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sunday의 등록된 링크

 2pmsun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결과가 나왔다 [내부링크]

호달달 얼른 광고를 달아주시옵소서 열심히 블로그를 하겠나이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했는데 결국 거절이군 2주를 넘게 기다렸는데 좀 섭섭하네 ㅠㅠㅠㅠ 좀 더 투데이 올려서 진입해야겠다

전기차 유지비 얼마나 들까? 2년(5만km) 전기차 볼트EV 후기 [내부링크]

전기차 유지비 진짜 얼마나 나올까? 나도 타면서 얼마나 나오는지 진짜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당 전기차 볼트EV기준이고 찾아보니 18년 5월 구매해서 출장도 꽤나 다녔다 차타고 여행도 생각보다 많이 다녀왔음(명..

내가 볼려고 남기는 블로그 체험단 신청 [내부링크]

1. 소녀체험단 https://blog.naver.com/tiqmfh 소녀체험단 : 네이버 블로그 소녀체험단은 싸이트 모집이 아닌 타켓 설정 모집으로 진행합니다. 광고주의 니즈에 따라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체험단 모집..

마일리지 모으기 1편 ! 항공동맹을 알아보자 (스카이팀 / 스타얼라이언스 / 원월드) [내부링크]

이때까지 제가 올린 글은 신용카드에서 마일리지만 모으는게 최고의 재태크다 https://2pmsunday.tistory.com/50 가성비 최고의 마일리지 적립 카드 한번에 알아보자 그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왜 마일리지를 모..

[항공 마일리지] 마일리지로 항공권 발권하기 !(PC/모바일) [내부링크]

발권 예시 및 가격 스카이패스(대한항공 or 스카이팀) 발권 예시입니다! 여기 오른쪽 상단의 스카이패스를 눌러서 보너스 예매 52500마일리지에 6만원만 더 내면 유럽을 간다 이 맛에 마일리지를 모으는구나 대..

가성비 최고의 마일리지 적립 카드 한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그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왜 마일리지를 모아야할까? 마일리지를 모아야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요즘 같은 세상에 비행기를 안타는 사람이 있을까? 특히나 사회 초년생들은 이제 결혼준비도 해야한다 나와 내 와이..

경주 피자&맥주(피맥) 맛집 황리단길 '987피자' [내부링크]

코로나를 피해 대구 근교로 이동 ! 대구에서 갈만한 곳들 중에서 가장 만만한 경주에 들렀다 와이프랑 경주는 처음인가? 황리단길 근처에 가서 뭔가..경주에 오면 한식을 먹어야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한식만..

한강뷰에 맛있는 음식까지 '세상의 모든 아침(세모아)' [내부링크]

사실 여기는 예전부터 알아놨던 곳인데요 결혼식 하기 전부터 결혼식장 알아보다가 서울에는 이런 곳도 있네~ 하고 기억해놨던 곳입니다 드디어 세상의 모든 아침에 브런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름다운 한걍을 보..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3) [내부링크]

두근두근 #웨딩촬영 날! 사진에서 보심 #그사순 스튜디오는 대덕시장 옆옆 건물인데요! 대덕시장쪽으로 들어가셔서 저 건물 뒤쪽으로 가보시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4층으로 고고! ..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2) [내부링크]

2편은 내가 한 #웨딩촬영 준비 그리고 #웨딩촬영꿀팁 을 적어보려고 한당 먼저 내가 직접 손품을 팔아 찾아낸 것들 중 가장 유용했던 자료 2개! https://blog.naver.com/pleasure43/221384580009 전) 웨딩플래너의..

[결혼준비] 대구 인물중심 웨딩스튜디오 -그가사랑하는순간(그사순) 후기(1) [내부링크]

플래너님과 계약할때만 해도 #웨딩촬영 은 먼 얘기군 했는데... 클쓰마쓰 전 플래너님께 카톡이 옴!!!! 허허허헣 네?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요? 처음 상담할 때, 스튜디오 촬영은 10년, 20년이 지나서 봐도 촌..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380 회사에서 사용하려고 구매 [내부링크]

https://youtu.be/U76_H1FLU50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 후기 내돈내산 회사에서 몰래몰래 스마트폰을 하려고 산 키보드 진짜 오랜만에 내돈주고 기기를 샀다 이전부터 저 무선키보드가 다들 필요할까?? 싶었..

대구 동성로 빵집 겐츠 베이커리 빵지순례 필수코스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보다 검증된 티스토리에 다시 리뷰를 남겨요 대구빵집 동성로 베이커리 겐츠베이커리 부산에서 이미 대히트를 치고 온 빵집이며 겐츠베이커리 부산 빵지순례에 이어 대구 빵지순례에도 꼭 들러야..

부업으로 회사다니기 프로젝트! 다양한 재테크 종류 [내부링크]

직장인으로서 부업을 하기에는 뭐가 제일 괜찮을까 부동산 / 주식 / 유튜브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부업을 하고 있지만 내 시간이나 공간을 최소화 하는게 가장 관건이라 생각한다 주업을 하면서, 즉 나의 시간과..

모델하우스 둘러보기 - 대구역 오페라더블유 [내부링크]

회사 동기가 담첨되어 쓰는 오페라 더블유 참고로 이 친구는 청약통장만 있었고 가점은 엄~청 낮은 상태였다 아파트를 1도 몰라서 나보고 같이 가자고 부탁해서 같이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았고 그래도 몇..

대구 북구 깔끔한 헤어샵 경대북문에 있는 미용실 추천해요 [내부링크]

경대북문 토리헤어 경대북문점에 머리하러 갔다왔어요 요즘 새치가 많아져서 검은색으로 집에서 염색하고 갔숩니당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위치는 경대북문에서 투썸 쪽으로 가다보면 1층 세븐일레..

대망의 웨딩드레스 3차 피팅! 나의 본식드레스는? - 대구 석미송 웨딩 [내부링크]

힝힝 10분 지각을 해땅ㅠㅠㅠㅠ 4시 30분 예약 이었고 5시에 다른 커플 예약이 돼있는지라 맘이 급했는데 그래도 기분좋게 피팅하고 왔당!! 조금 더 시간여유가 있었더라면 포스팅을 위해 1벌 더 입어봤을텐..

대구 웨딩 촬영 메이크업 - 석미송 김슬기 실장님 [내부링크]

#석미송 #김슬기실장님 의 메이크업을 포스팅 하는 날! 넘나 신나고요고욬ㅋㅋ 히히 #웨딩촬영 가기 약 2시간 전에 샵으로 가서 메이크업을 받았당 처음에 지정을 해야하는 건지 뭔지는 모르..

웨딩메이크업 받고 웨딩드레스 2차 피팅! - 대구 석미송 웨딩 [내부링크]

이 글을 포스팅하는 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촬영 은 #결혼식 3-4개월 전에 하는게 일반적인데 대구는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한 업체로 지정하기 때문에 웨촬 메컵..

대구 드레스투어 드레스 착샷까지! - 클라라대구, 석미송 웨딩, 마리엘, 디아몽 [내부링크]

참 추웠던 18년 11월 23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레스투어 #드레스투어팁 을 먼저 알려드리자면, 1. 본인 스타일의 드레스 사진 많이 찾아놓기 (투어갈 샵 인스타 팔로우는 필수!) 2. 머메이드도 입어보..

혼수 가전은 어디가 제일 저렴할까 - 백화점 / 하이마트 / LG베스트샵 / 삼성디지털프라자 [내부링크]

사실 1시간 남짓 되는 예식보단 오래오래 쓸 혼수 중에서 가전 선택 더 중요하기에!!! 일단 백색가전은 LG아닙니까! 라고 생각하면서 둘러보고 사느라 LG위주로 샀어요 (2020년 기준 에어컨은 삼성 것을 샀고, 만..

대구 결혼식장 투어! 웨딩홀 결정하는 날 - 씨엘드포레, 라온컨벤션, 수성스퀘어 [내부링크]

투어에 나서기전 맘에 드는 웨딩홀을 한 세 곳정도 정해놓기 위해 엄청난 손품을 팜.. 폰을 어찌나 들여다 봤던지.... 일단 내가 원했던 웨딩홀의 특징은 1.차분한 느낌 (미러볼 싫어;; 대형스크린 싫어;;;; 인위..

대구 결혼준비 웨딩플래너 비동행? 동행? - 이혜린 플래너님 추천! [내부링크]

결혼준비를 시작하려면 워킹? 계속 "남편감으로 어떠냐"고 어필을 하더니...하.. 어느새 난 남자칭구 부모님과 식사를 하고 있고 다행히 어머님 아버님의 따뜻한 환대 속에 2019년 4월의 어느 토요일로 날을 잡았..

4월 봄 예식 청첩장 준비 벚꽃 청첩장! - 바른손 청첩장 & 청첩장스탬프 [내부링크]

으아아아아아아아 결혼식 62일 남은거 실화??? 우리는 시아버님께서 청첩장이 조금 일찍 필요하다 하셔서 일찌감치 여러군데서 샘플을 받아봤다 진짜 미친듯이...... 바른손 청첩장 비핸즈 카드 봄카드 청첩장 보..

결혼준비 모바일청첩장 꼭 해야할까? 종이청첩장 대신 ? [내부링크]

#바른손청첩장 에서 종이청첩장을 만들면 #모바일청첩장 은 무료로 제공되는데 뭔가 디자인들이 흔하고 맘에도 안들었당..ㅠㅠ 근데 또 막상 비싼돈 들여 따로 하자니 굳이??? 라는 생각도 듦 그러나 요즘 추세..

대구 본식드레스는 어디? 친구의 본식드레스 최종피팅!! - 대구 디아몽웨딩 [내부링크]

나보다 보름정도 일찍 결혼할 예정인 내 친구!! 오늘 본식드레스를 정하기 위해 최종피팅을 하러 서울에서 대구로 내려온다고 하길래 일단 입은거 다 찍어서 꼭 보내라고!! 나도 하나 골라볼거라고!! 했더니..

신혼집 침대 추천 - 시몬스 뷰티레스트 허브, 한혜진 프레임 [내부링크]

신혼 부부는 침대가 매우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잠들고 일어날때마다 진짜 아 침대 잘 샀다 https://2pmsunday.tistory.com/27 [신혼집 인테리어] 2. 침실 - 24평 좁은집 안방 꾸미기!! 시몬스 F2179, 오투 협탁, 서..

[신혼집 인테리어] 3. 주방 - 24평 좁은집 꾸미기 추천하는 식탁, 카페장, 코렐 그릇, 가전, 주방도구 [내부링크]

와우 얼마 전 올린 #신혼집 인테리어 거실편 조회수가 매일매일 장난이 아니에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엔 #주방인테리어 를 공개해봅니다 일단 저희집 주방은 구조가 진짜 최악입니다 하하하 (..

[신혼집 인테리어] 2. 침실 - 24평 좁은집 안방 꾸미기!! 시몬스 F2179, 오투 협탁, 서랍장, 화장대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침실인테리어 소개까지 왔어요 저의 거실, 주방 인테리어에서 이미 느끼셨겠지만 저는 자잘한 소품으로 집을 꾸미진 않았어요 소위 인스타갬성 충만한 그 헨리마티스 그림ㅋㅋㅋㅋㅋ..

[신혼집 인테리어] 1. 거실 - 24평 좁은집 꾸미기 소파부터 75인치 TV장(거실장)까지! [내부링크]

결혼식 준비도 준비지만 그것은 60분 길어봐야 2시간이면 끝나버리.. 넘나 찰나인 것 (그 찰나 포착하겠다고 돈 많이 쓴 사람 나야나) 신혼집 가구&가전은 그런 찰나가 아니쥬!!! 최소 몇년에서 몇십년동안 껴..

해외인턴을 하면서 아쉬웠던 점?? [내부링크]

Q: '아 내가 이거 미리 한국에서 준비하고 왔으면 더 좋았을걸' 하는 것은? 솔직히 미국에서 1년정도 인턴생활을 하고 오면서 미리 준비를 못해서 아쉬웠던 것들은 많은데 첫째로 '영어단어'라고 확실하게 말씀드..

커넥츠 서포터즈 그리고 취업 준비는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나 같은 지잡러도 나름대로 이름 있는 회사를 갈 수 있다고 희망을 주고 싶어서 학교 후배들 강의?? 꿀팁을 알려준다고 하니까 평일이 아니라 주말이라고 5명만 왔었다 이게 실제 지잡대의 현실이라는 생각이 들..

대구 앞산에 위치한 등갈비 맛집 팔덕식당 [내부링크]

대구 앞산에 위치한 등갈비 맛집 앞산 카페를 가기 전에 행정복지센터 옆에 있어서 등산하기 전/후에 들리기 좋아요 원래 대구는 동인동 찜갈비로 타 지역에는 유명? 한데 대구사람 1도 관심 없어요 가보신 분들은..

대구부케 투웨이(two-way) 부케, 부토니에, 코사지로 본식사진을 빛나게 [내부링크]

전 사실 결혼 준비 중에 드레스보다 부케 사진 보는 게 훠어어어얼씬 재밌었어요 폰에 저장된 결혼관련 사진 중에서 부케 사진이 젤 많다능ㅋㅋㅋㅋㅋㅋ 늘 부케가 중요하다고는 생각했는데.. 요새 보내주신..

대구 예쁜 웨딩 본식 부케를 찾아보자 [내부링크]

결혼준비가 드레스는 사실 드레스샵에서 고르면 되지만 부케까지 골라야하니 머리가 아파요 ㅠㅠㅠ 어떤 부케가 어울릴지도 모르는 상황 드레스 먼저 고르고 나서 그거랑 어울릴 그리고 식장이랑도 어울릴 부케를..

내돈내산 대구 맞춤정장/예복 추천후기 - HK테일러 대구앞산점 [내부링크]

대구 결혼 후기는 왜 이렇게 #내돈내산 후기가 없죠 온통 광고들 뿐이에요 ㅠㅠ 실제로 산 예복 후기 남겨요 예복 맞출때 후기는 아래 후기 참고하시구요! https://2pmsunday.tistory.com/19 불러오는 중입니다..

대구 신랑, 혼주 맞춤 예복 준비 - HK테일러 대구 앞산점 [내부링크]

19년 1월 10일에 #웨딩촬영 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그 전에 예복 맞춰서 촬영때도 이쁘게 입고 또 한 벌 대여 해주는 서비스도 있다고 해서 18년 11월 7일에 HK테일러 대구앞산점을 방문했당ㅋㅋ #결혼 예복을..

네이버 크리에이터 어드바이저와 티스토리로 넘어온 이유 [내부링크]

오 네이버에 이제 이런게 생겼다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크리에이터를 위한 것이 생기다니 들어가는 방법은 통계에 들어가면 이런게 있다 어드바이저라쓰고 비참함이라 적으먼 될려나 확실히 네이버 블로그는 홍보..

대구 웨딩 본식 DVD 샤나라필름(aka.색감깡패) 영상 후기! -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내부링크]

1분 본식 DVD 인스타 영상 ccc https://youtu.be/ae-WT1Wbnhs 요즘 대세는 사진보다 영상이니 결혼식인데 영상 업체를 맡겨야하나 고민을 엄청 많이 했습니다 왜냐하면 기존에 찍어줄려던 친구가 안된..

대구혼주한복은 서문시장? 대봉동?? 수성스퀘어(호텔수성) 더리라한복 [내부링크]

#대구한복 사실 대구 한복은 대부분 서문시장이나 대봉동 웨딩거리를 먼저 생각하시죠? 그런데 시장에서 부모님이랑 한복 보러 다니고 ㅠㅠ그런 거 진짜 저는 결혼하면서 그런거 제일 하기 싫었어요 우리는 맞춤예..

그야말로 대박난!!!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대구 본식스냅/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내부링크]

얼마 전 수성스퀘어에서 예식을 마치고 이제 슬슬 결혼식 감이 잊혀질때쯤 !!! 김원영 작가님으로부터 카톡이 띠링 상세보정본이 도착!!!!!! 전 이 날만을 기다렸습죠!!!!!! 왜냐면 이미 색감..

보자마자 탄성을! 본식스냅같은 서브스냅 - 김원영스냅 (대구 수성스퀘어 수성호텔 피오니홀) [내부링크]

스튜디오 촬영이야 다시 하면 되지만 결혼식은 다시 못한다는 생각에 본식스냅을 #혜윰 으로 선택한 후 #서브스냅 을 알아보기 시작했당ㅋㅋㅋ 같은업체에서 작가2인을 할 수도 있었지만 나는 뭔가 #본식스..

서울에서 모셔온 주례없는결혼식 사회자!! EZMC강동원대표님 - 대구 수성스퀘어 피오니홀 [내부링크]

결혼식을 몇 번 다녀보니 확실하게 다짐하게 됨 무 조 건 전문사회자 써야겠다!!!!!! 친구가 사회를 봐주는 예식이 물론 잘 진행되면 베스트지만 1. 신랑신부도 벌벌떠는데 친구도 같이 떰 = 버벅,..

유부남이 남기는 결혼 후기! 혼인신고 방법과 등록기준지? [내부링크]

와이프가 네이버 블로그에 남긴 후기지만 남편의 입장에서도 한번 남겨보고자 티스토리에 옮겨적어봅니다 와이프에게 근로자의 날에 혼인신고 하러 가자고했어요 왜냐하면 와이프는 주말에, 저는 평일에 일해서 같..

바이헤이데이 쇼파구매 에코클린 솔직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미 1년가까이 되어가지만 아직도 화가 나네요 바이헤이데이가 요즘은 잘 팔리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싸다면 싸고 비싸면 비싼 이 쇼파를 다른분들은 저와같은 일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대구 롯데백화점 11층 VIP 라운지에서 무료 커피 [내부링크]

혼수를 롯데백화점에서 사니까 VIP로 등급을 올려줌 https://2pmsunday.tistory.com/6 백화점별 웨딩마일리지 직접 이용하고 비교 총정리 결혼준비 대머리 유망주 구두쇠가 대구에 있는 왠만한 싸다는 지점 직영..

백화점별 웨딩마일리지 직접 이용하고 비교 총정리 [내부링크]

결혼준비 대머리 유망주 구두쇠가 대구에 있는 왠만한 싸다는 지점 직영점과 백화점을 다 돌아다녀봤는데 혼수는 무조건 백화점에서!! 가 결론입니당 신혼부부라고하고 최대한 해택을 땡겨가는게 최고에요 ..

코로나19 일소 손소독제로 예방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도 아닙니다 정말~ 블로그에 마스크 구매하는 법이랑 마스크 5부제에 대한 내용도 썼는데요 우리집을 코로나로부터 지켜줄 일소 손소독제 리뷰도 하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코로나19 마스크 5부제 오늘부터 시행! 대리구매와 알아야 할 사항 [내부링크]

오늘부터 마스크 5부제를 실시했습니다 아직 내용을 잘 모르시는 분들 일반적으로는 대리구매가 불가능하지만 연령대 별로 대리구매가 가능한 부분도 있기때문에 확실히 알고 구매하러 가셔서 헛걸음 하는 일 없..

팔공산 파스쿠찌 가산산성점에 들렀다 [내부링크]

#팔공산 #가산산성점 주차장도 20대? 엄청 넓고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다 산속이라 조용하고 이 근처에 카페는 여기 하나 뿐 근처에 스톤카페가 있긴한데 거기는 사람이 많고 바글바글할게 뻔하다 파스쿠찌를 평..

결혼 후 기록을 블로그에 담아야지 [내부링크]

내 나이 30 많지도 적지도 않은 나이에 취업한지 만1년이 되자마자 유부남이 되었다 이제 3개월차의 유부남인데 나를 힘들게 하는건 전부 부부사이가 아니라 주변사람들 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듯 암튼 처음 결..

어느 것 하나 부족한 부분이 없었던 결혼식 - 수성스퀘어/석미송/그사순/대구혜윰/김원영스냅/샤나라필름/강동원사회자/부케드/더리라한복 [내부링크]

아래 글은 와이프가 네이버 블로그에 쓴 결혼 후기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 다시 생각해도 잘 한 결정인 것 같다 현명한 와이프 덕분에 완전 깔끔하고 결혼식 끝나고 칭찬 엄청나게 받았어요 지인들에게 사회..

LG 정수기 냉장고(J851SN33WJ) 1년 사용 후기와 고려할 점 [내부링크]

LG 정수기 냉장고 J851SN33WJ 먼저 제품은 백화점에서 구입했고 18년 12월 구매했습니다! 벌써 시간이 약 1년 6개월 정도 되었네요 2년까지는 반년 정도 남았지만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실제로 제가..

986c76320628455b909a59df3eebfa33 [내부링크]

986c76320628455b909a59df3eebfa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