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6955의 등록된 링크

 30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의 보안성과 발전 [내부링크]

자동차... 더 이상 교통수단으로서의 기능만이 아닙니다. 발전 기술로 가열하는 팔걸이에서 즉시 메시지를 재공할 뿐만 아니라 셀프 주차 시스템, 충돌 경고 시스템, 자동차 단 등의 기능도 재공할 수 있습니다...

[송가인, MC몽 타이틀곡 '지난유행' 피처링! 역대급 만본인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바쁜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 중심, 이번에는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송가인은 최근 MC몽 더블 타이틀곡 중 인기의 피처링을 맡았다고 하는데요.이 소식이..

방탄소년단 진 | A Beautiful Painting of Seokjin is Shown at an Exhibition ~~ [내부링크]

One of the student at King Saud University painted Seokjin in purple hair and this painting of Jinis shown at an exhibition in the college of pharmacy. This painting of Jinisso beautiful ᅲᅲᅲᅲrᅲ..

BTS 방탄소년단 지민 남친짤 배경화면 공유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방탄소년단 지민/방탄소년단 배경화면/방탄소년단 배경화면/방탄소년단 배경화면/아이폰 방탄소년단 배경화면/지민 GIRLE/지민 GIRLE/지민 GIRLE/지민 GIRLE/지민 GIRLE/지민 GIRE MOVIREMON! 저장시에..

희철이네 신동한 PC방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per Junior 김희철 씨와 신동 씨의 유튜브를 본 적이 있습니까?희철이네 신동인 PC방 채널입니다. > 게이더하는 희철 씨와 신동 씨, 유아돌 가수 러블리즈 씨들000!상상했어요?연예인분들이 게임을..

20하나9년 미스트롯 미국공연 (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하와이) 대박 [내부링크]

미스토롯토오메리카 공연(LA샌 프란시스코 라스 베이거스 하와이)에서 열렸고 LA는 하나하나/91에 페챠은카리조ー토입니다. 뉴스 기사를 발췌했으니 참고하세요.~ > '미스트 로트'의 주역 6명이 미국 투어에..

호주여행 +하나7/Soul origin/ John mills himself/시드니 스쿠터 라이다 첫사용기/bunker coffee/센트럴마켓/캥거루포인트 야경 이야~~ [내부링크]

남편이 떠나고 과인은 쓸쓸히 카페투어를 하기로 결정했다. > 뉴 나쁘지 않다.날씨 진짜 안 좋아. > 간단히 밥 대신 먹을 샌드위치를 사러 온 soul originSoul Origin Queens Plaza Shopping CentreKIOSK LG하나 7..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블랙 미러(Black Mirror)』 |섬뜩한 묘사와 날선 시각이 다sound긴 디스토피아 SF 시리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른바 잘 된 하드 SF의 요건의 1개는 현재를 합리적으로 영사하고 가까운 미래를 " 그럴듯하게"투사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기술의 발달이 가져올 미래 양상을 과학적으로 묘사하는 한편, 이것이 가져올 사회문화..

트로트가수 미스트롯 송가인사진 자켓촬영 이쁘네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랙송입니다말해봤자 뭐해!!! 요즘 유행하는 성대세, 브리 송블리 노래 가수예요.아무튼 메인송가인 사진부터 척! 제 1단 걸어놓고 포스팅할게요.미스토롯토송카잉님 10월 8첫 충청 남도 태안에서..

[송탄 필라테스] 가수 로시, 필라테스로 잠을 깨우기! ~처럼 [내부링크]

가수 로시(Rothy)가 최근 필라테스 스포츠의 근황을 SNS에 공개했습니다. > 로시는 나쁘지 않는 프지 않고 인수 타에 '잠을 일으키자(feat. 목각 인형)'라는 글과 해시 태그를 올리며 필라테스 체육중의 사진 2장..

6-첫. [광고찍은 펭수] 빙그레 붕어싸만코 x 펭수, 세상 힙한 광고 본인왔네요. 그렇기때문에 자이언트 펭TV 펭수구독자 200만 돌파, 기타 다른 광고 소식 등.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제 새벽에 잠에서 깨 유튜브를 틀었더니 펜스가 빙빙 찍은 붕어빵 광고가 올라왔어요.그럼 최근 몇 주 동안 펜 수의 새로운 뉴스를 조금씩 풀어보겠습니다. 0. 뭐라고 해도 먼저 알리고 싶은 펜스의 소식은 유..

넷플릭스 위쳐 - 괴물 사냥꾼의 판타지 드라마/ 헨리 카빌 의 게롤트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위차 시즌 하나가 끝났어요~ > 위처는 원래 소설이 원작이지만 게임을 통해 접한 사람도 많을 겁니다.^^ (그 중, 자신도 포함) 처음에 ps4에서 우이쵸을 만났을 때 그 충격으로 알려졌다.w어..

[방탄소년단 뷔] 뷔의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캐롤(Happy Christmas)은 아직 미완성, 벌써 아미들에겐 일2월의 노래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확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네이버#NAVER#V라이브#VLIVE#BTS채널#죠도강망에에#아미#ARMY.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Carol#한 2월의 음악#AlreadyDecemberA..

미래의 자율주행차 시장을 노리는 라임 개발 스타트업! 정상라임 ~~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산업 안전#라이더(LiDAR)#증권형#상환 전환 우선주 인공 지능으로 모든 사물과 기술이 연결되는 4차 산업 혁명은 지금 익숙한 개념 이프니다니다. 기술이 발전하는 방향은 거대해서 피할..

자율주행차보다 '비행 자동차' 시대가 가장제1 먼저 온다? 인터비즈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자동차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는 자율주행차다. 미국 독일 하나 하나본 등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이미 정부와 자동차회사, IT중소기업들이 손을 잡고 자율주행차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다. 이에 비해 허거의 매..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보기도 돕는 ‘자율주행 기술’ 좋네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자신의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접하고, 이 기술들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한참 지난 일입니다. 어두웠던 기술은..

최근대세 '김민아 아나쁘지않아운서' 좋네요 [내부링크]

이 스포츠를 즐기고 보시는 분에게는 익숙한 김민아 나쁘지 않는 운서 JTBC방송국의 기상 캐스터를 하면서 방송에 입문한 그녀는 20하나 9년 LCK롤 챔피언스 전문, 나쁘지 않는 운서로 활동하 슴니다.게임을 중계..

넷플릭스, 왓챠 플레이 가격 알아보기. (20하나9년 6월 기준) 봅시다 [내부링크]

필자는 넷플릭스와 왓처를 동시에 사용한다. 서로 중복되는 영상도 많지만 넷플릭스는 자체 콘텐츠가 좋고 왓처는 보고 싶었던 추억의 만화, 영화가 많아서 굳이 따지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오가의 매일매일은 넷..

영화 <미드소마> 리뷰 볼까요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가 있습니다. 민감한 사람들은 영화 관람 후에 읽어주세요.*만 1'신체 훼손'에 대한 거센 저항감이 있다면<미드 소마>관람을 피하세요.* <유전>이 입맛에 맞지 않으면 <미드소마>는 더욱 견디기 어..

넷플릭스 <위쳐> 게롤트역에 헨리카빌 캐스팅 ~~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 게롤트 역에 헨리카빌 캐스팅 <맨 오브 스틸>, <저스티스 리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등 대형 영화에 출연하며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는 헨리 카빌이 넷플릭스에서 제작하는 <위처>에 출연합니..

평택형사변호사 평택소음주운전 교통사고 변호사선입니다이 필요한 이유는 정보 [내부링크]

> 평택 형사변호사 법률사무소 승리입니다. 한국의자신라에서는소리주운전이사회적문제를이야기하고있어요. 이른바 윤창호법이 시행되면서 소리주 운전 단속 기준과 처벌 수위가 대폭 강화됐는데도 소리주 운전 문..

TV BOX 개요와 제품추천 (feat. 크롬캐스트 사지마라).PDF 봅시다 [내부링크]

> er-3https://www.ilbe.com/485개 874474 > 20개 4. 하나 2. 하나 3개 3:25:38잘 아는 사람도 있지만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아주 유익한 이에키이 되었다 중간에 하나로 요약 이쟈싱 후반에 자신 온 5번 선택 부..

KBS 국민예능 '1박21 시즌4' 1방 시청률 15.7% 출발 봅시다 [내부링크]

KBS국민 연예'한박 2일'시즌 4, 한편 시청률 한 5.7%출발 > 친숙한 포맷에 new의 얼굴을 지우고 돌아온 KBS 2TV의 간판 에눙'한박 2일'네 봉치에 시즌밖에 5%대 시청률로 출발하며 원조 국민 연예의 저력을 펼쳤다..

음주운전과 음주측정 거부(불응), 음주투아웃에 대해 알아봅시다. 짱이네 [내부링크]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면 음주 운전이 되어 술에 취한 상태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을 우이우이하 것이다.도로 교통 법은 "운전 면허를 받은 사람이 음주 운전을 하면 운전 면허를 취소하거나 1년 이..

[JeongUBi : 정우비] GTA5 이다무 :더러운 작업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우비입니다GTA5두번째입니다!무는 더러운 작업자입니다.등급:87.00%최소 랭킹 55플레이어:하나~4 더러운 작업자의 풀 에이, 적어도 랭킹은 55입니다 무지만 글마가 없어도 쉽게 맞출 수 있는 난이도..

[넷플릭스 추천]넷플 새롭개 드라마 추천/넷플 신작/넷플릭스 최근 새시즌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꼼꼼리뷰 네모공주 자매입니다 소개 금 1은 1사각이 최신의 책 NO스포츠 없이 넷토후릿크스도라마 새 시즌의 업데이트 신작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 개시!신경제 정책(드라마 5개 추천 ..

트렌드 로드 뉴욕 임파서블 _ 김난도, tvn shift 제작팀 !! [내부링크]

발리에서 1개월 살다. 제주도에서 일주일 동안 살 거야. 최신 새 트렌드다. 어디어디살아볼래? 여행은 살아보는 것이여라는 에어비앤비의 브랜드 캠페인은 새롭게 부상한 여행 트렌드를 충분히 반영한 이야기인 동..

[스포추가] #TheGreatBTSBillboardHunt 해시태그와 요즘까지의 떡밥들 정리............. 방탄소년단(BTS) 정보 [내부링크]

> 할리우드에 나온 까닭 모를 선전상에 반원 7개, 아래는 하나 소개에서 뭔가 다른 가수와 콜라를 예상하는 중. > > So I turned it upside down andadded more color and they are 7 shadows#TheGreatBTSBillboar..

[자율주행] 판교자율주행모행모터쇼 국제포럼 지식의 항연 그렇기때문에 궁금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서 더 흥미로웠던 것은 바로 국제포럼이었습니다. > 첫 1차와 21차에서 열리고 있는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국제 포럼!국내외의 자율 주행 그와은료은상학 연 마스터 20여명의 과다..

방탄소년단 슈가 만든 곡 너희무 기대된다 20200일3일 Yoongi updated in Twit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슈가 만든 곡 너무 기대된다.방탄소년단 슈가 언제 잤는지 응원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수학 피아노 수학 신청곡 수학 프로듀서 수학 믹스테이프 수학 셀카 수학 오고스투디 수학 시소 수학 홀리 수..

[드라마] 블랙리스트 The Blacklist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미국 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주력으로 보고 있는 미국드라마. > 블랙리스트 The Blacklast는 범죄수사물입니다. > 주인공 레이먼드와 엘리자베스 킨의 감정싸움을 재미있게 벌인 범죄 수사였다 > America FBI의 첫..

[신촌내과]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맛있는음식 ~처럼 [내부링크]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음식 > 안녕하세요 신촌 연세대병원 내과 호흡기 클리닉입니다.무더운 여름이 지하로,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

수면다원검사병원, 녹내장 위 험도 줄이고 뇌손상도 예방해요 봅시다 [내부링크]

> 모든 병의 최선의 예방책은 조기발견입니다. 수면장 아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면장의 아이로 발생하는 합병증을 빨리 고치려면 발견해야 한다. 수면이 부족하면 혈압이 증가하거나 불편하게 되어 면역력이 약해..

[후기] 우주로의 도전 - '우주를 향한 끝없는 도전'을 제하나최근 만나쁘지않아보세요~ 대구 여름방학 가볼만한곳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좋네요 [내부링크]

> 7월 5일 시작한 '우주에 대한 도전'국립 과학관 법인 공동 특별전을 사진으로 망그와잉 보세요~ > 그러면 특별전으로 가볼까요?항상 날은 모두 구조와 함께 실제로 촬영한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 국립..

[자율주행, 틈새를 찾아서③]금시 시작입니다, 대차량통신(V2X)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KIPOST입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하나 8.0하나.30에 갱신된 자율 주행 시리즈를 계속 전하고 올리겟슴니다.-차량 통신(V2X)플랫폼은 GPS과 와이 파이, 블루투스, LTE라디오(AM·FM),..

홍대 헤어메이크업샵 추천 :: 메이크업 좋구만 [내부링크]

>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는 것 같은, 본인의 최애기 메이크업 플레이스!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모으러 갔다 왔다. 이벤트를 봐야하는 것도 있고, 오한상은 아봉인서메이크업 후기로! 홍대부근 일정이 있..

[RM(남준) 생하나 서포트 모소음]......... 좋네요 [내부링크]

> > > 조남준 RM 25세가 발생할까 응원 Part1Seoul·꿈이 시작된 곳 보스의 정류장의 선전 장소:학동 버스 정류장 23-114지하철 7호선 학동 역 7번 출구 때에:8/16-9/15가장 사랑하는 당신에 발생할지 축하.끝까지..

주택관리사 아파트관리소 와~~ [내부링크]

> 2020, 주택 관리 회사의 하나 2차 차량에 통과 준비!주택 관리사 아파트 관리 소장 취업 필수 자격증 > 아파트와 공동 주택 관리 사무소 취업에서 정년 없이 한할 수 있는 전문직을 원한다면 주택 관리..

자율주행, '교통사고 제로' 궁극의 기술에 도전하다 좋네요 [내부링크]

우버, 리프트, GM, 볼보의 공통점은 무엇인가? 바로 2020년 자율 주행 차 상용화를 앞둔 회사까지 다니다. 여기에 구글의 웨이모까지 가세한 자율주행차 시장은 본인의 날이 경쟁이 가속화되고 있다. 시장을 뜨겁..

[chart data 속보][추가] BTS의 'Love Yourself 轉 Tea 볼까요 [내부링크]

> 빌보드 200:6위(5)BTS, Love Yourself전 Tear 46,000(26,000, 순수한 판매| 모두 하나 26,000판매)*최고점:#한.................................둘째주는 하나 0위권 밖으로 밀려날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6..

피를 보는 꿈, 피흘리는꿈, 피 나 이야~~ [내부링크]

피를보는꿈 피를흘리는꿈 피가 나쁘지 않다. 오는 꿈 혈몽몽으로 피를 본다면? > 자신이 피 흘리는 꿈길, 꿈길, 꿈길, 꿈길 등을 보면 흉몽인 경우도 있습니다.결론적으로 색깔이 어둡고 명랑한 피는 대부분 흉몽..

레드비트즙 고지혈증 좋구만 [내부링크]

비트즙 추천 티웰 레드비트즙 소견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건강즙을 매번 입에 넣어 드시더라구요! 환절기라 감기에 걸리기 쉬웠고 건강을 위해 레드비트 즙을 주문했습니다.레드비트즙이 역시 고지혈증에 좋다니 부..

넷플릭스 드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Our shining days(섬광 소녀)_2017의 개봉작 > China음악대결영화인데 개인적으로 노다메+못주는 비밀+나의 소녀시대를 섞은 견해다.China의 전통 악기가 전문인 학생이 노다메 칸타빌레를 보고 튕겨져 내려와..

녹내장 치료는 타 좋구만 [내부링크]

> 녹내장은 눈으로 받아들였을 때 정보를 뇌로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시신경 섬유층의 손상이 진행돼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질환이다. > 안에서는 한가지 정량의 방수가 발생하여 순환하는데, 어떠한 원..

편도선염 입원 병원에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 주의 화제를 앞에 두고 두 번째 녀석이 열이 나기 시작했어요.어린이집에 다녀와서 열이 난 줄 알았는데 병원에 도착하니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 옆에 앉으래서 옆에 앉으면 고개를 획 돌립니다. > > > 열도..

축농증 재발하기 이야… [내부링크]

> 축농증이 부비동염과 같으냐고 물어보는 분이 많아요.스토리는 다르지만 같은 의미입니다. > 머리뼈가 뻗어 생긴 텅 빈 공간을 '부비동'이라고 합니다.부비동 내부는 작은 솜털과 점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

생명이 먼저다 첫3 대박 [내부링크]

[유튜브 로그인] 하기에는.. g이름 하나 계정의 어린이용 데와 패스워드!카카오 톡 가입할 때 만든[**@gmail.com], 유튜브의 로그인 하고. 엄직이와 댓글이 너무 깊어서...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

매탄동이비인후과 급성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탄동이비인후과 코코이비인후과입니다감기가 특히 걸리는 계절이 되면 특히 급성 편도염 환자가 급증합니다. 아무래도 급성 편도염은 감기 증상이 나타나고, 감기가 회복되고 나서도 발생하기 쉬운..

늑대꿈 해몽 꿈으 대박 [내부링크]

길몽 늑대에 쫓기고 두 사람의 일생을 산다 돌아가는 꿈처 소음에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나중에는 행운이 열고 1개 제대로 다닐 것으로 꿈꾸고 있다.늑대가 곡식을 마당에 쌓아두는 몽재물과 돈이 생겨 집이 넉넉하..

안구건조를 유발하는 자탈역질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주 성모안과입니다. 드디어 삼복더위 속에 마지막 예기복이군요! 이웃들은 보양식을 많이 하셨나요?오한상은 안구건조를 유발하는 자가면역질환인 쇼그렌증후군, 백내장 전문안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 꿈해몽 ] 개 나 짱이네 [내부링크]

[꿈의 해몽] 개과 인오는 꿈을 깨우는 꿈 풀기 > 개에게 물리는 꿈은 나쁘지는 않다, 나쁘지는 않다보다 아랫사람이 나쁘지 않아 부하들로부터 배신당하는 하나가 될 수 있는 꿈이다.개에게 물려 피가 나쁘지 않은..

송가인 신곡 어 와~~ [내부링크]

송가인의 어머니 아리랑 뮤직비디오 하나부.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송가이다(쵸웅심| Ga In Song)가수 출생-1986년 12월 26한개, 전남 진도 학력·중앙대 sound의 악극과 학사 데뷔-2012년 싱글..

물고기꿈해몽 물고기먹는꿈 죽은물고 이야… [내부링크]

새해 물고기 관련 꿈을 꿨다면 무슨 뜻일까.재미로 본다"생선"관련의 꿈의 솔루션 꿈. 처음이다.생선을 딴 쿰지에웅가 오를 가능성이 있다는 징후. 2. 많은 고기잡이를 한 꿈 꿈 청운, 횡재 손 등에 관여한..

[Teclast] P10HD LTE 이야~~ [내부링크]

> 최신 태블릿 시장은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보급형 태블릿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아 이런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중견 기업들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NCS기반 직 좋구만 [내부링크]

국한 커리어개발원이 주최하는 NCS 기반 직무자격증을 취득해 봅시다.안녕하세요 최사장입니다요즘 중간고사 끝의 사람이라 여유가 생긴 분들 많이 있을텐데요 #직무자격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국한 경력 개..

넷플릭스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저의 집은 tv, 수신료로 2500원만 낸다. 그 이야기라면, 공중파에 ebs까지밖에 안 나온다는 내용...정화 보고 싶은 종편 예능이나 드라마가 있을 때는 핸드폰에 옥수수 켜서 TV에 연결해 보는 결혼 때부터 습관이..

악인열전 - Grand Th 짱이네 [내부링크]

디지털 게이다에 관련 없는 사람들조차 한두 번쯤 흘려들은 적이 있는 유명한 게이다 "Grand Theft Auto" 시리즈 오히려 개인의 취향에 맞지 않고 속상해하는 게이머들보다 게이더의 해악을 널리 설파하고 척결하..

82년생 김지영 그렇기때 대박이네 [내부링크]

> 노예가 노예로서의 삶에 잼에 익숙해지자 놀랍게도 모자의 다리를 묶고 있는 사슬을 자랑하기 시작합니다. 어느 사슬이 빛났는지, 더 무거운지를. 그렇기 때문에 사슬에 묶이지 않은 자유인을 비웃기도 합니다.-..

KFAA/프리저브드플라워 자격증수업 보존화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KFAA/한정 플라워 아티스트 협회 프리죠브도우후라와ー 자격증의 수업 아카이브를 만든 diy시각 즐거운 휴 1 지내시나요?이번 주에는 종강반이 속속 있어서 아쉬움이 크고 긴장한 것 같습니다.스토리하기도 민망할..

오산 편도결석 수술 후 재 이야… [내부링크]

오산 편도 결석 수술 후 재발할 수 있을까요? 더웰 병원 > > > > 성남 편도 결석 수술 후의 재발이 걱정된다면, 자웰 병원의 동탄 편도 결석 수술 후의 재발의 현실성은 어느 정도 과가 될까요? 샤를 폴 병원, 수..

고혈압 환자들은 어떻 ~처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pae 이호씨입니다.높은 혈압의 환자는 체육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체육을 하면 안될까요? > 미쿡 스포츠 의학회에서는 운동은 높은 혈압의 예방과 조절에 우선적인 비결로서 제안하고 있으며,..

밝은세상안과 :: 맞 대박이네 [내부링크]

> 65세 이상 노인성 안질환 입원율 1위.바로 백내장을 1콧눙 스토리입니다. 보통 본인은 아프지만 치료하지 않으면 실명하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가 필요합니다. > 초기에는 뿌옇게 흐릿해 보입니다.중기로 갈수록..

조세호섭외 SBS 개그 콘테스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이에요 션이에요:) 오늘은 개그맨 조세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쵸세호은 하나 982년 8월 9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200한살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A9, 미디어 소속 개..

[드라마 리뷰] JTBC <초콜릿> 1화: 이야~~ [내부링크]

>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 중인 초콜릿!앞으로 오면 계절 학기도 끝나는구나!(아직 기스토리고사은 끝나지 않지만...)^^?오랜만에 정주행하는 드라마를 탐색 중이었으나 믿어 보면 하지원 배우가 새..

갑상선암 초기증상과 이야… [내부링크]

최근 많은 연예인들이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암과 달리 진행속도가 느리며, 예후가 비교적 좋은 편이라 "좋은 암, 거북암" 등으로 불리는 갑상선암의 초기 증상..

드라마 터치 인물관계도 및 등장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 터치 인물 관계도나 등장 인물의 줄거리, 몇 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기쁩니다 받나에용*^^*2020년 교은쟈뇨은에 새로 시작하는 첫 드라마인가요~형형색색의 포스터가 눈에 띄는 만큼 개성적인 작품..

76_더 킹: 헨리 ~~ [내부링크]

> > "운명의 앞 페이지를 넘기기도 전에 새 생활의 장이 벌어졌어요 " 넷플릭스에서<더 킹:헨리 5세>를 보았습니다. 이 작품 극장에서 꼭 보고 싶었는데. 나의 게으름을 탓해야 할 것입니다. "결혼 이야기 \"..

연예인 부동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연예인 부동산 시리즈에서 신봉성 건물 부동산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신봉 송준섭은 2013년에 종로구 삼청동 건물을 약 12'억원에 인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부지 면적 119.88 연..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안보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많이 다루고 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의 시간을 모두 빼앗아버리는 드라마를 중심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조금 긴 호흡으로 다가가면 좋을 것 같네요. 정말 더..

영화 리뷰 확인 [내부링크]

<유전>은 정확하게 좋았습니다. 이다팩트도 강했고, 가래떡밥도 많았어요. 점프스케어에 의지하지 않고 관객에게 충분히 서항시감을 주었습니다. <유전>을 본 계기는 황석희 번역가의 sns게시판 덕분이었는데, 직..

편도결석 구취의 원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가 sound식을 먹으면, 목에서 이물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이때 무언가를 뱉으면 쌀알 크기의 노란색 알갱이가 과일이 올 수 있습니다.평소에 옳지 않은 양치질 연습으로 인해 편도결석이 발생하거든요..

[고용노동부 청년기자단] 취업성공패키지 2단계 '다음날 이야~~ [내부링크]

> 자격증 1,2개는 필수 스펙이라는 요즘 아르바이트와 공인 영어 성적 등 신경 쓸 많은 취업 준비생으로서는 비용 면에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최대 200만원까지 교육비를 지원하고 주고, 출석률에 의해..

쌈채소중에서 최고 상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상추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상추는 그냥 먹어도 되지만 고기와 함께 싸서 먹으면 더 맛있는 야채입니다.그런 양상추는 그냥 고기와 함께 먹었는데, 좋은 효능이 숨겨져 있다면 어떨..

'무한도전' 31일 종영한다… 확인 [내부링크]

송고 시간| 2018/03/07 16:36 >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2006년부터 방송하고 온 MBC TV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무한 도전'이 온 31일에 종영한다.MBC예능국의 권 석 본부장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