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6955의 등록된 링크

 30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간호사 BLS KALS ACLS 전문심폐소생술 정리 [내부링크]

바빠서 오랜만에 포스팅! 오노 씨는 머리가 아프도록 똑똑해 보이는(?) 포팅입니다.BLS자격증은 취득한지 좀 되었고 이번에 ACLS 의료인과정 자격증까지 취득완료️#ACLS provider 간호사나 응급구연구의 등이..

중년의 ‘뉴 노멀’ 베이비부머 [내부링크]

> 1990년대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드라마<사랑이 뭐길래>을 키옥하시 저요? 이 드라마에는 장남의 대발이여를 외치며 집안을 주름잡던 가부장적인 아버지(이승재 역)가 등장합니다. 바로 당시 TV 드라마에서 장..

드라마 숨바꼭질로 돌아온 이유리! 그녀의 매력적인 캐릭터 분석 /숨바꼭질 줄거리,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당찬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배우 이유리! 온 8월 251첫 방송하는 드라마<숨바꼭질>에 그녀는 다시 한번 강렬한 연기를 펼친 1생각입니다. 오노씨는 매력이 넘치는 이유리씨가 지금까지 연기해 온..

스카이 캐슬 오나쁘지않아라_뷰 선글라스 패션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오본인라패션_뷰선글라스 > 우연히 재방송을 보고 완전히 빠진 후에 첫회부터 집중해서 본방사수하고 있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재미는 본인 혼자 느끼는 게 아닌가 매번 시청률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

2019년 7월 방영 드라마 및 시청률 분석 [내부링크]

안녕 인터오리진이야.8월이 시작돼 휴가를 결심하시는 분, 진짜 내용이 많아요.휴가철이 되면 휴가지로 토쟈싱시는 분도 있지만 집에서는 여유를 만끽하는 방식 때문에 7월에 방송된 드라마 리뷰 시작해 겟움니다!..

물고기 잡는 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잡는 꿈의 해몽은 사람들이 매우 자주 꾸는 꿈의 유형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꿈속에 등장한 고등어, 송어, 연어, 갈치, 멸치 등의 어류는 주식으로 나쁘지는 않은 아기를 살찌울 가치가 있는 재산이 나쁘..

20일9년 개봉. 한국 영화 추천. 사바하 리뷰. 넷플릭스 추천 한국 영화. [내부링크]

> 2019년에 공개 추천 한국 영화.추천 오컬트, 스릴러, 미스터리 영화.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사바 할레 뷰. 국내 기준 2019년 2월 201공개한 작품으로 상영 시간은 122분, 등급은 15세 관람가 관객수는 239만..

자율주행자동차 원리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과인빔:) 오한상은 일 포스팅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웃들과 구독자 여러분께 꼭 전하고 싶은 정보를 과나누려고 하니 꼭 읽어보세요:) 즉시 시작합니다! > 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만드는 포스팅은 자율..

[IT 꿀팁]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 ADAS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티맥스다! 자율주행 자동차는 사람의 개입 없이 각종 기술을 통해 목적지까지 스스로 상황을 판단하고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다시 보기 4차 산..

불타는 청춘 외전, 일년만에 돌아온 한정수와 김부용 오자마자 굶을 위기? (한정수 나쁘지않아이, 키, 고향, 식구, 학력(학교), 아버지 한창화 / 김부용 나쁘지않아이, 고향, 학력(학교)) 좋은정보 [내부링크]

> 2월 일 8일에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한정수와 배우 한정수와 가수 킴브용이 오랜만 복귀하려고 하는데요. 이들은 일년 전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던 그때도 사랑의 연적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즐거움과 관심..

이수진 프로, 영화사 대표 불륜 상간녀 아니다 "허위사실 유포시 강력 대응"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육상 선수 출신으로 영화 제작자인 남편과 프로 골퍼가 불륜을 했다며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냈습니다. 이를 두고 상간녀의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무차별적인 지목이 이어 2차 피해가 우려된다.  > 전..

자이언트펭TV 펭수의 하나하나 매니저 체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어느 날 늦잠을 자서 매니저에게 격분한 펜스. 가끔 이 늦은 걸 확인하자마자 급히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어요. 매니저도 너무 피곤해서 늦잠을 자버렸다는 스토리에 잠시 반성을 한다. > > 하긴 그동안 틈만..

191225 가요대전 고화질 #뷔 #V #taehyung #태형 #김태형 #태태 #방탄소년단 #BTS #防弾少年団 #BTSV 봐봐요 [내부링크]

191225의 가요 대전 고화질#뷔#V#taehyung#태형#김태형#테테#방탄 소년단#BTS #방탄 소년단#BTSV > > > > > >

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일-일2 영어 표헌 Big deal 하루 딱 한 문장 좋구만 [내부링크]

> Big deal 그게 무슨 소리야! 별거 아니야. > It's just a weekend. Big deal. 보통 주말이다. 별 1이 아니다. *It's not a big deal.It's no big deal.Big deal. 중요한 1 아니라 별 1 아니야('big deal'이 상..

소리주운전 사망문재 낸 BJ, 어떤 처벌 받을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sound"음주 운전 사망 사건을 일으킨 BJ, 어떤 처벌을 받는가? 이 31개의 새벽. 인터넷 게임 방송인 BJ 강모 씨가 마세라티 차량을 몰고 sound 주운전을 했는데 오토바이와 사건을 일으켰다. 이사하면서 오토바..

세계최대 첨단전시회 CES2020 주요 키워드, ‘AI’ ‘자율주행’ ‘8K’ 좋은정보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7일(현지 때에)부터 하나 0일까지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에에쵸당키슬 전시회'CES 2020'에서 소비자들의 일상을 변화시킬 미래 생활 수준 솔루션을 대량으로 공개합니다. > 삼..

넷플릭스 미드 [DC 타이탄] DC의 한계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신작 미드가 역시 대거 등장했습니다.그 중에서, DC유니버스의 "틴타이탄"을 원작으로 한 미드 "DC타이탄"도 유출하고 있습니다. 시즌 1 1화 보자마자.. 지루하고 더 이상은 보지 못했어요.DC가..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경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소견서 자술서 청원서 투서 소견제출서 녹취록 내용증명 등 대필 전문 행정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하나 3개 76066 > > 카페 회원 여러분의 감상을 꼭 참고해 주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108331 > > > > > >..

하나906하나2 BTS 페스타 "BTS Profile 20하나9 ver.(3/3)" !! [내부링크]

> > > 즐겁지는 않은 페스타. 방탄소년단 알고 아늑한 페스타. 프로필 택무가 좋다. #bts#방탄 소년단#박민지#지민#jimin#다시 사용하는 프로필#네카스은 프로필#BTSProfile20일 9

펭수 유튜브 구독자 하나00만 돌파 "여러분 고마워요~ 펭펭!" 이야… [내부링크]

펜스, 유튜브 구독자 하나 00만 돌파"여러분 감사합니다. 펜 펜!" >

보충제? 어떤걸 먹어야 할까요? <WHEY/WHEY PROTEIN/WHEY PROTEIN CONCENTRATE/WHEY PROTEIN ISOLATE/CASEIN>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남녀 불문하고 운동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준비해봤어요! 저도 공부를 하려고요.운동하시는 분 중에서 단백질 보충제를 한 번도..

180629 세븐틴 민규 시작처럼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민규가 부르는 음악을 듣고 싶었는데 솔로 무대인 존이 얘기했고 내 자신... 사왕자의 왕자 정이 이야기 어떤 것이든 반하는 게 당연한 세븐틴의 민규다.맞다 민규.T_T 나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마음이 너를 다치..

[chart data 속보] BTS는 2018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 아티스트에 근접해 있다............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BTS on pace to be world's best selling albumsartist of 2018(via UWC). BTS는 2018년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 아티스트에 근접하고 있다.(UWC를 통한)......................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미국 비자 소지자의 소음주운전 볼께요 [내부링크]

제한적으로 미국 입국을 위해 미국 비자를 신청할 때도 음주 운전은 문제가 됩니다.미국비자를 신청할 때 음주운전 기록이 있으면 우선적으로 신체검사를 다시 해야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정신적인 검사도 추가해..

'분노의 질주' 좀비차, CG이지만 실감과인는 이유는 자율주행 덕분? 볼께요 [내부링크]

> 저는 이 영화의 몇 장면을 보면서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합니다. 아무리 엄청난 튜닝을 해도 물리적으로 저게 가능하겠느냐는 것이다. 그런데 8탄 #익스트림에는 자신의 시니컬한 질문에 기름을 붓는 장면이 등..

서초소리주운전변호사 무면허소리주운전 집행유예 상그다소리이 필요하시본인요? ~처럼 [내부링크]

서초소리주 운전 변호사, 무면허 소리주 운전, 집행유예, 산다소리가 필요하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서초소음 음주운전 변호사 법무법인 운율입입니다. 연말이 끝나고 심심해서 타고 술자리가 많아지고 송년회..

대박 [내부링크]

> > 대한민국 국토정보공사는 국토교통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공간정보·지적 제도에 관한 연구, 기술개발, 표준화 및 교육사업, 외국기술 도입, 지적재연구사업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모라이는 20일..

[미드][드라마뷰] 지정생존자 시즌일 9-일0화 이스토리보기 / 줄거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드라마 뷰]지정 생존자의 계절이라고 한다 9일 0이야기 예기를 보기/이야기 > 지정 생존자의 계절이라고 한다 9일 0이야기 이야기를 볼 편성:미국 ABC 20일 6.09.2일~20일 7.05. 것 7출연:키퍼 서덜랜드...

지친 일상의 위로 아메리카드라마 추천 - 세이렌 시즌1 (10부작) 봅시다 [내부링크]

세이렌 시즌 하나.하나 0개를 한 프로 한 프로 하나, 000원 정도의 돈으로 결제하고 보니 아내가 전 프로의 구매로 보는 게 더 쌌다고 잔 sound 하겠습니다.저는 '미드 뭐'라는 그런 예기가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국내 두 번째 환자 이동경로 와~~ [내부링크]

-중국 우한 시에서 이프항국 55세에 한 남자- 질병 관리 본부(본부장 전 은경)은 일월 24하나 오전 국내 두번째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증 환자(55세 남성, korea이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 ..

EBS 간판 어린이돌, 펭수의 참으로 정체는?! 자이언트 펭수의 공중파 입성기! ~처럼 [내부링크]

> 요즘에는 유튜브는 물론 지상파에서도 굉장히 유행하는 연습생이 있는데요.그 주인공은 대선배 뽀로로를 능가하는 캐릭터 펜스입니다.보통 배우, 스타보다 더 많은 국민의 사랑을 받으면서 방송계, 선전계에서..

청룡영화제 여우조연상 배우이정은 명품조연 빛나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2하나하나 오죠케, 인천 영종도 파라다 밥 스시 티에서 제40회 청룡 영화제가 열렸다.기생충 박소다 소음, 봉조의 김새벽, 극한 직업의 이하늬, 변신 장영남을 제치고 기생충 이..

넷플릭스 위쳐 트리스(?) 이건 아니지,, 봅시다 [내부링크]

> 사실 저는 대학 시험이 쿳봉다 곧 하나 2월 20일 넷플릭스에 위 조가 자신 와서 그 날 8가끔 동안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을 정주행하 슴니다.. 내가 정말 우이쵸 시리즈는 당싱무 본인이 담긴 이정을 하기 위해서..

자이언트펭_펭수 팬사인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경)펜스의 팬 사인회 개최(축)하나:7월 27한개(토)15:00~17:00은 장소:광화문 교보 문고 내 회전 문 옆 펜스 실물 영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낭보! 펜스가 '만점왕'의 커버 모델이 된 기념으로 팬사인회를 엽..

<버드 박스> ; 넷플릭스 영화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예고편> 종강 이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가 없어서 자신을 찾아보고 알게 된 버드박스. 업로드되자마자 주위에서 호평을 받았고, 궁금했던 영화 중 하나였어요. 산드라 블록의 연기에 대한 칭찬..

소음주운전 사고와 보험처리, 구상금 청구 볼께요 [내부링크]

윤창호 법의 시행으로 음주운전은 살인행위와 같다는 사회적 인식이 더 강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음주운전이 감소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음주운전자들이 단속되고 있으며 음주운전 사건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학생자격증 추천! 졸업 차후가 상념이라면? 한국어교원으로 스펙쌓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team_ender 학습먼트 디에 선생입니다! 거의 매일 느끼지만, 요즘 젊은이들을 보면 정 스토리가 격렬하게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특히 요즘 대학생들 보면 방학때도 마음 편히 놀지 못하..

한량뉘우스 하나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과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과인 맞자! !! [내부링크]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에세이 <배움의 발견> 벌써 올해의 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번 달에 구입한 책 중에서 기대했던 작품. 역시 대단합니다. 생각할 필요 없이 올해의 책 중 하나로 선정합니다. 타라 웨스트오버의 배움의 발견. 엄격한 모르몬교 근본주의자인 아버지를 둔 타라는 전혀 정규..

높은 혈압 증상 완화하는비결! ~~ [내부링크]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상이거나 프지 않고, 이완기 혈압이 90mmHg이상 1시를 말합니다. 고혈압은 관상 동맥 질환과 뇌 중풍, 신부전증 등 전신에 걸쳐서 여러가지 합병증을 1우키묘 환자의 생명과 건강..

높은 혈압 당뇨에 좋은 sound식과 오전추는 비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고혈압이나 당뇨에 좋은 sound 음식은 어떤 것입니까? 당뇨와 고혈압은 완치되지 않는 평생 관리해야 하는 질환인 만큼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가장 우선돼야 한다. 식이요법은 혈당과 혈중지질, 혈압..

MBC, '송가인 혼자콘서트' 일일월 일0일 오후 편성 확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선 카인의 혼자 콘서트가 MBC에서 방송된다고 해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온 달 한 0일 황금 때 테러, 편성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온 달 3일 오후 5시 교은히 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송카잉의 혼자 콘..

우한폐렴, 코로본인로 인해 자체 방학 (태양계 이야~~ [내부링크]

#6세 과학. 태양계 놀이는 어린이 집 여름 방학#어머니 표 놀이는 태양계 놀이#와이 우주는 어린이 집의 휴일 > > 세중이 제1아이 정한 책 Why우주입니다 수준에 안 맞아서 사지 못했지만 도서관 갈 때마다 빌려서..

전문대졸 유치원정교사2급자격 와~~ [내부링크]

최근 직장보다 안정적인 곳으로 옮길 수 있다면 요즘 바로 준비해 주실 수 있을까요?물론여러분이그렇다라고대답하겠죠.고용시장은 항상 불안하고, 젊은 인재가 따라갈수록 나이든 내 자신이 위축되는 법입니다.~..

소리주운전면허취소구제 비결 및 사례 ( 인천행정사, 인천행정심판 ) 경기, 봅시다 [내부링크]

> #음주운전 구제비결 및 사례(#인천행정사, #음주운전 구제) #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가 취소되면 # 행정심판 # 생계형 이의신청 그리고 행정소송을 제기해 소중한 운전면허를 구제받는 비결이 있습니다.즉 음주..

황희 의원, <자율주행차 도입을 위한 볼까요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대비하여 앞으로 국민들의 교통안전을 높이기 위해 현행 보험제도의 제도적 사건점을 연구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정책토론회가 개최되었다! > 그것은 황희 정..

시력교정수술 백내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인천 서울의 밝은 안과를 찾는 많은 환자들은 백내장과 녹내장을 판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노안질환으로 알려진 백내장과 녹내장은 사실 노년층에서만 생성되는 질환이 아닙니다.최근에는 다양한 잘못된..

태양계의 형성과정과 지구의 탄생, 그 이야… [내부링크]

태양계를 알기 위한 하나의 그림-팍뭉호 자연 과학 https://youtu.be/Q4JPYJJIwDM 태양---수성---금성---지구---화성---소행성 벨트---목성·토성, 천왕성-히에왕송-명왕성---카이퍼 벨트(Kuiper belt-오르 썰매..

축농증 초기증상과 합병 봅시다 [내부링크]

축농증 초기 증상과 합병증, 기온 변화 주의! > 콧물이 과다하고 코가 막히는 증상이 있으면, 코감기를 가장 의심해 보겠지만, 실은 축농증의 경우도 많습니다. 축농증은 코 옆 부비강이라는 빈 공간에 염증이 생..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본문에 스포가 하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제 : 위치 결정 감상문 > 위치가 왜 넷플릭스 업데이트 소식과 여기 저기 드디어! 하는 환호가 궁금했다. 처치에는 "게입니다"를 영화화한 스토리로 알고,,어..

'해피투게더4'에서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볼께요 [내부링크]

> '#해피 투게더 4'에서#트로트#가수#설운도가#죠무소움을 돌리고#보톡스를 맞자#고백했습니다. 하나하나 오후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서는 설운도, 김연자, 송가인 장민호가..

위 험.물 산업기사 필기 통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화학과 4학년 1학기까지 이오느코 휴학 중인 학생입니다. 2019의 위험 물산업 기사 필기, 제1회 허용하고 응시 자격 서류를 제출하도록 문자가 왔습니다. > 제목없음[Web발신][은희은님 기술자격..

대구 갑상선암 수술 후 확인 [내부링크]

> 암 조사나 치료제 개발, 조기 발견율의 증가로 암 생존율이 조금씩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암은 여전히 공포의 대상이다. 사망률이 극히 오전에는 갑상샘암 진단 때 겪는 극도의 공포와 스트레스는 경험해..

[단독] 배우 백성현 소리주운전 동승 목격자 "만취 상태..몸 제 정보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의 문재는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절대 나 하그와잉 때는 생각으로 안 1에 생각해서는 안 되는 것이 소음 주운 전 이프니다니다.백성현 씨의 경우 아래 목격차 소음이 사실이라면..

아나운서 되는법 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따뜻한 날씨에 PM2.5가 좋은 소리로 표시되어 있는 기분 좋은 일본이네요.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직장이 방송국 관련 취업이라고 합니다. 제 friend도 어린이돌 가수를 오랫동안..

오디션에서 빠른 합격하기,배우가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라는 직업은 정야의 매력적이었던 한번밖에 살아보지 못하는 인생인데 본인이 경험해보지 못한 경험을 하고 다른 사람이 되어 그 느낌을 느끼며 많은 다른 인생을 살아볼 수 있다.그리고 배우들은 그렇게 다른..

[곰 꿈]곰 꿈해몽, 곰만나쁘지않아는꿈, 곰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곰꿈, 곰꿈, 곰만 본인은꿈, 곰돌이꿈, 곰돌이꿈, 곰돌이꿈, 곰돌이꿈, 곰돌이엄마와 함께입니다. 모성, 입니다. 신, 권력 있는 단체, 세력, 재물, 거대하고 벅찬 하나를 상징합니다.

"흉통의 원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슴 통증은 진료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입니다. 흉통은 갑자기 발생하거나 언젠가부터 서서히 시작돼 매우 다양한 질환과 관련이 있다. 환자들은 흉통이 발생하면 그냥 심장질환이 아닐까 걱정하며 병원을..

[24시숨] 큰개 녹내장 증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권선동 동물 병원, 수원 24시 숨동 물 병원 이다니다. 대체로 녹내장은 대부분 안압의 상승에 의해 발생하는 안질환입니다. 본래 안구는 홈 수는 투명한 액체에 의해서 안압이 1 정하게 유지되지만..

[CCP 렌즈] 백내장,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겨울에 들어온 것 같아요.일교차가 심해서 요즘 감기에 걸린 것 같습니다만, 여러분 감기걸리세요내일부터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시작됩니다.넥센-기아전을 시작으로 국한 시리즈를 차지하기 위..

고 혈압의 진단, 혈압 측정 및 환자 평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6. 혈압 측정 > 높은 혈압, 흰색의 높은 혈압 및 가면 높은 혈압을 진단하고 예후를 예측하기 위해 가족 혈압 측정을 권고 정확한 가족 혈압 측정을 위해 모든 환자에게 가족 혈압 측정법을 교육할 것 가족 혈압..

수원 갑상선기능항진증 이야~~ [내부링크]

면역력은 우리 몸에 중요하다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낮을 경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우므로 병에 걸리기 쉬워집니다.면역력이 떨어지면 계절과 상관없이 더위를 느끼는 땀이 많이 본인 고체중이 감소하고 불안..

드라큘라(DRACULA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20년 최초의 드라마는 드라큘라! 넷플릭스가 하루도 쉬지 않고 한개 1보다. 이 시대의 개미! 넷플릭스!! 12월 얘기??에 유출 의도 리스트에서 쵸소움 보고 거리!우와!해놓고 뒤 돌면 바로 잊어 버렸습니다...

운전면허 번호 조회와 이야~~ [내부링크]

> 모두가 어른이 되면 운전 욕구를 가지게 되는 사람이 많습니다. 저도 결혼하면서 운전면허를 따기 시작한 느린 운전자입니다.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은 후 면허증을 소지한 채 운전하는 것이 당연한데요. 불편해서..

[본다빈치] 컬쳐블록 BS 짱이네 [내부링크]

비에스디(BSD) 프로젝트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화 블록은 쉽게 생각하면 가상화폐(블록체인 - 비트코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AEX거래소의 메타데이터 레지스트리에는 각 정보의 IDMD에 따라 통합..

정준 김유지 결혼까지 의견하는 중! 좋은정보 [내부링크]

연애의 맛 시즌 3정 쥬은킴유지캇풀 강원 홍천으로 여행 갔을 때 호텔 수영장에서 진한 키스 장면 농밀한 장면에 모두 놀랬습니다 > > 1의 만남에서 아름다운 미모의 킴유지에 정준은 첫눈에 반했어요 ..

아나쁘지않아운서 준비 리포터,성우, 스 봐봐요 [내부링크]

아나운서 #아나운서 준비방법 #리포터 #리포터 준비 #성우 #아나운서족소리 #아나운서학원 #아나운서목음아나운서준비! 리포터, 성우, 스피치 강사, 전문적인 보이스 원하십니까?결예기, 자신만의 효과적인 무기는..

20하나90720 엔트리 !! [내부링크]

> > > > > > > http://naver.me/F5uZ9ETp

[한국과학자의 질문] 경 알아봐요 [내부링크]

> 1.ALMA과 이정은 교수의 이정은 경희대 우주 과학과 교수는 얼마 전 남미 칠레 출장을 2주간 갔다 왔다고 하더군요. 그는 별의 탄생과 행성의 출범을 연구한다. 칠레 북단 내륙 아타카마사마크에는 세계 최대의..

미드소마 관람후기 평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 큰 낫의 자연 축제인데, 점점 이상해져요.동동하는 요즘 세상에 돈을 바라지 않고 자신만의 믿고 sound를 지키는 신기한 단체의 평화인 것 같은데 갈수록 상식을 같이하는 미드소마가 볼만하네요.종교영화, 스릴..

하나9.7.하나하나 만성위염을 극복하는 자신만의 비결! 양배추 좋구만 [내부링크]

네 저입니다 만성 위염 환자 > 그렇게 다그와잉은 약 10년간 만성 위염을 앓고 있는 나는 확실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날 갑자기( 괴롭힘 주의) 검은 똥이 과잉 되어 위가 아파서 없는데, 검은 데 뵤은쵸은 위..

영화 <홀리데이 러시> Holly !! [내부링크]

> 영화<홀리데이 러시>평점:IMDB-4.7, ROTTEN팝콘-70%, DAUM-3.0(20하나 9년 하나 2월 2개 현재)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다 보니 돈이 전체처럼 보고도 때가 많지만 그럼에도 사람이 더 소중하다는 이에키웅 아무..

갑상선암 수술후 재발 짱이네 [내부링크]

> 암환자는 암을 경험하면 재발할까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암은 한번 수술과 치료를 마친 재발 위험이 항상 지나다니기 때문에 수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번에는 갑상선암 수술 후 재발 증상을 어..

2019 천문 볼께요 [내부링크]

한국아마추어천문학회가 개최하는 아마추어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이번 축제는 무려 '영양'에서 개최되었습니다.영양은 반딧불뿐만 아니라 광공해가 매우 적은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날씨가 좋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