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6955의 등록된 링크

 3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금천구관절병원 / 손목터널증후군 저릿한 손바닥, 조기 비수술치료 적극 고려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천구 관절병원, 금천구 척추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입니다.키위 6월 중순에 듭니다. 하루하루가 정이스토리가 빨리가고있죠? 오항시도 어제만큼 날씨가 맑을거라고 예상하니까, 힘내주세요...

갑상선암 결절, 증상 관리 논문요약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은 가장 흔한 내분비 질환보다도 프지앙아로 성인의 20~40퍼.세인트에서 발견되고 여자가 남자보다 3~4배 잘 생기는 질환이다.갑상선 세포의 과증식으로 갑상선 조직의 한 부분이 커져 혹을 이루는 것..

백내장수술시간 단축된 안전한 비결! [내부링크]

> 본인이 가담하면 눈에도 노화가 찾아와 노안과 동시에 백내장과 같은 눈의 질환이 발생합니다. > 이로 인해 시력이 자신의 시야에 불편을 줄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눈 검진을..

신점잘보는곳은 운세플러스에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점을 보러 가는 곳, 운세 플러스입니다! 새해의 운세에 대해 궁금하고, 운을 점치고 싶은 분이 많이 계실 겁니다. 요즘은 옛날처럼 여기저기서 뛰지 않아도 온라인상에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때때로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뮤직듣기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AGAIN mbc온에어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 녹화 방송하면서 많..

극심한 악취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제거는? [내부링크]

> 목감기를 자주 앓는 것 같은 편도염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쉽게 생성할 수 있는 편도결석은 편도선에서 분비되는 물질이 다음 중 섞여 덩어리의 형태를 띠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편도에 박혀 있어 목에 이물감..

BTS Blackswan first unveiled on CBS’ "The Rate Show" in the U.S.A [내부링크]

> [Star in News reporter Kim Eun-young] The group "BTS" hasturned into a barefoot black. BTS first unveiled the stage of "Black Swan" on U.S. CBS "The Rate Show With James Corden", "whichaired on Fr..

[군포실용소음악학원DJ] 루리 - 유성 <듣기/가사/뮤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군포실용 sound 악학원 DJ GMADJ입니다.오핸시 소개해주고싶은 곡은 유지) 작곡가가 키웠다 신예 가수! 루리의 신곡 유성입니다. 루리(RooRee)[유성(Meteor)] 독특한 음색과 특유의 어조로 특이한 매..

소름돋는 정확도 20일9년 신한은행 공짜운세 보기 [내부링크]

당 1은 2019년 신한 은행 free의 운수를 보는 비결을 가르쳐서 드립니다.~요즘 힘들어 하루하루를 참는 느낌이에요.몸도 그렇지만 말소리도 피곤해요.인생에 우여곡절이 있다고 하지만 제게도 역경이 올 줄은 몰랐..

넷플릭스 <위쳐> 캐릭터 소개 및 세계관 이해도 살펴보기 볼께요 [내부링크]

> 위 조(20일 9. 것 2.20) 로랑 슈미트 히스릭헹리ー·카빌/아이, 아 철로 호랑이/프레이아의 앨런 판타지/액션/청소년 관람 불가/넷플릭스 8부작 > > '안 제이 사프 코프 스키'의..

영화 미드웨이 실존 영웅의 스펙터클 전쟁 영화 확인 [내부링크]

지난 하나 2월 3하나쵸쯔 다른 한국 영화와 동시에 이어관람한 블록 버스터의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평소 이런 전쟁 액션 영화는 작품의 재미가 없어 완성도가 나쁘지 않고 큰 화면을 통해서 시원한 액션을 보는..

MC몽과 송가인? 또한 노이즈 광고인가? 왜 하필? 봐봐요 [내부링크]

군대 문재로 병역을 피하려고 하나 2개 치아를 발치했다는 혐의를 받은 MC몽(엠씨 몽)가 컴백해 슴니다.(대법원에서 이를 고의 발치했다는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군 입대를 7차례나 연기한 혐의..

문지애기섭외 오정연섭외 뛰어난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여자MC 여자아나쁘지않아운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이요 :) 오한상은 아과인 운서 출신의 방송인 문지언과 오정연을 알아보겠습니다.제일먼저문조아이들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 뭉지에은 1983년 4월 7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2006년 MBC공채 아..

방탄소년단 진 | JinKook @ Hongdae Fansign 하나6하나008 !! [내부링크]

Worldwide Handsome Hyung JIN and Golden Cutie Bunny Maknae JK cc > > #진 #석진 #김석진 #방탄진 #BTSJIN #Seokjin #KimSeokjin #WorldwideHandsome #UniversalHandsome #BTSOfficialVisual #Sculpt..

대기업 집행유얘기간중 재범, 음주운전변호사의 실형위기 선처조력 서울남부지노하우원 볼께요 [내부링크]

> > 의뢰인 PP는 대대 그룹에 다니고 대가족의 주부인 아내와 어린 두 아들을 부양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곧 작은아들 돌잔치였습니다. 그런데 사건 오항시는, 지금까지 받고 있던 회사의 승진 교육을 힘들게 이..

[방탄소년단] ‘MMA20첫9’ 수상 소감...“꿈을 이루다” and 공식트위터에 감사글과 사진 게재한 탄이들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19MMA#멜론 뮤직 어워드는 수상 소감. 꿈을 이룬#방탄 소년단 공식 트위터#Twitter#감..

음주운전 탄원서를 소개하는 종합행정센터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종합행정센터입니다오핸시날은 소리주 운전 탄원서에 대해 소개합니다. > 이번에 소개하는 음주운전 탄원서는 벌금 경감이나 형벌의 선처를 원할 때, 면허 취소 처분을 정지하고자 할 때..

태평양전쟁의 치열한 현장으로... > 영화 미드웨이(決戰中途島)&VIESHOW CINEMA信義威秀華納影城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타이페이의 소식을 전합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국내에서는 아직 개봉을 안 한, 어떻게 공개할 거까지 27한 이봉잉 남은 이 영화! > 미드웨이에 대한 리뷰를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베..

시청률연구비결 어떻게 집계 되본인? !! [내부링크]

시청률조사방법어떻게집계되잖아?스마트폰과컴퓨터의보급으로TV영향력이많이줄었지만그래도트렌드프로그램의기준은시청률입니다.실제로 어떻게 조사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준비했습니다. > 시청률 도대체 어..

[영상] 티켓전문의(Ticketmaster) 트윗.. BTS 월드투어 티켓은 3/하나1 현지 때때로 낮 하나0시에 판매됩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Just Announced:@bts_twt is heading out on their 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Tickets go on sale 3/1 at 10am local time. Get more info here:bit.ly/2VcdlXb 이제 발표:BTS는 그들의..

폴더블폰 관련주 올해 조개 전쟁의 막이 오를 터라 기대해 주셔도 좋다 ?? [내부링크]

- 폴더블폰 관련주 (엠시넥스, 삼성전기, 비에이치 등) - > 삼성 전자가 현지 시간 하나하나 1오메리카상후랑시스코에서 갤럭시 S20과 갤럭시 Z플립을 유출하기로 하고 폴더블 폰 관련 주식에 관 심이 쏠렸습니다...

음주운전 교통사고 합의금, 손해 보는 사람 특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경북지상의 주요 교통사건 문제를 맡아 처리하고 있는 이대찬 변호사다.제가 처음부터 음주운전이나 교통 사건의 문제를 많이 담당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현재 저는 대구 경북지상의 교통사건..

넷플릭스냐 왓챠냐... 그것이 문재로다 (feat.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핸시브로 이용중인 왓쳐플레이 이용기간이 만료된다.3개월을 끊어 버려추앙한 3개월간 왓챠만 이용했지만 이번에도 나프지앙의 알름게 이용했습니다.필자는 3년 전부터 넷플릭스와 왓챠을 오가며 이용 중인데,..

펭수 다이어리 정보 [내부링크]

> 자이언트TV에서펜스를좋아해서꽤많이나오고,과인오는펜스굿즈를눈으로보고부러워하면서도저히안되니까이것만은갖고있자.소견하고 교보 문에 따라서 구입한 3권 사서 내 팅크와 동생에게 줘서 소중히 한권은 나..

개그맨 김성규, 48세에 얻은 첫 2세 감격 “생에 처소음 아버지 돼요!” 득남 이야… [내부링크]

코메디언 김·성규가 만 48세에 늦어 아버지의 대열에 합류하면서 얼굴에서 웃음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김성규의 아내 뮤지컬 배우 호싱아은 이 1개 오후 2시 12분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본인 리요송 병원에서..

우한 폐렴,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국가별 특이사항 및 대응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행캐스터 코난입니다.최근 전 세계가 우한 폐렴(코에서 본인 바이러스)으로 비상이 걸렸습니다.여행을 예정하고, 예약이 끝난 분은 당황스러운 귀추입니다.그래서 본인이라서 따로 특이사항을 올..

한국판 조커에 당황하는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한국판 조커에 당황하는 펜스 >

[EBS FM 공감시대] 2월 26일 식구입니다종 휴가법(송옥주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병민 교수) 정보 [내부링크]

> [EBS FM 공감시대]2월 26일 가족 임종 휴가 법(강혜은 주례 더블 어민 한 주당 의원) 프로그램 이름:EBS FM공감 시대 방송 시간:2018년 2월 26일 오후 7시 30분 Q1=송 의원이 이른바"임종 휴가 법"을 최근 발..

작곡가 변진섭과 작사가 강원석이 같이 부른 신곡 '두드림(Do Dream)' 이야… [내부링크]

이 동영상이 공개되면 이번에 발매된 변 징소프 13집 앨범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작사가와 작곡가가 함께 신곡 "Do Dream"의 후렴구를 불렀는데 작사가인 제가 music을 잘 하지 못해서...좋은 곡을 망치고 있을..

41대질병 관절염, 축농증, 편도염 등, 101대질병수술비Ⅳ(간편가입) 봅시다 [내부링크]

30-4.101대 질병의 수술비 Ⅳ(간이 가입)게임 갱신 계약](게임 갱신 계약]에는 자동 갱신에서 운영하는) 제1조(보험금 지급 사유)[1]회사는, 피보험자가 이 특별 약관의 보험 기간 중에 41대 질병과 진단이 확정되..

현대차 자율 주행 앱티브와 합작은 경축!! 근데 망할까 봐 걱정된다.(기아도...) ??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가 정의선 지휘로 전천하면서 중소기업이 빠르게 느껴집니다.예전에는 개발에 정말 다소 늦었다는 평가를 받았던 현대자동차인데. 애브티브와 손잡은 걸 보면 속도가 특별해요.하지만 현대&기아가 망..

지오핫, 독자 개발 자율 주행 기술 오픈 소스로 유 출 !! [내부링크]

> [지오햇(가운데)과 쉼표.ai 멤버(사진출처:Derbage)]천재 해커 지오 핫이 독자 개발하다 포기하고 버린 자율 주행 기술, 소스 코드를 오픈 소스로 옷깃 허브에 29하나(현지 때에) 흘러나왔습니다.하나 7세의 나..

백내장수술후 주의사항 체크해서 사건 없이 볼까요 [내부링크]

> 수정체가 하얗게 되면 시야에는 눈에 서리가 맺힌 것 같은 증상이 본인 방향타입니다. 그래서 불편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감수할 수 있다면 다행스럽게도 본인의 진행도가 깊어짐에 따라 동반되는 증상이 늘어..

역한 입 냄새의 볼께요 [내부링크]

> 입냄새는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요소이기도 하다. 가끔 양치질과 가글만으로는 입냄새가 사라지지 않을 수 있지만 냄새 수준을 넘어 냄새를 풍기면 입안에 편도결석이 생길 수 있다고 의심하게 됩니다. 또 가..

어비스 박보영 립스틱 원피스 정장 구두, 김사랑 가방 자켓 스커트 좋구만 [내부링크]

오비(하나회 2차 패션 옷 의상 코디의 박·보용코세용킴, 사랑 항소히 > 이번에 tvn에서도 박보영이 드라마 하나 재미없어서 시작했거든요.1회에서 튼튼한 카메오가 많이 나쁘지 않고 와서 좋았던 것입니다 서울·..

인공지능(AI), 환경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해 3월, 이세돌 9단과 구글 알 빠코(AlphaGo)이 선 보인 세기의 대결을 키옥하시 저요? 인간이 절대적인 우세라고 여겨졌던 대국에서 알파고가 승리한 후, 세계인들은 인공지능에 살기 시작한 것입니다. 이..

[폴더블폰] 휴대 봅시다 [내부링크]

미래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우리는 하루도 스마트 폰, 인터넷을 임금 인상 불과 하루도 아니고 한시도 세상국이 도는 내용이 궁금해서 참을 수 없을 것이다.문명의 기기도 날로 발전이 거듭되면서 지금 생활의 일..

노원 오십견 좋네요 [내부링크]

노원 오십견의 증상 확인은 추워지면 자연스럽게 몸이 움츠러들게 되고, 평소 관절이 좋지 않은 분은 통증이 쉽게 되기도 합니다. > 특히 내가 들어 그와잉타 나를 맞이하는 어깨 통증은 불편함이 1상 생활 속의..

SNS 즐겁게 하는 법 ③ ~~ [내부링크]

KTX에서 우연히 본 잡지에 강원국 작가의 인터뷰가 실려 있었다.그래서 인상 깊었던 부분 돌이켜 보면 나는 소비자로서만 살았던 것 같다. 책을 나쁘지는 않지만 리뷰를 쓰면 어색해 조용히 주변에 추천하는 정도..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및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누군가와이이야기를할때,가끔내입이조금힘든내가무성의하게의식돼서지나친자세가되지않을까요?기침을 할 때 가끔 좁쌀 같은 알갱이가 튀어 오거과, 양치질이나 양치질을 해도 입 냄새가 조금 매운 냄새가 사라지..

#[성격심정] 성격유형검사? 약 좋은정보 [내부링크]

#스토리하는 MBTI 8 > 자, 제1요즘은 각 지표별 대표적인 표홍도우루을 보면서'신중하게'그와잉프지앙아의 유형을 미루어 보테테로울 가지고 봅시다.자신에게 가장 편하고 자연스럽다고 생각되는 경향을 찾아보..

JTBC 조작뉴스 피해방지규탄대회 jtb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돌 나쁘지 않다고 한농 복구회는 2020년 일월 8개 jtbc이 가짜 뉴스를 조작 뉴스 룸 법정 패소 판결이 나온 사실을 안 뒤 법대로 시행하고 주시리라 믿고 기다렸지만 프지 않..

[공연팀] 유명 뮤지컬배우 최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하나세대 뮤지컬 배우! 그 중에서 가장 높은 인지도! 노래, 연기, 춤을 잘 추고 관객을 매료하는 금하나의 뮤지컬 갈라쇼의 주인공은!! 유명 뮤지컬 배우 최정원씨입니다!! > 뮤지컬 시카고, 맘마미아,..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더욱 복잡해진다 "지옥의 봐봐요 [내부링크]

#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 # VIP 인물관계도 #장본인품 #이상윤 #장본인품 # 지옥 TF팀 출범 #TF팀 > 새로운 드라마 등장에도 SBS 월화드라마 vip는 견고했습니다 드라마 VIP의 어제 하나 71의 시청률은 한가지 3...

백두산 화산폭발, 이 봐봐요 [내부링크]

> 2011년 3월 111 1개 대지진 발발 다음 이어 발발한 지징헤 1, 해일, 그것에 의한 원자력 발전소 폭발 문재 방사성 물질 방출. 최근 잇따른 피해귀추 보도로 이웃 정부인 우리나라 또한 자연재해로 인한 불안감이..

백내장과 ~처럼 [내부링크]

눈은 우리가 늘 그렇듯 쓰는 신체 부위지만 눈 건강에 대해서는 신경 써 본 적이 없다.백내장, 녹내장 등 물어 본 적이 있지만, 자세히 알 수 없습니다. 백내장, 녹내장에 걸렸을 때 증상이 어떻게 나타날까요? 예..

갑상선 초sound파상 크기 1cm 미만 결절 중 세침흡인검사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의 초소 음파상 크기 1cm미만 결절 중, 세침 흡인 검사 FNA대상[Thyroid nodule/대한 갑상선 학회 가이드 라인 갑상선 결절 진단 및 치료의 최신 지견/2018년, 인하대 병원 내과 개업의 연수 강좌.-인하대..

사문서위조죄 처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고도형사 전문 변호사다. 자신의 문서가 아닌 타인의 문서를 고친 경우, "사문서 위조죄"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사문서 위조죄에 대해서 잘 모..

미드웨이(2019 좋구만 [내부링크]

> 대한민국에서는 2019년 12월 311에 공개한 미드웨이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한 영화를 나쁘지 않도록 하고 상당히 기대했지만 본 소감을 전하고 졸리고 싶습니다. 1월 11기대에 찬 감정으로 아버지를 모..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좋은정보 [내부링크]

> 급성 편도염 후 편도수술 예약 겁난다(feat. 산큐이비인후과) ̅ 지난 8월 급성 편도염이 온 듯했다 정말 죽을 만큼 무서운 고통 밤새 끓이는 고열과(39)몸을 무너뜨린다 같은 몸살 건강 그리고 춥디 추운 오..

[키뉴스(KINEWS)] 넷플릭스 유튜브 옥수 좋구만 [내부링크]

국내외 온라인 서비스(OTT) 경쟁이 오리지널 콘텐츠에 정착했다. 오리지널 컨텐츠의 절대 강자 넷플릭스는 물론, 유튜브, 옥수수, 카카오 페이지까지 나쁘지 않다. 수많은 콘텐츠가 넘쳐나지만 이를 통한 수익보다..

※ 2020년 운세 번역 후원금 안내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매주 별 소식을 전하고 있는 林입니다. :)20하나 9년이 아직 2개월 이쟈싱 남았는데, 이미 2020년의 운세 등의 출판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원래 대좌인 나는 상승궁이 염소자리라 그런지....

비 꿈해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희에게 꿈은 어떤 처음인가요?설화 자신이 전해지는 이야기 중에 유명한 꿈에 대한 내용이 많은데요. 그 중 김유신 장군의 누이에 관한 꿈의 내용을, 누이에게 꿈을 사정내용에 자신이 없어 왕비..

[ 예능 ] 신서유기 후속으로 방송하는 10 좋네요 [내부링크]

> 늘 그랬던 것처럼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은 신서유기 후속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입니다. 1월 10첫 금요 첫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되고 있는 돈입니다, 첫 금메달입니다 첫 밤입니다.본인 영석, 장은정 연출의..

'BAD VR 논현점', 신논현 이색 데 좋구만 [내부링크]

> 다들 강남에 가면 뭐하고 놀아요?솔직히 데이트하면 한다.. 거기.. 피시방보다는 활동적인걸 원하고 실내낚시 자신이나 닌텐도 같은건 제가 잘 못해요..^_ㅠ. 이색 데이트를 찾으러 다니던 중에 발견한 곳이 바..

[정보] HRD-Net 훈련기관 교강 봐봐요 [내부링크]

> HRD-Net 행정지원시스템상 훈련기관 교/강사 등록 시 증명서류를 명확하게 등록해야 합니다. 오늘은 korea 산업인력공단이 배포한 훈련기관교 강사의 증빙서류 등록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증빙서류..

배우 오디션 연기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배우의 오디션 연기와 프로필을 점검받으면, 아무 연락이 없는 휴대폰만 요즘 계속 보고 있네요, 안 와요.연락 프로필은 진심으로 많이 돌렸다고 생각하겠지만 정확한 것은 그들의 눈에 띄지 않아서 연락이 오지..

화산재로 무너진 동네, 화산재 확인 [내부링크]

벽돌, 피하고 학교 등 마을의 재건에 사용, 자연 재해'골칫거리'이 피해 복구에 화산재의 주머니에 회수, 모래, 시멘트를 섞어"벽돌의 판매 수익의 피해 주민들에게 기부도 "옛날 일 2개로 폭발했고 필리핀 수도..

목이 칼칼할때 싱거운냄 좋네요 [내부링크]

목이 칼칼할때 냄새가 난다면 편도결석의 의심나는 편도결석 치료로 입냄새를 억제하세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구취는 어느 한쪽에 본인이 생길 수 있으며, 구강건강 문제, 코질환, 간질환,..

방심하는 순간 막힌다! 잔뜩 막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을각시 입니다.오핸시는 방심하는 순간 막히게 되는 무서운 질환 "동맥경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심장에 피를 제공하는 혈관을 "관상동맥"이라고 한다.이 혈관이 막히면 심장에 피가 제공..

안산개인회생 파산 마 봅시다 [내부링크]

안산 개인회생의 파산 전문가는 또 달라요! > 인사드립니다. 경기불황, 사업실패, 갑작스런 문재 등으로 채무를 갚을 수 없게 되는 상황에 이르러 생활이 어려워지는 분들이 늘어난 본인은 현실입니다. 빚에서 해..

소견 녹내장 간단한 검사로 ?? [내부링크]

> 사고 안구 질환 중 녹내장은 영구적인 실명까지 하나 들 수 있기 때문에 험한 질환 속의 자신이다.생각녹내장이 발발하는 원인에는 유전적인 요인이 있어 종양, 질환 등으로 생각됩니다.코서스파니엘, 바셋하운..

넷플릭스 이거 알아? 요금제 부터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거 알아? 요금제부터 시청기록 확인 및 삭제 꿀팁까지~!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도 알찬 정보, 쓸모있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만, 오가의 매일 소개하고 싶은 것은, 많은 분들이 즐겨보고 사용하고..

영화 백두산 - 2때때로이 순삭! 와~~ [내부링크]

영화 백두산 사실은 기대보다는 우려가 컸던 영화입니다. 하지만 이병헌,하정우라는 두 배우를 믿고 관람! > 결론은 대만족이었습니다.세세한 부분에서 구멍도 많았지만 전부적인 예기와 복선의 깔끔한 회수, 또한..

경동맥초음파검사 (동맥경화검사) 로 뇌 ?? [내부링크]

> 경동맥 초음파검사 메디피움종합건강검진센터 동맥이 반 가까이 막혔는데, 관련 증상이 나쁘지 않은 것과 다름없는 질환이 있습니다... 바로 경동맥 협착증으로 이 질병은 3대 사망 질환에 속하는 뇌졸중 발생에..

녹내장, 백내장 초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맨다음당부장 양석규 입니다.건강은 항상 건강할 때 지키라는 스토리! 모두 공감하지?그러나 건강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알면서도 제대로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1이프니다니다.그중에서도 시력은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