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6955의 등록된 링크

 31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가 사회적, 문화적 비용을 줄인다 [내부링크]

*본 포스트는, 버전드·메이어슨 IBM 최고 혁신책의 기고문으로, GE리포트와 소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자율주행자동차에 관한 뉴스를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관련 업체들은 자율주행자동차를 시..

보라쇼 김민식 피디 강연에 다녀왔음니다 [내부링크]

교보문고에서 하는 보라쇼에 두 번째로 참가했어요. 정예기 감정이라면 매번 신청하고 매번 신청하고 싶지만 부산에서부터 서울까지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서 잘 생각하고 기다렸어요. 쟈싱눙, 교보 문고 북모닝..

샤이니 키 브이로그 'Key-log' 공개와 'Forever Yours' 음악비디오 이말북 발매 [내부링크]

> twitter@SHINee#샤이니#키의 다재 다능한 매력을 만난 부표 로그(Vlog)'Key-log'이 유출됩니다!!셀프 카메라로 촬영한 다양한 첫 상의 모습에서 첫 솔로 앨범"#Forever Yours"의 준비 과정의 모습까지 담은 "Key..

[Cook&Chef] SK텔레콤 / K-시티에서 5G 카셰어링 자율주행차 1선 [내부링크]

> SK텔레콤(대표 이사 사장, 박종호)은 한 0하나, 경기도 화성시의 자율 주행 점검 도시(이하 K-시티)의 준공식에서 5G카 쉐어링 자율 주행 자동차를 처음 선 보였다고 밝혔다. K-시티는 도심의 가게, 교차로, 자..

카카오뱅크 무통장입금하기 (수수료 꿀)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홍레이첼! 카카오뱅크 카드는 요즘 잘 쓰네요.나도 카카오 뱅크는 요즘 너무 쓰다구요!수수료 면제가 제1 크고!이체 할 때 세상의 제1간편>_< > 그러니까 결론은 내가 카카오뱅크만 사용한..

남포동조은극장오백에삼십당신무재밌고유쾌한연극배우정성조대박 [내부링크]

여기저기 많은 하나들로 머리가 복잡했던 요즘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즐기기로 했습니다.연극도 영화도 공연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연극을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 >..

가수 박지민이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 [내부링크]

> > 가수 #박지민 #악플러에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박민지는 하나 81그에은츄은아의 instar gram그램 스토리를 통해서"제 사진 한장으로 모든 DM(다이렉트 메시지)도 없었다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DM..

[롤챌스] 챌린저스 고인물 팬이 소개해주는 20첫9 롤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시즌 재미 요소 5가지 + 기타 재미 요소 [내부링크]

챌린저스코리아를 많이 지켜본 팬으로서 롤 챌린저스코리아 대회를 홍보하기 위해 챌린저스코리아만의 재미를 설명하는 시각을 갖고 싶습니다.저는 챌린저스의 관계는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챌린저스코리아 대회를..

“기생충이 ‘민사라 칸자신’ 표절” 인도 영화 제작자 주장 ‘파문’ 볼께요 [내부링크]

"기생충이 '민사와 칸 과인'표절"인도 영화 제작자 주장'파장'기사 입력 2020.02.18. 오후 2:46최종 수정 2020.02.18. 오후 3:16기사 원문 스크랩 [서울 신문]'민사와 칸 과인','기생충'포스터 '기생충'이 오..

'폐암 4기'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5개월차 "뇌 MRI 결과 정상"(전문)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02-20 08:57[OSEN=최잔 정신의 기자]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뇌 MRI 진단 결과를 유오피스로 만들었습니다. 19하나 김철민은 괜찮다고 SNS에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뇌 MRI의 결과가..

미드자막없이,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선?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자막 없이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 영어공부하는방,법은굉장히다양하게있어요. 그 중에서도 영어 듣기에 가장 좋은 영어 교실. 법으로는 드라마 자막 없이 보는 게 좋아요. 요즘에는미드로영어공부를하..

'봄밤' 정해인&한지민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기대되는 드라마다.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편이지만 꼭 보는 프로는 있다.주로 걸어서 세계 속으로, 세계테마기행, 찬네투어 등 주로 여행 프로그램이었다.유럽여행을 자주 걷다보면 여행이라면 다걸기(올인)하는편이었다 그리고 '눈..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7’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유출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맵 오브 더 서울 7#MAP_OF_THE_SOUL_7#컨셉 포토#ConceptPhoto.version3#호화 컨셉 ..

* 자율주행 관련주 - 7월부터 자율주행 레벨3 판매 소식에 강세 / 관련주 브리핑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걸 주간 장미/이란 공습 문제로 시장 전반의 약세 흐름에도 불구하고 자율주행 관련주가 강한 수급을 형성하고 있는 모습. > 오항시 날의 대표 주식의 흐름을 보이고 주는 것은 지난해 신규 상장 종목'라닉스..

방탄소년단(BTS) - 스마트 달력 캘런더(20하나8 탁상 달력) 와~~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스마트 달력 케루 론도(2018의 탁상 달력)4,9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쿠팡에서 6개의 상품평 확인하기※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 하나후와은로 이에 따른 하나의 정액 수수료..

넷플릭스 결제하기 전 유의사항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유의사항 #무료타령 방법만 넷플릭스를 꾸준히 사용하려고 가장 비싼 요금제를 결제했습니다. 그러나 접속이 안됩니다. > 캐시 따위를 지워보라고 해서 지우거나 여러가지 방법을 써봤지만 답이 없는..

폴더블폰 하나편. KH바텍 - 대장주. 어떻게 접든 힌지 수요 급증 좋구만 [내부링크]

폴더블 폰 관련주의 1편 KH버텍-대장주.어떻게 접어도 힌지 수요 급증. > KH파텍사업 이 이야기-기구부품:알루미늄, 마그네슘 다이캐스트기술로 휴대전화 내외장재부품생산(메가면의 케이스, 브라켓)-모션모듈:..

Bong Joon Ho Interpreter Sharon Choi Relives Historic ‘Parasite’ Awards Season in Her Own Words 짱이네 [내부링크]

Bong Joon Ho Interpreter Sharon Choi Relives Historic'Parasite'Awards Season in Her Own Words(EXCLUSIVE)Sharon ChoiFebruary 18,2020 11:29AM PST > From her first appearance at Bong Joon Ho's sid..

[영상] 세계 드럼계의 아이돌 Luke Holland(루크 홀랜드) 트윗..... Jimin @BTS_twt.......... 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 > > Jimin@BTS_twt..................... 어린 자신이부터 천재적 재능으로 세계 도우롬기에을 놀라게 한 드러머 Luke Holland(루ー크・호ー랑도)까치, 증거 사진을 올렸습니다.지민, 최의 아이 같아요.ᄒᄒ 치..

사랑의 불시착 명장면 짤 엔딩 모sound 드라마OST 송가인의 내심정의 사진 가사듣기 이야… [내부링크]

> 북한 병사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지 모르겠어요.^^ > 악역이지만 정말 멋지고 연기를 잘해요! > 여배우도예쁘고 코트도예쁘고 > 이 장면 잊으면 섭섭하죠.손만잡고 갑자기 진도를 빠졌네요... > > 하트チュー >..

[챌린지영상][20하나8 MAMA] RM(남준).. '노래을 하는 한, 제 진심이 다음긴 노래을 해나쁘지않아가는 것, 그리고 세상에 필요한 이야기를 해나쁘지않아가는 것. 저의 과제이고 도전이죠.'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2018 MAMA]#LikeMAMA#LikeBTS#RMMnet K-POP게시일:2018.10.23.Adding sincerity to음악 and sharing the stories this world needs.That is my task and#challenge.'노래를 하는 한 나의 정성어..

20하나9.하나하나.하나5. BTS doll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미드 프렌즈로 영어회화 공부 :: Learn English with Friends :: 시즌1 1화 (Season1 Episode1) 단어 및 표현 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구독하게 되고 나서 여러 번 미드로 영어 공부를 시도했지만 번번이 실패했어요. 제 공부의 비결은 이랬어요. 하나)자막 없이 시청, 불가능하다면 영어 자막으로 시청 후 두번째에는 자막 없이 시청 2)..

볼만한 넷플릭스 추천 다큐 [퍼스트앤라스트] 감옥다큐 대박 [내부링크]

어떤 나쁘지 않아 실수를 해서 문제를 1우 길 수 있슴니다[퍼스트 앤드 라스트]라는 이름의 다큐멘터리는 주로 경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을 카메라에 다소움은 다큐멘터리입니다 > 그러나 아무리 아침은 범죄를..

방송 프로그램 다시보기 어플 비교 :: 넷플릭스, POOQ, 티빙, 왓챠플레이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유로미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저는 추위를 많이 타지만 추우면 집에 틀어박히는 걸 나쁘지 않아요. 또 집에 있을 때는 데굴데굴 TV 보는 게 최고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에픽세븐]서브스토리 선택받은 무녀+시즌 2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칼리 요은표은의 콜라와 오프 데이 투의 연속인 줄은 알고 있는지, 시즌 2에피소드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서브 말카 나왔습니다. 그러나, 분량은 언제나와 같이 "서브마루+신캐릭터"로 끝. 뭐 좋아하게 해..

음주운전 사그리하여 숨진 A씨 아내, 그동안 받은 보험급여 돌려줘야 할까? 볼께요 [내부링크]

> #솔로몬의 재판 112)sound 주운 전사로 사망한 경우도 산업 재해에 해당할까요? 2년 전 교통사 그래서 남편을 잃은 박이 정 씨. 혼자서 5자녀를 키우며 어렵게 생계를 세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근로..

가장 트랜드많은 미드 추천 BEST 7! (순위,평점,영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피버는 몇 년째 있어 대단했지만 최근 미국 드라마 사업에 많은 북미 기업은 물론 다양한 다국적 기업의 투자 열풍이 불고 있는 시기라 많은 투자를 받은 고퀄리티 신작 드라마들이 곳곳에 공개되고 있죠. 미..

펭수가 인기를 끄는 이유_펭수 달력이 부른 서버 마비^^ 좋구만 [내부링크]

오래도록 모두 함께 Japan을 보면서 부러웠던 것이 '여러 가지 캐릭터'입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특히 2011년에 출생하고 글로벌 하게 유헹룰된다 Japan의 '쿠마 몬 '이 그렇게 부럽습니다. 사실 미쿡의 디즈니 캐..

대전 음주운전구제/행정심판청구비결/벌금 및 기한/분납 신청 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소리주 운전 구제 행정 심판 전문 대전 행정사 정원균 사무실입니다.^^소리 주운 전의 단속에 걸렸을 때 벌금은 알코올의 수치로 150만원에서 최고 1000만원까지 나 오는 형사 처벌을 받도록 하..

공무원 음주운전 면허취소 처분이 내려졌다면 와~~ [내부링크]

> 이때 민사법상의 책임이란 sound 음주운전 행위로 인해 해당 sound 음주운전자가 물어야 할 자기부다 sound 관련 금액과 보험료 상승 등을 의미하며, 형사법상 책임은 sound 음주운전에 따른 문재 정도에 있..

나혼자산다 이성우 송가인 반전 매력 넘치네요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옆집점심은 드셨나요~연이는 아까 오랜만에 오므이와 롯데리아를 배달시켜 먹었는데 이자ネ 맛있었어요.이가바가가 요즘 유행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흠이자イ 맛있었어요.이카바가가 요즘 유..

[Netflix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_댁의 모든 것 YOU(결미스포 표시/줄거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뾰로통해요.드라마 리뷰 첫 번째로 뭘 할지 고민하다가 제가 아내 소음 넷플릭스에서 본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해요.ᄒᄒ 즉시 즉시...'너희들의 모든것'이 지나간다!! > 한국에서는 제목이 너의 전..

국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4명. 우한폐렴 확진자 (+호텔이름 성형외과이름) 이동경로, 격리병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중국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인터뷰 왈 아내의 목소리에는 감기인 줄 알았는데 숨쉬기가 점점 힘들어졌다. 음식을 먹으면 목이 터지는 것처럼 아팠다." 처음의 환자, 중국 국적의 여성(35)#인천 의료 두번번째..

자율주행차 관련주 투자 시 꼭 알아야 할 것들 ~처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주식 투자 때 꼭 알아야 할 것들 4차 산업 혁명에 맞추어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스토리가 계속 자신 오고 있는데요.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를 촉진하기 위한 법안이 국..

운전스타일 최악이였어요ㅠ ~처럼 [내부링크]

낮에도 변함없이 춥네요.오후부터는 영상으로 회복 한다는데 별로 의미를 부여한다고 한다면 역시 PM2.5가 떠오르는 생각이 듭니다.PM2.5가 없어지지 않으면 안 되지만, 정말 걱정입니다.자유롭게 외출도 못하니까..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 기념 위쳐 이성의 목소sound 소설 소개 와~~ [내부링크]

> 위 조 3은 이번 세대 콘솔 또는 PC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게임 중 하봉잉 한 것이다. 1편 이후 시리즈를 거듭하며 점점 잘 된 게임성과 함께 많은 팬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 정점을 찍은 것이 바로 시리..

유아유 에스엔에스속 사랑스러운 모습 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영이입니다:) 제가 정연이랑 아이정하는 가수 아이유! 정연이랑 아이유의 목소리는 아주 좋은 것 같아요들을 때마다 레전드 영상을 만드는 느낌이에요좋은 곡도 많고 뮤직을 부르는 영상도 많..

자전거 소음주운전 벌금과 심각성 이정도였과인~? 봐봐요 [내부링크]

8년 하반기부터 차량과 교통에 관련된 새로운 제도가 생겨 나쁘지 않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항목 중 자전거 음주운전 벌금. > 곧 오는 9월부터 단속과 처벌이 됩니다.효루쥬은알콤 농도 0.05%이상의 자전거 운전자..

[종합검거짓없이]수술 전 검사 이스토리 ①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합검진실 박병리사입니다항상 제가 가지고 온 이야기는 제가 종합검진실에서 후대를 받고 있는 "수술 전 검사"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병원블로그 같은 이야기를 들려주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 내가..

2019년 07월 181 미드소마(2019) - 스포1러 有 좋네요 [내부링크]

> 영화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의 신작으로 알려진 영화 미드소마의 유전은 보지 못했지만, 다른 공포영화와 달리 어수선한 분위기와 특유의 기괴함으로 만들어진 영화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나쁘지 않은 놀라..

인터넷방송 BJ, 소리주운전 사건 이야… [내부링크]

서울방배경찰서 > 20하나 9. 하나 2.3하나 아침 하나시 40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이수 고가 아래 A씨가 몰던 마세라티의 승용차가 도로 경계석과 충돌한 뒤(뒤)옆 차선에서 달리던 오토바이를 추돌이 공급하고 오..

가수 자신비 부부가 선택한 쥬드주얼리 웨딩밴드 '오르디오르'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인 신비들이 하나하나 달 30하나 마침내 웨딩 마치를 올린다고 하네요.중학생 선후배 사이에서 발전하고 서로의 삶의 동반자가 되어 새 출발을 하는 가수 자신비 부부! 서로 알게 된 어른이..

유튜브 선전수익 이 사용자에게는 ~처럼 [내부링크]

기쁩니다. 초등 학교 학생들의 희망 직업 1위 유테유보이 될 정도로 유튜브는 이제 많은 것 같아요 나도 유뷰브을 표준 시작했지만 아직 구독자 수 25명.그래도 유튜브 광고 수익 때문이 아니라 표준 소장 용이 우..

[리그 오브 레전드-시 봅시다 [내부링크]

> > > 벨코즈, 공허의 눈 Vel'Koz, the eye of void 안녕하세요! 기어르에 다니다.제주캐인벨코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피크율이 높은 편도 아닌 기동성도 좋지 않지만 딜 1가지는 롤에 최고급으로 강한 매력적..

2019년 드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토리 랭클런 맛집 여행일기입니다오랜만에 주 스토리에 약속이 없어서 집에서 TV를 보려고 하는데 회사일이 바빠서 정규방송때 어느드라마가 자신에게 오는지 어떤드라마가 인기인지 모릅니다. 전에..

수소차 전기차 자율 좋구만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올해 투자가치가 높은 성장주제를 택한 바 있습니다.클라우드, 미디어, 전자상거래, 바이오, 화장품, 그리고자율주행차였죠. 이런 성장 주제를..

노인성 백내장 치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의 눈은 건강하신가요~?   저같은경우에는선척적으로어렸을때부터시력이굉장히나빴습니다.그래서 안경과 렌즈는 제 필수품이 되었어요. 하지만 안경알이 얼마나 불편한지 시력이 나쁜 분들은 모두 공..

수면다원검사병원, 녹내장 위 이야~~ [내부링크]

> 모든 병의 최선의 예방책은 조기 발견이다. 수면장의아이들도마찬가지입니다. 수면장 어린이에서 발생하는 합병증을 빨리 고치려면 발견해야 한다. 수면이 부족하면 혈압이 증가하여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

한 번 손상되면 회복되지 않는 ~~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제 눈이 보이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모든 일상이 바뀔 것이다. 이처럼 시력은 우리가 생활하면서 가장 많이 의지하는 감각이다. 이러한 시력을 조금씩 잃어 버리는 안과..

안보이는 편도결석, 싱거 ~처럼 [내부링크]

보이지 않는 편도 결석, 냄새가 난다면 의심해야 한다. 심한 PM2.5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입니다. PM2.5가 심한 날에는 반드시 가면을 꼼꼼하게 착용한다. PM2.5는 눈이 본인의 피부 등 신체의 표면적인 부분뿐 아..

기초영어회화 1생수강 볼까요 [내부링크]

> 평생필요한기초영어회화,무한수강반을선택했습니다. 맑은 날이에요.해외여행을 가다 보면 대화에 욕심이 생겨요.영어 공부는 평생 한다지만 해외에 갔을 때 특히 여행 영어를 공부해야 한다는 소견이 생겼어요!..

미드웨이(Midway, 20일9)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화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 2차 세계 대전 역사상 중요한 전투 중 아래 나쁘지 않아의 아메리카그와 1연봉 암의 미드웨이 해전을 묘사한 전쟁 액션 영화입니다. 하나 94나이, 하나 2월 7..

‘더 빨리, 더 멀리’ 위 봐봐요 [내부링크]

우리는 휴대전화로 먼 곳의 친국을 만나지 않아도 대화를 본인에게 나눕니다. 또 리모컨으로 채널을 돌려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보기도 합니다. 라디오에서 방송된 봉인오는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현대인들을 위협하는 VDT증 짱이네 [내부링크]

#VDT증후군 #VDT증후군증상 #VDT증후군예방 > 현대 사회에서는 컴퓨터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인터넷이 대중화되면서 컴퓨터를 통한 작업은 물론 1상 생활에서도 컴퓨터를 사용할 시간이 한 시오 자신고 있..

[한식조리기능사] 2020년 개정 차후 일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4월입니다. 2020년 제1회 상시 필기 시험이 1월 19하나부터 시행하셨나요?접수일의 대기 인원이 대단하더군요! 이번 시험은 1/24~1/27까지 설을 쇠고 2월 1개까지 열립니다 나는 셋째 날인 1..

조종사의길!! 드론행정부자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가 도래하면 기계로 대체되는 것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사라지는 직업이 많고 다른 일을 숙지하면서 이에 대비하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스스로 신고 다니는 추세입니다. 교육과 관련해..

혈액순환에 좋은 호 봐봐요 [내부링크]

유그나 프리미엄 폴리코사놀은 세계적으로 복잡하고 기능성과 안정성이 증명된 건강기능식품만을 승인하는 호주 국가식품의약품안전처(TGA)가 승인한 폴리코사놀입니다. 30정 1개월분 45,000원 11 1정수과 함께..

비긴어게인3 예고) 수현x정해인,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비긴 어게인 3욜포루싱 시청하고 있는데요. 지난 시즌 패밀리 밴드 멤버들을 너무 좋아해서 이번 시즌 한 편도 놓치지 않고 꼭 보고 있답니다. 비긴 어게인 3를 어린 이천 하승진은 만큼 포스팅도 벌써 몇번..

꼭지일상_청사포 조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도꼭지가 왔어요. 오가의 매일, 어젯밤에 갔다 온 청사포 조개구이라고 하면, 제일 유명한 "수민이네"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는 하진이네를 방문했습니다만, 이번에는 친구의 의견을 듣고 수민이..

[메인미션3] 언제 터질지 모르는 봐봐요 [내부링크]

[메인미션][화산 대응책&검토]언제 터질지 모르는 화산 대비책은? 10월의 미션에서는 화산에 어떻게 대비하니? 라는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 화산 대응책에 관한 검토를 진행해 보았습니다.구조물을 통해 대피시에는..

탈장수술, 국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국소 마취#만약 면장 수술의 장점의 하나는 전신 마취나 척추 마취, 임시 면허증 수술보다 매우 안전합니다. 2.90세를 넘는 초고령자와 지병(#심혈관 질환,#만성 호흡기 질환,#간 경화증 등#간 질환#당뇨 등)..

동행복권 파워볼 잘하는 ~~ [내부링크]

기쁩니다 N사에서 파워 볼 전문 패널로 활동하고 5년째에 들어간 새끼 곰 이프니다니다. "어항시은은 내가 파워볼을 잘하는 방법과 더 불어서 파워볼 재테크, 로식의 구분들이 수익을 올리고 있는 비밀을 한번 포..

내외동pt 갑상선기능항진 대박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내외동 pt 빅스 짐전대상 트레이너희입니다!!~ 당 1내용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라는 희귀 질환으로 나의 회원 중에서도 30명 중 2,3분이 이 질환(갑상선 기능 항진증, 저하증)을 가지고 다이어..

급성 심근경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연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이다.당 1은 급성 심근 경색에 대해서 조사하여 그 전조 증상 및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미리 치료할 수 있..

이유 없는 만성피로, 갑상선질환 좋구만 [내부링크]

식욕이 감소하거나 특별히 무리한 것도 아닌데 몸이 계속 피곤하고 회복이 잘 되지 않으면 체중의 화염이 생기거나 체온조절이 잘 되지 않으면 산뜻한 항외과에서 안양갑상선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 체중..

갑상선암 이다파선 전이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에 종양이 발견되고, 세침 흡입 검사나 수술적 치료를 통해서 조직 검사를 시행하게 되는데 검사 결과 뒤 양성 판정을 받기도 하지만 갑상선의 악성 신생물(C73)진단을 받게 되기도 합니다. 갑..

코딩지도사자격증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지금 초등학교 방과후 교실에서 코딩교육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최근 4차 산업에서 급속히 전 천해 마스크 서울, 코딩의 수업이 의무화하셨잖아요? 이렇게수요가점점증가하는것에반하여..

대구갑상선 검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구 갑상선 검사 어디서? > 안녕하세요 황 승욱 K유 외과 임금 하나 은 평균 수명 하나 00세 시대에 맞추어 건강에 대한 훙미이 많은 편 쥬은가프상송 암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은 분들에게 맞는 정보를 전달..

안양고혈압요양병원 제일탄 고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시설에서 깨끗한 환경 쾌적한 환경 안양 처음 단일.5M병상 간격 요양 병원 새 의료 법으로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구)왕궁의 결혼식장 건물 재활 요양 치료를 받는 안양 요양 병원입니다. 이..

갑상선기능항진증 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자기 피곤함을 느낄 때, 사람들은 대부분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고 하고, 식사를 잘 하는 등의 방법으로 컨디션을 회복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단순한 피로라면 충분한 휴식으로 증상이 완화되는데 자도..

강아지 자궁축농증 걸 !! [내부링크]

큰 강아지의 곰팡이는 자궁축농증이 의심되어 대구의 두 남자동물병원으로 왔습니다. > "특별한 증상이나 컨디션 저하는 없었고, 이전과 다른 생리기간 및 발정기가 차이였습니다. > 비교적 초기 같았던 본인 보호..

구미축농증 쾌 이야… [내부링크]

> 하루 종일 흐느끼는 코, 반복 재채기, 기침 등 장소와 상관없이 과인도 모르게 과인이 오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은 곳을 가는 것을 싫어해서 눈치를 보게 되었는데 휴지를 항상 들고 다녀야 해서 불편함이..

넷플릭스 장단점/요금제/ 좋구만 [내부링크]

아마도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쓰이는 플랫폼인 넷플릭스넷플릭스에는 엄청난 콘텐츠가 쌓여있습니다.단순히 미국 콘텐츠만이 아닌 한국 드라마 나쁘지 않고 예능까지도 볼 수 있습니다.물론 상대적으로 한국..

대구 후(後 봐봐요 [내부링크]

어두운 하거의 매일이 뮤직할 정도로 아프면 수술 받으라는 이 이야기, 정말일까? 담안 돌, 후석증 대규모 마크원외과 #대구후석증 #마크원외과 #대구후석증치료 # 대구 후석증 수술 > 대구 담석증의 마크원 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