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6955의 등록된 링크

 30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해지 자동결제 취소 하는법!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한 달 무료 해지하는 자동결제를 취소하는 방법! >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신청 후 25한개 정도 사용하고 있으면 어느새 1개월 무료 종료까지 5하나전, 이렇게 메일이 옵니다. 나 같은 경우 2019년 12..

[미드추천] 미드 임펄스 시즌2 [내부링크]

> 그와은심로프게 보고 추천한 미드 임펄스가 시즌 2에 돌아갔다.임펄스 한 시즌 마지막에 당황했으나, 2시즌에 어느 이내용이 이루어지는지 그렇게 궁금하지 않았다.그래서 충격 시즌 2이 유출되고 조금 늦..

접촉사고 보험처리 하러 온 LF소나쁘지않아타, KB손보 차사고 보험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소재 접촉의문보험 처리 전문 하나급 공업사 샤인카입니다.이번 작업은 LF소가 나쁘지 않고 다른 KB손보 대물보험 처리입니다.전에 주차중에 다쳐서 보험처리를 하신적이 있는..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 점검도시(k-city) 공사완료 화성시 공고 와 개인택시 기사 고객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히딩크씨.오래간만에 눈에 들어오다 화성시 광고가 올라왔습니다. 즉각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연구도시(k-city) 공사완료 공고였는데, > 이전부터 마츠야마 그린 시티 남쪽 지구와 k-city 포스팅은 계..

안산교통사건 - 젊은층의 어깨아픈증세 주범이 오십견!?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안산교통사건 안산척추수호자입니다. *^^*이제 9월이 되었습니다~지금 가을의 염원이 솔솔 부는 계절이 온다고 하며, 너무 느낌이 좋습니다.하지만 가을의 염원을 불어 겨울의 염원이 불기 시작하..

[영상추가] '시그널' 일본 리메이크 기자회견...BTS 영상 메시지, 일80404...................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 > 첫 80404 Line Live'Signal'Japanese remake press conferenceBTS Message#신호#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기자 회견장에서 BTS의 메시지 영상을 보이는군요.^^죠은국~인터뷰로..

25. 차이나 서안 셋째날 - 화산 북봉을 향하여 [내부링크]

길지 않은 케이블카를 타고 처음 우리를 맞이한 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 소망을 다음 빨간 줄에 맞추었다 > > 최근부터는 더 열심히 걷고 또 걷는 일만 남았다. 멀리 보이는 계단은 화산 등정의 시작점일 뿐이다..

TCL 갤럭시 폴드와 비등한 폴더블폰 유출 정보 [내부링크]

> 차이나 가전업체 TCL이 개막한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IFA 2019'에서 선 보인 인 폴 딘 모양의 폴더블 폰의 시제품을 유출했습니다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IFA 2019'이 지난 6개, 강한지, 베를린에서 개막한..

[한글자막]리듬 좀 타는 해외 유튜버들의 BTS MICDROP 리액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엘모 입니다.금하나는 해외 유튜버 방탄소년단 MICDROP 마이크 드롭 리액션 영상을 가져왔습니다유튜브에 올리자마자 저작권 문제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소음악을 대부분 편집한 점 양해 바랍니다.유튜..

#BTS 렌즈 #오렌즈 #DNA #메타포 #아미 #MTPR X BTS #AMI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렌지 영등포점입니다. BTS 렌즈가 새로 출시되었어요.6월 27한가지 오늘! 전제품 입고 되었습니다. 짞짞짞짞~~~~ 렌즈케이스 곽에는 멤버들 사진으로 キャ~! > 또 그 중에는 정 할지 4종 중 하나..

미스터 션샤인 인물관계도 김태리 이병헌 변요한 유연석 출연해요 봐봐요 [내부링크]

> 미스터 션샤인의 인물관계도 김태리 이병헌 변요한 유영석이 출연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주 뉴해머 소음공인입니다 ^^ 오~ 거의 매일 즐겁게 보내고 있어요?6월 마지막 주 화요일 한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그..

컬러 오브 스테이지(하나90825) 하현우 로맨틱펀치 먼데이키즈/ 고대화정스포츠관 !! [내부링크]

오랜만에 출발 하현우를 만나니 반갑지 않은 날이었다. 쿡카스텐 완전체로 만나 좋았으면 더 좋겠지만 쿡카스텐 연주 없는 하현우의 공연으로 로맨틱 펀치와 먼데이 키즈도 함께 나쁘지 않다. 티켓을 티켓 오픈 날..

소리주상태로 자동차 시동만 켠 상태로 움직이지 않았다면 소리주운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남성우 행정사 사무소 대표 남성우 행정사입니다.명언부터 살펴보겠습니다.선행은 모든 종류의 지혜였다 > 에우리피데스의 명언이었습니다. 선행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말이군요. 여러..

영화미드웨이 - Japan의 흥망 시작도 아메리카 종료도 아메리카.... 현재는 아메리카에 붙어사는 Japan 정보 [내부링크]

이 영화도 재미 있게 봤지만 이번에 관람한 미드웨이는 진주만보다 2배 정도 더 재미 있게 봤다.영화 백두산이 내 시동에 비하면 미드웨이에게 주어진 점수를 더 높게 하고 싶다. > > 압도적인 스케일의 초특급 전..

레가시 찾는 분들... [CW Legacies] 알아봐요 [내부링크]

(스포나 개인적인 생각 주의) 안녕하세요.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카테고리에는 굉장히 짧은 문장을 씁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뱀파이어다 이어리 카테고리는 이제 새롭게 게시될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이유는 제가..

가수김학래 노래대가족 카페 가입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 김학래 소음악 대가족 공카에 가입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자격은 김학래 소음악을 사랑하는 분 모드 대환영이다.감사한다^-^http://m.cafe.daum.net/ymh, 하나 998 #가수김학래공식팬..

연예인섭외 가수섭외 - 박완규 섭외 어디로 문의해야될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값습니다, 8월 151데힝 민국'록의 전설'이 한자리에 모이자고 해서 많은 록 팬들의 감정을 설레게 하는데요. > '록 포에버(Rock forever)' 콘서트가 열린다고 합니다.참가자는 로커 곽동현, 몽니, 김종서, 박완..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및 비교 변경 방법 좋구만 [내부링크]

5G네트워크 시대, 클라우드 스트림 고성능 멀티 미디어와 실시간 재생 플랫폼 넷플릭스(Netflix)요금제 비교와 변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 과거에는 PC과 무바 1기기에서 드라마과 영화를 보아프소해서는..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단계 - NHTSA, SAE ?? [내부링크]

> 안녕 카 모터스(파주 중고차, 금촌 중고차, 은정 중고차, 하나산 중고차)에 다닌다.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이미 오랫동안 모든 곳에서 연구하고 발전해 왔고,우리도 모르게 많은 생명을 구하고,사고를 막아왔기..

프렌즈를 보내며... (넷플릭스 미드 추천)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약간 계륵 같은 존재인 것 같다.없으면 외로워도 막상 볼 건 없어.... 아까 #프렌즈까지 보내와서 더 조심해서(넷플릭스에서 프렌즈를 더 이상 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는데. 그 전에 빨리..

우버, 2년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테스트 재개 좋네요 [내부링크]

세계 최대 승차 공유 회사 우보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주행 시험을 2년 만에 재개합니다. 벤처 비트, BBC등 외신은 우보이 51(현지 때에)미국 캘리포니아 포니 아주 자동차 당국으로부터 공공..

현대모터스튜디오고양 키즈워크샵 자율주행자동차만들기 어린이체험 봅시다 [내부링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키즈 워크샵 프로그램이 새롭게 생겼습니다.자동차가 괜찮다는 우리 2번째 글자 때문에 재방문!자동 운전 자동차 만들기의 어린이 체험은 초등 학교 고학년 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소리주 운전! 강화된 기준과 처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금하나운 음주 운전의 강화된 기준과 처벌에 대한 사연을 알려드립니다! > 운전 면허 정지 기준:혈중 알코올 농도 0.03~0.08%미만 -처벌:일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이하의 벌금 운전..

넷플릭스- 레인 좋네요 [내부링크]

> THE RAIN > 레인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유명하다.덴마크 드라마에서 재난 장르로 통한다.최근 시즌 2이 유출됐다. > #레인 레인의 공식 스토리는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포함한 죽음의..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알려드릴게요 짱이네 [내부링크]

> 어릴 때 먼 미래에는 운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운전할 수 있는 영화가 정말 많았는데요.지금 그런 1이 점점 현실로 다가오고 있어요!곧 자동 운전 자동차입니다만.4차 산업 혁명이 진행되면서 치에에당 초단..

‘유전’ 아리 애기스터 감독의 공포 걸작 <미드소마(Midsommar)>, 메인 예고편 및 보도스틸 유출! 볼까요 [내부링크]

> 7월 하루에 개봉을 앞두고 전 세계 최초 시사회에서 공개된 뒤로 둔 토마토 선도 일 00카피.센트의 극찬과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미드소마 Midsommar의 메인 예고편과 보도 스틸이 첫선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

영화배우 황우슬혜 누구? 자신이 학력 프로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온 하나 51밤 하나하나시 5분에 방송 의도인 MBC'라디오 스타'(기획한 무쿠산/연출 치에헹호, 김 지우)은 영화'히트맨'의 주역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 경이 나오는 '1작 1어 나쁘지 않아는 배우들이..

원로배우 김지영 폐암 투병 끝에 79세로 별세 짱이네 [내부링크]

실감이 나쁘지는 않다. 그동안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원로 배우 김지영이 2년간 폐 암 투병한 것 같아요. 조금 전까지는, 보통 드라마에 나쁘지 않아.더?나이가 79세? 그럼에도 왕성한 활동을 했다...

방탄소년단 BTS 사이트모소리 와~~ [내부링크]

> #사이트모소리 #BTS #방탄소년단 #도메인주소 #팬클럽주소방탄소년단갤러리(http://gall.dcinside.com/board/lists/?id=bts) - 가수 BTS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 사진, 동영상, 커뮤니티 제공.방탄소년단 트..

[BTS 방탄소년단] FILA 신학기 가방 정보 [내부링크]

GO-#FILA, GO-#BTS⇒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ONE WORLD, ONE FILA!⇒ 신학기에는 #FILA템으로 초창기!⇒ #RM #JHOPE #JIMIN #V #JUNGKOOK #신학기 #JIN #JHOPE #JIMIN #V #JUNGKOOK #신학기 #JINGKBACASULA, GOK..

[방탄소년단] 20하나8~ 20하나9_04 월드투어 하나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업데이트 중) 방탄 소년단 20하나 8~20하나 9월드 투어 일정 BTS WORLD TOUR'LOVE YOURSELF'20도시 40회 공연(20하나 8. 하나 0월 기준) <한국> Seoul(서울)20하나 8.08.25-26Olympic Stadium(잠실..

JYP Ent - 첫70일선 지지와 이중 바닥 볼까요 [내부링크]

소속 연예인 가수 및 배우의 엔터테인먼트 활동(매캐팅, 이벤트, 드라마 출연, 공연 등)과 소리방(CD), 소리원의 제작 및 판매, MD 등의 부가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한다. 소속 가수는 TWICE, 2PM, 수지, 박진영,..

자율 주행 자동차에 없어선 안될 레이더와 라이더 차이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차내 최고가 판매, 국내 최초의 실시간 경매 앱 바이커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화되기 전에 각종 운전 보조 장치가 개발되고 있는데요.저런 운전 보조 장치를 조사해 보면 항상 레이더와 라이입니다라는 이..

내가 체크하려고 적는 《Watched List of Nexflix n Watcha》 + 넷플릭스, 왓챠 추천 (하나9.하나하나.02하나_업데이트)(스포o)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관이나 컴퓨터로 본 영화는 손으로 쓴 것으로 날짜나 짧은 감상까지 포함해서 쓰는 큰 노트가 있다.드라마류는 없는 것 같고, 나의 하루가 몽택지 어디로 날아갔는지 의심스러운 날들이 많아지고 있는 최신 블..

[넷플릭스 어린이니] '신세기 에반게리온' 리뷰라고 하기엔 거창한 감상 후기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그 유명한 "신세기 에반게리온"이 유출되는 길어야 몇 개월을 기다렸다.그런데 기다린 것 치고는 진도가 많이 느리지만 아직 6화까지만 못 봐서 이프니다니다(…). 먼저, 나쁘지 않은 라후텔(어린이..

개그맨 김경진님 싸인을 오랜만에 만본인네요 ~처럼 [내부링크]

> 아래 포스팅 읽어보시면 저는 #코미디언 김경진 씨와 블로그의 이웃입니다.평소 TV에서 봤을때도 정말 나쁘지 않았고 우연히 인연이 되어 블로그 근처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페이스북의 친구이시이고 ,..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야… [내부링크]

> 한국 유일의 자동차 대학, 아주 아주 자동차 대학이에요. 계속해서 자동차도 스마트하게 발전하고 자율주행 기능이 보편화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교통의문이 감소하는 효과와 장애인과 장애인의 능력..

휴대용 sound주측정기 Blow 강화된 sound주운전 처벌기준에 따른 필수품 좋네요 [내부링크]

> sound주 운전과는 거리가 있으며 제가 저희 매장 최초로 보여드리는 것은 바로 휴대용 sound주 측정기입니다. 운전면허도 없는 제가 왜 sound의 주(주)측정기?이것은 친구의 첫 선물로 제가 해보고 싶었다, 그런..

[띠별 오항상의 운세] 20하나9년 하나2월 26하나 목요하나, 안 풀릴 것 같았던 하나이 해결되어가는 시기입니다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운수가 좋은 날에 나는 가끔 복권을 산다. 완전히 신에게 의탁하고 사는 삶 1도 사람의 미래는 모르는 1만약 자신이 잘못되고 남은 가족의 경제적 고통을 주면 그것보다 불행한 1이 또 어디 있을까. 설령 그런 예..

트로트계의 엑소!! 뽕끼가 흐른다 좋구만 [내부링크]

삼성촌 단진 속 공터에서 신유공연을 하였습니다. > 2004년에 백제 예술 대학 실용 음악과를 졸업, 향후 가수의 꿈을 키우고 가 2008년에 1집"Luxury Trot of Shin Yu"를 발표하면서 엔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리지스토어] 펭수 처돌이의 펭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갑자기 이게 무슨 사진이냐고?바로 그 완두콩. 펜스처돌이라는 뜻이에요.저는, 절대로 펜스 영상을 평범하게 보지 않습니다.고귀하고 맛있는 작은 음식을 함께 준비해서 경건한 마음으로 갓펜스를..

주말에 뭐하지? 넷플 ~~ [내부링크]

> 매번메인내용이돌아올때는반드시메인내용에무엇을하지?라는고민이생깁니다. 딱히 약속도 없고 나쁘지 않은 것도 귀찮으면 집에서 뭐하면서 주요 내용을 보낼지 더 많이 생각해봐요. 이럴 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송가인, 트로피 들고 '찰칵 ?? [내부링크]

> #송・가잉은 instargram에 "#심사 위원 중 특별 상#감사합니다"라는 글이랑 다 같이 사진 1장을 게재했습니다.송가인 원래 #예뻤는데 #요즘 미모, 장난없음, 소음 #송가인 심사위원 특별상 ᄎᄏ

[BTS음악가사캘리그라피] Wint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pk7ESz6vtyA Winter Bear - VShelooks like a blue parrot Would you come fly to me I want some Good day, good day Good day Looks like a winter bear Yousleep so happily I wish y..

겨울철 심근경색과 짱이네 [내부링크]

> 겨울 심근경색과 뇌졸중에 대해 올해는 춥지는 않지만 그래도 건강에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신의 겨울철에 심근 경색이나 뇌졸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 심근경색이..

오십견증상 9가지 좋네요 [내부링크]

> 예를 들어, 어깨 통증 때문에 밤에 잠을 잘 잘 수 없는 것입니까.낮보다 밤에 통증이 심해지면 오핸시에게 알려드릴 어깨 질환을 의심해 주세요. 병원이라면, "오십견"이라고 진단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

낯선 곳에서 만난 new 식구, 대아침의 공포 파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블러입니다.전작 유전에서 역겨운 분위기와 직감적인 공포를 보인 아리 스타 감독의 후속작 미드소마를 살펴봤습니다.'미드 소마'는 스웨덴의 전통적인 하지 축제로 매년'6월 191~261'사이의 주요..

금릉역안과, 녹내장초기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새해 건강회복을 위해 헬스를 의도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개인에 따라 수영이 자신의 등산, 자전거, 달리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좋아하는 운동을 골라서 꾸준히 시행합니다.면원한 결과와..

2020년 공짜 운 짱이네 [내부링크]

2020년 무료 운세 토정 비결 보기 > 새해가 다가오면 거의 매일 궁금한 미래에 대한 예견을 듣고 싶어지는데, 그 중 연초에 자주 보는 것이 무료 토정 방법입니다. 2020년 무료 운세 토정 방법 사이트를..

ODA 자격 !! [내부링크]

> 2017년이 되어 몇가지 안 된 내 자격증이 모두 다...만료하면서 뭔가 우울하게 되었습니다.뭐 다 어학이니까 당연히 다시 봐야겠지만 그래도 제 실력이 같이 사라졌다는 걸 알기에 우울함을 극복해 보려고 제 업..

[베트남 다낭 리조트] 친절함이 그득한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 봅시다 [내부링크]

그랜드브리오오션리조트 다낭 [Grandvrio Ocean Resort Danang] > 《객실정보 및 예약가능 확인》 > [그랜드 브리오 오션 리조트] 다낭 만의 signature]공항이동교통접근서비스전용비치환전무료와이파..

남자갑상선 원 ~처럼 [내부링크]

> 갑상선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아무 사건도 없는 줄 알고 잘 방치하고 있나요? 하지만 최근 살이 찌는 피로가 몰려오는 경우와 마르고 심장 박동수가 빨라진 분은 갑상선을 검사해 보십시오. 그 이유는..

편 좋네요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겪고 있는 질환 중 하나인 편도염. 실제로 많은 사람에 해당하는 질환이지만 사실 편도염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 계신 분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고 해당 질환인 만큼 평소 잘..

녹내장검사 시야검사는 어떻게 해 좋구만 [내부링크]

> > , 녹내장은 대표적인 국내 3대 실명 질환 중 하봉잉로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국내의 녹내장 환자 수는 20하나 7년 87만 3,977명에 4년 전 62만 7,325명에 비해서 약 39%증가한 것이 본..

작은강아지 녹내장 간단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강아지의 안구질환 중 녹내장은 영구적인 실명까지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가지 질환 중 하과인이에요.개의 녹내장이 일어나는 원인은 유전적인 요인이 있으며, 종양, 질환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코사스파니..

korea 재난 [영화] 백두 봅시다 [내부링크]

> 좋은 아침 꿈을 주는 서점입니다.오한산은 오랜만에 영화 후기다!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많아서 영화도 많이 못 남겼네요.가장 먼저 국한된 재난영화 "백두산"에 대한 총평을 남기면, 저에게는 좋은 영화였습니..

1생교육사2급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학점은행제 전문 학습먼트이다. 여러분은시 20최초 8년 개정된 1셍교육 법을 알고 있는 본인인가요? 1셍교육 법에 따르면 1셍교육 회사는 시도 1셍교육 진흥원에는 첫 급 1셍교육사 최초의 사람..

개그맨 김철민과 떠나쁘 확인 [내부링크]

> > https://www.youtube.com/watch?v=KiyEcFMahfQ >

높은 혈압 예방에 좋 정보 [내부링크]

고혈압 예방에 좋은 sound식 알아보고 챙겨보자! > 처음뵙겠습니다, 오한씨는 높은 혈압예방에 좋은 맛있는 음식에 대해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높은 혈압은 신장병, 심장마비, 뇌중풍(뇌졸중)의 여러 사고를 유발..

복합 부위 아픈증세 정보 [내부링크]

복합부위 아픈 증상증후군(Complex Regional Pain Syndrome; CRPS) 작열통(Causalgia) 반사성 교감신경위축증(Reflex Sympetic Dystemrophy; RSD)이라고도 불립니다. 이전에 정리했던 자료가 있어서 올려드리겠습..

어깨아픔, 오십견1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어깨의 통증, 오십견 1이나 회전 군 게 파열 1?어깨 관절은 사람의 몸에서 동체가 팔을 잇는 부위에서 활동성이 높은 부위인 운동 범위가 가장 넓은 관절입니다. 또한 어깨의 경우 통증이 생기면 목과 팔을 움직..

갑상선암 결절,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은 가장 흔한 내분비 질환 하봉잉로 성인의 20~40%에서 발견되고 여자가 남자보다 3~4배 더 잘 일어나는 질환이다.갑상선 세포의 과증식으로 갑상선 조직의 일부가 커지고 혹을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사당동축농증을 위한 봅시다 [내부링크]

> 사당동 축농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수역 경희은한원에서 몇 가지 가정부술을 쓸까 한다. > 알레르기 비염이 되는 것은 꽃가루 때문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내 몸이 문재입니다. 우리 주위의 공기..

첫첫월 5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역대 볼까요 [내부링크]

<겨울 왕국 2>의 진격이 무섭네요. "아직 확실한 겨울도 오지않았는데, 이렇게 모든영화에 몰입이 되어버렸습니다. 전통적인 비수기였던 11월을 견인했지만 지난해<보헤미안 랩소디>와<완벽한 타인>의 쌍끌이 흥행..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사용 !!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할인 #넷플릭스 공유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넷플릭스는 IPTV의 VOD와는 차원이 다른 스트리밍입니다.솔직히 말하면 KT, LG, SK, 티ー우이 VO..

와우(WOW) : 오리지널 평판 업적 완료! ( 이야~~ [내부링크]

> 드디어 오리지널 평판 업적을 완료했습니다.시간이 있을 때마다 평판 작업을 하고 있는데 제1에 거소 소리를 마친 것이 은빛의 여명회(레이메이 회)이었고 결과인 순수한 것처럼 요새와 노즈 달러의 혈족, 히드..

카스 글옵 공짜스킨, 스킨 좋네요 [내부링크]

무료 스킨도 얻을 수 있고 스킨도 부를 수 있고 무일푼도 할 수 있다! CSGO FAST 사이트를 소개한다.일단 빠른 바로 가기:https://csgofast.com/#r/59하루 3o 시시한 이야기 없는 빠른 비결을 설명하기 위하여 필..

중소대기업 TV 미박스 넷플릭스 4k 재생 문제- tvp-pm 좋네요 [내부링크]

블로그에 쥬은소 작은 기업 텔레비전을 구매한 것에서 4K영상을 보려고 샤오미 박스 글로벌 버전을 구입한 것까지 글을 쓰기를 했습니다.https://blog.naver.com/dvysm2/221421021704 https://m.blog.naver.com/dv..

온가족 편도염 & 축농증 & 중이염으로인한 고열 /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 달.9월 3일부터 시작된 막내 감기를 시작으로 감기가 집안에 퍼지고 지금까지 생애를 했 드레지.9월 22일 실온 항생제로 냉장 보관하는 항생제로 바꾸고 열도 더 마시고요.9월 23일 또 욜이들 신기 시작했어..

사막오장(이선희 이야~~ [내부링크]

오 츠네시 은혜 가요제에서 "자신 온 국민 가요"1곡을 소개합니다.따로 설명이 필요할까요?국민가요인 이 곡을 제가 따로 설명할 일은 없을 겁니다.이 노래를 불렀다 국민 가수 이선희의 가요계의 이력은 한 99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