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7-6955의 등록된 링크

 3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마스크장병원에서는 어떤 치료를 할까? [내부링크]

> 자주 있는 질병이지만, 치료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잘 모르는 질환이 있습니다.바로 '마스크장'입니다.우리 나라 국민 100명 중 2~3명이 마스크 장을 겪는다고 할 정도 로어 주 매우 자주 나타나는 질환이지만,..

씻는꿈 해몽, 목욕이자신 세수, 샤워하는꿈 [내부링크]

씻는 꿈, 목욕하는 꿈, 씻는 꿈, 샤워하는 꿈의 의의는? > 안녕하세요 여러분, 편안하게 전날 밤에 잠을 잤어요? 아마 그 뒤에 신기하게 꿈을 꾸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혹시 여과소의 헤우소에서 샤워꿈의 해몽같..

뚜렷한 증상 없이 실명이 찾아오는 질환! 녹내장의 초기증상은? [내부링크]

> 하루 종일 모니터와 휴대 전화를 보기 위한 사용될 만한 눈, 여기에 PM2.5까지 겹치면서 눈의 건강이 위협 받고 있습니다. 거의 매일 충혈된 눈을 보면서 공기가 좋지 않아서일까.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요? 자..

대구 음주운전 구제 사례 제약회사 영업사원 (혈중알콜농도 0.113%) 대구행정사/대구연합행정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경북소리주 운전구제 전문 대구연합행정사사무소 김모 실장이다.당일에는 계획하지 않은 음성운전으로 운전면허 취소처분을 받은 제약사 영업사원 사례를 포스팅하려 할 것이다. > 해당 의뢰인은..

롤 시즌하나0 미드 서포터 타릭 룬 및 템트리 카운터 / 갑자기 미드 하나티어 타릭이? [내부링크]

> > op.gg를 보자마자 내 눈을 의심했어. 서포터이지만, 서포트 라인에 잘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기 때문입니다.그래도 앞이 우에은이에키?갑자기 미드 1티아에 타리쿠가 올라오고 있..

염증성장질환에서 전침 치료의 아데노신 수용체 조절을 통한 내장통의 억제 [내부링크]

Purinergic Signal. 20하나 9 Jun일일이. doi:하나 0. 하나 007/s하나하나 302-0하나 9-09655-4.[Epub ahead of print]Electroacupuncture inhibits visceral pain via adenosine receptors in mice with inflamma..

7월부터 판매되는 자율주행차 레벨3 대체 어느정도일까?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 업계의 주요 이슈라면 바로 자율주행 기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동차 메이커는 물론, IT회사도 참가해 기술을 겨루고 있습니다. 아주 수준 높은 자율주행차가 개발돼 상용화가 준비되고 있다고..

스트리밍의 왕좌는? VOD 콘텐츠 스트리밍 전쟁 [내부링크]

> 다운로드는 끝! 스트리밍으로 누리는 스트리밍(Streaming)은 인터넷에서 소음, 동영상 등을 실시간으로 재생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데이터만 있으면 끊김 없이 물처럼 흐르는 환경에서 언제 어디서나 영화,..

(6,300) Joy쌤의 어떤나쁘지않아 쉽게 치는 CCM 피아노. 1 [내부링크]

> '(6,300)Joy선생님 아래 간단하게 맞는 CCM피아노. 1' 10% 7,000 >>> 6,300 보고있는 상품을 열어본다 쓰여진 스토리는 제공된 스토리에서만 작성됩니다. 시간 경과에 따라 일부 스토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5G 원격제어로 농업트랙터 이동,영농작업 및 부품교체 까지 시연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가, 선진 농업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농업을 보호하되 농민은 보호세 화채국가는 국민소득만 달러를 넘어 개발도상국의 지위를 스스로 반납했습니다.선진농업을 실현하려면 농민도 국가가 나쁘지 않고..

락포에버 - 김경호 김종서 박완규 부활 과 후배가수 4인 여름콘서트! !! [내부링크]

20하나 8년 여름을 신 봉잉게하고 주락포에보콤사ー토.김경호, 김종서, 박완규, 부활(킴・테우오은)그와크동효은, 사우스 클럽, 심술, 로멩티크팡치이 하나가 되어 결성된 락포에보은 이번 8월 연주회 중 제1기대..

아리 아이스터 감독의 국제 영화제 40개 부문 수상 공포 걸작 <미드소마(Midsommar)>, 2019.7월 개봉 확정! 봅시다 [내부링크]

> 50년간 최고의 공포 영화에서 인정 받은 작품 중 하쟈싱로 2018년 최고의 화제작<유전>개미 아기 스타 감독의 신작<미드 소마(원제:Midsommar)>이 7월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개봉 확정과 함께 눈부시게 아름다운..

갤럭시s9 유플러스로 넷플릭스 공짜로 3개월 이용하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제 유풀롱소 마지막 미션네요 속도 용량의 걱정 없는 거짓 없이 무제한 요금제를 쓰는 것 1씨가 데 금 편리하게 되어 앞으로도 계속~~~~사용할 것이라 혜택도 점점 많아지고 소견적인 소견, 이번에 유 플러스..

[생중계링크]5/3첫(금) 00:59 재펜 니혼TV(ntv) 「빌보드음악어워드20첫9다방금스트」 •시상식을 끝낸 BTS 라스베이거스 독점 취재 짱이네 [내부링크]

> > > 게임 오늘밤 24:59]"빌보드 뮤직 어워드 2019다이제스트" 마돈나, 머라이어, 테일러, 아리아나, 그리고 2관왕을 달성한 BTS의 무대 등을 응축하고 전달 또 어워드 다음날 BTS도 독점 캐치 7명의 귀..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모든 정답 유 출 볼까요 [내부링크]

> , 총 3천만원의 행운 상금 토스 행운 퀴즈 이다니다 > 첫번째 문제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의 주인공 게롤토우의 직업은 이다. 에..

구글 애드센스 티이말 신청 방법 좋네요 [내부링크]

왜 진작 안했나? 몇년이 지나야 후회할 것이다. 그 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뭐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을까!! 그래서 왜 이제 와서 그런 일을 해 보고 싶어지느냐 알 수 없는 요즘. 현직에도 없는데 현직에 있을 때..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독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독일 최대 자동차 업체는 전기차 시대를 준비하는 데 관심이 없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자율주행기술에 관한 한 결코 그렇지 않은 것 같다. ケル른 경제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8월 현재 독일 자동차회사와 부속업..

(+추가)구글어린이드센스 최종승인 후기 어린이드센스2차승인 봅시다 [내부링크]

> 2018.12.17에 애드 센스에 가입하고 애드 센스 코드를 티이네용 블로그에 입력하고 두었습니다. ^.**애드 센스를 신고 칠로 하루 정도 점검한 후, 메일 하게 했는데, 매일 메일을 확인해도 답장이 없어 나의 애..

[방탄소년단] AMA’s Favorite Dou/Group 수상 소감은 감정이 따스해지는 감사를 전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미국 3대의 시상식#미국 노래 어워드 2019미국 nMusicAwards2019#AMA2019#3관왕#파프 록..

01/11 [책] 쓸 만한 인간_배우 박정민 봐봐요 [내부링크]

나는 원래 책을 잘 안 읽는데, 책을 읽다 보면 검은 글씨 사이에 하얀 공간이 움직이는 것 같아서 길게는 못 읽겠다. 그렇게 읽고 있어도 계속 다른 것 같아. 상상력을 요구하는 책 하나의 경우에는 그것이 조금..

롤 시즌9 오리아자신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공략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개의 섭취기다. 오늘은 본푸르주 미드간타 오리아과에서 식었다가 최근에 핫했던 오리아과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어울리지 않는다는 결론이 나오면서 뉴메타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많은 분들이 아..

넷플릭스 화질 해상도높이기 윈도우10에서 파스칼 그래픽카드 이용! 대박이네 [내부링크]

4K모니터를 구입하고 4K컨텐츠를 맛 보고 싶어 넷플릭스 UHD한달 트라이얼을 신청했습니다.근데 아무래도 FHD 화질만 출력되고 UHD 영상이 나쁘지 않군요.많은시행착오를겪고결국성공했지만혹시나처럼힘들어하시는..

테슬라관련주, 자율주행(삼성전자) 그리고 자동차부품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앞서 테슬라의 주가 상승에 대한 포스팅 해줬어요.https://blog.naver.com/goldmap7/22첫 8045첫 8249 2020.2.11(화)테슬라 관련주 및 자율 주행 이슈 오른 관련 주식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2020년에 삼성..

넷플릭스 요금제 알고 꿩먹고 알먹고...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주변에서 넷플릭스가 뭐야? 라고물어보시는분들이굉장히많습니다.오늘은 얘가 왜... 신경 쓰이는 것을 유발시키는가 알아보겠습니다. > 넷플릭스는 인터넷(NET)과 영화(flicks)로 유료로 영상 콘텐츠를 마음..

미드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후기와 모두 줄거리(이내용,결국,등장인물) 봅시다 [내부링크]

> 20하나 8년 4월 하나 3개의 유출된 로스트 인 공간. 작년에 너무 재밌게 본 기억 때문에 이번에 다시 정주행을 했어요.하나 960년대 미쿠 구 Tv시리즈 원작으로 2008년 영화로도 리메이크되어 나..

오크밸리 보드강습 보드를 가장 확실하게 잘 타는 법 !! [내부링크]

오크 밸리 보드의 가장 확실한 미끄럼 방법 > 내 인생 유일한 익스트림은 보드. 우리 가족은 겨울에 지루하게 스키장으로 향할 것이다.보드도 탈 수 있고 오락시설도 많고 아이와 함께 추억을 쌓는 것도 좋습니다...

[bl소설] 어색어색열매 - 비하인드 볼까요 [내부링크]

> > *작가 : 부자연스러운지 친숙함.제 목:비하인드*권 수:2권 완결(e-book, 약 25.9만자)*장 르:BL소설-현대물, 연예계 수, 하나의 수, 성장 이야기, 힐링 물, 덜 덜 물건, 동거 수*발행하나:20첫 9.04. 첫 8*주..

[유튜브스타] 워크맨 김민아 아나쁘지않아운서 찜질방 알바, 목동파라곤스파 ~처럼 [내부링크]

구독자 377만명을 보유한 최근의 유행, 유튜브"워크맨"에 새로운 크루가 등장했습니다.옛날 일 71공개된 영상으로 김민 아그와잉 운서가 장 성규를 대신하고 찜 질 밴 아르바이트 리뷰했다.김민은 낮에는 JTBC기상..

38년에 걸쳐 고대 로마의 모습을 재현한 석고 모델링 봅시다 [내부링크]

역시 하과인의 역작 플라스티코 디 로마 이다페리아레 한때 지중해 연안의 모든 땅에서 시작해 북아프리카 아시아 북유럽 영국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방대한 땅을 지배했던 로마제국의 흥망성쇠는 어느 때보다..

해피투게더 송가인 보면서 트롯 나쁘지않아! 봐봐요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글쓰기를 하는 것은 본래 그랬다.책을 읽고 리뷰를 남기는 글 활동을 해왔다. 가끔은 맹렬히!직장 생활 시작하고, 일, 2년 후에 온라인 책방이라는 것이 있거나 특정 책 가게(알라딘)단골 구매자가 되..

2회 이상 sound주운전 면허구제와 반성문 탄원서 작성 볼께요 [내부링크]

> 2회 이상의 소음 주운 전 면허 구제 반성문 탄원서 작성 E&F·행정 사무소 > 안녕하세요 E&F 행정사 사무실입니다. 겨울답지 않은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추위가 찾아왔지만, 그다지 춥지 않습니다...

바이러스 비상! 손 씻기, 세안으로 예방하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쉬라양입니다:) 최근 국내에서 생성된 '우한 폐렴' '신종 코에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국내까지 확산되고 있어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ᅲᅲ >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신종 콜로 자..

VPN으로 아매리카넷플릭스, HBO Now 보기 이야… [내부링크]

> VPN이란 Virtual Private Network를 의미하며, 굳이 국한화로 해석하면 가상 개인정보망이라 할 수 있다. 아내 sound에는 기업용 VPN으로 개발되어 기업정보의 보안유지를 위해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기업 외부..

최성국 코미디영화 구세주리턴즈 개봉 코앞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이맘니입니다비가 오면 더 시원해지지 않는데 왜 더 더워진 걸까요? 낮엔 시원해져서 좋겠지만 낮 기온이 좀 올라가고 더운 것 같아요. 완연한 가을은 언제쯤 올까요?9월 중순이 다가오는데 내용이..

폭행죄/소음주운전 벌금형 범죄기록 미쿡주재원비자 L1비자 인터뷰 ~처럼 [내부링크]

폭행죄/소리주 운전 벌금형 범죄 기록 미크 주재원 비자 L하나 비자 인터뷰 > 미국 비자 대행 전문 회사[폭행죄/소음 주운 전의 벌금형 범죄 기록, 미국 주재원 비자 L1비자 인터뷰]권 코치의 홈페이지 바로 가..

운전 필요 없어, 코딩으로 움직이는 자율주행버스 봅시다 [내부링크]

> ※ 본 스토리는 교육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공급하기 위해 외부 사이트에서 발췌한 것으로, 교육부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미래사회를상상하면어떤생각이들시나요? 청소 세탁과 같은 집 1을..

편도절제술 일산병원 후기 2편. (입원(수술 전 날)~수술 4일차) : 2박3일 입원 준비물, 코블레이터 수술.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절제술 화산병원 후기화편 (준비/프롤로그~결심의 서막~) 곧게 낮에 회사에 다녀와야 해서 전날 밤에 짐을 쌌다.입원준비물로 검색해 저렴한 짐은 핸드폰 충전기 / 어린이 패드 + 충전기 / 읽는 본병원 관..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Photo Sketch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BTS#방탄 소년단 MAP OF THE SOUL:7'Interlude:#Shadow'Comeback Trailer Photo Sketch https://t.co/FR9ROELHHP https://t.co/twved8Vs5z

[강동 내과] 숨이 가빠지고 흉통 -> "기흉" 진단 (흉부 엑스레이, 폐 CT)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로 인한 폐렴이 확산되고 있어, 여러분에게 주의를 기울여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365플러스 내과도 안전 관리 및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전염병 정보에 촉각..

1. 넷플릭스 미드 추천! "사극, 시대, 역사, 시간여행, 타입니다슬립, 중세, 고대 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 역사문이었던 '리지 보덴 연대기' 편에서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하고 싶은 분이 계셔서 가져왔습니다! 저 글 올리는 sound에서 넷플릭스에서 추천할 만한 것들 하나하나 모아보니까 당신이 아..

1뽄의 해저 화산, 화산섬 !! [내부링크]

> 환 태평양 조산대는 지구상에서 발발하는 지진의 80~90%, 화산 활동의 75%가 1어 나쁘지 않아는 둥근 형태의 영토이며'불의 고리'라고 부릅니다. https://blog.naver.com/ulsan-port/22첫 2272첫 4724 지난번..

몸에 좋은 소리식 봐봐요 [내부링크]

사실 좋은 VS 나쁜 구도로 가져가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평생 어떻게 몸만을 위해 살아갈 수 있겠어요? 입이 원하는 것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많은 정보... 그..

단순 현재시제 / simple present / present simple / 봅시다 [내부링크]

오걸의 매일의 날은, 단순 현재시제=present simple에 들어갑니다. 그렇게 달콤할 때는 아니거든요.. 소견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자주 쓰이거든요.해석 이상의 의미와 뉘앙스를 알아보고, 예문과 미드영상을 통해..

가수 더원 캐나쁘지않아다 투어 볼까요 [내부링크]

> #복면가왕 #더원 #TheOne #캐본더투어콘서트 #Kpop > 아내 sound에 원 더 온다고 했을 때, 누가 온다고?따라서, 음악을 들어보니..!!!!!! 스토리도 안된다..이 명곡의 주인공이 가수 다완이었다니!!! > 유튜브 T..

가까운 미래로 다가 ?? [내부링크]

날마다 자동차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시점에서 놀라운 연구 결과가 나빠지고 있는데요.수소연료차, 전기차, 하이브리드차 등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요즘 역시 나쁘지 않은 이슈가 자율주행의 전..

네이쳐스탑 프리미엄 연어오1 오메가3 365정 1000mg 좋구만 [내부링크]

네이처 스톱 프리미엄에 오오 첫 오메가 3 365정 1000mg을 https://smartstore.naver.com/healermoon/products/4650483772 안녕하세요!호주와 뉴질랜드 건강 기능 음식점"힐러 문"입니다. , 호주, 뉴질랜드 건강..

FX마진거래 좋네요 [내부링크]

> <에이스 투자 클럽 주소><에이스 트레이딩 주소>www.acetrading-m.net의 전화 번호:한개 566-2940FX마진 거래 초심자에의 초대 재산을 증진시키려는 욕구는 모두에게 동일하고 있습니까?저 또한 많은 수익을..

[갑상선암 이다파선(림프절)전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에 생긴 암을 이야기한다. 갑상선은 갑상선의 아래쪽, 숨을 쉴 때 기도 앞에 위치한 나비 모양의 기관으로 갑상샘 호르몬을 생산하고 저장하는 기능을 할 것이다.대부분의 갑상선암은 원인이 밝혀지지 않..

안산 갑상선암 초soun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산두이비인후과 입니다.한정 성인 암 빈도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암이 뭔지 아시 본인인가요? 즉석갑상선암이다.한국의 발병률 3위, 여성 암 1위를 차지하는 일반적인 갑상선 암은 다른 종류의 암보..

남진 “빈 지게” 미스터트롯에서 가수 신성이 봐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WGRyHidA7eU 트로트 애인!옥에 허 김 1은 " 빈 지게"노래로 인사 드립니다. 이 노래는 미스터 트로트 방송을 통해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을 한 가수 별이 어이구, 그제" 빈 지게"노래를..

sound주운전 영주권취소 국적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부터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오랜만에 가족,친척들을 만나는 의견에 들떠버립니다.안전운전하시고, 편안한 명절 보내세요. > 업무로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을 많이 만과시키는데, 이들은 대한..

넷플릭스 공포영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 영화의 추천 17표은앙뇨하세요 리뷰 김입니다.이번에는 넷플릭스의 공포영화를 추천합니다넷플릭스를 이용해보니 정말 다양하게 볼만한 영화가 많은 것 같네요.기린타이 대상 영화도 굉장히 많은 것..

로이 클락 Roy clark,더스티 스프링필드,Dusty springfi 확인 [내부링크]

나쁘지 않다는 느낌을 넘어 사랑했던 사춘기 어린 시절 오랫동안 울타리를 밟으며 함께 있고 싶어했던 소녀가 있었죠.그게 하나의 사랑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때는 방긋 웃는 걸 나쁘지 않았던 그 소녀가 자신 있었..

‘모던패밀리’ 최준용 아내 한아름 “대장 봐봐요 [내부링크]

TV 리포트 기사입니다. > [TV리포트=이혜미 기자]배우#최준용의 아내는 한아름 양이 3,800여개에 이르는#대장 용종으로#대장 절제술을 받았다고 하며 통증을 고백했다. 3일에 방송된#MBN'#모던 패밀리'에서는..

화산폭발 실험, 도당신랜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화산폭발 #화산폭발실험 #도당신랜드 #화산대폭발 #다이노플레이 #홈스쿨 #홈미술 묵었는가 글을 쓰네요 예_전에 부산본가에 갔을 때..집에 화산폭발이 택배로 왔었는데 상자를 만들고 부산으로 와야했어요 - 와..

갑상선 호르몬 : 부족과 과잉이 전체 갑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무엇 1? 내가 갑상선의 환자를 진료하면서 크게 2종류의 환자가 옵니다. 한쪽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다른 한쪽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의 차이는 무엇 1인..

녹내장 초기증 봅시다 [내부링크]

위험한 질환은 빨리 발견해서 치료해야겠네요. 녹내장은 안압관리를 하지 않거나, 나쁘지 않아 치료를 제대로 받지 않으면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는 안질환이다. 녹내장의 초기 증상은 무엇 1인가요? > 녹내장의..

[에픽세븐]서브이야기 선 좋네요 [내부링크]

> 솔료은표은의 콜라와 오프 데이 투의 연속인 줄은 알고 있는지, 시즌 2에피소드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서브 스토리가 저 왔 움니다. 그러나 분량은 언제 과인처럼 서브스토리+신캐로 끝난다. 뭐 좋아하게..

손목터널증후군 손 봅시다 [내부링크]

손목의 통로에는 말초 신경 중 1프지앙 아인 정중 신경과의 아홉개의 힘줄이 손으롤지 나쁘지 않고 가는데, 이 통로가 좁아 지거 괜찮은 압력이 증가하면 중앙 신경이 손상되면서 지배 영역인 1부, 손바닥과..

편도염 증상 환절기 미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염 증세 환절기 미세먼지에 목 건강 조심 >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목 건강에도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구강과 호흡기, 손 등의 청결을 신경써주세요.편도염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몸의 저항력이 떨어졌을..

갑상선암 수술후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다온입니다.점점 서구화되는 식관행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다양한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그중 암은 많은 사람들이 가장 걱정되는 질병입니다. 암은 사망에이즈가 생길지도 모..

(CM*마캐팅)개그맨 김재우마캐팅/ 좋은정보 [내부링크]

> 세상의 한 던전앤파이터-검사평모델 코미디언 김재우씨입니다.(1라스트가 너, 무정하게도 괄호)어디? > 던전앤파이터 - 던파카레만 총검사 김재우이다! > 바이럴 영상 조회수 500만 돌파!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

고지혈증 소 봅시다 [내부링크]

현대에 들어와 고치지 못하는 질병은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은 의학기술이 발전했습니다. 점점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인생을 사는 것은 점점 쉬워지지만 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은 점점 늘어갑니다.거짓 없이 무서운..

취약 X 증후 짱이네 [내부링크]

취약X증후군에 대해서는 제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했지만, 제 블로그에 답이 가장 많이 붙어있는 주제로, 최근 여러분께서 질문해주셔서 오가의 매일도 댓글을 달려고 합니다. > 취약 X증후군은 X염색체의 예상단..

울산축농증 볼께요 [내부링크]

> 사람이 살아가기 전에 필요한 생명활동이 몇 가지 있습니다. 장기를 활동할 수 있는 하나정의 에너지를 식사하고 호흡을 통해 산소를 공급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코로 들어온 공기는 기관이나 기관지를 지나 폐..

편도염 수술, 코 확인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 때부터 감기에 걸리면 다들 편도가 붓는다고 생각했을 정도로 자주 부어 있었습니다.34세가 된 아시아, 최근 그것이 없다는 것을 알고, 의사 선생님의 권유로 경기도의 시라이시에 하나의 병원에서 편..

[미드] 넷플릭스 추천! 범죄자와 FBI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넷플릭스 추천! 범죄자와 FBI가 손을 잡았다? 블랙리스트(BLACKLIST) > *FBI최고 상위 지명 수배자의 예측 불가능 도우느에게입니다.을 그린 드라마*5월부터 출퇴근 시각에 착실하게 보고 있는 미드 블랙 리..

보라매이비인후과 감기와 ~~ [내부링크]

무라메이비 인후과 감기 같은 편도염 증상 > 안녕하세요 보라메이비인후과 엘림 이비인후과입니다.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찬 공기를 흡입하면서 입안이 건조하고 세균이 침투하기 쉬우며 감기나 독감 같은 호흡기 질..

황기 효능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은 황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한약 중에서도 보기약으로 주로 사용되며, 여름 보양식 등에서도 식재료로 쓰이는 황기이다. 저희 아버지는 몸에 열이 아주 많으셔서 어릴 때부터 저희 집에서는 삼계탕을..

환절기 구강관리를 위한 애기스프레이 형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6세, 7세 두 형제의 마음입니다.화교차가 큰 날씨로 우리 아이들은 코감기, 기침감기를 몇 주째 걸리지만 최근부터는 목의 찰랑찰랑 붓는 느낌이 납니다.요즘 저는 프로폴리스를 자주 사용합니다, > 햄..

가수금출자전환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수금 문제가 우리 중견기업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지급금과는 반대의 개념인 가지급금은 실제로 현금의 수입이 있었지만, 그 거래의 예기가 불분명한 경우, 그 거래의 종결에 이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