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6955의 등록된 링크

 3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부종, 갑상선저하증이 원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 아름다운 유외과입니다 부종의 원인인 하과 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입니다. 갑상샘에서는 대사, 체온조절, 뇌신경기능, 성장 등에 관여하는 호르몬을 분비한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고란..

백두산이 거짓없이로 폭발할까? [내부링크]

, 백두산 폭발을 소재로 한 영화'백두산'이 올해 2월 기준으로 약 82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스크린 속의 화려한 특수 효과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관객이 실제로 백두..

캘리포니아 자율주행 시험 대기업...으뜸은 ‘웨이모’ [내부링크]

>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여러 대기업의 자율주행차가 시험주행 중이다. 캘리포니아 차량국(DMV)이 통과된 큰 기업만 2018년 기준으로 48개에 이르는 각 쿵키오프의 자율 주행 차를 모두 합하면 496대에 이른다..

[오항시도S] 동맥경화를 유발하는 나쁘지않아쁜 콜레스테롤 LDL ! LDL을 없아이는 신약이 개발된다?! [내부링크]

혈관내부에 지방이 쌓여서 혈관이 좁아지고, 본인의 혈전이 생겨서 발병하는 동맥경화!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하지만 동맥경화의 큰 원인으로 '혈중 콜레스테롤량의 증가'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의..

고혈압에 착한기름 아보카도오하나 효능 [내부링크]

> > 멕시코가 원산지인 숲 속의 버터 아보카도, 아보카도 오하나는 아보카도의 영양이 듬뿍 담긴 오하나입니다. 그러면 이때부터 아보카도 오하나의 숨은 효능을 최근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아보카도는 버터..

[ 영화 후기 ] 미드소마 (Midsommar, 2019) [내부링크]

*개인적인 소견이며 스포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것.미드 소마(20일 9) 줄거리)90년에 한번 9개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친구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

내안의 그놈 덕분에 + 추석특선영화 시청률 1위! [내부링크]

거의 매일 새벽에 Sound의 기사를 썼는데 하나 나오니까 좋은 소식이 있더라구요. 그 얘기까지 가세했습니다. :) > 이 때 Today가 2,000입니다, 박.요새는 이슈도 없고 글도 잘 못 쓰고 페이지뷰가 많이 떨어..

LG유플러스 넷플릭스 3개월 공짜 이용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집에서 최근 가족끼리 시청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넷플릭스입니다. 해외 유명 영화나 드라마를 비롯해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까지 수십만 개의 콘텐츠가 있어 언제든지 재미있게..

넥플릭스에서 핫한 미드 '지정생존자'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브로콜리다.요즘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미드 자신의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요즘은 가입을 안했는데, 자신있고, 틈틈이 찾아보고 있습니다.(웃음) > 친구가 재밌다고 추천해줬어 미드를 일 소개해..

자율주행차와 트롤리 문제 정보 [내부링크]

어떤 방향으로 가도 사람이 다칠 수밖에 없는 위급한 귀추. 과연 무인 자율주행차(self-driving car)는 어떤 자결을 해야 할까요? 다수가 다치는 것보다 소수가 다치는 쪽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것일까요? >..

넷플릭스 위쳐 원작은 안드레 샙코브스키 소설 《위쳐》 !! [내부링크]

> > 요즘 #왕좌의 게임입니다. 이후 가장 핫한 #판타지 #미드인 #넷플릭스위처 원작은 폴란드의 판타지 소설가 안제이 스スコ코프스키(Andrzej Sapkowski)가 쓴 위처 시리즈입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넷플릭스애기니] 어그레시브 레츠코 (Aggretsuko / アグレッシブ烈子) 시즌 하나, 2 이야~~ [내부링크]

어그레시브 레츠코가 드디어 시즌 2이 갔어요!! 최근 넷플릭스에 아이니까를 미친 듯이 보고 6월에 공격 레츠코 시즌 2이 돌아오겠다며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에피소드 오픈하자마자 줄줄이 캐릭터 캐릭터..

BTS월드, 오항시(261) 오후 6시, 타이틀곡 'Heartbeat(OST)' 게입니다내에서 유출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마블은 261에 정식 발매와 함께 방탄 소년단 1배의 멤버가 다 함께 부른 당치에곡인 타이틀 곡인 'Heartbeat(BTS WORLD OST)'이 게임을 통해서 처음 공개된다고 밝혔다. 게임 인트로와 메인 로비에서 재생되는..

[BTS 방탄소년단 진 & RM & 뷔] 달려라방탄 EP.65&93 민초배척단 삼김즈 ~처럼 [내부링크]

200128 가방탄 EP.93 방탄 소년단 된&RM&뷔 민중 배척단, 김 씨 삼 형제 > > > [3인조][3인조]의 표정 wwwwwwwwwwwwww > 진짜 남준이 표정이야.진짜야. 진짜. 이 정도면 먹은 걸로 해야 되잖아. ᄏ..

음주운전 반복하여 법원에서 재판에 대하여 의견서, 공소장, 피고인소환장 왔는데.. 안본인마스크 안되본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업무 때문에 급한 일 때문에 한번쯤은 출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꼭 출석 사유서를 제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그렇다면 음주운전을 반복해 검찰에서 벌금형(약식기소)에 그치지 않고 법원에서 재판 안내문(..

실화 영화 <미드웨이> 2차 예고편 및 기대 포인트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미드웨이>이 첫 2월 3쵸쯔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노리던 제펜을 침몰시켜 전 세계 역사를 바꿔놓은 기적 같은 전투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가수분해 [Hydrolysis] 좋구만 [내부링크]

> 어떤 화합물이 물의 분자와 반응하여 분해생성물을 내는 반응, ester, nitrile, amide와 같은 이온성이 큰 관능기는 물로 분해되어 카르복실인산아미드가 된다. 가수분해는 물만으로도 일본어과이지만, 반응을..

넷플릭스 추천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추석연휴 몰아보기 확인 [내부링크]

> <오 마이 시스터즈!>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드라마였다. 영어 아버지는 sisters.주인공 줄리아의 아버지는 난이다.치료의 대가지만 요즘은 여명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그런 아버지가 사실 그동안 난타 치료에..

송진우 인스타 그램 아내 미과인미 딸 과인이는? 이야… [내부링크]

송진우 처 미자 신미 부인 딸 인스타 > -배우 송진우(송· 진 다)과 해피 투게더의 출연을 앞두고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이 시온과 송진우의 두 사람은 본인의 자산 다 출연으로 특별한 궁합을 보이며..

방탄소년단 진•BTS JIN Birthday greeting to jimin 봅시다 [내부링크]

Today is jimin's birthday and our seokjinnie greeted him first on twitter with a handwritten letter.It's funny that the caption says he write the letter for 3 hours BTS twitter update: TRAN..

netflix 미드 오에이 The OA를 보고… 알아봐요 [내부링크]

올해 초 넷플릭스를 이용한 뒤 미드는 더 이상 내려받지 않는다.그래서 아직 워킹데드 올 시즌도 못 봤고... 그림도... 그냥 스트리밍 해줬으면 좋겠어! 사실 회사 생활도 있고, 개인 작업도 있고 물리적일 때가..

유튜브 채널 추천 키덜트 채널이 된 EBS, 펭수 love. I love 펭수 !! [내부링크]

저축하나은행 영업문을 쓰려고 합니다.유튜브 채널 추천할게요.모든 펜 수를 구독해주세요.펜스에 빠지는 데 걸린 종종 있는 0분도 아니였습니다.다만 3분...... 펜스. 진짜 이야기고 매력적인 펜스금하나야, 제..

EBS 펭수 팽수 정체 짤 총정리 했슴니다 ~처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펜스 인사드립니다.요즘 EBS에서 대유행하고 있는 EBS 팽수정예기 익과인가 싶습니다.최근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팽수EBS펜스 이모티콘이 출시돼 지인들이 대량 구매를 계속하고 있..

[영상][기사][KBS 뉴스 문화광장] 조용필 "방탄소년단, 대단하고 자랑스럽다"........ BTS 봐봐요 [내부링크]

> > > 그냥 가수가 아니야!! 가왕님~ 고마워!!데뷔 50주년 축하 드립니다~레전드!! 기사 ↓ , 조용필"방탄 소년단에서 빌보드의 하나는 충격, 그대로 가수 없다"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0하나..

그랜저ig 모던 제주렌트카 여기서 예약해봤니? 좋네요 [내부링크]

그랜저ig모던 제주렌탈카요기로 예약해봤어? > 남자친구와 함께 갔다왔는데 제주도, 제일 최근에 글을 쓰면서 생각했기 때문에 다시 갔다오고 싶어요. 제주도는 일년내내 저도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재밌어요 ᄒᄒ..

[넷플릭스 영화 추천] 로맨스 코미디(로맨틱 코미디 영화) 3편(feat.결혼정보회사반하다)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라고하면언제어디서나스마트폰을자신의기기,컴퓨터를통해볼수있는작은영화관이라고할수있습니다. 오거의 매일은 그 넷플릭스에서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 쥬은로멩티크, 코미디 장르에서 3편을 꼽..

방탄소년단BTS ONE WORLD, ONE FILA 알아봐요 [내부링크]

GO-#FILA, GO-#BTS 사양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ONE WORLD, ONE FILA! ⇒새학기에는 #FILA템에서 밑바닥에 깔아놓은 하적을 하는 재미! > >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뷰 #정국 #JIN #SUGA #JHOPE #J..

도쿄 워홀 +65~69 1-쉬는날-11 연속, 가면 구매, 넷플릭스 카드 환불되다?!, 지진, 아라시 레귤러 챙겨보기 이야~~ [내부링크]

+65 할지는 하려고 한 날.. 계속 오전조~ 당분간은 퇴근하고 마트에 가서 전에 봤던 신발을 사고 가면도 사기로! 마트에 가기전에 배가 고파서 요시노야에 가서 규동을 먹었다. (웃음) 라인 쿠폰 가지고 있어서 쓰..

구글 애드센스 고시 하루만에(22때때로) 허가한 후기! 대박 [내부링크]

> 안녕! 제이미다제가 이런 포스팅 쓸 줄은 몰랐네요.'구글 애기도고 시'로 불리는 애기도센스 합격 후기~!다.그것도 하루에 안 되, 정확히 22시오렝망에 한번에 합격한 후기이다.물론 그 전에 우여곡절이 있었습..

홍콩발> 우한 코로자신 폐렴 치사율 하나5퍼센트 전염율 80퍼센트 봐봐요 [내부링크]

> > 더 웃긴 것이 개에도 감염되어 그것이 역시 인간에게 전염 되는 트윗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한에서 개에 물린 홍콩인 두 병원 가서 진찰하고 우한 폐렴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바이오하쟈도우노 ㅋㅋㅋㅋㅋㅋㅋ..

김민아 아과인운서 결혼 남편 프로필 봐봐요 [내부링크]

김민 아봉잉 운서 남편 결혼해도 야구 여신 http://me2.do/FEwtQxUC >

[가수이우]내 입으로 저런 스토리하긴 건데... 확인 [내부링크]

이우 씨, 저한테 뭔가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왜냐고요? 보세요.요것뿐 올해 일월 9일에 내가 할 소망했지만 가수 말하는 20일 9자는 희망한다. 이우에/오래전 인터뷰 부분 발췌_올해 이우에 일어나면 일.좋은 곡..

송산그린시티 K-시티에서 자율주행차 스누버를 타고 싶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동네 머슴입니다.한주의끝은아니지만~직장인들이제일좋아하는금요일중하나에요시간이 정말 빠르네요.이제 20일 7년 절반이 지그와잉 갑니다.아직 낮의 길이도 점점 짧아지네요.새해에 세운 목표..

소음주운전사례 및 판례 경험이 많은 변호사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연초가 되어 회식도 모이다 많이 늘지 않았나요? 이렇게 모이면 빠짐없이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없어.바로 술을 권하는 모습입니다.우리나쁘지않다에서정스토리는사라져야하는문화이지만아직도상대방에게술을..

우주대스타 펭수 열풍은 어디까지 갈까? (펭수 정체, 김동준? 김명중?) 좋네요 [내부링크]

> 요즘 너무 너무 힘든 열풍을 1우키는 동물이 있습니까. ᄒᄒ 바로 "펜스"!! 정스토리 펜스 신드롬! 이 아닐 리가 없습니다. 유아 청소년은 물론 2030에도 큰 트렌드를 얻고 있는 캐릭터입니다.그냥 사라지..

[CCM추천] 그래서 미안해. CCM악보 (music프로듀서 유중필 / CCM가수 김남웅) !! [내부링크]

[CCM 추천] 그러니까 미안해. CCM 악보(소리악 프로듀서 유중필/CCM 가수 김남은) > 그래서 미안합니다(킴남웅의 디지털 싱글 2집/20하나 8.7.20)작사/곡 유쥬은 필 에필로그.하늘같은 감정으로 같은..

빌보드차트분석 20첫9년첫첫월23첫::에드 시런의 20첫9년, Roxanne="제2의 Old Town Road"? ?? [내부링크]

>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한국의 멜론 차트의 는 가요가 아니라 뜻밖에도 앤 마리의 "2002"의 우승 가능성이 있다는 카드가 들린다. 정말 이 노래는 영국 싱글 차트 3위를 찍었는데,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는 10..

부르는게 값인 동물병원, 메리츠 펫퍼민트 작은강아지보험 ~~ [내부링크]

> 애완동물 실손의료보험, 메리츠펫펫보험 강아지를 위한 실손의료보험으로 슬개골 가면구까지 보장!! 보험 아주머니에 다닌다. 강아지는 좋아하세요?일반적으로 혼자 사는 반려동물이 많이 다닌다.저도 아가씨 때..

초등 발목통증 병원검사 받으세요! 발목 주상골증후군 진단. 좋네요 [내부링크]

초등학생 발목 통증 성장통으로 여기 말고 병원 꼭 가세요! #속초병원 #발목 통증 #주상골증후군 #부주상골통증 #속초성형외과 #속초정형외과 #초등발목통증 #사춘기 발목통증 #악세사리골당일은 그루밍하우스 휴..

떡 제조기능사 정부자격증 큐넷에서 원서접어느세요. !! [내부링크]

요즘에는 행정부 자격증 큐넷으로 준비하는 비결을 알려드릴게요.이전에 다른 행정부 자격증을 위해서 로그인을 해보고 신청하신 적이 있는 분은 이 창을 닫아주시니 너무 힘드네요. 한 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만..

태양계크기/태양계그리기-파일첨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을 만들어 보았습니다.몇년전 일러스트를 배운적이 있습니다만, 그렇게 잘하지는 못하지만 취미를 살리고 싶은 마음에 오늘도 야무지게 하고 있습니다.언젠가 유튜브에서 우주의 크기에 관한 영상을..

영화 <미드소마> 티저 예고편 이야~~ [내부링크]

> 영화 유전을 연출한 앨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미드소마 국내 티저 예고편이 유출됐습니다. <미드소마>는 낮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하지축제에 참가하게 된 '대니'를 비롯한 친구들이 겪는 공포영화다. 이젠 낮..

용산점집 송원당 : 마포신점 봐봐요 [내부링크]

용산점 가게에 가서 새해 운세를 봤어요. > > 마츠바라도 만나서 반갑습니다 도공룡입니다. 여러분은 점도 자주 보세요? 저는 요즘 생활이 안되서.. 역시 올해는 안좋은일이 많아서 새해운세를 보려고 이곳저곳 알..

넷플릭스 한영통합자막, 구간반복 설치 ~처럼 [내부링크]

영어 말하기, 섀도우 공부를 위한 넷플릭스, 한영 자막, 구간 반복 8세 때부터 오전에 엄마가 영어 테이프를 걸어 주고 학원도 보내고 주신 덕분에 중학교 한학년 영어 듣기 평가를 전교에서 유학이나처럼 하나..

약시 백내장수술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좋네요 [내부링크]

약시백내장 수술, 개인 맞춤형 다초점 렌즈. 마이스타일V플러스호야렌즈 > 약시 노안 시력 검사의 눈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망막 보호 렌즈를 했습니다만, 그다지 도움을 받지 못하고, 어지럽고 불편을 느끼고 있..

높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혈압망막증 > 우리 나쁘지 않다고 성인 4명 중 한명은 주요 임무의 위험 요인이 '고혈압'이라고 합니다.고혈압이 질환이 무서운 이유는 sound 없이 다양한 장기에 치명적인 손상을 초래하기 때문인데, 조용..

KT, 소리주단속 강화에 이야… [내부링크]

> KT가 소음주 단속 강화에 따른 대리운전 안내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제경 기자)KT CS(대표 양승규)와 KT IS(대표 이웅호)이 음주 단속 강화에 의해서 114대리 운전 회사 안내 서비스..

제팬의 사례로 알아보는 자율주행 자동차 문 좋네요 [내부링크]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씨=사고 특유의 날씨인 만큼 각별한 안전운전이 필요한데요.오늘은 자동차 사고에 관한 글을 쓸 준비를 했어요.자주 화제가 되어 있는 자율 주행 차와 자율 주행 차가 사고가 본인의 면과..

어머니표영어 미술놀이 볼께요 [내부링크]

영어미술지도사 자격증 수업을 듣고 있어요. 언어 발달이 폭발적으로 열리는 3-7세를 대상으로 영어라는 언어를 미술 놀이를 통해서 오감에서 놀면서 배우는 수업입니다. 배울수록 매력적인 것 같아요. 아내 소음..

[기술사/감리사] 정보관리/컴퓨터시스템응 ~~ [내부링크]

> [국비 지원/환급 과정/무료 교육]정보 관리 컴퓨터 시스템 응용 기술사 자격증 취득 과정(일반) 교육 목적-정보 처리 분야 최고의 전문의로 인정되는 기술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출..

잠실새내역한의원 급 !! [내부링크]

미취학 아동의 경우 바이러스가 원인인 경우가 많고, 그 이후의 어린이는 세균이 원인인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 있어요. 가장 흔한 균주는 포도상구균입니다. 급성 편도염은 대체로 청년기 또는 젊은 성인에게 자주..

명품 배우 '김남길'과 다함께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디터다! 여행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에서 배우 김남길 씨가 댕댕미를 함부로 발산합니다라는 반응이 굉장히 HOT네요~?! 뉴 밸런스로 새로운 업그레이드 된 '뉴 밸런스..

제1최근까지 짱이네 [내부링크]

1. 베이츠 모텔 > 시즌 3이상 있는 드라마는 생 활에 지장이 있어 보지 않도록 하는데 자꾸 눈에 밟혀서 시청 콤죠링시리ー즈에서 낯익베라파미카과 기적의 심포니에서 귀여운 꼬맹..

넷플릭스 신작 영화, <I 정보 [내부링크]

영화를 분석, 해석하는 과정에서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어요. IO마지막 온 어스(20하나 9, 부자 신단에 르포 투)#영화 추천#넷플릭스 영화#IO. 사랑을#마지막 온 수컷 > > > 심각한 대기오염으로 인해 지구 생존자..

약국에서 알려주는 ~~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흔한 질병은? 고지혈증(hyperlipidemia) 놀라지도 않아요.어느 쪽도 나쁘지 않게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어떤 병인지 잘 아는 사람은 드。니다.#고지혈증은 우리 몸의 혈중 콜레스테롤이 부유하..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알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유치질 항문외과, 방외과입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이란 내시경이 본인의 X선 검사 등에서는 특이 소견이 발견되지 않지만 식후에 복부 팽만감이나 뱃속에 가스가 가득 찬 거본인의 설사, 변비..

고지혈증 약 부작용 걱 대박이네 [내부링크]

> 고지혈증이란 필요 이상으로 혈액 속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말한다.이런 고지혈증은 염증 하나로 심혈관계질환 합병증을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과도한 가세로 인해 고지혈증을 앓는..

인천 백내장 녹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인천백내장, 인천녹내장, 백내장, 꼭 알아야 할 안질환 백내장과 녹내장은 대표적인 안질환입니다.비슷한 점이 많아 헷갈리는 사람도 있고 별다른 증상이 없어 질병이 어느 정도 진행된 뒤 바소견 치료가 어려워질..

[20하나9] 미드소마 (M ?? [내부링크]

> 감독:아리에스토우이루폴타, 플로렌스 휴, 윌리엄 잭슨 하퍼 등 , 청소년 관람 불가 2017년 영화의 유전으로 이름을 알게 된 아리에스 티 감독의 신작 소마 이다니다.공포영화임에도 불..

음주운전 처벌기준,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리츠임. 오늘 쓴 sound 음주운전 처벌기준에 대해 설명하려고 한다. 저는 제가 경험한 1, 예는 주변에 있던 1에 대해서만 글을 작성한다. 그래야 정확도가 높아진다고 생각한다. 어떤얘기냐면전혀모..

OST맛집, 디즈니어린이니메이션과 브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겨울 왕국 2 OST의 Into the unknown에 심히 심취해서 올린 포스팅다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를 부른 팝 가수와 K팝 가수를 모은다. > 하나. 라이언 킹(하나 994년) > 엘튼 존 - Can You Feel the Love To..

넷플릭스 엘리트들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이상 잘 쓸 수 없다. 아무튼 요즘 백수처럼 자면서 살고 있다. 그러던 중 넷플릭스에서 빨간 글씨로 엘리트들! 이라는 뭔가 요염하고 뭔가 핏기가 느껴지는 드라마 "하과인"을 발견 솔인가, 최근 우..

부평안과 눈CT장비로 대박 [내부링크]

#부평안과 오항시는 녹내장 증상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컴퓨터와 스마트 폰 사용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더 어린 나..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뉴트리킹입니다.항상 그랬듯이 편도염 완화에 효과적인 음식 8가지를 소개하려고 왔습니다. 이 음식들은 목 건강에 좋지 않은 사람에게도 좋고 편도염이 있는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저도 목의 건강..

고지혈증에 좋은 소맛잇 ?? [내부링크]

이웃분들은 건강검진 하신건가요?현대인들은 대부분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심지어 고지혈증 진단을 받는 분들이 많은데요.고지혈증에 좋은 소음식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싱글린이 자세히 알려줄게요..

소리주운전 벌금 고지 ?? [내부링크]

소음주운전구제에 관해 업무를 하다보면 벌금고지서의 송달주소를 변경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오늘은 벌금 고지서 송달주소 변경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벌금 납부 고지서의 송달 주소는 요청이..

김호중섭외 미스터트롯에서 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 오항상 밤 하나 0시에<미스터 트로트>3회가 방송됩니다! 이번 회차에는 하나 0한개 팀 중 마스타ー이에심쵸은 영광의 한개 위를 차지했다' 된 '이 유출하는 방안이라고 말하고 더..

정상안압 녹내장 좋네요 [내부링크]

정상 안압 녹내장, 눈 속의 보살핌 > 세계 3대 실명 질환 중 하 본 인 인 녹내장은 안압 상승이 주요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그러나 모든 녹내장이 높은 안압만으로 생성하는 것은 아니므로 안압 수치가 높지..

롤토체스 조합추천 9. 봅시다 [내부링크]

> 롤토치에스 노조 추천은 9.20버전을 기준으로 작성하는 것이다. 현재 9.20은 심각한 제국의 사태 없이 다음 버전에서는 노프를 더 먹지 않을까 싶어요. 9.20에 다양한 버그가 등장 하는데. 소견보다 핫픽스가 늦..

[영화] <미드소마> 이동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아직도 뻔해......리뷰를 해야 하는데...좀 정신 차리고 글을 써야지...<유전>감독의 신작 <미드소마> 그 앞의 문장은 적이라도 얘기하고 있었지만, 나는 <유전>을 본 적이 없다.그런데 보니...그 바로 당..

[자격증] 워드프로세서 실기 독학 합격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쾌남'입니다. 지난 필기 독학 통과 후기에 이어 실기 통과 후기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정확히 필기보다 실기가 쉽다..) 그럼..시작 필기가 궁금하신 분은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립니다.https:..

#첫2, 아버지의 태교첫기 대박 [내부링크]

산부인과에 갈 때마다 있어요.산모는 혈압과 몸무게를 체크한다.그런데 부인과, 산부인과를 다니면서 걱정이 1프지앙, 되었습니다.매번 갈때마다 혈압이 올라요 (눈물)는 처음에는 117/78이었지만...다음에는 127..

동맥경화 합병증 봐봐요 [내부링크]

동맥경화의 합병증을 살펴보자. > 합병증은 발발 부위에 따라 병명이 같지 않다.동맥 경화증이 어디에서 일어나느냐에 따라 합병증도 크게 달라지기 일쑤였다 만 1뇌 혈관에 동맥 경화증이 일어나면 뇌 출혈과 뇌..

김천 농소면 입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구미 물건 주세요구미 땅은 안들어오고 김촌 땅만 쌓이네요. (웃음)도 아닌것보다 백번 천번 낫다구요.뭐^^ 댓글에 오신 분중에 육지팔자 사건같다고 생각되면 바로 콜 해주세요...달려~~자기 갑니..

기괴함의 끝을 보여주겠다! 아리 에 이야~~ [내부링크]

지금까지 본 공포영화 중, 저에게 가장 큰 여운을 남긴 작품이라고 하면, 저는 망설입니다. 아리에스터 감독의 <유전>입니다. 그만큼 연출이 나쁘고 소재가 신선하고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리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