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3-6955의 등록된 링크

 3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서울에서 목포찍고 완도 화흥포찍고 완도 보길도 동천항 에서 청별리행사장 가는길 ^^#송가인가수보길도 초청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소니입니다^ > 서울에서 단 하나에 보길도를 배를 타고 6시까지 들어가는 건 무리할까 생각에 밤새 걸려서 359킬로 떨어진 목포까지 찍어 왔습니다. 3년 전 여기 문어 탄탄이와 세발 낙..

치킨매니아 세우치킨 먹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드나무 붕어입니다.오랜만에 치킨 마니아로 치킨을 주문했어요. 아내와 결혼하기 전에는 매장에서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별로 먹을 기회가 없어요. 옛날에 같이 먹었던 것도 생각해서 오랜만에 시켰..

녹내장초기증상 미리 체크하고 예방해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실명을 1우키는 대표적인 안과 질환으로 주로 안압과 관련하고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입니다.녹내장의 초기 증상을 느낀 경우는 초기 치료가 가능하지만, 거의 스스로 인지하지 못해 위험합니다.:) 때..

20하나9 정선아리랑제 아리아라리 뮤지컬 [내부링크]

> 사랑하는 연인, 전통혼례식 장면, 경복궁을 중건하기 위해 한양에 오른 무리들이 말, 가족의 사랑 등 '정선 아리랑'을 바탕으로 실화를 다룬 조선시대의 아름다운 정선을 모티브로 삼아 볼거리가 많습니다.2019..

소리주운전 행정심판 청구비결[과인단독]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행정심판 청구비결 [나쁘지 않음]소음주 운전을 구제받기 위해 이의신청 및 행정심판을 제기하려면 본문의 이 말을 들은 뒤 제기절차를 거쳐야 인용확률을 높이는 데 유리하다. > 1. 나 혼자로 이의..

유튜브 애기드센스 세금 - 종합소득세 기한 후 신고 노하우 [국세청 홈택스] [내부링크]

직장에 다니면서 부업을 하거나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5월이 두려워졌지만 곧바로 종합 소득세 신고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블로그나 유튜브 등 인터넷 매체를 통해 수익을 얻는 분들이 항상 일을 하..

압구정타투 너희무잘해서 반한곳 [내부링크]

요즘은 주변 친구들만 봐도 몸에 tatoo를 새기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저도 하고 싶은데 뭔가 아플 것 같아서 도전을 할 수 없었습니다만.압구정 타투 숍에서 통증이 적고 디테하나가 좋다고 말하는 바가 있어서..

유명 유튜버 도디 펭수 견제?ㅎㅎㅎ [내부링크]

> 금지 및 오전의 유명 유테유보'도티'이 MBX FM4U'굿모닝 FM장 성규임'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요즘의 많은 펜스를 언급하고 요즈음 유행성 장세가 놀랍다고 했습니다. > > 도티는 펜 수가 도티 구독자 수를 넘어..

[기사] ‘자이언트 펭TV’ 펭수, ‘500만 관객 돌파’ 영화 ‘백두산’ 팀과 다함께한 모습 눈길…“펭수 요원과 팀 ‘백두산’의 만남 29하나 유출” [내부링크]

EBS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 펜스가 500만 관객을 달성한 영화'백두산'팀과 모두 함께 한 영상이 유츄룰루 앞두고 있다. 281오후 CJ엔터테인먼트 공식 에스엥에스그람은 "펜(- 대히트적인 뉴스 펜..

펭수 카카오톡 이모티콘 사랑스러워요 정보 [내부링크]

제가 최신에 나쁘지 않은 캐릭터중에서 하과인! 그게 EBS관행생펜스입니다~!! 여러분들도펜스알죠? 저희 슈퍼스타 펜스 씨의 이야기 입니다. 제 동년배라면 아시겠죠?~정말 멋져요~!본격적으로 시작한건 역시 EBS..

플라스틱 굴기(崛起) CHINAPLAS 20하나8 - 사출기성형기 및 원료 편 볼께요 [내부링크]

이 4월 24~27한 CHINAPLAS 2018전시회가 상하이 폰 차오의 광대한 국가의 전시회 센터(NECC)에 열렸다. 국적을 불문하고 거의 모든 출품사로부터 빠짐없이 듣는 이 내용은 "작년에 비해 올해는 관람객이 적은 것..

[유튜브] 펭수_짤모소리 #3(gif 움짤 포함) 대박 [내부링크]

> 펜스, 저요?" > 펜스 펜러뷰 > 펜스 명언 제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나요? > 펜스 사랑해요 > 펜스를 봐라! 행복해질 수 있으니까 > 남극-펜스 남극은 추우니까 추우니까 빙수는 빙수는 맛있으니까 맛..

[Mobility] 최근 자동차 업계의 화두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 IMAS-어린이마스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기농 매일은 조금 색다른 주제를 가지고 왔어요. 그것은 자율 주행에 관한 말입니다!신문이나 인터넷으로 자주 나쁘지 않아서 여러분 1번씩 이 단어를 들은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드라..

전성기 맞은 '카피추' 추대엽의 인생 바꾼 전화 한 통 이야~~ [내부링크]

무대를 없앤 개그맨... 유튜브 속음악 개그 TV 재입성 > 최근 유튜브 속 트렌드 스타들의 TV 진입이 봇물 터지듯 이뤄지고 있다. 펜스를 비롯해 도티, 대도서관, 입이 짧은 햇님, 이사배 등은 각종 예능의 정규 출..

펭수와 카카오 프렌즈 책을 요즘 읽어 보고 싶어서 구매했슴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읽은 책이 아니라 오히려 읽고 싶은 책을 골랐어 요일단은 최근 대거 스타 펜스~펜스가 오늘도 펜스 내일도 펜스라는 책을 내더군요 이 펜스 책을 보내고 계신 분들의 발문을 보면, 충실한 총 12의 챕터로..

드라마 VIP 마지막회는 충격적인 결예기? 장본인라 이상윤 재결합 찬스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 'VIP' 최종화는 충격적인 결국? 장자신라 이상윤 재결합 찬스 # 드라마 VIP #VIP #장자신라 #이상윤 #VIP최종회 #VIP결국 #VIP몇부작 '안녕하십니까 모결 헤어팀'이다.월요일부터 한 주, 잘 하셨죠? 연예기..

[소식] 금세기 데뷔 첫 주간 전 세계 최대 앨범 판매 5위,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PERSONA' 이야~~ [내부링크]

> Biggest worldwide debut sales weeksthis century (via UWC) 최초. 25@Adele 5.7첫 M(20최초 5)2.Distance,@utadahikaru 3M(200초)3.A Best@ayu_첫 9980408 2.9M(200초 4.No Strings Attached@NSYNC 2.8M(2000)..

[넷플릭스 미드추천] YOU 그대의모든것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은 넷플릭스에 푹빠졌지만 정말 재밌고 웃긴미드들이 댁이 많아서 원래는 미드자체를 자주보는편이었지만요ww(친구가들으면 기절할정도로) 넷플릭스에는 요즘 핫한것들이 많이 올라왔어요 그래서 내가 본것중..

넷플릭스 화질 설정 및 재생속도 코드 배속 등 모바하나과 PC에서 사용법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Sound에 발을 들여놓아 중도해지하기도 했지만 막대한 콘텐츠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때문에 최근에는 끊을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렀습니다. > 매달 최소한 9천원대의 금액을 지불하면 보유한 콘..

사냥의 시간 제작보고회에서 배우들 키 비교(방금훈 178 안재홍 177 최우식 181 박정민 178 박해수) ?? [내부링크]

> > > > > 왼쪽에서 일어나는 순에 밴 꿈을 신청 하나 78안재홍 하나 77치에우식 하나 8개 토마리 정민 하나 78박 바닷물 한 8개 하나 월 3하나하나의 낮, 롯데 시네마의 건대 입구에서 열린[사냥 시간]제작 보..

넷플릭스 위쳐 : 운명은 선택의 연속인가? 이야…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1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을 개시한 우이쵸 시즌 1은 별 기대도 아닌 것과는 달리 잘 됐다.캐스팅 뉴스에서 실망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왜 그래? 모든 배우들에게 매력이 있다.특히 자신의 주인..

넷플릭스:: <위쳐> 시즌 하나 평점이 오전은 이유(with 줄거리 요약) 알아봐요 [내부링크]

전 세계가 주례 시발눙 세계적 베스트 셀러 소설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의 누적 판매 부스 하나, 500만부를 달러 파항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이 넷플릭스 시리즈..

"참 예쁘구자신 할아버지 돋보기 안경" 연관된 돋보기안경 리스트 하나0가지 확인하기 -안경 백화점 가벼운 돋보기 안경테 볼까요 [내부링크]

함께 보고 싶은 "모에안경"관련 상품을 공유합니다. 제일 잘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는 이 얘기다. 관련 키워드로 가장 잘 관련된 리스트:확대경/반짝 반짝 돋보기/정말 예쁘지 않는 할아버지의 돋보기/돋보..

강서FM 금주의 방송안내<20일7. 일2. 08> 와~~ [내부링크]

겨울다운 겨울이네요.이렇게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온돌방에서 소곤거리는게 최고에요.온돌방 이야기가 모이는 강서 FM 라디오 프로그램.요즘 다 같이 해요. > <이번 주의 방송 안내> 01회 전 이희와 함께 하는..

자율주행차와 윤리적 딜레마 정보 [내부링크]

> > 도덕적 견해를 묻는 아주 유명한 질문을 해보자. "당신은 브레이크가 마을로 떨어진 기차 기관사다. 기차는 선로에서 작업 중인 인부 5명을 향해서 맹렬히 달리고 있다. 너로 달리면 인부 5명을 해치게 된다...

공간을 지배한다 티구안 올스페이 자율주행 ACC 좋네요 [내부링크]

제 차로 놓지 않다 정속 하나 00km, 자율 주행 설정 > 핸들을 적당히 가지고 있으면 레인 어시스턴트가 스스로 차선을 잡아 줍니다.프론트 어시스턴트가 차의 속도에 맞추어 적극적으로 주행제어를 합니다. > 한국..

구글 자율주행 프로그램 참여? !! [내부링크]

요즘 구글 리캡처에 횡단보도를 해서 신호가 많이 지나가는 것 같다.하루에 1,2번씩 횡단 보도를 고르세요. 신호등을 고르세요. 성실히 응하고 있어서, 오늘 문득 생각한 것혹시 구글 자율주행 테스트 때문에 이렇..

방탄소년단(BTS) MAP OF THE SOUL : 7 'Black Swan' Dance Practice #블랙스완 #안무풍속 (CHOREOGRAPHY) !! [내부링크]

'MAP OF THE SOUL:7'"Black Swan"Dance Practice#BTS_BlackSwan > > #방탄 소년단#BTS#MAP_OF_THE_SOUL_7_한가지 stSingle#BlackSwan#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

아미(ARMY), 방탄 소년단의 '자아(Ego)'컴백 예고편을 충분히 얻을 수 없소음 : 이곳에 최고의 반응 트윗이 있습니다 이야… [내부링크]

> 아미, 방탄소년단의 자아 컴백 예고편을 충분히 얻지 못하는 것: 여기에 최고의 반응 트윗이 있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J-Hope이 아까"Map of the Soul:7,"에 대한 막대한 새로 컴백 예고편을 떨어뜨리고 팬들..

BTS 재팬 오피셜 트윗... Happy Ever After ~에 온 보물 ARMY! 그렇게 응원 해줘서 반해 버렸잖아요. 음! ............... 방탄소년단 대박 [내부링크]

> >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에 온 보물 ARMY!그렇게 응원했으면 반하는 거야-! > 오쿠보ぴょ~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에 온 보물 ARMY!그..

가수'어린이큐'가 부른 senorita~ 봅시다 [내부링크]

너희들 이 과인을 아가씨라고 부를 때 너희들 너무 나쁘지 않아~ #senorita #shawnmendes #camilaceabello #cover #IQ #lady #아가씨~ 《IQMUSIC》Youtube link https://www.youtube.com/iqzzang 《IQ..

배우 이다창정씨 집 인테리어 속 비타 코펜하겐 클라바 다인 조명이 빛나는 주방현장 _ by 유로세라믹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처음엔 배우이다 장정 씨의 집에 장식된 비타 코펜하겐 조명을 소개합니다!이다. 정 씨는 부드러운 골드 컬러가 세련된 연출을 보이고 주쿨라파 다인 브라스 조명으로 부엌에 포인트를 줬는데요,..

김하영, 유민상 열애기-결혼설 후 ‘이름 궁합’까지 봤다 “댁무 과학적이라 소름” 봐봐요 [내부링크]

김하영, 유민상 연애기-결혼설 후에 '이름의 궁합'까지 봤다. > 배우 김하영이 개그맨의 유·민 선과의 열애 기설 후 과학적인 연애 기점(?)을 보았다. 141의 김·하용은 좋아하는 잉스타그람그람에 "갑자기 열..

미드 프렌즈 속에서 관계부사 when 대신 where을 써서 스토리하는 장면입니다. ~처럼 [내부링크]

선행사인 명사가 장소일 때는 관계부사 'where', 시간일 때는 관계부사 'when'을 사용해서 꾸며줍니다. 하지만미드과인토크쇼를보다보면물리적인공간은아니라도관계부사where를써서일으키는것이자주과원합니다. 미..

삼성역 남성 비뇨기과 [아다소음스비뇨기과] 팽창형 보형물 ,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발기부전과의 관계?? 봅시다 [내부링크]

[아듀스비뇨기과] 팽창형 보형물,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 발기부전과의 관계??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발기부전 수술 클리닉의 애프스 비뇨기과입니다.매서운 한파로 잔뜩 움츠러드는 요즘, 실내에 들어가면..

높은 혈압 증상 심층분석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에는젊은사람들도고혈압,당뇨병등성인병으로치료를받거나자기식이요법을하는분들이항상신으십니다. 이번 글에서는 고혈압의 원인, 증상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몸의 혈액을 제공하는 중..

박은영 아자신운서, 결혼합니다. 남편은 볼께요 [내부링크]

KBS 대표의 간판 아과인 운서, 박은영 아과인 운서가 시집을 간다고 한다. 3세 연하의 남편은 간편한 환전 서비스를 학자 1트래블 월렛? 김 형우(김·형우 대표. 방송국 지인 아그와잉 운서의 소개로 만난 두..

[영상]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 트윗 와~~ [내부링크]

> > We told you we had something to share.From one#ARMY, to@BTS_twt and all#ARMYs... we are ready for you. #BTS at Wembley 우리가 나눌 게 있다고 했잖아요. 아미에서 BTS와 모든 아미까지... 저희는 준비..

펭수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YES24 유엔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펜스'라는 거 아시죠? > 저도 최근에 알게된 캐릭터입니다. 최근 어린이, 청소년뿐 아니라 20~30대까지 이 펜스 신드롬에 빠진답니다. 20하나 9년 EBS에서는 유튜브 채널인'자이언트 펜 TV'..

녹내장백내장차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남들보다 더 젊은 노후를 보내고 싶은데 눈과 시력 저하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걱정되시나요.젊은 눈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정기적으로 눈 검사만 제대로 받아 주시면 더 나쁜 상황은 막을..

TV는 끝났다...유튜브 ~~ [내부링크]

"TV방송 시대는 2030년까지 지속 되는 것이었다""앞으로 10~20년 뒤(뒤)에 사람들은 '리니어 채널'이 있었다는 사실에 매우 놀랄 것이었다""그들에게 그것은 전혀 낯선 과거가 될 거예요."-넷플릭스 창업자 겸 CEO..

약먹고 술 , 몇 시간 와~~ [내부링크]

요즘은 냉방병이 자기 여름감기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조금 추운 환경에 있으면 많은 분들이 이런 증상을 느끼실 텐데, 그래서 병원에 가거나 아니면 감기약을 드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하지만 더울..

어린이과학동화 읽고 자율주행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아이가 최신학습만화를 굉장히좋아합니다.만화책이라 좀 그렇지만 그래도 안읽는것보단 낫다고 생각하고 조금씩 보여줍니다이 이야기는 흥미위주이므로 자세한 설명은 많지 않았습니다..

디바이수성 + SBS 아나쁘지않 볼까요 [내부링크]

디바이스손+SBS아재신운서 카메라 테스트 후기+조앤더쥬스 > "방송 내용"게시판에 게재되어 sound 글.지금부터 방송준비, 할때의 내용을 여기랑 여기랑 적어두자. > 새벽 6:30분 메이크업 샵 도착.당 1은 SBS카메..

녹내장증상 자가진단, 볼까요 [내부링크]

녹내장 자가진단, 적절한 치료비결은? > 안녕하세요. 네, 밝은 안과입니다.최근 노안 백내장에 더해 녹내장 증상에 대해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요즘은 빈번한 스마트 기기, 컴퓨터 사용 등 안 좋은..

소리주운전동승 !! [내부링크]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의해 sound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되었습니다. 이 당시 SUnd 운전을 한 운전자는 해당 혐의로 처벌이 내려졌고 이곳에서 함께 조수석에 타고 있던 ᄀ씨도 벌금형이 선고됐습니다. > 그렇..

피씨, 모바일에서 넷플릭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추리맘입니다유풀레이오스에 선정되면서 한해 동안 활동하는 과정에서 넷플릭스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었습니다. 시각에 제가 시청한 것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에 접속할..

[광주변호사][형사]2019고단45도교법위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변호사 이용화입니다. -공소 사실의 검사가 '피고인은 불과 1년 전 음주 운전으로 처벌됐음에도 불구하고 2019.10. 말, 새벽 무렵 혈중 알코올 농도 0.1117%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광주 서구..

노인성백내장예방 근본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옆 씨들!불과 한 0년 전과 비교하면 최근에는 생활 환경이며, 신식의 습관이 많이 달라진 것입니다.그러다 신체의 변이가 좋지 않은 쪽으로 빨리 흘러갈 수 있습니다.따라서 노화 현상이 자신에게로..

고환가면장 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이를 씻고 서울 영희 아랫배가 불룩 튀는 부분에 대해서 신경이 쓰이고 내원했다고 하면 고환 마스크 장을 의심하고 더욱 면밀한 고무징이 필요한 형세 한 수 있지만 하나 00명 중 5명이 경험할 정도로..

넷플릭스 계정 짱이네 [내부링크]

そう그러고보니, 넷플릭스의 언어설정에 의해 재공개되는 프로그램은 변하지 않는 것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재공되는 프로그램은 현재 위치! 정부에 따라 다릅니다. 호주에서 캐나다, 한국 그리고 현재 호주까지..

서신동학원 전주화산코오롱 영어학원 고등 ?? [내부링크]

> 고등 학교 입학 성적이 학생들의 고교 2, 고교 3성적을 내고 내가 입시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관측이 많습니다. 사실일까요 정말일까요? 그러나 학년이 올라갈수록 서신동 학원 성적..

미니박스 모소리 - 톨페인팅 ~~ [내부링크]

토르페인팅 지도자 자격증 과정 중 가장 기초 중인 기초 미니박스를 조합해 봤습니다~~기초과정이지만 가장 중요한 기법을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입니다.아래 미니박스 중 하자신을 골라 배울 수 있습니다. > 가장..

뇌경색전조증상, 고혈압합 볼께요 [내부링크]

> 본인이 가지면 가질수록 몸은 노화되기 때문에 평소에는 없던 여러 질환의 원인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혈압 합병증을 예방하..

입니다신 9주~하나0주차 갑상선자극 알아봐요 [내부링크]

입으면 다시 9~10주째의 증상 TSH(갑상선 자극 호르몬)의 재검 결과 갑상선 항진증 앙치로이도우쵸은 복용 어느덧 입니다.다싱 9주째에 들어갔습니다 입덧도 점점 심해지면서 소리식을 먹는 것 속이 거북한 구루구..

비건인증 !! 비건라 이야… [내부링크]

축하해 주세요~~#라벨 #비건베이킹 ~ > > > > #비건인증원을 통해 #비건인증허가통지서를 받았습니다.~** 더 브루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비건 라이스 푸드 자격증 발급 자격도 주어졌습니..

백내장검사 체계적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현재의 연령이 40대 이상이 고가의 가까운 거리의 사물이나 글자가 잘 보이지 않으면 노안을 의심할 수 있슴니다. 더불어 연령은 4대 실명 질환인 백내장과 녹내장,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의 발병 가능성..

우리나쁘지않아라 첫 좋네요 [내부링크]

하나 992년 8월 일일이 날에 우리가 나쁘지 않다고 첫 인공위성 우리별하나호가 성공적으로 발사된 날이다. 프랑스령 기아() 괜찮아에 위치한 쿠루 우주 기지 센터에서 아리안 4(V52)로켓에 실려발사된 이후 23분..

꽃보다 어무이 전조 단계 이야~~ [내부링크]

> 제 전조단계 고혈압 #고혈압 먹는 차 #표고버섯 #표고버섯차, 생각지도 못했는데 건강검진에서 고혈압 전조단계라고 과인이시네요 순간 깜짝 놀랐어요후후후. > 사실 저는 건강 검진을 4년마다 받았습니다 왜..

넷플릭스 추천 하나 (로 이야… [내부링크]

사실 항상 그랬듯이, 날 만나는 분이 넷플릭스에서 트랜스포머를 본다고 해서^^... 충격받아서 쓰는 추천 넷플릭스에는 좀~~~ 스토리 재미있고 충격적이고...! 신선한 스토리가 정 스토리가 많기 때문에 용 一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