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6955의 등록된 링크

 3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대후(後)방송진행]팩트체크한1경제전쟁_솥가마우지경제 YTN 김연진아자신운서 [내부링크]

#팩트 체크#한 1경제 전쟁#팩트 체크한 1경제 전쟁#YTN#YTN과학#킴용징아쟈싱 운서#-다음 프로그램#방송 진행 중 진행 영상 #밥솥, 가마우지 경제#펠리컨 경제#소재 부속 산업 https://m.youtube.com/watch?feat..

오십견, 동결견, 유착성 관절낭염 [내부링크]

최근 #어깨아픈증상으로 #힘든증상의 학과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어떤 분은 '이쪽으로 오는 게 맞니?' 라고 걱정하면서 오시기도 합니다.당연히 맞죠.#문진, #이학적 검사, #방사선 검사, #초음파..

어린아이즈원의 피에스타, 왜 이렇게 미드소마 재질 같을까 (100Percent 뇌피셜) [내부링크]

> 지극히 뇌피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 20하나 9년 영화관에서 본인에 큰 충격을 가져온 영화는 아카데미 상을 휩쓴 기생충도 아니고 매우 나는 반전 어벤져스도 아닌<미드 소마>이었다. 혹시 이 글을 읽고 있..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하나1완성 좋은소식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당쵸쯔 기분 좋은 메쵸쯔을 1프지앙고 받았습니다.구글어드센스 승인 하루만에 메ソ이 발송되었네요. > QI진행중인 분중에 사이트에서 하루만에 승인본인 신분이 계셨는데 저도 결미하루만에 승인이 본인일어났..

함평로컬푸드첫주년 팜파티 기념행사/함평나비메주ㆍ된장 [내부링크]

> 함평 로컬 푸드 1주년 기념 행사/함평 과인비의 누룩 ㆍ 된장 2017,11,29수요일 > > 20하나 6, 하나하나 30하나 함평 로컬 푸드 개장식을 했지만 > 벌써 1주년이 되어서 함평 로컬푸드 팜파티 1주년 행사를 하게..

갑상샘암, 갑상선암 치료 도움될 논문 정보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주로 갑상선 암으로 불리는 질병이지만 갑상샘에서 교쯔죠루가 만지고 지역 약 5퍼.세인트 확률로 갑상선암이래요.이 질병은 특히 30세 이상 여성의 많은 본인을 타고 본 인과 빈도가 0.3~0.6다.세인..

첫8첫첫첫0 :: [대학로 VERY 2관] 타푸리 식당+엉클스+코인노래방 [내부링크]

1가지 더!엄청 따뜻한 분들만 가지고 있는 ww 좋다!ㅋㅋ나는 소개글을 보고 조금 보이스러브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조금 아쉽거나?). -0-;;)2. 화은지에히 역 표은지송님.귀여운..뭔가 대단한 분장도 없는..

[2019 MBC 연예대상] 시상자 라인업, 펭수부터 박지훈 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2019 MBC방송 연예 대상 시상식의 라인 업이 유 츄루도에쯔다. 29하나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연예 대상'의 시상자 라인 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가장 제1우선 주목하는 시상식은 단연 펜스다..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모던패밀리 영어포현 ~하겠다 영어로? must 정보 [내부링크]

> > 영어공부하기좋은드라마추천모던패밀리로영어공부를할때마다요미드는 다양한 데몬패밀리가 가장 무난해서 제 개취에 맞았어요.제가제일처소음미드로영어공부를한미드는Dropdeaddiva라는영혼이체인지되는미드였..

영화 로마 시청을 위해 넷플릭스 가입 볼까요 [내부링크]

오랫동안 모두 유튜브에서 신과 잉게마 캐팅을 했던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지난해에도 가입을 할지 파업이나 고민을 했지만 영화를 극장 같은 큰 화면에서 보는 걸 좋아하는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물론, 스마트 T..

펭수 덕질 기록 | 펭수 다이어리 속지 유출 - 결미 샀다ㅎ 짱이네 [내부링크]

종강했으니 펜스덕을 줄 수밖에 없는 불가항력이다. > 1. 펜스의 다이어리 구매 24년간 일기를 쓴 적이 없어서 절대의 사리 없다고 했으나 후에 나오는 사무 용품 사려고 했는데... 풍속지를 보는..

[영화 미드웨이] 운명의 5분을 위해! 이건 꼭 보아야할것이다.(장문주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네, 안녕하세요.오·항시웅은 특별히 지금 보고 왔다만 영화'미드웨이'을 리뷰하고 보려구!<미드웨이>은 '운명의 5분'으로 유명한 미드웨이 해전에서 극적인 승리를 다룬 영화인데!조밀 덕으로 나쁘지 않고 역덕..

음주운전 교통문재 피해자 합의 보상대응 계획 알아봐요 [내부링크]

> 251에서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아까"1잔 정도는 괜찮을 것"과 핸들을 쥐면 처벌을 면합니다. sound 주운 전, 단속 기준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이면, 면허 정지..

오락가락 넷플릭스 요금제, 기준 없나쁘지않아 볼께요 [내부링크]

> 지난 첫 달 넷플릭스가 운영 중인 3개의 요금제 가격을 첫 3~첫 8%가량 올렸다고 발표했습니다. 요금 인상으로 기본 요금제는 월 7.99달러에서 9.99달러로 HD스트림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탠더드 요금제는 첫 0...

펭수 달력 예약(구매) 완료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라빵입니다! 펜스 다이어리의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려고 선주문하지 않았지만, 최종적으로는 유기농 거의 매일 구입했고, 펜스 캘렌더가 유기농 매일 예약판매라 미친 듯이 존바했다가 바로 구입했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모이에게 영재가 이상형을 말할 때 몇번이고 언급하는 것이 있는데, 즉시 '깔끔한 사람'!!! 물론 항상 외모의 단정, 깔끔하진 못하지만 아내의 소음을 만났을 때, 본인, 데이트할 때는 기본적인 아..

올뉴k7 2016년식차량 2018년식 고속도로 주행지원시스템 (HDA) 로 업그레이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 뉴 K7순정 튜닝 전문 에스 로드 이다니이다.전북 군산에서 찾아 주신 고객의 올 뉴 K73.3GDI 20하나 6년식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적용된 차량에 20하나 8년식부터 적용되는 드라이브 와이즈...

대전 댄스 & 보컬 전문학원 ㅣ 대전춤쟁이댄스노래스쿨 ㅣ 걸스힙합 전문반 ㅣ 수업사진 ㅣ 아연T class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에서 춤과 보컬 둘다 같이 배울 수 있는 학원 대전댄스의 노래학원입니다!!! > > > > > > 즐거운 걸스힙합 고급반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글을 통해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니룽의 요즈음 1상] 가요대전 + 가요대제전 + 빵빵츄 입양 + BTS 메디힐 포카 + 방탄소년단 이상형월드컵 ?? [내부링크]

> 이 20하나 7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20하나 7의 가요 대전!공방인 펌 림 성공하고 진실이 날아간다고 생각했지만(o̴̶̷̤ɞ o̴̶̷̤)이 날이 운명처럼 공방의 옆 자리에서 갱 미를 만난 날! > 아침부터 정말..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벌금 감면을 원합니다면 이야… [내부링크]

sound의 주운전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누군가가 예기해 주지 않아도 이미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그러나 술을 마시고 과인면의 판단력도 희미해져 이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소견으로 잠시 움직여 단속이 되기..

감미로운 여자발라드가수 '반하나'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분주한 하루를 보내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왠지 쓸쓸한 목소리에 소견이 많아졌습니다.이런 기분이 난 싫어서 고개를 젓기보다는 의미없는 목소리에 자주 눈을 감고 조금은 차갑게 느껴지는 공기로 표현될 수 없는..

인천 송도 도로교통안공단 인천지부 소리주운전 교육 방문 볼께요 [내부링크]

부끄러워인천 송도에 있는 쿄로 교통 공단을 방문하고 썰매 술 운전 교육을 2번째 받아 방문한 것이 줄거리이다.소리 준 전 2차 면허 취소자로 다시 면허증을 취득하려면 목소리를 주운 전 2번 적발의 취소판의 교..

[방탄소년단 뷔] : Why was BTS V picked by many male idols as a role model? 와~~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Why was BTS V picked by many male idols as a role model?Why was BTS V picked by many male idols as a role model?There are many idols wholike Vorpick him as their role m..

점점 정의가 살아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노승1 음주운전 적발이라?/최석태/ 확인 [내부링크]

박근혜 대통령을 해친 인간들.서서히 무너진 , 박근혜 대통령은 이처럼 국민의 감정에 녹아 있다. 어떤 현직 정치인이 이렇게 사랑받을까., 대전에서 어떤 분이 박근혜 대통령의 사진을 차 안 운전석에서 태극..

sound주운전 2회 운전면허취소되고 결격기간도 2년 행정심판에서 구제 받을 수 있을까? 짱이네 [내부링크]

소리 준 전 2차 구제 가능할까. 산구 다소 리자의 질문 소리 주운 앞에서 적발됐지만 이 2005년도의 소리 주운 전 정지 전력이 있는데 이번에도 수치는 0.065포 세인트와 정지인데 왜 2년간 은 정명 합격 취..

[소식] 'Love YourSELF : Tear' 82개국 아이튠즈 첫위................... 방탄소년단(BTS)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ANALYSIS] > 'LOVE YOURSELF:Tear'by@BTS_twt peaked atNo. 하나 on iTunes in 82 regions so far, making a new personal record for most iTunes No. 하나 > > 아미, makesure tokeep buying and streami..

배우 소지섭 님 & 아과인운서 조은정 님 사주 봐봐요 [내부링크]

> > 이 두 분의 생년월일이 확실히 맞는지는 알 수 없다. 따라서 공부 또는 관 거미 차원에서 그리 무겁지 않은 시선으로 접근하기 바란다.왼쪽이 소지섭 씨를 사준다. 개월가을에 태어난 오토기 한 그루로 아주..

펭수명언, 펭수그리기 좋구만 [내부링크]

> 누적 방문자 100명 기념을 쟈츄크하묘펭스을 그렸다. 엽서 그림이 좋아서 붓을 들던 나.채색하면서 설레고 즐거웠다.블로그 들어오신 분들 감사합니다.아직 잘 그리지 못하지만 거의 매일 행복하다. > 며칠..

소리주운전 경찰관이 죽인 '그룹 강병철과 삼태기' 강병철 사망문재 좋네요 [내부링크]

'강병철과 삼태기'은 첫 98쵸쯔뇨은에 결성된 4인조 남성 그룹이었던 의 리더 강병철을 제외하고는 멤버가 자주 바뀌었다. 이들은 가요와 국악을 접목한 '못테기 메들리'로 큰 유행을 일으켰다. 여기에는 런닝터..

20하나9, UK #02. Glasgow (& to London) 좋네요 [내부링크]

20일 9, UK#02.Glasgow(&to London)#유럽 여행기#영국 여행#스코틀랜드 여행. 여행기#런던 도착#살짝 짧네요. .본 글은 PC 환경에서 읽기에 최적화 됩니다. Day 5(여전히 Glasgow) 늦은 한개 의석 식사 후, 여전..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feat. 케리상 3.0) ~~ [내부링크]

켈리 상임 자동 운전을 했어요? 약 5년 정도 전에... 제가 '멋진 차'를 뭐 하나 나쁘진 않지만...(요즘도 멋진 차) 이 차가 자율주행이 되는 겁니다. (ASCC)라고... 디자인과 포데? 샀는데... 자율주행에 푹 빠..

[블로그로 돈 벌기] 아이드센스 우편 PIN 번호 입력 대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이 기준 금액 이상이 되면 지급을 위한 주소 인증이 필요할 것이다.기억에$하나 0정도의 누적 수입이 발생하면 인증을 진행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실제로는$하나 00이상에서 송금이 가능..

[하나9하나229_박지훈] 20하나9 MBC 방송연예대상_ MBC 예능연구소 트위터 박지훈, 펭수 사진 프리뷰 ㅋㅋㅋㅋ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MBC_entertain/status/1211301721248419840?s=19 연예조사소 센스있는 지훈이와 펜스 프리뷰 사진을 올렸어.아, 정말 웃기는 홈마가 연예조사소야. > > 191229 MBC연예 대상 프리뷰 c..

[기발한 해외선전] 코카콜라 최고의 선전 TOP5 : 노래부터 CF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Coca cola~Taste the feeling~ 영화를 볼때, 햄버거를 먹을때, 더울때에도 항상 옆에는 차가운 탄산음료의 코카콜라가 있습니다. 혁신적인 광고와 선전으로 자신의 대명사처럼 살아 숨쉬는 깊숙이 자리잡은 코..

[공연 후] 가수 과인비의 결혼을 축하하며 올리는 공연사진속으로~!! ~처럼 [내부링크]

오・항상 가수의 정자·신비 씨가 1살 연상의 중학교 선배와 웨딩 마치를 울리는 뉴스가 전해졌다.정스토리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이었다 가수 나쁘지 않은 비의 모습을 보면서 늘 그랬던 것처럼 느끼는 것은 긍..

중국 우한 폐렴, 후(後)늦은 '봉쇄' 골든타이다 놓쳤다…전 세계로 '확산' !! [내부링크]

차이나 우한 폐렴 봉쇄의 황금시간대를 놓친 전 세계로 확산=차이나 후베이 성 Wuhan(우한), 우한 차이나 우한 폐렴의 신종 코로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는 방금 사실상 전 세계로 퍼진 귀취. 미국에서는 2번째의..

[방탄소년단 지민] 일905일6 BTS JAPAN OFFICIAL 하나어도 잘 하는 지민이 좋네요 [내부링크]

> > [BTS Message / JIMIN] ⇒ #BTS #JIMIN > 그 예쁘고 귀여운 목소리로 고즈넉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지민은 처음 만난 적이 없지만 표정과 목소리에서 따뜻한 마음이 전해진다. 7월에 만자의 신자들은..

오산 고수학, 초등 5학년 과학, 태양계행성팔찌 만들기, 태양계 행성의 상대적 크기 비교, 초등전과목 실험과학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고수학입니다.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이용한 태양계의 행성 팔찌를 만들어 볼 때 가끔이에요.태양계 구성을 배우면서 태양계 행성의 상대적 크기에 대해 기초를 배운 고수학 친국! 큰 행성과 비교..

여주 이비인후과 편도선염 치료방법은 무슨인가 대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주이비인후과를 자주 보는 서울삼성내과입니다.오한 씨는 편도선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편도선염은 후유의 양쪽 구개편도에 일어나는 염증을 예기하는데, 크게 급성 편도선염과 만..

bj물범이 소리주운전 교통문재를 낸 피의자임니다이 밝혀졌다. (종합) 좋네요 [내부링크]

> 1월일 새벽에 BJ물범이 소속하는 매케인 남 알레르기 크루의 대표 모바일게ー이다. 전문 BJ망망이 방송을 통해서"물범이 사고를 낸 것이 옳다"고 말한 것" BJ만만은 "BJ물범이 음주 운전은 사실이지만, 혈..

#아이스하키장비 스케이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작은 아이스하키에 대해 아는 지식만으로 써보겠습니다.어린 아이스하키 장비는 같은 메이커의 회사라도 계열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는..ccm 스케이트 > CCM은 총 3개 계열로 나뉘어 있어~ 왼쪽 사진..

'자산가치 95억' BTS 정국, '생활 한복' 입어 만든 경제적 연쇄 효과 정보 [내부링크]

> > 이번에 나쁘지 않고 혼자 살고 기안 84양이 멋지게 정국이 생활 한복 패션 멋지게 소화하 쇼쯔네죠~ > > > #방탄소년단정국 #전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유포리아 #Euphoria #방탄소년단메인..

펭수의 정체는 플린의 ~처럼 [내부링크]

펭하~ 흐흐흐 요즘 펜스의 정체가 죤이스토리 연꽃놀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화보에 달력에 mbc 진출까지! 잘 자신해도 그만큼 자신감을 갖는 펜스의 정체, 얼마 전까지 카피추 추대엽 씨 아니냐며 한동안 이 스토..

넷플릭스의 <더 위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리비아의 게롤트는 최강급의 실력을 가진 검사이자 위처이고 퉁명스럽고 냉소적이지만 실은 선량한 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얀 늑대라고도 불리는 게롤트는 흰머리와 눈에 띈 커다란 흉터가 특징입니다.헨리..

넷플릭스 TV PTI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집을 원룸에서 투룸으로 옮길 때 기존 프로젝터 팔기로 판정~! 새 집에서는 TV를 사봐야 겠어요!!제가 원하는 TV는 UHD 화질의 넷플릭스와 유튜브가 지원되는 스마트TV~~!!! 그래서 TV를 여기저기(유튜브,..

[지:인 in 미디어] tvN 10주년 특별기획 <THE 좋네요 [내부링크]

LG하우시스지:인과 제휴점인 대한인테리어에서도 LG하우시스 제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캐릭터 만큼 다양하게 구현되는 공간을 읽기, 감성까지 살려서 주는 드라마 세트 인테리어 이야기-tvN하나 0주년 특별..

고지혈증보험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실험해야 확산될 한빛(한빛)이에서도 운행을...팩트 예상과 달리가 몹시 융소하, 대한민국 관련해서 부풀어 방문하고 총체적 도우오탄소 도마에 싣겠다는 각종 성적이 플랫폼과 전 협상이 변경 시에는..

[채용공고] 대구KBS 아과인 와~~ [내부링크]

> 1)채용분야 및 인원 가. 채용, 직무:아쟈싱 운서 자신 인원:일명 2. 세부 모집 요강 3. 전형 절차 4. 원서 접수 및 구비 서류 제출이. 접수 기간:20하나 9)하나 하나.28(목)~하나 2.08(하나)나. 접수 비법:hg.je..

과인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출생:하나 986년 3월 22하나 학력:동덕 여대 실용 sound나는 하쿠 학사 데뷔:2008년 싱글 앨범[I Luv U]경력:20하나 7~서울 종합 예술 실용 학교 실용 sound는 예술계열 교무입니다 교수 20하나 5~한양 대학 예..

2020년 f !! [내부링크]

> > > 은 세고 앱 다운로드하거나 회원 가입을 하면 2020년의 매달의 운세도 볼 수 있슴니다~! 앱 다운로드 즉시 가↓ , 안드로이드: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omad9..

혈액순환에 좋은 마싯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겨울에 태어났다고 인서여름보다는 겨울을 더 좋아하는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겨울이 되면 제 수족냉증으로 발과 손이 많이 시려서 수면양 얘기를 하고 사는 것 같습니다. 손보다는 발이 더 차가운 편..

카피추 곽철용 좋은정보 [내부링크]

> 보고 싶다고 다 볼 수 있다면 이별이 없는 세계겠죠.아무리 기다려봐 오과인이 아무리 통곡해도 오기 싫다는 말 하지 말고 울고 싶을 땐 보통 울자~~ 와우~~ 왠지 사랑했던 기억을 넘어 저쪽으로 와우~ 어원..

누스킨 리버포뮬러, 밀크시슬 함유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뷰티&짐 컨설턴트의 뉴스킨RYUL입니다:) 오한상은 간에 대해서, 이 내용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 현대인이 모든 질병은 체내에 독소가 쌓이면서 시작됩니다.축적된 독소와..

축농증수술 후기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민족의 대명절인 설 연휴가 눈앞에 다가온 하나월의 내용이 시작됐습니다.특히 쌀쌀하게 영토서, 난방에 따라 실내와 온도차가 커져서 감기 열상이나 코막힘은 물론 목구멍 통증이나 두통 등 다양한 감기 증상 때..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비보험] 환자의 이야… [내부링크]

#백내장 > 이번에 어머니가 백내장 수술을 해서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일 정도로 귀한 눈에 흔한 병인 백내장 수술을 준비하면서 환자의 입장에서 궁금해서 소견한 것을 적어내려 한다.어머니가 예전..

피곤하고 무기력하다면? 추위를 타고 체중이 늘었다면? 봅시다 [내부링크]

#피로 #무기력 #추위 #체중 #갑상선 #분당다이어트 #서현역 #밸리ems #네이버페이 #신체본인이측정 #체형분석 #심혈관계질환 #아동심리 #뇌심리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분당 서현다이어트 이코치입니다 갑상선은 신체..

최희아나운서와 함께한 이로스타 이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웨딩 슈즈 앤드 셀프 웨딩 드레스 이로스타 1이프니다니다! 이 9월 171서울 홍릉의 콘텐츠 인재의 캠퍼스에선 '콘텐츠 산업 3대 혁신 전략 발표회'가 열렸습니다! 한국 콘텐츠 산업의 현황 및 추진..

애기편도염 면역력저하 조 이야~~ [내부링크]

> 어린이 편도염은 부모에 의해 감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니까 우리 아이를 정말 사랑한다면 내 건강을! 면역력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 6세 미만의 아이가 "옴이, 면역력 강화에 녹용 이과의 홍..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향해 "내 정보 [내부링크]

>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이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아슬아슬한 케미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시청률 연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일 5일 방송된..

야생 엉겅퀴효능 엉겅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연예기 연시 잦은 모임에서 가슴이 썩는 시기입니다.. 당 1소개하려는 야생 약초는 바로 이런 피곤한 사이에 아주 좋은 약초로 알려지고 있는 카누 야생 가시 엉겅퀴이다. 이 엉。퀴에 대해 간단히..

손쉽게 LA갈 볼께요 [내부링크]

#전문요리사는 아니고.. 본인은 들어가면 #번거로운건멀리고.. 마트에 가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갈비양념장~ 다양한 상품이 많지만, 우리 가게의 맛에는 즉석 이것! ㅋ > > > #갈비 양념 법 1. 냉동된 갈비..

'사고적 남자' 금1 새로운 시즌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사처 소음처럼 공인된 김성은 부장입니다. > 오늘은 tvN 예능 프로그램 '문재민 남자'의 새 시즌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문·제 민 남자"는? 뇌의 한계를 시험하 뭉지에들과 이를 풀어 뇌 섹..

호주 산불 인 정보 [내부링크]

> NASA의 지구 관측 위성으로 찍은 カン거루 섬의 모습입니다.회색 연기가 늘 그랬던 것처럼 가득 차는 걸 보여줘요. > 유럽 우주국에서 지난해 12월 31일 관측되고 발표한 호주 남동부 위성 사진입니다곳곳에서..

[DMS 7기] 2강_시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DMS 2강의 강연을 진행하고 주신 분은 tvN의 김종훈 PD씨였다.사실! DMS지원 동기중 하본인이기도했던 이번강의! 김종훈 PD씨는 "이번 강의 후기의 쓰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외쳤지만 본인은 DMS 7기 과정에서..

소리주운전처벌 이야…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처벌, 심각한 처벌을 받는 연줄거리 연발로 주의해야 할 소음 음주운전 처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연스토리 연시는 아니더라도 항상 소음주 운전 처벌에 대한 소견을 해야 합니다. 소음주 운전으로 인..

장례식장 이야~~ [내부링크]

장례식장 꿈에 대한 꿈이 꿈 > 안녕하세요 :) 오항시도 또 한바탕 비가 오려고 하는지 날씨가 흐리네요.오한시은은 장례를 치르는 꿈에 모두 sound 긴 의의를 해몽해 보려고 합니다. 꼭 대가족이자 본인인 칭구 본..

동전꿈 동전줍는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무당차인 입니다어한상굿과 동전에 관한 몽해몽을 합니다.1반 적으로 동전 또는 김몽이라고 하면 길몽으로 교은헤하 것 같은데요 정 이수 토리에서 길 것만 있는지, 흉몽도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

다소음낭염 다소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담낭(담낭)은 작은 주머니 모양의 구조물로 복부 오른쪽 위, 간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담석증은 담낭에 저장된 액체가 돌조각과 같은 물질로 단단하게 뭉쳐 결석이 형성되는 질환이다.담즙이라 불리는 액체는 지..

넷플릭스에서 에반게리온 좋구만 [내부링크]

>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작가 사다모토 유유키가 '평화의 소녀상'을 더러더러운 소녀상이이라고 비하하는 글을 게재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어 "더러운 소녀상. 천황의 사진을 태운 뒤 발로 밟는 영화대놓고 표..

[가수 / R&B] 점점 수면 위로 올라오는 과인만 알고 싶은 가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항시은가수 DAFOON(DAWN), 다은씨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다운씨는 사운드클라우드로 음원을 높이며 활동했습니다.별도의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歌は노..

좋으니까 챙겨 봅시다 [내부링크]

건강관리에 더 집중하게 되는 요즘 저는 아무리 모드 태빗 효능이 그렇게 좋다고 들어서 레드 비트즙을 한창 먹고 있어요, 사실 이런 채소즙 파는 곳은 찾으라고 하면 정예기가 많아서 너무 쉬운데요. > 우선, 저..

갑상선암증세 어느 것 좋은정보 [내부링크]

> 특정 성별만 가지고 있는 신체기관도 아닌데, 특정 성별에서만 유독 발병률이 높으면 기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남성의 전립선은 남성만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들은 관련 질환이 나타나지 않습니..

넷플릭스 NETFLIX 반 볼까요 [내부링크]

> 온라인 유료 영상 서비스'넷플릭스'가 모 바흐나 기기의 이용에는 기존 요금의 절반 수준인 6,5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moning춤을 추는 서비스를 시범 운영합니다. 또 주당 결제 서비스를 시범 도입한다고..

동맥경화의 원인이 되는 질환? 대박 [내부링크]

> 고지혈증이라고 하면, 하나반 사람도 많이 들어본 것 같은 문재입니다.이른바 피 속에 기름이 많으면 소견할 수 있는 질환인데, 스토리대로 피 속에 유분이 많아 동맥경화성 질환을 하나로 만들 수 있는 위..

반월당네하나자격증학원,솔직수강후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저의 1에는 정 이야기 11월은 끝이 나네요때론 정 스토리 야하게도 빨리 지나가는 기분이 들어요ᅲ나날이 점점 추워지고 이미 트인 곳도 있지만 금이 나면 거리 곳곳에 캐롤이 나오겠죠? 여러분은 어느..

“모든 것이 잘 맞아”..정재형, 슈 와~~ [내부링크]

슈퍼 모델 출신 개그맨 정 재현(33)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슈퍼모델대회에 참가했는데 개그맨시험을 치렀고 웃찾사에서 활약한 그가 결혼합니다라고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정 재현은 오는 일 5일 연 당신 일년..

화산권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의 열망이 살랑거리는 3월 이다니다 마음도 흔들리는 봄이란다 꽃 피는 봄이 매화가 인상적인 화산권 말 무협 소설이라고 한 이 무협 소설 작가는, 오른쪽 코너에서 재미 있는 무협 소설을 오래 전부..

백내장수술 방법 초 봅시다 [내부링크]

> 어느 날부터 앞을 향해 있을 때 하얀 이물질이 느껴진다면 혼탁해지는 현실성이 높습니다. 이때는 백내장 수술 비법을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보다는 초기 검사를 빨리 준비하고 현재 상태를..

넷플릭스 영화 마더! / 좋구만 [내부링크]

추석을 잘 보내고 있는 가운데 추석을 모두 즐기세요(즐겁게 보내세요) ^∀^) 추석도 빠짐없이 넷플릭스와 함계금하나은 제니퍼 로렌스가 이 영화에서 연기 정말 잘한다고 해서 저번에는 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