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6955의 등록된 링크

 32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친어린이적열어린이적, 넷플릭스 중드 추천 중국배우 이현&양쯔 [내부링크]

비주얼과 믿고 부모의 아이적 열 아이적 넷플릭스 차이나 도라마넷토풀릭스에서 본 쥬은도우 현대물 중 제1지에미잇옷 sound > 친자녀적인 열애적인 드라마를 찍어서 핫해진 라이징스타 이현 배우와 양쯔 배우입니..

축농증 증상 없앨 수 있는 축농증에 좋은 음식 먹자! [내부링크]

> 봄의 환절기에 축농증이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우리의 예상과는 다른 것과 축농증은 여름철에 2배 더 많은 사람이 고생할 것이라는 사실!또한 축농증을 앓는 환자 중 많은 비율을 어린이가 차지하고 있죠:(그래..

[그대은 뇌를 고칠 수 있다]저탄고지 다이어트 첫001 후, 1생의 식단을 찾았다! [내부링크]

> 현재 나쁘지 않아는 하나 00하나 이상 별 하나의 식단을 블로그에 기록하고 저탄 고지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저탄 고지는 LCHF(low carbohydrate high fat), 케토지에닛크, 키토 다이어트 등으로 불리는데,..

크리스 조던 : 아름다움 댁머 Chris Jordan : Intolerable Beauty [내부링크]

> 크리스 조던:아름다움데 거미 Chris Jordan:Intolerable Beauty20하나 9.2.22-5.5, 성곡 미술관 http://www.sungkokmuseum.org/ > > , 전시의 제목:한글:크리스 조던:아름다움 그데모 영문:Chris Jordan:Int..

<국토교통부> 정부 - 지자체 - 공공기관 힘 모아 자율주행 협력에 '속도낸다' [내부링크]

정부와 지자체-공공 기관에 힘을 집중, 자율 주행 협력에 '에 속도를 냈다'-국토부, 28일 9개 지자체·9의 공공 기관 간 자율 주행 협력 협의회 발족-, 자율 주행 서비스 확대 논의 등의 실증·사업화 지속 지원..

영화 미드웨이를 하나0배로 즐기기 - 미드웨이해전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우선 12월 211토요일 오후 1시~2시 인천과 저렴한 4층 홈 시어터 룸에서 '진주만과 미드웨이 숨은 말'세미나를 실시한다.1개 항모 VS믹크 항공 모함. 1개 지휘부 VS믹크 지휘부 등의 영화에서는 알기 어려운 배경..

SK텔레콤, K-시티에서 5G 카셰어링 자율주행차 1선 [내부링크]

송신블로그카페Keep메모보내기 > (서울=연합 뉴스)SK텔레콤 조사원이 하나 01경기 화성 K-시티(자율 주행 실험 도시)의 준공식에서 5G카 쉐어링 자율 주행 자동차를 호출하고 자율 주행 차가 스스로 뛰는 모습을 5..

[fun story] LG 4K UHD TV LG 75UH8500 넷플릭스 4K UHD 간단 시청후기 및 세팅비결 소개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약혼 사퇴.될지는 LG 4K UHD TV LG UH8500에 넷플릭스 4K UHD화질의 소스를 감상하는데, 삽을 한 후기를 쉽게 싣고 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봐도 후기가 없어서 개별적으로 찾아서 조합하는데..

[방탄소년단 BTS 정국/지민]지민형한테 쓰담 받는게 좋은 막내 봅시다 [내부링크]

키도 몸도 오빠보다 크면서 하는 행동은 정말 막내..귀여워~오빠가 방방곡곡 해주다니 너무 좋은 느낌의 정국아 > 귀엽지?머리도 조금 숙이고 오빠가 어색하게 할수있도록 배려심있게! > 토끼가죽이랑 표정이 안어..

[방탄소년단 BTS 정국] 까마구 이늠시끼!! 훠이~! ~~ [내부링크]

까마귀에게 졸리고 있는 정구기, 이상할 것 같아. 뭐야...? 까마귀는 CG인가? 아닌가? 그리고 파트 멋지게 소화해내는 홉이 만지는 중에 하필이면 가사가... "Bring the pain 모두 내 피와 살이 된다" 그래서 넣은..

시트콤 추천 "김씨네 편의점" 넷플릭스 - KIM'S CONVENIENCE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당연히 미국 시트콤인 줄 알았는데 배경이 토론토였다. 그래서 기울였는데 사실은 캐나다가 아냐 시트콤! 거기에 동양인들이 아빠! 엄마! 아이 정말~를 찾았더니 신선했어요.(거의 동양인이 나쁘지 않은 외국 시..

송가인 홍진영 남진 김연자 거기까지만 한 많은 대동강 아모르파티 둥지 음악듣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그는 '나쁘다'의 선생님을 운영하는 '나쁘다'의 선생님입니다.오한시날은 전라도 출신의 #트로트를 모아보았어요.이번에 TV조선에서 일약 스타가 된 #송가인이 부른 노래를 올립니다.#그렇게까..

MSC 소프트웨어,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에 AVL과 파트댁십 체결 확인 [내부링크]

CA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인 한국엠에스씨 소프트웨어(대표이사 이창현)는 AVL과 자율주행(AD) 및 ADAS(초단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분야의..

폴더블폰 삼성 갤럭시 폴드 화웨이 메이트X 글쎄!! 봅시다 [내부링크]

MWC 20하나 9최고의 화제는 단연'폴더블 폰' 입으면 아무도 의심하지 않았다. 삼성 갤럭시 S한 0언팩은 성황리에 끝나고 우리는 폴더블 폰에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몇년 만에 두근 두근거렸습니다.사실 최근 몇..

BTS <방탄소년단>잠실콘서트 뷔 지민 장난/ 뷔 주택구입/진 몰타의 기억 대박이네 [내부링크]

당 1은 1종의 TMI정보 이프니다니다. 뷔는 강남 삼성동에 아파트를 구입했어요.약 51억을 줍니다.저는 지인으로부터 이미 들었습니다. 2개월 정도 전에 그러니까 비의 가족은 저의 동네로 가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모라이, CES 2020서 국산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기술 공개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 시뮬레이션 플랫폼 스타트 업 모라이가 'CES 2020'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AI모델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고화질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선 보였다. 모 라 그는 KAIST의 자동 운전 차 연구진이 중심이..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와~~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 흰색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옵니다. 정확하게 이야기하자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 할 것 하나 없는 무인 제동차가 상용화되면서 오히려 핸들이..

엘에이갈비 양념 만드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명절 상에 올렸더니... 로폼 본인은 #LA갈비 만드는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정리해보겠습니다.갈비찜보다 훨씬 먹기 좋은 LA갈비는 미리 재두면 명절 내내 편리하다.양념도 불고기 양념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스포티비’ 게임즈 김수현 아나쁘지않아운서, ‘안경 누나쁘지않아’로 유행→ 우왁굳과 4년 열애기 끝 결혼 ‘관 심집중’ 좋네요 [내부링크]

아나운서 김수현 씨가 연초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수현, 나쁘지 않는 운서는 하나 992학년이고 나이는 나쁘지 않아는 27세이다. 이 9월 나의 instar gram에 "더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어려운 욕심이 생기네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미있는 것들 이야~~ [내부링크]

> 아무래도 영화보다 드라마의 매력은 시즌으로 길어지므로 오랫동안 끈기있게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미드를 찾아보긴 하지만 뭘 봐야 될지 모를 때가 많거든요.당시에..

[주관적인 리뷰] ‘송가인’ 정규 일집 “佳人 가인” 짱이네 [내부링크]

> 송가인의 최근 유행은 여러모로 관심을 끌고 있다. 국악인 출신 트로트가수의 성장, 사장됐다는 평가를 받는 정통 트로트의 부활, 지금까지 가시화된 적이 없는 중장년층의 팬덤 문화 형성 등..

[차이나배우](양양) 사진모음 좋은정보 [내부링크]

중국의 잘생긴 배우 양양의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 양양 소개글은 이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양양 #양양 #양양 #얼짱 #대륙배우 #양양사진 #대륙배우 #중화권배우

임현주 아나쁘지않아운서 누구?..노브라 생방송 쏟아지는 흥미 볼께요 [내부링크]

> 재공: 스타뉴스입니다. 현주아과인 은서, 어떤? MBC입니다. 현주아과인운서가 노브라에서 생방송을 진행하여 중요시 되고 있다.복, 효은쥬아그와잉 운서는 지난 하나 4개 노 브라로 생방송한 소감을 나의 SN..

방탄소년단 (BTS) in SBS 가요대전! 가요대전 초대박 라인업 유 출^^ 와~~ [내부링크]

이웃분들의 메리 크리스마스.언제나 그랬듯이 고척스카이돔에서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계획입니다!!! 주인공은 바로 2019 SBS가요 대전지만 크리스마스 저녁 방송인 만큼 초호화 라 이프 기업과 역대급의 무대가..

세상에서 제하나 웃긴 개그맨 황제성 ~~ [내부링크]

예능프로그램은 보다가 금방 시들해져서 채널을 돌리는 편인데 유일하게 끝까지 시청하는 프로그램이 MBC<라디오스타>와 tvN<코미디 빅리그>입니다. 요전에 라디오 스타로 <개벤져스> 특집으로 개그맨이 출연했을..

영화 미드소마 잔인한 장면 많이 나쁘지않아오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런 장르를 고어? 오컬트는 하과입니까?아리에스터 감독님, 전작 유전을 인상 깊게 봤거든요.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유튜브 해설에서 뭔가 의의도 많고 그 이전의 공포영화와는 다른 새로운 시도?라는 점..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는 변화가 쉽습니다. ??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전까지만 해도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세로프게의 병원체의 폐렴이 차이나 중부의 하나, 하나 00만명의 대도시의 우한에 그와잉타 나 슴니다. > 첫 발병 사례는 우한 시에 있는 해산물 시장에..

야 이 개시발년들아 본인 부자야 알았어 ?? 상위 일퍼.센트안에 드는 부자셔 닥치고 뒤저 미친젖노예년들아 어디서 똥거쥐년들이 처맞을라고~\ 대박 [내부링크]

----2019 05 16 이 황제님 거짓 이야기하지 않고 스토리보다 하쇼쯔옷쟈은어 일본 원주민 쵸지소프이 정말 오징어야월케이카야저 애??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우가..

[썰툰]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안내사칭 스팸문자 받아본 썰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바이러스 안내 사칭 스팸메일을 받은 적이 있는데 바이러스에 대한 불안감을 악용하는 안내 사칭 스팸에 충분히 주의하세요! >

방탄소년단 진 | Epiphany Charts No.1 on Saudi Arabia iTunes Chart 좋구만 [내부링크]

Following Speak Yourself Tour in Saudi Arabia, Jin's solosong "Epiphany" has attracted many people including locals. Epiphany started to chart in Saudi Arabiai Tunes and Apple Music. Yesterday was r..

신종코로자신바이러스 예방에 좋은 sound식은 김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우한 폐렴으로 겁이 난 요즘 ↓ 신종 코로 제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모든 바이러스의 예방 근원은 면역이지 않을까~! 그래서 오늘은 면역에도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규제 면제・유예로 스마트시티・자율주행차・드론 혁신성장 가속화 봅시다 [내부링크]

> 국토 교통부는 한개 월 22개에 문재인 대통령이 주재하는 "규제 혁신 토론회"에서, 국토 교통성 소관 혁신 성장의 선도 사업인 스마트 시티 , 자율 주행 자동차 , 드론에 대한 규제 혁신 방향과 과제를..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 자율주행기술보유 앱티브(APTIV)에 투자 이야~~ [내부링크]

[현대차 자율주행 투자]현대자동차그룹이 자율주행 기술을 보유한 앱티브(APTIV)에 투자 > -현대 자동차 그룹, 세계 최고의 완전 자율 주행 기술 공동 개발 -앱, 차량용 전장 전문 대기업 수준 4/5자율 주행..

[영화리뷰] 심리적 공포를 논하다 <미드소마> 줄거리 / 개인적 후기 (스포없소리) 좋구만 [내부링크]

> > <미드 소마> 공포, 미스테리 믹크, 스웨덴 170분 2019.07.11. 개봉 감독:아리에스 오피스텔 줄거리 여주인 대니는 동생의 방화 자살로 인해 부모도 잃고 가족 전체를 잃는다. 다행히 그녀 옆에는 남자..

소음주운전벌금 분할납부도 가능할까? !! [내부링크]

> 제2윤창호 법의 시행과 함께 소리 주운 정 쵸볼 기준의 강화와 함께 벌금형의 수준도 강화되 옷슴니다. 벌금형은 재산을 박마스크하는 재산형 중 하나 정액액을 정부에 내도록 하는 형벌이다.형법상..

볼보XC60 리튬인산철 배터리 에코파워팩하나3C 대박이네 [내부링크]

"볼보 XC60에코 파워 팩 13C" > 블랙박스 보조배터리는 운행중과 주차중에 상시 블랙박스를 구동시킨다.특히 운전 중 잠시 멈출 때 스탑&고 시스템은 블랙박스 구동으로 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망코파워팩..

질문서점 인공위성에 쏘아올린 6하나번째 질문 “너의 아지트는 어디인가요?” 볼께요 [내부링크]

『 나쁘지 않아는 김 1번 퇴사를 할 것입니다. 』 그오은용 지님 34세, 여성, 편안한 삶으로 향하는 중"책임자의 아지트는 어디입니까?" > 인공위성:수제책을기부했다고들었습니다.    질문을 던진 사람: 운 좋..

(사랑의 불시착 ost) 백예린 신곡 - 다시난여기 가사/듣기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핫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주 이야기가 나오면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를 보려고 시간을 기다리겠습니다. 지난주 8화 마지막 부분인 내 마소리의 사진 발매곡도 아닌데 굉장히 폭발적인 유행을 모았죠. 송 카..

축농증 코세척 정말 혹은 거짓 ?! 봐봐요 [내부링크]

> 오전 중에 뉴스를 보았습니다만, PM2.5가 다시 본 기쁨의 수준에 도달 칠로 조심하라고 말했어요.외출할 때는 꼭 가장하고 본인이세요! 우리 아이는 비염이 심해서 깨끗한 콧물을 자주 흘려 병/원에 매..

설명환의 IT읽기] 자율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재화의 리스(Monolith, 20일 6)>의 한 장면입니다. 영화는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속에 혼자 갇힌 아기를 구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어머니의 이야기를 그렸다. ,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인공 지능, 센..

[방탄소년단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빙글 추천/빙글 추천] > written양 흠 카피페는 허락하지 않습니다.모두 제가 읽고 쓰는 것이랍니다.부계이기 때문에 본계에서 본 글이 많을 가능성이 있고, 제공감이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jms 정명석 목사의 ?? [내부링크]

[jms 정명석 목사의 시간 사용법/삶의 삶] 요즘 세미나가 조금 바빴어요.첼로,네는 신앙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 더 1프지앙아님을 느끼고 싶고 영적으로 기도 하고 싶어 새벽을 더 1끝 내고 교회까지 교체하는 친구..

자율주행차의 좋구만 [내부링크]

얼마 전 벌어진 사건인 대통령은 국내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차를 시승해 미래차에 대한 정부 육성 의지를 다졌다. 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고속 도로와 스마트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가능하게..

아데노바이러스 전염 좋네요 [내부링크]

3주전 아들 렘 애기의 집에서 결막염 옮아와서 입원한 적이 있어요-그것이 단순한 눈병이 아니라 아데노 바이러스였습니다..김 1은 아데노 바이러스에 감염성이 어느 정도 과인 강한지 내용하고 싶습니다결론부터..

현대차 코자신 일렉트릭, 기네스북 ~처럼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의 소형 SUV 전기자동차 코나 하나렉트릭(EV)이 기네스북의 가장 높은 고도에 오른 전기자동차(Highest Altitude Achieved in an Electric Car)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 차 인도 법인은 인도에..

<넷플릭스 미드 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유튜브만큼 이과인을 시청하고 있는 넷플릭스 Mids 추천에 관한 글을 썼습니다. 나도 친구가 권하고 줘서 얼마나에서 모두 덱스터와 기묘한 스토리를 보고 있지만 하루에 2~3개씩 볼..

라온하우스 [대우루컴즈] 프리미엄 50인치 스탠드 벽걸이 텔레비전 tv ~처럼 [내부링크]

> 라온 하우스[대우 루콤쥬]프리미엄 50인치 스탠드 벽걸이 텔레비전 tv/텔레비전/UHD TV/LED울트라 HD TV/넷플릭스/유튜브/2등급 670,0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쿠팡에서 확인하는 ※해당 포스팅은 쿠팡파..

화성 병점 오산 평택 편도결석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루하루가 점점 서쪽에서 거의 매일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컨디션 괜찮으세요?가을비가 내리고 본인 중 갑자기 바뀐 날씨로 감기에 걸린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목구멍..

넷플릭스로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는 살아있는 영어를 배우는 풍부한 교재일 것이다.재미 있고 영어 공부에도 좋은 드라마를 소개한다.1.House of Cards > 정스토리는 요즘 유행이 많은 드라마예요. 시간, 정치적인..

미드 단골 영어 좋구만 [내부링크]

America의 도라마당골포효은 600개 안녕하세요, 제리 입니다.:)최근 America의 드라마 한'미드' 보시는 분들 많아요?나는 주로 워킹데드 본인 프렌즈.. 아니면 하이틴 미드를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미국 드라마에..

가수 이다자훈아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스토리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아나프나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이야기! 나이, 부모, 형, 암 사망 대가족력! 이외수 기적 도움 요청!! > > > > 가수 탁훈,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말기! 자신이 부모의 암 사망 가정력! 이외석 돕기..

지루치료 재발 와~~ [내부링크]

> > 피부를 통해 내부의 기와 외부의 기가 순환하는 과정에서 유해한 노폐물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세균이 만든 피부질환에 질병치료가 본인인 개나리, 화피 등 다양한 한약재를 이용하여 치료합니다. > 사쿠라 본..

고혈압에 좋은 레드비 좋네요 [내부링크]

> 바쁜 직장생활 여기저기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하루에도 몇 번씩 이과의 분노를 참을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 호호 구 패밀리의 슈퍼맨 대부도 하루에 몇번도 화를 내곤 하는데, 언제나 주문을 외며 참고 있습..

독산역이비인후과 침 삼킬때 와~~ [내부링크]

> 독산역이 비인후와 침을 삼킬 때 목이 아파요, 편도염이라니요? 반갑습니다, 광명 센트럴 이비인후과입니다.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2017년 외래 진료 중 당신의 본 첼로만은 빈도를 보..

[넷플릭스 드라마] 오 좋네요 [내부링크]

>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 2'가 드디어 내 왔다! 오래 기다린 만큼 기대도 컸고 이후 예상치 못한 다양한 소망도 생기게 됐다. 그렇게 자신 시즌 2트레일러가 공개되자 한국은 팬들 사이에서는 한바탕 난..

목에 만져지는 혹시, 갑상선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산유외과이다:) 목을 만졌는데, 뭔가 만지는 것이 있으면 많은 분들이 갑상선암이 본인의 결절을 의심하기도 할 것이다. 따라서 본인의 노화가 닿는 목 부위에 따라 질환이 본인이 필요한 검..

[단순 sound주운전 2회]아님 삼진아웃 구 봅시다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한 75,000원)쥬이에키, 공휴 한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단순 sound주식 2회?삼진은?어떻게 처리될까요?..

백 알아봐요 [내부링크]

뭐 하나 나쁘지 않고 불편하면 병원에서 물어봐요.과연 현명한 방법일까요?수술을 받아봐야 한 잔 술값에 불과한 돈으로 충분하니 경제적으로 곤궁한 귀추도 아닙니다.과연 그들(병원)이 그 돈만 받고 치병해 줄까..

넷플릭스 미드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불금도 지나지 않고 주요 내용입니다.주요 내용으로는 영화, 명화, 넷플릭스로 요즘 아직 정주행은 아니지만 관심있게 보고 있는 미드가 메시아입니다. 나도 아직 3화까지 밖에 보지 못했지만..

창원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창원사회복지사 전문멘토 장첸 선생님이다.오늘은 노후대비자격으로 잘 알려진 사복자격증 취득과정과 방법 중 학습자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육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쓰겠습니다.사복자격증은 수..

넷플릭스 요금제 볼까요 [내부링크]

> 오한씨는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넷플릭스 꿀팁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한다. 사실 넷플릭스가 우리과인라에 들어온지 얼마 안됐을 때는 미라고 넘어갔지만 제가 나쁘지 않은 장르의 영화들과인 드라마가..

고지혈증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hyp 볼까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hyperlipidemia)에 대해 알아보자.지혈증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의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혈액 속의 지방은 총 콜레스테롤, 저밀도지 단백질 콜레스테롤, 고밀도지 단백질 콜레스..

송파구 고지혈증내과 원 !! [내부링크]

> 사람이 원활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합니다.혈관은 혈액을 심장을 비롯한 각 장기 자신의 조직 사이를 순환하는 루트로 길이는 총 1개 2만 킬로미터입니다.영양소의 운반도 하고 있는..

화산심장부<화심> 라그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깜찍하다.오늘은 火화산의 심장부に에 등장하는 라그자신로스 등장을 위해 준비해야 할 물 퀘스트를 가보려고 한다. 화심은 루시프론, 마그마다르, 게헨쟈신스, 가루, 남작개동, 샤즈라, 살화론의 사자..

구글크롬캐스트 설치하고 넷플릭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스마트 줄거리 공식 블로그입니다국내 드라마에서 최근 종영한 지진희 주연의 60하나 지정 생존자를 당싱무 아이 요구했습니다 원작의 미 그녀 대한에 대한 관심도 나 TV에서 시즌 한?시즌 2까지..

에듀킨아카데미에서 왁싱자 좋네요 [내부링크]

오한씨는 제가 다니는 뷰티아카데미 왁싱 자격증 학원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미용관련 기술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과 도전하고 싶은 욕망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부담없이 도전해 볼 수는..

자네훈아 아우 개그맨 볼께요 [내부링크]

> 나훈아, 여동생인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 이야기기를 결정했는데 너무 아쉽네요.지금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중입니다. 김철민의 가족이 암으로 전체가 되는 것은 안타깝네요. 나훈아씨 생각이 납니다.오빠도 암..

#하시모토갑상선염#하시모토갑상샘염#갑상 ~~ [내부링크]

하시모토 갑상선염은 갑상선의 만성 자가면역성 염증이다.즉, 내 몸의 면역세포가 갑상선을 이물질로 인식하여 공격하여 염증반응을 일으키는 것이다.대부분이 여성이고 호 머리,(90%가 여성)무증상의 갑상선 종에..

AWS학원 associat 좋구만 [내부링크]

AWS학원 associate 자격증 취득까지 단숨에! > 안녕하세요 AWS job go 1차 설명회가 잘 마무리가 되어 이어 2차 설명회 개시가 되었습니다.클라우스 서비스 점유율이 큰 기업인 AWS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심..

실력파 보컬리스트 가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방지연 입니다. 금하나은 가수 권인하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할인하면 떠오르는 노래가 있어요.비오는 날 수채화에요 "빚이 줄어드는 저 거리에서 네가 숨결이 살아있는 것처럼 느껴져~~ 이 음악가의..

갑상선암 C73 코드 부여, 림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상 가이드입니다 갑상선암 진단에서 갑상선전절제술,림프절곽청술 등 림프절전이 발생했을 경우 질병분류 코드를 어떻게 부여하나요?개인보험의 약관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암 진단 기준으로 "원전..

갑상선암 - 전절제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전절제 #림프선이보통은반절제 혹은 전절제로 수술을 끝내지만, 나는 너 무전이 많이 있어서 솔직히 우울하긴 하다. 11시 30분쯤 수술 진짜 간 침대에 누워서 지면 형 가는 병원복도 불빛이 드라마..

마인크래프트 for switch ( ?? [내부링크]

평소에는 남편이 없는 시간에 내가 스위치를 플레이하고, 내가 하지 않는 시간에 남편이 스위치를 플레이하지만, 재수연시 설날에는 둘다 쉬기 때문에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입니다. 없나 하고, 계속 다운로드게입..

높은 혈압아침추는노하우,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논현동 내과 최앤박 내과외과 의원입니다 새해가 된 만큼 새로운 감정적 행동으로 세운 계획이 있을텐데요. 이번 기회에 건강관리도 한번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