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6955의 등록된 링크

 3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20하나9 국제농업박람회, 미리 만본인는 LS트랙터 [내부링크]

> 올해는 특히 많은 태풍이 우리 자신들에게 영향을 주었습니다. 지난주에도 태풍 타파보다 강한 미탁이 갑자기 불어 제주와 남해안을 시작으로 전국에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요즘 가을 태풍이 많은 가운데 모든..

미드소마 Midsommar 후기 [내부링크]

> 코로나 덕분에 방콕하면서 넷플릭스와 영화만 보고 있다;(졸업작품 구상해야 할 사람, 나), 실은 핑계로 얼치기 관련 이야기라며 무엇보다 놀래키지 않는 공포영화라고 해서 보게 됐다. 잔인한 것은 봐도' 놀라..

[재난에서 살아남기] 화산 폭발에 대한 모든 것! 화산 폭발 시 대피 행동 요령 [내부링크]

> 최신 백두산 천지를 중심으로 화산분화 징후가 자신하면서도 백두산이 정스토리 분화를 할지, 어느 규모로 폭발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화산폭발은 우리 신라에서 다소 생소한 자연재해입니다.피해 정도..

학점은행제 사회복지사자격증취득비결 도전해보고 싶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entos_team 학습 멘토의 육지곤 선생님이다. 인간으로서 대를 이어가는 것만큼 중요한 일도 없어, 저출산 시대라 칭하는 현재도 최소 한도의 한명쯤은 애기를 가지려고 계획을 하시는 분들도 기..

질문책방 인공위성 10월 서울 독서모이다 #31 사랑하는 사람과의 기억 어떻게 포장하셨나쁘지않아요? 2주차 단애 _ 댁무 달콤해서 끝나쁘지않아버린 짧은 사랑 [내부링크]

> > 바쁠때도있고힘들때도있는데시간이부족하고몸도부족하면그해야하는많은것들중에서본인을제일먼저포기하는예기해주었으면좋겠습니다.봉인눈 그 많은 것을 그대 희희가 없으면 이길 자신이 없거든요-봉인눈..

랑콤의 세계 여성의 날, 안소희 주연 단편영화 <아노와 호이가> 유출 [내부링크]

세계 여성의 날이었던 3월 81. 랑콤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의 행복을 주제로 단편 영화<아노와 호가>를 유출했지만 영화<스캔들>,<배우>을 연출한 이재용 감독과 다 함께 배우 앙소히과 연우진이 몽골에서..

편지 꿈해몽 [내부링크]

#편지 #꿈의 해몽 > #스승 이과인 #선배님 편지받는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고 그 기쁜 소식을 듣는다. 경사, 정보, 합격, 당선 등의 길조였던 #우편함 속 이과인 #사서함 등을 밀봉하는 꿈* 자신이 방안했던 의중..

영화 미드웨이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현실감 느껴진 영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방열. 지난주의 내용에 PM2.5가 심한 날, 어딘가 자신들이 가기에도 무엇을 하고 영화관에 가서 두어, 주위의 평판의 영화"미드웨이"를 감상했다고 합니다. 2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국의 큰 전투 중 하..

샤오미 미패드4 태블릿 후기 (케이스, 강화유리필름, 넷플릭스, 전자책 등) 대박 [내부링크]

딱 일주일이 걸렸다. > 월요일이나 오전에 주문이 있어서, 다소 다음주 월요일에 짐을 받았다. 주문은 인터파크와 첫번 거리와 경매 등을 번갈아 찾아보았는데 옵션이 하나 좋은 곳에서 실시했습니다. 가격은 전체..

넷플릭스의 경제 상대는?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주가가 20%이상 떨어지면서 크메할카이 말인지를 생각하고, 꽃보다 남자는 미래의 경제 상대로 미루어 봤다. 역시 본인 사이에서 가장 핫한 이슈는 디즈니입니다. 디즈니가 20세기 폭스를 합병하고..

방탄소년단 지민(Jimin)" 첫 자작곡 '약속(Promise)' 일억 4000만 스트리밍 돌파! ... K-POP 최고 기록! 대박 [내부링크]

> 하나 2월 3개 발표한 지민의 하나 자작 곡'약속'이 하나 옥 4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사운드클라우드에 발표된 K-POP sound악 중 최고기록으로 현재 역주행을 일으켜 글로벌 팬들의 사랑..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 방청신청 정보 (잠정 연기) 확인 [내부링크]

> 20.02.19갱신 ※'SBS의 유행 가요·슈퍼 콘서트 in, 대구'공연 잠정 연기 안내※, 안녕하세요."SBS인기 가요 슈퍼 콘서트 in대구"홈 차례다.'SBS 유행가요 슈퍼콘서트 in 대구'는 계속 나쁘기 때문에..

2019 KBS 가요대축제 최종 라인업 방송때때로 / MC 어린이린 진영 / 레드벨벳 웬디 부상 송가인 방탄소년단 큐시트 순서 ?? [내부링크]

#2019kbs가요 대축제#kbs가요 대축제#sbs가요 대전의#가요 대축제의 라인 업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아이돌에게 너무 차갑습니다! 어렸을 때는 매년 연예기 가요 대축제를 다 볼 정도로..

하나년만에 드디어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 ㅠㅠ 좋은정보 [내부링크]

네이버에 아이드포스트가 있으면 구글에 아이드센스가 있어요! 네이버보다는 구글에서 홍보수입이 더 많다고 들었는데 더 많이 지불되는 만큼 승인과정도 복잡하고 승인받기가 힘들다고 들었어요.네이버도 어느 정..

[울산 삼산 CGV] 잠자는 거인을 건드렸다 ! 미드웨이 후기 및 8관 좌석 추천 (쿠키영상 X)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빠들 만나서 반가워요. 효불리에요:) 2020년 새해 일진이 시네마를 장식하는 영화는 진주만 전쟁 이후 있었던 미드웨이 해전의 이수 토리를 뒤(뒤)은 오메리카 영화'미드웨이'입니다 c >..

[포토모소리] 2017 어느 여름 석진이의 1상 "월드와이드 핸섬" BTS MEMORIES OF 2017 etc......... 방탄소년단(BTS) 짱이네 [내부링크]

> 작년 엄마로 윤기를 흉내내다 석진아~ > 2016년 말에 춘 쏘리 쏘리 원모 타이입니다 재현한 박석진~(2017여름)영상 > > > > 2017년 여름~ > > 170818... > > > > > 석진이 실물사진~ 현실~ 순정만화보다 더 잘생..

[방탄소년단] 뉴욕타이다스퀘어에서 새해를 맞을 꿈이 생겼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기네아스 블로그> - 덕질편 [방탄소년단] 뉴욕 타이더스퀘어에서 새해맞이 꿈이 생긴 사실 태훈민국에서도 하나월 하나일, 제야의 종소리 같은 건 별로 관심 없었는데 방탄소년단 트위터를 보고 꿈이 생겼습니..

하나90326 UNO (우노) 공식 계정 트위터 알아봐요 [내부링크]

We wouldn't play with your ⇒BTS is getting WILD this summer! Follow us for more #BTS #UNO updates. #BTS x Mattel OMG! 방탄소년단 마텔 우노카드 게임에 자신감 온다! 왠지 포토카드 같고 좋네. > > 방탄..

2019년 5월 드라마 순위 feat. 시청률 임. 유행순 아님 정보 [내부링크]

이번도 순전히 제가 알고 싶어서 들어 보자 2019 5월 드라마 시청률 순위.지난 달에도 드라마 토지를 팔고, 케이블 시청률 순위를 포스팅했습니다 그 때문에 케이블로 1위를 달리던 자백을 다 봤어요 이..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리주운전으로 해임니다처분을 받은 경찰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중 변호사입니다. > 오늘은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소음주 운전으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처..

가수 주(JOO) 과거 미모 댁로네 볼께요 [내부링크]

> 과거 2008년에 "남자 때문에 "로 데뷔한 가수 주(JOO)의 근황이 SNS를 통해서 유츄루카 되어 화재가 도에코잇습니다.'나쁜 남자', '뒤를 돌아봐'를 제외한 다양한 드라마 OST 활동을 하고 있는 호소력 있..

원금보장형 els(주가연계증권) 투자방법 및 주의점 ~~ [내부링크]

els는 2015년 홍콩 H지수의 급락으로 수익률이 떨어지고 트렌드가 한풀 꺾였지만 지난해 글로벌 증시의 호조로 상환 금액이 거의 매 일본어 쟈싱 저 다시 발행 물량이 증가하고 있는 슴니다. 이 글에서는 은행 금..

슈가맨종영#마지막섭외가수#그들이다시모였다!#UN#김정훈#최정원#선물 ?? [내부링크]

안녕 김치비다오우거의 나날의 포스팅은 이 전 마지막 방송에서 끝난 JTBC'슈거 맨'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우리에게 한때 최고의 노래를 부른 가수가 어느 날 갑자기 보이지 않는 그 추억 속에 노래를 듣고..

#옥자 이펙트, 넷플릭스 in 코리아 ~처럼 [내부링크]

[옥자]가 가져온 효과가 분명히 있었다. 넷플릭스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이 흥미로, 흥미가 가입으로 이어진 것 같으니까. 국내에 들어[옥 저]에서 개봉 전까지 Geek에 가까운 사람들이 알고 있는 채널였다면 지..

스마트폰 TV미러링 간편한 연결방법 쉽게 알려드릴게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페니로열이야.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나 넷플릭스, 또는 기타 다양한 비결로 영상을 시청합니다.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이 이제는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

초심자를 위한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4종 추천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본 지도는 무려 1년 가까이 되는 이 시점, 하나 특별한 소개를 해볼까 한다. 국한에서도 넷플릭스 구독자 수가 갈수록 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나쁘지 않고 영화를 주로..

셀프피부관리 간단하게 하는법(트러블ver.)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 영니다 : D 저는 보시다시피 트러블로 인해 피부가 엉망인 상태인데 요즘은 날씨가 나빠서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고 있습니다.원래 이렇게 트러블이 안 올라오고 처음에는 한 명씩 올라오다..

[HMG 저널] CES 아시아 20하나8 복습하기, 친환경과 자율주행 ?? [내부링크]

> 6월 첫 3쵸쯔브토 첫 5쵸쯔카지 열린 CES아시아 20최초 8에서는 자동차 산업의 전시가 특히 돋보였습니다. 물론 이 첫월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최초 8만 아니라 최근 몇년간 CES의 주인공은 자동차 산업..

넷플릭스 미쿡드라마 미드 해외드라마 따라잡기 최근 보고 있는 시즌들 메시아 원헌드레드 종이의집 리미트리스 범죄의재구성 and 반헬싱 오행자객 얼터드카본 쉐도우헌터스 볼께요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드라마를 시즌완료한것까지 몇편을 보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 문장에 추천도 했는데, 요즘 전해드리는 드라마는 보고 있는 것, 보고 있는 것, 볼 방법이 없는 것 등을 기준으로 정리해 봅니다. 최..

벌금 납부 비결 및 절차(법원, 검찰) (sound주운전 사건후미조치 도주치상 난폭운전 위험운전치상) 형사 반성문 쓰는법과 양식 이야~~ [내부링크]

> 요즘 각종 도로교통사범의 중소 음주운전, 도주치상, 사고후 조치, 위험...운전치상, 치상, 난폭운전, 보복운전 등으로 검찰청에서는 정식재판(구 공판)에서 기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초범의 경우 법원..

h.e.r. 역대 최악의 가수 !! [내부링크]

지난번 내한도 가수가 취소했고 이번에도 가수가 행사 전날 공연을 취소해 취소 내용을 보자마자 곧바로 SNSI cant understand how you cancel just a day before without any apologies라고 답글을 달았다. > 그..

TV 노트북 어린이폰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화질 HD, 4K UHD 해상도 화질, 넷플릭스 모바일 화질 개선 설정 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TV노트북의 아이 폰 안드로이드 넷플릭스 화질 HD, 4K UHD해상도 화질, 넷플릭스 모바일 화질 개선 설정 발보프오 항상 다양한 기기에서 넷플릭스 영상 화질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 조사합니다.-TV에 넷플릭스..

다이어트로 완전 달라진 개그맨 류후(後)!!! 이야~~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오가의 매일 다이어트로 바뀐 개그맨 류의 다음 근황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왜 중요해!? 한 번 보세요. 개그맨 류다음은 KBS 개그맨으로 활약할 당시 큰 체구에서 나오는 육중한..

자율주행자동차 사고 시 민사책임 부담 증거 봅시다 [내부링크]

> 한 현행 법의 규율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 제3조 및 제5조 현행 자동차 손해배상보장법은 인간의 자동차 운행을 전제로 '자동차 보유자'에게 책이 다보험 가입을 강제하고, '자신을 위해 자동차를 운행하는..

#가장 아름다운 #할리우드 여배우 대박이네 [내부링크]

할리우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 #할리우드는 매우 본인으로 재능있고 아름다운 #여배우로 가득합니다. 그들의 인지도와 급여가 서서히 확신하도록, 그들의 주요 남성 대조군과 하나 놓이도록 개선되고 있습..

미드 자막 사이트 짱이네 [내부링크]

> '미드'를 보신 지 오래 되신 분은 아시지만, 입문하신 지 얼마 안 되신 분은 잘 모르시지 않으냐는 의견을 듣고 올립니다.그러다 보니 상식선에서 알았으면 좋았을 것은 예전에는 아마추어 자막 제작자(취미)가..

[영화] 영화 '미드웨이' 보고 온 후기!! ?? [내부링크]

#미드웨이 후기#영화의 장려하자#새해 영화#놀이의 장려하자#미드웨이 장려하자#최근 개봉한 영화 당일 영화'미드웨이'을 보고 왔는데 소견보다 훨씬 재미 있었으니까 글을 썹니다!! 이 영화는 작년에 2월 3일일..

BTS WINGS Concept Photo 1~4고화질 모음/방탄소년단정규2집컨셉포토1~4모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WINGS Concept Photo 하나정국/랩몬 > > > > > > BTS WINGS Concept Photo 2가지나/지민 > > > > > > BTS WINGS Concept Photo 3. 석/태형. > > > > > > BTS WINGS Concept Photo 4단체의 샷+슈프밍 사이.. 석..

높은 혈압 예비결 확인해 보세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혈압은 갑자기 나타나는 병이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천천히 발병합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정확하게 혈압을 체크하는 것이 좋고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 그러면 고혈압 예비결은 어떤 비결이 있는지 알아..

앱스플라이어 연말파티타로행사,신년타로카드운세-타로,페이스페인팅,네1아트행사(버찌와타로여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웃분들, 연예기를 또 잘 보내고 계세요? > 망년회이지만 많은 연회입니다 보니까 타로카드 이벤트 문의가 많이 와 있어요.분위기 좋은 곳에서 매점하는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인들과 동료들과 훈훈한 스토..

넷플릭스다큐 고양이는 건드리지마라 좋구만 [내부링크]

> 일급 살인 부모가 다큐멘터리 출연해서 아들이 불쌍하다 사랑한다면서 책까지 내고 돈벌이를 했는데 다 보고 생각한 생각은 제목만 보고 동물다큐멘터리인 줄 알았는데 결국 인간 얘기다. 하나 시간의 분량으로..

CJ 대한통운 편의점택배 대전허브 사망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홍배배입니다.엊그제 cj대한통운 대전허브지점에서 사망문제가 있었습니다. > 나도 기사를 직접 본 것이 아니라 매일 택배를 하고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곳이 있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대전..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예기을 즐겁게!(블 알아봐요 [내부링크]

Netflix Mids추천 쥬이 얘기 즐겁게!(블랙 썸머, 킹덤 시즌 2,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편하게 정보 알리미! 시즈니입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 Mids를 추천하려고 포스팅했어요!점점..

율량동 갑상선 / 자가면역성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량동갑상선 / 엔도내과 입니다.오노 씨는 율량동 갑상선/엔도내과에서 자가면역성 갑상선염을 예방하는 비타민 D에 대해 알아봅시다. 비타민 D는 골격과 치아를 형성하는 칼슘의 체내 흡수를 용이하..

[하지동맥의 허혈성 질환 ?? [내부링크]

> 하지동맥의 허혈성 질환, 방치하면 괴사·다리 절단까지 국민의 영양과잉상태와 식생활 관행 및 생활양식화천 등으로 인해 동맥경화증의 주요 원인이 되는 당뇨 및 비만 인구가 점차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 >..

빅히트, 'BTS 정국 C 이야… [내부링크]

> 거제도 음악방 관계자 C씨를 정보동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법 위반 및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A 씨 측도 C 씨를 고소할 의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0년 2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설날이 지그완 면 곧 2월이 다가오는데요!그래서 저는 2020년 2월에 방송 예정인 미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2020년 2월, 미드는 어떤 일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당장 시작해 봅니다! 2020년 2월 추..

혈액순환에 좋은 소음 짱이네 [내부링크]

> 제 남편은 젊었을 때부터 스포츠를 계속 해서 술도 마시지 않고 식습관도 좋았어요.그래서 늘 건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남편의 기력이 떨어져 실망했다는 게 느껴졌죠. 40대 중반이 지난 후부터는 부..

자율주행 볼께요 [내부링크]

제가 타고 있는 차량에 반자동 운전 기능이 있어서 장거리 이동하면서 한 번 테스트 해봤어요. 혹시 모르니 브레이크 쪽으로 발길을 두고 80km정도의 거리를 운전대에 손을 가볍게 올린 상태로 달리고 보니 당싱무..

홍삼의효능 잊 봅시다 [내부링크]

홍삼의 효능을 잊는 스토리아한 일, 다가오는 설에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려야할지 매년하는 느낌입니다.아까 건강에 우선해서 생각해야 할 부모님께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저는 올해의 진생가 홍삼정승스틱으로..

급성편도선염 한의학적 봅시다 [내부링크]

> 환절기, 특히 지금과 같이 추운 겨울, 역시 한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항상 찾습니다. 하지만 특히 감기가 목구멍에서 시작돼 가벼운 감기에 걸리면 급성 편도선염까지 심해지는..

[LH] 국한토지주택공사 신설 자회사 행정직원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거복지사 전문의 주대리입니다. 한국 토지 주택 공사에서 정부"공공 부문 비정규직 근로자를 정규직 전환 추진 계획"('17.07.20.)에 의한 시설 관리, 청소, 경비·안내, 취사, 상후(뒤)및 콜 센터..

넷플릭스 영화 폴라 POLAR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임.넷플릭스에서 매번 미드만 보고 있다가... 이번에 좀 재미없는 걸 봤어요. 용의자들도 무리한 트릭으로 가득 찬 스릴러물이지만 어쨌든 봤기 때문에 시즌 초반까지는 봤어요. 근데 봐서 나..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전지현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 킹덤 시즌 2마침내 3월에 돌아옵니다.이제 촬영은 2019년 6월-7월에 종료한 상황입니다. > 2019년 1월 251공개된 킨 돔 시즌 1은 6부작으로 큰 반향을 얻었습니다.전체적인 줄거리는 병든 왕을..

중국의 어메리카 인공위성 이 정보 [내부링크]

한 달 전에 확인된 뉴스에서 미국으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최악의 해프닝이 일어난 것처럼 보이네요. 미국의 당초의 첨단 기술로 제작해서 궤도에 올린 인공 위성 9개를 중국 정부가 묵묵히 착실하게 잘 쓰는..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미도소마 이 전<미도소마>을 보러 갔어요 이런 건 한낮에 보러 가지 않으면!라고 낮 시간대에 혼자 예약 칠로 보러 갔는데 여자 둘이 커플이 있어 그아잉·통합은 과일처럼 다 혼자 보러 왔다.호불호한 영화라서..

뱀꿈해몽, 큰뱀이 용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난밤, 하지의 매일로부터 천사가 내려와, 함께 동거동락하는 꿈에 이어 예고한 대로, 이번에는 작은 실뱀이 자라, 과인서의 굉장한 이무기가 커져, 이윽고 밤, 하지의 매일로 뛰어올라 용으로 변신해, 밤, 하지..

보하나러 울산 가스보하나러 전제품 비교 봐봐요 [내부링크]

겨울의 고장 난 얇은 1로시아카스보 1러시아 교체시 전 제품과의 비교하고 싶지는 앤 쟈싱입니다.여기에 우루 삼보 1러시아 가스 전문 자격증 보유 업체의 카스보 1러시아 할인 마트가 있습니다. > 울산 린 내가..

동시교정하는 노 봅시다 [내부링크]

> 노안과 백내장은 동시에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수술 기법이 과오입니다. > 미세절개를 통한 초소리파 백내장 수술기법을 이용하여 통증은 없으며..

tvN 역대 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즐거움의 시작! tvN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tvN 드라마가 흥이 많아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본인의 오기 힘든 스타 1의 실험적이 드라마에서 다..

미드소마 감독판 : 확인 [내부링크]

> 올여름 최고의 힐링 영화( , )로 평가되는 미드소마를 감독판에서 봤다. 7월 중순에 영화가 개봉됐을 때는 무슨 영화인지 감이 없자 내 용개 망설였다. 드라큘라 백작 크리스토퍼 리 주연의 1973년의 컬트 영화"..

자격증학점인정 받 짱이네 [내부링크]

1)학점인정자격증 종류 하나)학점인정자격증 종류기준 > 2)학점 인정 기준 -전문 학사:2개와 학사 학위:3개 > 2. 주의 사항 -자격 취득 학점은 교양 학점으로 인정하고 불가능합니다.취득한 자격과..

부산 해운대 센텀 고양이안과 동물병원 도그플러스 '급성시력소실',' ~처럼 [내부링크]

인근 쾌적한 전문진료, 행복한 상할센텀동물병원 도그플러스입니다. 따뜻한 봄날이 계속되다가 갑자기 쌀쌀해졌어요.그래도 차가운 소망에서 봄기운이 느껴집니다.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항상 함께 보는 아이는..

‘매장에 없는’ 물건을 팔아 하나00퍼센트 넘는 짱이네 [내부링크]

디지털의 없는 인생이 어색하게 느껴진 당 하루,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7년 온라인 쇼핑의 거래액은 78조 2273억원으로 전년 대비 19.2%증가했습니다. 그..

아시아본인마일리지로 성수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사롭지 않은 디테일입니다.이번에는 항공사 마일리지 칩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와 #아시아과인항공 마일리지를 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주로 신용카드로 적립되어 있습니다. 내..

[미드영어패턴500+] 지루한 패 ?? [내부링크]

> 당 1포스팅 시작하기 전에 이 책을 보지 않으면 안 되는 쪽을 더 잘 가르칩니다!이 글을 보고 이해하세요!한 care to try this2.turns out he's actually a nice guy3.you of all people should know4.No offens..

젊은 사람도 '운동기능저하증후군' 위 볼까요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 추운 날씨로 운동량이 부족해지기 쉽다. 젊은 나도 평소 운동 부족 상태라면 스포츠 활동이 어렵고 내 안에서 걷기 등 1상 생활 장애가 생긴다'운동 기능 저하 증후군(로코 모티브 증후군)'에 빠질..

넷플릭스 위쳐 시 좋네요 [내부링크]

> 오늘 드디어 넷플릭스 위처드라마 시즌일을 다 봤어요! > 것, 2화까지는 조금 적응하느라 뭐야? 이런 상념이었지만 회가 진행될수록 말도 좋고 배우들의 연기도 일품이고 미스캐시라는 상념보다 과도한 매력..

리뷰 하나하나 ) 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에드스크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반스, 애런 에크하트 주연. > 개봉하기만을 기다리던 영화 공개!김 1, 조조 부모로 봐온 어제 본 백두산보다 훨씬 재미 있었어.사람들은 Japan이 진주만을 공격한 것은 제..

고혈압 증상 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ww새해를 맞아 새로운 방안을 세우고 보셨나요? 나는 20하나 9년을 찾고 보면 여기저기 많이 아파서 병/원에 자주 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새 목표는 통~이 이야기를 하고 잘..

등 통증(흉통)에 관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발산 역 9번 출구 너무 너무 옳은 한의원 안건 상원장이다.교통사고 이후, 본인 일산할에서 발생한 등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본원에 많은 환자분들이 내원하고 있습니다.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에 따라 통..

SNL 코리아 시즌8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카에영여러분 SNL코리아 시즌8을 아시나요?사실 SNL 시리즈는 군대에 있을 때부터 동기들과 재미있게 본 프로그램인데 그동안의 논쟁 끝에 조기 종영된다고 합니다. > 사실 SNL 코리아 시즌8은 지금..

원픽! NCS 기반의 와 볼께요 [내부링크]

특가, 핫딜, 최저가만을 재빨리 소개하는 전사마다.열심히 하고 있는 이벤트 2020-0일-02 착한 가격 굿 딜 상품 소개하겠습니다. > , 두번 다시 없는 가격이지만 8,000원 도서명: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대비..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헷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항시은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는 현대인의 필수품이라고 할 만큼 많은 이용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 > 저는 유튜브, 네이버 tv, 넷플릭스를 보고 있는데 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