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6955의 등록된 링크

 3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서울숲 instar gram그램 속 펭수![단독] 서울숲에 자연펭귄이 나타났다는데…?! [내부링크]

#펜스 #서울숲 #자연펜 #펜클럽 > > > > > > 인스타에 가면 펜스위밍상도 있고요.~~ [한]펜스"세상과 인연 접어"자연에 떨어진 이유는?!https://www.youtube.com/watch?v=QurVkDi0naE [혼자] 서울숲에 자연..

[영화] 아름다운 색감과 따뜻한 감성 가득가득! 넷플릭스 디즈니 영화 5편 추천/ 애기와 함께 보기 좋은 영화 [내부링크]

[영화] 아름다운 색감과 따뜻한 감성, 가뜩이나! 넷플릭스 디즈니 영화 5개 추천/아이와 함께 보기 쉬운 영화 안녕하세요. 효은치요!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를 추천에 이어디즈니 영화 5개를 가져왔..

쎄트렉애기, 인공위성 관련주(천리안2B호, 위성영상) [내부링크]

> #세토우렉의 아이(099320)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인공 위성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고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었다 위성체 분야에서 소형 위성시스템 뿐만 아니라 중/대형 위성의 탑재체 및 부품을 개발, 제조하고..

애쓰리시스템 - 자율주행관련 [내부링크]

※분석은 중견기업에 대한 주관적인 소견으로, 이것은 절대 투자의 지표가 될 수 없습니다. ※여기 나쁘지 않은 인용된 부분은 전부 출처를 안내합니다. 만약 출처가 적혀 있지 않은 것은, 당사의 공지에서부터 나..

오금동건강검진 고지혈증이 무서운 이유 [내부링크]

> 하지만 고지혈증 사건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이 질환에 대한 발병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그 연령도 상당히 낮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사건은 자각증상이 뚜렷하지 않다는 점에서 자기 자신..

[슈퍼마이크로 한국 총판 / 슈퍼솔루션] 파란하늘을 나쁘지않아는 자동차, 플라잉 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솔루션입니다.무더위가 가시고 시원한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파란 낮 바람과 가을 바람이 정말 안녕하세요.내가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소식은 SF영화를 좋아하고, 매 1왕조의..

Southco(사우스코) 자율 주행 자동차의 내부 설계를 향상시키는 검증된 액세스 솔루션 [내부링크]

> >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기술이 곧 현실화되겠지만, 소비자의 심리와 승객의 신뢰가 자율주행자동차 보급에 장애가 될 것입니다.소비자들이 새롭게 혁신을 그다지 신뢰하지 않는 것은 새삼스..

20하나8 홍콩MAMA 끝난후 BTS 언급모음 [내부링크]

마마무비 앱 - BTS 무대 언급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보고 공연은 이렇게 하는 거구 과인, 무대는 이렇게 꾸미는 거구 과인이라는 견해가 있었다고... 배우 이이경, 인스타그램 BTS #진 언급 Bizzy님 인스타그램 #..

제네시스 GV80 - 가격 당신로 프리미엄 SUV가 맞음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종 블로거 하수구입니다. 2~3년 모두 부지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던 야심작 제네시스 gv80차량이 발매 되었습니다.오랫동안, 천 1 품고 질문에 대한 선전 효과가 극대화되었습니다.그만큼 본인..

[LF소과인타 8359] 접촉문제 라디에이터그릴 교환 [내부링크]

#LF쏘나타 #앞방그릴 #접촉문제 너무기뻐요~경산성심카서비스다 2020년이 와서 며칠이 지났습니다. 따지고 보니까 새해라고 하는데 한살이라는 것에 소견도 못 했다. ( ́;ω;`) 블로그에 와주시는 여러분들 새해..

백두산 영화) 하나9하나 개봉! 줄거리, 배우, 평점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오노 상일 공개한 영화#백두산 것 9일 개봉.개봉 모두 타 제작비도 들고 재난액션 전문배우 #하정 주연에 #이병헌 #배수지 #마동석 #정혜진 대단한 배우 라인업이죠. > > 믿고 보는 연기력의 이병헌과 재..

[아본인운서/사회] 20일8 선인장 페스티벌 / 코엑스 행사/ 권본인은MC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마련된 공식 행사 소개를 할 생각입니다 20하나 6학년 때 한번 진행하고 있지만 20하나 7년에는 다른 하나 정과 겹쳐서 부득이 불참하는 이번에 사전 사회자의 예약을 하셔서 감사한..

[RNA내용] 생명의 바라다을 어디에서 구할 것인가 짱이네 [내부링크]

화학 진화설, 현재 지구상의 생명은 약 30여 억년 전 원시 바다에서 탄생했다고 생화학적, 고생물학적으로 소견하고 있다. 이 지구 내 생명염원설은 당일 생명염원론자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우리가 살아가는..

폴 매카트니 전속 한국인 사진작가 MJ KIM 전시회 "오늘도 인생을 찍읍니다" @캐논갤러리 볼께요 [내부링크]

요 로붕폴맛카ー토니ー의 전속 사진 작가가 한국인이라는 것 아셨어요...!?이어 11년째인 폴 멕카토우니와 함께 세계를 돌아다니며 찍우싱다코.그거 듣고 거짓없이 충격. 남편이 비틀즈의 완전한 팬이라 폴..

[대구MBC특집/방송촬영] 전라도 어디까지 가봤니 ? 첫박21 촬영 :) 정보 [내부링크]

[이미지 컨설팅/성공 이미지 컨설팅/비즈니스 ppt/ppt템플릿][대구의 이미지 컨설팅/그오은쵸쯔 강사/전라도 어디까지 가서 본 것/프레젠테이션/프레젠테이션 수업][프레젠테이션 과정/청소년의 연설/취업 꿀 칩/..

음주운전 형사합의 돈은 돈대로 내고 처벌받는 이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남부 법률사무소 김정훈 대표변호사입니다.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오면서 형사 처벌의 위기에 놓인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었고, 그 중에서도 무면허와 소리 주운 전 전력 8도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모던패밀리 시즌하나-하나 다시보기 대박 [내부링크]

근처의 여러분을 만나서 기쁩니다. 즐거운 금요일은 처음입니다. 아니, 벌써 금요일 처음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월요일 첫날이 된게 엊그제 같은데 스토리에요.당신은 처음으로 모두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

‘아내의 맛’ 송가인, 미스트롯 비하인드 유출..'무명배우' 윤명선 작곡가와 만남 볼께요 [내부링크]

송가인 "아내의 맛", 미스트로트 비하인드 공개.무명배우 윤명선 작곡가와 만났다#아내의 맛#아내의 맛 송 카인#아내의 맛 56회#미스트 로트#미스트 로트 송가의#미스트 로트 무명 배우#윤 명성 무명 배우#윤 명성..

[미드] HBO '체르노빌' 명작 드라마 느낌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 '왕좌 겝니다'종영 이후 HBO'워치 맨'은 언제 번 연화 우리들이 우연히 보기 시작했는데 하나-3개까지 내 리보느라 밤을 새웠어요. 정말 몰입도가 굉장히 많은 드라마입니다. 드라마의 인기는 이미 모두가 알고..

넷플릭스 자녀보호 설정해보자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앗쵸입니다.내가 넷플릭스를 구독한지 벌써 2년에 되어 가는데요.TV는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메인 스토리에는 인터넷을 여름 거과 넷플릭스를 많이 시청합니다. 히라 1에는 영어 듣기 때문에 5..

<82년생 김지영> 현실이 삼킨 존재를 비추는 허구의 빛 ~처럼 [내부링크]

> 은 '영화'비평을 못하게 찢긴 영화이다. 영화의 운명은 영화 스스로 자결할 수 없다. 영화는 영화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 의해 재창조되기 일쑤였다 영화의 텍스트성이라고 할 수 있는 이것이 대체적으로 새로운..

BTS V 태형 착용스타1 레드매듭 팔찌 좋네요 [내부링크]

> BTS V태형 착용 스타일 레드 매듭 팔치쵸쯔 5,0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CAPAN에서 확인한다. ※ 해당 글을 쓴 CAPAN 파트구더스 활동의 처음이며, 이에 따른 초정액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미드] Hanna !! [내부링크]

아주 잘 만든 미드예요. > 간단히 설명하면#쟈싱눙 자연인이다+#키타#, 킬링 3개를 번갈아 가면서 둔 미드다 > 태어나서 본인은 자연인이다.생활만 했다 #hanna!! 사회성이 발군 > 그래서 주축인 #미드키링 멤버들..

유플러스 속도 걱정없는 데이터88 과 SKT, KT 통신사 요금제 비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라윙스입니다.갤럭시 노트 9아이 패드 프로 하나 2.9, 노트북, 닌텐도 스위치 같은 휴대용 기기나 일상 생활을 하고 있어 데이터 사용량이 너무 높은 생활을 합니다. 게임도 그렇지만 넷플릭스,..

[이사야사 7회 미리보기] 4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 1 출연! 배우 전광렬 "사람 맛있게 매운내자신는 프로그램이라 <이사야사> 출연 결심 정보 [내부링크]

> TV CHOSUN<부동산 로드-이사 야사> 당일(4일)밤 하나하나의 할 때 방송 오항 것 같은데(41)밤 11시, 새로운 모습으로 방송되는 TV CHOSUN<이사 야사> 대망의 하나게스트는??두구두구두구..

(첫0,800) 방탄소년단 BTS 러브유어셀프전티어 피아노 스코어:신곡 FAKE LOVE외 9곡 기존 인기곡 7곡 수록 봐봐요 [내부링크]

> 쿠팡이 제공하는 상품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해당 게시물은 판매 완료 시 고객님께 좋은 구매로 이어졌으므로 소정의 수수료가 공급됩니다. ※상품마 및 구입조건은 시간의 경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202..

[넷플릭스 : 어린이니추천] 주스토리엔 집캉스! - 정주행하기 좋은 제펜 어린이니메이션 Top 5 (제펜 어린이니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본 포스팅에는 약간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아주 아주 주관적으로 Top 5를 선정한 소리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GURADA다오항시를 쓰는 예기는 애니메이션입니다.대학원에 입학한..

- 펭수 짤 모임집!!!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웃, 예를 들어"펜스"을 아시그아요? 최근 기사까지 날 정도로 큰 파문을 한 저와 쿄쯔동 자칭"이 육모비"에 혜성처럼 등장하고 , 순식간에 하나 0만 고객을 얻게 된 펭귄 캐릭터입니다 ^^..

미드 프렌즈 영어공부 - 3번 보고난 후 영어회화 실력 변화 + 대본 공유 !! [내부링크]

한때 유명해진 미드는 한번씩 다 본것 같아요. 저는 시즌을 다 마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그때는 공부하려고 한 것이 아니어서 한글 자막으로 보니 회화실력은 초역도 되지 않았습니다.그때도 프렌즈 봤는데.;; '..

이번주엔 넷플릭스 거의 영화랑 드라마위주로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라스트(대한민국 드라마) 주연인 이범수, 윤계상 두 배우가 가장 인상에 남는 드라마를 보고 왜 과인서를 본방송 때 보지 못했을까? 라며 고인의 드라마 덕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된 노숙..

펭수 신드롬의 미래 봐봐요 [내부링크]

[주간 동아]2019.12.20. 제1219실로 단 기자 [email protected]하 이에키웅하면서도 타우이미할 뿐 상대 배려하는 펜스 매력 지키고 야메, 지몽토우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면'롱~랑'가능 > > #한 회사원..

본격 연예 한밤 MC 장예원 아나쁘지않아운서 나쁘지않아이 에스엔에스 결혼 몸매 기대가되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3년의 시간을 잘 보내고 본격 연예 한밤중 MC가 교체됩니다. 방송인 김구라와 박선영 아나운서가 메인 MC로 활동했던 SBS 본격 연예 한밤중 MC가 박선영에서 장예원 아나운서로 바뀌게 됐다. > 함께 진행한 3년..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한 달 무료 사용 가입 해지 방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 넷플릭스 >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넷플릭스 넷플릭스! 최신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도 많으시죠?저는 한걸음 늦게 시작했어요. 관심은 그러나 많이 보려고 생각하고 가입하지 않고 있다가 3..

[오키자신와 여행] 오키자신와 외딴섬 하나9선! 천국 같은 해변화자신 어두운하거의 매일에 꽉꽉한 별 등 매력만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명입니다. 극과 극은 통합니다. 홋카이도의 다음은 오키나와입니다. 지금까지 미야코 섬과 이시가키 섬 등의 섬을 소개했습니다만, 이번에는 오키나와 본섬을 제외한 낙도, 낙도를 소개하는 기사입니..

KT-현대로템, 5G 기반 民·軍 자율주행 사업 추진 와~~ [내부링크]

> 현대로템의 다목적 무인차량 HR-Sherpa(HR-셰르파) (사진=KT)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제경 기자)KT(회장의 황창규(사진)이 현대 로템과 5G기반 자율 주행 차량 및 관제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8월2일 수요일 방송별 시청률순위! 좋구만 [내부링크]

8월 2일 수요일 닛포 송별의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 선생님이 모두 어제 폭염경보였는데 잘 보내셨네요.전 정말 덥고 힘들었어요. 요즘은 야외활동보다는 집에서 시원하게 TV를 보면서 쉬는..

고혈압 아침추는 방법 5가지 중요합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혈압치료의 한의원 "햇살 고통스러운 한의원입니다.오노 씨는 침묵의 살인제, 고혈압, 오전 중에는 비결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합니다. > 혈압 천만 시대 한정 국민 4명 중 한명은 높은 혈압 약을..

생명체가 존재할 만한 태양계 천체 TOP 3! (물의 존 봅시다 [내부링크]

컴퓨터를 정리중, 과거에 작성한 소논문 "태양계에 있어서의 생명체의 존재 찬스에 관한 조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저는 화성, 타이탄, 유로파, 엔켈라두스에 대해 말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예..

미드 프렌즈와 볼까요 [내부링크]

> 미드프렌즈를 처음 접한 것은 중학교에 입학한 뒤였다. 1학년 때 후(후)선생님이 영어 선생님이었지만, 선생님은 프랜즈 광팬이라서 거의 매일 수업 시간마다 프렌즈로 수업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많이 했다...

BTS 방탄소년단 JAPAN 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NHK.SONGS를 보신 여러분~카스가 날?또 만나서 반갑습니다!우리 때문에 만들어 주신 멋진 무대에서 3곡도 전체로 부르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MIC Drop은 왕 거북 했단다 #BTS https://t.co/CMj8kK..

576. 생명 에그대지의 구조: 전신마취, 순간 기억력 떨어뜨린다”:미 봅시다 [내부링크]

576. 생명 에너지 백색의 구조:전신 마취 순간 기억력 저하시키는 "(연구):미국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 캠퍼스 등의 연구 팀은 전신 마취 수술이 중년 남녀의 순간 기억력(immediate memory)을 감퇴 시키는 경향..

Daily, 장보기섭취먹기, 아이폰케이스, 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직 추운날씨지만 난 내 생일이 있기때문에 괜찮아. > # 얼그레이 케이크 라니크림이 얼그레이향이라 정말 질리지도 않고 맛있었어. > 낮에는 차가운 냉기#PM2.5만 없으면 좋을텐데.... > 매 1이 울리던 미세 먼..

U+tv 넷플릭스 아이 영어공부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모바하나 PC에서만 볼 수 있던 넷플릭스를 지금은 U+TV 넷플릭스에서 시원한 크기 사운드의 TV로 볼 수 있게 되었고, 저희 집은 홈무비를 보는 횟수도 가정이 함께 모이는 횟수도 늘었습니다. 요즘 영화 미드영드..

개그맨MC 문 ?? [내부링크]

> '맛있는 놈들' 코너에서 식욕을 자극하는 #문세윤 님~! #코미디언 MC로도 활약하고 있는 문세윤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SBS 웃찾사로 정식 데뷔한 개그맨으로 SBS의 대표적 뚱보인 하본인으로..

당뇨 고혈압 진단 보험 확인 [내부링크]

당뇨 고혈압 진단 보험 추천 실송브에서 암 보장까지 우리 나라 신라의 인구 가운데 약 70퍼.세인트 정도가 가입한 보험이 실비래요. 그런데, 이 실비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끼는 것은 혹시 없는 것입니까? 특..

<로마>의 아카데미 작품상 진출을 계기로 돌아 ~~ [내부링크]

> > <로마>가 아카데미 작품상에 올랐다.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연출한<로마>은 2018년 베니스 영화제 최고 상인 황금 사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골든글러브, 크리틱스초이스어워드 등 많은 시상식에서 수..

[방탄소년단 뷔] 5 Rising Rookie Hoobaes Lo 볼까요 [내부링크]

Looks like Vis the idol of all idols > BTS's V has come a long way in K-Pop, from his debut in 20하나 3 to the superstardom he earned himself now.His talent, boosted up by his diligence, has inspire..

독감, 감기가 오래간다.:C 코막힘, 축농증, 가래, 확인 [내부링크]

독감으로 인해 이비인후과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지게 된 것 같습니다.감기가 잘나아야하는데계속되는감기증상으로힘들어진다...-.-: > 증상이 오래 지속되는 만큼 좀 더 신중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 목이..

드라마 파수꾼 월화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아침에 닐슨 시청률 보고 실망했어 > TNMS시청률은 월화 드라마 속에서 산지기가 한살 위?그러면서 한가지 0Percent에 sound. 이게 실화인가요 시청률 연구 결과가 달라도 이렇게 다를 수 있다 sound? > 어쨌든 좋..

신하나생명 무료 이야~~ [내부링크]

20첫 6년 변 싱뇨은이 밝았습니다 ᄒᄒ 사실은 밝아진지 몇 번 됐네요. 좋은 꿈을 꿀 수 있었어?새해가 밝으면 많은 사람들이 그 1년을 헤매고 보고 올해 1년이 잘 되길 바라고, 재미 있게 보거나 하면서 찾아가는..

넷플릭스 콘텐츠 탐방 대박 [내부링크]

기억이 지워진 채 낯선 섬에 버려진 하나 0명의 남녀, 그들의 집으로 가기 위한 소파이불이 열린다.로스트 외 , 약간 사리에 어긋나는 생각이었지만 설정이 좋았다. 기억을 잊은 그들 왜 섬에 와있는가? 누가..

어께 아픔, 석회화 ?? [내부링크]

새해날부터 병원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주예기내 어깨 통증으로 성형외과를 방문했더니 석회화건염 부위에 염증이 생기고 있다고 하여 초음파 검사와 함께 염증 부위에 주사를 맞고 체외 충격파 치료를 받기 시..

고지혈증 !!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은 새로운 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오가의 매일은 고지혈증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고지혈증은 혈액 속에 해로운 콜레스테롤 또는 중성지방 농도가 높아진 상태다. 고지혈증은..

"9,500원" 더낮은상품 빅드 볼께요 [내부링크]

"9,500원"더 아침 운산 품빗그도리ー무치ー무 과학 교구, 태양계 행성 조성 > 소비자가:9,650원 할인 가격:9,500원(1%) 쿠팡 상품 번호:일 46일 05일 45-423268일 93 > "9,500원"더 낮은 상품 빅 드림팀 과학..

편도결석 있다면 성인 !! [내부링크]

편도결석 있으면 성인편도수술로 치료하자!- 하나푸띠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편도절제술 - > 처음뵙겠습니다 일프티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임 편도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는..

우주에서 표류하며 부서지는 인 !! [내부링크]

> > 지구의 자전 주기와 같은 주기로 궤도를 도는 위성이 위치한 정지궤도에는 많은 위성이 나쁘지 않을 만큼의 위치를 차지하며 지구를 공전하고 있어 이 자리를 얻는 경쟁이 쉽지 않습니다. 지구와 동시에 돌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북(北), 적대행동 하면 다 잃을지도 몰라' 트럼프 대통령의 대북 발언 수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북한의 적대적 행동이 있으면 놀랄 것이라고 예기한 트럼프 대통령이 오항상은 적대적으로 행동하면 모든 것을..

그간의 일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 쉴 새 없이 다니는 한의원의 얼마 전부터 침구를 맞기 시작했다. > 요즘은 병원에서도 키오스크를 사용하더군요.독감주사철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 소설 마시는 시간: 연희동 봄버 사장의 책, 술을 모르는 알..

갑상선암 증상 치 봅시다 [내부링크]

> 암의 발병률보다 한 단계 높은 갑상선암은 급속히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자기신라에서 갑상선암의 비율은 세계에서 가장 높을 정도로 심각한데, 하나가 반화된 건강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 및 진단기술..

음주운전벌금납부 신용카드 이야~~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벌금 납부 신용카드로 부담 없이 납부하세요! > 안녕하세요 시스템행정사입니다 > 당일에도틀림없이여러분과음주운전에대한알찬정보를공유하고자이렇게많은분들을위해서글을작성했습니다. 최근 있..

일상, 앙녀+안쌤+동탄당신의 가을날. ?? [내부링크]

요즘 날씨 정말 최고야. 봄에는 봄이 제일 좋은 줄 알았는데 가을이 되면 가을이 최고다.(변덕왕) 가을은 봄과 달리 쓸쓸해서 순간 울컥할 때가 있는데, 이 느낌도 좋고, 아이의 옷은 언제 자신이 입고 싶었던 가..

하성운 앨범리뷰 BXXX 미니2집 대박 [내부링크]

우오덱우오은 활동 달음에에서 1규정한 활동을 보이고 있하송웅. 지난 솔로 데뷔 활동 다음으로 괜찮아의 색깔이 넘치는 소음악 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는 그였기에 이번 앨범도 궁금했다.이 미니 한집 다음에 또 나..

[대구 뒤석증 수술] 병원을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원외과입니다 > 속이 붓고 한번씩 복부에 통증을 느껴 내시경을 해보니 특별한 일은 없다는 스토리를 듣다가 복부풀 sound파 뒤에 다 sound 돌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샌더 sound 때..

HRM전문가 자격증 2 좋은정보 [내부링크]

#HRM마스터, #HRM마스터기입, #HRM마스터기출해설이론을 보고 공부한 이 스토리인데 제 주관적인 해석이 들어가니까요!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제부터는 개별적 근로관계법에 한번 가보겠습니다. 개별적 노..

[자막없이 미드•영드보기] 영어 흘려듣기 4천때 이야… [내부링크]

> 지난 하나 0월 24하나부터 시작한 자막 없이 영어 듣기.다이어트 정도 이 쟈싱하지 않은 것 없는 영어'공부'에서 칭크오 자신의 영어 소리에 '노출'하나 00개 지났다. 2월 8가지를 기준으로 어느새 하나 08하나..

녹내장치료 서 좋구만 [내부링크]

녹내장은 안압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가지 상험.. 요인에 의해 발생한 녹내장 특유의 시신경병증과 이에 따른 시야 결손을 나타내는 모습의 총칭을 예기한다. 현재 국내 녹내장 환자는 하나 00만명으로 추정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