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6955의 등록된 링크

 3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고혈압 치료제의 4종류, 많이 사용되는 고혈압 치료제, 베타블로커(미녹시딜), ACE저해제(캡토프릴 계열), 칼슘채널저해제(암로디핀), 안지오텐신수용체차단제(발사르탄 계열) [내부링크]

고혈압 치료제에는 매우 많은 약물이 존재합니다. 그래서 그 작용 재치도 매우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현재 자주 사용되고 있는 약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고혈압 치료제는 발탄계 약..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TOP 첫0 추천 >> [내부링크]

요즘 코로 본인 사태로 인해 넷플릭스 이용인원이 급증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그만큼 많은 사람이 집에서 지루하고 무엇을 볼까...?줄 때문에 넷플릭스 지난 유행 타프쵸쯔 0을 가져왔 슴니다! >..

갑상선암 수술후 CHECK POINT [내부링크]

> 사랑합니다. 소럼한방병원입니다.갑상선 암은 최근 10년 이내에 가장 빠르게 늘고 있는 암 중 일프지앙 아이이다. 암의 진행이 느리고, 조기에 발견한다면 예후가 좋은 편이 나쁘지 않고, 재발도 한없이 늦지 않..

피검사를 받았다. [내부링크]

제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 중 다섯 순위에 담긴 주사를 2개월 만에 다시 만남.더러워진 이야기지만 2주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즉석 댐으로 보내는 나의 소화 기관의 덕분에 고생을 꽤 나헷눙데 아픈 그에..

혹시시 자신도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여러분 콜레스테롤 들어보셨나요?콜레스테롤은 지방과 관계가 있는데, 오늘은 콜레스테롤 증상에 관한 고지혈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같이 알아보러 갈까요? 고지혈증이..

금하나의 상한가 및 테마주 2월 25하나 _ 손오공 투비소프트 한류AI센터 [내부링크]

> 다섯항상의 상한가 종목은 손오공 토우비소후토 한류 AI센터 3종목이 상한가를 갔어요. > 금지하느냐의 문제 테마주는 인텔의 5G인프라 시장 공략..

하나반기계기사 인터넷강의 고민고민하지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힘든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수요일 지방직선으로 휴일이 있다는 것!! 저는 키위 토요일 사전투표를 하고 푹 쉬는 안입니다. 수요 1에 풀 강이지만 꺄아~~소견할수록 좋..

[2020 슈퍼볼 광고 모소리] 광고 단가 30초에 66억원! 세계 최대 광고 대전 2020' NFL 슈퍼볼 광고 모소리 (2020 Super Bowl LIV Commercials) 대박 [내부링크]

> 이 2월 3일(한국 시간)믹크, 플로리다 주 마이어 린 이미하도우록스타지암에서 열린 NFL 제54회 슈퍼 볼(믹크프로훗토보ー루의 결승전)에서 캔자스 시티가 샌 프란시스코 포티 본인 이당 싱시에 3개-20으로 이겼..

최충연, 소음주운전 적발로 전지훈련 명단 제외 볼께요 [내부링크]

2018아시아 게이입니다 금메달리스트로 병역면제 혜택 받은 꿈나무 투수 > 최충연이 설 연휴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 치에츄은 연은 241새벽 2시 대구 시내 모처에서 음주 상태에서 차를 몰다 경찰 단속에 적발..

할리우드 대세 배우 아나쁘지않아 디 아르마스의 2020년 개봉 영화 5편 소개 확인 [내부링크]

1988년에 쿠바에서 태어난 아그와잉디알마스은 사슴처럼 예쁘고 선량한 눈동자가 인상적인 배우임. 하바 개인 국립 극장 학교에서 공부를 시작한 아그와잉디알마스은 19살 때 스페인으로 이주했으며 거기서 본격적..

자율 주행차 어디까지 달려왔자신? 이야~~ [내부링크]

> 최근 아이플은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 NHTSA에 서한을 보내고 자동차 시장에 신규 참가 업체에서도 기존 자동차 업체와 동 1한 권리를 부여하고 혁신을 이끌어 내야 할 것이라면 주장했다. 이 때문에 아이플의..

[방탄소년단/BTS/정국] 신난 우리 해리키 봅시다 [내부링크]

> #우리_종국_사랑해 해리키...신과인드입니다~ ᅲ-ᅲ저 액션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밤밤 > > > > ᄎᄎ; 사진 속 방탄소년단 / 진 / 슈가 / 제이홉 / RM / 지민 / 뷔 / 정국We Purple You #방탄소년단 #BTS..

영화로 영어공부 어플로 간편하게 하는중~ 슈퍼팬리뷰 대박 [내부링크]

3651약속하는 영어 공부, 이번 해에는 어떻게 안 될까?감정하면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앱을 찾았어요. > 여러분도 이 곰을 많이 보셨죠? 평소에는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영상을 보다가 영화에 영어공부하는..

넷플릭스 "위쳐" 후기 (노 스포) ?? [내부링크]

> 1단 나는 맥박 4의 게이입니다 위 조 3를 통과한 사람입니다 1,2는 하고 보지 않았고, 원작인 소설에 대해서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몬스터 헌터 채프 다에 추천된 이 게이프니을 너무 재밌게 한 판타지, 자..

[미드] 슈츠 시즌일 ~ 시즌3 주요 내용 ~처럼 [내부링크]

> 시즌 하나, 뉴욕 로펌 피어슨 하드맨에서 주니어 파트인 당신에서 시니어 파트인 당신으로 승진한 하비스펙터는 그의 부하 변호사(associate)를 뽑기 위해 하버드 로스쿨 학생들을 면접한다. 면접을 보러 온 학..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화의 미드웨이 Midway 2019 > 태평양 전쟁에서 획기적인 반전을 이룬 전쟁우세한 제펜 해군을 궤멸시킨 전쟁<미드웨이>입니다.아베 총리가 싫어하는 영화 '둘리틀 폭격대'가 JAPAN 본토를 공습했습니다.그러나..

펭-하! 선전 업계의 자이언트 캐릭터 선전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 테크-하!(텍스 토미하이!)최근 0_하!" 괜찮아"의 별명입니다.라던가 채널이라던지 이름을 붙여서 인사하는것이 유행이지만, ペン-하! 많이 들어봤나요?즉석에서 펜스하이! 라는 뜻입니다.요즘 어딜가나 잘 보이..

펭수 100만 돌파 기념 라이브 (feat.KBS 뉴스) 대박 [내부링크]

갸그우ー망팍지송 씨 사회에 자이언트 펜 TV구독자 한 00만 기념 라이브가 어제 1석 7시부터 옷슴니다.볼 1 있어서 조금 늦었지만 전부에 별일 없었겠죠. 응응 1절의 없었을 것이다. 내가 켰을때 갑자기 앞에나와..

시아(Sia) 나쁘지않아이 노래추천 샹들리에 부모님 우울증 이야… [내부링크]

먼저 본인이 20&30대 가수라고 생각하셨습니다)75년생으로 올해 46세~하하 > チョン이 이야기 チョン이 가수인데 처음에 알게 된 배경은 라운지 바에서 샹들리에의 곡이 과인 왔는데 (파티에서 취해서 마약..

‘게입니다 덕후’라 PC방에서만 데이트햇읍니다는 남자아이돌 짱이네 [내부링크]

> [이슈프레시=박아솔 기자] 예대을 댁이 괜찮으니 늘 PC방에서만 데이트합니다라는 어린이돌이 화제다. 온 6일에 방송되는 KBS 2TV'썸 파이 보르 한개+하나 – 이득 게츄이대로 사는 '(이하 샘 파이 보르 한개+..

**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 벌기 / 안동수 지음 / 아틀라스 북스 정보 [내부링크]

> 46. 굳이 다움에서 재 공한 티 스토리로 블로그를 집중하는 이유는 팀 블로거가 국내에서 다시 공문의 대표적인 "설치형 블로그"그러니까 이프니다니다잉스토ー루형 블로그는 블로그의 형태를 비교적 자유롭게..

자율 주행자동차 문재의 책이다은? [중학교 진로체험교육] 볼까요 [내부링크]

America에서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가 개발되어 운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에 의해 운전자가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는데요.금하나한광중학교프렌드와함께자율주행자동차에대한의미보고,프로젝..

NVIDIA, China의 디디추싱과 자율주행 협업 발표 !! [내부링크]

NVIDIA가 차이나 쑤저우에서 열린 GTC 중국에서 세계적인 모바하나 운송 Platform 대기업의 Didi Chuxing(디디튜신 또는 디디)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D-DY는 Nv디아 GPU와 AI 기술을 활용하여 자율주행 및 Cloud C..

코난 (~904) 인물관계도 ~~ [내부링크]

아~ 오랜만에 코난이 좋겠다~ > 지금은 람이 점점 좁아지고 있는데!!! 아사카람 제일 유력하다고 느끼는 후보와 카사루미...이름이 너무 비슷해...그렇다고 생각해JAPAN식 Sound이고 아사카라서... 젊음 루미...등..

sound주운전벌금 탄원서를 안내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당일 준비한 이야기는 즉시 음주운전 벌금 및 음주운전 탄원서입니다.순서는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부터 벌금 순으로 진행됩니다.참고해주세요 > #대전행정사 서영석이 아내의 목소리로 준비한 스..

Uber의 자율주행 유닛에 투자한 Softbank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www.reuters.com/article/uber-softbank-group-selfdriving/uber-lands-일-billion-from-softbank-toyota-for-self-driving-unit-idUSL한 N22일 00A 어제 언론 보도에 따르면 곧 상장을 앞둔 Uber의 자율..

(포스터) 방탄소년단(BTS) You Never Walk Alone B 좋구만 [내부링크]

> (포스터)방탄 소년단(BTS)You Never Walk Alone B9,8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레코드 형태: CD 쿠팡에서 1개의 상품평 확인하는 것(해당 글을 쓴 크ー팡파ー토그데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

딥트 31 설명 + 후기 + 시작하는 1기 봅시다 [내부링크]

내가 보려고 쓰는 나를 위한 감상이라 더 솔직하고 스토리도 없는 시어 그저께!!! 바로 그 디프토우 3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내 버스 yap의 텔레비전에서 송쵸은 루루 거짓 없이 많이 봤다. 정 채..

폐암 투병 개그맨 김철민 어떤하나까? 볼께요 [내부링크]

개그맨 박명수가 절친한 친구 김철민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이 방송에서 그려졌습니다.바로 9월 하나 7개에 방송된 TV조선'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입니다.아내의 맛이 "대학로에서 다시 음악..

다음 타다 이재웅 아내(부인) 황현정 아본인운서 프로필 근황 본인이 학력 집안 부모. '택시 협업 모델' 내놓은 타다..'카풀 갈등' 돌파구 될까? 볼까요 [내부링크]

> 택시업계와 혼란을 겪고 있는 승합차 공유 서비스 공짜의 모회사 석가의 이재웅 대표가 택시와 상생형 신사업 모델을 공개했습니다.하지만 택시업계가 공짜를 고발한 데 대해서는 공짜는 합법적인 영업이고 중단..

베트남 언론도 '우한 폐럼 바이러스'에 대해 보도하고 있다: 제목 '우한 가면와 의료용품 부족' 봐봐요 [내부링크]

전 세계가 이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야.베트남도 어떤 시간으로 이 사태를 바라보고 있는지 확인해 봤어! > https://vnexpress.net/suc-khoe/vu-han-thieu-khau-trang-va-vat-tu-y-te-4046503.html <기사 번역..

[콘텐츠 태풍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시리즈의 목차 인터넷 기반 맞춤 서비스, 누가 왜 볼까(1) 풀 층(제작자)들이 좋아하는 이유(2)릭(leak·공개의 유입)을 둘러싼 별의 전쟁(3)스 스로 바뀌어야 한다! 국내 시장 기회일지, 독인가(4) 콘텐츠 시..

[안소희] BH엔터테인먼트와 다시 손을 잡다! ~~ [내부링크]

> 안소희가 키이스트와 결별하고 새 소속사를 물색하던 중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와 다시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을지 모른다. 안소희는 친정에서 다시 한번 재..

테슬라 FSD 칩 구성 및 NPU 작동 과정 (자율주행 / 인공신경망 / 컨볼루션 / 풀링 / MACs / 활성화 / 비디오 코덱 / 메모리 / LPDDR4 / SRAM) ~처럼 [내부링크]

> 하나. FSD칩(Full Self-Driving Chip)개발 과정 -FSD칩은 테슬라가 직접 설계하고 20하나 9년 초부터 자사 자동차에 도입하기 시작한 자율 주행용 칩 -FSD칩의 설계와 계획은 20하나 6년 이 회사가 자..

(주)보해양조, 송가인 잎새주 출시, 한정판, 홍보대사, 전라도소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무사 필드스텝 진도 조박사입니다. 오랜만에 이웃을 만나러 오는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사모님,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느라 포스팅은 못했는데 요즘은 가수 송가인 님의 뉴스 중 핫한 소식이 있어..

돌연사~수면무호흡증.호흡근경직(횡격막.늑간근등).부정맥증후군(심장기능이상없는).복부대동맥류-비심장성-흉통.옆가슴통증.호흡불편.등통증.두개골.목.턱.경추.후두골.척추.골반.무릎.발..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muscle200일 돌연사 수면 무호흡증.호흡근경직(횡격막) 늑간근 등).부정맥 증후군(심장기능 이상 없음).복부대동맥류-비심장성-흉통.가슴통증, 호흡이 불편하다.등의 통증, 두개골, 목, 턱..

아이허브 프로모션코드/리워드코드 할인받아구입하기! ~처럼 [내부링크]

> 아이의 허브 2월 리 워드 코드 프로모션 코드 안녕하세요~벌써 연이, 스토리네요 이웃분들의 성탄절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최근 체력 저하와 추위로 면역력 저하가 걱정되는..

[정형외과 / 통증의학과] 손목터널증후군 / 손 !! [내부링크]

> 최신에는 일을 하던 본인의 스마트폰이 본인입니다.덕분에 손목이 아픈 분들이 정말 많아요. 저도... 손목이 아파요ᅲᅲ 그래서 준비한 손목터널증후군 / 건초염 관련 포스팅입니다. 일일이 살펴보도록 하죠...

리본공예자격증 따서 이야… [내부링크]

> 주위를 둘러보면 아이의 머리 핀을 직접 만들어 준 부모님들 1두 사람 정도는 보셨을 것입니다.하지만 만들어서 내 아이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지인에게 선물하는 사람은 있어도 남에게 직접 판매까지 할 수 있는..

넷플릭스 통합자막 좋네요 [내부링크]

> 영어 셰도잉이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잘 들리지 않는 영어를 무의도 듣기에 공부가 될까 했지만 넷플릭스에서 통합 자막 및 단어장 및 구간 반복 및 내용하는 속도 조절 기능으로 인해 쉽게..

IT국제자격증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IT학습먼트 영민선생님이요! 어제는 광복절이었는데 다들 잘 쉬고 오셨어요?저는 집앞에 태극기를 걸어놓고 잘쉬어왔습니다. 하지만 휴일은 어제까지! 항상열심히공부하는여러분을위해서I..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20하나9 빛낸 인 좋네요 [내부링크]

> 28일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기획 강 영선/연출 박 창훈, 김선영/이하'정 차 벌레')84회에는 20첫 9년 최고 많이 선 카인의 콘서트 무대가 그려졌다. 송 카인은 손흥민에 가운데 담장과 함께 20첫 9올..

강남 바버샵, 청뒤 트루핏앤힐 마틴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버버샵 천후투르핏&힐마틴바버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저의 오래된 전속모델같은 혜서오빠가 확충 포스팅 도와주셨습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감사하다. > 김 1은 하지 않고 고객의 마지막 리젠..

일상 _ BTS WORLD TOUR 'LOVE YO 볼까요 [내부링크]

5월 하나 31을 얼마나 나쁘지 않아 기다려왔는지 월요병도 사라지게 만드는 dvd예약의 날! 요즘 방탄소년단에 빠져서 정신없이 몸부림치고 있는 와중에도 DVD소식을 듣고 잠시도 나쁘지 않은, 설레었는지 모르겠어..

편도염 증상 이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밤 오전의 기온차가 큰 환절기가 나쁘지 않고 PM2.5가 원인으로 편도염의 증상이 자주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상태입니다.열도 나쁘지 않고 목도 아픈 증세로 병원을 찾는 사람은 거의 매일 나쁘지는 않다고 한..

건강생할스포츠하나0)오십견 예방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곁에 있는 건강주치의 평내동화된 의원입니다.실생활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출처:'배 한의원'에서 발행한 달력 2020건강 생활)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편도결석 빼는법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을 하는 방법이 뭐가 있나요? > 기침을 할 때 밥알 같은 알갱이가 나오거나, 유모 입 냄새가 날 때는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보면 좋습니다.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계시는데, 특히 아침과 밤의..

[부산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부산 이비인후과] 편도결석제거방법과생기는이유에대해편도결석제거방법,편도결석이생기는이유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식이비인후과다 :) 입냄새, 입냄새로 대인관계, 본인의 사회생활에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습..

넷플릭스 성인인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렌터카웨이입니다! 여러분,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분 있나요?저도 요즘 지인들이 넷플릭스에서 혼자 가는 미드들을 추천 받아서 보기 시작했는데요.세상에 이런 신세계를 그렇게 몰랐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Star War !! [내부링크]

>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를 보고 왔다.사실 스타워즈 시리즈를 잘 몰라서 Sound부터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영화였다. > 유하나에 보았던 스타워즈 시리즈의 영화는 로그원이었는데, 그때 그 영화도 왜 보..

심근경색 검사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심근경색 검사비용을 알아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보험을 들었다 하더라도 적용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꼭 잘 알아보시고 검사를 받으셔야 합니다심근경색 검사 비용은 최소 수십만원씩 들텐데요.높..

동맥경화 증상과 혈관 정보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혈관벽에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질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탄력을 잃는 현상을 말하는 것입니다. 동맥 경화의 증상은 동맥 경화가 1어 저는 혈관의 위치에 의해서 다양하다. 심장에 피를 제공하는..

세균성 인두 편도염에서 항생제 치료 권고 기간, 하나0하나, Durati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으로 내원한 환자에게 세균성 인두염이 의심되는 경우는 항생제를 사용합니다. 대체로 초기에 증상이 좋아 영토의 환자가 약을 끊는 경우도 있고, 의사도 증상도 호전되고, 인두의 백태도 거의 없고, 영토의..

벌레 꿈 벌레 꿈해몽 큰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HHdgBOWKIkE 처음 뵙겠습니다, 목단아시단 인사드립니다! 생김새 때문인지 꿈에서 벌레가 나오면 그다지 유쾌하지 않겠지만 벌레의 꿈은 단지 걱정, 실속, 도전, 행운 등의 의미로 해석을 하는데..

과학잡지추천 과학잡 좋은정보 [내부링크]

#과학 잡지는 월간 뉴턴#5월호#과학 잡지#그와학쟈프치 추천. 중학생 과학 잡지는 고등 학생 과학 잡지 형의 중고교 과학 잡지 > 과학 잡지의 추천 > 요즘 아이들이 많이 보는 과학잡지 월간..

송가인, 1 앨범 '가인' LP ~처럼 [내부링크]

2019.11.27.[ 해도 한 체육, 박정성] > 가수 선 카인의 첫번째 앨범'가인'(시인)이 LP판도 작성, 한정 판매를 하고 있다. 이 하나하나 달 성 카인의 첫번째 앨범'가인'발매 후 특별 한정으로 LP판 7000장을 제작..

편도결석 빼는법 TO 대박이네 [내부링크]

기침을 하면 가끔 입안에서 알갱이가 나온 적이 있나요?편도 주변에 뭔가 이물질이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든다고 하는 건가요?편도 결석을 가지고 계신 분을 아시죠?이 작은 알갱이는 악취가 나서 상념이 매우 싫다..

안압이 높나요? 안압 오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모닝 성모안과 최과장입니다^^ 20하나 9년 마무리도 잘 알고 계시 본인인가요?한 해를 돌이켜보면 정말 열심히 살아온 것 같지만 아쉬운 점도 많이 느껴집니다.다가오는 2020년을 기대하고... > 새..

몸좋은 남자의 비밀, 포 정보 [내부링크]

이웃분들, 오늘은 이번 대한민국 방문에는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평소에는 돌보기 힘든 조카들도 만나죠. 아이러니하게도 제가 조카들을 챙기는 게 아니라 조카들이 저를 아니, 제 자식(사촌)..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나의 별점: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라고 들었을 때 조금 망설였다.인들에게 유명한<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의<투모로우>이 좋고 나쁘지 않고 사이도 두 작품은 전혀 따로였기 때문이다.대단..

송가인이모티콘 밈에 이야~~ [내부링크]

송가인모찌콘 밈으로 직접 제작한다! > 세상에 1만의 얼굴 문자를 가질 수 있다! 어떨까요?요즘은 만들어진 이모티콘을 구입하는 것보다 직접 자신의 와인을 만들어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송가인모찌콘..

쓸개 그 다음석증 원인 봐봐요 [내부링크]

> 몸 속에 숨어 있는 돌, 즉 석축이었다. 깨닫지 못하는 새로운 성장을 시작하여 심한 복통을 유발하고 심하면 합병증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담석증의 원인은 무엇인지, 생궁 속 예노하우는 무..

한끼 줍쇼 문희경&입니다수향 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 "오늘밤도 별이 지망에 떨어진다~"시인 윤동주(윤동 동주)시인의 언덕에서 우아한 스우에쯔크을 풍기면서 폭풍 래핑 중국의 두 여자의 정체는? 국민 할미넴부터 대체 불가능한 악역 연기까지 다양한 장르로 시청..

몸에 좋은 소마싯 대박이네 [내부링크]

평상시 의식주 안에서 "식"을 해결할 때 영양성분을 고려하면서 식단을 짜는 일은 없습니다. 인스턴트 소마싯은 요리나 배달 소마싯은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고, 그렇지 않으면 외식, 고령은 영양을 고려하지 않는..

뷰티인사이드 ost 좋구만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이마즈 입니다.당일은 우리 잇님들께~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ost 소리 들으면서 알아볼때를 가져보려고 합니다. > > > 드라마의 설렘을 그 다소의 OST를 시작해볼까요? > 현재까지..

손목터널증후군 자가 진단 및 손목 봅시다 [내부링크]

> 손가락 및 손의 운동과 감각을 조절하는 정중신경과 척골신경은 손목을 지나 손가락 끝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신경이 손목 부위에 다른 조직에 눌려 손목 통증 및 저림 증상, 운동 장애 등을 보인다. 손..

가수가 된 이동준 콘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얼마전 언니가 이동준의 콘서트를 보러 가자고 해서 가수 이동준이 "뭐지"라며 둘러봤다.머리를 식히고, 밤에 마실이 가고 싶어서, 집에 자신이 있었다. 목동에 위치한 데힝 민국 예술인 센터 2층 로웅호에..

잘 낫지않는 코감기! 축 ?? [내부링크]

여름이지만 실내 냉방기 사용과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 등으로 인해 여름감기를 앓는 분들이 많은데 감기는 쉽게 걸리기도 하는 질병 중에 하국가 보통으로 쉽게 낫는 분도 많거든요. > 실제로 감기를 치료했음에..

세부스쿠버다이빙 자격증 - 해적다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이 내 맘대로 그럴 생각오한씨는 이제 여행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빵과 나와의 공통 취미가 있어요! 바로 즉석!!! 스쿠버다이빙 사실 나 물놀이 싫어했어요 수영도 없어요하지만 스쿠버 다이빙과 수..

[영화] 본인를 찾아줘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이영애가 14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했다며 영화#나 룰챠쯔아쥬오을 보고 옸 슴니다. > 영화 나를 찾아줘포스터만 봐도 배우 이영애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컸던 영화였어요. >..

고지혈증에 좋은 소식품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오한산은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에 관한 정보로부터 이 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본질적인 원인, 좋은 식품에 대해 쓰려고 한다.한국 정부에서 환자 수는 천만 명 이상이라고 한다. 국내 30세 이상 의성인의 6..

일산치킨맛집 호박치킨 특별하 이야… [내부링크]

치킨마니아, 우리들, 저번에 한바퀴가 편도염으로 고열 구토에 많이 아팠거든요.당장 아프고 섭취도 잘 못했는데 목하 다 나쁘지 않고 건강해진 기념으로 "뭐 먹고 싶어?"엄마가 먹고싶은거 다 사준다고 했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