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6955의 등록된 링크

 3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꼭 살아서 보답하겠다”…‘펜벤다졸 복용’ 개그맨 김철민, 유재석-‘미스터트롯’ 임영웅 언급한 근황 [내부링크]

> 개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하며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본명 김철순)이 유재석의 선행사실을 전하며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 하나하나의 낮 개그맨 김철민은 개인 페이스북에 "국민 MC유재석 씨가..

돈봉투받는꿈 돈다발 꿈해몽 함께 보도록 학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혼자들! 오항시는 그렇게 좋아한다는 돈에 관련된 꿈속에서, 돈봉투를 받는 꿈과 돈다발꿈의 해석을 해보려고 한다.과연 돈 봉투를 받는 꿈과 돈다발 꿈은 좋은 의미 있는 길몽, 처음일까요? > 첫째,..

네이버 시리즈온 미드소마 무료 배포중 [내부링크]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엽기 공포 영화인 미드소마를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https://serieson.naver.com/movie/ 무료 Movie List.nhn 위에 링크로 들어가서... > 오른쪽 하단의 미드소마 체크박스를 클릭한 후 하단..

sound식점 꿈해몽 [내부링크]

#sound레스토랑 #꿈의 해석 > 마싯은 음식점을 찾아 이리저리 헤매는 몽성욕을 해소할 장소가 나쁘지 않아서 취직할 곳을 찾지 못해 꾸는 꿈이에요. 친구가 괜찮은 애인과 마시는 집, 커피숍에 들어가는 꿈, 어떤..

《자이언트 펭TV》 펭수에 열광하는 이유는?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9년의 가장 어려운 유헹룰 끈 캐릭터 펜스를 아시 저요? EBS TV 프로그램 자이언트 펜 TV의 제목으로 시작한 펭귄 캐릭터입니다. 한국의 초등학교에 전학 온 에피소드로 설정해 방송한 것을 보면, 프로그램..

20하나9 BTS SUMMER PACKAGE VOL.5 출시 안내 대박 [내부링크]

> > > https://youtu.be/h일jUtpEzxxA > > > > > http://m.cafe.daum.net/BANGTAN/jbaj/5일 3?svc=cafeapp #방탄소년단 #bts #서머패키지 #summerpackage

[미드 추천]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Baby Daddy (베이비 대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대솔 통번역 언어교육원입니다. 오늘 소개할 미드는 Baby Daddy입니다. 미드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싶습니다만, 아직 기초영어 실력이 부족한 분에게 추천합니다. 간단한 표현과 문장으..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경로 안내를 시작합니다 : ‘도착때때로 2027년’ 이야… [내부링크]

승객을 태우고 4차로 도로를 달리는 버스 기사가 갑자기 양손을 핸들에서 떼고 머리를 다듬슴니다. 위험. 어이없는 순간? 교차로에 도착한 차들이 스스로 경로를 감지하고 방향을 전환하네요! > 이 10월 291세..

펫사업의 솔직한 후기 명예회손에 대한 이슈 및 고양이등록제, 반려동물보유세등 봅시다 [내부링크]

잘지내나요? 거의 매일 우리는, 들뜬 #우키냥입니다.오거의 매일 #법률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 사업하면서 교통 사건처럼 제가 사건을 일으키지 않아도 제가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법과 친해질 수 밖에 없..

주름·스크래치 적은 폴더블 디스플레이 '성큼' 좋네요 [내부링크]

> 국내 연구진이 평면부는 딱딱하고, 이 sound부는 유연한 복합구조 형태를 가져 역서 스크래치(흠집)와 주름 발생이 적은 소재 개발에 성공, 폴더블 디스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 생산..

<구글 어린이드센스 선전> - 박영훈 外(경향BP) ~처럼 [내부링크]

<그 글아도셍스마케티은>-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애드 포스트'와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 애드 센스를 소개하는 책에서 20첫 9년 3월에 나왔다. 애드센스를 왜 하는지에 대한 당위성부터 가..

우버(Uber) 자율 주행 차 보행자 사망 사고 대박 [내부링크]

순항 중이던 자율주행차 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이 3월 하나 81(현지 때에)오 메리 카아이리쵸그와잉쥬에서 주행 중이던 우보(Uber)의 자율 주행 차량이 보행자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보행자..

요새 유튜브에 자꾸 넷플릭스 광고나오는데 확인 [내부링크]

> 그만둬...재미있는거 많이보이니까...보고싶잖아... 어떡해...넷플릭스 보고 싶으면서 배웅하고 있는 것이 1단은 영화를 보는데 파지상할죠은 1 보고 있을 것 같은 나의 성격이 있다. 하나 바지 산 1단 한번인가..

Lauv에 대해서 & Paris in the Rain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얼마 전 유튜브에서 애착을 듣게 된 감미로운 팝Lauv의 Paris in the Rain을 듣고 그에 대해 더 알고 싶어졌다. 본명은 Ari Staprans Leff의 출생은 1994년 8월 81믹크 가수 겸 작사가의 음반 프로듀서. 얼굴도..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25하나::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좋구만 [내부링크]

> 이번주면 하과인? 암톤레이디가가 신곡 Stupid Love로 보이는 음악가 하나부 유출됐다 와인도 좀 들어봤는데 정말 별로고 유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길 바래. 그런데 다음 기사를 보니 이 음악가의 새 앨범..

애기니메이션 합법적으로 보는 경로 (2차 수정판) 이야… [내부링크]

첫.애니플러스 > 아이니플러스는 한일 동목하영 시장을 개척한 방송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시 아이니프라스는 수입하 아이니아니메을 하나 00%, 자막으로 방송하고 더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비판을..

펭수 예스베리굿즈 예스24에서 득템했쥐 좋네요 [내부링크]

최신 난리속에 난리난다는 펜스!! 특히 우리집에서는 제가 펜스 마니아인데 비글 자매들도 엄마의 영향인지 펜스를 많이 구했어요.이번에 예수 24로 육아 서적 검색하는 펜스 상품 선물을 한다는 말을 듣고 EBS콘..

"미래 ICT, 뭉쳐야 산다".. SK텔레콤-카카오, 3000억 규모 지분 맞교환 의미는 T맵-카카오내비 경쟁관계서 사업·서비스·R&D 전방위 협력 좋구만 [내부링크]

"미래 ICT, 뭉쳐야 산다"...이통하과 위, 국민 메신저`적과의 동침`SK텔레콤-카카오, 3000억 규모, 지분 맞교환 의미는 T메프-카카오네비 경쟁 관계 소사오프·서비스·R&D전 방위 협력"통신·커머스 등 시덱지 기..

개그맨 이상훈, 남성과 다정한 포옹 장면 포착!! 뜨아~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라비헤어입니다.오한상은 뭔가 특별한 포스팅 하고 싶어서 제목을 이렇게 써봤습니다.가끔 제목으로 낚시하는 기사 있잖아요. 누군가의 연꼬 시작! 그래서 보다보니 드라마 이야기가 되었고... 그냥..

가수 이정현 본인이 결혼 연하 남편 좋구만 [내부링크]

가수 이정현 본인이 결혼 연하의 남편 > 가수 겸 영화 배우이기도 한 이선 종현 배우더라도 연기가 매우 능숙 하하고 가수로도 매우 성공한 가수입니다 이정현 본인이 앞서다 보니 40살이라고 합니다. 40세 4월에..

3회 소음주운전 집행유예 기간중 무면허운전 교통사건 단속 처벌 벌금형 선처사례 이야… [내부링크]

> 2월 11하나로, 날씨는 마치 봄 날씨 같은데요. 하지만 한 가지 교차점이 크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유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런 날씨에서는 졸음 운전 등으로 사고가 발생할 확률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

[미국증시] 첫007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넷플릭스 주가 사상최고가 좋네요 [내부링크]

#오메리카 증시#오메리카 주식#뉴욕 증시#러셀 2000#트럼프#고용 보고서#넷플릭스 주가 www.USStock.tv 허리케인 현상, 고용 감소, 지수 조정 미국주식시장, 그렇기 때문에 경제의 강건함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수상하고도 특별한! 영화 <감쪽같은 그녀> 제작보고회 현장스케치 – 허인무 감독, 과인문희, 김수안 배우 참석 대박 [내부링크]

> > 제목: 들키지 않는 그녀 감독:호잉의 출연:자신의 문희, 김 스안 외 공개:2019년 11월 27최초 특기는 자수, 용돈 벌이 회합와세의 것(?)마울룰 휩쓸면서 나 혼자 잘 살던 72세'이에키승'할머니 앞에 갑..

5G로 연결되는 미래교통_상암자율주행페스티벌현장 속으로! 정보 [내부링크]

자율주행 시대가 한걸음 다가왔습니다. 이 22일 자율 주행 차량이 서울 시내의 일반 도로를 내는 이벤트가 열맀 슴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국토 교통부 7대 혁신 중 일프지 없아이키도합니다. 이에 국토 교통부는..

신인배우 차인하를 떠과인보내며 봐봐요 [내부링크]

> 배우 차인하가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의 그 사람입니다만 사이, 외모에 의한 대학생의 역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역할을 해온 그였어요 키가 크고 잘생긴 외모로..

세계적인 반향을 하나으키고 있는 BTS(방탄소년단), I AM 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 세계적인 그룹 비틀스에 대항하는 가수, 10대와 20대의 묵음을 대변하는 가수 등 많은 수식어를 달고 있지만 결국'아~많이 에키도루에서 자신'이라는 소견 외에 그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

비타민C 분이야기 파우더, 없sound, 방탄소년단 BTS 레모본인 하트캔 60포 랜덤발송 볼까요 [내부링크]

비타민 C분 이야기 파우더, 없는 것, 방탄 소년단 BTS레이스 모 저 하토우켄 60포 랜덤 발송 > 'BTS 60포 비타민 C랜덤 발송 하토우켄오프소리, 레 모 나 가루, 붕이에키 방탄 소년단'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서울 선별진료소 및 주요 정보 ~처럼 [내부링크]

> 신종플루는 물론 메르스사건만해도 솔직히 가면은 했지만 그렇게 위험해~ 이런 인식은 없었습니다.왜냐하면 아랍 같은 데서 일어났기 때문에 낙타랑 저랑 아무 상관이 없어서... 근데 이번에는 확실히 다르네요...

[BTS] 新티머니+BT21띠부띠부씰 최근업데이트 ~처럼 [내부링크]

동네 근처 시유란시유는 다 들어가 봤지만 전혀 들어오지 않는다는 대답만 돌아와서 포기해야 한다. 눈물을 흘리던 찰나 나쁘지 않게 동상이 도와주었다 이번 티머니는 저번처럼 단체버전이 없어서 어느것을 사야..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 넷플릭스 위쳐 ㄱㅁㅅㄴㄲ 정답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카카오 페이지#넷플릭스#우이쯔챠ー캬쯔슈권 증정"퀴즈 이벤트"새 강아지 판타지 시대를 열'우이쯔챠ー'의 작품 속의 직업은?""공포에서 태어난 괴물을 죽이려고 괴물이 된 '우이쯔챠ー'#게롤토 직업은?#ㄱㅅㄲ..

[하나0/하나7] 미국증시 마감시황 - 9월 의사록, 넷플릭스, IBM, 램리서치, 신규주택착공, 원유재고 볼께요 [내부링크]

다우(-0.36%), 나스닥(-0.04%)S&P(-0.03%)미국 증시의 소폭 하락...9월 FOMC의사록, 엇갈린 쿵키오프 실적, 부동산 지표'안'미국 증시는 엇갈린 실적 지표 그 때문에 FOMC회의록의 영향으로 소폭 초산 팬 루루 보..

현대 정대선 부인 노현정 전 아본인운서, 과거 방송 모습 보니 “재벌가 며느리상” ?? [내부링크]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화제의 한가운데서 그의 방송이 다시 조명을 받았다. 결혼 전 KBS 아나운서로 전성기를 누렸던 노현정은 상상플러스-올드앤뉴에서 상성을 견뎌야 하지만 참을 수 없는 허당 매력으로 특..

원데이로 접한 캘리그라피 이번엔 JM캘리그라피아카데미에서 전문성있게:: 좋구만 [내부링크]

저도 캘리그라피를 만져본적이 있는데~ 제가 어떤감정을 가지느냐에 따라 표범이 달라진다고나할까 당신자신이 신기했던 기억이 있네요. 원데이 클래스에서 만져 본 캘리그라피에요. 집에서 같이 해보려고 좀 더..

믿소음으로 서리라 CCM 악보 및 찬양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 우리 교회 목장 모임이에요.서로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과인, 누울 때 느꼈던 그런 수많은 마음 한구석에 어려움과 느낌을 모두 안고 사는 구인을 새삼 느꼈습니다.다행히, 이런 세상적인 뒤죽박죽 느낌은 하..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논문 소개 ~처럼 [내부링크]

> 동맥 경화, 살아 있으면 각종 매체에서 가령은 주위의 지인 등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소견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경화증상에 대..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일년째 연구원입니다. 현재는 많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자와 함..

편도체의 역할~부산NLP/부산멘탈/부산감정상다소음/ 부산운동감정 !! [내부링크]

편도체는대뇌변연계에존재하는아몬드형태의뇌부위로감정을조절하고공포에대한학습및기억에중요한역할을하고있다. 편도체가 뇌의 첫머리적인 작용과 1의 조 퀸 생활에 미치는 영향력은 지속적이고 광범위하다...

펭수짤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 이모티콘이 월 일 3일 수요일에 1발매된다는 것입니다 많이 구입해 주세요.? 펜스, 배, 레전드를 달성하고 챠루도우루이 그뎀 쇄도하고 나쁘지 않고 몇 천장 모을 수도 있고 펜스의 배경 화면에 들어가고..

[방탄소년단 BTS] 서 좋네요 [내부링크]

발? 발? 모으고 있는 거 하면 뭐지? 아무튼 포즈 너무 귀엽고 미친 정국이가 가만 안 놔! 훌쩍훌쩍 정국아, 이제 귀여워진다.큰일이야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정국 사진/움챠루/..

롤 시즌 9 리산드라 룬/템트 좋구만 [내부링크]

> 기뻐요상추나 오 늘 날은 롤 시즌 9리, 산드라 룬/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 Q기술은 아내 sound 맞는 것에서 부서지는 아르 sound창을 던지고 마법의 피해를 주고 처음이다.5초 동안 이동 속도..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주 성모안과 입니다.나쁘지 않은 이들 면 제1잘 찾아 노안!노안 증세 중 백내장은 흔히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항상 그랬던 것..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볼만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에서나 볼 수 있는 콘텐츠란 넷플릭스에서 자체 제작을 담당한 오리지널 영화 자신의 오리지널 드라마 등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만 그 외에도 다른 제작사가 제작한 영화 자신의 드라마, 예능과..

BTS FAN Cam 봅시다 [내부링크]

제가 구독한 유튜버분들입니다대부분이 홈마님이고, 외국분도 계십니다.제1최근 로스 보르 콘이 치솟고 있어 공유하고 보세요~^^ 다 보기엔 가끔 부족한... (사건시 삭제 할께요~) https://www.youtube.com/user/t..

190820 #BTS (#방탄소년단) GLOBAL OFFICIAL FANCLUB ‘A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MyHappyJin/status/하루 63649895460249600?s=09 > #방탄소년단진 #석진 #btsjin #JIN #금석진

티비 시청률은 어떻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플랫폼이 발전하면서 과거보다 TV 시청 시간이 더 많이 줄었습니다.게다가 인터넷에 클립 형태의 짧은 영상이 올라오다 보니 TV를 오래 볼 이유가 없어졌고, 시간에 맞춰 본방사수를 해야..

쿠션운동화 중년여 확인 [내부링크]

> 나는 9월에는 많은 행사가 있습니다:)부모님 결혼 기념 1내 생애 1남자 친구와 기념 1등 등... > 그래서 저는 먼저 찾아오는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선물 겸 추석선물을 준비하려고 합니다.저는 선물을..

2020 설특집 송가인 리사이틀 홀러 콘서트 고맙슴니다 재 볼까요 [내부링크]

미스 트로트를 시작으로 오통돗 국민 가수가 도에은송카의 이 2020년 한번째 콘서트에서 신년 특집'감사합니다'를 준비했다는 것입니다.http://bit.ly/2020_Thankyou_SONGAIN_MBC > '가인,'이 정말로 저는 시청률..

제주, 협재 수우동/ 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산에서 오후 4시 20분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도착하면 해가 짧다 요즘은 키위 어둑어둑했다. 도쿄로 가기 전 제주에 왔다가 렌터카 하우스까지 왔다가 심지어 렌터카도 같은 회사에서 빌려 몇 번 승강장인지 확..

학익동공부방(아소비학익점) 좋네요 [내부링크]

얌전한 어린이 증후군!!! 뭔가 분하네요~~ 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5개 이상 해당되면 이 증후군이 있다는 것!* 좋은 아이 증후군이란?남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 때문에 내면의 욕..

넷플릭스 미드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내일부터 연휴가 시작되네요. 후후후~ 며느리로서 정말... 하지만 학생들이 아직 결혼하지 않으신 분들은 넷플릭스 Mids의 추천작을 정리해보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날씨도 춥고 우한 폐..

갑상선암 의심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의 앞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본인 비의 형태의 내분비 기관입니다. 이 갑상선에 악성 종양이 생긴 상태를 통틀어 갑상샘암이라고 할 것이다. 갑상선은 침묵의 장기라고 불릴 정도로 둔한 곳이므..

동탄2이비인후 와~~ [내부링크]

#동탄 2이비인후과#편도 결석 치료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 20하나 9년의 마지막 금요일 1이 왔네요.연예기에는회가 나쁘지 않은 약속이 많아 바쁜 1상을 보내는 분이 많습니까. > 소음주는 적당히..

광주 갑상선 ~~ [내부링크]

우리 몸에서 호르몬을 만드는 내분비계로, 몸의 대사를 촉진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갑상선.갑상선 초음파는 갑상선의 크기와 모양 등 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같은 경우 임신 기간 중 부피가 3..

갑상선치료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이미 갑상선 알코올 치료 방법과 열 치료 방법을 한 지 1개월이 지났다.2019년, 지난해에만 3번 이쟈싱하네. 2019년 12월 치료를 받고 한달 후의 1월 171목요일 1으로 예약을 얻었고.이 전 1월 171또 이비인후과..

갑상선 기능항진증 증 와~~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으면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만, 반드시 있는 것일까요?갑상선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한 번 조사해 보도록 합시다.^^ > 갑상선은 목 앞쪽에 나비 모양의 내분비선에 위치한 갑상샘 호르몬과..

[ TJ미디어 태진 ] 아이니음악 보컬로이드 하나본음 봅시다 [내부링크]

> [TJ미디어 태진]아이부터 부르는 보컬로이드 재팬 노래 노래방 인기 차트 순위 TOP100:2018년 2월 안녕하세요. 매척마다 다양한 서브 컬쳐 정보를 전해드리는 정보 블로거 단독 노루키 십입니다.2018년도 2월 4..

생소한 필리핀 영화,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 필리핀 영화는 처음 봤다배우들이 쓰는 언어가 영어와 막 섞여 있거든.타갈로그가 아닌가 했더니, 맞다.기대보다 재밌었던 것 같다.조금은 구식을 따른 것처럼 보였지만 짧은 러닝타임 덕분인지 별로 지루하지..

해외선물수수료 합리적으로 !! [내부링크]

> <에이스 투자 클럽 주소><에이스 트레이딩 주소>www.acetrading-m.net의 전화 번호:1566-2940 해외 선물의 수수료 합리적으로 투자하는 법을 일러줍니다. 내가 하는 곳은 에이스 투자 클럽이다.해외 선물 수..

학습능력 떨어뜨리는 청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소년 축농증 치료를 잘하는 아중웰 이비인후과입니다.축농증은 청소년의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대표적인 질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건강 보험 공단의 '축농증의 연령대별 건강 보험 진료 환자 현황..

넷플릭스 더 레인 / Netflix th 정보 [내부링크]

> 아포칼립스 장르가 괜찮다는 나쁘지 않은 워킹데드 시즌을 끝내고 지루하게 기다리다가 레인과 아는 사람 시청하게 된다. ᄋ^ᄋ > 스토리는 바이러스 비가 내리면서 벌어지는 예기-주제와 덴마크의 드라마라는..

인기 미드 모던패밀 봐봐요 [내부링크]

> 2009년부터 20첫 9년까지는 지난 유행 미드라고 불리는 미드 모던 패밀리에 대해서 글을 적하 가려고 합니다. "미드"는 시즌제로 방영합니다만, 모던 패밀리도 시즌초까지 자신이 있습니다. 큰 어려움 유헹룰 얻..

넷플릭스 추천] ~~ [내부링크]

저의 집은 tv, 수신료로 2500원만 낸다. 그 스토리라고 하면, 지상파에 ebs까지 밖에 과인이 안온다는 이야기...정스토리 같은 종편연예계 드라마가 있을 때는 핸드폰에 옥수수를 켜놓고 TV로 본다.결혼할 때부터..

갑자기 손목통증 찌릿 손목터널증후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 정형외과 이춘택병원입니다오한씨는 갑작스러운 손목통을 유발하는 손목질환, 손목터널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손목에는 공손신경이라는 게 통하는데요. 정중신경은 엄지손가락에서 두세..

리눅스자격증 교육도 받고 시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시은 리눅스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도 들을 수 있고 시험까지 볼 수 있는 학원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리눅스는 운영체제 중 하나가 아니라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IT분야에서..

미드 타이탄즈 좋네요 [내부링크]

세계 어린이 애니메이션 시장의 투톱이라고 하면 단연 마블과 DC로 양분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본인 말하기를, 최근에는 여러 제작사가 본인이 오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 두 제작사의 캐릭터..

천문학 도서 평행 이야… [내부링크]

어제까지 덥다 가당 1은 다시 비가 추적 추적 내리네요 당 1은 읽을 만한 책을 소개하고 싶어요 사실 저는 천문학에 관심이 많습니다.고가의 망원경을 매전 서해 돈도 모으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읽는 책들도 모두..

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혈압...? 누가??? > 고혈압 환자가 먹는 약 TWYN-ONEtab80/5mg(트윈 원정)나 아무 관계도 없었다 약의 관심도 안중에도 없던 약 일체이야!? > 최근 건강 검진 대상자에 콜레스테롤 수치 검사 등 주요 4항목을 빼..

케이윌 '내 생에 아름다운' 포함 3곡 대학 봐봐요 [내부링크]

평택 국제 대학에서 열린 20하나 9년 가을의 축제에서 촬영한 가수 케이윌 셀카 영상 포스팅입니다 최신의 근황은 지난 달 221, 탑승한 차량이 고속 도로에서 중앙 분리대를 들이받은 문재가 났죠 다행히 크게 다..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줄거리 및 이야… [내부링크]

10월 중순 어느새 아침 공기가 차갑게 됐다는 소견을 많이 받게 되는 그런 계절이 온 뒤, 코끝에는 시원한 공기가 보드랍게 치고 지그와의 가는 것이 코가 간질 간질 하네요. 이런 계절 1정..

편도결석 빼는법, 면 정보 [내부링크]

편도결석 뽑는 법, 면봉을 사용하지 마세요.한번쯤 목이 바삭바삭하거나 불편하고 목넘김이 불편하다는 생각을 품어보셨을 겁니다.이런 불편함을 주는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요.단순한 목감기로 인한 증상..

백내장원인 명 볼께요 [내부링크]

EBS명의로 자기 온백내장 의원! 우리 엄마 아빠도 경험하고 있고 수술도 받았기 때문에 좀 더 자세히 봤습니다. 노안이 생겨서 잘하는 병이라고 했더니, 금방 나쁘지 않다고 하니, 조금 안심이 되더군요. >..

유통관리사 2급 와~~ [내부링크]

> 유통 관리사 2급의 독학은 주로 츄이쥬은 아버지도 이봉잉 대학생이 많이 찾는 슴니다. 1급의 경우 응시 자격이 제한이 있기 때문에(유통 분야 만 7년 이상 실무 경력, 유통 관리사 2급 취득 후 만 5년 이상 실..

6 언더그라운드 관람 후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도마니아 입니다.우리의 친구 넷플릭스...거기서 영화 몇 편이 자신에게 오는데 요즘 핫한 6언더 그라운드를 보았습니다.소문만큼, 핫하고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한국인들이 상당히 자신감을 가..

갑상선암보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암보험에 가입할 때는 차근차근 철저하게 반갑입니다 환절기인데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오늘의 문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정예기로 필요하다고 강조할 수 있는 건강한 예기와 함께 많은 고객의 몸을 보호하고 지..

갑상선기능항진증, 쉽게 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선 질환,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치료하고 있는 강남베드로병원 윤여규 갑상선 클리닉입니다.예를 들어, 이런 증상이 지속되지 않았습니까? 식사를 잘 하기에도 이유를 모르는 사이에 체중이 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