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cho-1의 등록된 링크

 30cho-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과일 먹는 시간 참고해야겠어요 [내부링크]

과일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 계절마다 맛있는 과일도 있고 비타민도 풍부하고 미네랄과 식이섬유 가 많아서 우리 몸에 너무 좋잖아요 이렇게 좋은 과일도 과일 먹는 시간을 잘 지키면서 드신다면..

족저근막염 치료법 많이 개선되었어요 [내부링크]

중학생인 아이가 유난히 발바닥 통증을 자주 느꼈어요. 성인처럼 하이힐을 신는것도 아니고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것도 아닌데 왜 발바닥 통증이 있는지 첨엔 답답하더라구요. 족저근막염이라고 해서 발바닥에 대..

건강검진전 주의사항 모두 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주기적으로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저도 작년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요 병원만 가면 괜히 겁이나고 질병에라도 걸린건 아닌지 걱정되기도 한답니다. 몇 년전부터 좋지 않던 갑상선..

부기빠지는음식 호박엑기스 빼면 안되죠 [내부링크]

자연이 주신 음식 중에는 몸에 좋고 건강을 생각하는 훌륭한 것들이 넘쳐나는것 같아요 . 맨날 인스턴트, 레토르트식품만 먹어서는 건강해질 수가 없잖아요. 부기빠지는음식으로도 유명한 호박! 그 호박으로 호박..

얼굴이 부었을때 눈붓기빼는음식 찾을때는? [내부링크]

유난히 얼굴이나 눈이 자주 붓는 사람들이 있어요 얼굴이 부었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중요한 약속있는날, 여행가는날 특별한 날,이뻐보여야 하는 날에 특히 눈이 팅팅 붓거나 얼굴이 붓는다면 너무 속상하답니다..

허리살빼기 야식땜에 찐살도 거뜬! [내부링크]

평소에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유난히 허리살빼기가 어렵답니다 우리가 먹는 음료에도 어마어마한 양의 당분이 들어있는데요 달달한 당분을 많이 섭취할수록 배에 지방에 쌓이게 되고 건강에도 해로우므..

옆구리살찌는이유와 해결방법 [내부링크]

요즘 유난히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허릿살 뱃살이 더 많아지고 옆구리살이 느껴질 정도에요 ㅜㅜ 어깨도 굽고, 거북목도 심해진것 같고 최근들어 체형이 고르지 않아 옆구리살찌는이유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혈관관리하는법 평소에 실천하기 [내부링크]

건강앞에서는 겸손해져야 한다고들 해요. 지금 현재 건강하다고 자부할 필요도 없고 꾸준하게 인내심을 갖고 건강관리를 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특히 혈관은 우리몸의 생명과도 연결될만큼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에..

지압 효능 발바닥 손바닥 꾹꾹! [내부링크]

요즘 혈관건강에 신경을 쓰기 시작했어요 특히 경락은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된다고 들었거든요. 아픈 곳이 있을 때 뜸을 뜨거나 침을 맞거나 손으로 꾹꾹 지압만 해줘도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그런지 확실히 몸이..

다크서클 생기는 이유 이것! [내부링크]

요즘 들어 다크서클이 더 진해진것 같아서 너무 신경이 쓰여요. 그래서 도서관에 가서 이책 저책 찾아서 읽어보기도 하고 인터넷자료도 찾아봤는데요 나름대로 정리를 해 보니 다크서클 생기는 이유를 알겠더라구..

허리디스크증세 셀프 체킹 [내부링크]

요즘 허리디스크로 고생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신 것 같아요. 디스크판이 밀려서 신경을 누르는 것을 허리디스크라고 하는데요 앉아있어도 힘들고 누워있어도 힘들고 며칠 쉬어도 통증이 나을 기미를 안보이는..

복부처진살 아래뱃살 이렇게 뺄수있어요 [내부링크]

40대가 되니 확실히 20대 30대 때와는 다르게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다이어트를 하면 왜이렇게 살이 처지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특히나 얼굴살은 왜 빠지나욤? 빠지라는 허벅지는 안빠지면서 홀쪽하게 얼굴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