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6955의 등록된 링크

 30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만성질환.고혈압예방관리.고혈압진단기준.고혈압종류와 원인 . [내부링크]

> 고혈압이란? 혈압이 지속적으로 정상 기준보다 높을 때 고혈압이라는 것이다.(고혈압 진단 기준을 보면)정상 혈압의 수축기 혈압 첫 20이완기 혈압 80주의 혈압의 수축기 혈압 첫 20~첫 29이완기 혈압 80, 고혈..

싸우는꿈 남편과 소가족과 부부가 남자벗와 여자벗와 벗랑 싸우는꿈해몽 싸움 꿈!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평화롭게 살아 있는데 꿈에서 갑자기 누군가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오전 1어자 서한의 어색한 감정이 생기게 됩니다.현실에서도 타인과의 뒤죽박죽으로 싸우면 기분이 자신있는 법이죠.만약 꿈에..

4년제 수시모집 대학 중부대학교 공연예술스포츠학부 하나편(대중소리악전공/뷰티케어전공/레저운동학전공/골프학전공)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중부대학교입니다.많은 분들이 금하나 역시 이때를 기다리고 있었죠?저도 학과를 소개하는 것이 매우 기대됩니다.금하나은 공연, 예술, 스포츠 분야의 영리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공연예술스포..

미드 프렌즈 대본 : 시즌하나(2-4#) [내부링크]

> 2-4.(Rachel enters from her room.)Rachel:Has anybody seen my engagement ring? 내 약혼반지를 못 봤어?Phoebe: Yeah, it's beautiful. 봤어, 그거 예쁘더라. Rachel: Oh God, oh Godoh Godoh God... (Starts..

미역 과다식사 부작용, 그리고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 안녕, 나 조이리스트야.요즘 미역이 왜 이렇게 맛있냐 할 때는 미역이 입안에 퍼지는 게 정말 싫어요.근데 어른들이 내용대로 입맛은 바変わ니다.그 내용이 정말 옳다는 소견이 있는 요즘, 유기농 매일은 미역..

위성카메라 떨림 잡는 노하우 : 스프링과 고무? [내부링크]

'찰칵' 셔터를 누르는 순간. 숨을 참는 자신, 손떨림 보정 기능을 선택하는 자신, 삼각대를 사용하는 자신. 흔들림 없는 사진을 찍었습니까? 지구를 찍는 인공위성 카메라도 이 중요한 순간 평등의 떨림을 경험합..

영화 "미드웨이"(2019) 짤막 리뷰 [내부링크]

스포는 없습니다. > https://movie.naver.com/movie/bi/mi/point.nhn?code=186615#pointExpertTab 가뭄에 인자한 전쟁 영화 오랜만에 퓨리 영화가 볼만한 전쟁 영화가 국내에서 개봉했어요.태평양 전쟁 중 가장 중..

좋구만 [내부링크]

인공지능 AI 관련 시장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인공지능 AI를 선점하려고 경쟁하는 상황에서 기업의 투자와 인공지능 AI 기술의 채용은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직장, 가정 및 우리의 하나상 생활 등 여러 측면에서..

20하나8 한국 영화 흥행 3위이자 역대 sound악영화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흥행에 관하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때는 바로 10월 31일, 퀸의 일대기를 그다 소리는 영화<보헤미안 랩소디>가 개봉했어요. 그때는 아직 아무도 몰랐죠,<보헤미안 랩소디>가 얼마가 흥행하고 한국에 얼마나 자신 큰 신드롬이 일고 올까.. 공개되..

[미드추천] CBS 굿와이프 (The Good Wife) 확인 [내부링크]

> 김하나의 미드 추천은 CBS 장편 시리즈 The Good Wife입니다.대한민국에서도 어중간하게 번역한 이름을 쓰지 않고 어떻게든 영어 발소리 그대로 굿 와이프라고 불립니다.다만 대한민국과 하나봉에서 각각 리메이..

SEC ; V2G & 자율주행차(단계 : 미래기술) 볼께요 [내부링크]

것.정의 및 기능 이)정의:지능형 알고리즘이 탑재된에 던 신지 관리 시스템(smart EMS)를 통해서 전기 차(EV)와 수소 연료 전지 차(FCEV)이 차량 내부의 전기를 전력망에서 전송(V2G) 하거나 다수의 전기 차 충..

한국 넘버원 가수 "과인훈아" ?? [내부링크]

아내가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가수가 과인흥아예요. 향후 벌어질 그아잉후나 원주의 콘서트 티켓 2장을 2집이 부모의 일본 선물로 보냈습니다.무대 바로 앞 로열석을 겨우 구했다며 작은아들이 목소리에 힘..

[MC몽] 송가인 피처링 '인기' 소리원 차트 올킬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 MC몽이 컴백과 동시에 소리원차트 탑을 올킬하고 있습니다. 25한가지 발매된 MC몽의 여덟번째 정규 앨범'채널 8(CHANNEL8)'타이틀 곡'트렌드'가 26개(아침 9시 기준)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 바다..

영화 미드웨이, 해전 속으로 풍덩 빠져보자 이야~~ [내부링크]

> 미드웨이"영화 프리뷰"1941년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재팬의 야망이 거세진다. 이를 위해 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쿡 본토 공격을 예정한다. 미군은 진주만의 목표물이 어딘지 암호를 풀기 위..

[넷플릭스] 클라우스 더빙 리뷰 !! [내부링크]

> 평점:4.0/5.0 한줄 평가:아시아, 최근 이 시기를 놓치면 안 된다.. 가장 최근에 보세요. 리뷰:포스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겨울, 사랑이야기, 크리스마스 느낌이 낭랑하고 주제가인 산타의 염원인 영화인 중심..

[산업분석10] 섹터 투자 방향성 복기 (전기차, 자율주행 100년만에 오는 자동차 Big사이클) 이야… [내부링크]

http://bit.ly/2kJAtj8 전기 차, 자율 주행 자동차는 5G와 함께'반드시 올 미래'이다 이다. 남북 경협 섹터는 올해 안에 한 번쯤은 주가가 움직이겠죠. 개성공단과 항만을 주목해 보세요. 북한의 경제개방과 남북..

하본인의 레알 방콕중인 1상이이야기에요(집밥 메뉴 추천,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릴러 폴 프롬 그레이스)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에요하지만 우한 폐렴 때문에 방콕 여행도 취소하고 정말 방콕 중인 하나산염소입니다.~~ > > > > 집 섭취 메뉴의 추천하는 낮은 간편하게 치즈의 거리 토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식빵은 토스트로..

진산면 읍내리 시골밥상에 들린 유명 개그맨, 진산중 총동창회 열리던 날 정보 [내부링크]

> 진산면 우프네 리전사 식사상에 들린 유명 코미디언, 제17번 인 상 준 총동창회에 초대된 개그맨의 동문들의 단결과 화합, 소중히 보내고 싶어요. 꽃을 사랑하는 동네울 산책한 날시골 식사상에 들어간 제비가 5..

수란(SURAN) | Jumpin' EP앨범 '전화끊지마(feat.pH-하나)' '어젯밤 꿈에(OJB)' 리뷰/듣기 이야… [내부링크]

> 리뷰 Review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는 뉴스와는 달리 새 바이브의 6곡을 다소움은 EP앨범에 한 나이 9개월 만에 팬들을 찾아왔다. 독보적인 소음색과 프로듀싱 능력으로 사랑받는 수란은 이번 앨범 Jumpin에..

[음굿주식하나지] 202002하나7 월요하나 상한가 이유 방탄소년단 BTS 관련주 볼까요 [내부링크]

> 매일 코스닥은 신고점을 만들었다.상승을 계속하고 있었다.이제 위험할 때다. 부산 의료원, 코로 나쁘지 않고 하나 9관련이 없다. 도이체모터스가 검색어에 올려놓고 보니 윤석열 검찰총장 부인의 주가..

[BTS 방탄소년단 진] JIN is Our Best Moment 봅시다 [내부링크]

NME의 선정 2019의 베스트 앨범 36:MAP OF THE SOUL:PERSONA페르소나의 앨범 BEST MOMENT > 석진이가 본업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는 거 전 세계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 > > 컴백 때 봤던 디오니소..

아본인운서원피스 단아하고 여자여자하게 연출해봐 봅시다 [내부링크]

뷰 스타 다시가 항상 준비한 아나운서 원피스 2개의 연출 > 어린이용 은서 원피스를 단정하게 연출해 봤어.복장에 따라 어린이용 티튜드가 달라진다는 것 없이 알 것 같아. >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복장을 하면 사..

#미드웨이 / Midway, 2019 - 2번째 후기 (2D 1반) 알아봐요 [내부링크]

↑명째의 입장 후기 ↑ 이번 주 국내 박스오피스를 보면, <백두산>을 비롯한 각 작품의 선전이 눈에 。니다.영화<미드웨이>는 주로 스토리의 박스 오피스 3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그 누적 관객 수는 669,810명(01...

배우 박정민 책방 책방 펭수 학교 instar gram 본인이 키 본인혼자산다 와~~ [내부링크]

> 나 혼자 살게 출연하면서 심한 도저히 나는 화제를 1다 킨 배우 박정민입니다.영화에서 자주 만났는데 이렇게 예능에서 만나다니 댁이 너무 기대되요.~웃음 > 학창시절 공부도 아주 잘했어요.고려대학..

차이나 춘절 흥행 영화 Top5로 알아보는 차이나 영화 시장 전천 추세 ~~ [내부링크]

> 중국에서 가장 성대한 명절인 춘절. jchén!올해는 2월 하나 5일부터 2개까지 7일 츄은죠루의 명절 연휴 였는데 20하나 8년 츄은죠루 기간 중 중국 영화 시장은 너무 너무 나는 기록을 세웠 슴니다. 춘제 기간..

2019 추석 특집 - 송 가 인 (8) : 1사랑의 화원 / 엄마들의 반란 - 하유비 / 미스트롯 - 대학부, 직장부A조 / 수원 콘서트 ~ 고양 ~ 전곡... 대박 [내부링크]

2019의 추석 특집, 송이 인(8):하나 사랑의 화원/성 카인의 친구'키우이리'경기 민요/꿈을 위한 어머니들의 반란-하유비/미스트 로트-대학부 직쟈은브 조/수원~고양~전곡 연주회 등... /송가인 신곡 : 찍어, 엄마..

DS하나하나5J 자신스 도착했다(사용기/skb/브로드밴드 공유기 포트포워딩/H724G) ~처럼 [내부링크]

> 이치노 음악사의 DS115J이다."후"에 "J"가 붙은 것은 보급형 모델이다.가족끼리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쓰고 있으니까요.가격은 1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어 하드 포함되지 않고, 본체 가격이다...

[BTS JAPAN OFFICIAL] 도쿄돔 2일째! 오늘도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앞으로 우리들이 더 행복하게 해줄게요 ~ 여러분도 잘 지내요 확인 [내부링크]

> > > > #BTS > WORLD STUDIO'LOVE YOURSELF'~JAPAN EDITION!도쿄 돔 2일째!오늘도 우치 등지고 줘서 감사함다 앞으로 우리가 더 해피하고 주네요~ 보라해~~ > #BTS WORLD STUDIO'LOVE YOURSELF'~JA..

넷플릭스 영화 마더! / 요런 영화는 처sound... 확인 [내부링크]

추석잘보내는중~~추석모두잘보내세요 추석도 꼭 넷플릭스와 함께 당일에는 제니퍼 로렌스가 이 영화에서 연기를 너무 잘한다고 해서 예전부터 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한 번 봤어요. > 그래서 나의 평점..

[영상] 정국이 복근 장면에 열광하는 관중들.....20일8 BBMAs............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 정국이가 복근 끊었을 때 반응 #Premios MTV Miaw > #MTVLAFANARMYBTS#MTVBRFandomBTS@BTS_twt..............................이것이 바로 2018, 빌보드 음악 어워드 최고의 순간 13'에 선정된 장면~~ㅠㅠㅠ하..

넷플릭스에는 없는 추천 미드! HBO 체르노빌 전편 다시보기 (1화 ~ 5화)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없는 추천 미드! HBO, 체르노빌 전편을 다시 보기 에피소드~5화 HBO채널 대작 왕좌의 게임에 이어또 하그와잉의 대작이 저 왔어요. , 체르노빌(Chernobyl)인 986년 4월 26일 전 세계를 공포에 몰..

[넷플릭스] 눈이 펑펑 내리는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 : <렛 잇 스노우> <크리스마스 인 스노우> <크리스마스에 기사가 올까요?> ?? [내부링크]

> 잊고 지냈던 크리스마스 송이 올해는 유별본으로 밝혀졌다. 크리스마스가 기대되고 즐겁게 놀고 싶으니까. 그래서 최초의 1월부터 넷플릭스에서 크리스마스 영화만 연달아 찾아보았다. MA Sound에 들어가는 영화..

솔젠트솔젠트 장외주식'우한 폐렴' 진단키트 개발, 보급 박차 ~~ [내부링크]

> > 솔 젠트 솔 젠트는 2000년에 설립하고 유전자 증폭 효소에 대한 끊입니다. 없는 연구 개발과 개선을 통해서 가장 효율적이고 우수한 성능의 다양한 효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유전자..

2020년 펭수달력 B타입 실사타입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겨우. 디.에 도착한#펜스 달력 , 소리(울음)지난해 12월 23일 4시 이에팡 때...나는 현업을 위한 약 간 뒤늦게 알고 6시 40분경, 신청한 든지 1월 6일에 받게 된다니.. "잘 올걸" "기쁜 감정으로 바라본다"..

[방탄소년단]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0인' 여론조사, 1위부터 4위까지 (해외매체 Starmometer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석진#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스타모메ー타ー#starmoneter#2019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100명#100SexiestMenInTheWorld2019#1위_김태형#2위_박..

도티에게 펭수참치 15종 선물한 동원참치 이야~~ [내부링크]

도티에 펜스, 참치 첫 5종 선물한 동원 참치 > 펜스 제2의 소속사이다..규 스타유머애플 발매규 스타유머애플 받고 매 하나메 하나 꿀잼 콘텐츠 보세요 <추천 콘텐츠> #펜스 #도티 #펜스도티 #펜스맥..

BTS CONERT in Singapore 봐봐요 [내부링크]

SINGAPORE DAY 10#BTS#방탄 소년단#SINGAPORE#CONCERT#KPOP#20190119 > > > > > > > They were Amazing and Proud of K-POP singershow they've been making small country "South Korea" well-known to ot..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펭귄 캐릭터 알아보기 (펭수포함)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EBSPUB블로그 관리입니다. 요즘 펜수가 인기가 많으시죠?정말 귀여워서 이렇게 영상 보면 펜스 나쁘지 않은 뽀로로도 펭귄인데유명한 펭귄 캐릭터가 더 있을까? 갑자기 궁금했어요.오핸시널은 전..

자율주행 자동차가 사회적, 문화적 비용을 줄인다 좋네요 [내부링크]

*본 포스트는 버그아인드 메이어슨 IBM 최고혁신책너의 기고문에서 GE리포트와 소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최신 한국에서도 자율주행차 소식을 자주 들을 수 있어요. 관련 업체들은 자율주행자동차를 시장에 출시하..

삼성동 이비인후과, 편도결 ~~ [내부링크]

삼성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인가? > 발병하기 쉬운 질병에는 주의해야 한다. 입 냄새가 심하고 끔찍한 이물감을 발생시킬 경우 편도결석은 주위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편도 표면에..

롤 시즌8 스웨인 룬,템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롤 시즌 8의 스웨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그대로 스에인 룬, 템토우리, 스킬 트리이 3개를 쉽게 알아보려고 생각합니다.그럼 바로 시즌 8의 스웨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시즌 8 스웨인 룬..

20일9년 5월일5일 수요일 방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어수학과장 용선생님입니다.벌써 일주일 반이 지났네요! 언제 주스트리이오 본인 기다리기보단 내일만 주스트리오입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소견하면 느낌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오거..

이삭특장 캠핑카 & 이지트로닉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삭 특장 캠핑카입니다.오랜만에 돌아온 이삭특장캠핑카 공지! 매일 여러분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이삭특장캠핑카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이 예약된 차량 예약 날짜에 맞춰 완벽한..

꿈 풀이[꿈해몽]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눈, 얼음, 꿈, 눈은 깨끗한 것을 상징, 정신적으로는 냉정하고 견고함을 의미하고, 사회적으로는 권리가 인정되고 있는 학설이 자신의 사상, 세력, 법규를 상징합니다. 육빙은 비즈니스가 자신의 소망, 사상 등..

A형독감 확진 받았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독감 주사인지 2개월이 지났네요.남편만 제외하고 삼 형제 자매와 나와 함께 충의처럼 독감 주사를 맞았지만 아이는 무료로 3가 독감 주사에서 나는 4가 독감 주사를 맞고 왔습니다.아이들은 자라면서 아..

[아나운서 학교] KBS 일 ?? [내부링크]

KBS 아본인 운서의 하나차카테가 정내용 눈앞에 다가왔습니다.하나 다음 카테를 앞두고 따라할 만한 뉴스를 찾아서 찾아봐도 지금 당장 바람둥이 여러분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리딩은 박소현의 본인 운서 리딩이라..

[넷플릭스 동시자막]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숏걸입니다.제가 영어를 물어보겠습니다. 못하지만 해외여행을 자주 가보니 영어가 발목을 잡았어요.그래서 요즘도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찾아봐!! 섀도잉 할까 했는데 섀도잉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더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저:브라운 브라민/사진:캡처 위쳐에서는운명에대해많이말한다.위처인 게롤트의 운명은 무엇일까? 용어 설명 1. 신트라-칼랑테 여왕이 통치하는 자신에서 북부로 가는 길 목에 있다.2. 스..

넷플릭스 해지 노하 확인 [내부링크]

> 가입하고 한달 프리 사용후 안녕하세요 봄아영입니다.사정상 1을 쉬면서 요즘 거의 매일 집에만 붙어 있는 벌써 집 차례로 되어 버렸습니다만. 원래 혼자 마시거나 하면서 영화 보는 게 취미였는데 지금은 소음..

19.01.06 넷플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관에서 개봉할 걸 그랬어, 스포일러 있음 > 넷플릭스 영화는 그저 그렇고, 거과의 정말 좋은 것 둘 중에 하과인데, 버드박스는 너무 좋았어요. > 줄거리 영화의 시작은 둘린에게 눈가리개를 절대 풀거나 예고..

당뇨 통풍 있다면 추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명절이 되면 먹는 소 맛있는 음식이 많아 좋지만 건강에 사고가 있는 사람들은 조심스럽다.하지만 조리법과 양을 적절히 조절하면 얼마든지 명절에 소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자격증] 회계,세무 실무자격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오랜만에 시험정보를 가지고 왔어! 당일 알 자격은 회계, 세무실무중 자격증인 AT자격시험이야! : ) > > > > -이론 30Percent+실무 70Percent-최초의 00점 만점, 70점 이상 통과-, 실기 프로그램은 더 존..

free꿈해몽풀이 - 동전 꿈 총정리(돈꿈/길몽/ 봐봐요 [내부링크]

[딴딴의 은밀한 사생활] 오항씨는 ~~코인몽총정리보러 코우!!!! > > 예전부터 꿈에서 동전을 줍는 꿈은 꾸면 돈이 갑자기 굴러 들어온다는 말이 많았어요. 그래서 동전 줍기의 꿈을 꾸면 어떻게든 많은..

경북 영덕 규모 3.일 지진…한국수력 대박이네 [내부링크]

11오전 6시 49분, 경상 북도 영덕군 동북동 29해역에서 규모 3.1의 지진이 발발했다. 기상청은 지진 발생 위치가 북위 36.53, 도쿄 129.66이라고 밝혔다. 지진을 느낀 1부의 시민들은 온라인에 다양한 반응을..

20하나9년 하나2월 ~2020년 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사자자리 영웅의 손에 죽임을 당한 네메아의 사자 밝은 하거 매일이 혼란스러워 별이 자리에서 일어나자 신고혜성이 자주 자신이 타고 있을 때 달에서 유성하자 신가의 황금사자의 모습으로 네메아 계곡에 떨어..

兩眼 백 좋구만 [내부링크]

갑자기 온 당뇨병 때문인지 아니면 원래 백내장이 이전부터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앞이 흐려서 계속 피사체를 바라보고 사진을 찍을 때는 눈이 아파서 부산 덕천동(프상・톡쵸은동)김 안과를 경영하는 백내장의 명..

넷플릭스 영화 디스 볼께요 [내부링크]

* 스포소리 영화 디스커버리 소개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입니다.조용한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디스커버리 오피셜 트레 1로 연 화의 핵심 소재는 사후의 세계 이프니다니다.인간이 죽은 후 영혼이 어디론가 이동..

광주 강남휘트니스 어깨통증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광주pt피트니스클럽 강남 피트니스 트레이 당신 김병선입니다! 항상 그랬지만 어깨 아픈 증상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회전근개, 파열, 오십견 등 모두 포함된 스토리입니다. > 1단 대표적인 대흉..

[넷플릭스 추천] 하이틴 추천 첫탄/ 스포 없음 정보 [내부링크]

처음 넷플릭스를 깔자마자 하이틴을 미친 듯이 찾아보게 되었는데, 그렇다. 다 보면 넷플릭스의 많은 하이틴 영화를 알게 되었다. 성격상 시리즈물은 시즌 일의 에피소드가 내 스타일이라면 정주행하고, 내 스타일..

[위쳐] 넷플릭스에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리스 #윗챠트리스 #위처캐스팅 저는 넷플릭스가 생기기 전부터 프렌즈, 하우아이멧 유어머더, 왕좌의 게이더, 셜록 등 미드를 매우 과목에 즐겨하는 사람이지만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가 생기면서부터는..

구글 프로젝트 스트림은 향후 게이다 확인 [내부링크]

요 며칠 동안 컴퓨터로 Assassin's Creed Odyssey를 연주하며 펠로폰네소스 전쟁의 물을 항해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게임을 다운받지 않은 것 빼고요. 대신 프로젝트 스트림 초대 전용 베타 버전을 사용해 Chrom..

넷플릭스 '추천 시스템' 따라 하면 와~~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추천 시스템은 10년 이상 우리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끼쳤던 것이다. 넷플릭스에서 재생되는 영화 3분의 2는 넷플릭스가 고객에게 추천한 작품이었다. 아마존의 매출의 35%도 추천을 통해..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OST 케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리입니다! 오한시은 요즘 가장 HOT한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에서 많이 나오는 OST가 있습니다!! 바로 감성적인 가수 케이윌이 부른 내 생애기 아름다운 뮤직입니다! 1단 노래 포..

IT 자격증 종류 도 봅시다 [내부링크]

> 한국 정부는 인력이 매우 중요한 정부다. 작지만 it계열로 발전적인 정부였네요. 그러고 보니 it자격증에 대해서는 중요성을 다들 알고계시는지 방학을 맞이하거나 또는 취업전에 미리 취득을 하려는 분들이 많..

축농증 제대로 알 정보 [내부링크]

서면한의원에서 축농증에 대해 설명하자면 축농증은 부비동염이라고도 하는데 이매폰인 광대뼈와 같은 코 주위의 뼈 속에는 공기로 채워진 부비동이라는 빈 공간이 있는데 이 공간은 콧속의 좁은 통로로 연결되..

영화 미드웨이(midway) 개봉일 이야… [내부링크]

영화 20하나 2, 투모로우 작가 이자 감독 그리고 제작자의 재난 영화의 대가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 영화'미드웨이'로 돌아옵니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다른 대표작들을 살펴..

인생 +472하나차 육아하 봐봐요 [내부링크]

> 아 오지은개...............장염 낫고, 콧물 가래 좀 배 본인인 줄 알았는데 새벽부터 갑자기 열이 나...비접촉으로 이마에 댄다면 37에서 미열 인가했지만 귀에 재보니 39.2도;;;해열제를 먹이고 바지의 직접..

부산 해운대 Lct 더샵 사전검토 문의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부산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해운대 해변을 우리 집 앞마당처럼 향유할 수 있는 해운대의 푸른 바다를 영구적으로 볼 수 있는 아파트 단지 내에서 쉽게 누릴 수 있는 온천 스파, 해운대의 연 오션 뷰를 누리는..

[과학] 오지랖 우주덕후의 24시간 볼까요 [내부링크]

하루 24가끔 우주를 느끼고 경험할 것입니다.것은 어떤 고쯔하나카. 《일일종화우주소견》은 (어쩌면 거짓없이) 하루 종일 종화우주만을 소견하는 자칭 \"오소우주 덕분에\"타칭 \"우주능력자\"가 하루에 하나 어..

축농증 두통 하루 !! [내부링크]

"축농증, 두통, 하루 빨리 회복해야 "반갑습니다. 삼성드림 이비인후과다. 어느덧 가을을 넘어 겨울을 바라보고 있는 요즘. 추워지기 시작하면서 건조도 심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이처럼 기후가 건조해 택지비질환..

오십견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떤 동작중에 갑자기 다치는 염좌, 즉 염좌한 증상과 달리 오십견은 그 증상이 나타나는데 시간이 걸리는 질환입니다. 발병까지 시간이 걸린 만큼 나갈 때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에요. 이르면 두월에 나을..

[넷플릭스] 볼까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로키이다 이번에 소개할 부분은 넷플릭스를 처음 이입해서 들뜬 감정에 보고 싶었던 영상을 눌렀더니 > 화질상태가....이건 뭐냐는 분들이 많을거에요.아이처럼 넷플릭스는 영상을 볼 수 있는 사..

갑상선암보험 빈틈없 좋구만 [내부링크]

좋아요?34의 보험 회사를 비교 설계하고 줄 보험 설계사 변장문 송 팀장입니다.아이들이 스포츠 대회를 한다고 반팔을 신고 나갈 거예요.좋을 때인 것 같아요.^^ 오거의 매일은 갑상선 암 보험 5천만원,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