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8-6955의 등록된 링크

 3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미스트롯 홍자 사랑 참, 송가인 영동 부르스 다시보기 홍자 준결승전 1위 [내부링크]

겨우 실수 트로트의 준결승 진출자 하나 둘이 유출된 가운데 모든 시청자의 관 심은 혼자와 송 카인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탄탄한 실력자가 많은 가운데 유독 홍자와 송가인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아무래도 반..

sound주운전 벌금기준 도구를 싣고 가야하는 일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의 벌금 기준 도구를 싣고 가야 한다 1술을 마시고 운전한 잘못은 있지만 그래도 조금 당황한 심정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친구들과 술을 마신 날이었습니다. 감정적으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평..

기능사자격증 종류 알고 행정부 기술 전문의 되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멘토멘토 학습설계팀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미래를 위해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미래에 어떤 직업을 가지고 있어야 안정적으로 노후를 대비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감정할 것입니다! 이런 분들이..

[본초] 만성 질환과 관련된 염증에 대한 삼칠(三七)(Panax notoginseng)의 역할 [내부링크]

> 삼칠(Panax notoginseng)은 아시아 정부에서도 잘 알려진 한약재이다. 이 약재는 Panax속의 주요 종 중 하과인으로, 다른 종에 비해 명확한 화학적 구성 및 의학적 응용이 보인다. > 삼칠은 혈액질환뿐만 아니라..

2020 펭수 캘린더 리뷰 (Feat. 지성 ෆ⃛ ) [내부링크]

요즘 신종소, 자신 하나 9때문에(스이익스이익)밖에도 못 잔 가구. 약속도 다 취소되고..너희들 무화자라고..근데 건강이 우선이니까 집에만 골똘히 앉아있습니다:(물건이지만..! 오한상 정말 반가운 손님이 찾..

현재 가장 인기있는 미드 순위 TOP 10(IMDB추천) [내부링크]

> 항상 정말 덥네요. 하지만 휴가철에는 비가 와서 이런 것보다는 이렇게 무더워져야 제 맛인 것 같아요. 휴가 끝나신 분, 아니면 휴가 시작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휴가 때 어디 놀러 안 가고 집에서 에어컨을..

[#박지훈] "JTBC 조선혼다소리공작소 꽃파당 고영수 박지훈" [5회 예고] 전하, 개똥이는 잊으십시오 !! [내부링크]

> > > > > > http://tv.naver.com/v/9969하나 32?openType=nmp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 훈#박지훈 조선 혼다 무소 꽃 파벌#조선 혼다 무소#꽃 파벌#고영수#꽃파 당 박지훈#고영수 박지훈#박지훈_드..

미드 매니악! 넷플릭스 추천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미드! 편집적 검토/줄거리=이번 추석(음력 8월 15일)연휴가 매우 길다.본인은 반 이상은 일하면서 보냈기때문에, 본인의 베프넷플릭스···(추록)를 쿡쿡 찌르고 있었지만, 독특한 신작이 있으..

[소식] 스페인 오피셜 앨범 차트 'Answer' 29위 & 'Tear' 39위, 싱글 차트 'IDOL' 71위 진입....... 방탄소년단(BTS) 좋네요 [내부링크]

> > > > > LOVE YOURSELF 유이''Answer'' & LOVE YOURSELF 轉''Tear''rank on Spain's > Official Music Chart! > Top, 하나 00 Albums:#29 Answer#39 Tear(9 weeks on Chart) > Top의 00 Songs:#7일 IDOL*..

방탄소년단(BTS), DNA, 20첫7 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LOVE YOURSELF지원 Her 01.Intro:Serendipity 2:1902.DNA 3:4303.Best Of Me 3:4604. 보조개 05.Pied Piper 4:0506.Skit:Billboard Music Awards Speech 1:4307.Mic Drop 3:5708. 느낌보다 Go..

“작은 아씨들은 어떨까?” 역대 리메이크 영화 흥행 순위 TOP첫0 봅시다 [내부링크]

Little Women, 20하나 9장르의 드라마. 멜로/로맨스 개봉 2020.02. 하나 2 > 온 2월부터 일감 21영화< 작은 아씨들>이 국내 관객을 맨 쟈싱로 옵니다. 영화는 네 자매와 옆의 소년의 어른이 되기 위한 사랑과 성장..

[BTS/ 방탄소년단] 본보4 1방 한시간 전! 진 언제 대학생/대학원생이 되어쒀?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슈가 #방탄소년단제이홉 #방탄소년단지민 #방탄소년단비 #방탄소년단비! 오항 씨가 드디어 왔다~#일본 보야, 시즌 4!! 뉴질랜드 여행기의 화요일 1오후 9시! 하나 반 TODAY!..

펜앤마이크 최대현 아나쁘지않아운서, 황교안과 정규재 주필 대담 기대 좋구만 [내부링크]

펜앤마이크의 최대 현 간판 앵커가 황교안 전 국무총리와 정재재 대표의 더그더서리 방송이 곧 업로드될 것이라고 밝혔다. > > > > > > *데도우이 영상으로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RxdOO_SY2mo *같..

넷플릭스 활용팁 #하나 한달무료와 한달2000원에 즐기는 비결의 모든것!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자!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지금까지 넷플릭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만을 다뤄봤습니다. 이번에는 넷플릭스를 무료 노화는 더 싸게 이용하는 비결에 대해 공유해 드릴까. 나는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하면..

넷플릭스 구독 취소했는데도 결제…계정이 해킹 당했습니다면? 좋네요 [내부링크]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휴면 계정을 노린 해킹 문재가 터졌습니다. 지난 달 28하나, 영국 BBC라디오는 계정이 해킹되고 부당하게 구독료를 지급한 피해자의 인터뷰를 방송했어요. 한 이용자..

성유행초영어공부 미드 빅뱅이론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여러분 안녕하세요? 해커스토크 블로그 관리입니다.토요일은 즐겁게 보내셨나요?이 즐거운 기분을 이어받아 미드로 즐겁게 영어공부를 조금만 해보면 어떨까요?하톡시네마와 함께 공부하면 영어표현도 즐겁게..

MBC주예기드라마 숨바꼭질 몇부작 등장인물 이유리 엄현경 !! [내부링크]

> MBC ドラマ숨바꼭질何 ... 이유리 엄현경 역

미드소마 감독판 후기. ~처럼 [내부링크]

> > 별 5점 만점 ️ ️ ️ ️ 더 디테 하나가 되고 친절하게 된 미드 소마 축제.인물에 대한 이야기가 한층 세밀해졌다. 미드소마 축제도 다른 의식이다.크리스티안의 인류학 연구의 서브플롯이..

현대해상 암보험 vs DB 암보험 전격비교 20대 최선의 선택은? 볼께요 [내부링크]

현대 해상, 암 보험 vs DB암 보험 전격적으로 비교 20대, 최선의 선택은?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솔직한 태도로 임합니다.메갈리치한 컨설턴트입니다. 고객과매번이야기하다보면어떻게든설계사님좋은상품으로추..

#34 뻘글은 모아서: 대만 퀴어 뮤비 / 이상적인 BL 드라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영양가가 없어도 그러는데 짧아도 그렇고 표현이 너무 심해도 그렇고 재미없어도 이해 못해도 그렇고 원래 코키리가 항상 대만은 더 힘을 내야 한다고 자꾸 말했잖아요.그건 왜냐면 대만꺼 잠재력이 대단한 녀석..

‘낮마당’ 개그맨 박성호 매니저 “난 장롱면허, 운전은 박성호가 직접” ‘깜짝’ !! [내부링크]

28일 방송된 '오전의 정원'에서는 스타들의 매니저가 출연했습니다. 박성호 매니저의 이준석 씨는 "박성호와 34년째 친구 이다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친애했고 고등학교 역시 나쁘지 않았던 예기치 않은 사이라고..

개그맨 박명수와 개그우먼 홍현희가 폐암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의 빈자리를 체감했다. ~~ [내부링크]

> 개그맨 #박명수와 #코미디언 #홍현희가 #폐암투병중인개그맨 #김철민의 #공백을 #체감했습니다 것 7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아내의 맛'에서는 김철민이 박명수의 도움을 받고 대학로의 공연에 나..

<천안불당 코딩 교육>- 자율 주행 자동차의 사건 책이다은? 확인 [내부링크]

<천안 불당 코딩 교육> - 아이디어큐브 천안아름센터 자율주행자동차의 의문의 책이란? 요즘 자율주행차와 관련된 사건 기사가 자주 등장하죠. > 하나 886년 힘든 거야 한다 출신의 엔지니어도 벤츠에 의해서 세계..

장제원 아들 '노엘' 소리주운전 교통사건를 보며 ~처럼 [내부링크]

>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이 당일 새벽 SUnd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노엘은 당일 아침 0시 40분경 서울 마포구 부근에서 나쁘지 않아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교통..

음주운전 단속 현장을 보니 더욱더더 전주대리운전을 이용해야겠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전주대리운전 > #1577대리 운전 > 수많은 영웅신화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형식적 구조를 통해 달라는 요구를 하게 되고, 정처없이 떠도는 가족도 있고, 가치를 나타내기 위해 둘을 비교하며 모든 존재는 태..

[스톤헨지/드롭이어링] 드라마 <VIP> 속 표예진의 화려한 트위드룩 패션 볼께요 [내부링크]

> 화제의 작품, SBS월화 드라마 흥미로운 이야기 못지않게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의 스타 1링 역시 핫하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VIP드라마 속의 장본인으로 사무실 주얼리 스타 1링을 소개..

5G 폴더블폰 관련주 성장주 관점에서 지켜보실 건수가 있죠 좋구만 [내부링크]

-5G폴더블 폰 관련 주식(KH파 테크 세경 하이테크, 파인 테크닉스 등)- > 최근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 출시 이후 폴더블폰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가 커지면서 지상서 관련 부품업체 주가가 급등했습니다.높은 가..

[EBS 자이언트 펭티비]내가 요사이 꽂힌 우리 펭수 짤 모소음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로 맨날 본다 우리의 펜스다.이 육대가 거짓없이 개웃겨 깡총깡총 유치원에서 매일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뚝딱이가 친구가 자기를 잊어버린 것, 거짓없이 슬펐다.펜스의 거짓 없이 개를 웃기고, 이비에..

넷플릭스 , 신랑이랑 미드보기 재미들림 ! 대박 [내부링크]

요즘 집에 가서 자기 전에 꼭 하는 일! 오빠와 미드보기 영어를 생활화하자면서 미드에 급관심을 보이는 제 남편(귀요미) 넷플릭스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오빠는 유료 컨텐츠라면 뭐든지 하겠지만, 자신의 꾸준한..

고속도로 소음주운전 단속 적발, 피의좋아문조서에 대처 비결 울산행정사 봅시다 [내부링크]

> 슬로건으로 경찰은 고속도로에서의 소음주 운전 단속을 강화해왔는데요. > 이 같은 노력으로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망자 수가 예년에 비해 절반 수준까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산 경찰청은 올해 고속..

교토워홀 D+68~69 진호랑 1뽄3 이야~~ [내부링크]

> > 낮부터 멋진 날씨! 山本麺三으로 우동을 먹으러 가는 길! 도착해서 번호표를 받고 헤이안신궁 근처에 갔는데 뭔가 축제같은걸 하고 있었다.가는 날이 장날이라 볼거리도 많고 재미있었다. > 피카츄..ᅲᅲᅲ..

리조의 섹스 어필. (빌리 아하나리쉬, 톤즈앤아이) ?? [내부링크]

>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그녀가 자주 섹스 어필을 하는 모습이 보인다.뚱뚱한 사람이(이것은 혐오스러운 포현이 아니다.)괜찮은 몸을 당당하고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아주 멋진 일이며, 이 시대에 가장 필요로..

질문책방 인공위성에 쏘아올린 하나하나8번째 질문 “나쁘지않아를 돌보고 사랑하는 법을 알고 있나쁘지않아요?” 38세, 여, 세 애기의 어머니 볼까요 [내부링크]

저를 소개하려니 <착한마켓>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기부 후원 프로젝트의 기획자라는 점도 좋고 그림책 테라피스트라는 이름도 좋아요.가장 좋은 것은 3명의 아이의 부모님이라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엄마라고..

구글 어린이드센스 핀번호 못받았을 때 해결방법! 주소지 확인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유투브가 나쁘지는 않았고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모두 구글 어린이 라이선스에 가입한 후 계정과 접속하는 과정을 거쳤을 겁니다. > 아까 전에 머캐팅을 등록할 수 있는 계정이 되면 머캐팅이 달리는데 그..

개그맨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옛 채무 문제 논란!?? 봅시다 [내부링크]

>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이 과거 채무관계를 정리하면서 태도 사건으로 쟁점이 되고 있다.주장 하는 강 현 주석(강 현석 씨는 과거에 지인에게 약 60만원이 넘는 금액을 꾸어 간 담 갚는 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 테..

오키과인와 자유여행 - 렌트카 운전 시 주의사항, 코인 주차장 비용, 돌발사항 정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닉네임을 바꿨습니다.은혜의 정보만을 가져다주는 마법사.호그와트 마법학교 하나키 졸업생. 헤자포터 L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인사합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가지고 온 혜자 정보는 하나폰 자유..

컴퓨터 자격증 종류 [디자 짱이네 [내부링크]

> 컴퓨터 관련 자격증은 분야별로 종류도 많고 취득가치가 조금씩 달라집니다.당일은 컴퓨터 자격증 종류와 꼭 취득해야할 자격증은 어떤 것이 있는지 디자인건축 OA세무회계 등 분야별로 맞추어 학원수업이 개강..

효도라디오 + USB 요즘트 정보 [내부링크]

효도 라디오+USB최신 트로트 중년 가요 베스트 94곡 > '요즘 트로트 94곡 중년 가요 USB+베스트 효도 라디오' 리뷰 및 상세정보 오픈화 상세정보 아래 링크 참조 : '+94곡 USB효도 라디오 요즘 트로트 중년 가요..

갑상선 유두암 제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갑상선에 생긴 암의 총칭입니다.이 암의 조직학적 형태, 암의 열망세포 및 분화 정도에 따라 갑상선유두암, 갑상선수질암, 갑상선미분화함, 역형성암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분류됩니다.갑상선유두암은..

코피가 날때는 고개를 좋구만 [내부링크]

> 코피가 날 때는 담으로 젖혀야 하나. 코피가 날 때는 머리를 펜스로 젖혀야 한다는 것은 과거에는 거의 사진가로 되어 있었습니다.하지만 전문의는 그런 행동이 위험하다고 말합니다.코피가날때머리를옆으로누우..

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 호주 산불 피 이야… [내부링크]

http://naver.me/xOs7txC6 > 방탄소년단 지민 팬클럽의 호주 산불 기부 릴레이가 눈길을 끈다. 호주는 현재 산불에서 신음 중이었다 이 21호주 전국 1간의 디오스 트레 1리안에 따르면 NSW주 산불 방재청(RFS)..

요즈음 보고있는 짱이네 [내부링크]

영어공부를 위해서라고 자기합리화해서 매번 열심히 찾고있는 넷플릭스#미드...한글자막으로 보는데 영어공부와 내용은 좀 그렇다.후후 현재는#메도우멩과는 총 시즌 7개의 아주 긴 미드를 보고 있는 중이었다..

[GCU 방송연예학과] 2019년 입학식에 참석한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입니다. 요즘 가끔 PM2.5는 서울 기준으로 본 기쁨의 단계죠~!! 유기농 매일 마스크 필수! 외출은 삼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실내에서 노래를 들으면서 스포츠를..

가면장의 정의, 발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항 선은 1상 생활에서 쉽게 1어 나쁘지 않아는 카미 요은쟈은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 1. 가면 장이란?우리 몸에는 간, 대장, 소장, 십이지장 등 여러 장기가 복잡하게 얽힌 배의 큰 주머니..

카메라 / 사진 꿈 해몽, 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카메라/사진 꿈의 해몽 > 처음.가족사진을찍는꿈-현재진행하지않거나나쁘지않고막혀있던여러가지일이가족의도움으로원활하게진행될것이라는것을암시한다. 2. 결혼 사진을 찍은 꿈-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이 괜..

소리주운전 구제 이야… [내부링크]

> 음주운전 구제 애당초 어느 쪽이든 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는 것이 위험하고 좋을 뿐 아니라 타인의 안전까지 위협받을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그러나 술의 취기에 의해서, 또는 실수 아니라..

[마스터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 볼께요 [내부링크]

성간 소행성 > 어디에서 왔습니까, 어디로 가나요, 성간 소행성에서 sound 관측된 옴암아의 상상도. 20하나 7년 하나 0월 하나 9개의 천문학자들이 미국 하와이 대학 도장·스타스 망원경으로 아내 sound발견했고,..

TVN 수미네반찬(송가인 편) / 옻칠 조리도구 짱이네 [내부링크]

2019년 8월 71/141수요 1TVN]의 반찬으로 김수미의 입에서 선생님과 여러 시에프도우루이칠몽의 옻 나무 조리 도구로 요리를 하고, 옻칠 도리저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

시흥 갑상선기능 ~~ [내부링크]

> 만성적인 피로가 나쁘고, 면역력 저하를 느끼는 경우는 자주 있습니까. 이런 상념을 가졌을 때는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좋을까, 영양제를 먹거나 나쁘지는 않은 스포츠를 시작해야 할까, 나쁘지는 않다..

갑상선암의 증상, 진단, 치 !!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증상, 진단, 치료 시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봐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암 등록 본부의 자료에 따르면 2016년 우리 본인 라..에서는 229,180건의 암이 새로 발생했습니다.이 중 갑상선 암이 남녀 통틀어..

음주운전 처벌기준 변호 이야~~ [내부링크]

매일 아침 유기농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연예인 A 씨의 음주운전 사건이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A씨는 과거 1년 전에도 동 1죄목으로 큰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또 하죠 시 동종 범죄를 저..

청주 3D/VR 코딩지도사 자격증과정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뭐가 그렇게 바쁜건지...^;;청주 에이다코디은레프 충북 지사에서는 3D/VR코딩 교육 플랫폼 폴리곤 에이드를 활용한 에이다 창의 코딩 지도자 2급 자격증 과정 12월 평일 반 모집 중이다.20..

개그맨 이진호, 쇼미더플레이어 와디지지로 농번기랩 만들어 이야… [내부링크]

이진호 농번길랩으로 쇼미더 플레이어에서 골랩으로 큰 웃음과 감동을 선물 이하의 내용은 실제로 음악으로 삽입된 가사로 오해가 없도록 부탁 드리며 귀농에 소통하고 있는 옆 쪽으로 역시 나처럼 앞..

JLPT단기속성완성반 짱이네 [내부링크]

> 각자의 목적과 목표가 다른 만큼 제펜어를 공부하는 이유도 다양할 것이다. 그 중에서도, JLPT시험은 어떤 사람들이 필요할까요?크게 4가지로 분류되는데요. 1젯펭 유학 젯펭 워킹 홀리데이 준비 중..

잘 하는 곳에서 만족스럽게~ !! [내부링크]

> 밝은 눈톡으로 과인의 증상과 궁금한 점을 무료 상후된다(클릭하면 신청 페이지) > >

[승리] 단체 카톡방 멤버 총 14명, 가수 ~처럼 [내부링크]

불법 촬영 동영상과 사진이 공유된 단체 카톡발에 가수 정준영과 승리, 최종훈, 용준형을 포함한 가수 8명과 모델 한명, 버닝 선의 직원 두명 등 모두 14명이 있었던 것이 이슬, 저도 한번 충격을 주고 있다. 이쵸..

고혈압,당뇨병,이상지질혈증, 좋구만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와 대한의학회가 운영하는 "하나차 의료용 근거기반 디지털 가이드라인" 페이지이다. > 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COPD의 상세한 예기과의사용, 환자용, 초반 인용 가이드라인이 매우 잘 정리되..

연세곧바로이비인후과 편도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술을 잘하는 연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에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작은 홈 편도과가 있습니다. 코가 나쁘고 목이 건강하고 입안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사람은 이물질이 잘 붙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NETFLIX 보는 법 완벽 봅시다 [내부링크]

과감하게 전 넷플릭스 NETFLIX 진성 사용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 네이버 스티커를 샀는데 너무 귀엽네요 > 누가 나쁘지 않은 몰래 찍은; 이게 최신 제 일상입니다. "예전에 넷플릭스가 없던 시절에는 어떻..

고지혈증 원인 봐봐요 [내부링크]

> 몸이 아무리 건강해도 나이가 들수록 여기저기 동네가 생겨나는 법이죠. 특히 직장인들은 과도한 업무량이나 잦은 회식, 운동 부족 등의 이유로 고지혈증에 노출될 위험성. 고지혈증은 말로서 혈중 지방량이 높..

배우 모델 가수 짱이네 [내부링크]

포토부스에서 찍은 것 같은 분할사진과 연속컷화보배우, 가수, 모델들의 다양한 표정과 평소에 볼 수 없는 표정을 보는 재미가 있어서 저런 컨셉 사진을 찾아보게 된다.하하 하하 단지 1면에서 연기력이 인상은 줄..

녹내장 증상과 치 와~~ [내부링크]

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죠경에는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20대에서 30대도 발병할 수 있는 질환이다. > 눈 속의 안압이 상승하여 시신경이 억눌..

예기기가 되어도 시력 이상 못 좋구만 [내부링크]

예기치 못한 시력 이상을 깨닫지 못하는 안과 질환, 녹내장 헬스 조선 > Health Chosun녹내장은 3대 실명 질환 중 하쟈싱로되는 안과 질환 이다니다.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되어 뚜렷한 증상도 없이 내용기에..

포토샵 자격증 GTQ 대박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포토샵하는 한국남자입니다예전에도 여러번 제가 포스팅한 글이 있어서 제가 포토샵을 다룰 줄 아는 분도 계시겠지만요.포토샵, 단순히 사진만 보정하고 오려내는 것 뿐만 아니라 자격증이 필요해..

모델에이전시 티에스피모델 볼까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모델 에이전시 티에스피 모델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나의#티에스피모델의 전속 소속 모델들이 드디어 28하나 1방송한 SBS월화 드라마 VIP에 본인이라는 사실!!우선 뭐 이야기 어떤 출연을 했는지..

한복비누, 설선물, 새해선물, 외국칭구선물, 바이어선물 !! [내부링크]

#한복비누 #설날선물 #외국친구선물 #바이야선물 #아틀리에다인 #설날선물 #선물 너 무 예쁜가요?^^ > 작년과는 조금 색상이 다른 한복 비누다 매년 신색도전~~^ 만들면 한복 입고 싶네요 요즘은 한복 비누 수업..

MOS 자격증에 ~~ [내부링크]

> MOS자격증이란? Microsoft가 직접 인증하는 MS Office의 활용 능력을 측정하는 인증 시험에서 그 공신력과 정확성을 인정 받을 수 있으며, 현재 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홍콩, 브라질, 멕시코 등 170여개..

어깨 오십견 치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세건우 문홍교 원장입니다.오늘은 주로 50대에서 발생하면 생각하는 견주 관절 질환, 어깨, 오십견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싶어요. > 한국의 어깨는 360도로 관절을 회전할 수 있..

ITQ 자격증 정보 및 일정 정보 [내부링크]

> 컴퓨터 자격증 중에서도 정스토리 가장 기본적인 것이 있는데 어른, 회사원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많이 도전하고 있는 것이 바로 ITQ 자격증이 아닐까 싶습니다.아무래도 아티큐 자격증은 유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