀팁!!! [내부링크]

어느덧 게임을 시작한지 2주차가 되었네요 2주차 출석 보상에 서사영웅상자가를 주는데,, 기대를 해봤습니다 .. 중복 영웅이네요 제길.. 하지만 접속 일 수만 채워도 이런 영웅상자를 주니 아주 혜자죠. 1달 출..

차세대 전기차배터리 'ULTIUM' 공개 LG화학&GM 기술 주행거리 645km가능!!! [내부링크]

미국의 제네럴 모터스(General Motors, GM)이 LG 화학과의 기술로 만든 645km(400마일) 주행가능한 배터리를 EV위크에서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전세계의 자동차 메이커들이 앞다투어 전기차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

[아기 용품] 타이니러브 모빌 없이 육아를 했더라면..어떨지 상상이갈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랜만에 육아용품 소개를 드릴까하는데, 사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포스팅할려고했는데, 시간이 지나다보니 이제야 하게 되네요. 육아를 하셨다면, 안써본 사..

[모바일게임추천] 직장인이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컴바인월드"의 딜량도르 컨텐츠 운영!! [내부링크]

컴바인 월드의 중요 컨텐츠 중 하나인 "딜량도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딜량도르는 30초동안 많은 데미지를 입혀서 딜량을 점수로 평가해서 점수에 맞는 보상을 얻는 컨텐츠 입니다. 컴바인 월드는 현재 모..

[모바일게임]직장인도 쉽게하는 "컴바인 월드" 초반 게임 운영 방법 [내부링크]

컴바인 월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직장인도 쉽게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리뷰를 했었는데요 -실제 게임영상- "컴바인 월드" 현재 리뷰에 끝나지 않고 실제로 계속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카카오오픈채팅..

[블로그썸네일] 초보블로거도 3분만에 블로그 로고를 만들수 있는 방법!!(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블로그 썸네일 쉽게 만들어서 초보자도 쉽게 썸네일만드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중수 고수의 느낌은 아니지만, 초보블로거(LIKE ME)인 저같은 분들에게는 썸네일 맛..

[알쓸모씁] KF94 마스크 귀안아프게 하는 꿀팁!!!!(실험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대디 서 반장입니다. 알게 되면왠지 쓸모없을 것 같고, 모르면 씁쓸할꺼같은 내용들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우리 생활에서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

[블로그 썸네일] 컴알못도 쉬우면서 간단히 만드는 방법(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2월9일날 시작해서 1차 목표가 애드센스 승인신청 2차 목표가 애드승인수익 18,000원으로 와이프랑 통닭...먹는 2가지 이유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모바일게임추천] 직장인이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 "컴바인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반장과 함께 "컴바인 월드" 모바일 게임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모바일 게임 대부분을 런칭되면 시작했던거 같네요. 대학시절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첫 감염이후 66일 만에 전세계 확진자 10만명 넘어... [내부링크]

오늘 아침 뉴스를 보는데, 코로나19 확진자가 10만명이 돌파했다고 하네요. 세계보건기구(WHO)가 중국 우한에서 첫 발병이 있는 12월 31일 이후 66일만에 일이라고 하구요. 중국을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의 90여..

[육아]신생아 뒤집기를 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 출근해서 일하고있는데, 9시쯤 동영상이 하나왔어요. 와이프님께서 끝까지 보라고한 동영상인데, 저희 4갤 138일차 아기의 첫 뒤집기 동영상 이였어요. 사실, 정확히 처음..

[오늘]점심메뉴는 육회비빔밥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무겁진 않지만, 한끼로는 영양가득한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울산에서 직장생활 중이지만, 울산맛집에 대해서 잘모르지만, 오늘 같이 출장 간 후배가 언양에 있..

[코로나19확산] 마스크 대란의 원인은 "멜트블론"??? MB필터?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었는데요. KF 80, KF94등 마스크들의 사용량 증가로 인해서 현재 마스크 대란이 발생중입니다.  KF(코리아필터)에의 필터 성능에 따라 KF80, KF94를 이름..

[육아용품] 육아의 정석 에듀테이블 과연 필수템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도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를 보면서 하루를 마감하는거 같네요 . 울산도 20명에서 오늘 3명 확진 판정을 받아서 23명이 됐네요. 이러한 소식이 더 들리지 않는 좋은 날이..

디즈니 악당이 한복을 입는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와이프 친구중에 외국친구들이 좀있는데, 한국생활을 접고 이제 돌아간다고 해서 대한민국의 의미가 담긴 선물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왜.. 이제 알았을까요...

[오늘]너도 떠나보면 나를 알게 될거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대디 서반장 입니다. . . . 카카오톡 프로필을 정리하다가 제가 캡쳐해놓은 책의 한 구절이 있었어요. 그게 문득 생각나서 포스팅 해봐요. 예전에 생선 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쓰시는 여행작가 "..

[육아용품] 육아를 위해 제작된 아이디어 상품들 검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요새 육퇴 후 잠들기 전에 와이프님이랑 유튜브도 보고 이것저것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육아핫아이템 등을 검색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우리아기가 자랐을 때, 해주고 싶은거..

[코로나19 확산] 교육부 유치원.초중고 23일 개학..(9일-->23일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 뉴스를 보는데, 안타까운 소식이들리더라구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개학이 3주간 연기 되었다고 하네요. 당연히, 바이러스에 취약한 아이들이 집단으로 모여서 또 다..

[이상형테스트] 와이프와 함께 하는 폰폰(fonfon)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어제 검색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가 올라왔던 폰폰테스트가 있어서 어제 재미삼아 와이프랑 해봤는데요. 워낙 이런 심리 테스트등을 많이해봤는데, 그닥 와닿지가 않았는데, 와..

[코로나19]진해군항제 취소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서 사실상 외출을 못하게 되었는데요. 육아로 평일 내내 와이프가 집에만 있기에, 유일하게 저희가 하는게 주말에 장모님 댁에 가서 와이프의 기분을..

[육아용품/층간소음해결]에코폼 매트핏 구매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가 계속확산되는 분위기이네요. 제가 사는 울산에도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다들 마스크 꼭하시고, 손도 자주 씻어서 꼭 코로나한데 이기길 바랄께요. 지난..

[유튜브프리미엄 선물]구글홈 미니 스피커 선물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 급하게 나온 소식인데요. 제가 얼마전에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유튜브 뮤직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월 8,000원) 가입..

[궁금한이야기Y]딸은 왜 아버지를 고소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2주전 금요일만 해도 궁금한 이야기 Y - 스토브리그 - 이태원클라쓰 로 항상 코스였는데요. 오늘 이제 스토브리그 대신 하이에나 가 대신 그자리를 메꾸고 있죠. 오늘 궁금한..

[육아용품/색칠공부] 매직워터매트 & 그리기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 드릴 제품은 물건너 산건너 온 아이템 입니다. 저희 아이는 19년 10월생으로 4갤, 처남 조카는 18년 9월생으로 17갤이죠. 조카에게 선물할려고 준비한 건데요...

[어플추천] 유튜브 뮤직 으로 노래 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알게되면 왠지 쓸모없을 것같고, 모르면 씁쓸할꺼같은 내용들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 할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많이 무거운 하루하루를 보내는데요. 다들 건강하게 마스크..

[알쓸모씁] KTX열차는 오호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알게되면 왠지 쓸모없을 것같고, 모르면 씁쓸할꺼같은 내용들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 할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많이 무거운 하루하루를 보내는데요. 다들 건강하게 마스크..

[넷플릭스 베이비스 눈부신 첫해] 평소에 육아를 하면서 궁금했던 가려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육퇴 후 와이프님과 6편의 에피소드를 나눠서 3일만에 시청을 완료한 넷플릭스 베이비스 눈부신 첫해에 관해서 소개 할까 합니다.( 저는 스포일러가 아..

[미드 프렌즈] 추억속에서 다시 한번 볼수 있겠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로 다들 무섭기도하고, 방콕을하게 만드는 분위기 인데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앞전에 포스팅했던 마스크 KF 지수를 잘 확인 하시고, 꼭 착용하시는 습관 가지셔서..

[출선선물/아기용품]목욕 전용 타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대한민국에도 사망자가 나왔네요. 원인은 밝혀지겠지만, 항상 퇴근하시고, 손발 철저하게 씻고 육아를 도와줍시다. 어린아기가 걸린다고 상상하니 너..

꿀벌이 사라지면 인류도 사라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알버트 아이슈타인은 "지구상에서 꿀벌이 사라지면 식물이 멸종하고 인류도 4년 안에 사라질 것"이라는 경고를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21세기 들면서 전 세계 적으로 꿀벌들..

수소차 vs 전기차 무엇을 살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저도 무척 관심이 있는 분야인데요. 제가 현재 스포티지 디젤 자동차를 타고있는데요.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세계가 2030년이후 부터 디젤자동차 생산을 감소 또는 금..

[거실화분/실내공기정화식물]여인초?극락조?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알게되면 왠지 쓸모없을 것같고, 모르면 씁쓸할꺼같은 주제는 제가 키우는식물에 대해서 애기해볼려고 합니다.제가 결혼하고 선물받은 식물이 있는데,,,, 결혼1년차에..

[육아용품/아기용품 추천템] PHOENIX 피닉스 고주파 마사지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모처럼 편안히 집에서 육아를 했네요. 우한폐렴으로 외출도 꺼려 지는 것도 있지만, 오늘은 왠지 느낌적인 느낌으로 집에있고 싶은? 다들 아시죠? 오늘..

[게임소개/게임추천] "카오스 온라인" 모바일게임 MMOPR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퇴하고 돌아온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죠 ? 육아로 인해 초코릿보다는 바삭한 치킨이 먹고싶다하셔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희 집은, 에어프라이기 전 후로 삶이나뉜다 볼..

[육아용품/아기용품 추천템] 씽크대 유아욕조 도착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육퇴하고 돌아온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이제 115일의 지점을 향해 뛰고 있습니다. 확실히 선배님들의 100일의 고개 를 넘으니. 쉬운건아닌데... 그냥 쬐애애애애끔 낫네요. 한번더 앞서가신..

[알쓸모씁] 우리집 티비는 QLED TV? OLED TV? LCD TV? LED T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아빠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 알게되면 왠지 쓸모없을 것같고, 모르면 씁쓸할꺼같은 내용은 바로 어릴적 바보상자라고 부모님이 못보게 했던 TV에 관해서 입니다. 기술이 빠른시일내..

[오감놀이]육아대디와 함께 하는 육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 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도 하루가 흘렀네요. 오늘은 와이프님의 개인적인 업무로 제가 회사 연차를 쓰고 하루 종일 육아를 하기로 했습니다. 둘이 남겨진 적막함... 울지않더라구요. 그래서 누..

[게이밍 이어폰/배그게임 이어폰]이어락 옥톤 G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도 보좌관으로써 최선을 다하고 방금 육퇴를 하고 컴백 했습니다. 퇴근하는 길에 추억에 잠시 잠겨봤는데요. 퇴근하고 편하게 하고픈거 하다가 자고 출근했던? 나름 프리덤..

[육아용품/아기용품 추천] 스마트 텀블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셨나요? 저는 이제 갓100일이 지난 아기를 와이프님 옆에서 보좌하고 있는 육아 대디입니다. 출산 준비 부터 탄생까지 짧은 100일이라는 터널을 지나왔지만, 앞으..

[미세먼지/황사마스크]마스크에 사용되는 KF80, KF94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마스크 종류 KF80? KF94 무엇?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알게되면 왠지 쓸모없을 것같고, 모르면 씁쓸할꺼같은내용들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 할려고 합니다.서반장과 함께 서로 좋은 정보와 행복한 경험을 공유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