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6955의 등록된 링크

 3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한림대 최수영 교수팀, 바이오의료기술개발사업 선정 “안과질환 단백질 바이오신약 후보물질 개발” [내부링크]

> 한림대학교 바이오메디컬학과 최수영 교수 조사팀이 바이오의료기술개발사업(과학기술정보통신부)으로 선정됐다. 본 조사사업(과제명: 칼슘 채널을 표적으로 하는 안과질환 치료용 침투성 단백질 신약 파이프라..

영화 '미드웨이(Mid Way)' 감상평 [내부링크]

> 어제 설날 내 1의 미드웨이 2019년의 스토리에 개봉한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집에서 홈 시어터에서 봤다. 우리 집에 극장에서 보려고 했는데 집 1로 바빠서 소가족들과 함께 봤다. > 위의 포스터 미드웨이 영화는..

연스토리의 소소한 1상 3 (이화봉사단 회의, 미드웨이, 갈비씨) [내부링크]

하나 2/30, 이화 봉사단 회의 , 이화 그린 후드 티 받고 회의하러 갔다 ! 팀원들이 사온 도넛 먹으면서 시작 > 아름다운 스위스 아가씨... 그렇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요들송을 가르쳐야 한다... > 시연을 위해..

영화 더 킹: 헨리 5세 The King 넷플릭스 결국 해석 후기 리뷰 [내부링크]

더 킹:헨리 5세 The King, 20일 9 > > > 헨리 5세 역'티머시 샤르 라메 Timothee Chalamet'캐서린 역'릴리 로즈 멜로디 뎁 Lily-Rose Melody Depp'작품 촬영 후 교제하고 있다.연출/각본/제작 데이비드 미쇼 David..

합정 북카페 오상진 김소영 아본인운서 당인리 책발전소 에서 책문제 커피마시고 ~처럼 [내부링크]

수달이다~ 휴가 때 서울 갔다 왔어요.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하하하하. 기차를 타기 전에 배가 고파서 가끔 많이 남아서 롯데리아에 잠깐 다녀왔어요. www. > 그저 그런대로 신메뉴 티렉스와 녹차 토네이도 > 버..

하지만 또 고증에 충실 했던 부분, 미드웨이 - 5 와~~ [내부링크]

1개 측 묘사는 여전히 야마모토를 지봉잉 받게 짓고 본인 구맹 모든 책임 니다울는 편협한 생각이 다소리 긴 평가가 남아 있다. 최근 발굴된 1개 해군 내 파벌 문재 본인 야마모토의 지휘 문재는 본인 오지 않고 1..

송가인 엄마 자신이 결혼 성형 이진욱열아이설 모든것 알아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어머니 무당나이 결혼성형 이진욱 열애기설 > 미스트로트로 요즘 핫하디핫한 가수 송가인이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고 합니다.금하나은 송가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사람이 재미있게 읽은 글

[삐아]라스트벨벳립틴트#꽃보다그윽#흥행의정석 발색후기 정보 [내부링크]

> > 티몬에서 개당 5,700원에 구매 요즘에 필터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뒤 자동적으로 화장하는 효과를 씄 오쏘 눙데리프 색이 완전 내 스타 쵸쯔이라 최대한 비등한 색깔 찾아 보고 발견한 피어 라스트 벨벳 리..

미스터 트롯과 보이스 퀸의 의도 - 신천지 코로자신 기생충 (2020-2-26) 봅시다 [내부링크]

두 종합 편성 채널, TV조선과 MBN이 쵸엘라와 이 짱 원화를 사용하여 잃어버린 30년이라는 같은 노래를 부르고 문제에 대한 내용을 하고 있다. (오상(五)에 이 문장도 정치 편향문으로 길다. ) , 붉은 색을..

남극펭+ 빼어날수 =펭수,펭수가 유행있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펜스, 요즘 자기 아들이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 정확한 채널 이름은 자이언트 펜TV EBS 방송 채널이라는 게 좀 특이하면 특이하다고나 할까? EBS 채널이라고 하면 사실 우리에겐 교육방송이라는 채널의 이미지가..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연구 필요” 좋네요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연구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시행을 앞두고..

무면허, 음주 운전 3진 아웃이지만 집행유예를 받았슴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의뢰인은 2009년 음성 주운 전 2018년 음성 주운 앞에서 벌금을 받은 분이었습니다. 대리기사를 불렀지만 계속 배차되지 않아 대리기사가 듣기 좋은 곳으로 차를 이동하던 중 음치단속을 당했습니다. 다행히..

<일산 댄스> 일산 탭스테이션 방송댄스 완곡반(매주 일요일) / 취미, 다이어트 댄스 '방탄소년단(BTS) – NOT TODAY' 안무 정보 [내부링크]

> 사진의 출처 https://blog.naver.com/sungyeon96/220949997626*20첫 9년 2월 첫 7최초(쵸쯔요쵸쯔)의 진행 시간/쵸쯔쵸쯔:00am-3pm-방탄 소년단(BTS)'NOT TODAY'안무 나쁘지 않아서 갑니다.^^난이도가 간단..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를 살펴보면 기본, 스탠더드,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자신 있습니다. 매달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가격은 하나 4,500원 넷플릭스 스탠더드 요금제 가격은 하나 2,000원 넷플릭스 베이식 요금..

하나9하나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 방탄소년단 지민④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루 883524564905일 2384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루 8836599일 668903936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루 8848902590일 846529https://twitter..

고려인 F4비자의 외국인등록증 연장 (소리주운전벌금-출입국 사범과 연구) 좋구만 [내부링크]

고려인 f4비자 외국인 등록증의 연장(소리 주운 전 볼 금-출입국의 스승과 연구), 대한민국에 장기 체류 중인 고려인이 f4비자로 체류 중에 있습니다. 외국인등록증을 연장하기 위해 출입국사무소를 방문했습니..

[류다음] 다이어트 40kg감량 전후비교, 류다음이 가능한 역할 추천! ?? [내부링크]

야나기타 소음은 최근 체중 감량을 한 뒤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로 화제의 인물이 됐는데요, 개그맨이자 방송인과 배우로 활동 중인 야나기타 소음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그리고 과거 정글의 법칙에, 과..

방탄소년단 정국.오바마,세계에서 2백만이상 좋아요를 2개이상 보유한 2인 봅시다 [내부링크]

세계에서 2백만 이상 그에은츄은아요을 2개 이상 보유한 두 정국.오바마(정국 2개, 오바마 2개. 아리아나 그란데 1개. 유테유보 1개) > 쉬르 케이팝 정국오바마의 트위터에서 가장 인상적인 기록을 달성하고..

펭수 굿즈! 펭수 인형 자신온대요~~ 펭수인형 목격짤! ?? [내부링크]

#펜스 #펜스굿즈 #펜스인형 목격 화상 > https://twitter.com/ching_chicken/status/하나에 20하나 348542209507334 <출처 - 작펜스반>!! 귀여워!!펜스인형이 갖고싶어!!~파닥파닥 >

내가 아는 자율주행 자동차는 과연 몇 레벨하나까? 자율주행자동차 레벨별 특징 즉시 알기 좋네요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는 모두 6개의 레벨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오늘은 자율 주행 차의 0~5수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차원 하나 운전자 지원 기능의 운전수가 운전하지만 조향 비유가 가서 ㆍ 둔화,..

국한어 선생님이 본 BTS의 메시지: 과인를 노래하다 (Korean ver.) 봐봐요 [내부링크]

* English version: The Message of BTS from the Viewpoint of a Korean Teacher: ISing about Myself 옛날부터 음악은 사랑이야기입니다. 일 920년대부터 20일 6년까지 나온 한국 음악 가사를 언어학적으로 분석..

넷플릭스 영화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추천 영화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작은 울림이 있다. 살아서 탈출해 한 번쯤 '나쁘지 않다'를 찾기 위해 떠나는 여행길.그게 나쁘지 않은 걸 찾기 위해 떠나는 건지 떠날 땐 그걸 모르겠어요...

닭안심요리 : 영양 up!! 든든한 닭안심 계란찜 만드는법 확인 [내부링크]

> 계란찜 괜찮지 않나요? 저는 1정식의 계란 찜에서 고깃집 화산 계란 찜까지 정예기 계란 찜은 다 괜찮은 편입니다. 오한씨는 반찬으로도 좋지만 한끼 섭취로도 매력적인 계란찜 만드는법을 알려드립니다! 닭 지..

::넷플릭스 영화추천:: 영화 <버드 박스> 웰메이드 스릴러 성장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저번에 집 TV를 U+로 갈아타면서 넷플릭스로 다시 넷플릭스로 돌아왔다. TV로 넷플릭스 보는거 엄청 조타!!! 네. 모두들 터チャ터 세럼들에게 추천받은 영화 <버드박스> 어제 드디어 봄!!! > 정이 이야기 오랜..

솔로 가수 어린아이유 IU 보정 볼까요 [내부링크]

> > ️c김샤힘 보정 사용법c️ > #애기유트파즈 보정 #솔로가수 보정 #애기유트파즈 보정 #애기유 #솔로가수 이지은 #김샤힘 보정 #김샤힘토파즈 보정 #여연예인 토파즈 보정

김나쁘지않아운더키친 LA갈비 명작 맛 본 솔직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저희 가족은 모두 육파입니다.야채보다는 고기를 좋아해서 식사상에는 야채를 빼도 고기가 빠져서 힘들다는 사실! 하지만 매번 고기에 스토리린 소금을 조금 넣어 구워 먹는 편인데, 그냥 굽기만 해도 맛있지만 가..

[소식] 방탄소년단(BTS)...트위터 하나500만 팔로워 돌파 볼께요 [내부링크]

> > > BTS(@BTS_twt)surpassed첫 5M+followers on Twitter.They have gained 3.5M+more followers since the start of 20최초 8 and remain the most followed South Koreans on Twitter,#BTS첫 5M.BTS(@BTS_twt)..

[기사] Billboard 공식계정... BTS의 요즘까지 아메리카 TV 출연 1정 정리, timeline.......... 방탄소년단(BTS) 좋구만 [내부링크]

> > A timeline of BTS' U.S.TV appearances BTS의 미국TV 출연 화정까지 올리네요.빌보드에서 BTS 최근까지도 출연했던 미국TV 화정까지 올려요.ᄒᄒ 태국입니다 라인까지 기사화 해주는 레벨~ 대단해~~ 정리했습..

자이언트펭tv ep.74 펭수 장관 되다+펭수짤+스포주의 ~처럼 [내부링크]

펜모닝-어깨에서 정민회원님 포스팅하다 잠들어버린 택견보건복지부 하나일장관이 되신 펜스 > チュー나쁘지않고 최적의 업무환경 완성 > > 펜 쟈은그와은의 하루 am10:00왕조 보고 > > ..

모바일 신작게임 웹툰 RPG 각성 열렙전사 정식 출시 소식 ~~ [내부링크]

> 네이버 웹툰 열렙전사의 IP를 활용한 모바하나의 신작 게이입니다. 웹툰 RPG각성 욜레프 전사 하나가 2월 하나 0한 정식 발매가 되었습니다. 열렙전사는 꿈속의 가상게입니다. 세계인 루시드 어드벤처 중 랭킹..

[넷플릭스로 외국어 공부하기 #하나] 넷플릭스 동시자막 왜 안해? (feat. 그레이스 & 프랭키) 좋구만 [내부링크]

외국어는 계속 공부하지 않으면 줄어듭니다.그 본인이라도 배울 수 없는 경우, 다른 노하우를 통해 언어를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접하는 것이 중요하다.당연히 그 본인이라 사람들이 쓰는 일상 언어를 알기 위해..

시즌6 미드 가면론 템트리, 룬 완전 이해!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탱크입니다. 금하나은행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기옥아~ 월요일 하나예요. 주스토리는 어떻게 지냈어요?저는 집에서 뒹굴뒹굴 하면서 즐겁게 지냈어요. .주로 스토리에 치킨만 2개를 조 묵이..

가수 강남 다이어트식단 비결이 궁금하다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대기업 주비스 시청점입니다. 전국의 28개 직영점을 운영 중인 쥬비스 다이어트 준 쥬비스시쵸은죠무은 3주 만에 9kg감량에 성공한 가수(강남)씨가 실제로 관리한 지점이기..

일산동물병원 - 소견 탈장 수술 ~~ [내부링크]

저만 없으면 어디서든 쉴 수 있는 토이 푸들 로빈이에요. 그래서 로빈이는 잘 때 수컷 기저귀 차고 자는데 자고 일어나서 기저귀 파르려고 하니까 왼쪽 허벅지에 혹?생긴 거예요. ~ 그래서 오줌이 메료우오고 소..

마포편도수술 어떨 때 하는 걸까? ~~ [내부링크]

마포편도 수술의 어느 때 할까? >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자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해DMC1이비인후과입니다 대한이 와서 날씨가 다시 추워졌죠? 이럴 때 감기 많이 걸렸어요~목도 붓고 몸도 이곳 저 아프고 고열..

드라마 위쳐를 보기 전 꼭 알아야할 사전지식 좋네요 [내부링크]

일. 천구의 합 > 언제부터 인간들의 세계에 엘프, 드워프들이 존재했을까요?그것은 곧 천구의 합이라는 사건 다음이다. 천구의 합은 쉽게 말해 차원의 문이 열리는 순간을 말한다.이 전이현상으로 인해 인간과 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만난 넷플릭스 오리지널 볼까요 [내부링크]

> 이 12월 20하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이 유출됐다. 폴란드 작가 앙지에이사프코프스키ー의 원작 소설과 동명의 인기 게이프니다우에서 이미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우이쵸>은 시즌 1을 유출하거나..

오십견증상과 ~~ [내부링크]

> > 어깨 관절이 결려서 좀처럼 팔을 들기 어려워지고 어깨를 뒤로 할 때 부러지는 듯한 감각과 함께 통증을 느끼는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오십견 증상의 여름 자신 중에는, 저녁에 심해진 통증으로 좀..

방탄소년단 스타벅스 BTS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래미입니다.오핸시 방탄소년단 스타벅스 BTS 콜라보 MD 본인 온거 아시나요?오전 일찍부터 줄을 서있었더니 굉장했대 > 빨리 간 줄 알았더니 기이하게 줄을 서신 분들도 계셨고요. 한 사람당 한 개밖..

어린아이와 놀이 -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찬이랑 노는 우르사니입니다요즘 엘란포켓몬고에 빠져서..다만, 가족이 포켓몬을 잡으러 가기 위해서 함께 놀때가 가끔 없었어.오랜만에 과학몰을 털었어요.얼마 전 부분 초식도 있었고, 같이 봤었기..

미드웨이 (Midway, 2019) 좋구만 [내부링크]

>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전문·객관성은 없습니다. <미드웨이>2번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하나하나 280730*20하나 9. 하나 2.3개 개봉작 > > 드러난 손톱과 치아, 뚜렷한..

편도결석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치료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재밌는 주이 얘기 보내셨나요? > 조금 접혀 있어도 공기도 좋고, 한 돌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기분 좋은 주말을 보냈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주말에 모임이..

자분탐상시험 자격 봐봐요 [내부링크]

자분탐상시험자격증빨리허용유스터디홈페이지즉시취득:http://ustudy.co.kr 유스터디 카카오톡 플러스봇 바로가기 : https://pf.kakao.com/_jxmuxbl 안녕 유스터데이다.당 1은 비파괴 검사 자격증에 대해서 찾아보..

개그맨 김철민 본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전에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려드렸던 개그맨 김철민 씨를 기억하시나요?코미디언보다는 가수로 알려진 것이 많을 정도로 다재다능한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확실히는 MBC코미디언 공채에서 박명수는 30년..

4차 산업혁명, 자동차 자율주행 선보인 최 확인 [내부링크]

> > 판교에서 2017년도에 한번 그 때문에 2018년도에 2번째로 열리는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2018.11.15(목)~2018.11.17(토)3일 판교 제2테크노 밸리의 일원에서 열리고 있었습니다만 자동 운전 Show Run산업 박..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유방암 자궁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메갈리치의 최진석 팀장입니다. 여성 암 보험 추천 설계란 높은 확률로 지급받을 수 있는 암에 대비하는 것이 주된 상품입니다. 그래서 갑상선암 보험, 유방암 보험, 자궁 경부암 보험을 하나..

입 단냄새 원인 편도결석, 빼는 방법에 좋구만 [내부링크]

입냄새의 원인인 편도결석, 빼는 노하우에 대해 [부산편도결석치료: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 고주파 편도결석 수술을 잘 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이물감이 느껴지고,..

포항편도선염/포 ?? [내부링크]

> 포항 편도선염/포항 감기/포항 항목의 통증/포항 유림한의원 급성 편도선염은 소아에게 그리 나쁘지 않은 병으로 편도가 붓거나 나쁘지 않고 반복 감염 병력이 있는 환자에게 잘 생성된다. 증상은 약 쵸쯔쵸쯔~..

당산오십견치료 더 이상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희 오십견 치료를 잘하시는 저희 산 연세 바른 성형외과입니다.어깨 통증이 본인인 데에는 원인과 그에 따른 특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중년 이후에 많이 발병한다고 하여 오십견이라고 이름..

갑상선기능항진증 영양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의 나이 4하나. 나이가 나이이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가져야 할 영양제가 많아요.오래오래오래오래살아야합니다. > 항상 그랬던 것처럼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 알아보고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부링크]

단독이다 가끔 가끔 보내고 가장 좋은 것은 '영화 감상'/'게이야 '/'독서'3개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게이다의 때문에 나머지 두개를 소홀히 하고 있는데, 특히 영화는 끈기 있게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2020년 신년운세! 볼까요 [내부링크]

여성을 위한 특별한 새해 운세 해석을 원하세요?여자라서 더 알고 싶은 것까지 꼼꼼하게 하나하나 풀어서 알려주는 아주 특별한 새해점. > 여자를 위한 특별한 월별 운세와 모든 카테고리의 테마별 부적까지~2020..

2019 AGAIN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좋네요 [내부링크]

바로 어제!11월 3일 SUN 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송가의 재활용 콘서트를 보면 가벌 쓰고 헤브모 씨와 삼촌, 숙모님과 함께 회기 역에서 내려서 마을 버스를 타고 경희대에서 내려서 평화의 전당까지..

잠실축농증 치료하는 감기 와~~ [내부링크]

콧물이 줄줄 흐르는 것도 아닌데 아이가 매일 밤 코가 막힐 때가 있네요.약간 코막힘이 소리 나는 것도 같고, 오전 중에는 비린내 나는 식욕있는, 매운냄새가 나는 것도 마찬가지이고.목욕 후 면봉이나 코폰으로..

3D다초점백내장으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신문이 자신의 휴대 전화 등 가까운 거리의 문자가 보이지 않으면 노안을 의심하게 됩니다.이는 40대 이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하게 됩니다.50대에 접어들자 빠르게 진행되고 60대 이후에는 진행 속도가 늦어집..

고양이 횡경막 가면장 수술 - 봅시다 [내부링크]

일주일에 1번, 자주 있는 콩알이 검사 받는 병원을 조사했다.현풍병원에서는 대구메디컬센터를 추천했지만 하나당 우리 집에서는 가기 힘든 수성구에 있고 콩알도 나쁘지 않고 위험한 수술이라 정예기를 잘 알아보..

백내장 검사와 노안수술 맞 좋구만 [내부링크]

> > 우리의 눈은 하루 종일 쉬지 못하고 바쁘다. 사건은 많이 쓰는 만큼 우리 몸에서 빨리 노화되는 기관이기도 하네요.노화로 생기는 대표적인 안질환이 백내장입니다. > 노.안.과 백.내.장.이 두 가지..

무대 위에서 세월을 잊은 가창력과 무대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인기 트로트 가수 '현철'의 본인에게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가수 현철이 KBS ハナ하나"," 가요무대"에 출연했을 때, 歳月세월을 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리を披露를..

고혈압 걱정인 아버지에겐 더 이야… [내부링크]

저번에 어머니께 더 알티 지 루테인 오메가 3선물한 뒤(뒤)아버지도 맞춤 오메가 3 같은 것 있는 sound 사달라고 하셔서. 높은 혈압이 걱정인 엠 디뉴에는 지엠화ー무도알티, 지 코큐)오메가 3에 선물하고 내질..

배우 문희경 그렇기때문에 배우 남기아이 님의 드라마협찬 투나인핸드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수제백 여성 가죽 핸드백 브랜드 투과인입니다. ^^ 날씨 따뜻한-약 5월이 지그와의 이제 더워지6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이 드라마 MBC여러가지로 며느리로 고상이 무서운 시어머니의 역할에 배..

[곧바로선병원 관절센터] 오십견 자가진단 테스 볼까요 [내부링크]

> 과연 제 증상은 어디에 속하는지 정확히 알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바름이 준비한 콘텐츠는 "오십견 자가진단 테스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지난번 포스팅한 목디스크의 자가진단에 흥미를 가져주셔서 새롭..

LEED AP 정보 [내부링크]

작년에 LEED GA를 취득했습니다.물론 목표는 GA가 아니라 AP이던 건축을 전공하고 설계 사무소 7년 반 선전 회사 1년을 거치면서 발주처에서 2년 가까이 지내시죠무에우에은 LEED AP?그래도 잡고 싶었다...원래는..

[용두동마스크장] 마스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도완외과입니다.마스크장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디에 자신이 생기지만, 신체있는 부위로 나름대로 칠 수 있지만, 그냥 서해부라고 부르는 사타구니에서 자신감이 잘 생긴다.사타구니 사이에 뭔가를..

만성편도염과 편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성 편도염과 편도결석의 관계에 대해 당시 부산행복이비인후과에서는 만성편도염과 편도결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행복이비인후과입니다.우리 몸에 가장 민감한 곳 중 하나가 바로 목..

사이버대학교 학위 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현재만족하는 것보다는 더 자신은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자기계발을 많이 하십니다, 저도 요즘 현재 직장에 만족하고 있지만 앞으로는 더 자신은 직장으로 이직도 하고 싶고 더 높은 직급으로 진급..

노원어깨통증 오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람은 행동인 이야기투자신 옷차림 신발 등 보면 그 사람의 인품이 보인다고 하겠죠 하지만 세월의 흔적은 얼굴이 바로 말해 줍니다 역시, 이렇게 세월의 흔적을 피해 지나갈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신서유기7 시즌7 홈커밍 재방송 다시보기 1회부터 f 좋구만 [내부링크]

> tvN에서 새 서유기 시즌 7이 방영될 슴니다.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기반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일찌감치 시즌 7번째를 맞 슴니다. > 시즌 6에 이어강호동 이수근 은지..

넷플릭스요금제 와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 플랜이 여러가지입니다만 제가 추천한 요금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넷플릭스가 요금제가 크게 3개 이다니다 단순하기 때문에 3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장 작은 요금이 9500원입니다..

고지혈증한의원 한약 잘 대박 [내부링크]

> 식생활의 서구화로 인해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형중지질이 증가하고 있습니다.고지혈증도 마찬가지입니다.고지혈증은 콜레스테롤이 책의 중성지방이 높은 상태입니다.1반 적으로 총 콜레스테롤이 240을 넘어 본인..

[이송주 내과 전문의미 건강 이말] 뇌출혈, 뇌 대박 [내부링크]

> > #뇌졸중은 겨울철에 오기 쉬운 불청객 중 가장 위험한 질환입니다. 특히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텐데요. 김 1 AXA손해 보험은 겨울철에 생성할 수 있는#뇌 혈관 질환..

[넷플릭스 추천다큐] 엄마 본인 저거 사조, ?? [내부링크]

> 올여름부터 시작된 홍콩의 대규모 시위는 가을쯤 되어 국내 언론으로부터도 꽤 취재됐네요. 하지만 나는 그 사건에 큰 관심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먹고살기 바쁘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한국에서는 "조국사태"라..

가볍게 보면 안 되는 편도 ~~ [내부링크]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여러가지 항원에 대해 반응하는데, 편도는 점막 표면을 외부의 항원에서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다.출생 때부터 커지기 시작해서 면역학적으로 4-10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