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6955의 등록된 링크

 34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탈장수술후기 발발 원인과 함께 [내부링크]

마스크장 수술후기 회복을 앞당기기 위해~! > 날씨의 영향을 받는다기보다는, 생할 풍속에 따라 쉽게 본인이 타는 질환이 바로 가면장인데요.무리하게 복부에 힘이 들어가는 행동을 하면 자신도 모르게 복부에 압..

불 꿈 화재 불씨 모닥불 재만과인다은 불을보고 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집안이 모두 타버리는 꿈 아내가 회사원이면 높은 자리로 승진, 사업가라면 매출 상승이 있는 꿈.꺼져 가던 불씨가 다시 살아날 꿈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행운이 찾아와 기쁨을 맛봅니다.*넓은 해상에 떠 있는..

편도결석 수술비용, 입원에 대해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비용, 입원에대해서어떤질환을치료하고자할때또다른감각을주는것이경제적인부분입니다.편도 결석 수술비를 소견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따라서 가장 중요한 것은 증상의 판단과 적기 적절한 치료이기..

[소식][BTS 오피셜] 최신 트랙 IDOL (feat. Nicki Minaj @ NICKIMINAJ)이 스포티파이 Today 's Top Hits에 추가되었음니다! [내부링크]

> Our새 est track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is now on@Spotify Today's Top Hits!최근 트랙 IDOL(feat.Nicki Minaj@NICKIMINAJ)이@Spotify Today's Top Hits에 추가되 옷슴니다!................축하~ㅊ..

알래스카 레드 오메가3 콜레스테롤 낮추는 노하우 [내부링크]

, 쌍둥이의 출산 후 콜레스테롤 낮추어 비결 찾아봐 혈관 청소, 고혈압 이본인 콜레스테롤 낮추어 비결에 사람들이 오메가 3 가지고 먹을라고 건강 관리용으로 본인에게 필요할 것 같아서 오메가 3영양..

놀면 뭐하니 펭수 동영상 정체 플린 김동준 ? 나쁘지않아이 화려한 숙소 하우스 유재석 초대 이야… [내부링크]

노는 거야? 펜스 동영상 정체 플린 김동준? 화려한 숙소 하우스, 유재석 초대! > > > > > > 노는 거야? 펜스 동영상 정체 플린 김동준? 자신이 화려한 숙소 하우스, 유재석을 초대! 펜스의 정체에 관심이 집중되고..

'과인혼자산다' 송가인, 고향 선후배 친분으로 과인래바 드디어 입성...박과인래와 과인이 차이는? - 이투데일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뉴스의 인사이드-2019-10-05 00:56 > > 송가인/사진=MBC 혼자 살기 캡처인 혼자 살기 송가인이 박봉인래와 친분을 쌓았다.4일 방송된 MBC'본인 혼자서 살아가는 '에서는 팍봉잉레이 집에 고향의 동상, 송카잉을 초..

자율주행차의 커뮤니케이션, V2X! 이야… [내부링크]

> 사람의 역량을 판단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1에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만큼 사회를 살면서 서로에 대한 신뢰와 소통이 가장 중요한 가치로 자리잡은 것이다. 그러나 이제 의사소통 능..

미드소마 (Midsommar, 2019) 와~~ [내부링크]

> 스웨덴의 깊은 산골이라는 신비롭고 평화로운 곳에서 삶과 죽음, 성교와 출산을 자연의 순리로 기꺼이 받아들이고 모두가 하나의 대가족이 되어 사는 작은 공동체.거기서 벌어지는 하지제.이번에는 90년마다 하..

[하나상] 설연휴, 설날 차례상, 티이스토리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이야~~ [내부링크]

[하나상] 설 연휴 설 제사 티화 구글 어든트스 승인! 안녕하세요. 반짝반짝 빛납니다. 즐거운 설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설날은 메인스토리가 들어가서 더 짧게 느껴져서 너희 너무 아쉬워요. ᅮ 연휴가 이틀..

세계 최초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안전기준 제정 좋네요 [내부링크]

2020년 7월부터는 자동차로 유지키눙*이 탑재된 수준 3의 자율 차 출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아도 자율 주행 시스템이 스스로 안전하게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고 긴급 상황 등에 대응하..

5대 신산업 프로젝트: 전기·자율주행차, IoT 가전, 에당신지신산업, 바이오 헬스, 반도체·디스플레이 볼께요 [내부링크]

> 평창 동계 올림픽 다음, 국내에서 제4차 산업 혁명의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제4차 산업 혁명은 AI(인공 지능), IoT(사물 인터넷), 클라우드 컴퓨팅 등의 지능 정보 기술인 존 산업 서비스와 융합 도에고 나, 로..

발렌타이데이는 또한한 초콜릿 발렌타이펭수세트 페레로로쉐 그랜드로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계인 집사님 오늘은 해피 밸런타인데이입니다.맛있는 초콜릿을 선물하는 날이에요.제 이웃들은 초콜릿을 준비했나요? 아직 준비가 안되었다면 근처 편의점에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 방..

8월2하나 수요하나 방송별 시청률순위! 봅시다 [내부링크]

8월 2개 수요 한 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 팀장 영 선생님이 모두 폭염경보였는데 잘 보내셨어요.전 정말 당신들의 덥고 힘들었어요. 요즘은 야외활동보다는 집에서 시원하게 TV를 보면서 쉬..

위 험.운전치사상 sound주운전 수원형사전문변호사 집행유예 볼께요 [내부링크]

위험운전치사상소음운전 수원형사전문변호사 집행유예 > 이 사고는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내 차량과 사람에게 피해를 준 사고입니다." 의뢰인은 밤늦게 가끔 혈중 알코올 농도 0.124%에 만취 상태에..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위쳐(WITCH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좋은 아침, 즐거운 주 이야기이니 오한상도 재미있는 미드책을 추천하려고 한다.요즘 책 미드인데 넷플릭스에서 방영하는 위초(WITCHER)입니다.https://tv.naver.com/v/하루 426489 전반적인 줄거리는 정체불명의..

자율주행 자동차가 사회적, 문화적 비용을 줄인다 ~처럼 [내부링크]

*본 포스트는, Bernard Meyerson IBM 최고 혁신책의 당신의 기고에서, GE리포트와 생각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자율주행자동차에 관한 뉴스를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관련 업체들은 자율주행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TOP MANAGEMENT, 유튜브 오리지 널스 채널에서 다시 공문 하나 6부작의 웹 드라마.표절 논란으로 유행이 떨어진, 망해가는 아이돌 SOUL과 아이돌 염원생 출신 매니저가 만들어가는 에피소드를 다룬다.몽골에서 아..

[BTS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그램 블랙스완 안무버릇 이모티콘 ~처럼 [내부링크]

오늘 멤버들 빅히트 오피셜 인스타그램 이야기에 올라온 온몸으로 이모티콘을 표현하면서...? 아미들에게 아이정을 전하는 멤버 블랙스완 안무연습 이모티콘 모드 ONc 그래 떡 섭취해주셔서 감사합니다ᅲᅲᅲᅲᅲ..

결혼식사회자섭외 개그맨섭외 정명훈으로 깔끔하게! (+조영구의드림캐스팅)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점심시간에는 어떤걸 드실지 정하셨나요?ᄒᄒ 요즘은 찌개류가 너무먹고싶어서 느껴지는곳 조영구의 드림캐스팅이다! 이번에 소개할 #남자코미디언 #결혼섭취회자섭외 #코미디언정명훈 #남자..

가수 트위터 주소 모sound 이야… [내부링크]

> 가수 트위터 주소 "모솜 케이티 페리 트위터"(http://twitter.com/katyperry)) - 가수 KatyPerryTwitter.) - 글, 사진, 동영상 제공.EXID, 트위터(http://twitter.com/EXIDofficial)-가수 EXID트위터.-글, 사진,..

[마감] [대한항공 경력직] 자소서 항목 + 자소서 처음삭레슨 공지:) 와~~ [내부링크]

마감입니다:) 대한항공 경력 승무원 채용 오픈 후 계속 레슨 문의가 많습니다! 경력직 현직과도 카톡 했습니다. 이번 채용 후 당분간은 경력직 채용이 없을 수도 있다는 소문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유플러스와 함게 사용해볼까? 볼께요 [내부링크]

> > 평소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거나 가끔 이 남으면 미드필이나 영화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동영상을 많이 보다 보면 데이터나 속도에 제한을 받을 수 있어 빈틈에 체크하기가 귀찮습니다. > 그래서 저는 아무리 그..

Rocky Mountain(록키 마운틴 하이) High John Denver(존 덴버) 핸리 존 도이첸도르프 2세는 미쿡의 싱어송라이터, 소뮤직 프로듀서, 배우, 활동가, 인도주의자 ~처럼 [내부링크]

https://youtu.be/i4Nvk9vOg7Y Rocky Mountain High-John Denver-Lyrics번역 He was born in the summer of his 27th year, 그는 27살 여름에 태어났습니다"Coming home to a place he'd never been been fore..

[집에 영화관 만들기] LG U+ 포켓빔,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빔 프로젝터 스크린, 넷플릭스, 빔 고정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먼지. 저는 보통 영화관에 잘 가지 않아요.대신 집에 영화관을 만들어 보고 싶은 영화를 침대에 누워서 봐요.wwww귀찮아 하는것이 나를 이렇게 만든것같습니다. > 위 사진처럼 침대에 눕거나 나쁘지는..

넷플릭스 추천 : 초콜릿 (드라마, 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보던 청이마루 오랜만에 포스팅하고 싶은 작품이 있어서 오랜만에 글을 써본다. 이 드라마는 20하나 9년도 가을께 처음 2020년 한개 달에 끝난 드라마에서 넷플릭스를 통해서 천천히 가끔 나올 때 정..

BTS "20하나9.하나0.24#V#BTS_POPUP#HOUSE_OF_BTS#Twitter 볼까요 [내부링크]

> #V #김태현 '발길 안 가네요' #BTS_POPUP #HOUSE_OF_BTS > 2019.10.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년단_officia..

《자율주행 이스토리》 ~처럼 [내부링크]

항상 심오한 인사이트를 주시는 고태봉 센터장님! 글을 공유합니다. <오랜만의 자율주행 기술 이야기> > 기계기술의 총아인 자동차를 자율주행차라는 달리는 로봇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의 기술 지원이..

[IT 꿀팁]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 , ADAS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티맥스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란 사람의 개입 없이 각종 기술을 통해 목적지까지 스스로 귀추를 판단하고 목적지까지 오가는 자동차를 예기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글을 적을 다시 보기 4..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우한폐렴)에 따른 태국 방콕여행 현황 와~~ [내부링크]

>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우한 폐렴)로 인한 태국 방콕 여행 현황 안녕하세요 :) 터치입니다. 당일은 내가 사랑하는 여행지인 #태국 #방콕 여행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중국 우한시에서 시작된 신종..

#BTS x UnitedNations (방탄 x UN) 봐봐요 [내부링크]

> > "BTS를 찾아봅시다!"(유엔 유튜브 계정 캡처)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연설을 듣고 팬들에게 거의 매일 하던 이야기를 그 자리에서 하고 있다는 사실에 다시 한 번 감명을 받았다.그래도 유엔 연설이니까 스피치,..

[테마파크 뉴스 #96] 상하이 디즈니랜드, 1월 25일부터 잠정적 폐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테마파크 버프의 양군입니다.결미 상하이 디즈니랜드가 우한 폐렴, 콜로과인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잠정 폐쇄됩니다. 상하이 디즈니 랜드만 아니라 후와은록 그 때문에 베이징의 자금성도 40년 만에..

뇌혈관질환 보험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일00% 보장받으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 뇌 혈관 질환 보험, 뇌 경색, 뇌졸중, 뇌 출혈 100%보장되자!!안녕.리치 투 비의 이·지영 컨설턴트입니다. 며칠 전 30대 여성 분에 문의가 왔습니다. 기존에 가입되어 있던 증권이 있는데 소액암을 제외한 급..

[20첫7 미드 순위 (IMDB 선정한 Top첫0) 20첫7 미드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뷰티입니다! 2017년 한해 동안 수많은 그녀가 발매되었는데요~그 중에서 어떤 드라마가 재미 있을지 고르는 것도 의외로 어려워요. (눈물), 그리고 지난해 2017을 볼 수 있는 미드를 찾는 분들 때..

개그맨 손민수&임라라의 엔조이커플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9독자가 돌아옸 슴니다!언제나 그랬듯, 하루는 개그 콘서트처럼 보는 것이 흥미롭고 재미 있는 엔조이 커플 채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아마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자신이 뉴..

[약사엄마의 복약지도] 여름철 휴가여행, 챙겨야 할 상비약들 봅시다 [내부링크]

>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모처럼의 휴식은 맛있습니다만, "여행"이라고 하는 익숙지 않은 환경은 스트레스로 몸을 상하기 쉽겠지요. 그래서 간단한 상비약 정도는 준비해 두어야 해요. 특히 외국 여행은 맞는 약..

넷플릭스 미드 "위쳐" 후기 (스포없소리) 봐봐요 [내부링크]

자기 전에 넷플릭스보다 잘까? 하고 들어갔는데 > 신규 콘텐츠로 미남들이 !! 이게 뭐지? 하고 들어왔습니다 > 아헨리카빌딩이 주인공...본인..이라고 보는데 청불??!!!! > 바로 클릭!! 이것은 본인의 것!!! ..

넷플릭스 화질 설정 화면밝기조절 넷플릭스 HDR 재생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 내가 갤럭시 노트 9로 삼성 tv Q6FN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이 기기에서 넷플릭스 HDR콘텐츠를 재생하면 노트 9에서는 나머지 얼굴이 잘 안보 1정도의 영상도 있을 만큼 어두운 자신 오프 라이다. TV에서도 정도는..

코세척 ~ 간단하고 자연적인 정보 [내부링크]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축농증을 치료하는 방법 20일 6.05. 것 8. 축농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우유, 자신 정제 밀가루와 함께 점액성 콧물을 발생시키는 특정 음식을 피하는 것과 더불어 비강 치료를 할..

인후염과 인후통에 효과좋은 인후염약 한약 은교산~!! 편도염과 편도선염 기관지염에 잘 봅시다 [내부링크]

기쁩니다.#구로 한의원#영등포 한의원 3의 신도림 한의원#싱림한 의원#서울 한의원#투고자·한 사랑 한의원입니까. 추운 겨울이 아니라 요즘 같은 봄이 되어도 환자가 특히 잘 걸리는 것이 목의 통증 #인후통입니..

만성폐쇄성폐질환, 천식, 호흡기질환의 예방,기침, 와~~ [내부링크]

> 몇단 오르다만에서 숨이 힘들어!!노화가 아닌 병의 진행 1 있다.국내 사망률 7위의 만성 폐쇄성 폐 질환(COPD), 65세 노인 10명 중 한명이 앓고 있다는 천식 두 질환 모드의 기침이 주요 증세인 만성 기도 질환..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엣지오브투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시 한 주의 끝을 알리는 불타는 금요일이 다시 돌아왔습니다.다들 오늘 밤 주말은 어떤 계획들을 가지고 계신가요? 무엇이든 즐거운 주말이 되었으면 합니다. 내가 오핸시널에게 소개할..

서혜부가면장수술 봅시다 [내부링크]

#서울 헤브 가면 장 수술 비용, 안녕하세요! 서혜부 카마면 장 수술하고 121이 되었네요!아, 정말 수술은 되도록 하지 않는 편이 좋지만 꼭 하지 않으면 안 되수술이라면 어쩔 수 없네요.이미 서면장에 대해서..

<펀드&ETF 투자 도전기> 적립식 이야… [내부링크]

적립식 펀드를 활용한 복리식 투자법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복리 투자라고 할 것이다. 투자를 통해서 이자를 얻고, 그 이자까지 다시 투자하는 것이 즉석 복리 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은행에서도 복리상..

방탄소년단 진 | 20012 볼까요 [내부링크]

Weverse, 200하나 29(200하나 28 in LA) Ah, ah, isn't it too unfair for wol-wa-han*to drink coffee after having something sweet?(눈물) Coffee's bitter, hi-ing**[Notes:*An abbreviated..

설 연휴 집에서 볼만한 킬링타임 영화 ?? [내부링크]

설 연휴 집에서 볼만한 킬링타임 추천 설날에 좋은 영화 BEST3! > 올해는 1월 241~1월 271총 41의 설 연휴 하지만 설날 연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영화겠지.! 설날 밖에 안 좋고, 즐기는 것도 좋지만, TV앞..

무주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무주백내장안과입니다.백내장 수술 후 눈이 침침한 느낌이 드는 것이 왠지 백내장 때와 증상이 똑같은 것이 재발이라고 의심되는데요.오한상은 무주백내장안과에서 후발성백내장 소문에 대해 알아보..

[해옴동물병원/명지동물병원]큰강아지 중성화 가면장수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한 진료를 해온 동물병원입니다. 오항산 포스팅은 해엄동물병원에서 중성화수술과 가면장수술을 받고 간 큰강아지 OO이야기입니다.중성화 수술을 위해 내원했지만, 커진 배꼽 가면장과 서탁부의..

소견 갑상선 기능저하증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동물병원 신사본원 내과 팀입니다.오늘은 큰 개갑성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써 보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생각에서 발발할 수 있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세포내 대사를 진행시키는 역할을..

한지민 배우님에게 전달된 수국 꽃다발 _ 연예인 서포트 팬미팅 영화 봐봐요 [내부링크]

방배동 이수역사당 서초 강남플라워샵 꽃집 플라워클래스 플라워레슨 원데이 클래스 플로리스트 학원 알넬 플라워 Arenelflower > 연예인 서포트 연예인 꽃다발 연예인의 꽃바구니 수국꽃다발대형꽃다발 영화시사..

사랑은 아무나 하나 탈렌트 좋구만 [내부링크]

사랑은 암과인 하과의 프로그램에서 가면 렌트 선우 용녀의 딸 최영재 씨의 근황이 과인에 오는 것을 보고 너무 기뻐서 TV를 보았습니다.90년대에 청춘을 보내면 잊지 못할 가수 최 용재를 기억할 거예요. 최 용..

높은 혈압 증상, 볼까요 [내부링크]

> 오한상은 고혈압에 대해 다루는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평소에 혈압을 수시로 체크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 질환의 특성상 증상이 없다고 해서 정말 오히려 자신이 혈압이 크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대구형사변호사 소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구형사변호사 sound 음주운전 처벌에 대응하여 > 나쁘지 않고, 살면서 나쁘지 않고, 원하지 않았던 순간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 중 평온하지 않으면 바로 법적 분쟁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형사문제에 문제가..

죽상동맥경화증에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항상 TV를 보면서 죽상 동맥 경화증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있었습니다.그래서 그 이야기를 본 것입니다만, 소견한 것보다 더 큰 병이었거든요.보통 암이 제일 무서운 질환이라고만 생각했어요.그..

수유필라테스 ] 혈액순환에 좋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아 본인 필라테스 & 플라잉 요가 수유점이다.혈액순환에 좋은 음식과 혈액순환, 하체 부종에 도움이 되는 플라잉요가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우선 혈액 순환이 잘 되는 음식부터 천천히 한 번 먹어..

2018 지스타 - 박산타가 기대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박상타다! 저번 20하나 8지수 레타 박산 타가 기대하는 게임 두번째 블루 홀 A:IR(에어)포스팅을 이어 이번의 포스팅은!박 산타가 기대하는 게임 3번째의 에픽 게임즈의 포트 자신!현재 많은 사용자가 게임..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짱이네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지구가 속한 신비로운 우주, 아직 미지의 공간이고 바로 옆에 있는 가까운 화성도 많이 언급되지만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그러고 보면 이 우..

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다들 새해 잘 보내고 계신가요?나이는 들었지만 여전히 취미생활은 영화보는게 가장 큰 낚시죠.이번에 본 영화는 미드웨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진주만 공습후 미드웨이 해전에서 역사적인 미쿡과 재팬의 전..

'점점 눈이 뿌예지는데…' 백내장 정보 [내부링크]

> A, 안녕하세요 청담 눈빛 안과 동물병원 원장 안재상입니다. 백내장은 개에게 가장 많은 안과 질환 중 하나로 많은 보호자가 궁금해하는 질환입니다. 노견의 백내장 수술 여부에 대해 질문해주셨는데요. 가장 빠..

종로ybm 만자 봅시다 [내부링크]

> 드디어 다니기 시작한 종로ybm 작년 여름부터 도우룽도우룽했지만 당시는 해야 할 1이 많아서 아쉽게도 겨울에나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학원을 다닌지는 약 한달이 되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운 상태!! 가..

입 냄새 원인 노란 알갱이 편도결석 이야… [내부링크]

입냄새 원인 노란알 편도결석 치료비결은?[부산편도결석치료&수술]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편도 결석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 이비인후과입니다.평소 입맛에 신경이 쓰여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십니까?..

신림이비인후과 코막힘 볼께요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신림 이비인후과 쿄앤원 이비인후과 입니다! 날씨인 만큼 작은 증상부터 심한 열이 나쁘지 않은 증상까지 여러 가지 감기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평소처럼 나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는 나쁘..

‘더 빨리, 더 멀리’ 위 이야… [내부링크]

우리는 핸드폰으로 먼 친구를 만나지 않고도 대화를 나눕니다. 또 리모컨으로 채널을 돌려 원하는 TV 프로그램을 보기도 합니다. 라디오에서 흘러나오고 와인오는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전파 덕분..

3월 고혈압 즉시 봅시다 [내부링크]

> 광진구 보건소에서 심혈관, 뇌 혈관 질환의 원 인 인 높은 혈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3월 높은 혈압, 곧 알게 뭔가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높은 혈압을 잘 알면 관리를 잘 할 수 있습니다! 구민 여러..

독산역이비인후과 침 삼킬때 확인 [내부링크]

> 독산역이 비인후와 침을 삼킬 때 목이 아파요, 편도염이라니요? 반갑습니다, 광명 센트럴 이비인후과입니다. > 건강 보험 심사 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20하나 7년 외래 진료 중 당신의 본 첼로만은 빈도를..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영포프 / 명대사 / [26] Holy Fat ~~ [내부링크]

그다지 어렵지 않은 대화입니다. > > > > > > > > > > > > > > Tell me about my parents. 부모님 스토리 하세요.Your parents left you at the orphanage, saying they couldn't keep you anymore because they..

학습만화 '놓지마 과학 5' 봐봐요 [내부링크]

아이들이 서점에 나쁘지 않으니까 도서관에 가면 제1위만 먼저 읽코자네이 만화"코자네"입니다.만화라고 다 나쁘지 않프다콘 것은 안 되는 것 그 중에서 학습 만화이면서 즐거운 어린 아이의 어머니 둘 다 만족에..

전이된 갑상선암(C73, C7 대박 [내부링크]

> 요시즈 sound 암보험은 매우 이본인 세분화되었으며, 암의 종류와 부위에 따라 보상하는 암 진단비가 천지차이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어떤 암은 소엑암, 일본 밴 암, 코엑암으로 금액이 10배 이상 차..

번아웃증후 볼께요 [내부링크]

> 한때 인이미가 됐던 어떤 얘긴가요? 평소 직장에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체력을 소진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감 없는 시각이 생겼을 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상태임을 재치있게 표현한 예기. 누구나 공..

[K리그챌린지] 20하나6 시즌 하나R ?? [내부링크]

[K리그 챌린지]20첫 6시즌 첫 R, 대구 FC vs, 대전 시티즌(초청 가수:여자 친구)20첫 6년 3월 26일 오후 2시 KICK OFF/드디어 20첫 6시즌 K리그 챌린지가 지난 주 줄거리부터 개시되었습니다 대구 FC의 첫 경기 상..

일상생할을 방해하는 과민성대장 정보 [내부링크]

> 혹시 설사와 변비로 고생한 적이 있나요?언제든지 가야하는 혜소! 경험하지 못하면 알 수 없는 고통이지만... > 김 1의 주인공 그오은히에 씨도 3년 모두 열어 대장의 건강 악화로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고 있..

몸에 좋은 소리식 찾기 짱이네 [내부링크]

> 몸에 좋은 sound식을 찾기보다 본인다운 sound식을 피하는 것.진료실에서 본인의 건강에 관한 강의를 한 후, 본인들의 주된 관심사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였다. 혹은 산삼의 본인 인삼, 비타민C를 섭취해야..

넷플릭스에서 봐봐요 [내부링크]

> 핑크(눈물)(흑흑) 나쁘지 않으면까지 이벤트는 프렌즈프렌즈 new프렌즈 특히 당신은 자기 오는거 알아주세요. 사람이 결제하고 작품, 넷플릭스, 코믹콘, 꼭 드라마 이상의 그처럼 시트콤, 프렌즈에서 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렌지 이즈 더 뉴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미드오렌지이즈 #더뉴블랙 #넷플릭스 #넷플릭스미드 #오뉴블 # > 넷플릭스에 한 시즌 한 2화씩 시즌 6까지 갱신되고 있는<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겨울에 같이 일하는 사람에게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