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6955의 등록된 링크

 3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갑상선암 수술후기2 [내부링크]

> 언제나처럼 창문 밖으로 동경하는 고양이~오항상 그랬듯, 하루는 수술 후 3주쯤 지났다.외출을 가끔 해요.그렇기 때문에 피곤해서 많이 쉬어야 합니다. > 수술 부위는 점점 얇아지고 흐리다.연고를 매일 2~3회씩..

# 시어린이틀 여행 :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즐기기 Pike Place Market / 시어린이틀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미국 시애틀:파이크 플레이스 마켓(Seattle Pike Place Market)주소:85 Pike St#500, Seattle, WA 98101, USA 이제 시애틀 여행 이야기를 꺼내려고 합니다. ㅋㅋㅋ 이 20개 4년에 LA&라스 베이..

엄마는 U+tv 넷플릭스, 유아는 넷플릭스 키즈 [내부링크]

> ELLJU+U+ TV넷플릭스 키즈 영어만화와 콘텐츠가 많아 유아영어공부에도 훨씬! > 아이가 태어나고 자신기 전에는 안 돼도 일주일에 2~3개는 영화를 보고 나 나쁘지 않는 미드를 낮 계속 틀어 놓고 앉아 멍 때리곤..

대규모 게입니다 출시 시뮬레이션 [내부링크]

대규모 게이더를 런칭할 때는 서버 오픈 후뿐만 아니라 오픈 이전에도 고역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홍보할까부터 처음 출시할 무렵부터 마키아팅 팀은 혈안이 되어 있는데요. 꼭 머캐팅만 하는 게 득이 되는 건 아..

세부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따러 온가족 총출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귀여운 1번째 딸을 다소 리탄하고 있다^^.자기 입으로 말하는 게 너무 어색하게... 음아~ 아내의 목소리에서 제 TMI가 웃네요~저는 20대학,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요!휴가를 내고 가족과 어..

넷플릭스 위쳐 베스트셀러 원작인 미국 드라마 [내부링크]

폴란드 작가인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위처 시리즈는 판타지 소설로 소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2015년에는 역대급에 레쵸은솔게이프니다우로 출시되어 많은 게이프니을 좋..

소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 [내부링크]

> 주 문 피 청구인이 청구인들에게 한 나의 한 씨앗 좋은 운전 면허 취소 처분을 하나하나 0하나의 나의 한 씨앗 좋은 운전 면허 정지 처분에 변경합니다.청구 취지의 피청구인이 청구인들에게 한 제1종 운..

Z네이션 [내부링크]

> 공포물은 영화든 드라마든 언젠가 보았던 완츄~ > 세상의 종소리가 다가온다. 전세계가 좀비로 들끓고 있는 상황, 좀비 바이러스의 유일한 생존자인 머피를 뉴욕에서 캘리포니아로 이동시켜라!! > > 세상의..

SPSS강의들으며 통계 분석 배우기 [내부링크]

>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중에 통계 분석에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바로 SPSS입니다.SPSS는 통계적 분석과 데이터 마이닝 등에 사용되는 통계 분석 프로그램 모sound입니다.오한상은 SPSS 기초부터 배울..

뉴질랜드 오클랜드 홀리데이! 알바하기/집에서 해리포터보기 2019.1.28[D+22] ~~ [내부링크]

원래 홀리데이로 가게를 열지 않는다고 하더니..갑자기 스케줄이 변경되어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어..! > 아침에 일어나니 왜 랍스터가...? > 그래서 바보자신이랑 옥수수랑 커피랑 요구르트에 오트밀을 먹었어..

[트렌드리포트/IT] 영화 속 자동차가 현참으로! 도로 위의 혁신 '자율 주행 자동차' 확인 [내부링크]

트렌드 리포트 IT 플립트렌드 리포트 영화 킹스맨에는 주인공 에그슈가 원격으로 자동차를 조종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해킹당해 화재를 당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업그레이드'도 있..

서면 달콤커피 BTS지민 생일 이벤트 ?? [내부링크]

반값입니다. 다명예아미채텐텐입니다.당이봉 한 0월 3일, 방탄 지밍붕이 생일이었죠 그래서 친구에서 미션이 왔어요=mission= 서면 달콤한 커피에 가서 지민 컵 홀더를 가지고 라미션 완수 이마르 포스팅합니다! >..

넷플릭스 | 당신의 모든 것 시즌 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포 주의 > 휴업 박싱 데이에 발매된 덕분에 하루 만에 에피소드 10개를 모두 타고 본 시즌 2!시즌 1에 비해서 훨씬 한 시오 나는 여성 캐릭터 한 카웅데우에 리뷰하고 보려고 합니다. > 시즌 1이 갑자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액션영화 폴라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본다고, 지인이 꼭 추천하는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폴라 POLAR: Came From the Cold > 또 인기 영화이기 때문에 예고편이 유튜브에 나쁘지 않고 대형 전광판에 자주 등장한다.예고편만 봤을 때는 살..

BTS <방탄소년단> 지민 제이홉 진 슈가 뷔 정국 나쁘지않아를 행복하게 해주는 순간들 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MKqquaW7seI 이번 하나퐁팬미팅에서 지민이를 유한층 보니까 처음에는 바지에 구멍 하체는 없었는데 과인중에 보면 무릎이 찢어져있는걸 아미들이 발견했어요. 거짓없이 대단한 아미들이에요...

장용의 병영하나기_ 남성질환 특집편 게스트 출연하다~ 볼까요 [내부링크]

인기, 포드 캐스트 그룹의 병영 1기 50회 특집에 남송지 것이 환율 특집" 받들어 총"게스트 출연했다.군대를 다녀온 많은 남성분들이 감정하는 남성질환조루증, 발기력저하, 전립선염에 효과적인 봉침치료, 식이요..

C-ITS 궁극적인 목적은 안전주행과 자율주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기획-자율 주행 차 4]사용료 없는 WAVE통신, 셀룰러처럼 차량 통신의 책입니다. 20하나 7.05.08하나 4:하나 7by김 자연 기자 0 DSRC, WAVE 등 각종 차량통신기술에 쓰이고 WAVE와 셀룰러통신, 상용화되면 하이브..

일일월 시작: 펭수와 다다같이라면~신이나! 신이나! 엣헴엣헴 신이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어느 날, 경주(경주)언니가 펜스 좀 봐준다고 펭스그뎀 예쁘면 펜스 중독성이 있다고 언급이 준 것이 불과 2주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체 펜스가 어떤? 펜스가 뭐야? 그리고 유튜브에서 펜스를 검색해 본..

세상 간단한 넷플릭스 가입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사실 봉잉눙 한살에 자신의 손에서 텔레비전 켜는 게 하나 0회도 안 된다고 하는 만큼 텔레비전을 즐기지 않다 존 존 보고 싶은 게 생기면 다운로드할 만하 그래서 친구가 자기 혼자 넷플릭스 쓰는데 4명으로..

홍콩 마카오 3박5일 부부여행 : 홍콩익스프레스(H 봅시다 [내부링크]

181121-181125 3박 5일, 홍콩, 마카오, 부부의 여행 개시!!!이 6월 바다, 본인과 이캉로 오랜만에(?)남표니과 해외 여행.특가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괜찮은 시간인 저가 항공권을 예약했습니다.두명 편도 약 23만원..

자이언트플라워자격증반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종드 선데이입니다 > > > > > 수업의 문의가 계속 있었지만 쵸쯔쵸은을 조절하고 있어 9월 9월 수업을 공시하게 되었습니다.수업은 9월과 하나 0월 수업을 전체 공시하려 합니다~미리 예약하고 수강..

장미화_ 안녕하십니까,어떻게말할까,서풍아불어라 최근이제1 좋을때 홍천 빵만드는마을 ~처럼 [내부링크]

쌀배 장미꽃안녕하세요 어떻게 말할까, 서풍아 불어라 요즘 지금 1 좋을 때 홍천 빵을 만드는 거리의 라이브 카페 전설 이음고 나쁨.공연의 변함없는 발성과 따뜻한 마음으로 음악하는 가수 > 장미와 > TV본인 라..

KBS대가족music회(2018.5.13. 1 5시) 얘기가 !! [내부링크]

#블로그와 대전 카페 글을 써서 줘서 이 글에 댓글로 링크하고 준 회밖에 풉 한 선착순으로 좌석 티켓 2장(만원 합니다.(행사 기간:4월 30일까지*다음에 해 주시면 제가 티켓이 없을 수 있어 기한 두었습니다.)20..

노화 방지를 위한 놀라운 10가지 식품과 운동소개. 중 봅시다 [내부링크]

본문은 나의 주관적인 소견이 아니라 유명 의학잡지에서 썼다. 노화의 가장 중요한 것은 즉시 황산화 성분!! 이번에 소개하는 노화를 방지하는 식품은 모두 과학적으로 그 효과가 증명된 식품이다.그럼 곧 시작할..

넷플릭스 추천 볼만한 미드 너의 모든것 시즌2 유 출 선을 넘는 남자와 귀네비어 벡 길티 플레져 !!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보는 분들에게 권하고 미드로 꼽힌다 당신의 모든 것이 지난 하나 2월 26하나로 시즌 2'로 돌아갔다. 작은 서점에서 하나 하는 매니저 조가 나쁘지 않은 책팔이에 들른 여주인공 귀네비아 벡에게 첫..

[NI카드뉴스] 한국 영화 흥행 순위, 액션&드라마편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 [뉴스의 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cherry D+하나227 !! [내부링크]

"진실 결국"은 응급실. 주 말 동안 여기 저기 부탁 있어서 놀다가 1도 1밤 집에 도착하면서 아이가 미열이 나오고 38도까지. > 해열제는 먹지 않게 이마에 욜넹각시ー토을 붙이고 밤새 수건으로 아이 몸..

녹내장초기증상 놓 와~~ [내부링크]

> 평균 수명이 하나 00세로 가까워지게 되면서 머지않아 평균 수명이 한개 50세, 200세 이상으로 가까워서 입게 된다는 예측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건강 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를 시작..

악마가 당신의 이름을 부를때 인물관계 봐봐요 [내부링크]

> tvn의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그대의 이름을 부를 때가 다음 주부터 새롭게 시작됩니다. 멋진 캐미가 잘 어울리는 정 경호와 박 -성운이 만본인이라서 앞으로 재밌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볼 생각입니다..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 "사회 새해 A씨, 회사에 익숙해지느라 스트레스가 많은데요. 입사한지 몇 달 만에 몸도 마음도 지쳤어요.몸이 힘들어서인지, 어디에 병이 났는지, 말을 많이 하고, 입냄새도 지나친 것 같아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풍에안좋은식품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다온입니다.한국이 배달의 민족이라는 예기하고 나온 재주가 아니듯 우리나라만큼 배달문화가 발달된 곳은 세계 어디를 가도 찾을 수 없습니다.여러분은 야식 배달하면 가장 가장 제1앞 어느 소 맛..

소아 볼께요 [내부링크]

내가 편도염에 의해서 편도 절제술을 시행한 것이 3년 정도 지난 것 같아요.편도염은 증상이 감기와 대동소이하여 많이 헷갈립니다.편도염은 목 아픈 증세 과다처럼 39도를 도저히 나에 들어간 고열을 동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