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6955의 등록된 링크

 33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 압구정 로데오역/ 청다소음 ] 청다소음 고센 인코퍼레이티드 - 칵테1, 인절미마운틴, 청다소음 카페 술집 맛집 [내부링크]

옛날, 체터자리에 있던 청다소음 고센! 새롭게 리뉴얼하여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 > 안에서 계속 들고 오면 2층에서 위층에도 테이블이 있어 바도 있습니다. > 여기는 창가자리 > 메뉴 확대로 보자! > > > > ..

컴퓨터자격증종류 골라 따는 재미가 있다 [내부링크]

> 세상은 넓고 자격증도 정말 많죠?그 중에서 괜찮은 진로에 맞는 컴퓨터 자격증을 찾는 일은 정말 막막할 거예요.많은컴퓨터자격증중에서여러분에게필요한자격증은무엇일까요? 몇 가지 컴퓨터 자격증을 살펴볼까..

U-mb5의 All about you(feat,Hodge)/ 하과인뿐인 내편 ost 일3/듣기 [내부링크]

https://youtu.be/0Vr것_Ou일 xkk > KBS2주 예기 드라마'하봉잉만 편'OST Part. 첫 3에서 선 보이는 'All about you'는 최근 드라마의 OST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프로젝트 밴드 U-mb5와 장시간의 인디 경험을 바..

넷플릭스 해지방법 간단한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몇년간 Netflix를 10년 넘게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거 아시죠? 막상 구독해두면 잘 볼 수 있어... 하나 0분 보면 어느새 숙면. > "심정에서도 1달에 5천원 정도의 가격은 좀 부담스럽잖아요. 그..

한사랑의원 건강 정보: 환절기 복병 - "급성 편도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사랑 의원입니다.오항시는 환절기에 자주 걸리는 질환인 급성 편도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계절이 바뀌는 시기를 환절기라고 합니다.그럭저럭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이가 그런 기간에 해당합..

코미디빅리그 안영미 29금 이국주 sound악감독님 박나래 가정사 이상준 과거사 결혼상대 이용진 이상준 슈퍼스타 김용명 싱글레이디 기생충 리얼극장 초이스 사랑의 불시착 코빅 349회 순위 [내부링크]

코미디 빗크리ー그앙용미 29쿰이국쥬소뮤직 감독인 나쁘지 않는 그거 가족사 이상준 과거사의 결혼 상대 이용징의 이상준 슈퍼 스타 김 영명 고체 싱글 레이디의 기생충인 리얼 극장 초이스 사랑의 불시착 코빅 34..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 라이다(LiDAR) 관련 특허출원 동향 ~~ [내부링크]

특허청은 최근 10년간(2009~2018)자율 주행 자동차의 핵심 기술인 라이더 관련된 특허출원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2011년까지 라이더 관련 특허 출원이 연간 20건에 불과했지만 2012년에 42건으로 2배..

[넷플릭스] 노르웨이 청불 드라마 후기, 크리스마스에 집에 가려면(Hjem til jul) 볼까요 [내부링크]

서울 가는 동안 볼만한 넷플드라마 없을까?라고 넷플에 들어가서 French movie를 눌렀는데 Friends자신이 와서 자주 찾고 있어 가장 눈에 띄었던 드라마! 시즌의 원래 저로 끝난 뒤 약 30분의 6화.이 정도면 서울..

FX마진거래 쉽게 해봤다! 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갑자기 추워졌기 때문에, 계절에 맞지 않은 눈으로 불편을 겪고 있지 않습니까?게다가 한 시오만 때 본인 하나 9때문에 경제적 타격 역시한 불가피한 것도 많은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저..

[드론ㆍ자율주행ㆍ협동로봇] Professor Days 세션 안내 및 참가신청서 작성 (2019년 7월 16일, 18일, 24일, 25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고코리아, 안녕!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여름 잘 준비해서 보내세요! 위고 코리아에서 2019년 7월에 Professor Days에 개최하게 되고 이와 관련된 세션 정보, 일정과 장소에 대해서 안내 할께 겟움니다! > 이번 P..

오토체스 모바첫 공략 출시 전 앞서서 하는 방법도 전해드려요~! 정보 [내부링크]

> 드디어... 과인에 왔습니다. 도타 오토체스가 모바일로 얘기네요. 현재도 최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이쪽의 과인라 정식 발매전의 오토 체스 모바일의 비결을 시작으로, 이 오토 체스는 무..

[개그맨] 매력남 박민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_^저의 블로그 1포스팅은 코메디앙팍밍송에 시작합니다.글재주가 없어서 횡설수설해도 이해해주세요! > 개그맨 박민성 씨의 프로필입니다チョン이 스토리 간단하지? 하하...86학년~내년이면 솔은하 나...

제이콘텐트리 주가, 투자생각, 목표주가는? 봅시다 [내부링크]

대신 증권, 명나라 1영화 보자고 하면 메가 박스 갔을 것이다 > 투자 의견의 매수(Buy)의 유지, 목표 주가 7500->9,000원으로 20%상향인 Q의 8 Review:기대의 하회 했지만 2~3Q호실죠크 기대 메가박스의 외형 성장..

️ 미드 <프렌즈> 아이폰 배경화면 공유 봅시다 [내부링크]

제가 집도 아이도 결정하는 미드!! 프렌즈배경을 만들어봤습니다.이미 한3회 이상 본 것 같군요 아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 프렌즈 계약이 끝나기 전에 보세요! (배경화면 미리보기) > > '프렌즈' 로고와 주인공들의..

스카이캐슬 가구 : 소파, 의자 집 꾸밀 땐 쏘홈에서! 봅시다 [내부링크]

> JTBC의 금토드라마 "SKY 캐슬임~금일이 토요일이라는 사실이 당신의 행복~어제 저녁에 보고 오늘 역시 볼 수 있어~" 강준상(정준호)이 혜구나 친딸이었음이 밝혀지면서 스카이캐슬 해과인을 죽인 범인이 김주..

BMW의 모터사이클 자율주행 기술 좋구만 [내부링크]

차량에 자율주행 기능이 탑재되는 것은 더 이상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모터사이클에 자율주행 기능이 탑재되면 어떨까. 최근 BMW는 R하나 200 GS에 자율 주행 기능을 추가하여 테스트하고 있었다 다시 한 나..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옵션 가격 8,000달러(900만원) 책정.. 기존 자동차 업계에 자극을 주겠네요^^ 이야… [내부링크]

> 저의 워터 댄 신비 차량이면서도 4차 산업 혁명에서 필수적인 테슬라가 완전 자율 주행 옵션을 단 차량을 생산하기 시작했고 그 가격을 8,000달러, 원화로 약 900만원으로 책정했다는 소식입니다.http://www.yon..

2020 제하나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_EBS 펭수_코엑스 볼까요 [내부링크]

펜, 순례를 목적으로 가서 첫눈에 반해서 돌아온 교육 박람회 , 선착순 50명에 지마켓 펜스 달력이 아니라 EBS펜스 달력을 준다고 해서 금방 예매를 했다. 하필 일이 생겨 늦게 출발하고 버스까지 막혀 초..

[차이나 VPN 추천] 차이나 유료 VPN 카카오 VPN !! [내부링크]

홍보 목적으로 쓰인 글이 없다는 것을 미리 밝힌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일=일 04&oid=023&aid=0003405225 일단 슬픈 소식부터... 일 0월 중순경부터 갑자기 중국에서 네이..

김철민 펜벤다졸(개 구충제) 7주 복용 기적? 봅시다 [내부링크]

'펜벤더졸'이라고? 김철민 펜벤더졸 복용 후 근황 유출 > 폐 암 4기를 선고 받은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생각의 구충제 펜 벤더 조르반 복용, 앞으로 근황을 알렸다.김철민은 28일 face book에 "원자력 병원 방..

청년창업지원은 아이센스리그PC방에서 다 해결! 유행 개그맨 박명수가 선택한 이유가 있었군! 확인 [내부링크]

청년창업지원은 아이센스리그 피시방에서 해결! 지난 번 유행 개그맨 박명수가 선택한 이유가 있었구나! 청년창업 지원을 받으려고 했는데 의미대로 되지 않아 인생이 허비...싶었지만 피시방 창업 후 매달 상상하..

열린소노래회 전주 출연진 남상1 최성수 박재정 왁스 포르테디콰트로 김영철 에이비식스 한영아이 촬영장소 열린소노래회 1266회 라인업 순서 음악 조율 부탁해요 풀잎사랑 12월 11 옷 대박 [내부링크]

열린 음악회 전주 출연진 남상 1최 선수 박의 전 왁스 포르테 디 콰트로 김영철 에이 비 식스, 한영 아이의 촬영 장소의 열린 음악회 1266차 라인 업 순서 노래 조정 부탁 드립니다 풀의 잎사귀 아이 12월 11대 원..

스카이캐슬 종방연 염정아 몽클레르 패딩 잘어울린다~ 이야~~ [내부링크]

> > 스카이캐슬종방연염정아몽클레르패딩이잘어울리는안녕계곡이다 아직 1회를 남기고 있지만 사실상 또 막을 내렸다고 볼 수 있는 스카이 캐슬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1회 남았지만. 그 후 이 스토리도 말씀해주..

[미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 일 - 5화(Thirteen Reasons Why) 스포 있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과거의 코트니와 한 본인은 드디어 화해를 하고 무도회에 함께 가기로 했어요.무도회에 가려던 본인은 아버지에게 이 말을 하고 차까지 사게 됩니다.아빠가 딸을 정스토리 사랑한 본인 같아요. 가난한 살림에 차..

[인터넷팀장]게코(Gekko)님 사모님(여대 선배^^)이 나쁘지않아하시는 송 가인씨하고 제가 갑자입니당~~~ 볼께요 [내부링크]

> 아래는 어제 이후의 제 동선이네요.~~~ > [인터넷팀장] 대왕인 대표이사가 이 사진이 많이 궁금하셨나 봐요.게코씨는 나에게 핸드폰을 주고 주내용 휴가로 돌아갔습니다.저도 퇴근준비중 송년회식과 소리에 피곤..

최불암 김민자 부부 나쁘지않아이 여든 50년 결혼 비결은 "배려" 좋구만 [내부링크]

최 블루 엠 김민자 부부 나이 여야 50년 결혼의 비결은 "배려" > 배우 최불암과 김민자 부부의 50년째의 결혼 이야기가 화제다. 최불암은 아내 김민자에 대해 "해돋이 지역을 보고 싶은 사람"이라며 끌어안고 식..

효리네민박2 , JTBC 역대 최고시청률 8% 기록 !! - 소녀시대 윤아 효과 기대 봐봐요 [내부링크]

'효리 민박 2'가 1방송부 부지의 대박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효리의 민박집 시즌 한개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옹효리네 밍팍이 시즌 2에 돌아갔다. > > '효리네밍팍쵸쯔'은 아이유(IU)이 직..

'그것이 알고 싶다' 영동 여고생 살인문재 재조명, 시청률↑ 이야… [내부링크]

> 그것이 알고 싶다의 시청률이 상승했다.22개 방송된 SBS'그것이 알고 싶다'는 7.0%(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방영 분이 기록한 6.3%보다 0.7%p상승한 수치다.이날 방송에서는 장기 미제로 남아 있..

윈도우일0 설치 부팅 usb 만들기, 넘나쁘지않아 쉬운 것 정보 [내부링크]

> 오랜만에 컴퓨터를 쓰는 것 같네요.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 이야키웅윈도우 하나 0을 설치할 때 필요한 기동 usb 만들기인데입니다.스토리만복잡할뿐사실은너무나도쉽습니다. 준비물도 쉽죠?wusb 하나만 있..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방구석첫열에서 띵작매치에서 다룬 영화 첫2개 봅시다 [내부링크]

대단한 트렌드 프로그램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저는 고정 스토리를 소중히 하는 영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JTBC에서 하는 방구석 1열이라는 프로그램이지만 나이 때 보는 분 계십니까? 스포받는걸 싫어해서 예전..

자율주행 관련주 국내 best 5 비교분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끊이질 않았어요 없는 유행 4차 산업 혁명과 인공 지능. 최근 서점을 둘러보면 4차 산업 혁명 관련한 주식 책이 많슴니다. 그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부해서 알아야합니다. > 관련주 중에서는 인공지능, 빅데..

자율주행 자동차...아직은 걱정스럽다 이야~~ [내부링크]

독일과 자동차회사, 아우디는 최근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글로벌 인식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9의 행정부(중국 데힝 대한민국 이탈리아, 스페인, 강하지만 영국 프랑스인가 봤어, 미쿠 아)의 2개, 000명의..

소음주운전 3회에도 집행유예판결 가능하다! 정보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3회에도 집행 유예 판결 가능하다! 법무 법인 고도 교통 문제 무료상 다 sound 최근 sound 주운 전 3번의 전력을 가진 모 가수가 오랫동안 자제의 끝에 예능을 통해서 방송을 탔 움니다. 이를..

꿈해몽 , 뱀먹는꿈, 대가족이우는꿈, 봉투받는꿈, 꿈해몽똥, 전화꿈해몽, 죽은사람이살아돌아꿈, 사과꿈해몽 알아봐요.!! 볼까요 [내부링크]

> 꿈 해석 또는 꿈의 해석은 꿈이 향후 1어의 날 1을 말하라고 해. 믿는 sound를 바탕으로 스토리울 해석하고 미래를 예견하는 1입니다.잘 해석하면 향후 1어의 날 1을 예측할 수 있다는 것으로서 보통의 정형화된..

[소식][BTS 오피셜] 요즘 트랙 IDOL (feat. Nicki Minaj @ NICKIMINAJ)이 스포티파이 Today 's Top Hits에 추가되었습니다! ~처럼 [내부링크]

> Our newest track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is now on@Spotify Today's Top Hits!최근 트랙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이@Spotify Today's Top Hits에 추가됩니다.!................축하~ㅊㅋ~..

필리핀 화산 폭발 클락 안전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폭발 소식에 여행이 나쁘지 않아서 어학연수를 계획하시는 학생들은 뉴스에 궁금하셨을 거예요. 지난 하나 2개 오후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 떨어진 타르(Taal)화산 폭발 소식이 있..

편도 부었을 !! [내부링크]

편도의 종기가 좋을 것 > 편도가 부었을 때, 좋은 음식=편도가 부었을 때는 처음 침을 삼켰을 때 조금 목이 따끔한 정도지만, 점점 편도가 붓고 목이 부어오르면 음식이 본인을 마시면 삼키기 힘들어집니다.그렇기..

[백내 볼까요 [내부링크]

백내장이란? 우리는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온 상태를 내용으로 하여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입니다.아부지가 내용인 것을 "눈을 빼고 빨고 싶다!" 그만큼 답답하다고 내용을 써주셨어요.초기증상으..

D+7일2:) 축농증끝 구 좋구만 [내부링크]

천안 여행에는 즐거웠고, 지난 월요일 비가 와서 우비를 입고 장화를 신고 당신은 신봉니다.엄마는 우산을 들고 가방을 들고 오전에 잠들어서 너의 손을 잡고 휴우 > 신이납니다 > 안녕하세요. 인사시간인데 제 옆..

[ 아카데미제이스틱 ] 컵타자격증 과정 모집! 세광출판사 교재 ~처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이스틱 트위니입니다:) 남성 역할의 제이스틱 아카데미 본원의 컵터 지도자 면허 과정을 소개합니다!!! 컵은 컵으로 치는 난타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부담없이 즐겁게..

경남테크ROD EV3 자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 2월 하나 41성원과 항즈옹텍놀로지이 주관하고 창원 컨벤션 센터 제3전시관에서 열리는 경남 상남텍 ROD EV3자율 주행 자동차 대회에 참가했다.봉잉눙 지난해에 참여하고 약간의 가끔 로챠 둘로 아쉽게 4위를..

[백내장수술] 노안으로 침침 이야… [내부링크]

> 레이저 노안 백내장 수술 하나. 백내장 치료법은?의학 기술의 진보에 따라, 조금 전에 환자는 백내장 수술의 노하우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일반적으로 알려진 백내장 수술은 수술 과정에서 칼이 있는 기..

브로콜리 효능 건 봅시다 [내부링크]

매우 유명하고 널리 알려진 브로콜리의 효능, 다양한 요리에도 사용되어 건강을 위해 많이 드십니다.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면 항상 생각이 나쁘지 않은 채소인 것 같습니다.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있어서 저..

플리다 미라클리케어 손톱영양 봐봐요 [내부링크]

내 손톱을 도와줘, SOS! 프리다미라 크리페어 손톱 영양제 & 손톱 영양제로 맛이 사라져버린 손톱 구하기 본격적인 리뷰에 이제 갑자기 아기자기한 사진 한 장 보여줄게. > 즉시......내 손톱이었던 치롤리.........

KB국민은행, BTS 생1에 이자 봅시다 [내부링크]

[KB국민 은행, BTS생 1개에 이자를 붙여"BTS적금 II"출시] > KB국민 은행은 방탄 소년단(BTS)와 협업한 금융 상품인'KB×BTS 적금 Ⅱ'과 'KB국민 BTS, 체크 카드'를 10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 이번 적금은..

편도결석치료 나쁘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 1이비인후과 의원이다. 편도 결석은 특별한 치료를 요하지 않는다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평소 목에 이물감으로 불쾌감을 느끼셨던 분이나 심한 구취가 신경 쓰여 검진을 했을 때 편..

ccm 베스트 봅시다 [내부링크]

#China 찬양 #꽃들도 #ccm베스트모소리 >

내치질 자연치료가 가능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 과인라인 사람이라면 대다수의 치질을 앓은 경험이 있을텐데 저는 수치질이라 대변을 볼 때마다 피가 과도하게 아파서 화장실에 가는 것이 무서웠습니다. > 점점 장시간 앉아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 ?? [내부링크]

국내에서 아보카도는 몇년 전까지는 어두웠던과 1이라고만 느꼈어요. 풍미와 영양이 풍부한 분들로 인해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여 널리 알려졌습니다.그 중에서도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분의 함량이 높고 간 건강이..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 4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에 저는 동화구연지도사 자격증을 땄습니다.하지만 부모님은 어떻게든 안정된 직업의 공무원이 자신의 회사 취업을 원하셔서 반대를 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잘나가던 안정적인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 회사를..

배에 혹이 만져져요, 가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무리해서 운동하는 사람은 건강을 오히려 해치는 법이다.특히 남성 분들 사이에서 근력 운동을 해서 수면장이 되는 경우를 가끔 볼 수 있습니다. 카마면 장은 맹장 수술 다음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짱이네 [내부링크]

> 많은 영화와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많은 이용자들이 각각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만나 나쁘지..

주이스토리에 볼만한, 넷플릭 이야… [내부링크]

쥬이 스토리에 가볍고 유쾌하게 보인다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5개 뽑아 봤어요. 넷플릭스 영화 대부분이 평이 좋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은 넷플릭스 측에서 좀 더 감정해 봐야 할 콘텐츠가 아닌가 싶습..

고양이사료)Real Pet Food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욜로미 입니다겨울이라 통통하게 살찐 미미를 위해 웰츠고양이 사료를 대령했습니다. > > 집에는 이렇게 야동 같은 것도 있지만 전 연령용은 미미가 더 살찔 것 같아서ᅲ성인물로 선택했습니다. > 고양..

중성지방 수치 낮추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은 지방을 비만의 원인으로 의사 소견 건강을 위협하는 해로운 영양소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참 제 지방은 뇌의 80Percent를 구성하고 신체를 드러내는 핵심 요소인 에너지원 이다니다. > 중성지방이란..

[아티스트 소개] Joji 와~~ [내부링크]

안녕! 제이이오 항상 소개하는 아티스트는 바로바로....본인들의 사랑,너희들의 사랑.. > 조지입니다! 자신의 사랑, 너의 사랑이라고 스토리 한 것은 그만큼 해외에 팬층이 두껍다는 생각이 듭니다. 본명:George M..

[편도 부분절제술/편도결석 수술 후기] 수술 볼까요 [내부링크]

예를 들어 시 옥수수 씨앗 같은 이물질이 재채기하고 흩어져서 와인하고 온 적이 있는가...? 어느 날 찾아온 그 물질은 와인의 삶을 공포에 떨게 했습니다.네이버 지식인을 다소 음성으로 밝혀낸 그 정체는 편도..

어깨통증/오십견/회전근개염증/근육뭉침 좋네요 [내부링크]

어깨통증/오십견/회전근개염/근육결림/마취통의원/재활의학의원/the봄 1년 가까이 어깨 통증으로 고생이 이야기가 아니다.찾은 병원만 몇 군데인가.성형외과 종합병원, 한방병원, 마취통증, 의원, 재활까지 하지..

프로필PPT 인쇄작업을 진행하셨습니다.[배 ?? [내부링크]

> 본인 흉내를 통해 배우 프로필 ppt 인쇄작업을 진행하셨습니다.배우프로필인쇄작업은배우오디션접수본인프로필투어또는미팅자리등오프라인에서프로필제출이필요한장소에프로필을제출하기위해프로필인쇄물을제작..

장어린이영유아보육교사 볼께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학습 댓글이다.예를 들어 시 주변 어린이집 선생님이 자기 원장님 중에 장애아 보육교사를 공부하나요?국공립,통합어린이집,특수아에대한지원과관심이주목을받고있었기때문에예전에비해특수보..

녹내장수술비용 camp 이야… [내부링크]

> 한랭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해 다양한 질환들이 우리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이렇게 추웠던 본인의 노화는 더운 날씨가 다가올 때는 미리 면역력을 기르고 병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화산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원리-산과 염기의 중화 반응-베이킹 소다(NaHCO3, 탄산 수소, 자신 토우류무)-식초(CH3COOH, 초산)두 물질이 결합하면 식초는 베이킹 소다의 Na와 결합하고 아세트 산, 자신 토우류무(CH3CO2Na), 베이킹 소다는..

좀비물 잔뜩 넷플릭스 킹덤 확인 [내부링크]

홈플러스 회사 매장에서 볼 수 있었던 "킹덤" 포스터"아내의 목소리에는, 영화가 개봉하려고 했지만, 사실 넷플릭스에서 시작되는 한국 좀비영화 '킹덤'의 시즌 초에 대한 것이었다.에서 모두 넷플릭스다는 것을..

대시다이어트 - 높은 !! [내부링크]

> 고혈압의 방지를 위한 육류보다 야채와 1위를 주로 먹는 '대시 다이어트'의 한 여성이 보통 여자보다는 심장병 뇌 중풍 발병 가능성이 오전은 일이 밝혀졌다. 1반 적으로 남자는 하루 평균 2000kcal이상, 여성..

상담마음사 자격증 종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부자격 전문학습 멘토입니다~:) 오늘은 상그, 다음 혹은 감정분야로 과인 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이 분야는 복잡한 사람의 감정을 다루는 전문직이기 때문에 관련 전공으로..

[넷플릭스]BEST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극세사 이불 위에 누워서 귤을 잊고 보면 인터넷 프리즈이란...최고의 행복... 나는 하이틴. 영화를 쥰코 딘 시절부터 무사했지만 20대의 요즘도 아직 괜찮아 하네요...하이팅 영화, 가뭄기였는데..

백내장 수술 후 꼭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 몸에 노화가 찾아오면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생겨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는 증상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원인은 외상 나쁘지 않고 포도막염, 당뇨 등 안과적인 질환의 합병증 등 여러가지가..

이제 가까운 고을의원에서 고혈압, 당 !! [내부링크]

>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가 멀리 있는 상급병원까지 가지 않아도 동네 의원에서 고혈압, 당뇨병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바로 하나차의료의 만성질환 관리사업 덕분입니다. 지난해 사업에 참여한 병원을..

F4비자 자격증 집중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f4비자 자격증 집중 탐크셍 활#키노코죠은규은 기능사 > 안녕하세요~30년 교육 발보프로 산업 현장을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는 고쯔에이스 직업 전문 학교입니다. H2(방문 취업)비자를 소지하던 외국인 근로..

동맥경화 증상 완화에 볼까요 [내부링크]

동맥경화라는 질환이 왜 위험한지 아시나요?그 이유는 바로 그 질환에 그치지 않고 뇌중풍과 심근경색증, 내용 초혈관질환 등의 심각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 질환의 구체적인 병명은 병이 과인터 난..

crs자격증 방학 볼께요 [내부링크]

#crs자격 #스펙 # # > 취업을 준비하다보면 의문이 생기는 법입니다. 특별히 나쁘지 않다, 항공사나 그렇지 않다, 여행사의 경우는 비전공자의 지원율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준비할 때 더 궁금한 것이 많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