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s25의 등록된 링크

 2ks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3건입니다.

[7월 전시] 성수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 후기 - 2층 [내부링크]

지난 성수에서 진행 중인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의 1층 후기에 이어 이번에는 2층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 1층 상세 후기 구경하기 2022.07.18 - [CHAPTER 2/이세상모든리뷰] - [7월..

[7월 전시] 성수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 후기 - 1층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 성수에서 진행되고 있는 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알고 보니 성수가 팝업스토어의 성지가 되면서 7월에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가 많았답니다. 그중에서도 한때 내가..

업사이클링과자 ‘익사이클 바삭칩’ 성수 팝업스토어 후기 [내부링크]

BASAK BAR - Excycle Snack & Beer 22.07.05(화)~07.30(일) *월요일 OFF 12PM~9PM (라스트 오더 8:30PM) 안녕하세요 성수동 프로젝트렌트 2호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CJ제일제당 '익사이클 바삭칩' 팝업스토어..

2022년 7월 고용보험 인상 (직장인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2022년 7월부터 적용되는 고용보험 인상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7월부터 국민연금 월기준보수액이 변경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2022...

2022년 7월 국민연금 인상&기준금액 변경 (직장인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국민연금 기준월소득금액 확인과 관련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2022년 국민연금은 직장가입자의 경우 기준월소득액 기준으로 총 9%를 납부하게 되는데요- 4.5%는 근로자의..

성수핫플 크리스찬 디올 카페 팝업스토어 예약 없이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성수 핫플! 디올 카페&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직장이 성수지만 이런 게 있는지도 모르는 직장인 1인.. 출퇴근만 하느라 바쁜 직장인 1인.. 지인 덕에 성수에 디..

쿠팡체험단 도전기_7월 1주: 상품후기 진행중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쿠팡체험단에 도전할 겸! 쿠팡 생활 n년차만에 처음으로 후기를 남겼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22.07.06 - [CHAPTER 1/쿠팡체험단도전기] - 쿠팡체험단 도전기 - 1. 상품..

쿠팡체험단 도전기 - 1. 상품 후기를 남기자. [내부링크]

ㅋ안녕하세요 이번 주 '쿠팡 체험단'에 당첨되고 싶어 후기 남기기를 시작했어요. 사실 쿠팡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라고는 쿠팡 파트너스만 알고 있었답니다 2021.11.05 - [CHAPTER 1/일상] - [일상] 쿠팡..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이프레쉬' 25기 활동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6월 30일! 드디어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인 '이프레쉬(e-fresh)'로 25기 활동이 종료되었습니다 풀무원 '이프레쉬(e-fresh)' 란? 풀무원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소비자 모니터 활동입니다...

2022 오리온 소비자패널 2차 합격 후기 [내부링크]

지난 블챌일기 챌린지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었는데.. 오리온에서 모집하는 2022년 소비자패널 2차에 합격을 했습니다. 소비자 패널이란? 오리온에서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면, 가정에서 시식 후 평가하고 모..

압구정 로데오 볼거리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압구정 로데오거리 근처에서 간단히 시간을 즐기기 좋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지난번 압구정 로데오카페 무니에 다녀온 날 다녀왔답니다:)..

서울 서대문구 아현역 수제버거 맛집 '이지버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현역 근처에 새로 생긴 수제버거 맛집 '이지버거(Esay Berger)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아현역에는 사실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없다는 슬픈 현실 알고 계시나요.. 몇 년 전 롯데리아가 없어지고..

압구정 로데오거리 카페 '무니(mooni)'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압구정 로데오거리에서 가장 핫한 카페 중 한 곳이라는 '무니(mooni)' 카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사실 인스타나 SNS 유명 카페들은 잘 안 가게 되던데.. 이곳은 맘 카페에서도..

예일 팝업스토어 후기 @무신사 테라스 성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신사 테라스 성수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예일 유니버시티 댄 그로서리 & 델리 마켓을 구경하고 온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직장이 근처였지만 무신사 스튜디오가 성수에 있는지 처..

성수 뚝섬역 부대찌개 맛집 '햄찌와베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반년 만에 블로그를 하게 됐네요.. 게으름이란 어쩔 수가 없나 봐요 오랜만의 포스팅은 성수동 뚝섬역 근처에 있는 '햄찌와베찌'라는 부대찌개 맛집이에요. 점심 저녁마다 항상 사람이..

2022년 직장인 건강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인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1월부터 적용되는 건강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인상소식이 있어 공유드려요. 1. 건강보험료: 1.89%인상 2021년 직장가입자 건강보험료율은 6.86%인데요! 2022년부터는 6.99%로..

성수 뚝섬역 카페 '피카워크샵' 후기 [내부링크]

성수 뚝섬역 카페 '피카워크샵'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뚝섬역 근처에 있는 '피카 워크샵'이라는 카페입니다. 커피 맛이 좋다고 이미 소문을 익히 들었고 다른 분들이 테이크아웃으..

성수 뚝섬역 카페 '릴레이션' 후기 [내부링크]

성수 뚝섬역 카페 '릴레이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역 근처에 있는 릴레이션 카페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비교적 뚝섬역 출구와 가깝게 위치해 있는데 별다른 큰 간판이 없어서 그냥 지나치기..

성수 뚝섬역 근처 카페 '크림라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역 근처에 위치한 <크림라벨> 이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제가 지나다닐 때 종종 보곤 했는데 협찬 촬영을 하는 모습도 구경하고 해서 어떤 카페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뚝섬역 베트남음식 맛집 '송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뚝섬에 위치한 베트남음식 맛집인 송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인이 먹고 어깨 춤을 췄다는 후기를 듣고 방문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뚝섬역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어서 이런 곳에 맛집..

서울근교 당일치기 강화도 카페 '희와래'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화도 에 위치한 희와래 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난번에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사실 제가 방문한 강화도 1호 카페는 바로 이곳입니다. 친구가 아는..

서울근교 당일치기 인천 중구 신포동 카페 '맑음' 후기 [내부링크]

인천 신포동 카페 '맑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신포 국제시장에 위치한 맑음이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처음 방문하게 된 건 지인이 자기만 아는 좋은 카페를 소개해 주겠다고 해서 같이 가게 되었..

서울근교 당일치기 강화도 뉴트로 카페 조양방직 후기 [내부링크]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화도에 위치한 조양방직이라는 카페입니다. 강화도는 서울 근교에 있어 당일치기로도 좋은 곳이니 아주 강추합니다! 조양방직은..

애플티비플러스 DR.브레인(닥터브레인) 3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애플티비 DR.브레인(닥터브레인) 1,2화 리뷰에 이어 3화 리뷰 간략히 남깁니다:) . . . 이미 이강무는 죽은 사람이라는 얘기에 혼란에 빠진 고세원(이선균)은 찰나의 고민을 하다 결국 현관..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러브하드> 내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킬링타임으로 볼만한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러브하드' 라는 영화입니다. 초반 보다 보면 엥 이거 K영화 재질 아니냐 싶기도 한데요, 내용 한번 보실까요?..

강서구 고기 맛집 목동역 라무진, 까치산역 광선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에 위치한 맛집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목동에 위치한 라무진과 까치산역에 광선집입니다. 1. 라무진 라무진은 이미 체인점이 많아 잘 알고 계실 텐데요, 바로 양고기 전..

강서구 카페 추천 후기-헤이더그린,라니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에 위치한 카페 2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역시 블로그를 할 줄 몰라서 사진을 대충 찍었던 게 후회가 되네요.. 그래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헤이더그린 헤이..

애플티비플러스 DR.브레인(닥터브레인) 1화, 2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플티비플러스에서 야심차게 공개한 DR. 브레인! 애플티비를 지난주에 설치한 덕분에 대세에 따라 정주행했는데요, 1화, 2화 간단하게 리뷰합니다. 내용이 뒤죽박죽이어도 이해 부탁드려요:) 먼저..

제주도 제주시 에어비앤비 리틀포레스트 숙소 1층 카페 <쁠랑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한번 제주도 제주시에서 에어비앤비로 경험한 숙소를 포스팅하여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때 1층에 카페가 위치해 있어 없다고 잠깐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21.11.11 - [C..

뚝섬역, 서울숲 근처 맛집후기-녹마이,소녀방앗간,온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계속해서 뚝섬역, 서울숲 근처에 있는 맛집 후기 몇 군데를 소개하려고 해요. 블로그를 할 줄 알았다면 사진을 잘 찍어 놓는 건데.. 너무나 생존형 사진에 지극히 주관적인 글만 많은 듯..

서울숲 근처 맛집 후기-한냄비,소년식당,카린지,윤경양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맛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뚝섬과 성수와 서울숲이 모두 도보로 가능한 거리다 보니 가끔 기분을 내고 싶을 때는 평소보다 더 멀리까지 나..

뚝섬역 맛집 후기-구펠/그리너/평이담백뼈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뚝섬역 근처 맛집 후기 1편을 남기려고 해요. 점심시간에 자주 나가서 사 먹는 편은 아닌데 하루 이틀 근속 기간이 늘어나니 점심때 가는 식당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긍정 회로c 그..

제주도 제주시 에어비앤비 <리틀포레스트> 숙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제주도 여행 시 숙박을 책임진 <리틀포레스트> 숙소 후기입니다. 사실 제 여행 취향은 당일치기.. 아니면 1박2일 숙소는 호텔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1박2일이 넘..

제주도 제주시 카페 <그러므로 part2>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제주도 제주사에 위치한 <그러므로 part2>입니다. 카페 이름이 특이하죠?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아쉬워서 카페라도 한 곳 갔다가 갈까? 했는데 마침 인스타에서 적당한 곳을 찾..

판교역 근처 삼평동 우림w시티 식당 후기 -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난 1편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도 판교역 근처 삼평동에 위치한 우림W시티 식당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2021.11.09 - [CHAPTER 2/전국맛집유랑기] - 판교역 근처 삼평동 우림w시티 식당..

판교역 근처 삼평동 우림w시티 식당 후기 - 1편 [내부링크]

1. 통큰낙지 낙지볶음 11,000원, 파전 15,000원 정도 해산물을 팔고 있어 회식장소로도 자주 오는 듯 하나 전 점심 아니면 야근 때 왔기 때문에 두 가지 메뉴에서 벗어나는 적이 없었음요ㅋㅋㅋ 여자 둘..

[일상] 쿠팡파트너스, 트위터로 어쩌다 시작_11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1일부터 시작한 쿠팡파트너스 시작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이미 쿠팡파트너스는 유명하기도 하고, 검색해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어떤 제도인지 충분히 알고 계..

[일상] ETF, 어쩌다 시작하다_11월 1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쩌다 시작하게 된 ETF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앞으로 1주일에 한 번씩 수익 현황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사실 ETF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건 한 3개월 전이었는데요, 연말정산 때 연금저축공제..

제주 서귀포 표선 수제버거 맛집 '판타스틱버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서귀포 표선에 위치한 판타스틱버거 라는 곳이에요. 제주에 와서 계속 해산물 종류로 먹다 보니 뭔가 새로운 걸 먹고 싶은 마음에 인스타를 보가가 비주얼에 헉해서 여..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 세화해변 맛집 '갈치공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에 위치한 갈치 공장이라는 맛집이에요.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그래도 갈치 요리를 안 먹으면 섭섭할 거 같아 근처를 검색하다가 가성비도 좋고 푸..

구글애드센스_더 나은 광고표준에 위배되는 광고경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도 진행 중인 구글 애드센스의 '더 나은 광고 표준에 위배 되는 광고 경험'으로 인한 경고 상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현재 구글애드센스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연동을 한 상태입..

제주도 제주시 맛집 비건카페 '카페 901' 후기 [내부링크]

카페901 카페 901은 바로 그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카페예요 게스트하우스와 요가원과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구부터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이 다음에 제주도 여행을 오게 되면 한번 꼭 가고 싶은 숙..

제주도 제주시 맛집 '제주 예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시내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숙소 근처에서 했던 건데 알고 보니 맛집이었던 곳들이랍니다.. ㅎ 약간 뜻밖의 발견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제주예찬 제주 제주도..

제주도 성산 오션뷰 카페 '아오오' 후기 [내부링크]

카페 아오오 성산에 괜찮은 카페가 없을까 검색하다가 제 눈을 사로잡은 카페예요! 건물 자체가 건축상도 받았다고 하고 오션뷰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궁금해졌어요 이름이 '아오오'이다 보이 이니셜이 ㅇㅇㅇ..

성산일출봉 디저트 카페 '캘리소프트서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주도 성산에 위치한 '캘리소프트서브'라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가게입니다 캘리소프트서브 캘리소프트서브는 성산일출봉 코앞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입니다. 외관만..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고기 맛집 '곱들락' 추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고기맛집 곱들락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제주도의 유명한 고깃집이 많은데 어디를 갈까 하다가 이번에는 지인에게 추천받은 곳을 가 보기..

제주 서부 '새빌카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서부에 있는 새빌카페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카페를 검색하다 보니 이곳이 제주도에 있는 대형카페 같아서 방문해 보았어요. 요즘에는 대형 카페가 트렌드인 만큼 놓칠 수 없죠?..

제주 애월 '바다속고등어쌈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맛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단 항공 샷부터.. 언제나 항공 샷은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비로 날씨가 안 좋아서 걱정이 되긴 했지만 지금에 와서 사진으로 보니 다시 가고 싶네요..

성수 뚝섬 물회 맛집 시원(SEAONE)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울 맛집을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뚝섬역 근처에 있는 맛집 시원(SEAONE)이라는 곳이에요. 처음에는 카페인가 했는데 무려 물회!!! 회덮밥 등을 팔고 있어서 꼭..

판교 NS홈쇼핑 별관 식당(맛집?)후기 [내부링크]

21년 상반기를 지낸 판교....!!!! 약 반년간의 판교생활을 정리할겸 그동안 먹었던 메뉴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탄은 NS홈쇼핑 별관에 있는 식당!! 사실 너무 힘들어서 블로그는 할 엄두도 못내고 있었던터라..

2021 간이지급명세서 제출하기-2 (더존 스마트A)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클릭) 에 이어 간이지급명세서 제출하기를 이어쓰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내용처럼 홈택스에서 직접 자료를 작성하여 신고 가능하지만 다행히도 저희 사업장은 더존 스마트A를 쓰고있기 때문에 편하..

2021 간이지급명세서 제출하기-1 (더존 스마트A) [내부링크]

2021년 7월 주요 세무일정 중 하나인 간이지급명세서 제출! 오랜만에 직접 신고를 하려니 가물가물해서 참고겸 포스팅합니다:) 근로소득이나 사업소득을 지급하게 되면 아래처럼 총 3번 신고를 하게 되요 원천세..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최강미니바둑초코 초콜릿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cu덕후 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최강미니바둑초코 라는 #초콜릿 입니다 이거 오랜만이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실제로 sns 서 재출시 요청이 많은 제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cu..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애그스크램블드치즈샌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 #cu덕후 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에그스크램블드치즈샌드 입니다 에그와 치즈가 들어 있는 #샌드위치 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번 #신상샌드위치 가 완전 취향에 딱이었어요 먹었는데도..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호두아몬드율무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cu덕후 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호두아몬드율무콘 이라는 #신상아이스크림 입니다. 신상으로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너무 기대가 돼서 바로 가서 구입해봤어요 한 개 당 칼로리는 27..

아워홈 <겨울우동 시그니처 시원한 김치유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워홈 겨울우동시그니처시원한김치유부 라는 제품입니다 얼마 전 아워홈 블로그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운이 좋게 당첨돼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무려 총 3봉지!..

친환경라이프 입문기 _ 분바스틱으로 분리배출 제대로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 #플라스틱프리 생활하기'에 이어 친환경라이프 입문기 2탄 <분바스틱으로 분리배출 제대로 하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분바스틱 은 아래 사진에 있는 바나나우유 모양으로 생긴 이 아..

친환경라이프 입문기 _ 텀블러로 플라스틱 프리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sustainable 이 트렌드만큼 저도 지속 가능한 생활을 위해 바로 <플라스틱 프리> 와 <플라스틱 분리배출 제대로 하기> 두 가지를 실천하기로 했어요. 그중 플라스틱 프리에 대한 입문..

친환경생활을 위한 브링클린 컵슬리브(텀블러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링클린 컵슬리브 리뷰를 하려고 해요 작년부터 텀블러백은 일회용 컵 사용 금지로 텀블러나 리유저블컵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덩달아 인기를 얻게 된 아이템이에요. 사실 '이걸 돈 주고 사..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감튀레드칠리맛 과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cu덕후 가 소개할 제품은 #감튀레드칠리맛 이라는 과자입니다 #겉바속촉 이라는 단어가 한때 유행을 했었는데요 이 과자는 특이하게 #겉바속바 가 특징인가 봐요 것도 바삭하고 속도 바삭하..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리얼밀크핫초코, 리얼민트핫초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CU덕후 가 소개해드릴 신상 제품은 #리얼밀크핫초코 , #리얼민트핫초코 랍니다 #민트핫초코 라니, #민초단 을 위한 제품인 건가?! 하고 특히 관심이 갔어요 만드는 방법은 컵에 우유 분말을 넣..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서울우유딸기샌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 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서울우유딸기샌드 입니다. 드디어 #딸기 의 계절 겨울이 왔는데요, 시즌을 기다렸다는 듯이 딸기와 관련된 제품이 나왔어요. 서울우유샌드위치는 겨울 시즌에..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뽀얀사골수육곰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cu덕후 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뽀얀사골수육곰탕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뽀얀사골순대국 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수육 곰탕도 과연 어떨지 너무 기대가 돼요 뽀얀사골수육곰탕은 액..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뽀얀사골순대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 가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뽀얀사골순대국 입니다 요즘 #편의점 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이제 #순대국 까지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해요 ..

청정원 이벤트 '냉장고를 채워줘' 혼술 박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정원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냉장고를 채워줘" #이벤트 로 받은 혼술박스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아래처럼 총 7개 상품이 도착했어요! 청정원 안주야 #소양돼지곱창 청정원 안..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밀카레오 초콜릿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CU덕후 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밀카레오 #초콜릿 입니다. 회사 동료분 추천으로 우연히 #밀카 초콜릿을 접한 후에 요즘 #밀카초콜릿 에 진심이기 때문에 #CU신상 이 나왔다는 소식을..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서주곰표젤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신상 젤리!! #서주곰표젤리 입니다. 얼마 전에 곰표맥주가 정말 인기였죠?? 아직도 못 먹어본 1인이라 슬펐는데 곰표젤리는 #CU덕후 활동 덕분에 누구보다 빠르..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양갱상점 2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cu덕후 가 소개해 드릴 #CU신상 은 양갱상점 2종입니다 #양갱상점 은 클래식과 스위트 2종류가 있는데요 오늘은 #양갱상점클래식 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양갱 상점 클래식은 총 세 가지..

크라운 신상과자 ' 속 깊은 맘쿠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체험단 으로 #제품제공 받은 #크라운 #신상과자 #속깊은맘쿠키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인스타그램에만 남기기 아쉬워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인스타그램 #체험단 이 당..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람쥐왕도토리묵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신상 도시락! <람쥐왕도토리묵도시락>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오늘은치킨이닭'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이 도시락도 '바람의나라:연'과 콜라보 한 제품..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오틀리2종 (오리지널,초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U덕후 가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오틀리 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귀엽죠? 저도 예전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마셔 볼 기회가 생겨서 너무 기뻐요 #오틀리오리지널 과 #오틀리초코..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오리온 크리스마스파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 가 소개해드릴 이번 제품은 바로 #오리온 #크리스마스파이 에요 #초코파이하우스 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나온 제품인데요, 고급 진 초코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스타에서..

CU덕후 CU 편의점 신상 오늘은치킨이닭 도시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 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CU편의점 #신상도시락 인 '오늘은치킨이닭'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요즘에 코로나로 대부분 사무실에서 점심을 먹는 터라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 이다! 마음..

PS5 사전예약 4차 성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S5사전예약4차 성공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비록 12월이 되었지만 당당하게 11월 후기를 남겨보렵니다. 예전에 남겼던 PS5 예약 구매(쿠팡), 추첨(홈플러스) 좌표를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요..

CU편의점 신상 고스트칠리페퍼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덕후 가 소개해드리는 첫 번째 제품은 바로바로 #CU 신상 #고스트칠리페퍼칩 이라는 제품이에요 제품 패키지부터 핫! 한 이 아이는 뭘까, 궁금하시죠? 바로바로!! 매운맛 챌린지용 감자칩이에..

CU덕후 24기 활동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남기는 근황이에요. 제가 바로 오늘! 11월 7일부터 #CU덕후 24기 활동을 시작하게 됐어요 스사일 23기에는 지원했다가 탈락했었는데 이번에 합격을 해서 너무 좋답니다.. 흑흑....

대학로 분위기 좋은 정원카페 공공거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해있는 '공공거실' 이라는 카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대학로카페 라고 하기보단 #성균관대카페 가 맞을 느낌이긴 해요. 성균관대 쪽에 주택가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대학로 예약제 레스토랑 파스타, 리조또 맛집 128P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한 #128PAN 에 오랜만에 간 기념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128PAN'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하셔야 해요. 예약금도 만원 선입금 하야야 합니다. 제..

대학로 브알라카페서 질소로 만든 수제아이스크림 먹기 [내부링크]

ㄷ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한 브알라카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대학로카페 에서 몇 없는 #아이스크림카페 랍니다. 얼마 전까지 리모델링을 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재오픈을 했나 봐요. 대학로 새로운..

종로5가역에서 닭칼국수 먹고 싶을 땐 '일오팔닭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5가에 위치해있는 '일오팔닭국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종로5가역 8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일오팔닭국수'는 닭이 반 마리씩 들어있는 백숙칼국수와 백숙곰탕을 팔고 있어요..

영종도 뚜띠쿠치나 미담시티점에서 파스타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에 있는 ' #뚜띠쿠치나 미담시티점' 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친구의 생일을 맞이하여 다 같이 평일 휴가를 내고 한가로이 영종도를 갔어요. 생일 기념이니 영종도를 갈지라도 파스타..

을지로4가 '애드커피' 카페에서 즐기는 수제디저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점심시간 카페 투어 시리즈, 오늘은 #을지로4가 에 위치한 ' 애드커피 (ADD COFFEE)'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을지로 4가역 4번 출구에서 골목으로 들어오면 찾을 수 있어요. 우래옥..

영종도 인스타 핫플 카페 차덕분에서 오션뷰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종도 카페 차덕분을 소개하려고 해요 인스타에서 보고 무조건 여기다! 하고 작정하고 찾아간 곳이었어요. 위치는 구읍뱃터 바로 앞에 있는 횟집 있는 건물 8층에 위치해있어요. 회랑 같이 엘..

분위기있는 신용산 티카페 '티하우스 레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인 티하우스레몬 을 소개하려고 해요. 작년쯤 신용산에 갔다가 분위기가 좋아 제가 찜한 카페랍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제서야 올해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흑..

대학로에서 분식집을 찾고 있다면, 라미네분식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한 '라미네분식'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 기억엔 공연장 근처 분식집은 미락분식과 고봉민김밥이 전부인지라 오픈한지는 꽤 되었지만 이후 새로 생긴 분식집을 찾지 못했으..

을지로 세운상가 수제 마카롱 맛집, 달콤테이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세운상가에 위치한 수제 마카롱 맛집인 '달콤테이블'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점심 후 달달한 게 땡기던 어느 날! 갑자기 마카롱을 먹고 싶어 동료들과 함께 마카롱 맛집을 찾기 시작..

천원의 행복! 종로5가 맛집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로5가에 위치한 유명한 바로 그곳! 광장시장! 다들 와보셨나요? 여러 유명한 음식들과 맛집이 많은 시장이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찹쌀 꽈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말해 뭐해, 우선..

후와후와 종로5가 숨은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 5가에 위치한 <후와후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어느 날 우연히 찾게 된 곳인데요, 아직까지 제 맘속 종로5가 1순위 돈까스집이에요. 메뉴판 보실까요? 저..

해피클럽 세운상가 갬성 카페에서 커피 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을지로 세운상가에 위치한 카페 '해피클럽'입니다. 을지로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기다 보니 점심시간에 카페 투어가 가능한 직장인은 기분이 너무 좋아요:) 해피..

포그커피 부평에 위치한 인스타 갬성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인천에 있는 카페 후기를 남기네요! 바로 부평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포그커피'입니다. 부평에 가면 항상 맞은편 엠바웃만 갔었는데, 이날따라 포그커피를 가보고 싶었어..

명문막국수 성북동 막국수는 바로 이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성북동에 위치한 명문막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씨가 더워지니 역시 생각나는 메뉴 막국수! 작년 여름에 이어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언제나 그렇듯 물이냐 비빔이냐 고민하..

털보네 종로5가 생선구이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종로5가에 위치한 털보네 해물탕·등갈비 해물찜을 다녀왔어요 알고 보니 근방 직장인들에겐 유명한 생선구이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미리 다녀온 동료들의 추천을 받고 방문해보..

7월! 주민세 재산분 신고·납부하기 (~7/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7월은 주민세 재산분 신고·납부의 달이니 만큼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01. 신고납부 기간 2020.07.01~ 2020.07.31 02. 납세의무자 7월 1일 현재 개인 및 법..

소바의온도 대학로 가성비 소바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한 '소바의 온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티오엠과 학전블루소극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주 메뉴는 소바와 돈까스인데 요즘 날이 덥다보니 아무래도 소바같은 시원한..

오드투디저트 대학로 숨겨진 디저트 장인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한 오드투디저트 (ODE TO DESSERT)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드투디저트는 콩나물장수, 고스트씨어터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있어요. 간판이 화려한 편이..

쉐이크쉑 동대문 투타에서 즐기는 진짜 버거의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쉐이크쉑을 간 기념으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첫 쉑쉑버거를 위해 햇빛을 뚫고 동대문 두타까지 걸어갔어요️ 먹을 땐 부지런한 사람들 저는 처음 온 거니 기..

테라로사 코엑스에서 즐기는 강릉 커피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엑스 테라로사를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강릉의 보헤미안과 테라로사를 좋아했는데 이젠 서울에서도 그 커피를 즐길 수 있다니.. 그래서 저는 코..

혜화칼국수 대학로 소문난 칼국수·생선튀김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이번 포스팅은 대학로에 위치한 혜화칼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혜화로터리에서 혜화 파출소 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건물부터 연륜이 느껴지는 게 맛집..

니트앤커피 을지로 카페에서 느끼는 니트의 매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 방산시장 근처에 있는 카페 '니트앤커피'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대형 토토로 인형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만지지 말라고 적혀있지만 자꾸만 만져보고..

감꽃당 익선동에서 즐기는 한옥 정원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익선동에 있는 감꽃당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날씨는 좋아지는데 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점심시간에 잠깐 즐기는 커피 한 잔이 소소한 행복을 주는 요즘입니다 입구..

본가닭탕 역곡역에서 만난 닭볶음탕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 포스팅은 역곡역에 위치한 맛집인 본가닭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역곡역에서 가까워 찾기 쉬웠어요. 저희는 밖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곳은 닭탕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매..

국민연금 2020년 기준소득월액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2020 국민연금 기준소득월액 확인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2020년 국민연금은 직장인가입자의 경우 기준월소득액의 4.5%는 근로자의 급여에서 공제, 4.5%는 회사..

감미옥 종로4가서 즐기는 30년 전통 설렁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5가에 위치한 감미옥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지나다니면서 오래된 맛집 같은 느낌에 한 번은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곳이라 더 더워지기 전에 방문했답니다. 갈비탕..

긴자료코 대학로, 푸짐한 돈까스와 덮밥 한 그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에 위치한 긴자료코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돈까스,카레,덮밥류 등 일본식 한 끼 식사를 정갈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전체 메뉴는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

관할구역 내 본점이전등기 #4. 첨부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관할구역 내 본점등기 시 필요한 첨부서류를 알아보겠습니다. 1. 본점이전결정서 이사가 2인 이하의 경우에는 본점이전결정서가 이사회의사록을 갈음합니다. 아래의 양식 참고..

관할구역 내 본점이전등기 #3. 등기신청수수료 신고·납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법인본점 이전등기 시 등기신청수수료 신고, 납부하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1. 인터넷등기소 접속 http://www.iros.go.kr/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www.iros.go.kr 2. 전자납..

관할구역 내 본점이전등기 #2. 등록면허세 신고·납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법인 본점이전 등기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등록면허세 신고 및 납부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등록면허세는 인터넷등기소에서 신고할 수 있어요! 1. 인터..

관할구역 내 본점이전등기 #1. 신청서 작성 [내부링크]

최근에 회사가 이사를 진행하게 되면서 본점이전등기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관할구역 내 본점이전등기 신청서를 2인 이하 사내이사 법인 기준으로 작성방법 공유드려요. 첫번째 페이지 입니다 [1] 상호: 법인등..

정보 행정동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이번 포스팅에서는 행정동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끔 업무를 하다보면 법정동과 행정동을 따로 기입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법정동이란, 법률로 지정된 행정구역..

후기 환경의날 기념 친환경 편집숍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내부링크]

오늘은 환경의 날 기념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고 있는 친환경 편집숍을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보니 환경의날을 맞이하여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요즘..

써브웨이 종로5가서 샌드위치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 5가에 있는 써브웨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몇 년 전부터 각종 PPL에 노출되면서 샌드위치는 써브웨이!라고 생각하게 된 거 같아요.c 오늘은 행사 상품인 햄..

바토스 이태원서 분위기 있게 타코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이태원에 위치하나 분위기 있는 멕시칸 레스토랑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블루스퀘어에 공연 보러 갈 땐 이태원에서 밥을 먹고 파워워킹으로 공연장까지 걸어가곤 하는데, 이때..

리뷰 리듀어 트러블 릴리빙 타임 에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의 포스팅은 리듀어 트러블 릴리빙 타임 에센스에 대한 후기입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로 고민이던 찰나, 동료에게 선물 받은 바로 이것! 트러블 라인이라니.. c 지금 제게..

리뷰 언리시아(unleashia) 4구 팔레트 N2 Starry Do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 포스팅에서는 언리시아 4구 팔레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이 제품도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요즘 선물복이 있나 봅니다c 메이크업을 잘 하는 편이 아니라 색 조합 걱정 없는..

너의냠냠버거 다시 찾은 성북동 수제버거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의 냠냠버거'를 또 간 기념으로 남겨봅니다. 블로그에서 유일하게 같은 곳을 두번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그정도로 제가 애정하는 수제버거집이랍니다. 그래도 이번엔 테..

정보 웰킵스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 링크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웰킵스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오늘부터 판매가 시작되어 정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1인 10세트까지 구입 가능하고 1세트에는 3개가 들어있어요. 결국 1인 30개까지 구입 가능한..

오가다 석류즙으로 건강 챙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가다 석류즙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1박스에 150원 행사 때 구입을 성공해서 택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드디어 기쁨의 택배 도착 샷!! 이렇게 상자를 접어 선물할 수..

언더오챠드 분위기 있는 신당동 아지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생기기 전 직장동료들과 함께 찾았던 신당동 맛집 언더오챠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간날 비가 왔는데도 오픈부터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저희는 운 좋..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5. 특고·프리랜서 신청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특고·프리랜서의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중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류는 크게 ①공통제출서류, ②연소득 입증서류 ③ 지원대상 요건서..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4. 특고·프리랜서 신청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고·프리랜서의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에 대해 안내하려고 합니다 특고·프리랜서에 대한 지원금은 총 150만 원으로 1차 100만 원을 2주 내 지급, 2차 50만 원..

4F 4층 4색 을지로 레트로 카페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을지로에 있는 4F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방산시장 골목에 위치해있답니다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글을 보고 가서 걱정했는데 같이 간 동료들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었..

노브랜드버거 을지로4가에서도 이제 즐길 수 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을지로4가역에 새로 오픈한 노브랜드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코엑스에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 못 먹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다니, 신이 납니다 신이 나 모델인 한현민 씨가..

전통등전시회 2020년, 청계천이 빛나는 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c 오늘은 우연히 구경하게 된 2020년 제13회 청계천 전통 등 전시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부처님 오신 날 행사가 미뤄졌다는 건 뉴스로 접했는데 그래서 이 행사도 이..

스트라다로스터스 을지로에서 즐기는 파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을지로에 위치한 스트라다로스터스 카페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스트라다커피는 을지로3가역 근처에 있는 카페예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역시나 직장인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

레드크랩 인천 청라에서 즐기는 푸짐한 랍스터 한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엄마 생신 기념으로 인천 청라에 위치한 레드크랩을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뷔페 가기가 위험해서 어딜 갈까 하다가 랍스터를 먹기로 했답니다. 인천에서는 랍스터를 먹을 마음에 드는 곳..

커피빈 텀블러 나와라 뚝딱! 럭키백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7년 만에 판매를 한 커피빈 럭키백 언박싱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럭키박스에 익숙해져서 럭키백이라는 단어가 약간 어색하네요 과거 컵과 텀블러 덕후였지만 모든..

스페이스코르 종로5가에서 즐기는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c 또!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스페이스코르라는 카페를 방문했어요. 역시 점심시간에 즐기는 카페투어는 직장생활의 즐거움이예요c 커피 뿐만이 아니라 건강차 느낌의 음료들도 주문 가능하..

엉클스 대학로에서 즐기는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대학로서 떡볶이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엉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떡볶이도 국물과 직화 떡볶이 둘 다 있고 토핑도 실하게 나오는 곳이랍니다. 메뉴판부터 자세히 보실까..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3. 무급휴직자 신청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무급휴직자의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중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류는 크게 ①공통제출서류, ②연소득 입증서류 ③ 무급휴직확인서류 입니다. 1..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2. 무급휴직자 신청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급휴직자의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에 대해 안내하려고 합니다 무급휴직자에 대한 지원금은 총 150만 원으로 1차 100만 원을 2주 내 지급, 2차 50만 원을 7월 중..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1. 모의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오늘은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모의 확인에 대해 간략하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모의 확인하기는 5번 참고해주세요:D) 1. 공식 홈페이지 https://covid19.ei.go.kr 2. 대..

공적마스크 대리구매5월18일부터 가족 누구나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2020년 5월 18일)부터 모든 가족의 마스크의 대리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족 구성원(동거인 포함) 중 한 명이 본인의①공인 신분증과 ②가족관계증명서(가족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동거 확인)..

커피사마리아을지로갬성을 마시는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방문했던 카페 '커피사마리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커피사마리아는 역기준 을지로 4가 역 근처, 세운 상가 근처에 있는 카페예요. 처음에 찾아가느라 조금 헤맸는데 저희와 비슷한..

내친댕소내친구 댕댕이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오랜만에 친구댕댕이와 함께 데이트를한 기념으로 자랑을 하려고 합니다 일명 내친댕소. 내친구댕댕이를 소개합니다ㅋㅋ 저희가 간 곳은 인천의 아네모오네라는 카페인데, 애견동반이 가..

아네모오네댕댕이와 함께하는 신포동 디저트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c 휴가 기념으로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신포동을 갔어요! 요즘 신포동에 새로운 카페들이 많이 생겼던데 저흰 아네모오네라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이 카페를 선택한 제일 큰 이유! 바로..

서울카페서 최애 빵 찾기 [내부링크]

저는 빵순이 겸 떡수니라 하루에 한 끼는 꼭 먹고 있어요. 베이커리 빵도 맛있지만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먹는 빵도 얼마나 맛있게유~? 01. 명동 카페 케이코쇼텐_미스터피넛토스트 명동역 1번 출구 근처에..

싸이비콘서트비 공연 연상 (+ 놀면뭐하니 예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싸이와 비가 함께 했던 콘서트를 좋은 기회가 생겨 보게 되었어요. 공연 명도 싸이비c입니다. 맞는데 아닌 듯 맞는 공연명(..) 역시.. 콘서트는 올림픽 체조경기장이 최고..

헤어제품 후기핑크다이아 헤어에센스 [내부링크]

출처:11번가 이 제품도 다니던 헤어숍에서 사용하던 헤어 에센스. 디자이너분의 말을 옮기자면, 이건 단백질 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끈적임이 없고 아무리 많이 발라도 드라이기로 열을 주면 머리카락에 다..

헤어제품 후기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내부링크]

출처:쿠팡 이 제품은 다니던 헤어샵에서 마무리에 발라주던 헤어오일인데 강추강추 하셔서 구입해봤다. 향도 좋고 생각보다 소량씩 쓰다보니 한병 구입해서 꽤 오래 쓰는중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큰 장점은 머리..

오제도시간을 되돌리는 커피 한모금 [내부링크]

종로5가역에는 레트로감성 물씬 풍기는 오제도라는 카페가 있어요! 문에 적혀있는 '시간을 되돌리는 문'이라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니랍니다 근처 카페들보다는 커피의 가격대가 있는 편이예요 그만큼 다양한 커피..

니지라멘종로5가, 아늑하게 즐기는 라멘 한그릇 [내부링크]

종로5가에 새로운 라멘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새로운 곳은 또 가봐야 직성이 풀리기에 점심시간에 방문했답니다:) 오제도카페 맞은편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엑스배너가 없었으면 지나칠뻔했어..

동숭동커피대학로, 드립커피의 향과 맛에 빠지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대학로에 위치해 있는 '동숭동커피'라는 카페예요 벌써 한 3년..4년? 정도 꽤 오래된 저의 단골 카페랍니다. 동숭동커피는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을 하셔서 덕분에 카페에 들어갈때마다 기..

부부식당대학로, 분위기와 맛을 즐기는 곳 [내부링크]

부부식당은 대학로에서 2주에 한번 정도 가고 있는 곳이에요 내부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깔끔해서 격식 있는 자리에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전 특히 점심을 자주 먹으러 가고 있어요 요즘에는 로제 소스 오므..

타스카페대학로,브런치를 즐기다 [내부링크]

대학로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싶을 때 오는 곳이에요. TAS PLATE가 바로 그 메뉴!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초록 초록해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자리를 잡고 설레는 마음으로 브런치를 기다립니다 짠, 브런치..

긴급재난지원금 #5. 카드사별 콜센터· ARS 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15일부터 전화로도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사별 전화번호 확인해 주세요 1. 신한카드 콜센터: 1544-7000 / ARS: 1522-7777 2. KB 국민카드 콜센터: 1588-168..

긴급재난지원금 #4. 카드사별 신청 주소 (링크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부터 코로나 19로 인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카드로 신청 예정이신 분들은 첨부해드린 각 카드사별 링크 클릭해주세요! 1. 삼성카드 https://www.samsungcard..

레시피봄기운 가득 냉이튀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어머니의 음식 솜씨가 좋아 모든 음식의 종류를 집밥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오늘 자랑하고픈 음식은 봄기운 가득한 냉이 요리예요. 무엇이든 튀기면 맛있지만 냉이는 그 특..

리뷰LG GRAM 15인치 노트북(15Z90N-HA76K) [내부링크]

블로그를 다시 오픈해보고자 장바구니에 고이 모셔두었던 그램을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보태보태병이 이런 걸까요..? 정신을 차려보니 계획했던 예산보다 많이 오버되었지만 그만큼 좋은 노트북을 사게 되었..

챔프커피을지로,햇살과 커피한잔의 여유 [내부링크]

어느새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계절이네요 코로나로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던 터라 '벌써?!'라고 느껴졌어요. 오랜만에 동료들과 힙지로를 느껴보고자 세운상가에 있는 챔프커피에 잠깐 봄기운을 만..

리뷰유리아주 : 배리어덤시카토너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은 유리아주 배리어덤 시카 토너 사용 리뷰예요 또 하나만 사지 못하고 3통을 한 번에 결제..ㅎㅎ 용량은 1병에 250ml입니다 제가 이걸 구입하게 된 건 함께 근무하는 분의 생생한 후기를 들었..

냠냠버거성북동,너와 나의 수제버거 [내부링크]

성북동에 위치한 '너의 냠냠버거'는 제가 좋아하는 곳 중 한곳인데요! 이번에 오랜만에 방문했답니다 다양한 메뉴 중 저는 냠냠버거와 연근튀김 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웨이팅이 많아서 주..

리뷰시오리스 :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클렌저 [내부링크]

필소프레쉬토너 리뷰에 이어 오늘은 사은품으로 받은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피부타입때문에 클렌징 워터 외길인생... 클렌징 로션이 궁금했던 찰나에 너무 좋은 기회였어요..

리뷰미스터트롯 CD 개봉기 [내부링크]

아직은 미스터 트롯보다 프로듀스 101이 관심 있지만 감사하게도 CD를 선물받았어요. 곧 열혈 팬인 엄마 꺼가 되었지만 그전에 잠깐 개봉기를 남겨보려고요 시디는 각각 2CD로 두 가지 버전이 있어요 합치..

리뷰커피빈 달고나 크림라떼 [내부링크]

요즘 달고나 커피가 유행이죠? 만들어볼까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벌써 커피빈에서 달고나 커피가 나왔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달려갔어요 cc 커피빈에서 파는 정식명칭은 달고나 크림 라테! 4,800원이에요...

리뷰유리아주 :제모스토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 올해 저의 스킨케어를 책임질 토너를 유리아주에서 구입했어요. 예전에는 토너를 안 하기도 했는데 확실히 했을 때랑 차이가 크더라고요. 요즘은 적어도 3스킨 (귀찮으면 2 스킨)을 하려고..

비스트로주라대학로, 스테이크 즐기러 와주라 [내부링크]

홍대 맛집으로 유명한 '비스트로 주라'가 대학로에도 생겼어요. 대학로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는 저에겐 참으로 반가운 소식 특히 점심에는 부채살 스테이크 정식을 9,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이날..

리뷰율립 : 천연립스틱 '고추장' [내부링크]

피부에 조금이라도 건강한 걸 찾다가 관심 갖게 된 비건 화장품 중 무려 립스틱! 스킨케어 종류는 많이 봤는데 립스틱이 비건!! 그것도 이름이 고추장이라니 꼭 써보고 싶었어요 율립의 리스틱은 아이들이..

리뷰시오리스 : 필 쏘 프레쉬 토너 [내부링크]

요즘 비건 화장품이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무려 제철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이라고 해서 토너를 구입해봤습니다. 1. 전성분 상품사진만 봐도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제주에서 수확한 유기농 하귤이 72% 함유..

건강보험료 '코로나19 경감' 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건강보험료 지원이 시작된다고 해요 2020년 3월부터 5월까지 무려 3개월! 모두에게 적용되는건 아니고 경감기준이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시길 바라요:) 1. 대..

긴급재난지원금 #3. 지급수단별 특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의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와 신청방법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지급수단별 특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지급 수단은 크게 ①신용,체크카드 ②선불카드 ③지역사랑 상..

긴급재난지원금 #2.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소개해드린 코로나 19 긴급재난지원금 조회방법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급수단 별 신청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해요 01. 신청주체 대상가구의 세대주 신청이 원칙...

긴급재난지원금 #1.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4일부터 코로나 19로 인한 긴급재난지원금 조회가 시작되었는데요! 조회 및 추후 신청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요일제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본인의 마스크구입일에 가능하다고 기억하..

해로커피성북동,한옥에서 만나는 커피 [내부링크]

성북동에는 곳곳에 예쁘고 아기자기한 카페와 음식점이 많아요. 한성대입구에 종종 가던 카페가 이전하면서 슬퍼했는데 새로운 카페를 알게 되어 너무 기뻐요 바로 '해로 커피'라는 곳이에요 해로 커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