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2-6955의 등록된 링크

 3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Run BTS! - EP.91의 비하인드 [내부링크]

기대했던 재미 포인트가 넘쳐났던 미니 골든벨 Run BTS!-EP.91의 비하인드를 지금 위 보스에서 맨 봉인 보세요! > 감상 https://t.co/y6FLeKd9WI BTS behind의 시청을 돌리고 위 보스 앱을 최근 버전(1.3.1)..

미드 프렌즈 대본 공부 i'm afraid~ [내부링크]

rach: guess what?ross: you got a job?rach: are you kidding?i was laughed out of twelve interviews today. i got boots on sale, fifty percent offmon: how do you pay for that?rach: uh..credit card.mon:..

펭수 쿠키 만들기(feat. 조카 줄 선물) [내부링크]

> 버터 450g, 수학 파우더 342g, 달걀 2ea, 소금 3g, 위의 천으로 200g 빼세요. (박력분 140g아몬드 가루 30g, 블랙 코코아 20g) 박력분 570g아몬드 가루 130g의 원단 레시피의 출처는 알리 키친 BTS커스터..

넷플릭스 신작 메시아 감상평 (스포 있음) [내부링크]

> > > Netflix Original 기본적인 콘셉트는 현대 사회에 본 인터 나는 메시아 시즌 1의 10편의 에피소드를 살펴본다 움니다. 열린 교루국로 볼 수 있겠지만 시즌 1자체가 어느 정도 완성도처럼 만들어..

국가기술자격증 경력증명서 번역 공증(대구번역공증, 달서구, 달성군, 수성구, 중구, 북구, 달성군)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대구 달서구 두류역에서 번역, 인증(공증대행) 서비스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다솜번역행정사입니다.오죠케는 브라질이 멕시코를 2:0으로 이겼어요.역시 브라질 축구가 역동적이고 기술이 매..

갑상선기능항진증 영양제 티컨트롤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항진증 영양제 티컨트롤 난 어려서부터 병치레 전문가로 엄마를 괴롭히면서 다양한 질환을 가볍게 앓아보지 않은 병원이 없었지만 그렇다고 또 심각하지는 않고 子供된(?)이니 여러모로 건강관리에 신..

넷플릭스 미드 추천 마리안, 착오 생과 사의 예기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오랜만에 쓰는 넷플릭스미드 추천글이네요.스포 자제하고 썼습니다! 제일 먼저 제가 온 따뜻한 신작 마리안입니다! 총 8화입니다. 프랑스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검색을 미드로 해서 그..

송가인과 조국 스토리 2 - 나의 개혁, 이다자의 개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송가인은 개혁자다.개혁은 가죽을 바꾼다는 뜻이었다. 내용은 간단하고 가죽을 바꾸는 것이며, 그 고통은 도저히 해낼 수 없을 것이다 무엇이나 껍질이 벗겨져 죽는다. 개혁에는 껍질이 벗겨지는 고통이 따른다...

자율주행자동차 어떻게 소견하세요?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반에스다요즘 날씨가 많이 풀려서 너무 좋았는데 눈이 와서 다시 차가워졌어요 눈길 안전운전하시고, 코에서 본인도 조심하세요! 감기조심하세요여러분 광고 보시면 자율주행 코란도가 본인 왔거든요..

자율주행 로봇과 함께 걷는 시대 '실외 자율주행 로봇' 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 로봇과 함께 걷는 시대 실외 자율주행 로봇 > 스스로 학습하고 정확도를 높여가는 딥러닝 인공지능과 로봇 기술은 우리의 현재를 미래로 바꾸는 주역이다. > 이들의 대표 분야는 역시 자율주행입니다...

아자신운서 살인문제 (Judgment Night, 20하나9) - 예고편 및 간단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 스포츠애자 출신 신은서의 지희는 계획 없이 방송사에서 해고된 뒤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재기를 노리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수배 중인 살인범에게서 자신을 취재해 달라는 문재의 전화를 받는다...

[드라마_빅이슈] 속 방송사, 신문사 & 기자 연봉 정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제 하나방송!!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로 취업준비하기!! 생할중 알찬 취업정보 전달 [생할IN 취업in] 푸들 기자입니다. '빅이슈'는 배우 주진모, 한예슬, 조현준, 장혜정 화려한 캐스팅과 장혁린 각본이 만난..

명1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송가인 보러 어머니랑~ 봅시다 [내부링크]

완전 늦은 후기가 되었네. 저번달에 갔다와서 엄마생신이기도하고..평소 트로트가 괜찮은 엄마콘서트장 또 딸들과 함께 있는걸 너무 편하게 생각해서 딸넷처럼 좋을때를 위해 일찍 콘서트예약을 해놨다..이강날은..

[리뷰] Midway (미드웨이) 확인 [내부링크]

> 현실은 영화보다 더 극적 1시가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과거의 기념비적인 사건들이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기억에 남아 역사의 한 순간에 기록됩니다. 그 기록이 긴 가끔 이 책의 영화 소재로 등장하기도 하는..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대단한 기술! 장점과 단점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의 원리, 대단한 기술! 장점과 단점은? >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궁금한 릭고입니다! 오핸시는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여러분은 오핸시 night 약속이 잡혀 있나요? 약속장소에 가려면 다양..

191020 [방탄소년단 진] Saudi Arabia in love with BTS JIN and Epiphany 정보 [내부링크]

진모닝️ Saudi Arabia is in love with BTS Jinsince the BTS Speak Yourself World Tour in Riyadhc. > The live performance of BTS Jin with "Epiphany" left them speechless and completely in love with..

BTS (방탄소년단) 'Make It Right (feat. Lauv)' Official MV 정보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PERSONA 'Make It Right (feat. Lauv)' Official MV #Make It Right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 Make It Right..

펭수굿즈~ 동원 펭수참치 짱이네 [내부링크]

동원, 펜스, 참치, 괜찮은 펜스가 이제 동원참치 모델을... 모두 펜스의 그림이 있는 참치 세트도 좋겠지만, 남극 참치 5개에 펜스, 참치 하나 소개가 세트이다. 설날이 되면 펜스 참치를 따로따로 구입할 수 있다..

‘해치’ 고아라, 정일우-권율과 즐거운 한때…“함께 해요” 볼까요 [내부링크]

고아라가 '해치'를 홍보했어요. 이 13하나 고아라는 본인의 instar gram그램에 "#그의 밤#10시#본방 사수#SBS#월#화#드라마#해치#같이 할게~#ArtistCompany#아티스트 컴퍼니#고·아라#GoAR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영화 리뷰] 미드소마 - 끝없는 밤 (스웨덴 식 공포란 무엇인가)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해 독특한 공포로 극장가를 뒤흔든 유전(Heredity)의 감독 아리아스타가 스웨덴을 배경으로 한 공포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서 보러 갔어요. > 사실 코미디도 그렇지만 공포도 문화적 요소가 많이 반영돼 있지 않..

[미드] Z 네이션 시즌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 Z네이션 시즌 1 시즌 1:1~13이야기 시즌 2~5 좀비 공포 스릴러 (2/5)------------------------------------------------------------------------------------------- 좀비의 드라마..

[부산 감성수채화] 펭수앓이~남극에서 온 펭수 수채화 ~~ [내부링크]

이번주 이사라서 그림이랑 화구를 잃어버릴까봐 미리 싸놨는데 펜스라서 다시 박스 오픈!! 펜스 넘 귀여워 > 펜 허 > > > > > #펜스#펜스, 힘들#펜스 그림#펜스 1라스..

FX타워 하는법 배워보기! 이야~~ [내부링크]

> FX타워 뉴욕점입니다.) 투자를 의견으로 하면 어떤 것이 가장 이미지가 됩니까? 부동부동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주식 등을 스토리로 합니다. 하지만, 최근 뜨거운 투자는 따로 있습니다.평소 투자에 나쁘지 않..

방탄소년단(BTS) 2019.12.15 FANMEETING VOL.5 'MAGIC SHOP' 매직샵3호점 #JIMIN#지민#박지민#JAPAN#MAGICSHOP오사카점2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사진출처 c사진 속 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 시 사진 속 출처 표시! 사건 있으면 자신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 말해주세요 20하나 9. 하나 2. 하나 4하나 5OSAKA.JAPAN/KY..

슈가맨에서 트와이스와 IOI 역주행송 비교 감상 ~처럼 [내부링크]

슈가맨으로 트와이스와 IOI의 역주행 송 비교 감상=올 상반기 화제가 된 걸그룹이라면 단연 트와이스와 IOI입니다.    이 2개의 걸그룹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과 하고 탄생했다는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IOI는..

도로가 아닌 곳에서의 소음주운전 주차장 문제 어떻게 처리될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음주 운전은 어떤 상황인면 절대 안 되는 범죄 중 1입니다. 요즘 음주 운전 때문에 도로상의 안전이 위협을 받고 있는 정도인데요. 특히 요즘처럼 덥고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고 이 정도는 괜찮겠..

[소식][BigHitEnt] 방탄소년단(BTS) #MAP_OF_THE_SOUL_7 Concept Photo version 2 #컨셉포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BTS#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 Concept Photo version 2...............................음 쿠로시오와 ㄷㄷ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일곱 크로토리 최고야)쵸은국의 등에만 날개가 없는..

[BTS방탄소년단] 2020 그래미 퍼포머 안무습관 영상 짱이네 [내부링크]

멤버들의 빅 히트 공식 instar gram그램의 이야기에 게재된 2020의 그래미 어워드 퍼포머 올드 타운 로드 무대 안무 버릇 영상 소장문을 적 #방탄 소년단#BTS#방탄#RM형의#슈가#지에이호프#지민#..

bmw x5 30d m 이제받을때도됐는데 봅시다 [내부링크]

* 즉시 출고 재고 안내 화이트/모카가 마감되었습니다. > 내가 이차 나쁘지 않아 왔을 때 차량 교육을 받으러 가서 놀란 게 그동안의 소견한 x5와 그뎀 다른 거예요...

가수 콜드씨 호빵 만들기 체험 / 쁘띠시앙 / 수제간식 제작 / 생각호빵 / 콜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콜도우시이 지난 101푸티 시 안도를 방문하셨습니다. 키우는 소중한 애견 미시나인 때문에 호빵을 직접 만들어 보길 원했어요.제 동생의 말처럼 거짓없이 멋있고 본가도 최고라며 열팬이 되어버렸습..

[축농증][만성부비동염] 대부분 시술이본인 수술로 진행할 수 밖에 없는 '축농증'을 도와 드립니다. 이야… [내부링크]

축농증의 만성 부비강염 축비환이 알려드립니다. > '만성 부비강염''축농증' 동 1 한 질환 1인가요? 엄밀히 구분하면 축농증은 만성 부비동염의 1종이 다닌다. 즉, 만성 부비강염 중 고름이 형성되는 질..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편리함이 1상이 되다보니 이야… [내부링크]

> 음주운전 취소의 편리함이 하나가 되어, 언제나 그랬듯이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지 않는 법, 편리함이 하나가 되어, 고마움을 모르고 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운전에 관한 직업을 갖고 있지 않아도 자동..

갑상선암보험 여성분이시라면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할것이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정인 팀장님. > 2020년에 지금의 회사가 데동소이암 진단비를 축소하고있습니다만, 아직 그래도 몇몇 회사에서 큰 핸드로 선택할 수 있고 안내를 하고 줄게요!여성에서 가장 많이 발견된 갑상샘..

소리주운전 양형기준, 이것 모르면 실형 및 구속된다 좋네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관련 문재를 중요한 문재로 꼽고 있는 이대찬 변호사다. 저는 법원 고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경찰서, 복지센터 등 여러 곳에서 법률상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음주운전 관련상..

양양(杨洋) 배우 대박 [내부링크]

> > 양양(杨양) 하나 99한살 9월 9, 생애.키는 하나 80cm로 모 똥 sound이 정예에 편리한 배우에요.훨씬 성우 더빙이 많다'쥬은도'에서 나쁘지 않은 목소리'sound'로 한 작품이 많아요 "발 sound도 정확하고..

편도염 예비결에는 어느 것들이 있을까? !! [내부링크]

> 환절기에 목이 아프고 이물감이 느껴지며 sound식을 삼킨 본인 역시 물을 마실 때 통증을 느끼는 경우 편도에 염증으로 인해 붓고 통증을 느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감기 증상 아래 본인이라..

넷플릭스:: <위쳐> 시즌 1 평점 좋네요 [내부링크]

전 세계가 주지금은 세계적 베스트 셀러 소설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의 누적 판매 부스 1,500만부를 달러 파항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거듭..

<메이드 인 멕시코> 넷플릭스 리얼리티 추천 대박 [내부링크]

<메이드 인 멕시코> 넷플릭스 리얼리티 추천: 멕시코 사교계 '그들만의 리그' 보여주기 빈부격차가 심하기로 유명한 멕시코. 그 멕시코에서의 빈부격차는 도대체 얼마나 본인이 심한 정도인지 궁금했어요.요즈 sou..

LG유플러스, 공덕역에 펭수 AR 대박 [내부링크]

> 조 송희 기자 LG유 플러스가 와서 3첫 1까지 '소원에 기부한 U+5G갤러리의 소원 트리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의 비법은 공덕 역 U+5G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한 뒤 새해 소망을 카드에 쓴 팝업 갤러리 앞에 있..

집섭취/하나기장/ 볼께요 [내부링크]

아무 일도 없던 날... 퇴근 후배도 고프고. 멀리 계신 서쪽도 안 계시니까 > 야식 배달이 1개 있다. 배달음식도 한번씩 질려서 집밥 해먹는... > 남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입니다.저는 거짓말없이 거의 집에 가면..

20일9 베니하루카수확시 짱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무더운 여름이네요. 바로 8월 말 20일 9년 볼 고구마 가수 후와크시키에 들어 서열 더 고구마를 수확하고 있습니다.올해도 작년만큼 맛있는 상품이라 정말 다행입니다.이곳 해남에서는 베니 하루..

연세대 천문학자 이영욱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20의 하나하나년 노벨상 수상자, 광도화 효과를 무시했습니다", 연세대 이용욱 교수(쵸은뭉우쥬학)은 이달 6월 하나 2개"암흑에 댁을 지지 않는다. 자신은 우주에 암흑에 택지가 없다는 쪽에 건다...

가수 이정희, 딸 공개 '남편은 확인 [내부링크]

가수 이정희, 딸 공개 "남편은 대만인"신혼 집 엘리베이터 2대 > 마이웨이 가수 이정희의 딸이 유출됐다. 하나 하룻밤에 방송된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이하'마이 웨이')에서는 하나 980년대..

걸을 때 다리 저림과 통증이 볼까요 [내부링크]

> 걸을 때만 발이 저리지만 자신의 아픈 초기 증상 때문에 쓸데없이 말초동맥질환인 줄 모르고 자아를 잊는 경우가 많다. 악화된 상태에서 진단을 받는 경우가 많아 더욱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50대 이상의 흡..

높은 혈압에 좋은 s 좋네요 [내부링크]

리턴큐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 등푸른 생선, 식사 상은 물론 정식 가게에서도 안주로도 자주 나오는 요리입니다. 동네 슈퍼 수산물인 고구대에 가도 등푸른 생선은 중앙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

방탄소년단 Fake 봐봐요 [내부링크]

> 저희 자랑, 저희 가수 #방탄소년단 다 아시죠? 근데 #bts의 유명한 뮤직인 #fake love가 표절됐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 그 노래는 #가면리아의 #래퍼 #세이엘(Seiell)의 #Scennenne이라는 곡입니다. 표..

영화와 미드 무제한 시청 가능한 넷플릭스(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단 한 번도 미국 드라마를 본 적이 없는 사람은 있어도 미국 드라마를 본 사람은 없다는 이 얘기가 있을 정도로 최근의 미국 드라마 열풍은 대단할 것이다. 사실 미국 드라마는 옛날부터 우리 생활 구석구석을 파..

오랜기간 낫질 않는 기침 가래 콧물의 한약치료 (만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배재욱 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본인의 광고 대행사가 아닌 재욱 원장 본인이 작성하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배재욱 한의원 이번 겨울에 독감이 많이 유행했는데요. 집집마다 독감과 감기로 고생..

편도결석 수술, 편도절제술 후기 총 ~~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kwls쵸쯔쵸쯔 0/22첫 422첫 3첫 948 https://blog.naver.com/dkwls하나하나 0/22개 422222777 https://blog.naver.com/dkwls하나하나 0/22개 425594602 https://blog.naver.com/dkwls하나..

[매터니티 스쿨 산모교실 ] 즐거운경험 산모교실 다녀왔어요^^ / 알아봐요 [내부링크]

임산부 스쿨은 매우 유명한데, 이제 와서 신청하는 장군님.이것저것 물어보니깐 산모교실을 많이 다니더라구요~ 임신부 신청하고 두고 기분 좋은 문자에 황사 가면을 쓰고!목자 씨는 나 중앙 대학 병원에 Go Go 아..

수술비 보상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 19년 5월 실손 의료비와 20년 경신형 통합 보험에 가입할 것 같은 힌 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입니다.데 힌 민국에 거주하고 10년 이상 된 분이라 알릴 의무 사항은 요양 급여 명세서를 같이 보며 체크했습니다..

로보,Lobo - There ain't no way,A simple man,How c 봅시다 [내부링크]

로보는 아마추어 때는 그룹에서 활동했지만 프로에 데뷔했을 때는 그룹에서 활동한 가수가 아닙니다.솔로로써 작사와 작곡에 아주 뛰어난 음악에 있어서는 천재수준의 이지니스닝곡도 많이 불러서 발표했던 좋은..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볼께요 [내부링크]

전회에 한방 보감 제품인 혈액 순환에 좋은 sound식의 강화 약쑥 주스 개봉기 리뷰했습니다!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lebit_soo&logNo=220740220939 한주 1동안 그와잉룸욜도욱 먹었는데, 가..

당뇨병 있다면 대구안과에서 이야~~ [내부링크]

당뇨병이 있다면 대구 안과에서 안저검사를 꼭 받으세요.당뇨망막증이라는 병에 걸린 적이 있나요?이 질환은 당뇨병 환자의 70%나 되는 높은 비율로 생기는 합병증입니다당뇨망막증이 생겼을 경우에는 실명까지 될..

윈도우10 게입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마블콤 인사드립니다(----)안녕하세요! 다른 프로 없습니다. 윈도우만의독자기능으로게이밍플레이화면을녹음할수있는비결을소개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번디 켐, 유 컴, 곰 레코더 등 다양한 프리웨..

영화 미드웨이 20 좋네요 [내부링크]

> 반가워요! 잇님들~ ^^하루를 즐기며 사는 남자 AY후니라고 합니다 모두 즐거운 메인스토리를 보냈는지요저는 평소와 다름없는 쥬스토리를 보냈는데요.영화도 관람하고, 마사지도 받으러 가고, 진님도 먹고, 드라..

의문없이 상가권리금반환 받아야 하는 정보 [내부링크]

요즘은 적어졌다고는 하지만, 상가의 권리금 반환에 관한 분쟁은 어디선가 여전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세입자 입장에서는 몰라도 이전 세입자에게 상가 권리금을 주고 들어왔다.거실 시설에 투자를 했을 경우, 상..

이내 팽이에 날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피스 아카데미입니다) 원래 리그오브레전드의 큰 뉴스만 전하려고 했는데, 너무나 당신의 핫해질지에 대한 스토리에 적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전 9.20패치에 의해서 카렌이 매우 나는 바흐..

거리(길이) 단위 : 천문단위(AU, Astronomical uni 이야~~ [내부링크]

국제단위계(International System of Units)에서 길이 그대로 단위인 미터(m, Meter)는 지구상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입니다.미터의 하나/한개 000명밀리미터(mm, Millimeter)와 하나/한개 00명센티미터(cm, Centim..

[러임자의서재]ENFJ의 삶을 산다는 것 정보 [내부링크]

마sound학을 배운 여성분과 미팅을 한 적이 있었다. 이런저런 예기하다가 우연히 MBTI 예기가 나왔는데 그 분이 나를 "ENFJ의 유형같다"고 했던 기억이 난다.당장 당시에는 보통 "아, 그렇구나"라고 생각했는데,..

편도결석 자가 ~처럼 [내부링크]

> > 편도에 생긴 작은 노란 알갱이 편도 결석 소 맛있는 음식과 세균이 굳어서 만들어집니다.편도염이며 위생불량으로 인해 편도에 작은 구멍이 생기고 거기에 노란색 결석이 생깁니다.편도결석은 건강상 큰 문..

유성CGV '조커' 관람후기 쿠키영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원래 미드소마를 보기전에 조커를 보고 미드소마를 보려고 했는데 지금 하나 나를 보려면 벌써 자리가 꽉 차서 맨 앞자리가 아니면.. 자리 없는 불상사가ᅲ그래서 정말 결국 이틀 후에 만나게 되었다.집 근처 #유..

전국음악자랑 "최고령 인간문화재 송해" 대구광또 신청사 유망지 달서구 두류정수장, KBS 좋네요 [내부링크]

> KBS전국 노래 자랑"최고령 인간 문화재 송해"대구 광역 기간 달서구(구)두류 정수장는 대구 광역 기간 신청사 위맹 지 달서구(구)두류 정수장 10월 191 KBS전국 노래 자랑,"송해 KBS전국 노래 자랑, 최고령의 인..

고 혈압 원 정보 [내부링크]

우리 봉잉라 고혈압 환자는 끊임 없이 증가하는 경향, 원인을 알 수 없는 본태성 고혈압이 90%이상이라고 합니다. 평소 혈압이 높고 고혈압 약을 먹고 있다면 고혈압의 원인을 파악하고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한 운..

"광고모델 계약 위반한 정보 [내부링크]

> 배우 한혜진 씨(36)이 한우 홍보 대사로 중요 행사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음에도 참여하고 거액의 위약금을 물게 됐다.한우 차 약간 관리 위원회(이하 위원회)는 지난해 1월 한혜진 씨(이하, 한 씨)과 홍보 대..

녹내장 전문의가 환 이야~~ [내부링크]

> 녹내장은 나이가 들수록 무서워해안구 질환 중 1이다. 심하면 실명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오늘 김안과병원 블로그에서는 녹내장 마스터가 알려주는 녹내장 치료 및 수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녹내..

30대 여자 갑상선암_ 드디 ~~ [내부링크]

<이 포스팅을 공개할지 모르겠지만 나의 기억 때문에 기록하고 본다> (20하나 9.9월 중순 작성) 최초의 외래 진료를 한달 이상 기다렸다.드디어 대학병원에 가는 날이 되었다.대전에 있..

편도염, 편도를 튼 ?? [내부링크]

편도염 역시는 편도선염이 잘 생기는 아이가 있습니다.진찰하면서 인후를 들여다보면 구개개편도가 아래 사진처럼 커지고 있는 거본인 두 편도의 아데노이드 비대증이 심해 수술을 심각하게 고려하는 경우도 많을..

대구 녹내장 이럴 확인 [내부링크]

대구 녹내장 이럴때 의심해보세요 > 안녕하세요 제니스안과 입니다.백내장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어도 녹내장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오항 위와 같이 녹내장에 대한 스토리를 정리해 보겠습니..

[미드] 시카고P 봐봐요 [내부링크]

> 평소 수사물과 의학 모노 그녀를 대 단에서 좋은 느낌인데, 지금껏 보아 온 어떤 수사 모노 미드보다 최근 정말로 재미 있었다 그녀 시카고 PD. 종종 우연히 시즌 6초반 몇개보다 의외로 재미 있고 한 시즌부..

아로니아효능은 당신 좋네요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은 당신이고 가격은 저렴하게! 요즘 건강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백세시대, 웰빙시대 등이 과거의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저도 그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으로 잘 알려진 아로니아를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