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6955의 등록된 링크

 3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광주한의원]역류성식도염의 자가진단,광주한의원잘하는곳,광주한의원추천,광주친절한한의원,한약잘짓는한의원,김성욱한의원,광주위염한의원,광주역류성식도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장 중요한 적병 김성욱 의원 우리 김성욱 한의원은 위장병을 중심으로 특화 진료를 실시하고 있는 한의원입니다.주요 진료 질병으로는 소화기의 시작부터 끝까지 두통, 구취, 기능성 소화불량, 역류..

국제바리스타 자격증 안내 (feat.SCA 공식브로셔) [내부링크]

새해를맞아서많은분들이SCA국제바리스타자격증에대해서문의를하시는데,국제자격증이라서자료수집에다소어려움을느끼고있는것같습니다.인터넷 서칭을 해도 광고성 글만 넘쳐 본 사람... 학원마다 스토리는 다 다르..

Nail 미용사 네일 행정부자격증 취득했어요:) [내부링크]

#네일나라 자격증 취득 #미용사 네일 안녕하세요! Tina입니다.오랜만에 문장 포스트입니다.회사다니면서 올해 목표는 네일자격증을 따는게 목표였는데 드디어 합격했어요 ᅲᅲ감동의 눈물도 흐르고 금요일마다 네..

고혈압보험 고지혈증 있으셔도 포기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_^ 꼼꼼하게 알려드리는 명암이에요.얼마 전 TV를 시청하다가 만성질환자가 매년 급증하고 있다는 자료를 본 적이 있습니다. 시청을 상자 본 인도네시아 아무래도 보험 쪽에 종사 1을 하다 보면 많은..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 떤 수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지금전기차를넘어자율주행자동차시대가열린다고연일뉴스로보도를하고있는데,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역시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였습니다 5g이 생겨서 지금 자율..

종이의집(La casa de papel) 시즌 2/넷플릭스 [내부링크]

<종이 집>(La casa de papel)*** 시즌 하나 다 보고 그날은 쉬고 향후 날부터 시즌 2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매일 핑계는 스페인어를 듣는다.는 심정으로 채팅 시즌 2 보면서 인상적인 장면은..

5일인공위성괌날씨 실시각 위성중계 [내부링크]

괌에서 사용하는 정지위성으로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위성입니다.날씨가 차가우니 날씨가 좋네요.. 언제나 중심가인 괌입니다.심가이사카톡아이디shimgaisa > > > > > > > > > >

백내장치료 진행과정을 자세히 알고싶다면? [내부링크]

> 같은 결과를 원한다 해도 그 사람이 살아온 세월이 본인이 가진 기술에 따라 방향은 달라집니다.마치 같은 요리를 다른 방법으로 조리하더라도 서로 다른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것처럼 우리의 눈을 고치는..

[질병]고지혈증/고혈압/동맥경화 주의요망! [내부링크]

[병] 고지혈증/고혈압/동맥경화 주의! 1. 고지혈증 고지혈증은 자각 증상이 뚜렷하지 않고 혈액 중에 증가한 나쁘지 않아풍 콜레스테롤이 점차 쌓여서 혈관 속이 좁아지고 혈관이 엄청 변하고 혈액 순환..

[연예소식] 시카고 타자기, 화려한 출연진.. 임니다수정, 어린아이인, 고경표, 곽시양.. 71 첫방 [내부링크]

> '시카고 타자기'이다스쵸은이 하나 3년 만에 안방 극장에 복귀한 이유를 알렸다.  tvN새 돈 땅 드라마'시카고 타자기'( 진 스완 각본 김 쵸루규 연출)제작 발표회가 5일 오후 서울 강남 어느 피리 오르 팰리스..

‘최화정의 파워타임’ 주병진, 최화정과 다정 케미...연예계 대표 동안인 두 사람의 나쁘지않아이는? 좋네요 [내부링크]

주병진이 화제가 됐다. 요즘 SBS파워 FM'최 한화 전덕형의 파워 타이입니다'공식 인스타그램에 "데뷔 4나이 만에 뮤지컬에 도전하는 개그계의 신사. 뮤지컬 #오캐롤배우 #주병진 씨와 함께 한다. 곧바로 최파타에..

하나90730 BTS | 방탄소년단 x 유니세프 "러브마이셀프(LOVE MYSELF) & ENDviolence" 캠페인 확인 [내부링크]

저를 사랑하듯이 제 주위의 친국들도 사랑합니다. 7월 30첫 국제 우정의 해를 맞아 방탄 소년단이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전하고픈 메시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https://t.co/r7Dn4..

거침없는 '이태원 클라쓰' 하나2.6퍼센트…JTBC 드라마 역대 2위(이태원클라쓰8회), 광진작가가 뽑은 명장면과 관전포인트,46억 건물주·방송가 러브콜·차세대 한류스타···웹툰작가 확인 [내부링크]

우연히 보게된 이태원크라츠~보니까 재미있는 와인을 찾아보니까 웹툰으로 과인이 왔던 요즘 웹툰에서 과거 유행이어서 드라마로 과인이 오는게 많아요 대부분 재밌어요.~~어제 김사부가 끝났는데 ᄒᄒ 내 드라마..

예능 시청률 순위 !! 정주행 하자! (완벽정리)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포맨임!! TV를 켜면 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저는 예전부터 무한도전, 런닝맨, 신서유기, 아는형님, 한끼줍쇼 등 여러 가지 예능을 계속 봐왔습니다!! (무한도전은 끝났지만 현재 방송되고 있는 예..

넷플릭스 신작 미드 ‘위쳐’ 판타지 액션 좋구만 [내부링크]

> 풀스게임으로 유명한 여름을 타서 넷플릭스 드라마 목록에 등장!! 둥~액션 RPG 장르인 THE WITCHER에서 나쁘지 않은 위치는 다양한 몬스터들과 싸우는데 특화되어 뛰어난 근력과 예민한 오감, 뛰어난 검술..

융바램 경기도 자율주행센터 '美 CES 2020' 참가 좋네요 [내부링크]

> 국제전자제품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CES)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기획·운영하는 소비자 전자기술업계의 선두주자가 참여하는 세계적인 전시회이다. 일..

LA갈비찜 만드는법 :: 생1상차림메뉴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아라라에요 ٩(`·ω·) 소갈비찜은 술안주로도 좋고, 보양식으로도 좋고, 특히 본인의 잔치의 맛있는 음식에도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생전 한 상차림 메뉴에도 빠지지 않는 메인 고기 요리이..

[4songs_뽀송즈] Lauv_Paris In The Rain (cover.) by 정진우(Jung Jin Woo) 확인 [내부링크]

[한 가수가 4주 동안 들려주는 4곡의 노래]-버선 주례 버선 상주에서 들려주는 "정진우"의 첫번째 노래"Paris In The Rain(cover.)""Paris In The Rain"은 "Lauv"가 영화"미드 나쁜 앙아잇했던 파리"을 통해서 영..

가수 태진아와 김용입니다이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트롯 예비스타 발굴에 이야… [내부링크]

#가수 #태진아와 #김영입니다이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예비스타 #발굴에 과인선한다. > 111의 가요계에 따르면 굵은 진아(태양·진아와 킴용임은 전국 9의 민영 방송이 공동 기획하는 트로트..

넷플릭스 옥자를 계기로 넷플릭스가 앞으로 왜 마케팅할지 알아봅시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언제나처럼 우리 자신이라는 폭풍의 전야처럼 조용했지만, 외부에서 우리를 지배할 만한 가공력을 보여주는 서비스/제품이 들어오면 당시부터 시장에 큰 변이가 생깁니다.  작은 사건에서도 유례없는 변이 아무런..

Kb국민은행 펭수 노리 체크카드 세상 귀여워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제가 정말 나쁘지 않다고 푹 빠진 캐릭터가 있는데요. 아마 제 앞문장을 쓰신 분이라면 알수있을거에요. 바로 펜스!! 정스토리의 '만덕'이 무섭다고... 펜스가 뭐야? 하고 언제부터인가 매 1대형 펜 TV영상..

주(States)에서는 자율주행차에 대한 새로운 교통법규가 필요 ~~ [내부링크]

> 자동차와 운전자의 운전 통제 수준이 다를 때 각 주(States)에서는 자율주행 시대에 어떻게 차량을 관리하는지를 느낍니다.Whyit matters : 자율주행차(Autonomous Vehicle, AV)는 new 교통의 위험을 예기하고,..

에어버스 자율비행 택시 '바하나' 첫 시험비행 성공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서울의 metro입니다.요즘 자율주행차와 버스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비행기 제작사인 에어버스에서 자율주행택시 'bil play'의 시험비행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합니다.도로에서 달리는..

한여름의 추억-명품배우 최강희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일 7년 2월 3일인 JTBC드라마 축제로 선 보인 2부작 드라마"한여름의 추억"대본집에서 언젠가 정확히 기억은 없지만 한달전쯤... 그렇긴 우연히 유선방송에서 방송하는 이 드라마를 봤어요.개인적으로 배우 최강..

펭수 명언 중 기억하고 싶은 인생 어록 모sound 봅시다 [내부링크]

> 지난해 20일 9년에 혜성처럼 등장하고 전 국민을 펭귄 붐에 만든 화제의 캐릭터 펜스를 아시 저요? 펜스는 EBS에서 자이온 투 펜 TV풍속에 활동하고 있는 것, 0세, 펭귄입니다만. 요즘 이 아이는 당신의 튜브..

미드 식스(Six)를 보며 유과인이티드 항공 사태를 소견하다 봐봐요 [내부링크]

요 며칠 우연히 보게 된 미드식스에 빠져버렸다. 마지막 회까지 다 본 오늘, 유나이티드 항공의 승객을 끌어내는 뉴스가 여기저기서 흘러나와서 드라마가 가진 여러 문제들과 함께 몇 가지 견해를 하게 되었습니..

<오피스(The Office, 2005)> 이후 가장 사랑한 시트콤, <모던 패밀리(Modern Family)>와 작별을 준비하며 !! [내부링크]

2009년부터 방송한 ABC시트콤<모던 패밀리(Modern Family)>이 올해 9월 25일에 시작되는 시즌 한일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이 글은 내년 기준으로 하루 동안의 마라톤을 마치게 되는 <모던 패밀리>에 대한 헌사..

[tvN 미스터 션샤인] 인물소개+인물관계도 예습하기^^ 대박 [내부링크]

> 이제 곧 제가 기다리던 드라마가 방영됩니다.지난해 대부분 도깨비에 푹 빠져서 최근까지도 낮에 재방송도 빠짐없이 귀신만 죠은이 이야기인 0번 이상 봤을 것 같군요 도깨비 김·은숙 작가가 이번에는 "미스터)..

ISO 26262 준수를 위한 VectorCAST 적용 사례 ?? [내부링크]

> SW 테스트 자동화 도구 'Vector CAST'를 선택한 TTech 오스트리아 빈에 본사를 둔 TTTech Computertechnik AG(이하 TTTech)는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안전 제어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자동차, 우주..

[방탄소년단 뷔,정국] 펭-하! 펭수 만났져~ (영상/움짤) ~처럼 [내부링크]

단연 골드 최고의 화제의 BTS, 한 배우를 만난 펜스 방밤도 올라왔습니다.c > > > 트위터 업데이트 사진 > > 펜스·에스·엔·에스에 실린 단 2장의 사진에서도 심하게 아팠대요.그런데 영..

이게 곧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영화 업그레이드 속 미래 모빌리티 · 초연결사회 볼까요 [내부링크]

> 본 글에서는#영화 업그레이드에 등장하는#미래 모빌리티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이 영화 초반에는 요즘 우리가 상상하는 가장 이상적인 #자율주행자동차와 그것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미래의 삶을 그리고 있..

월화드라마 VIP드라마 14회 줄거리/VIP 몇부작? 대박이네 [내부링크]

월화 드라마 VIP드라마 하나 4회 스토리/VIP수부작. 장과인라, 이상윤의 실체를 알았다! VIP 14회 스토리 하태영은 TF팀을 구성해 나정선이 제안한 기획안을 사업적으로 추진하면서 나정선이에게 거짓 없이 자신이..

<미드소마> 한낮의 공포, 진정한 미(美) 친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 스포하 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90년에 한번 9한일 동안 열리는 스웨덴의 한 공동체 축제, 해가 지지 않는 백야(백야)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 절정을 이루고 있다. 백야는 위도 48도 이상 지방에서..

스카이캐슬 SKY캐슬 김혜나 추락 그리하여 결예기예상 ~~ [내부링크]

JTBC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SKY캐슬스토리도 정말 극적이지만 영상이 정말 빛나... > > > > > 매번 웰메이드 영화를 보고있다니 ... 모든 중요한 장면에서의 상징적인 컷이 있고... 타이트컷, 리액션컷이 가득차..

브라운앤프렌즈 (라인프렌즈X넷플릭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네이버의 캐릭터 전문 계열사인 라인 프렌즈는 넷플릭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라인 프렌즈의 캐릭터 지적 재산권(IP)을 활용한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면 하나 2개 발표하 슴니다. 라인 프렌즈의 유행..

sound주운전뺑소니 벌금 및 처벌수위에 대하여 좋네요 [내부링크]

> 소리 줍기 운전에 대한 사건 사고가 빈번해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리주로인한판단력저하로일어나서나쁜소리주운전은나쁘지않다라고남..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착오>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 <줄거리> > 호주의 유라자신이라는 동네 공동묘지에서 기도를 드리기 위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죽은 사람들이 묘지를 파헤치고 벌거벗고 기어서 자신과 소를 외칩니다. 그렇게 총 7명의 사람이 떠집니다...

E.B. The Younger, 《To Each His Own (각자의 방식)》 ?? [내부링크]

> 따뜻한 기운이 가득하다. 앨범 제목처럼 각자의 방식을 이야기하고 유쾌하지만 이해하기 힘든 세계의 단면을 보여주려고 합니다. 중간 음악에 가깝다 춥지도않고덥지도않고그래서앨범이나와서의미가있다고이야기..

"MC몽 인기" 신곡 엄청난 대중적 반응 !! 정보 [내부링크]

MC몽만의 멜로디를 달린 채널 8의 앨범이 발표 유출됐습니다.대중 반응 뮤직의 일은 죽여버린다, 중독성이 있다 등의 호의적인 반응으로 MC몽은 성공적인 데뷔를 한 것 같습니다.더욱 노력해서 잘못을 뉘우치고 대..

아내의 맛 미스트롯 송가인 프로필, 본인이, 엄마, 교통문제, 홍자 총정리 -아버지의 최어린이 가수 이야…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arori78/22일 582일 958일 5 아내의 맛 미스트로트 송 가인 프로필, 본인이, 어머니, 교통사고, 홍자 천정리 - 아버지 최자녀 가수 > Enjoy·20일 9.7. 한 0. 것 4:39URL복사, 이웃 추가..

[JerryMaru] 제리마루의 가수 알아보기 (거미) 봐봐요 [내부링크]

평소에 아는 가수는 라는 연예기획사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코미(박지영)라는 가수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웃음) > [거미(박지연)], 연예 기획사 → C-Jes엔터테인먼트의 데뷔 곡 → 2003년 한집..

우한 폐렴 치사율 얼마자신 되는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한 폐렴치사율 얼마나 되나병원에 근무하면서 가장 최근의 난리에요. 면회객을 완전히 차단하고 있습니다. 설연휴중에는 어쩔수없이 귀체온계해서 가면착용시키고 손소독해서 넣었지만 최근에는 완전차단하고 있..

[NIPA] 3D, AR/VR (증강현실, 가상현실) 에디터 MIND & IDEA FLY Co., LTD. "MAKAR" 제품 소개 볼께요 [내부링크]

K-Startup Grand Challenge프로그램 참가사의 MIND&IDEA FLY Co.LTD.(이하 MIFLY)회사는 3D객체를 이용해서 간단히 AR/VR기반 기본 바하와 앱을 개발하도록 만들어 주는 소프트웨어 에디터를 재 공하는 회사이다...

푸드닥터 - 담(쓸개)가 약해지면 추위와 더위를 쉽게 느끼고, 오싹오싹한 오한 증상이 많아집니다. ?? [내부링크]

> 그래서 예로부터 담(胆)이 약하면 행동에 제약이 심하고 '담력이 약하다'며 무서움을 극복할 힘이 없다. 그리고 담의 기능이 약한 사람일수록 위험한 익스트림 체육에 대한 부담이 많고 운동에 대한 두려움이..

갑상선암 증상 만져보면 알 수 있다? ~~ [내부링크]

> 갑상선에 생긴 암의 총칭입니다. > 목의 전방에 위치한 자기분비기관인 갑상선은 에그 대사와 체온조절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여기에 생긴 종양을 일으킵니다.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약 4배 가..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사례 (법 개정 후 문재) 좋구만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 구제사례(법 개정 후 사고) > 이 6월 25한 도로 교통 법 개정으로 sound 주운 전에 대한 형사 처분이 강화되면서 운전 면허 행정 처분 기준 역시한 어려워지고 혈중 알코올 농도 0.08%이상이..

정해진 구역, 전용 도로...자율주행차에 번호판 부여 짱이네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190529142105217 China가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를 위한 보폭을 빠르게 넓히고 있다.최근 베이징 시행 정부가 정해진 구역 안에서 운전자 개입 없이 자동화된 운전을 수행할..

KT 신규 OTT ‘시즌’, 넷플릭스 대항마 될 수 있을까[지디넷코리아 20첫9.첫첫.29] ?? [내부링크]

국내 콘텐츠추천 기능 강화 중점오리지널 콘텐츠 확대는 과제 > KT모델들이 새로운 무바 1미디어 서비스'Seezn(시즌)'을 소개하고 있다.(사진=KT)넷플릭스 웨이브 등 국내외 사업자들의 소리 없는 경쟁이 벌어지고..

[정가네선불폰]백지연 아본인운서가 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이산들~!! 존가네 선불제이의 동생 더블제이 입니다.어느새 가을은 익고 울긋불긋 단풍이 만발한 가운데 늦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하강길은 높고 줄거리는 살찐..

아기탈장, 아기복부 초 짱이네 [내부링크]

아들을 목욕시킬 때 배꼽 주위에 모기 물린 것처럼 튀어나오지 않은 것이 보여 몇 번은 그냥 넘어갔다.그런데 사라지지 않고 평소에도 나쁘지 않고 사라졌던 걸 반복해서 다니던 소아과에 가서 보여 줬더니 초 sou..

[트렌드리포트/IT] 접었다 펴는 스마트폰, 폴더블 봐봐요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스마트 폰 하봉잉로 휴대의 1조 같은 기능과 휴대성은 유지하되, 문서 작업 같은 복잡한 업무도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의견. 해 본 적이 있어요? 이제는 더 이상 상상이 아닙니..

백내장원인 및 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원인 및 백내장에 좋은 소식품 <참고논문> - 대힌민국 성인의 백내장 유병률과 흡연 및 사회경제적 수준의 관계 = The Relationship between Prevalence of the Cataract with Smoking and Socioeconomic F..

[방탄소년단] BTS EXHIBITION ‘오 좋구만 [내부링크]

'24/7=Serendipity(아아, 언제나 그랬듯)BTS EXHIBITION X하나 90607하나 90707 Motif Studios 588 Baltic St Brooklyn New York USA#방탄 소년단#BTS#과거와 미래를 잇는#오_언제나 그랬듯 남준아,..

유병자보험추천!!실손의료비/암/뇌/심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병자보험 추천!! 실손의료비/암/뇌/심장/치매간병 > 반갑습니다, 이 팀장님. 인사드리겠습니다. 정신은 없었던 3월이 지면 싱카코 4월이 왔네요 어떻게 졌는지도 모르게 한달이 지나고 버린 것 같아요 ..

뇌졸증에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뇌 중풍은 크게 2가지로 분류됩니다 1뇌 경색:뇌 혈관이 막히는 현상 2뇌 출혈:뇌 혈관이 터지게 되면 뇌의 안쪽에 피가 고여 뇌 손상이 생기는 현상 뇌 중풍은 한번 발병이 되면 정상으..

넷플릭스드라마추천 :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청년입니다.오핸시은넷플릭스드라마추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일단 제가 추천해드리는 게 본인이 왔습니다.종이의 집이라는 스페인의 드라마.넷플릭스가 상당히 붐이네요.드라마와 영화를..

오십견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알아두면 좋은 건강 상식 > 하나 발죠크에서 사람은 50세 이상이 되면 뼈가 약해지고 골 밀도가 낮아집니다.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질환 중 대표적인 것이 '오십견'으로 만성적으로 어깨관절 통증을 유발하고..

신촌역심근경색 확인 [내부링크]

> 우리 몸에서 더 필요한 것은 '피'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런 혈액을 순환시키는 가장 중요한 컨트롤타워는 심장이다.그러나 혈액이 지나가는 통로인 심장혈관이 막히면 #신촌역심근경색과 같은 질환이 유발될 수..

아본인운서 야외 프로필 촬영 ?? [내부링크]

올해는 Doll 스냅촬영을 위해 모든 행사촬영과 프로필 기타 상업촬영을 거의 못했네요.문의주신 분들 죄송하다.최신의 돌의 스냅은 대부분 소규모로 진행될 보니 준비하고 있는 엄마들은 거의 6개월 전 쥬이에키..

[미디] 로직프로X 레슨 애플공인교육 3개월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 실장입니다.요즘은 작곡가의 프로듀서가 된다 마음만 들으면 검색을 많이 하시잖아요.작곡가가 되는 방법을 검색하면 미디/화성학 등 과인오고. 미디 프로의 존재를 알고. 그리고 미디 프로그램만..

종로구 공동주택 커뮤니티 볼께요 [내부링크]

종로구 공동 주택 내 공동체 문화의 조성을 위한 "2019년 공동 주택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함께 하고 나 간다 공동 주택 커뮤니티 전문가를 위촉(채용) 하고 싶은데 관심을 갖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파라프입니..

더콜2 & 윤민수, 치타, 송가인_'님아'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사/ 듣기/(MV)/Audio/MP3]윤 민수(바이브), 치타, 송가이다_'더 콜 2(The Call 2)네번째 프로젝트'장르:발라드 20하나 9.08.3개 그대여 사랑, 사랑, 그리운 그대여 언젠가 그대여 와인과인을 두고 여행, 인간,..

[정준] 이야~~ [내부링크]

> 정준 무협소설 무녀전생 기적의 앱스토어의 작가. 정준 신무협 장편소설!이것은 영웅을 동경했던 한 남자의 회귀록이며 훗날 찬란하게 빛나는 절대자의 이어다.온 세상이 피로 물들었다. 마치 지금까지의 평화를..

배우 서현진님의 데뷔 18주년 기념 꽃바구니 - 학동역 꽃집 설화연 플라워 스튜디 확인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미소로 바라만 보아도 감정이 좋아지는 배우 서현진 씨.최근 드라마 '블랙도그'에서 고주공 선생 역할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사랑스러운 배우 서현진 씨의 데뷔 하나 8주년을 기념해..

라면꿈해몽 정세에 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hokko입니다~당일 하루도 잘 지내시나요? 우리가 식사에 못지않게 자주 먹는 게 바로 라면겠지만, 나 같은 경우도 밤 하나 0시를 지나고 먹는 라면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꼭 다이어트 하지 않..

부산 목 아픔, 감기 증상이 심 봅시다 [내부링크]

목의 통증, 감기 증상이 심하면 편도염을 의심해 주세요.[부산편도염 치료 잘하는 곳 : 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부산역 광장 건너편에 있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최근 꽃가루, PM2.5에 의한 목 감기에서 당원을..

AWS자격증 IT취업준비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토요일 처음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까?올해 초는 화창하고, 밖이 나쁘지 않고 잘 들어갈 것 같은 날씨입니다! 이번에는 AWS자격증에 대해서 공부하겠습니다.그럼, AWS란 무엇인가부터 살..

갑상선암, 증상 없 짱이네 [내부링크]

> 대부분의 갑상선암은 뚜렷한 이상 증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통증 없이 만지는 경부종괴(어쩌면 결절) 등으로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요즘에는 70Percent이상으로 1cm이하 크기에 죠은그..

SBS 신입 김민형 아본인 와~~ [내부링크]

MBC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하다 부당 해고된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지난해 SBS 공채에 응시해 합격한 김민형의 아자 신은서입니다. > > > > 의 김민형 아나운서 나이는 93년생이고 키는 173cm의 학력은 서울 여대..

강아지 녹내장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24시 분당 리더 동물 의료원 이프니다니다. 오항시는 큰 개의 녹내장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녹내장은 눈 속을 순환하는 안방수라는 액체가 원활하게 순환되지 못해 안압이 상승하게 되고, 이..

엑조틱 고양이/고양이높은 ~처럼 [내부링크]

엑조틱샷 헤어 엑조티코고양이 가필드 고양이가 친꼬고양이 고혈압고양이녹내장 > 정기적으로 눈병이 많은 고구마 > 눈병이 나서 병원에 다녀왔어요.괜찮아요 고압이 높아서 녹내장으로 진단받아서 검사를 하..

갑상선기능저하증보험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저하증 보험 관련 대비 비결 > 우리는 살아 보면 다양한 질병에 노출이 되지만 그 중에서도 암은 데힝밍국잉의 발병률 및 사망 원인 1위로 꼽히는 병입니다.암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지만, 갑상선암..

까다로운 석면해체 남 짱이네 [내부링크]

> 석면을 해체하려면 복잡한 과정이 필요할 것입니다. 석면해체전에는 석면연구를 먼저 진행합니다. 그 때문에, 이후, 노동부에 작업 신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그 때문에 석면의 해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자격증 ⑤ 운전면허자격증 발급! (Ft.용인운전면허시험 봅시다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tjsrud2706/22일 399096347 지난번 도로주행에서의 포스팅에 이어, 운전면허증 발급에 대한 포스팅도 써보려고 합니다.사양 정내용 운전면허 관련 포스팅은 끝입니다! > 도로주행 합격하면..

뒤석증원인 가벼운 아픈증 정보 [내부링크]

담석증의 가벼운 통증도 보통 지나치지 않도록~ > 우리는 정상적으로 생활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원인을 알 수 없어 명치 쪽이 더 아픈 듯한 통증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이런 통증이 오른쪽 윗배에 느껴지면 뒤(뒤..

넷플릭스 공포영화 1라이 볼까요 [내부링크]

아마 내 기억으로는 #넷플릭스에서 #상처 해석과 같은 날 개봉한 공포영화 #일라이넷플릭스로 요즘 공포영화를 꽤 많이 제작하는 것 같다. > 넷플릭스#Netflix영화#1라이#ELI주연:#찰리 쇼토우 웰#케..

꾸준한 흥미이 필요한 혈압약 볼께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감정, 고혈압 감정. 지금 리턴큐로 내쫓자! 고혈압 합병증 걱정도 덜어주는 리턴큐! > > 무료 상품과 견적을 내기를 희망하면 상기의 키위를 클릭! 바빠진 현대 사회에서 나의 건강을 챙기는 것은..

갑상선암 완치 ~처럼 [내부링크]

> 갑상선암 완치율은 몇 %일까요?갑상샘암은 요송암 중에 발병 하나 정도, 5년 상대 생존율도 한개 위를 차지하는 슴니다. > 갑상선암의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사진입니다. 갑상선암은 유두암, 여포암, 저분화..

비중격 수술로 괴로 이야… [내부링크]

비중격수술로 쓰라린 축농증을 개선해주세요 축농증을 치유하는 비중격수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비인후과 입니다.제법 추워진 날씨 때문에 콧물 자체의 코막힘이 자기 타자가 될 사람들이..

'착한' 갑상선암, 봐봐요 [내부링크]

> 목 중앙에 나쁘지 않게 생긴 갑상선은 몸의 대사 속도를 조절하여 신생아·소아의 성장 및 두뇌 발달에 필수적인 기능을 하는 갑상선 호르몬을 만든다. 갑상선암은 진행속도가 느려 보동)"귀이암""순암。순암"..

어린어린아이 과학동화 사이언스 메이커 와~~ [내부링크]

아기가 정예기를 재미있게 읽은 책 [사이언스메이커 지구박사] 지상이 흔들립니다! 책으로 독후활동을 해봤습니다.화산폭발조사는 어머니 표놀이로 여러번 해본 조사라서 이야기에도 매우 익숙합니다. > 사이언스..

넷플릭스 가입 방법 및 좋구만 [내부링크]

2년 모드에서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다음 자신의 감정은 "캠핑장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싸울 수 없게 할 것인가"였다.3명의 남자가 미친 듯이 싸우다가 하나 우키는 소란으로 즐거워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