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6955의 등록된 링크

 3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펭수 정체? 어느라도 좋아 (플린 김동준) [내부링크]

> 어제부터 #펜스가 #푸딩 #김동준씨라는 기사가 많이 나오네요온 국민이 사랑하는 만큼 펜스가 누구인지 그 정체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큰키의특별한재능을가지고있는, 플린 김동준 님으로 추정되고..

[대전어깨통증]어깨가 잘 안올라가요::오십견::동결견::유착성관절낭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어깨통증.대전신생한방병원입니다.금하나은의 어깨가 잘 올라가지 않는 증상을 주로 가지고 있는 오십견(유착성관절낭염, 동결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 '오십견(오십견)'는 50..

신림미용학원 헤어국가자격증 헤어 필기 ( 핵심이론5편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영어회화스쿨 크리스천 서점 신림캠퍼스입니다.오늘은 #헤어정부자격증!!! #헤어 정부 필기!!!이론 정리 177선거 그 5개!!!바로 이어 가고 싶습니다.^^이론 정리 177회 4개를 아직 못 보셨다면..

CES 20하나9, 향상된 자율주행 기술과 새로운 솔루션 대거 선보여 [내부링크]

미국 라스 베이거스 CES 20하나 9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기술 중 허그 와잉눙, 자율 주행 기술한 자율 주행 기술은 여러 분야의 기술이 서로 융합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에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

복면가왕 104대가왕 나쁘지않아이팅게1 샹들리에 파프리카 남경읍 동물원 영계백숙 오마이걸 승희 JK김동욱 [내부링크]

> 복묘은카 왕이 있어서 기대되 한가지 더 필요할지 오후 5시, 금지, 나도 재미 있네요.2라운드 샹들리에'어른 아이'헤어 나 올 수 없는 매력으로 물들이죠. > 파프리카는 '이 밤을 다시 한 번' 사랑스러운 감성을..

[방탄소년단 정국] 이러한 엔딩 커버 mp3다운 1,2ver.((수정2 [내부링크]

> > > ver.일 ver.2 전에 네가 불러줬던, 이런 엔딩의 완성. >

[방탄소년단 뷔] 뷔의 지하철 타기, SNS 톱트렌드 점령... 네티즌들을 과속으로 몰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한정 지하철#KoreaSubway#지하철 타기#눈#톱 트렌드 점령#인터넷 이용자의 반응#netizen#metro. 지하철#Transpo..

도심 제한속도 하향 조정…“때때로 지연 없이 교통사건 줄인다” 정보 [내부링크]

> 도심에서의 통행 제한 속도가 오전에 지면, 이동시에는 항상 멈추는가? 사실 그 차이는 미미했다. 서울시와 한국 교통 안전 공단이 도심 주요 도로와 중앙 버스 전용 차선을 연구한 결과, 도심 구간 주행 속도를..

애기플, 넷플릭스 & 디즈니 인수는 없다 좋구만 [내부링크]

> > 애플의 서비스 총괄 사장인 Eddy Cue는 시장에서 기대하는 디즈니 또한 넷플릭스 인수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시사했다. 대신 자체 콘텐츠 유통 플랫폼과 콘텐츠를 개발하겠다고 내비쳤다. 사우스바이사우스..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케이크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어머나, 최오노홉 씨가 댁의 무당이 예쁘대.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착한 생애 1의 케이크를 갖고 세상 행복한 표정으로 너희들에게 보이고 주c 치에오링이호프님의 세계에서 제일 예쁜 2020년생 1..

라닉스 ( 3첫7첫20 / 코스닥 ) - 자율주행 관련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꼼꼼하게 크리스티임 당 1은 내가 최근 거래를 했고, 현재 보유하는 종목인 라닉스을 한번 볼까 해서요. 반성하는 복기가 포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종목은 1반 전기 전자 업종으로..

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 너희무 간단하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이언니입니다금요일 휴무라서 정말 좋은 주말이였습니다.벌써 일요일인 것이 아쉽지만 푹 쉬면서 충전을 했습니다.신들도 잘 지내셨나요? > 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서 가끔 나쁘지 않다면 T..

빙그레 모델 된 펭수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 스토커 펜 클럽의 선쿤임. 웃는얼굴이 모든걸 바쳤습니다. cf를 찍었습니다. > 둘레와 펜스의 테두리는 꽤 길었네요. 작년 여름 슈퍼컨챌린지 공모부터였습니다.이 영상은 웃으려고 만들고 다큐멘터리로 덤..

[정국 트윗] 삼겹살 홍보대사 전정국(신곡 뮤비) 좋네요 [내부링크]

정국이니까 당일날 다들 삼겹살 먹어? 글로벌 아미 삼겹살 먹어? (웃음) 삼겹살 예찬론자 청국아미들이 뮤비 만들어줬어PV하나チョン쿠ver. 의 2삼겹살 ver. 의 3토끼 ver. 천재다 진짜 > 트윗테러는 언제나..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감경 노하우 행정심판 면허구제 3000여건 정보제공 카페 !! [내부링크]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128098 > > 행정심판 하나부인용 사례 sound, 음주운전, 무면허 PDA 단속 최종 판결. 최종 판결을 받고 왔어요. 죽고 싶습니다.면허 취..

정유미 강타 열유아 인정 팬 → 연인 봐봐요 [내부링크]

> >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2번째 열애설로 공식 커플이 됬다. 강타의 소속사 sm은 4일 한 언론에 "두 사람이 좋은 생각만 본 다 있다", 정유미과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또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유행 폭발 펭수, 무거운 마스크에 어깨·무릎은 괜찮을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일시적인 통증=온찜질과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피로를 풀어준다고 [현대건강신문]최근 한 방송사의 펭귄 캐릭터 펜스가 트렌드를 끌고 있다. 2개 0cm키에 몸무게는 90kg을 넘는다.펜스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

심쿵유발, 웃는게 매력적인 외국 남자 배우 10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가수와 배우의 두 직업을 가진 배우를 소개했다면 유기농 매일 준비한 배우 특집의 주제는 웃는 얼굴이 매력적인 해외 남자배우를 살펴보려고 할 것이다. (배우님 사진 단독소장 아까워서!)..

[가수 동우] 남자노래방추천 감성발라더 가수 동우를 소개합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어번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 동우 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부드러운 인상에 하나 80cm라는 화기애애한 열쇠.훈훈한 목소리까지 겸비한 가수의 동우님^^1단 어번 엥토테이몽토우는 소속 회사를 물어본..

[카드뉴스] "반려동물 안고 운전하기, 소음주운전만큼이자신 위 험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카드 뉴스]"반려 동물이 운전하는 것, 소음 주운 예전만큼 이그와잉 위험합니다"기사의 승인 20일 8.09.30 00:00:27 > > > > > > > #첫 [반려견의 건강에 대해]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안고 운전해볼까? That's NO!..

[기초 중상급 미드 영어포현] 에릭남 블랙팬서 별명 알려주다! 해내다 영어로? pull off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 오항시는 기초 분들도 배우셔도 되고 중상급 영어 실력자라도 자유롭게 이 영어 표현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알려드리는 영어 표현입니다.역시 오핸..

미스터트롯 입니다영웅 어머니 어머니 본인이 키 가수 고향 프로필 ~처럼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에 갑니다.영웅이 감동의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 아래 문장에서 그의 프로필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

영국 라디오 Capital FM 진행자 Roman Kemp(로만 켐프) 트윗... 수요1엔 BTS의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슴니다.............. 방탄소년단 ~처럼 [내부링크]

> > > So...Wednesday you'll hear this...@BTS_twt#BTSArmy 그럼 수요일에는 BTS의 음악을 듣겠습니다.영국 라디오 Capital FM의 진행자 Roman Kemp(로만 켐프)가 사진을 올렸습니다.인터뷰하면서 찍은 사진~쳰..

아키클래식 럼블 스포츠화 l 방탄소년단 BTS 정국 공항패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키클래식 럼블 운동화 방탄소년단 BTS 정국 공항패션 사진출처·별표기 안녕하세요 패션&뷰티블로거 희윤희윤입니다. 지난 하나 2개 오전 방탄 소년단의 멤버가 해외 하나 전 차, 핀란드 헬싱키에 출국했다는..

군대 px 송가인 달팽이크림(군마트용)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군대 px 인기 절정의 송가인 달팽이 크림이라고 불리는 자민경 달팽이 크림의 후기를 해 봅시다. > 와서 이것이 80ml의 용량의 송가의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 좋다고 해서..

20191011 양산삽량문화축전 후기 / 송가인, 슈퍼비 / 불꽃축제 봅시다 [내부링크]

> > 2019양산 사프랴은 문화 축전 개막을 알리는 불꽃이다.사람이 많이 올텐데... 얼굴 볼 수 있는지 소견하면서 갈까 내용할까 했는데...아빠랑 엄마가 가자고 설득해서 사브량 문화축전에 갔다왔어요.아빠가..

영화 미드웨이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YouTube의 영화 리뷰하는 여자... 할 때는 거짓 없이 둘이서 영화를 보고 있는데 YouTube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지 않았으니까 약 1년 정도...하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때가 없어.영화보고 대본쓰고 영상찍고 편집하..

영화 미드웨이, 해전 속으로 풍덩 빠져보자 대박 [내부링크]

> 미드웨이"영화 프리뷰"1941년 진주만 공격 이후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한 재팬의 야망이 거세진다. 여기에 사상 최대 규모의 미국 본토 공격을 계획한다. 미군은 진주만 이후 목표물이 어딘지 암호를 풀기 위해..

방송인 LJ, 류화영 사생할 사진 유출 파문!! 방송인 LJ 뉴규? 볼께요 [내부링크]

늦게 소릿크 동탄 2호수 공천입니다  느릿느릿 솔릭~투덜투덜~~당 1낮 서울이야 여의 모습입니다^^천천히 북상하면서 아직 서울은 무엇의 1이 없기 때문에 정상 등교를 하고 야당입니다.이러면 내 날은 못 갈지..

[미드/영어회화] 프렌즈 시즌1 22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한 22이야기 The One With the Ick Factor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한 22이야기

우한 코로자신 바이러스 때문에 3월 여행들 모두 취소 ㅜ.ㅜ.. 좋네요 [내부링크]

좀처럼 여행을 취소한 적이 없는 나...눈물 그런데 이번 우한소, 자신의 바이러스로 때문에 3월에 가기로 했던 다낭과 가오슝 여행을 모두 취하하게 됐다.항공권도 모두 특가로 구입했기 때문에 항공 취소 수수료..

파자마어워드 번개맨과 펭수의 당근이지 게입니다에서 빵 터졌다 대박 [내부링크]

> 20일 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요즘 각종 시상식에서 정내용 연내용의 분위기가 본인 눙데요. 자이언트펜 TV에서도 연내 시상식의 파자마 어워드를 개최했습니다. > > > 어대펜, 어차피 대상은 펜스 같은 이..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전 지상파 아나운서는 누구? ?? [내부링크]

이수진 프로를 불륜으로 만든 지상파 출신 아나운서는 누구? > 이수진 프로가 "어리고 나쁘지 않아 내용도 안 되는" 루머에 회자됐다. 이수진 프로는 한 블로거에 의해 같은 땅파의 아나운서 출신 남편인 영화사..

그래미 어워드 5관왕의 여왕,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 투어 in SEOUL ! 정보 [내부링크]

세계적인 아콘, 빌리·아일랜드의 한국 공연에서 가장 더운 곳 중 하나는 바로 최근 여기 한국 서울 이 제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고의 신인 올해의 음악, 올해의 앨범, 올해의 음반, 팝 보컬 앨범까지 5관왕..

QR코드 스캔 하는 법 PC도 가능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 간단한 기호로 정보를 그 소리로 말할 수 있는 QR코드를 만들어 봤으니까 이제 스캔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무바 1에서 QR코드 스캔 하는 방법은 모두 알아요.쿠바 예술에는 단신 앱을 다운로드하고 이용한 거..

동맥경화 증상에 좋은 sound식은? !! [내부링크]

서구화된 식습관에 익숙해진 요즘 시대에 혈관에 지방이 가라앉아 붙어 동맥이 굳어 좁아져 탄력성을 상실하는 동맥경화 발생률이 현저히 높아지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관상 동맥, 대동맥, 예기 동맥이 모두..

효율적인 자차보험 자기부후(後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약 자동차 사건이나 도난 사건 등에 대비해서 손해 보상을 받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의 자기 차량 손해 다소 리보에 가입되지만~, 현대 해상,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의 통계를 통해서 보면, 자기 차량 손..

갑상선암, 자 ~처럼 [내부링크]

암이라는 단어는 우리에게 공포로 다가옵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과 주위 분들에게도 정말 큰 부담이 됩니다. 다양한 암그와은료은 병이 있지만 그 봉잉마 제1, 어느 암이 갑상샘암입니다.눈을 씻고 찾아봐도..

보험료까지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자 좋네요 [내부링크]

진정한 패러다임의 변화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 [이동희의 자동차 잡학] 요즘 자동차와 관련된 이슈 중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역시 자율주행이었다. 사람의 개입이 없어도 자동차가 목적지까지 스스로 운..

남극참치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 참치를 나쁘게 하지 않는 펜스 유행을 등에 업고 동원 머캐팅을 하여 드디어 기다리던 상품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슐 슐. ㅠ, 슬프게도 남극 참치 5+펜스 1개뿐이었습니다. 나 같은 펜클럽의 소견은 이래서야 똑..

[영화/영화재탕] 영화 클래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청춘교복이다오한시은영화클래식에대해서좀써보도록하겠습니다.사실 저는 요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푹... 빠졌어요.드라마호텔 델루 본인의 다음 부인 sound에서 본방사수하고 있습니다...

아빠의 미스트롯 송가인양 입 ~~ [내부링크]

아빠 뭐하세요?나는 어머니께는 매번 안부전화를 드리지만 아버지께는 가끔 드린다. 어차피 둘이 함께 있으니까 큰 차이 없지만 어머니는 딸에게 호소해야 하므로 나는 중심에 어머니에게 전화를 한다. 가끔 드리..

How BTS is Inspiring Their Fans 봐봐요 [내부링크]

How BTS is Inspiring Their Fans to Become Advocates for Change http://me2.do/IxLe24FN From common listeners to to top-tier 음악 critics, BTS's groundbreaking presence in the Western world has been n..

[KT tv 채널] KT OLLEH TV 봅시다 [내부링크]

[LG TV 채널] U+TV 채널 편성표 : : 유플러스 TV 채널 편성표 [클릭] [SK TV 채널]SKB TV 채널 편성표: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채널 편성표[클릭][KT TV 채널] KTOLLEH TV 채널 편성표: 케이티 올레 채널 편성표[클릭..

모델 바람생들의 워댁비, YG케이플러스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하나는 YG케이플러스에 소속된 모델학 전공 재학생을 소개합니다. 먼저글을쓰려면이미YG케이플러스가어떤곳인지한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YG케이플러스는 아카데미를 함께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

대사증후군(높은 혈압, 당뇨, 고지혈증, 지방과다)등 각종 성인병의 이야… [내부링크]

대사증후군(높은 혈압, 당뇨, 고지혈증, 지방 과다) 등 각종 성인병의 원인인 뱃살,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한약의 도움을 받아 간단히 빼자! 안녕하세요 몸과 감정이 건강해지는 곳 서울 강서구 하동림한의원입니..

[경기미래개발] 아파트의 원형 이야… [내부링크]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아파트의 원형FRP 고가수조입니다.이 물탱크도 일반적인 경우와 마찬가지로 음용수는 직수로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이전에 사용하던 물탱크는 소방용수 전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CCP / 보안경 : 황반변성,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 서울대입구역점 지정아 안경사입니다.수술 후 '보안경'을 목적으로 안경을 착용하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에 고객님께는 신고 있습니다.라식 라섹 후 블루라이트 블록 렌즈를 사용하는..

송가인, 인생 화보…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패션 화보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전국 콘서트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가인은 최근 패션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미스트로트에 출..

성인병 대표 질환 ?? [내부링크]

> 혈압이라고 하는 것은 혈관에 가해지는 혈액의 압력을 의미합니다. 정상 혈압은 하나 20/80, 즉 수축기 혈압은 하나 20mmHg이하로, 이완기 혈압은 80mmHg이상이어야 합니다. > 고혈압은 1단계와 2단계에서 자신..

나쁘지않아이키 신발 에어조던 하나 x 오프 봐봐요 [내부링크]

김 1은 나의 블로그 역사상 두번째로 올린 구두 포스팅 한다. 이전에 게재한 휠라 볼란테 98스웨이드의 반응이 생각 이상으로 좋아하고 한번 더 신발에 관련된 리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https://blog.naver.co..

D+504-505 편도염 아기 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당 1낮까지 해도 하이 상주에서 동물의 먹이도 주고, 탄력과 맛있는 밥도 먹고 마호가니로 크로와상도 먹고 1주스 거품도 먹고 집에서도 신 봉 인 게 놀았는데? > 아이 몸이 좀 따뜻한 소견으로 체온을 재보니..

편도염? → 알레르기성 대박 [내부링크]

하나 0/3(목)갑자기 목 안쪽 끝이 너무 통증. 양쪽에 붙어 있는 편도선이 아니라 안쪽 한가운데 통증.이게 뭐야 이러면서 집에 있던 감기약 먹고 자. 하나 0/4(금)아이로 더 아프네요. 콧물도 좀 본인이네요...

오십견 치료방법과 낫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십견은어깨의통증을의미합니다.역시 다른 예로는 동결견이나 유착성 관절 낭염이라고 하는 것입니다만.오십견은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혀에 치료기간이 길어질 뿐만 아니라 회복에도 많은 경우가 필요하므로 오..

‘해치지않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 ' 해치지 않는 '-' 나쁘지 않다 나쁜 놈들:영원히'-'닥터 도우리톨'<사진 출처=해당 영화의 포스터>오래 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 뉴스 박·동재 기자=' 해치지 않는 '가 ' 나쁘지 않다 나쁜 놈들:영원히','닥..

[D+일33~일38] 다합 한달살기 이야… [내부링크]

아침 9시 30분부터 교육이 있어서 일찍 일어나야 했습니다.웃음집합으로 갑자기 부지런해지기 시작한다.전화만으로 상후에 받던 옥토퍼스 줄리아 선생님과 인사하고 간단히 소개하다가 교육이 시작되었다. >..

‘프랄런트’ 죽상경화성 심혈관 ?? [내부링크]

> , 현대 건강 신문=요히에슥 기자]·사노피 아벤티스(이하 사노피)와 오메리카의 바이오 기업 리지에네롱와 공동 개발한 PCSK9억제제'프랄랑토(성분명 알리로 크마프)'이 최근 아테로 마 경화성 심혈관..

매부리코수술비용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사람마다 외모 콤플렉스 부분은 각자 다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콜라는 얼굴에서 가장 입체적인 부위이기 때문에 다른 부위보다 콤플렉스와 생각하기 쉬울 수밖..

갑상선암 방사성요오드(방사성옥소) 동위원소 치료 (강남세 볼까요 [내부링크]

저는 최근 치료 중(21차)입니다. 숨기는 일이 많아서 피곤하지만 그래도 같은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까봐 간단하게 자기 일 기록합니다. 치료에 집중해서 내 안에서 치우는 줄 알았는데, 거의 매일 내 안에서 하면..

고도비만수술(당뇨수술, 비만대사수술)의 합병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분당서울대병원 비만대사센터외과 박용석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위소매를 절제술과 위소맷의 합병증에 대해 조사합니다. 합병증이 없는 수술은 없습니다. 아무리 간단한 수술이라도 합병증이 발발..

녹내장, 시신 !! [내부링크]

녹내장은 시신경 질환입니다.몇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습니다.첫째, 뭐니뭐니해도 진행한다는 것입니다.2. 안압이 가장 중요한 위험 인제입니다.3. 시신경과 시야의 손상에 1관의 모습이 있습니다.그라과인 안압이..

롤 시즌9 미드 트페의 룬추천 및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상계 미드 라이 당신의 춤요!당 1은! 설 렌 슈퍼 깡패 투 우이스티도우후에이토!한명 토우페의 룬과 템토우리을 소개 드릴게요 ! > 카드의 달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트위스테드 페이트! 로밍짱의 마..

오십견 예방을 짱이네 [내부링크]

> 택배업에 종사하는 건강한 씨는 요즘 어깨 통증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어깨통증이 심해 영토에서의 택배가 지속되기 어려운 상황까지 왔습니다. 업무 특성상 무거운 상자를 들어야 하지만..

오십견치료비결 봐봐요 [내부링크]

월라벌 문화가 확산되면서 취미생활과 다같이 건강관리에 무관심한 사람들이 많고, 테니스, 배드민턴,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기는 경우가 더 거의 매일입니다. 그러나, 꾸준히 하지 않고, 가끔 무리를 해서 운동하는..

필리핀 화산 폭발로 인해 마닐라 공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대온헤어다필리핀의 관광명소로도 잘 알려진 타알화산이 폭발했다는 소식을 아침에 들었는데요. > 어제 하나 2개 미쿠 구 CNBC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아침,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