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6955의 등록된 링크

 3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허리통증, 허리디스크에 좋은 체육 및 초기증상과 치료 [내부링크]

> 과인을 불문하고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가장 큰 원인은 허리에 발생하는 추간판 수면증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증상이 심한 경우도 있고, 장기간 통증으로 고통 받는 분도 있습니다. 그라과인의 비율로 보면..

미드웨이(midway) 간단 소감(후기), 강추해요!! [내부링크]

친구가 다른 영화를 다 봤다고 해서 갑자기 미드웨이라는 영화를 봤어요.영화에 대한 감상을 한번도 블로그에 올려본 적이 없지만 해보려고 합니다. 다만, 감상(후기)은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인 것을 소개해 봐 주..

이혜성 아본인운서 - '편스토랑' 이혜성, 전현무와 유출 열아이 고충 / 해피투게더4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본인이차이 하나5살 .. 인스타그램 사진 청바지 골반 핏 움짤 [내부링크]

이히에송-KBS(아봉잉 운서)본인이 992년생 29세(본인이 다른 것 5세)데뷔 20일 6년 KBS공채 43기 아봉잉 구름 서학력, 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KBS 2FM 설레는 밤 이히에송이다니다 24~26시(20일 9년 6월 한 0일~)..

서강대역다sound석증 방치는 큰 질병의 지름길 [내부링크]

> 살면서 한번쯤은 배가 아픈 경험을 합니다.실제로 응급실 내원 환자의 10퍼센트 가량이 복통 환자라고 합니다.담낭, 담관, 췌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가장 많고 단순히 소화기계 증상만 있는 경우도 자주 있습..

필리핀 화산폭발, 항공편 무더기 결항… 세부·보라카이 등 유명 관광지 영향은?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폭발, 항공편 무더기 결항 세부 보라카이 등 유명 관광지에 미치는 영향은? >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약 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가면(Taal)화산이 폭발하면서 수만명의 주민..

광주 사주 잘보는곳 노후(後)사주카운셀러에서 내년 운세 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이웃들! 이번주 이 이야기로 광주에 다녀왔습니다.본가가 광주에 있어서 자주 왔다 갔다 하는데 몇 달 동안 잠시 밖에 못 다녀서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하고 왔어요. > 쥬에기에 남편 친구 결혼식이라서 상무지구..

백내장 원인을 알면 단순하지 않다 [내부링크]

백내장의 원인을 알면 단순하지 않다 > 누구나 소중하게 생각하는 눈, 그러나 눈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고생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젊었을 때 눈 건강을 지키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어 노년기에..

[유튜브 업로드] 유튜브, 애드센스 수익지급 중단 선언 (feat. 엉뚱한 가짜뉴스) [내부링크]

[유튜브에 업로드] 유튜브, 어린이 도센스 수익 지급 중단 선언 (feat. 엉뚱한 가짜뉴스) 안녕하세요. 미스터 달촌입니다.당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은 "만약 유튜브가 아이드센스의 수익 지급을 중단한다고 발표하..

삼성전자의 2번째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 美 FCC 인증 통과...출시 임박 확인 [내부링크]

> , 삼성 전자의 갤럭시 Z플립이 아메 리카 연방 통신 위원회(FCC)의 인증을 통과했다고 삼성 전자 전문 매체 셈모파 1(SAMMOBILE)이 전했습니다. 셈모파 1은 "갤럭시 Z플립이 FCC를 통과했습니다","삼성 전..

[챌린지영상][2018 MAMA] 지민(JIMIN).. “아미, 우리 멤버들. 그들의 자부심이 곧 저의 자부심이에요.” 그리고.. 지민의 다음 도전은 언제쯤 이루어 질까요?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2018 MAMA]#LikeMAMA#LikeBTS#JiminMnet K-POP게시밖에:2018.10.24."Army, our members.Their pride is my pride."And.."When will Jimin accomplish his next#challenge?"."ARMY회원들. 그들의..

[키워드로 보는 드라마] 위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디터 W 엄청 인사드립니다. > 슈퍼맨이 제자리를 찾아 돌아왔다. > 왕좌의 연예인이래 판타지물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듯 넷플릭스가 동명의 소설, 연예인을 원작으로 한 위치를 드라마화했습니다...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사용하는 법(계정공유,패키지)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할인 #넷플릭스 공유넷플릭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넷플릭스는 IPTV VOD와는 차원이 다른 스트리밍이다.솔직히 얘기, KT LG SK TV VOD메뉴로..

[판교자율주행모터쇼] PAMS 처소음부터 알아보자! D-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PAMS처 소음에서 찾고 보자!D-처음으로 안녕하세요!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드디어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가 하루 쵸은이다니이다!하나부터 열까지 소개합니다! > 20하나 8년..

연기 56년, 이 역할만 7번째..."난 진짜 배우 되려면 멀었다" 확인 [내부링크]

↑ 클릭 ↑ free에서 나의 부자의 가능성 5단계를 테스트하세요 클릭 "세일즈 맨의 대나무 소음"주연 전무 송. 아들 딸 사위 전체 연극 스태프"34년 전 쵸소움 윌리를 연기할 때는 아들의 입장에서 본 아버지 그렸..

자율주행차 5G 2023년 셔틀버스운행 2027년 레벨4 완전상용화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4차 산업 혁명의 시대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4차 산업의 대표 쥬쟈하면 자율 주행 차를 빼놓을 수 없겠죠 그만큼 산업의 파급효과가 매우 크다고 합니다. 현재 어디까지 나아가고 있는지, 앞으로..

sound주운전 벌금800만원 F4연장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드림행정사입니다.오핸시 지인분 소개로 저희 사무실에 들렀다가 최근에 오셨습니다. 이 분은 현재 f4에 체류 중인데, sound 주운 앞에서 벌금 800만원을 받앗움니다. 이상태로 진행하면..

대전 전통시장 산다 대축제 하나하나월 61(수요1)개회식 행사 글을적 이번 행사는 하나하나월 71(목요1) 하나하나월 81(금요1)까지 계속 합니다 전통시장 많이 어린이용해주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전 전통 시장 사는 대축제 요즘 대세#미스트 로또와 함께#대전시청의 남문 광장에 소일 일월 6일(수요일)개막식 사진과 영상 실어 드립니다의 월 7일(목요일)오늘 달 8일(금요일)내일까지 계속 전통 시장의 부..

드라마 vip 연속 결방 이유 줄거리 정리 및 인물 관전 포인트 몇부작 ~처럼 [내부링크]

새로 시작한 월화드라마 로코의 여신으로 불렸던 배우 장자신라 씨가 막장 무대를 한 번 시작한 뒤 계속해서 자신의 역할을 바꾸고 있습니다. VIP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은 그 전에 맡았던 코믹한 부분이 전혀 없는..

ETF에 관한 쉬운 주식책 <주식투자 이렇게 쉬웠어?> 대박 [내부링크]

> 그와잉눙 한달에 한번 주식을 1주씩 메오느코 있다.(웃음)작년에 진행했던 카카오 뱅크 x한국 투자 증권 연합 기념 행사에서 증권 계좌 개설 시 현금 만원+한달에 한 포기라도 거래 시 5000원씩 12개월 동안..

인텔 모빌애기기 (Intel Mobileye) CES 2020 (자율주행 / ADAS / 카메라 /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 / VIDAR / 로보택시 / REM / EyeQ 칩) ~~ [내부링크]

> 하나. 모빌의 아이(Mobileye)(하나)기업 개요 하나 999년에 설립된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비전(Vision)기반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서비스 제공 업체 -20개 4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

넷플릭스 콘텐츠 저장 기능!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 요금 걱정없이 즐겨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거의 매일 설 연휴가 시작되는군요. 졔졔는 케텍스를 타고 #그리운 부산을 가는데, 졔졔처럼 장거리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넷플릭스칩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바로바로~~ 기차 나쁘진 않아.비행기를 탔을 때 정말..

넷플릭스 Japan 어린아이니 추천 : 어린아이니 덕후가 알려주는 명작 첫2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금하나는 날씨가 너무 우중충했어요.메인스토리까지봐도여름날씨에반팔을입고나쁘지않았는데금하나도반팔을입고나쁘지않았으면추위에덜떨고있더라구요.날씨탓인지 잠이 안와서 한강으로 산책갔다왔는데 걸어가는..

불후의명곡 ) 김범수 - 끝사랑(벤 무대) & 사랑이라 하자[Prod. 로코베리] 좋네요 [내부링크]

8월 3일, 오거의 매일 오후 6시 05분에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은 뭐라고!한국이 사랑하는 브랜드 발라드의 김·범수 편이라고 합니다! 많은 습곡을 보유하고 있는 김범수의 곡을 쟁쟁한 가수들이 불러주는 오..

대세 예능 프로그램이 많은 방송사 MBC 공채 개그맨은 어느?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 MBC가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을 많이 잡고 있는 것 같던데.. 너무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문득 MBC 공채 개그맨에 누가 있는지 궁금했어요! 요즘 방송국의 구분없이 활..

미스트롯 효 콘서트 우승자 송가인 홍자 보러 가봅세다 대박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효-콘서트 우승자 송가인 혼자 보러가보자 > 명하나운미스트로트 방송이 끝나기 전까지 나는 매주 목요일 하나둘씩 하나석미스트로트를 보는 데 열중했다.우연히 본 프로그램에 점점 빠지기 시작하..

크롬캐스트3 아이폰 아이패드와 TV 연결해서 넷플릭스 유튜브 보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크롬 캐스트 3세대를 주문했다.가격은 배송비 포함 44,900원입니다.그동안 '살까 스토리일까' 라는 생각을 조금 했었는데, 넷플릭스를 쓰다보면 큰 화면이 좋아질 것 같아서, 그리고... TV가 요즘 정스토리 볼게..

펭수다이어리 속지? 굿즈 득템했어요! (달력도 예약완료) !! [내부링크]

안녕? 역시 리브브다 2019년은 펜스의 시대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그만큼 유튜브, 방송, 연예인, 정치권까지 펜스 협상을 하는 데 열풍일까요. 전에 펜스 다이어리가 발매되었다고 하는데, 집을 원해..

연내용 소리주운전 '집중단속' 실시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말 집중단속 실시 > 경찰청은 국토 교통부 행정 속 모두와 똑같이 16개에서 31개까지 '교통 안전 특별 기간'을 지정, 집중 단속에 쟈싱 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경찰은 음치운전 상시 단속체제에..

프로듀스 X 일0일에 대해 알아볼까요??? [강남보컬레슨 일0일랩레이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보컬 개인 교습 첫 0쵸쯔레프의 라벨(최초의 0첫 LAB LABEL)이다 이다.지금 처음에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아이돌 그룹은 활발한..

경북 가볼만한곳 봉화 은어축제 2019 7월 여름축제 송가인 공연까지 !! [내부링크]

>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들이 있는데, 초등학교 방학은 왜 이렇게 길죠?방학은 두달이라고 하지만 여름 방학은 1개월 뿐이라고 이 정도는 괜찮은 같은 것으로 가장 아프소소 초등 학교에 보낸 friend들이 위로..

[넷플릭스 중드(대드) 추천(7)] 탕탕라이브(candy online, 糖糖online)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포터 출신의 '국어강사 리얼송 선생님' 송다영입니다.당 1은 인터넷 후릿크스쥬은도우(사실 두)추천 그 7번째의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넷플릭스에 정말 많은 한국 드라마(&대만 드라마)가 있는데..

소음주운전 행정소송 “해당 법원 소재는?” ?? [내부링크]

음주운전 행정소송 해당 법원 소재는? > 안녕하세요 전부다행히 정사입니다. 면허구호 행정소송을 준비하다 보니 의뢰인이 고민하는 것 중에는 법원 출석이 있습니다.문서만으로 처리되는 행정심판과 달리 sound..

구글 어린이드센스 신청후기(드디어 승인) 봅시다 [내부링크]

> 흠~~! 저도 한번 홍보해보고싶었어요~(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에) 그래서 아무래도 유명한 구글에 가입하게 됩니다.승인을 얻어야 한다고 한다.Google Addice 승인 신청 관련 자리는 대단합니다. 그래서 굳이 검..

우한 폐렴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원인 증상 예방 봅시다 [내부링크]

현재 korea를 비롯한 전 세계에 확산되고 있다 , 우한 폐렴,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2019-nCoV에 의해서 모두 불안감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이는 2019년 중국 후베이 성 , 우한 시에서..

[HMG 저널] 미래 모빌리티 라이프를 이끌어갈 헬스케어 봅시다 [내부링크]

> 첨단 IT기술과 AI기술의 고도화로 개인별 서비스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개인화된 헬스케어 기술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다가오는 미래에는 자동차 안에서도 헬스케어 기술만..

이정희, 비밀파티 스폰서 제의 수백번 받아 좋네요 [내부링크]

가수 이정희가 과거 스폰서 제의를 받은 뒤 이를 견디지 못하고 미국으로 떠나 즐겁지 않게 됐다는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첫 날 오후 첫 0시에 방송된 TV CHOSUN'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최초의 980년대..

넷플릭스 TV로 연결해 볼 수 있는 USB-C 타입 HDMI 케이블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쓰면서 아쉬웠던 게 TV 큰 화면으로 볼 수 없었던 것이었습니다.왜냐하면, 제가 알고 있던 것은 HDMI 케이블로 접속해도 넷플릭스는 출력할 수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그래도 만일 시나와..

넷플릭스 미드 추천 - 메시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도본인고주스토리입니다~ 메인스토리엔영화~ 명화~ 넷플릭스에서~ 요즘 아직 정주행은 아니지만 관심있게 보고있는 미드가 '메시아'입니다. 나도 아직 3화까지 밖에 보지 못했지만 스토리는 내전..

방송국들 올인한 북미회담...시청률 승자는 KBS·JTBC 이야~~ [내부링크]

송고시 때| 20하나 8/06/하나에 3 07:33채널별 분석·화면·자막 등에서 차별화 > (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지상파를 비롯한 방송국이 일제히 북미 고정 점포 뒤에 취재 인원을 "올인"각기 다른 스타 1개의 방..

칼열망 노틸러스 룬, 템트리 ap미드 노틸 최근버전! 정보 [내부링크]

> 요즘 프로씬에서 가장 핫한 픽을 하나 꼽으라면 단연 미드노틸러스를 빠질 수가 없거든요.최근 도인비 선수가 롤드컵에서 노틸러스로 하드캐리하여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고, 소란에서는 페커선수가 미드노칠을..

[산업용기계] 자율주행 트랙터 시장 보고서 짱이네 [내부링크]

세계의 자율 주행 트랙터 시장:기회의 분석과 산업 예측-상품 코드:648첫 5첫 Autonomous Tractors Market by Component(Sensor, GPS, Vision System, and Others)and Application(Tillage, Harvesting, Irriga..

중년여성1자리 사회복지사로 재취업 해봐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멘토스팀교육전문컨설턴트지상곤선생님입니다!초반적인직장을다니신여성의경우결혼,출산,육아등의이유로휴직또는퇴직을해서경력이단절되는현상이발생하므로급격하게금전적으로어려움이생길때다시재취업..

소견가 기네스북에 등재 ?!?! / 클럽도로시켄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클럽 도로시켄네루 임 > > , 영국의 리온 씨에 사는 "프레디:은 초대형 개에 속하는 그레이트 데인 종에 앉은 키가 무려 한 03.5cm에 두 발로 섰을 때는 227.34cm나 된다고 말이에요.먹는 양도 많..

편도결석 수술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수술방법에 대해 봄철을 맞아 찾아오는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재채기나 기침, 고열 등의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따라서 감기에 걸리거나 편도염 등의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도 높아집니다...

빌보드차트분석 20하나9년하나하나월23하나::에드 시런의 볼께요 [내부링크]

>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korea의 멜론 차트의 는 가요가 아니라 뜻밖에도 앤 마리의 "2002"의 우승 가능성이 있다는 카드가 들린다. 참고로 이 뮤직눙이기리스의 싱글 차트 3위를 찍었는데, 빌보드 싱글 차트에..

넷플릭스 아이니 추천 이야… [내부링크]

추천을 위해 스포일러는 자제합니다. 넷플릭스 아이로 추천된 サム네 하나를 보고 쉽게 클릭할 수 없었다. 제목을 보고 말을 유추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자신의 개인 개성을 판단해 주는 넷플릭스는 이 아이를 추..

손저림,손목터널증후군 ~~ [내부링크]

#손목통 #손목통 #손목터널증후군 #신경압박 #손목굴지 #손목굴지 #정중신경 #요골신경 #손목스트레칭 #몸모양교정 #손목치료 #물리치료사피티김임임이 후부터널증후부운동을 알려드립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

지난유행 미드 프렌즈 시즌1-2 영어 표현 Are y 볼까요 [내부링크]

> Are you through with that? 그거 다 끝냈냐?(= Are you done with that?) (여기선 조이가 물 마시는 형세라) 물 다 마셨어? be through 끝내다 > #유행미드 #미쿡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공부..

2020 다이어리/ 당 ~처럼 [내부링크]

예스 24에서 사전에 예약하는 기다리던 펜스 다이어리 도착했군요. 10퍼센트 할인 행사에 상품권 쓰고 12300원에 구입!정가는 17000원.일기치고는 가격이 좀 자신있네요. 아기가 친국을 선물하면 1+1행사하고 다이..

20하나7년 상반기 요1별 드라마 시청 좋구만 [내부링크]

그제 신년 초까지 신으로 생각하니 어느새 7월!이제 올해 상반기가 지자 싱카코 20일 7년도 반도 남지 않았습니다. 왜 이렇게 가끔 이렇게 빠릅니까? 예를 들어 시이 매일 night 가끔 빼앗아 가는 마약 같은 드라..

[미드웨이] 재난 영화의 황제가 만들 좋네요 [내부링크]

'인디펜던스 데이(1996)'이후'투모로우(2004)','2012(2009)'등을 통해서 재난 영화의 즐거움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전쟁 영화에서 의문을 가한 '미드웨이'의 '티저 예고편'가..

미용사자격증 경력 전혀 없이 봅시다 [내부링크]

#미용사자격증 #미용사자격증 미용사자격증 어떻게하면 빨리통과되나요저와 비슷한 상념을 가진 분이 꽤 있으신 것 같아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참고해주시고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저는 사무직..

가수 지나쁘지 ~처럼 [내부링크]

가수 지나의 근황 복귀 암시? > 가수지 본 잉카 1년 만에 나의 인스 타에 글을 올린 그와 관련된 뉴스가 게재됩니다.지 본 인 프로필 1987년 9월 13한개 168cm소생하거나 파티 후, 게재한 이스토리우에 추측됩니다..

천안문제대차 렌트카 이용 이야… [내부링크]

신속하고 깨끗하게 하나 처리해 주는 업자!! 천안보험 사고 대차 렌터카! 차를 운전하다 보면 제가 아무리 주의를 해도 아무래도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주차해 둔 차량도 실수로 사고가 일어나고, 신..

<테1 오브 더 시티> 이보다 더 감동적1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청불 드라마 도서 원작 전 할지 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미니 시리즈(리미티드 시리즈)이다. 을...넷플릭스는 루머의 유언비어 루머(하나 3 Reasons why)를 개편할 수가 있..

어비스 한소희 가방 코 대박 [내부링크]

> 요즘 드라마에 느낌있는 미남이 폭발했습니다.MBC에는 정 혜인, JTBC에는 감우성 눈이 즐거운 봄 봄 봄인데요~소재가 독특하고 1번 보고 앙효 협상 때문에(?)계속 보고 있는 '오비('우주..

성남녹내장 초기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와 서울삼성안과의원입니다.눈이 많이 내렸네요, 겨울이 되면 녹내장으로 병원에 오시는 분들이 많아집니다.녹내장+고혈압까지 있으면 겨울에는 안압이 높아지는 경향이 있어 더욱 주의가..

[평촌윈터스쿨]예비고하나, 인공위성 봅시다 [내부링크]

중고등영어전문 - 인공위성어학원 맹모삼천지교라는 이어가 있다. 맹자의 어머니가 글씨들 때문에 3번 이사했다는 의미에서 인간의 성장에서 그 환경이 중요함을 보여이 말이었다. 안양의 교육 가장 땅, 평촌, 학..

김철민 이름 풀이 - 사망한 댁훈아 확인 [내부링크]

#김철민 #이름해석 #댁훈아 #댁훈아아우 #댁훈아사만 #개그맨김철민 #김철민폐암 #개그맨김철민폐암 #폐암말기 > >

화산심장부 대박 [내부링크]

> 출처:와우인벤딜 아가씨라는 이 스토리가 좀 부정적이긴 하지만 어쨌든 공 대장은 파밍 단계부터 최대한 클리어타이더를 줄여 디피를 올리는 택틱을 사용하는 게 좋을까? 루시프론 세마리 붙여놓고 멀티타겟딜..

갑상선암 임니다파광고이 짱이네 [내부링크]

> 지인과의 통화 스토리 20일, 일년도 그 이후 가입 상품에 갑상선 암이었다 파마케티은이 1이 바위 진단비 수령이 어렵다는 게 업계의 정설이지만, 법무 법인 케이로 청구를 위다 합니다 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짧게 정리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일은 최근 많이 이용하고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시청 기록 삭제에 대해서 알립니다!안드로이드 스마트 폰과 PC버전 2개를 드립니다만, 실제 메뉴의 위치가 다를 뿐, 노하우는 마..

1인상을 좌우하는 KE 이야… [내부링크]

대인관계에 있어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우리는 많은 것을 신경쓰게 됩니다. 특히 처음 누군가를 만나는 자리라면 더 신경을 쓰는 법이죠. 제경험에따르면대개웃는인상이나이야기를잘해서나중에외우면느낌이..

2차 의문 방지를 위해 얼마의 때때로이 필요 ?? [내부링크]

> https://youtu.be/AiwU9XeRGtw 경찰청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발생한 2차 교통사 간 1,646건의 사망자는 104명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부상자는 3,483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2차 사건은 사건에 대한 치사..

당뇨에 과인쁜 이야~~ [내부링크]

워낙 흔한 병이라 당뇨에 나쁘지 않은 나쁜 음식을 대수롭지 않게 먹거나, 나쁘지 않아 관리를 소홀히 하는 주변 분도 환자가 늘고 있다는 게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사실 병을 앓고 있는 분도 있고, 젊은 분도..

[세상을 여는 틈 12호/허브통신원] “ 봅시다 [내부링크]

> > 교묘한 진행에 울림이 있는 따뜻한 목소리 라디오 녹음을 진행하는 30분간 박 진혁의 앵커의 진행은 물 흐르듯 부 더러운. 그는 사실 한빛예술단 오케스트라 소속 트롬본 연주자다. 라디오를 즐겨 들었는데 자..

기후변천에 대응하는 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농사평 블로그 기자단에서는 기후변화와 이에 대한 제멋대로 농사를 짓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올여름에는 폭염경보, 폭염주의보, 열대야 등의 수식어를 달고 있었습니다. 8..

건강정보,갑상선 문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사고의 징후와 증상 > 갑상선 문제의 많은 증상은 다른 건강문제와도 관련이 있으므로 항상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 갑상선 문제는 생각보다 흔한 증상이었다. 특히, 여성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다..

축농증 수술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올해도 얼마 안남았기 때문에, 신선한 감정이 드는 한 주입니다. 올 겨울 날씨는 겨울은 춥지 않은 날씨라고 하는데 큰 1교차와 미세 먼지 때문에 코의 질환에 대한 걱..

2020년 free토정비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쿠루미야귀여운 펜스찰로 시작해 보겠습니다.이번에 펜스찍었는데 네일아트한 사진이 너무귀여워요요즘 펜 물에 푹 빠져서 좀처럼 펜 수 차 내용을 많이 넣었습니다. ,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는 걸 보..

[수사물][스릴러]정주행 ~~ [내부링크]

적당히 미드를 다 본 것 같아서.. 이것저것 찾다가 발견한 더 킬링 솔직히 재미있냐는 심리로 보게 되었다.브로드처치, 재봉틀을 재밌게 봐서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서 보게 되었지만 현명한 선택입니다."로지"라는..

백내장노안수술 차 ?? [내부링크]

> 50대 이하 누구에게 자신 찾아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하고 빛을 통과 못하고 발발합니다.안개가 낀 것처럼 앞이 뿌옇게 보이니, 자부심에 시력 저하, 침침한 증상으로 자신감을 가지시네요. 단순한 노안으로..

20하나9 정부자격증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9정부의 자격 종류를 확인하고 봅시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학습멘토소니선생님입니다) 전체 주내용, 잘 지내고 계세요~주 내용이 된다면 놀러 나가는 것도 좋지만, 어쩌면 집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몸이 붓는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용과 건강관리에 깊은 모시입니다! 앞으로 오감탄 블로그를 통해 저도 자주 만날 수 있을 텐데요. 잘 부탁드려요! 여름도 끝날 것 같고, 가을이 다가왔네요. 가을이 되면 평소와 다른 고민이 생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칼렛 요한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입니다.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얼마전 오픈한 넷플릭스 영화 '결혼스토리'입니다. ㅋㅋ > 노아 파움벡 감독의 결혼 이야기는 아이 돔 드라이버, 스칼렛 요한슨..

넷플릭스 미드 시트콤 대박 [내부링크]

거짓없이 미국식 병맛 중 병맛이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는 않지만, 나는 지난 시즌을 지나갈 때의 재미를 본 #언브레이커블키미슈밋 > 설행부터가 인치키종교단체로부터 감금되어 구출한 여성 4명을 다룬 스토리..

마이프로틴미셀라카제인이란? MICELLAR C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렌디피티짐 홍성호 트레이 집입니다오늘은 회원님께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어서 문적을 해보려고 합니다. > 카세인은 유제품의 단백질로 우유의 모든 단백질의 약 80%를 차지한..

손이 저리고 아픈 손목 터널 증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손지느러미를 치료하는 상수유한의원입니다 > 오항상씨는 손근관증후군, 그럭저럭 손목터널증후군이라는 질환에 대해 말해보려고 한다. 손목터널증후군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신 분이 많을텐데요...

[소리악추천] John Le 볼께요 [내부링크]

> "영화 "라라랜드"에서 주인공 세바스찬(라이언·고슬링)과 함께 재즈그룹을 구성하고 음악까지 불렀다. '존 레전드' 이번에는 그의 곡 중 하나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빌보드 1위까지 차지한 움액라 아마 많..

오십견 증상 심해지 ~처럼 [내부링크]

특별히 부상을 당한 본인, 다친 기억이 없는데 어깨 통증이 느껴져 불편함을 느낀 적도 많을 텐데요. 스포츠 활동이 어려워진 적이 있는 심해지 하나 위의 움직임입니다.하지만 제한이 생겨 지장을 주는 경우도 많..

[오항상그랬듯하루]조카 ~처럼 [내부링크]

오항상처럼 쓴 아기 서혜부 탈장을 위해 느낌중인 모든 분들을 위해 올립니다.그 심정을 매우 잘 알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올리비아 안녕! 오한시은이는 낮의 열망부터 사랑하는 조카의 병원에..

가요영어 설운도의 다함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설운드가 부른 다같이 차차를 영어버전으로 배울래? > . 초+순간+라고+-=하나 0년이 지나도 공부해도 영어가 들리지 않아!우리끼리 공부 영어! 가사를 알면서 영어단어가 귀에 들린다. > 대박! 갑시다. 트로..

추천미드 ※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미드를 본 것이 어떤 드라마였는지 기억이 안과이지만 당시를 계속 시작해서 미드에 빠져서 미친 듯이 보게 된 이유가 sf , 스릴러, 액션을 나쁘게 하지 않는 과인으로서는 국내 드라마에서 볼 수 없는 기술..

갑상선기능항진증은 완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주하니유외과 의원입니다.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근래에는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거나, 앓은 경험이 있는 분들이 주변에 한두 명 정도 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