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story의 등록된 링크

 31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연휴 버스전용차로 이용시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3번 내용은 저도 안지 얼마안되서 공유해 드립니다. 명절 연휴 전날부터 버스전용차로 시행하니까 화요일에 출근하시는분들은 전용차로 이용시 주의하세요. 저도 벌금을 한번 낸적이 있네요. 유튜브는 굳이 안보셔..

유성체/유성/운석/화구 차이점 [내부링크]

이번애 확실히 정리가 되는군요.. 유성이란?  ㅇ 유성이란 흔히 별똥별이라고도 하며. 이 유성은 혜성, 소행성에서 떨어져 나온 티끌, 또는 태양계를 떠돌던 먼지 등이 지구 중력에 이끌려 대기 안으로 들어오..

안전벨트를 복부에 착용?… 올바른 안전벨트 착용법 따로 있다 [내부링크]

안전벨트 미착용 시 교통사고 치사율은 앞좌석은 2.8배, 뒷좌석은 3.7배로 뒷좌석이 더 높다.

한눈에 보는 스테이크 굽기 정도 [내부링크]

저는 미디엄 레어/미디엄이 취향입니다.

모기물렸을때 직방 응급(간지럼)처치... [내부링크]

 혹자는 담배불로 뜨거울 때까지 댄다...제가 가끔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것말고 약국에서 신X파스...부착용파스(젤싼그)를 손톱만하게 잘라 붙이면 특효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아래사진은..

베트남 가정식 굴계란전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굴 계란 전입니다. 굴과 계란의 부드러운 식감이 좋습니다!!

집에서 해먹는 국물이 시원한 해물 한가득 해물짬뽕 만들기!!! [내부링크]

파는 짬뽕보다 더맛있고 건강한 맛으로 집에서 만들어봐요 레시피대로 따라만 하면 짬뽕 누구나 도전할수 있습니다. 꼭 한번 만들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필요 재료] 돼지고기,배추,목이버섯,애호박,양파,당..

:: 샥슈카(에그인헬) 만들기 :: How to make Chakchouka(Egg in Hell) :: [내부링크]

아랍 국가들과 북아프리카 마그레브 지역의 전통 요리인 샥슈카를 만들어봤어요. 우리나라에서는 에그 인 헬이라는 이름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훈제 파프리카 파우더와 큐민을 넣어서 좀더 이국적인 향을..

스팸스테이크 정말 간단하고 육즙이 살이있음 [내부링크]

재료  - 스팸  - 계란  - 바삭한 크래커 - 케첩 주의사항  - 진득히 오래 구워줘야 한다.  - 부셔지지 않게조심

볶음밥을 만드는 33가지의 참신한 방법 [내부링크]

요리(?) 유튜버 칩chip님의 볶음밥 레시피 영상 입니다. 영상의 특징은 자취만렙이고.. 전직 라면 박사님이고 한국인에 맞춘 틈이 없는 나레이션과 영상이 특징입니다.

가쓰오육수로만든 꼬지어묵우동 만들기!!! [내부링크]

가쓰오국물이 일품인 꼬지어묵우동 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때 한그릇 드셔보세요... 속을 아주 든든하게 채워 줄겁니다... [필요 재료] 어묵,곤약,숙주나물,표고버섯,대파,실파,홍고추..

베트남 가정식 조개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땅콩과 고추소스로 맛을 낸 베트남식 조개찜입니다. 조개가 특이 하게 생겼는데 맛은 아주 good!!

자리돔 활어 2kg로 자리돔 3종세트(물회,회무침,비빔밥) 만들기!!! [내부링크]

자갈치시장에서 자리돔 활어 2kg에 2만원에 사와서 푸짐하게 한상 차렸습니다. 물회의 최고봉 자리돔을 원없이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는것만으로도 행복하기만 합니다. 소주 3병을 달리고 말았네요..... 자리돔의..

놀면뭐하니? 인생라면 유재석이 만든 유산슬라면을 내손으로 만들어 보자 !!! [내부링크]

좀전에 끝난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이 만든 유산슬라면을 직접 만들어 봤습니다. 방송 끝나자마자 바로 만들어 먹어 봤습니다 맛은 기가 막히게 맛있습니다... 진한국물, 해산물이 듬뿍.. 그리고 탱탱한 면발.......

covid-19의 후유증이 생각보다 길 수 있다는 뉴스 [내부링크]

https://www.ft.com/content/91e4482e-d120-49ab-93e3-d314d99b5336 감염 후 완치 판정을 받은 환자들을 조사한 결과 지속되는 피곤, 경우에 따라 설사 및 뇌병변까지 그 후유증이 생각보다 오래 간다는 조사 결과..

운동 전 후에 웜업 겸 쿨다운 운동. [내부링크]

저도 참고해서 하고 있는 영상입니다. :D 모두들 운동 하시기 전 후에 꼭 웜업과 쿨다운을 해주세요.!

qBitTorrent 다크 테마 3가지 [내부링크]

파일은 여기에서 받아주세요 https://github.com/jagannatharjun/qbt-theme 위 페이지에서 해당 테마 파일명을 누르면 Download 버튼이 보입니다 . 테마 설정은 큐빗토렌트 옵션 누르면 맨 위에 바로 있습니다. 받..

아이폰(아이패드) ios14 유튜브 광고 차단 방법 [내부링크]

유투브 앱 종료>설정>스크린 타임>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설정을 켠 상태에서 광고 허용안함 * 유튜브 앱 종료하고 설정 ## 이 기능은 언제든 막힐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설탕음료 마시지 말고 차라리 설탕음료를 마시세요. [내부링크]

무설탕이라고 광고하는 음료의 성분을 살펴보면 거의 백퍼 액상과당이 작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즉 무설탕 음료는 단맛을 내기 위해 설탕대신 과당을 사용합니다. 우리 몸은 포도당을 주 에너지원으로 이용하는데,..

베트남 가정식 바삭한 돼지고기 튀김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돼지고기를 껍질까지 바삭하게 튀긴 (Heo quay giòn bì) 헤오꽈이쩐비 입니다. 바삭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샥슈카(에그인헬) 최대한 현지식으로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몇년전부터 TV에 몇번 나오면서 꽤 많이 알려진 샥슈카를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레시피 참고하려고 우리나라 대형유튜버의 영상을 보게되었는데 댓글에서 외국인들이 막 싸우고 있더라구요 대충 내용은 "돼지고기를..

베트남 가정식 민물게를 갈아만든 민물게족발국수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의 요리는 족발 육수에 민물게를 갈아서 육수의 깊이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민물게족발 국수입니다. 처음에 보이는 된장같이 생긴것이 민물게를 갈아놓은것 입니다.

캔참치를 집에서 먹는 가장 완벽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캔참치를 이용하여 정말 쉽고 맛있는 요리를 소개합니다,  이 요리는 혼자사시는 분 그리고 자녀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요리입니다  캔참치 정말 저렴하죠 그리고 고추..

집에서 라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계속 해보고 싶었던 요리였는데, 차마 엄두가 나지 않아서 못하고 있었던 라멘 만들어 봤습니다. 5분30초 삶아서 노른자가 흘러나오게 만든 간장 달걀장 모습. 면은 직접 뽑기에는 아무래도 힘..

피부 트러블 없는 면도 방법이 따로 있다? 면도의 모든것 | feat.피부과전문의 [내부링크]

특별한것은 없는거 같은데. 그래도 보시면 좋을거 같음

탈모인을 위한 피나스테리드 와 두타스테리드 정보 [내부링크]

피나스테리드 피나스테리드는 전립선비대증이나 남성형 탈모를 치료하기 위해 주로 사용되는 약물이다. 여성의 조모증 치료를 위해, 또 트랜스여성의 호르몬 치료의 일부로서 사용되기도 한다. 구강을 통해 투여된..

[공유]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방법 및 신청일자 정리 [내부링크]

1.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온라인/방문신청 방법 - 온라인 : www.새희망자금.kr (9월 24일 오픈) - 방문신청 : 가까운 주민센터 방문신청 (10월 26일 부터) 2.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일자 - 9월 24일부터 순차적..

프링글스 뚜껑의 재발견 [내부링크]

프링글스 뚜껑입니다ㅎ 우연히 발견했는데 종이컵에 프링글스 뚜껑이 딱 맞더라구요ㅎ 심지어 물도 흐르지 않아요ㅎㅎ 별거 아닌데 신기해서 공유해요~^^

Cloudflare WARP PC버전 베타출시 [내부링크]

Windows, Mac 클라이언트 정식 버전은 계속 개발 중이지만  클라우드플레어 워프  1.1.1.1  PC 버전(맥os와 윈도우)의 베타 버전이 공개됐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는 먼저 나왔는데 PC 버전은 이제 나왔네요...

실시간 세계 지진정보 - 미국 지질조사국 [내부링크]

https://earthquake.usgs.gov/earthquakes/map/#{"autoUpdate":["autoUpdate"],"basemap":"grayscale","feed":"1day_m25","listFormat":"default","mapposition":[[-5.266007882805485,60.380859375],[59.04055461..

어메이징 정자 도둑 [내부링크]

클릭 전 : 그걸 어떻게 훔쳤지   클릭 후 : 저걸 어떻게 훔쳤지

골목식당 호떡요거트를 보고 생각난 그리스 디핑 차지키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산 재점검편 보셨나요? 마가린에 담궈 구워내는 호떡집이 극찬을 받았죠~ 백종원의 추천으로 마가린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것 뿐만아니라 손님에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히 알려주는 모습..

최고의 맥주안주 나초와 과카몰리 [내부링크]

아보카도로 만드는 멕시코의 전통 소스입니다 살사도 소스라는 뜻의 스페인 말이죠 멕시코가 스페인의 지배를 받았었기 때문에 스페인의 영향을 받은 요리들이 참 많아요 몰리라는 말은 멕시코 원주민의 말로 소스..

넷플릭스 무료 시청 (로그인 필요X) [내부링크]

머더 미스터리 버드박스 두 교황 무료로 시청 할 수 있고 나머지 시리즈물은 1편만 시청 가능 합니다.

피라미드 초콜릿 케이크 레시피 [내부링크]

컵 계량 / 피라미드 초콜릿 케이크 만들기 / How to make a chocolate cake / pastel de chocolate /チョコレートケーキ/ चॉकलेट केक https://youtu.be/fqU-00fOlfc 재료/ Ingredients 초콜릿 스펀..

아이폰12 vs 아이폰12pro 스펙비교, 12 Pro Max 긱벤치 결과 [내부링크]

스펙비교 요약 : 아이폰12 => 램 4GB 아이폰12프로 => 램 6GB 아이폰 12pro MAX 긱벤치 점수 -  싱글 1590, 멀티 4062 참고로, 아이폰 11 Pro MAX 갤럭시 S20 울트라

상속의 3가지 종류,차이점 [내부링크]

상속에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1.단순승인 : 적극 재산(부동산,동상,채권 등 경제적 가치있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소극 재산(빚)까지 모두 상속 / 주로 적극 재산이 소극 재산보다 많은 것이 확실할 때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