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6955의 등록된 링크

 31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M.042 카와무라 유미 (川村ゆみ) (Kawamura Yumi) (유미 자우르스) (ゆみザウルス) (KAWAMURA YUMI THE SOULS) (AKCY-58066) [내부링크]

> 파워풀한 가창력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진 가수의 하나요 하나 앞에 데뷔 싱글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그 사이 아이니메ー션게이다ー 주제곡으로 참여한 버린 이 음반이 카와무라 유미의 첫번째 오리지널 알바..

[넷플릭스추천] 리듬앤플로우(rhythm&flow) - 미국판 쇼미더머니 / 심사위원 소개 [내부링크]

> 미국판 쇼미더머니에서 나쁘지 않은 오기모드의 화제였던 R&Proyer도 이제 보게 됐네요. ... > 넷플릭스에서 한 0부작으로 현재 볼 수 있는데도 본인들 볼 줄은 전혀 다른 구조 1입니다 뉴욕LA시카고애틀랜타를..

안산점집 해월당 뱀 자신오는 꿈 뱀꿈해몽 뱀을 보는 꿈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2T38UtrGRk 안녕하세요 안산점 해월당입니다.뱀은 동면 동물로 유명한데 체온이 영하로 떨어지면 얼어 죽을 수도 있기 때문에 동면에 들어간다고 합니다.그래서 집에서 기르는..

기억, 기억의 해부학, 기억의 정의, 기억이란 어떤인가?, 기억을 지우고 쓸수있을까?, 과잉기억증후군 서번트 증후군 [내부링크]

'과잉기억증후군', '서번트증후군', '다른 형태의 학습능력으로는 우월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었다'는 등의 과잉기억능력이 특정 학문이나 학습에 이용되어 활용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은 역시 놀라운 특징이었다.기..

방과후교사자격증 취업 성공 비결(진짜 후기) [내부링크]

유치원에 가서 딱 이맘때면 엄마들이 재취업을 떠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물론 똑같은 키츄죠. . 인터넷 검색했더니 40대 주부들이 가장 쉬워게발그와후 교사 자격증 취득.아무래도 집에서 하루종일 유아..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TV로 팬들과 소통…‘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연 폭행 논란 후 근황- ‘보니하니’, 최영수-박동근의‘폭행-리스테린 발언’ 딛고 하나월 20하나 방송 재개…채연은? [내부링크]

> 개그맨 최영수, 아프리카 TV로 팬들과 소통.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영 폭행 논란 이후 근황 보니하니 버스터즈 채영 폭행 논란의 중심에 섰던 최연수가 아프리카TV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달했습니다...

(요청-CCM) 뮤직 할 수 없는 곳이라 해도 / 핑거스타1 기타타브악보 / 기타악보 [내부링크]

> 구독 좋아해달라고 하셨죠? 군은천~ 안녕하세요 다니엘K입니다당일은 [구독자 김강혁님]이 요청하신 [불러드릴 수 없는 장소로도]를 잘못 엮어 보았습니다.정확히 어느 분의 곡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구독자..

갑상선초음파와 조직검사, 갑상선암 가능성은? [내부링크]

> 갑상선초 sound파를 했는데 조직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런 연락이 오면 암인지 깜짝 놀랄만한 감정이 있을 것이다. 검사는 어디로 가야하지? 비용은? 그런 생각도 계속될 것이다.김 1은 초등 sound파 검사와 조..

방법과 핑계 행동명언 캘리그라피 :) / 펭수 짱이네 [내부링크]

마지막 주의 이야기입니다.이번주도 잘 보내셨는지요? 요즘은 전 세계적으로 곳 자신 19바이러스가 아주 유행하고 있어 현재'심각'단계까지 탈소 당 1번 할죠은 1뉴스에서 자신 입고 있었습니다. 태그..

소리주운전면허취소기간 피하는 구제비결 ?? [내부링크]

오늘은 서리주 운전면허 취소기간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 물론 이런 일을 하시면 안 되겠지만, 만약 이런 처벌을 받은 분들이 계시다면 요즈 sound는 처벌 범위와 인수위가 한층 강화되었다는 부분을..

BTS 방탄소년단 ON 가사와 뮤비 해석 도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월 2개에 컴백을 시작으로 보쵸은뵤루을 빠져나갔지만 마침내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28일!BTS(방탄 소년단)'ON'Official MV 유출 아침 눈을 뜨자마자 확인!꿈결 모바일에서 확인하면 판타지 영화 같은 장..

해외에서 넷플릭스 한국판 접속하기 (Netflix 자막문재) 볼께요 [내부링크]

> 소음성 더빙과 자막을 자유자재로 설정할 수 있어 외국어 공부에 꽤 자신 있는 넷플릭스. 하지만 각자 자기들별 ip 주소가 막혀 있는 게 가장 큰 아쉬움. 물론 한글 자막도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수가 많지 않..

자율주행 센서 - 벨로다인 라임니다 _ LiDAR Sensor(VLP-하나6)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로보틱스 기업 위고(WeGo)입니다. 이번에도 자율 주행 센서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Velodyne LiDAR PUCK(VLP-16)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Velodyne LiDAR의 PUCK는 소형이며 콤팩트하여 성능..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송가인 홍어 삼합 먹방 ! 송가인 혼자 콘서트 가인이어라 방송 하나시 와~~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하나 9년 빛낸 스타!송가의 단독 콘서트이자 방송 1시! > > > > >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첫 9년 빛낸 스타!송가의 단독 콘서트이자 방송 일시. 송 카..

소음주운전형사재판 변호사의 도움이라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모든 사람들에게 동 1 하게 주어지는 것이 있다면 무엇의 1인가요? 즉석 24테테로울 완전히 자신을 향할 때, 로이라 하지만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똑같이 하루를 쓰게 됩니다. 그렇게 본인, 본..

'스토브리그' 조한선 vs 하도권, 진검승부 돌입 볼까요 [내부링크]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조한성 하도권이 드디어 전지훈련 버릇 경기로 갓 갓 갓스의 실력 진검승부에 자신이 있다. > 지난 하나 2월 하나 3일 하나 방송을 시작한 SBS금 흙 드라마'스토브 리그'(극본 이신화..

주관적인 넷플릭스 추천작: 프렌즈, 먼훗날우리, 모아본인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열중하고 있는 요즘, 사실 미치는 것은 아니다 매일 낮, 그리고 자는 칠하기 전에 1편씩 빠짐없이 보고 있습니다.몇 달 보고 본인들이야 더 볼 게 없어진다는 지인들의 이야기도 있었지만 다행히 지금..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BGM 음악, 출연진 파헤치기! 스포주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봄이 오면서 슬슬 연어의 감성이 자꾸 불어나고 있습니다!홈 초지기도 외로움에 사무치다 계절!오항시 날은 연어 린이 세포가 살아난 대리 만족 프로그램, 러브 하트 신호 시즌 2에 대해서 의..

넷플릭스 한달공짜 사용에서 해지까지 한방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회의 "넷플릭스 요금제"에 계속 두고, 당월은 넷플릭스를 1개월간 무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와 절차에 대해서 살펴보자. 잘 모르는 콘텐츠에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것이 조금은 망설이는 것이 사실입..

정관장 펭수 에코백 펭-백증정행사중 ?? [내부링크]

펜하! 나날이 인기 상승중인 펜스! 얼마전에는 설날 프로모션에서 협업하여 스티커를 증정하였는데 인기가 매우 폭발적 이었습니다.이번에는 에코 백 증정 행사를 시작하겠습니다!2월 2하나하나~3월 하나 5개까지!..

괴물이 뛰노는 암흑 시대의 재현…넷플릭스 ‘위쳐’ 팝업 전시존 오픈 봐봐요 [내부링크]

'왕좌의 게임', '반지의 제왕'을 잇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몬스터 헌터 게롤트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전시가 시작됐다. > 넷플릭스가 '위 조'12월 16일부터 1월 5일까지 스타 필드 코엑스 몰 지하 1..

[북바북한 스테이지_리뷰] 꾸준함과 좋은 태도를 가지고 글로 소통하니 돌아온 대단히난 효과 by <회색 인간> 김동식 작가 좋구만 [내부링크]

이 20하나 9년 하나 0월 26하나,'강북 독서회- '와 북파 북한의 광화문점에서 함께 진행한<회색 인간>김동식 작가 스테이지 강연 전문을 정리한 글입니다. 북북스테이지를 통해 삶의 지혜를 얻는 시간을 보내십시..

티내용 구글 애기드센스 '하루'만에 승인 이야~~ [내부링크]

> 20세에서 시작한 세계 여행 헤더입니다 :) 전에 티스토리를 만든 적이 있었다. 그때는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초대장을 보내줄 수 있느냐고 글을 올렸더니 누군가 초대장을 보내줘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구독자 5만 명 돌파 기념 라이브, 펭수야 축하해! 봐봐요 [내부링크]

> > 펜하!펜스의 자이언트펜 TV가 드디어 유튜브 구독자 5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 자이언트펜 TV유튜브 구독자 5만 명 돌파 키 뇨 우로펜스가 라이브를 했던 것 같은데같이 볼까요?..

개그맨 옹알스 조수원 부인 아내 결혼 과인이 고향 프로필 좋네요 [내부링크]

온아루스의 조수원이 어린이 컨택트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래 글을 통해 프로필을 함께 볼까요??? > > >

[중드 청춘연애-한동군/양자산-공짜 핸드폰 vpn 우회사용법] 쭝국어 표현 배우기-满嘴跑火车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김 1은 새로운 드라마에서 공부를 한번 공이래요.작년 "여욱"을 통해서 방영되어서 한국에서는 "청춘연 아이"라고 하는 제목으로 차이나 드라마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준도 청춘 연..

재펜 여배우 카라타 에리카,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 논쟁... 대힌민국 소속사도 입장 발표 [반성하고 후회 중] 볼까요 [내부링크]

> [1월 231(목)WoW!Korea] -Japan의 여배우 카라타에리카(당전 에리카, 22)과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히가시데 마사히로, 31)의 염문설이 보도된 가운데 카라타에리카이 한국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세계최초 정보 [내부링크]

> 우리 행정부에서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자동차-단계 3의 안전 기준을 제정했습니다..레벨 3등급의 안전 기준을 우리가 쵸소움 제정합니다는 게 큰 토우쯔룰 갖게 되는데 최근 자동차 스스로 차선을 인식하고 유..

박혜원 과인이 소속사 인스타 학력 사재기 야생화 가수데뷔 ~~ [내부링크]

> 박혜원본인이소속사instargram학력사재기야생화가수데뷔 #가수박혜원 #박혜원본인이 #박혜원야생화 #박혜원instargram #박혜원학력 #박혜원사재기 #박혜원야생화 #박혜원가수데뷔 > 안녕하세요. 애정이 인사드립..

청소년주류재공 미성년자후(後)배판매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생각서 생각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의 주 이야기 공휴 한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한 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석 가https:/..

[ 넷플릭스 영화 ] 클로즈 ( Close , 20일9 ) - 상속녀를 보호하는 여자 보디가드 이스토리 정보 [내부링크]

#클로즈 - 상속녀를 보호하는 여자 경호원의 예기 #영화클로즈 #넷플릭스크로스 > 키위,&정보&내용:https://www.netflix.com/kr/title/80207371 2019세이 부처 1시 노노 34분 장르:영국 영화, 액션 영화 액션 스릴..

구글 어린이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 핀번호 주소 등록하기(유튜브 수익창출 제일은행 외화통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인입니다.:)오늘은 내가 드디어#유튜브의 수익 창출을 하게 된 포스팅을 하려고!#유튜브를 시작한 것은 지난해 11월 이달이 1년째 되는 날이에요 9월부터#유튜브 수익 창출 승인이, 10월경#오링이..

음주운전 처벌 기준과 벌금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쥬스토리를 즐겁게 보냈습니까?또 다시 평가 1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에출근하는직장인이라면회식자리도시작되는것을의미합니다.소음주 후 가장 큰 유혹이 될 소음주 운전, 처벌 기준과 벌금..

영화 「내용모이」 MAL·MO·E 실제 인물 '이극로'선생에 관하여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D오상의 날은 한국 국민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 이 에피소드의 리뷰를 남기려고 한다. 것 940년대 우리이이에키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경성 이이에키을 그 다소움는 영화!"우리 나쁘지..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리뷰 : 기대와 실망 사이 이야… [내부링크]

> 2020년 새해 1번째 드라마로 오랜만 외화 우이쵸을 선택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단계부터 화제가 된 장소는 '왕좌의 게'입니다.이 종료시점에서 하이 판타지에 목화가 있는 어른들에게 new 기대감..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목록 ~~ [내부링크]

> 저 개인 취향으로 빨리~ 간단하게~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목록 > 산타크라리타다이어트 > 루시퍼 > 하우스 오브 카드 > 언더 더 돔 > 마블 제시카 존스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 Z네이션 > 한니발 > 언브레..

공식 2019년 '골든 트윗' 방탄소년단 정국 Duh (빌리아일리쉬 "Bad Guy") 확인 [내부링크]

여러분의 많은 분들이 키위 2019년 가장 많이 리트윗된 자리가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없는 방탄 소년단의 정국이 빌리 강원 나리스이의 "봉잉풍 남자"에 맞추어 춤을 추는 장면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이번..

이경규 "유일하게 연락하는 여배우는 김민정" 친분 과시 볼께요 [내부링크]

개그맨 이경규가 유일하게 연락하는 여배우로 김민정을 꼽았다. 매일 방송된 JTBC 오락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김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이경규는 "'한끼줍쇼'에 김민종이 출연합니다"라는 기사가..

[배반장]무면허로 선배 차량 운전하다 사망문제 낸 10대... ~~ [내부링크]

무면허로 선배의 장기 리스 차량을 운전하던 한 0대가 사망 사고를 냈다. 옛날 일 0일 오후 2시 한분 대전 중구 대흥동의 한 도로에서 A씨(일 9)가 몰던 머스탱의 승용차가 보행자와 충돌했다. 이 회사 이 때..

<영화> 미드웨이 짱이네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 2012위의 할리우드 재난 영화의 에키콤로ー랑도,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이 자신 왔다.확실히 훌륭한 스케줄 1편의 영화를 잘 만드는 감독이지만 요즘 그의 영화는 어쩌면 평판이 높아 불안 요소..

이다택지스의 주말 하나상 (미드웨이 / 안양예술공원 / 아르떼자이 이다장) 이야… [내부링크]

요즘 매주 토요하나당에 다니던 한의원을 안가서 그런지 토요일은 두통이 심해요.~~이번주 토일요일은 꼭 한의원에 가는걸로!이번주에 원래 남표에는 태안 개국지 먹으러 오일생 연주하는거 갔다오라고 햇우 자신...

24시 샤인동물메디컬센터 - 강아지유선종양, 강아지CT, 강아지가 정보 [내부링크]

> 기쁩니다 반려 동물에 한줄기 빛이 되고 싶은 24시 샤인 동물 메디컬 센터임.오한산은 큰 개의 흉부에서 만지는 예를 들어 바로 유선종양에 대해 포스팅 시도를 한다.늘 소개하는 킨*은 항상 만지고 만지작거리..

가수 현미 82세의 나쁘지않아 이야~~ [내부링크]

한정 대표 가수 현미, 올해 82셉니다 그래도 변하지 않는 몸매와 피부의 비결은? 안녕하세요, 우연히 보게 된 닥터에서.바.과 방송에서 자신 온 가수 효은미 씨~저는 6개년 이상의 현역 가수 활동을 해온 가수 현..

실내디자인 자격증 종류 민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전문 교육 컨설턴트 강 선생님입니다.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꿈을 꿈꾸는 학생들이 많이 물어보는 가운데 첫 번째는 실내디자인자격증인데 어떤 것이 있는지, 어떻게 취득하는지 잘 모..

편도 결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목이 따끔따끔한 이물질이 걸린 것 같은 견해치를 닦고 입안을 더듬다가 편도 부분에 염증 같은 것이 생긴 것을 발견.감기 치료 받을 때 과인즈도 함께 문의.선생님이 편도 결석이라고 해서 편도에 주..

성남시 ‘빅데이터센터’ 개소 초읽기… 볼까요 [내부링크]

> 임 숭민 행정 기획 조정 실장,"성남 아시아의 실리콘 밸리를 이루는 중요한 한축이다"[오링이디우이ー크리ー]성남시는 15일'빅 데이터 센터'부분을 앞두고 5일 오후 2시 시청 3층 율동그와은에서 기자 브리핑..

백내장다초점렌즈삽입.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쌀 스킨케어입니다.:) 내가 갑자기 생긴 오른쪽 눈에 비문증으로 망막쵸은막쥬은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적인 안과 블랙을 받았지만 20하나 7년 4월에 망막 수술을 했어요. 흰자에 구멍을 2개 열고 수..

넷플릭스 요금 봐봐요 [내부링크]

일 9. 것 2. 것 5. 것 넷플릭스... 보고 있으면 이거 완전 빠져버리네.음,제일먼저넷플릭스요금제를보면, 3단으로 구성.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직:일명 기본..

[광주광또한한] 만70세이상 운전면허증 !! [내부링크]

그와은쥬그와은 다시 한 서운전 면허증을 자주적으로 가까운 경찰서과 전남 운전 면허 시험장 에발나프할 만 70세 이상 고령자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합니다. 최근 70세 전후에 운전하는 사..

ㅋㅋ 연예대상 봐봐요 [내부링크]

MBC 연예대상 글로벌 트렌드상~^시상상~^펜스 당신 너무 귀여워요~~^ > > 무릎을 꿇고 상주는 펜스 귀여워요 > >

사회복지사2급급여 / 봅시다 [내부링크]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소지자는 사회 복지사 호봉 표의 급여가 지급되게 되어, 경력에 그래서 호봉이 다르기 때문에 경력으로 급여 차이가 있습니다. 경력뿐 아니라 시설/땅에 그래도 급여의 차이가 있어서 정확..

[MG새부락금고] 탕진잼 어디까지 짱이네 [내부링크]

> MG신마치 금고 대학생 기자단 4기 기획 편집자 사전 미션#키 워드:탕진 잼 H대전에 재학 중인 장 씨(22)오항시은 아르바이트 월급 날입니다. 집 앞 컴퓨터에 앉아 평소 좋아하는 아이돌 상품을 주문합니다."역시..

개그맨이재훈 (윤종신 좋니) 음악 전라도사투리 존냥게ㅋ좋니가사주의 봅시다 [내부링크]

방언TV 업로드를 시작한 후 더 많고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하이미로 분주하네요.www. > 당 1은 역주행의 방입니다 윤·존 싱 할까?전라도 사투리 정냥개로 한번 더 역주행을 노려보겠습니다!! www. 윤종신을 좋아..

닭 꿈해 볼까요 [내부링크]

닭 해몽 풀이를 당 1 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닭의 꿈 해석에 모두의 의견보다 관심이 많거든요.개나 고양이 만큼은 안 되는 줄 알았는데, ᄒᄒ 아무래도 옛날부터 우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동물이라, 닭의..

[WWE 칼럼] 로만 봅시다 [내부링크]

> 로만 레인즈를 욕하고 싶지 않다. 드라마에서 자신이 오는 악역을 보고 실제 연기자 자신을 비난할 이유가 없다는 듯 예기했다. 그는 그냥 '무적'에서 '멋지고 쿨한'에서 레인즈 역을 맡았다 개인을 비판하는 이..

넷플릭스 요금제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ide/Iny/영화를 모두 좋아하는 레미엘입니다. 늘 그랬듯이 저는 요즘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저도 가입전의 아라시를 검색해봤습니다노오 > 우선, 넷플릭스가 30일..

강남안과 3대 실명질환 녹내장 대박 [내부링크]

> 3대 실명 질환 예방법 EYEJUN OPHTHALMOLOGY > 안녕하세요 이 다상경험이 풍부한 안과 전문가가 진료하는 강남역 안과 어린이 준안과입니다. 3대 실명 질환은 후와루발 변성, 녹내장, 당뇨 망막 병증을 모..

[미드추천] 가볍게 대박 [내부링크]

많은 드라마나 추천에 관한 게시글이 많았기 때문에 저도 추천미드를 올리겠습니다.천정 스토리 잡다하게 많은 아메리카 드라마를 보다 보면 조금 구분해서 올립니다.사실 첫 번째 드라마 추천은 시트콤의 공통점..

추위야 날 레릿꼬~ 한파 조심 ?? [내부링크]

> 겨울왕국 개봉의 영향인가요? 날씨가 본격적으로 영하권에 들어갔어요. 바람이라도 불면 차가울 수 없어요...(ᄃᄃ) 앞으로는 더 추워지는 일만 남았는데, 특히 전날보다 온도가 급격히 떨어지면 건강도 안전..

송가인 홀로 콘서트 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알로하니모입니다.제가 진짜 굿카 원피스 정스토리도 나쁘지 않은데요즘 최고의 트렌드를 얻고 있는 송가인인데요, 올해 초 미스트로트 진을 차지하면서 트렌드를 취득하고 있는데 저도 미스트로트를 보면서 트로..

삼성 스마트폰 해킹! 배우 좋네요 [내부링크]

> 오늘은 제 블로그에 처음 접하는 뉴스입니다만, 처음이라 많이 미숙합니다. >>^;; 많이 지적해주세요~> 의 기사를 보다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보안이 뚫려 배우 J씨를 포함해 몇 명이 개인정보를 다음 보로 금..

편도결석 있다면 성인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결석 있으면 성인 편도수술로 치료하자!- 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편도절제술 - > 처음뵙겠습니다 일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에요 편도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으로부터 신체를 방어하는 역할을 한다...

LG U플러스T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는 최근 #LGU플러스TV에서 최근 공식 넷플릭스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U플러스TV는 확장성에서는 세 회사의 #IPTV 중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유튜브와 이번 넷플릭스까지,..

동맥경화 예방 3총사 ~처럼 [내부링크]

> 동맥경화란? 혈관의 맨 안쪽에 있는 내막에 콜레스테롤이 나쁘지 않고 중성지방이 쌓이면 혈관이 좁아지고 딱딱하게 굳어져 살집이 막히는데 이를 "동맥경화증"이라고 한다.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면 병에..

넷플릭스/프리즌브레이크 전시즌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프리즌 브레이크 안녕하세요 엄마 제이입니다 쥬에기 잘. 잘 지내고 있나요! 미세먼지로 야외활동은 자제하고 있습니다.대신 친구가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해줘서 프리즌 브레이크 존 시즌 정주..

추워진 겨울~ 급성 봅시다 [내부링크]

날씨가 댁~ 매우 추워요. 나도 요즘 목이 텅빈다..요즘처럼 추울 때에는 감기 환자가 정예기 많아지는데요.특히 자신의 목이 아파서 오는 환자들이 많이 항거했습니다.단순한 감기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안에는..

넷플릭스 America드라마 미드 이 시리즈 괜츈 더블타겟 위쳐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놓침은 계속되고 있어요. ^_^ 아직 끝나지 않은 홈랜드 시리즈...캐리와의 인연을 아직 이어가고 있습니다.러시아의 작전의 제도를 확인하고 밝히려고 러시아로 들어가려는 무모하며 저돌적..

펜타스톰 반헬싱 공략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현이다!!내가 잘 하는 게임인 무바 1 AOS게임 펜타 스톰에 대해서 글을 쓰고 보려고 합니다.게임을 하다보니 재미있고 방법 본인의 여러 공략을 할 수 있었던 펜터스톰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되새김영화] 릴리슈슈의 모든 볼께요 [내부링크]

제29번 반추 영화회 정기 모임 김 민주 씨의 마음의 벗 무비'리리 이・슈슈 모든' > 배우:이치하라 하야토(하스미 유우 이치)오시나리 슈고(호시노 슈스케), 아오이 유우(츠다 휴가 통신), 이토 아유미( 크노..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 > 인후염은 인두염, 후두염, 편도염을 포함하는 증상명으로, 주로 손상된 부위에 그 때문에 이름이 붙여집니다.인후염은 콧속에서 증식된 바이러스로 인해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대개 열과 통증 등 증상이 심..

좋은 목소리를 위한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사실 나는 기관지가 약한 편이고, 최신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목이 메스꺼워... 조금 힘드네요.音소리를 사용하는 사람이라 평소에도 목 관리의 필요성도 많이 느끼고 있는데..

[비타민 H] 수용성 비타민 H 비오틴에 대하여 확인 [내부링크]

참고 자료:20개 4약학 정보원, 비타민이나 주요 미네랄 20하나 9 Uptodate Laboratory assessment of thyroid function 의 목차 1. 비오틴(비타민 H)는. 2. 비오틴(비타민 H)효능 3. 비오틴(비타민 H)함유 음..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어렸을때 앨범을 내봤는데 정 스토리의 오래된 사진이 찢어져서 색이 바랬어요.정스토리 오래된 사진이라 복원할 수 있을까 했는데 인천 사진복원 스튜디오 다빈치에서 완벽하게 복원할 수 있다고 해서..

방탄소년단(BTS)의 인기가 얼마본인 뜨거웠는지 알 수 있는 빌보드 기사...미국 신년 이야… [내부링크]

> 빌보드에서 새해 1월 21에 올린 기사 이다니다.BTS가 나쁘지 않때때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다는 스토리.^^2560만명이 시청했다고 하는데...아무래도 꼭 비교하면 한국 인구 수 5100만 이상 걸리지만 우리 인..

캠핑후 고열 결 대박 [내부링크]

"아이들은, 어쩔 수 없는 것보다" 주스토리 캠핑 '에 다녀왔는데 현아부터 밤사이 고열로 아팠는데 지금은 령짱까지 함께 고열의 정 스토리 결국 둘 둘 다 세균성 편도염에 걸렸는데 한 아이가 더 젊은 소아과/료..

내과적 치료와 간호 대박이네 [내부링크]

내과적 치료와 간호탈장 봉합술에 대해 > (하나) 내과적 치료와 간호하는가? 복아프을 증가시키는 모든 활동 삼가 2. 변비와 배변시의 긴장 예방: 적절한 수분, 배변 완화제와 고 섬유식이 식사 3. 긴장과 신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