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uch의 등록된 링크

 2mu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맛없는 사과 활용법 배 귤 참외 한꺼번에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제철에 나는 과일들은 상큼하고 달달하니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무엇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과일보다 좋은 간식은 없는거 같아요. 요근래 비도 많이 내려서 마트나 시장..

아이유 콘서트 9월17일 단독 공연 [내부링크]

2022 아이유 콘서트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국민가수 우리 아이유. 팬클럽이나 덕질은 하지 않았지만 언제나 마음속에 상큼하게 자리잡고 있는 우리 아이유님. 2년동안 코로나 시국에 콘서트가 없었어..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이제 뜨거웠던 여름이 점점 물러가고 신선한 가을이 오면서 슬슬 이사 시즌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새로운 건물과 집에 입주를 앞둔 분들께 유용한 새집 증후군 없애는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새로 지어진..

여름철 적정 습도 관리방법 [내부링크]

연이은 국지성 집중호우와 높은 기온으로 습도가 오르락 내리락 난리 브루스인데요. 습한 날씨가 지속되니 눅눅하다 못해 축축한 실내와 높은 온도로 곰팡이, 퀘퀘한 빨래냄새, 쉽게 상하는 음식으로 인해 건강까..

침수차량 확인방법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이번 장마가 끝난 후에 2차 장마라고 하며 내린 비가 정말 엄청나게 많이 내렸습니다. 이번 침수피해로 보험 접수된 건이 7600건이 넘었다고 하니 그 피해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엔화 투자 방법과 개인적인VIEW [내부링크]

오늘 하루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요즘 부동산도 힘들고 주식시장도 힘든 상황입니다. 보통 일본 엔화는 7년 사이클로 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개인적으로도 많이 궁금해지네요. 참고로 전 일본에서 10..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요즘 신분증은 안가지고 다녀도 핸드폰은 누구나가 가지고 다닐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갑의 카드를 줄이는 방법이 발표되어서 이렇게 급하게 정보를 드려요. 이제 더이상 플라스틱..

바이낸스 가입방법 쉬워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방법에 대해서 아주 쉽게 설명드릴께요. 사실 소액으로 조금 하고 있고요 몇년전부터 꾸준하게 봐오고 있어서 이렇게 글을쓰네요. 사실 주식도 마찬가지고..

카톡 차단 확인방법 지금 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보통 사람과의 관계를 맺어가면서 우리들은 살아가고 있어요. 누군가에게 서운하거나 화나거나 할경우에 카톡을 차단하는 경우도 간혹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카톡을..

편의점 택배 보내는 방법 손쉬운 GS25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주르륵주르륵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은 일찍 퇴근을 하고 아이들 옷을 힌번에 정리를 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금방금방 자라나서 그런지는 몰라도 작년에 비..

소고기무국 맛있게 하는법 우리집 가보 레시피 [내부링크]

예전부터 어머니가 즐겨해주시던 소고기무국을 드디어 소개할께요. 레시피는 사람마다 전부 다르잖아요 손맛도 전부다르고. 하지만 언제나 한결같은 맛을 자랑했던 어머님이 즐겨해주시던 우리집 가보 레시피를 공..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진짜 맛나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비가 오는 오늘 하루입니다. 비가 오는 오늘 같은날에 어울리는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그전에 잠깐 일상을 말씀드리면 코시국이 끝난거 같은데..

장기보유 특별공제 세금 줄이기 가능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부동산 매매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양도소득세에 관한 부분에 대해서 잘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부동산 매매로 인해 양도차액이 발생되었다면 그 차액에 대해서 새롭게..

부동산 가계약금 반환 요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서울을 중심으로 집값이 급격하게 뛰고 있는 중에 부동산 시장에서 관심거리중 하나는 계약해제 요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들어서 매매 계약을 위해서 계약금 까지 준 상황에..

부동산 가계약금 반환 요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서울을 중심으로 집값이 급격하게 뛰고 있는 중에 부동산 시장에서 관심거리중 하나는 계약해제 요구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들어서 매매 계약을 위해서 계약금 까지 준 상황에..

부동산 셀프등기하는 방법 간단명료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한번쯤은 부동산 셀프등기를 시도해 보고싶어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고 있는 분들이 계실거 같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등기를 하기 위한 서류들이 엄청나게 많으며 절차 역시 낯선..

아파트 시세조회 간단방법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아파트 시세조회에 관한 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를 가기 위해 집을 알아볼 때에는 시세를 조회하는 것을 필수로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왜 해봐야 되는지 이유를 알려드리며 그리..

612부동산 대책 핵심 포인트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며칠전 윤석렬정부에서 발표한 621부동산 대책에 대해서 핵심 포인트만 콕콕 찍어서 알려드릴께요. 정권이 바뀐지 얼마 안되었지만 앞으로의 부동산정책에 대한 기조를 알아볼수..

부동산 직거래시 주의점 [내부링크]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집을 구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공인중개사나 다양한 웹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게 되는데요. 하지만 어느정도 부동산에 대한 상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부..

금리인상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최근 기준금리 상승 폭이 두달 연속 최대 기준으로 올라서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주거와 투자 목적을 가지고 재테크 하시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손해와 치명타가 이어지고 있습..

2022년 하반기 부동산 전망 feat.공인중개사 [내부링크]

목차 서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장맛비가 끝나고 계속해서 무더운 한여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도 요즘 날씨처럼 계속해서 뜨거운 시장을 연출하면 좋겠지만 오르막길이 있으면..

김포아파트 급매물로 매도? 대응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김포아파트 급매물로 매도해야 돼는지? 조금더 관망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고민해본 글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김포..

카카오뱅크 주담대 금리인하 확대 [내부링크]

목차 카카오뱅크 주담대 금리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는 주택담보대출을 이용중인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내고자 5년 고정형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금리를 내린다는 아주 기분 좋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발표일 언제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며칠전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미국을 따라서 빅스텝을 했네요. 빅스텝이란 한번 금리를 대폭 올리는 것을 말합니다. 이제 대한민국의 기준금리도 2.25%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