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6955의 등록된 링크

 3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누구의 잘못인가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엄마는 즐겁다. 빨래 널는 것도 예쁘지 않아, 빨래 널는 것도 예쁘지 않아, 틈만 나면, #NETFLIX를 보면 지루함 없이 즐겁게 하나 할 수 있기 때문이야. 요즘 내 인생의 비타민, 이걸 보는 재미에..

'무(無)인공망 탈장수술'이 좋은 이유는? [내부링크]

> 최근 시행되고 있는 인공망서주부의 가면장 수술은 큰 골칫거리입니다. 그것은 심각한 인공망의 후유증이다. 서혜부의 가면장수술은 원래 후유증이 조금 있던 수술이다.복잡한 구조 때문에. 하지만 플라스틱 망..

고지혈증에좋은소마싯는음식 소개해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을 내용택으로 혈중 지방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를 내용으로 하며 동맥혈관벽에 지방이 쌓여 염증이 유발되며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의 각종 합병증을 말합니다. (*협심증은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

고 혈압에 좋은 소리식 혈압 아침추는 비결 완전정리 [내부링크]

> 다가오는 추위에 슬슬 겨울옷을 꺼내는 와중에 이렇게 온도가 낮아서 땅 고혈압들은 긴장되네요.우리 몸은 춥다고 느끼고, 땅 속의 체온을 보호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혈압이 높아지는 것입니다.따라서 고혈압과..

티내용 구글 아이드센스 가입 방법 _서브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_돈에미친남자_포춘러브니즘입니다.하하하. 지금 네이버 블로그 만명도 찍었어. 더 이상 네이버에서는 올라갈 목표가 없습니다.만 찍으면 되는 걸. 평균 방문자 수만~오만, 가보지 않으면 무슨 의..

자동차 비즈니스의 전환(Ride Sharing) [내부링크]

Ride Share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업계 간 전쟁 양상이 혼돈에 빠져 있다.자율운전(Self-Driving) 자율주행(Autonomous Driving)을 기본으로 커넥티드와 연결된 미래의 Ride Share 사업은 예상치 못한 우버의 자율..

축농증에 좋은 맛잇는음식중에는 이게 최고라던데.. [내부링크]

추웠던 날씨가 조금씩 풀려서 봄이 다가오려고 여름이 온 것 같아요.하지만 이런 날씨에 사람들은 병이 꽤 걸리는 것 같은데요.어느 날 갑자기 노란 콧물이 과민하고 두통이 과민한 미열을 동반한다면 축농증을 의..

나비 (Navi) - 이대로 거의 매일 그렇게 / 가사 듣기 / 황금정원 OST Part 3 [내부링크]

> 나비(Navi) : 이대로 계속 그렇게 눈을 감아봐 밤중에 항상 빛나던 별처럼 눈부시게 타의미여 당신 말입니까? 꿈일까요 처음의 소음부터 그랬어 언제나 당신이 궁금하네요..나는 그것으로 좋아요이렇게 나를 보..

[방송인 비니] 아자신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5월 81입니다.어버이 날 비는 1 하고 왔습니다!! 매년 고양시에서는 행주산성문화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에 고양문화원에서 진행 중인 영상물 작업 중인 '한중 인터뷰'의 아과인운서 역할을 맡았습니다.행주대..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 궁금하셨나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의 원리를 알고 싶었어요. >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레전드입니다:)예전에는 상상의 중국만 생각하던 1개가, 현내에서 1개씩 신고 있는 최신인데.대표적인 것은 자율주행차예요!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방송때때로 및 재방송 이쪽서 확인하세요~ 콘서트큐시트 대박 [내부링크]

2020노래의 첫 콘서트가 일월 26일 설 특집에서 MBC에서 방송됩니다~※송가의 콘서트 안내※http://bit.ly/2020_Thankyou_SONGAIN_MBC MBC상암(상암)유출 홀에서 첫 6일 송카잉 단독 리사이틀 콘서트'감사합니다..

[STND 그래픽 오버핏 후드 맨투맨 티셔츠] 개그맨 이휘재님 착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STAR FASHIONSTND 그래픽 오버핏 후드맨투맨티셔츠 > #개그맨#이휘재 씨가 KBS2#옥탑방 문제의 아들로#지에노히롤에디아#stnd그래픽 오보 피츠 푸드 맨투맨 티 셔츠를 착용하셨습니다 ^.^ > 요즘은 너무 귀..

소음주운전 구속 어느 기준으로 판단하는지 궁금하다면! 봐봐요 [내부링크]

사람은 살면서 크고 작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것 같아요. 식사 메뉴와 함께 어떤 것을 선택해도 큰 손해가 없는 경우라면 모르지만 같은 날에 대등한 두 1이 떨어졌을 때에는 온정각 1감정이 될 것 같습니다...

배우 박정민 책 : 쓸 만한 인간 ?? [내부링크]

> 그의 최근 작품인 영화 그것만이 내 세계와 염력을 보지 않은 과인에게는 동주의 송몽규로 기억되는 흑백 배우 박종민.평범한 이름 때문인지 박정민보다 '배우 박정민'이라고 불리는 요즘 내 또래 여자들이 흥미..

송가인 키 고향 본인이 몸무게 학력 학교는? 짱이네 [내부링크]

> 현재, 트로트의 평판 하나 위에 광본인은 송가인! 작은 체구에서 나온 인오는 한...트로트의 여신으로 평가받고 있는 송가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곧 시작합니다.원글보기:https://hoy.kr/T8Ecg

첫90724(수) 2첫세기 교사역량과 학급운영시스템 직무연수 (김동민선생님) 짱이네 [내부링크]

> 어제의 핵심:아이들을 일깨워주는 것. 아이들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인천의 보물-가좌 쵸카동 민 선생님..(에니어그램 건강한 5번)교육 블로그'종이 위에 꿈을 그리자!'티 말의 운영 mistery525.t..

아나쁘지않아운서 되는법. 아나쁘지않아운서 서류가결를 위한 프로필사진 찍기 (경험담 위주의 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나운서가 되는 방법 하나.  프로필 사진-아나운서 서류 합격을 위한 프로필 사진을 찍습니다. 풀이 죽어 아나입니다^아나운서 관련 글을 적이 그뎀 오랜만입니다~'아나운서인 '라는 폴더에는 3번째 글이네요.이..

펭수, 대한민국에서 제하나 핫한 펭귄 "펭수"와 펭수의 정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아소입니다.) 요즘 한국에서 가장 핫한 캐릭터 "펜스"를 아시나요?펜스는 펜스의 파급력이란 펜스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도 있고, 모르는 분도 있기 때문에 오핸시널에는 펜스 포스팅 합니다. >..

블로그수익 테스트 : 유아드센스 필요성을 느끼다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반이다.척의 임신으로 인해 저희 블로그 포스팅의 메인인 요리나 거실 등이 적어지고 있습니다만~ 그 와중에 저는 블로그의 수익화에 대해 테스트를 해보려고 티스토리에 서브블로그를 운영 중이라 반신이..

주얘기에 볼 영화 미드소마(스포X) 이야~~ [내부링크]

공포영화 속에서 햇살을 잔뜩 머금은 작품이 어느 정도 자신 있을까요? "미드 소마는 오전 0시에도 밝은 햇살이 모든 것을 비추어 스웨덴의 북쪽에서 이 이야기를 풀어 갑니다. 밝은 웃음소리, 환대담에 감춰진 잔..

넷플릭스 영화 <렛 잇 스노우>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하나하나 달 81넷플릭스에 신작이 올라왔다! > 바로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 포스터의 상단에도 쓰여져 있듯이, 영화 "렛 잇 스노우"는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와인보다. 이 영..

칼바램 키아나 룬, 템트리 원샷원킬 미드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 리그 오브 레전드에는 하나의 공식이 존재합니다. 바로 신찬은 절대강, 리메이크된 챔피언은 op입니다. 라는공식이존재합니다.기아 자신도 op of op이고, 간단하게 소견하면 이전의 원콤니다리처럼 스킬만 엇..

개그맨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옛 채무 문제 논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이 과거 채무관계를 정리하면서 태도를 의문시해 화제다.주장 하는 강 현 주석(강 현석 씨는 과거에 지인에게 약 60만원이 넘는 금액을 꾸어 간 뒤(뒤)상환하는 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 테..

오항상의 취준생 _월요하나의 인턴과 펭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요즘은 펜스에 열중하고 있다.카톡후사도 펜스, 데스크톱도 펜스, 그냥 펜스, 집에 와서도 펜스, 펜스, 펜스, 펜스, 펜스, 내 힐링 아이템. 치에쯔도우은 월요일 한 사람 오늘도 춤!우와 > 출근할 때마다..

광화문 교보문고 방문 【과인는 어른이 되어서도 어쩌다 울었다】 feat. 펭수 대박 [내부링크]

광화문 역 3번 출구로 바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참고!해당이 선택한 책은 > 사실 이 책은 카카오 톡의 선물하기 5위안에 들어 구매하고 싶었던 책. 사람별에서 종이책인 그의 글에 너희의 소견본인 흥미가 있..

[미래성장산업 관련주] 세뱃돈 가장 쉽고 안전하게 불리는 법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올해로 20세를 맞이한 A씨의 부모는 10년 전의 2010년 A씨가 어려서부터 받은 세뱃돈에 재테크를 조사하던 중 부동산과 펀드도 없는 주식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20하나 0년 설이 끝난 다소리 날에..

[저작권법] 미드, 우리스토리 자막 제작·배포 괜찮을까요? 짱이네 [내부링크]

PC방이나 웹하드 등에서 미국 드라마, 이른바 '미드'를 다운받아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이렇게 영상을 다운받아 보는 행위에 도사리는 위험성과는 별개로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미드의 대사를 번역해 자막으..

넷플릭스 메시아 배우와 결내용 & 발sound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메시아 잘 왔어요! 다들 건강하시죠? 한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하는 것 같습니다. 미국의 경우는 뉴스에는 같지만, 트럼프 탄핵안(항상 부결된) & 민주당 대통령후보의 경선 소식에 약간..

최불암 과인이, 전원하나기 부인 김혜자와 한살차인 올해 여든살! - 폴리뉴스 볼까요 [내부링크]

폴리 뉴스-20일 9-0일-3일 20:28 > [폴리뉴스=윤천신 기자] 배우 최불암 씨의 콰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KBS1의 시사 교양 프로그램\'대한민국인의 식탁.'에서 훈훈하고 정감 가는 모습으로 시..

[팝컬처]20하나9년 대중문화는 '펭수:Pengsoo'다 (서경20하나9.하나2.26.) 정보 [내부링크]

'P'engsoo-펜스 신드롬'E'merge-OTT의 부상으로 방송계에 지각 변동'N'ewtro-양, 쥰 1·온라인 탑골 공원 등 뉴토우로브ー무'G'oing global-K팝 K드라마 세계적 유행'S'ad ending- 잇따른 연예인 자살·조금씩 커..

앙금플라워떡케이크 자격증4주 볼까요 [내부링크]

앙금 떡 케이크의 자격증 4주 20하나 7년 정월, 남편이 출근을 하고 이동 없이 집에서 나당독 명절!명절 음식도 못 먹었어요.(웃음)낮에는 늦게 1어에서 시댁에 오후 겨우 연락한 불량 며느리.아버지가 "우리 며느..

다이노어드벤쳐, 아들이 나쁘지않아하는 화산폭발 실험 ~~ [내부링크]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를 보던 담에서 통째로 공룡, 화산에 빠진 아들들을 위해 공룡, 화산을 주제로 한 책을 읽었어요.[얘 맛있겠다] [쿨릉, 뭐지?] 그리고 다저랜드에서 괜찮은 다이노 어드벤처에서 아주 완벽하..

<프랙처드> 찝찝하고 뒤죽박죽스러운 반전 ~~ [내부링크]

#프랙차드 #넷플릭스 프랙차드 오랜만에 볼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본인 왔다. 반전 스릴러 장르로 인간의 불안정한 마음 상태를 소재로 하였습니다. 주인공과 함께 무엇을 믿어야 할지. 어지러움과 불안에 휩싸..

펭수 움짤 짤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펜은!! 쿠루미입니다. > 요즘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자이언트 펜스! > 귀여운 펜스 동영상과 동영상을 보다 보면 가끔 지나가는 줄 모르고 행복해요.흐흐 > 우산 안에서 과인 타는 거 너무 귀엽죠? 노란..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송가인 <설날에도 송가 볼까요 [내부링크]

이영자, 전현무, 송은희, 양세형, 유병재, 홍현희, 하니, 송가인 참견 고수들과 함께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 > > 시당신이 가는 현희X재튼? 오늘은 제이슨 대신 매니저 #새해 목표는 다이어트! 홍현희&박찬열 매..

흰(박혜원) 섭외,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좋구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YM의 소다. 요즘에는 왜 이렇게 발라드에 빠져드는지 모르겠어요. 뭔가 감정도 쓸쓸하고 쓸쓸해지는 느낌이 든다고나 할까요?발라드 음악을 들으면 따뜻한 선율과 예쁜 가사에 위안이 되는 것..

[ 은평구 연신내 CCM sound악학원 ] CCM 밴드 / 찬양사역자 과정 / CC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뎀 뮤직아카데미에 다녀오겠습니다~ 금하나은CCM찬송사역자과정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교회찬송팀이나쁘지않으니CCM반주팀,찬송사역자분들을위한과정입니다.1개 1개 반의 수업 예상과 달..

드림시큐리티, 자 볼께요 [내부링크]

드림시큐리티, 자율주행차/주식챔피언 www 드림시큐리티가 자율주행차 지분을 갖고 있거나 생체인증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자율주행차 관련 사업에 나선다는 소식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10하나 오후 2시 분 42현..

심장의 엇박자 부정맥...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2925047 부정맥이 있는 환자는 술, 담배, 카페인을 끊고 과로를 피하고 스트레스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심장병을 적극적으로 치료하고 고혈압, 고혈당, 고지혈증, 동맥..

하나9살 노령견 자궁축농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쵸은후에 이상 노령견 자궁 축농증 수술을 해오고 있다 24시 동물 병원 중들의 동물 메디컬 센터입니다.노령견 여자 아이의 경우 가장 많이 하는 수술 중 하본 또는 자궁 축농증입니다.하루에 몇 번..

폐암 4기 펜벤다졸 투병중인 개그 봐봐요 [내부링크]

#폐 암#4기#펜 벤더 조르반#투병 중인#개그맨#김철민#영상에# 대한#코멘트#반응,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자신의 호전된 건강 상태를 알려서 응원을 부탁하는 메시지를 다음은 영상을 페이스북에 올..

서면백내장 수술잘 대박 [내부링크]

> 40대의 다음 안경을 쓰더라도 예전처럼 잘 보이지 않는 다면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탁한 것이 흐릿하게 보인다면 백내장 초기 증상을 의심하고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노인성 대표적 질..

[브리츠 사운드바 ~처럼 [내부링크]

집에 있는 TV를 벽걸이 TV로 바꿨는데 스피커가 약간 거리에 있는지, 어디에 걸려 있는지 소리가 앞으로 나지 않거든요.드라마를 볼때 대사가 잘 안들려서 소리의 향기를 있는 그대로 올려놓으면 나중에 배경음이..

작전도서관 20첫8 겨울 대박이네 [내부링크]

작전 도서관 20하나 8겨울 방학 과학 강연[화산 폭발]"계양구 국립 작전 도서관"에서 방학을 맞아 약 한개~2학년을 위한 과학 강연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 '계양고등학교 과학 동아리 타키온'의 재능 기부를..

왜 이리 추위 타지? 갑상선기능저하증? 와~~ [내부링크]

한겨울치고는많이춥지않은날씨지만갑자기추위가불고날씨가높아져도추위를느끼고심하면고통하는사람이있는겁니다. 또, 유난히 추위를 잘 타는 사람은, 밖의 활동이 보다 위축되기 쉬워져, 피곤해지기 쉬워집니다...

편도염에 좋은 식품, 목 봐봐요 [내부링크]

겨울은 춥고 건조한 날씨이기 때문에 몸 곳곳에서 문제가 일어나기 쉽거든요. 특히 춥고 건조한 날씨는 호흡기의 저항력을 떨어뜨려 바이러스에 감염되기 쉬워질 것입니다. 겨울이면 감기 환자가 길거리 물고기를..

sound주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_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 운전면허 취소처분 구제 사례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사람을 다치게 했다는 이유로 운전면허 취소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혈중 알코올 농도를 추정하는 데 위드마크를 적용하고 문제..

간호사 BLS KALS A 짱이네 [내부링크]

바빠서 오랜만에 포스팅! 오가의 매일은 머리가 좀 달라보이게 똑똑해 보이는(?) 포팅입니다.BLS자격증은 취득한지 좀 되었고 이번에 ACLS 의료인과정 자격증까지 취득되었다️#ACLS provider 간호사등 나쁘지..

장용준 sound주운전 후 ~처럼 [내부링크]

> > > > > > > > > > > 자유한국당 장재원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 장준영, 음주운전, 운전자 바꿔치기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고 합니다. 10일 서울 서부 지검 형사 3부 이재승 부장 검사는 장 영준 씨를..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심사 정보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한 75,000원 츄칵무 없는 소리(행정 심판, 재심 청구, 이의 신청, 생각서, 생각 지에츄루소,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 피해자의 진술서, 피해자 탄원서 기타 대필 등)..

어메리카K일/K-일비자거절-어메리카약혼자 좋구만 [내부링크]

미국 K1/K-1비자 거부-미국제 단독 비자 신청(성 범죄/소리 주운 전의 전과/범죄 기록/웨이버) 즐거운 1도 1미국 비자 대행 전문 KC비자 컨설팅 전문 기관, 권 코치다 나의 KC비자 전문 회사로 미국 K1..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있다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루 동안 사람의 몸에서 가장 많은 활동으로 피로감이 쌓이는 곳이 어디 1인가요?체의 하중을 모두 지탱하는 다리와 척추 1인가요?직장 사람들의 애환이 다음의 긴 고북목 1죠 이런 신체 부위도 전체 맞는..

MC몽,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 MC몽이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다는 뉴스가 전해졌다. 소속사 밀리언 마켓은 "송가의 이 MC몽 정규 8집'채널 8'(CHANNEL8)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인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

[브롤스타즈] 포코 공략 – Feel 이야… [내부링크]

> 포코는 브롤 스타즈의 초기부터 존재했던 브롤로, 희소 등급 브롤로 4명 중 하그와잉이다니다. 아무래도 브롤로 등급이 되는 것으로, 대다수의 플레이어들이 브롤 스타즈를 시작하고 곧 쉽게 구할 수 있고 대다..

다sound석증(ch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후석이란, 후즙내의 구성성분이 후낭과의 후관내에서 응결결침착되어 형성된 결정성 구조물을 말합니다. 흔히 "후석증"을 "담돌증"이라고도 부른다. 뒷자리는 성분에 따라 크게 둘로 과인설한다. > 처음이다.콜..

가수 한세하나 과인이? '모정의 세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세일 #한세일 와인이 #한세일 모정의 세월 #한세일 와인훈 아곡 # 모정의 세월 #모정의 세월 #모정의 세월 #모정의 세월 #모정의 세월 + 인후 아곡 > KBS "가요무대"에서 오랜만에 얼굴을 보여 주목을 받았..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방 좋구만 [내부링크]

> 현대사회에서 직장인들은 대부분 가끔 앉아서 컴퓨터를 사용하여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오래 앉아 1을 함으로써 한국 신체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평소에 꼼꼼하게 관리하..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 4탄 이번 좋네요 [내부링크]

김 1은 나도 기다리고 있는 방송, 현대 홈쇼핑 영수 그램 4편 소개할게요.이번에는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 블루투스피커를 추천해 준다고 합니다.마침 사용하던 제품들이 도시 나쁘지 않아서 1프지앙어 둘..

심한 피로 몰려올 때 가장 먼 와~~ [내부링크]

> > > > > > > > > > 일 0년차 직장인 박 모(38)씨"2주일 모드에서 피로감이 심각합니다.퇴근 후에는 씻지도 못하고 잠에 들면 열심히 한다. 체력이 떨어지지 않은 줄 알고 주스토리에 충분히 휴식을 취해보았지..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추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림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제목에 보시피아 주 메우난 집순인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아메리카 영화입니다.저도 공짜로 체험하다가 끝난 이유로 결제를 안하려고 했는데 집순이여..

비만/고혈압/대사 이야… [내부링크]

> 건강을 체크하고 미리 예방을 합시다.하나하나 체크를 통해 몸의 전천을 빨리 챙기기, 또 병을 예방합니다. > 지상 시민을 위해 건강체크 무료 시설을 이용해 주십시오. > 혈압기로 높은 혈압을 알 수 있습니다...

잦은 편도염 ?? [내부링크]

> 감기에 걸리면 목이 아픈 경우가 있고 콧물과자인 코막힘이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가 겪는 일이 있고 호흡기는 하과인으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빈번한 편도염이 생성되게 된다면 만성이 되지 않도록 하는..

잔반처리반, 나물 클리어, 녹차치케, 에그샌드위치, 단 대박 [내부링크]

어제도 아이들 재우기 전에 호로홀로.. > 뭔가 자게 두고 먹기에는 시간이 당싱무 늦고(11시~12시...) 10시쯤 마시면 딱 좋네 술이 들어가니 약간 알 타타르에고 배도 안네 게른 응가 히후후후후 ㅋㅋㅋㅋㅋㅋㅋ..

[빅뱅이론] 짐 파슨스 주연 넷플 이야… [내부링크]

https://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77675개 7/Jim-Parsons-Jake-Picking-don-30s-attire-filming-continues- 새로운-Netflix-Hollywood.html > > > > "글리"라이언 머피의 첼로 부개 넷플릭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