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7-6955의 등록된 링크

 3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롤 시즌9 카시오페아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미드 탑 원딜 공략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몇 길이에요. 오거의 매일은 롤 시즌 9의 카시오페아 룬 테무 투 리스 킬 카운터 미드 탑 원 딜 공략입니다. 카시오페아는 원래 난입하면서 이속 버프로 앞에서 카이팅하면서 인파이터처럼 싸우는..

송가인 이상형 결혼 어머니 스토리 무소트랜드복 2020. 1. 22. 11:01 [내부링크]

한 사원은 대동강~이움액룰 들면 의견 봉잉눙미스토롯토~그 이름 하고 송가의~~ 긴 무묘은 생활 하나 0년 만에 생긴 1이라며 아직 유행가 절감 봉잉지 없다며 그데스레 웃던 가수 송가의~~ 타고난 유전자가 높아요..

가수 김민우 아내 딸 근황 과거 리즈 부인 사별 불청 [내부링크]

[김민우와 사가족의 고향, 아내의 사별 재혼 직업] > 가수 김민우의 근황은 교양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불청에 출연한 연예인들을 만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항상 그랬듯이..

이동하는 대륙 판 구조 화산 활동 지구 과학 지각 맨틀 [내부링크]

대륙판 구조화산 활동 지구과학 지각 맨틀 > 안녕하세요! 교육지식을 가르쳐주는 현 선생님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지식을 전해드릴까요?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대륙에 대해 알게 될 때가 되었다! 아내의 목소리..

축농증 약만 먹으면 효과 없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맑긴 했지만, 아직 좀 어린애 같은 날씨죠?마스크는 다 착용하셨죠?요즘은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와 PM2.5의 나라를 뒤흔들고 있습니다.조금 귀찮더라도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세요...

[Netflix] 프랭클리 넷플릭스 미드/영드 추천 3선 [내부링크]

넷플릭스 끊기지 않는 알레 가난도 월 구독 취소를 못하게 한 마성의 플랫폼 왓챠를 떠라 넷플릭스에 정착한 지 벌써 1년. 무려, 미드!왠지 미드 싫어했던 프랭크 스토리가 추천하고 Netflix Mid/영도 추천 3작품..

편도결석 자가진단 자신아지는과정! [내부링크]

얼마 전 편도 결석의 자가 진단을 해 버리는 sound,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이편도결석이구취의원인이라면서요?편도설령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과 세균이 뭉쳐서 생긴 쌀알과 함께..

에1리어니스트 The Alienist를 보고...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사망다이 추천하고 준 미드에 1리 헤밍웨이가 드디어 개장되었다.전부터 추천을 받아 IMDB에서 예고편도 보고, 빨리 자막을 만들도록, 넷플릭스에 글도 보냈다가 이달 초 넷플릭스에서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스..

롤 시즌첫0 배치고사 9승첫패 누누 룬 템등정보 볼까요 [내부링크]

> 만년 골프 유저 쓰레기다 과일 메인라인은 정글서폿 가끔 미드원딜로 가는 편 탑은 없어 시즌 3 4시는 천 그루 비로 플레이 기록하고 5 6시는 여러가지 시도해서 보면서 하깅했지만, 롤을 그렇게.많이 햇 와..

[리스닝 공부 - 프렌즈 5시즌 8화] mp3듣고, 미드 보기~ (stuck) 볼까요 [내부링크]

영어 듣기 공부를 하려고 내가 결정한 비결이다.오늘부터 시작하려고요~1)일단 moning에 일본어 자신의 면 프렌즈 mp3를 틀어 놓습니다.스마트 폰에 넣어 둔 mp3를 달아 출근을 준비하는 것이다.집중해서 듣는 것..

[영화순위] 겨울왕국2 개봉기념, 역대 애니메이션 영화 국내 관객수 흥행순위 TOP 10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19년 올해의 마지막 기대작이자, 어렵지만 그래도 어쩌면 마지막 천 만 관객 영화가 될 전망이 가장 큰<겨울 왕국 2>개봉 1이 41명이었습니다. 오한상은 역대 한국 극장가에서 애니메이션 영화 관객 수 흥행..

“기묘한스토리”팬아트/디지털팝아트/넷플릭스추천미드/넷플릭스추천영화/미드기묘한스토리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디지털 팝아트를 그리는 '무궁화씨'입니다. 전에 Netflix의 1개월 타마 미에서 보았을 때 하나미도을 본 게#이상한 스토리입니다.네이버에서#넷플릭스 추천 미드를 검색하면#이상한 이야기는..

넷플릭스 영화 순위 (2020년 1월) 내가 본건 몇 편? ?? [내부링크]

안녕. 바보다. 이질로 요즘 이야기가 많은데요. 가끔 국내여행 이런건 아니고 집에서 영화 보느라 바쁜 요즘이다. 저희집에는 TV가 없어서 넷플 위주로만 봐요? TMI 때문에 요즘 영화나 드라마는 진흙탕 싸움에 열..

[넷플릭스 리뷰] 킬링타이다용으로 좋은 '머더 미스터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또 넷플릭스를 열심히 보고 있는 넷플릭스 리뷰어 레드다 얼마 전 넷플릭스의 '라구아인록' 포스팅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비싸네요.많은 방문에 감사드립니다.이어 당일은 '마더..

넷플릭스 한달 무료이용권 사용 드라마 영화 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조리원에서 섭취 먹을 때 잠깐 시간 날 때마다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신청해서 넷플릭스 시청했어요. 넷플릭스 한달 무료의 신청은 엄청 간단해요카 입실-신용 카드(체크 카드)입력일 9세의 인증까지 거..

[리그 오브 레전드-시즌 8]미드 벨코즈 공략 확인 [내부링크]

> > > 벨코즈, 공허의 눈 Vel'Koz, the eye of void 반갑습니다! 기어입니다.제주캐인벨코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픽류루이 높은 편도 아니고 기동성이 좋지 않지만 딜 1프지앙아망은 롤에서 최고급으로 강한 매..

송가인/방송 활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TV방송 출연 1.1.KBS전국 노래 자랑 1.2.MBC의 전국 시대 리포터 활동 1.3.KBS가요 무대 1.4.TV조선 네쵸쯔은 실수 트로트 1.5.MBC에부리 원 대한 외국인 1.6.TV조선 어머니의 맛 1.7.tvN 풀 뜯어먹는 소리 3-농..

자율주행자동차 에스모(073070) 자율주행솔루션 코스닥 주식 코엑스 스타필드 전시 ?? [내부링크]

> 오항상 그랬듯이 10/2 1정이 하한가까지 가서 28%까지 오른 하루 등락률이 57%..아침 하한가에 100만원을 샀고 거래 중 최고 가격으로 팔면 무려 157만원.거기 잘못되고 제1최근 물린 개인 투자가들 매우 많은..

넷플릭스 Netflix 고화질 설정 비결 2048P UHD 하나080P HD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서비스별로 다양한 화질을 제공할 것이다.결론부터 예기하면 기본 Basic 요금으로는 화질 조정이 어렵다.따라서 고화질(UHD) 감상이 가능한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면 다음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하..

경기도 자율주행 핵심 기술, 세계의 주목을 받다 짱이네 [내부링크]

> [경기 시사 투데이]경기도와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이 세계 최대 IT융합 기술 전시회인 'CES2020'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의 핵심 기술을 선 보이고 도내 자율 주행 혁신 기업의 세계 시장 진출의 문을 열었다...

모바일게입니다기대작 V4 PC수준의 그래픽을 모바일로즐기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그도 모이십니다.얼마 전, 넥슨과 네트워크 게이 다즈가 모두 협업을 하고 제작된 V4의 소식을 접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는 모바하나게이다 기대작인 만큼, 몇일전에 유출되었던..

송가인 님 초월홍삼 선전 촬영현장 유출! 좋구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 초월입니다:) 당 하나의 테마는 즉석 즉석...!! '매우 최근에는 유출할 수 있다!! 송가인 씨, 초월홍삼 홍보 촬영 현장이다.일단예기를시작하기에는이미이사진의손가인양을잘찍었죠?제..

고정ip 유동ip 바꾸는법 vpn 프록시 무엇을이용하본인!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린 아이 피임현재고정ip과의유동ip를유료로사용해보고싶은분들은vpn프록시중에무엇을사용해야하는지,고정ip과의유동ip중에서어느ip를사용해야하는지,그런부분에대한정의와이해가충분히되지않아서망..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너지 맨 정신으론 신산업 3건(새 전력 서..

소리주운전 탄원서 쓰는 법 및 양식! 이렇게 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영석 행정 사퇴 오가의 매일 준비한 스토리는 음치운전 탄원서 쓰는 법 및 양식에 대해 간단히 소개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시작합니다 자! 당일 주제는 소음주 운전 탄원서 쓰기..

Fake Love/BTS/방탄소년단/가사/뮤비/MV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새벽입니다여러분 외쳐라~~ 언제나 그랬듯이 날, 피티엣의 컴백이에요! 월드스타 방탄소년단이 이번에는 새롭게 컨셉을 장착해 앨범 'Love Your Self 轉 Tear'로 돌아왔습니다. 아련한 감성을 살..

[하나하나월 공포 추천 영화] 미드소마 !! [내부링크]

> 당일 추천작은 올 여름 개봉한 공포영화 미드소마입니다! > 네이버에서 공포영화를 검색하면 볼 수 있는 영화정보창이다.게재나 가장 먼저<미드 소마>이 나오고 있습니다. , 네이버에서도 2019의 공포 영화..

[영화 추천] 넷플릭스 액션, 스릴러, SF 영화 10가지 볼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입니다. 유빈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소재도 신선하고 재미있었던 액션, 스릴러, SF영화를 추천합니다. > 젊은 지휘자 안드레아는 베렌과 연인 사이다.어느 날 베렌은 이..

[기사] ‘펭수’가 추천하는 산업관광지는 어디? 와~~ [내부링크]

펜스가 바쁜 촬영 1정 중 여행한 곳은 '농협 안성 팜렝도우'에서 이 2019년 문화 체육 관광부 korea관광 공사가 선정한 '추천 가 볼 만한 산업 관광지 20곳'중 하나였다. "농협 안성 팜 랜드"은 가축의 먹이 주기,..

[미드소마] 無知로 인한 공포, 두려움 볼까요 [내부링크]

[MIDSOMMAR]by Ari Aster, 20일 9. 것 47minutes > 영화<미드 소마>에서 90년 만에 이뤄지는 버릇을 도모하기 위한 여러 행사는 어 통잉카. 이미 소-대니와 크리스티안 커플 카크시고 동료들은 평화로운 자연과..

디제잉학원 커스사운드 일일월 개강 초보자 맞춤형 DJ 그룹강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카스사운드입니다!앞에서휘도는바람이급격하게추워진오늘,여러분가을은즐겁게누리고계신가요?갑자기 추워져서, 사실 어디에도 가지 않고, 가을이 가라앉은 것 같아 유감이네요(모두 자신의 이름의 가을..

구리 눈썹문신 <로우브로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행동 수칙 / 주요증상 및 위 험..요인 공유 대박 [내부링크]

> > > 다만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신종 코로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증 때문에, 고객도 저도 신중하고 걱정스러운 매일입니다. > > > > ..

넷플릭스는 유플러스 로 써야 하는 이유 [LGU플러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화하고 싶은 넷플릭스 커뮤니티 넷 프리티입니다. > 이번 글은 넷플릭스를 이용할 때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통신사가 유플러스라는 점과 그 이유를 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은행 BIC코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뜨기 입니다.저희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이라면 저희가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는 거 아시죠. , 유튜브는 구독자 1,000명으로 조회수 3,000테테로울 되면 수익 창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

[육천플4기][경제기사] 1/06/월_올 해외주식 어디다?/샤오미의 성장/삼성의 추격/ CES 에서 LG는?/서울시에 외국인 투자 상승 /자율주행차 올해 안에 직접 눈으로 볼 수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육쵸은풀 4기 담덕 밴에 게재된 경제 기사를 고르고 고르고 공유한다. > 국내 투자자들의 해외 주식투자 사례가 늘 그랬듯이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올해 유망 종목을 키워드로 묶어 추천했습니다. 중신..

얼터드 카본 솔직 후기 그렇기때문에 SF 미드 추천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드라마 얼터드 카본을 준비했습니다.얼터드 카본은 미국 드라마이며 장르가 SF입니다. 20하나 8년에 최 초로 드라마를 제작하고 하나 0부작지만 한가지 한회당 제작비가 약 75억원이 들어..

갑상선암진단비 2천만원을 잡아라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 암 진단비 2천만원을 잡아라 > > 어느덧 가을의 문턱에 들어선 9월입니다. 모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일상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서 기분까지 상쾌하고 가벼워질 때 리드하곤 해요. 새로 영입 9월에는 항상..

‘WATCHER(왓쳐)’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사이의 미묘한 관계성이 긴장감을 형성하며 심리스릴러의 매력을 극대화했읍니다 이야… [내부링크]

> '왓챠'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대사 감춰진 퍼즐 조각 '미묘한 관계성'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챠)'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사이의 #미묘한 #관계성이 #긴장감을 #형성해 #심정 스릴러의 #매력을..

갑상선 기능 저하증 대박 [내부링크]

1)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갑상선 호르몬의 기능적 문제가 생겨 발생하는 질환으로 갑상선 호르몬이 잘 발발하지 않고 체내에 갑상선 호르몬이 정상보다 낮거나 나빠서 결핍된 상태를 말한다.>갑상선 호르몬은?;..

로드FC 053 - 권아솔 : 만수르 바르나쁘지않아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말만 번지르르한 권아솔...선수는 입으로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실력으로 증명인 것이다...!!

확인 [내부링크]

> 슈퍼히어로 영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판타지 영화, 드라마 장르 또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온 장르로 HBO에서 방영한 왕좌의 게임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아 좋은 결과를 얻으면서 다시..

현대차그룹, 앱티브(Aptiv)와 합 ?? [내부링크]

현대 차 그룹, 앱(Aptiv)와 합작 법인 설립 – 충족되는 자율 주행 역량과 현대 차 그룹은 모 빌러티 서비스 사업의 성장을 위해서 앱(Aptiv Technologies Limited)와 자율 주행 Level 4/5의 솔루션 개발 및 판매..

고객님 안경 만들기 ) 로덴스톡 코스모릿 IR+ /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청천 씨채널 안경백화점 & 렌즈하우스입니다. > 뿌리 적외선은 파장이 긴 적외선 중 약 700~1,400nm범위의 전자기파로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노출 정도에 의해서 피부 노화, 백내장,..

보육교사2급자격증 필수과목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학습멘토나 선생님입니다. 최근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느라 연락을 주세요 주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주목적으로는 보육원의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경우가 많고 더 자신 아가에..

#용인미용실 #파란헤어수지구청점 송쌤 #정승환머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 인생머리찾기 프로젝트!!! 파란머리수지구청 수석디자인, 당신 '송선생님'이 다닌다. 당 1제가 소개하고 드릴 남성의 머리는?! 이 51년 싱글'십이월 이십오 1의 고백'에 돌아온 가수 전 승후와은! 정승..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악마는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르샵입니다.저는 요즘 영화보는 것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어요.그래서인지 예전에 유명했던 영화도 잘 모르고, 자주 보려고 생각하고, 또 최신에 나오는 수많은 영화들을 보기도 바빠요.그러..

넷플릭스 추천 빨간머리앤 길버트에게 반하다 ~~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빨간 머리 & Anne with an E "나쁘지 않아"를 위로해준 미국 드라마 > > 저의 1포스트 하지만 가게에 배를 나쁘지 않아는 1이 생기는 지원에 매. 우. 기본. 사람 이. 나쁘지 않아. 오픈. 씨. 손..한..

김동식 새누리당 김포갑 후보 확인 [내부링크]

김포시는 이번에 맨 먼저 sound로 김포갑과 김포을로 나뉘어 선거를 치릅니다.저는 김포에 살고있습니다 김포에서 살아보니 갑, 을 모두 궁금하죠." 이번에 김포갑 지면은 국민의당이 안 나와 사실상 새누리당 vs..

수태소음폐경 (감기 인후염 비염 / 오십견 등 어깨질환) 치 봅시다 [내부링크]

수태 sound폐경에서 스양묘은 대장경으로 넘어가기 전에 동시침효루쟈리 2구멍을 알아보고 싶습니다. 전에는 폐경혈좌 잘 보셨어요! > 곡릉혈은 폐경 합혈인 갈택혈과 위치가 같습니다.(마침 척택 구멍 하일)5마을..

YBM COS 울산시험센터 2020년 2월정기시험 안 봅시다 [내부링크]

> YBM COS울산 시험 센터에서 Coding Specialist(COS)시험이 2월 15한개(토)14:00(3,4급)/15:30(1,2급)에 시행됩니다.코딩 자격증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 -시험 하나 정 및 접수 상세-..

MATLAB & Simul 정보 [내부링크]

MATLAB&Simulink사용자의 여러분 안녕하세요!매스 웍스가 제공하는 MATLAB및 Simulink는 머신 러닝, 디플러 닌, 인공 지능(AI)사물 인터넷(IoT), 로봇, 무선 통신 5G데이터 아이 널리 틱스, 컴퓨터 비전 등 각종..

해운대오십 볼께요 [내부링크]

> 추운 계절, 우리 몸은 추위를 보호하기 위해 어깨와 목이 경직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로 인해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우리 몸 중 운동 범위가 가장 넓은 어깨의 경우 불편함이 빨리 나타나는 현실성이 있으며,..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8 와~~ [내부링크]

> it's nice to spend my birthday surrounded by so many smiling faces 미소에 둘러싸여 생일을 보내는 것이 괜찮아요.be surrounded by ~ 에워싸여있는 > I was almost too depressed to come today금 1여기..

국제무역사 하나급 자격증 좋구만 [내부링크]

국제 무역사 1급 자격증 2017년간의 준비 해답 찾기! > 스터디 채널에서는 2017년에 대비한 국제 무역사 1급 자격증 준비를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슴니다.교재 저자가 직접 강의하는 이번 국제 무역사 1급을 통..

넷플릭스 재밌는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이 포스트 이야기는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고 앞으로도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재미있는 영화 드라마 순위를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많은 콘텐츠들이 있기 때문에 시청한 것 중에서 순위를 정하기 때문에 객관적..

[넷플릭스 추천] #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Suyeon입니다~ 저는 평소에 SF를 나쁘지 않아서 SF를 중심으로 Med를 보는 편인데, 미드덕후의 SF/Timeslip편을 준비해봤습니다.제가 재미있게 본 것 위주로 소개하겠습니다. 하나.기묘한..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벌 이야~~ [내부링크]

> 스스로 운전할 생각은 없다고 해도 술을 마신 뒤에는 어떤 판단을 내릴지 몰라 인심입니다. 술이 체내에 흡수되면 판단력이 급격히 떨어진다는 것 정도는 알고 계시죠? > 하긴 "술 한잔으로 소음주 운전에 해..

화명동,덕천동 뇌출혈 초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화명동, 덕천동 뇌출혈 초기 증상, 대처(고혈압 합병증) 안녕하세요 영세의원 입니다.추석부터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온소 가족이 모여서 맛있는 sound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오한상은 고혈압..

태양계 행성 순서 거리 와~~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들 계층 간 거리의 크기 놀이를 합니다/7세의 놀이 놈이 또 여름 방학을 했습니다. 봄 방학, 집에서 무엇을 하고 놀까 생각하고 우주에 관심 있는 애라서 태양계 행성 놀이를 하게.독후활동같고 ᄏ..

편도결석 원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원인과 제거 노하우는? -하체가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목감기에 걸려 이비인후과에 마스크 편도가 부었다는 얘기를 가끔 듣곤 한다. 편도는 입안의..

고지혈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new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이다. 오한씨 그렇듯 고지혈증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고지혈증은 혈액 속에 해로운 콜레스테롤도 중성지방 농도가 높아진 상태다. 또한 고지혈증은 동맥경..

대학행사MC 봅시다 [내부링크]

장용수 아과인 은서의 대학축제 진행 및 공식행사 궁금하네요.^^ > > >

KAC. KPC ?? [내부링크]

KAC 및 KPC 자격증 취득 준비반은 코치 인증 자격을 갖추고 전문 코치로 활동하시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체계적인 코치 자격 취득 과정입니다. 필기시험요령, 실기시험요령을 상세하게 가이드해드립니다. 이렇게..

백내장초기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만 45세 전후의 자신이 되면 가까운 곳이 점차 보이지 않는 노안을 거짓 없이 거의 모든 사람들이 겪게 됩니다.젊은 나이부터 노년층 분들에게 늘 타 자신하는 질환으로 노안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으며, 역..

[고혈압 전단계의 중요성] 고혈압 환자, 적극적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 가장 무서운 병은 치매라고 한다. 모든 병이 그렇겠지만, 특히 치매는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모두의 고통이 크기 때문일 것입니다. 최신 고혈압 환자의 경우에는 치매 예방을 위해 고혈압을 더 적극..

녹내장과 백내장 초기증상 및 원인, 볼께요 [내부링크]

> [좋은생활정보]녹내장과 백내장의 초기증상 및 원인, 수술 후의 주의사항과 좋은 소음식은? > 처음뵙겠습니다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노화가 진행되면 누구 본인의 시력 저하와 시력 감퇴 등의 증상..

갑상선 반절제수술후 첫외래 대박이네 [내부링크]

퇴원 후 2주가 지난 오늘의 수술 후 하나 외래 예약이 잡힌 날입니다.예약할 때 맞춰서 내분비내과로 가겠습니다.선생님의 설명도 듣고 수술부위도 확인했습니다.아직 부은 것도 남아 있어 불편한 적은 있지만 2개..

20일9 연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일 9의 연예기의 콘서트 1정#20일 9의 연예기의 콘서트 1정#20일 9의 연예기의 콘서트 20일 9일 2월 연예의 주요 콘서트 1정을 내가 관심의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소개하고 드릴게요~^^ 크리스마스와 연..

I’m the one (Feat, justin bieber,Quavo Chance 봅시다 [내부링크]

오한산은 여행할때 꼭 들어야할 음악! 처음 우리팀 작품에 사용할 인트로 영상때문에 천안으로 갔는데 운전하다가 차에서 이 음악만 과해지면 몸이 저절로 들떠서 팀원들과 소리를 질렀어요(약간의 콘서트장) > 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