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1-6955의 등록된 링크

 3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금반지 꿈해몽; 금반지 꿈, 욕심나네!!! [내부링크]

> 남녀노소 금반지는 물론 모든 금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꿈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예쁜 금반지가 내 것이 된다면 그걸로 행복하면 더 이상 할 말이 없을 거예요.이것만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금!!금..

박영선국회의원 "정부는 의문인, 광양읍권 시의원은 “문양오” [내부링크]

MBC아그와잉 운서의 출신이면서 3선 의원의 더블 어민 한 주당 박영선(서울 구로구 을)의원이 광양"힘 도약"지원 유세에 5개매를 방문하고 그'뭉양오'에도 지원 유세를 했습니다. 오늘의 유세는 세계 태권도 대회..

영화 미드웨이(MidWay)를 보고 왔읍니다.(스포약간) [내부링크]

일요일인 어제 이른 아침에 미드웨이를 CGV로 보고 왔습니다.방학한 딸과 아내는 영화,천문을 보고 저만의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오전 일 0시 30분경 영화관에 도착해서 스크린에 들어갔지만 조조이기 때문인가,..

차문재 나쁘지않아는 꿈 꾸셨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 어젯밤에 꿈을 꿨어요.무슨 꿈이냐고! 차사건 와인은 꿈을 꿨는데 원래 차사건 와인은 꿈, 그 사건 유형에 따라 다양한 해석을 해요.제가 꾼 '어젯밤 차사건 과인'의 꿈은 제가 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송가인 설 특집 콘서트 고맙슴니다서 펭수에 고마움 전한 사연은 [내부링크]

설날 선물 세트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하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 올해 26한가지 한가지 더 필요할지 오후 9시 시청자를 찾고 있다.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휩쓸고 트로트 열..

가수 김건모, 요즘 불거진 논쟁에도 불구하고 콘서트 의도대로 개최 [내부링크]

> [한 2월 7일(토)WoW!Korea] 성폭행 노화를 당한 대한민국의 가수 김건모가 억울함을 주장하며 인천 콘서트에 이어 부산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었다. 71김·곤 모 콘서트 주최자는 241에 열리는 김·..

모토로라, 인폴딩 폴더블 스마트폰 RAZR(레이저)발표. [내부링크]

> -스펙 -6.2인치 HD+급 해상도(876*2개 42)22:9의 비율,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외부 2.7인치 800*600해상도 디스플레이-후에는(철수할 경우 외부 디스플레이의 한 면에 위치)하나 6MP f/하나.7위상 차이 AF카..

덕천 사주 덕천동 청림에서 신년운세 보기 [내부링크]

2019년이 지그왈까 곧 세로프게심에서 처음 볼까 하는 심정으로 올해의 신년 운세는 과연 어떨까 생각하고, 제가 하나, 바짝 있는 곳으로 가고 오게 되었습니다~ > 덕천동에 위치한 청림사주는 덕천 부근에서는 이..

펭수다이어리 넘모 심리에 들어 지구뿌셔ㅠ #금첫도펭수내첫도펭수 [내부링크]

> ハ하! 오늘 후기는 #펜스 다이어리 진짜 이거 내가 예약 시작하자마자 주문하고 받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는데ᅲᅲᅲ ぺ이야 다이어리 출시해줘서 고마워 #펜라뷰 > 귀엽고 깜찍한 펜스! 너, 무, 귀, 여자, 워사,..

[영화 리뷰] 미드소마 - <유전> 아리 에스터 감독 신작 공포영화! 이야… [내부링크]

미드소마 > 이 포스팅은 스포츠 1러시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속에 영화<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1의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1을 다룬 공포 연 파있다. 이 영화는 슬픔에 잠긴..

[박지민] House of cards ver.하나 이야… [내부링크]

박지민, 빙의글 House of cards ver."일박 지민 빙의글 House of cards ver.일/지민/단편/정국/방탄소년단/랩몬스터/슈가/정국/지민/비/제이홉/김남준/민윤기/김석진/박지민/김태현/정호석/BTS/빙의글/방탄빙의글/..

20일8년 울진 평해남대천단오제, 풍금 확인 [내부링크]

울진 출신의 트로트 가수인 오르간이다. > > > > > > > 이 강에는 본인의 음악을 들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추가-2번째 영상이 오르간 씨의 음악"나를 사로잡네"라고 하네요. 죄송합니다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방법//행정심판과 이의신청의 차이점과 반성문 및 탄원서 필요여부(대구,구미,경산,고령,김천,왜관,경주,포항,군위,의성) 확인 [내부링크]

sound 주요 운전면허 취소구제비결 // 행정심판과 이의신청 차이점과 반성문 및 탄원서 필요성(대구, 구미, 경산, 고령, 김천, 왜관, 경주, 포항, 군위, 의성) >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처분을 받은 사람은 해당 운..

[축하한다!] KPOP의 역사를 다시쓰는 방탄소년단(BTS)! 4년연속 빌보드, 오피스차트 일위 석권~! !! [내부링크]

> 오늘은 글로벌 사이버대학교를 다니고 있어소, 본인 19에 온 봉잉라이 불안에 떨고 있다 최근 전혀 전하고 온 느낌 좋은 소식 전하고 싶기 때문에 키보드 자판에 손을 들어 보겠습니다~!^^ 그 기분 좋은 소식..

방탄소년단과 국민은행이 함께하는::BTS X KB 적금Ⅱ + 추천번호/카드/통장 확인 [내부링크]

친구스토리 한마디로 국민은행에 간 홍이의 적립스토리를 시작합니다! 아미 친구 카카오톡으로 알게된 국민은행과 방탄 콜라보 적립 이벤트!! > 홍이는 국민을 주계좌로 쓰고 있어서 KB스타뱅크 앱을 쓰는데 국민..

방탄소년단 진 | A Comeback Event For #BTS JIN ️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진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컴백 앨범을 위해서 방탄소년단 진만을 위한 아름답고 멋진 아이디어를 만들어냈다. 행사가 퍽 좋다. 진을 위한 컴백 이벤트 행사의 창안자..

미래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세? 상상을 넘는 그들의 기술! 봅시다 [내부링크]

>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 to the 세계를 뛰어넘는 그들의 기술! > 상상의 기술이 현실이 되고 있는 최신! 자동차도 이에 발맞춰 변이를 반복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이 자율주행차다.과연 어떤 기술이..

자율주행차 사이버보안 세미나 개최 봐봐요 [내부링크]

> 11월 15일(금)서울 코엑스에서 자동차 사이버 보안 법 제도 마련을 위한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를 개최했다. 본 세미과인은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하여 자율주행차의 사이버 보안 안전성을 확보하고..

[넷플릭스영화] 넘버3 /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일0가지 이유 / 굿 윌 헌팅 / 톨 걸 봅시다 [내부링크]

연휴는 언제 본인의 제철인데 이번 연휴는 유난히 짧았다. 흑흑,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마음을 다잡으면 마지막 날에 하나...! 소파 지정석에 앉아 장시간 비행 중인 척 시작된 플레이. 오늘의 넷플릭스 주제..

BTS 관련주, 방탄소년단 컴백! 이번에도 빌보드를 휩쓸 수 있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 > BTS(방탄 소년단)이 휴식을 마치고 돌아온다. BTS의 소속사의 빅 히트 엔터는 하나 7개의 낮 0시에 공식 SNS를 통해서 정규 4집 MAP OF THE SOUL:7에 있는 20개의 곡을 공개했지만 이번 앨범에는 시와 트로..

[훌륭한컴퍼니- 이벤트기획사업부] #결혼식 #축가 #결혼식축가 #가수 #디셈버 #윤혁 #성우리 #개그맨 #MC #한현민 알아봐요 [내부링크]

멋진 컴퍼니 이벤트 기획사업부에서 이번에는 개그맨 한현민, 가수 디셈버 멤버 윤혁, 가수 성우와 함께 결혼식 축가 MC, 이벤트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랑 신부의 멋진 시작을 훌륭한 컴퍼니와 함께!!!!..

넷플릭스 미드추천_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 저번주 이야기부터 쭉 보고있는 드라마 지정 생존자 또는 자신의 넷플릭스 메인화면에서 헤매다 틀어보기 시작했는데 존잼입니다.키퍼 ∙ 서덜랜드는 America대..

[Oh! 크리에이터] #94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세하나 vol.하나 난 디자인 아웃사이더 확인 [내부링크]

'Oh! 크리에이터'는 네이버 디자인이 동시대를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콘텐츠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 세일의 첫번째 의자 새, 윤상에서 엄정화까지 90년대 음반 디자인 판을 좌지..

남경 떠나쁘지않아자 D-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남경대학교 시엔린 시험 끝! 어제 저녁 첫번째 필기시험이자 마지막이었던 시험이 끝났어.야후 > 지난 토요일 1엔 많은 동료들을 열고 나쁘지 않고 보냈다.한 학기를 함께한 룸메틸은 크리스마스를 남쪽 해남에서..

2020. 일. 일6. 선고 음주운전, 무면허운전 구공판/ 검사구형 징역 2년 6월/ 과거 음주운전 집행유예 전력 및 동종 3회 전력/ 마지막 선처 봅시다 [내부링크]

2020.1.16. 선고의 소리 주운 전, 무면허 운전, 재판/과거의 소리 주운 전 집행 유예의 전력과 동종 3차 전력/공판에서 검사가 치에그롬에서 징역 2년 6월 구형/마지막으로 선처한 사례 도로 교통 법 위반..

방탄소년단 진 | 200120 #귀여운_김석진_대회 Trended Worldwide ?? [내부링크]

Yesterday, K-ARMYs started trending 귀여워_김석진_대회(Cute Kim Seokjin Competition) by posting somecute pics and video of Kim Seokjin with the hastag. 귀여워_김석진_대회 trended no. 첫 in Korean Tw..

삼성이 넷플릭스·MS·구글과 손잡은 이유 !! [내부링크]

> , 삼성 전자가 하나하나 1(현지 때에)미국 샌 프란시스코에서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 폰과 폴더블 폰을 유 수출했습니다. 하나 옥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장착한 갤럭시 S20(울트라 기준)와 위아래로 접는..

제 2 윤창호법 sound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지금는 소주 한잔도 안됩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제2윤창호 법으로 sound 주운 전 처벌할 강화 소식이다. 아직 멀었지만 다행스러운 일로 소견한다. sound 음주운전 교통사고에 대한 사회적 공분을 불러일으킨 '고(昌) 윤창호씨 사건'을 계기로 바뀐 것입니다. 꼭..

[잡코리아] 20하나9 JYP엔터테인먼트 채용 합격 가이드북 공유 !! [내부링크]

[잡 코리아]20일 9 JYP엔터테인먼트의 채용 통과 가이드 북 공유 > 안녕하세요 마지막이 다른 시작, 잡 코리아(⁎ ᵕᴗᵕ ⁎) 소속 연예인 가수나 배우의 엔터테인먼트 활동과 서울의 반(CD), 소음원의 제작,..

네츄럴코어 유기농 가수분해 양고기 사료로 바꾸다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은맘입니다. ~ 오늘은 우리 막내 마루 사료를 산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 #네추럴코어 #유기농 #가수분해 #양고기 #사료^*^이름이길어요www. 우리 마루가 요즘 귀여움 때문에 먹이를 바꾼 거예..

넷플릭스 어린이좀비 시즌일 END ~~ [내부링크]

> 사진은 이미 네이버에서 검색으로 찍어왔습니다.어린이 좀비 시즌 첫 시청이 끝났어요.사실 중간에 갈아타야 할 위기가 있었는데요.잘 이겨내서 하루에 한 두개씩 보고 끝낸 숙제 기분이네요.;; 이것이 옛날이라..

코로자신 바이러스 예노하우 알아보기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한 스포애니임 :) > 요즘 세계에서 가장 핫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공포에 떨고 있을 거예요.스포아기니에서 알려드리는 코로나바이러스 예비결을 통해 조금이라도 예방하고..

사랑해 서이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직도 가슴이 뭉클해요. 퍼パ 마지막회 후유증 하나인가요?자극적이지 않고 순수하고 예뻤던 퍼フ, 정예기를 보면 볼수록 행복해지는 힐링드라마였어요! 그리고 저희 새벽 이슬소이드님흉부에 오래 남을 것 같..

20하나8년 3월 22일 우버 자율주행 사망문제 영상 공개.gif 봅시다 [내부링크]

> 이 3월 하나 8일 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에 의해서 자전거를 끌던 여성이 숨지는 사고가 쟈싱 묘은소, 세상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자율주행차 사망사고가 났기 때문입니다. 누가 책을 만들어야 할지, 판결..

넷플릭스 [위험한 만찬] 좋은정보 [내부링크]

사실 요즘 대한민국에 들어왔을 때 완벽한 타인도 보고 싶었다.결론적으로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보게 됐지만, 완벽한 남들도 가끔을 내놓고 싶을 정도로 괘씸한 영화였지만, 보지 못한 것은 보헤미안 랩소디를 택..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내부(BTS POP-UP : HOUSE OF BTS) 볼까요 [내부링크]

김 1은 마침내 방탄 소년단의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1입니다!! 오전 보도 자료를 통해서 팝업 스토어의 내부 사진이 1부(사무실로 되었지만, 금모 예쁘게 꾸미고 있어요!!개장 시간 전인데 이제 행렬이 길게 늘어..

교통문제형사합의 sound주운전 처벌위기라면 !!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은 행정처분과 형사처벌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행정 처분에서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3%에서 0.08퍼센트에 해당하는 경우 면허 정지 00일 0.08%이상인 경우에는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것입..

가수 박지민, 성희롱 악플러 처벌은? 봅시다 [내부링크]

> 20의 하나 연 K팝 타ー시 준하가 우승하며 가수로 데뷔한 박민지는 시간이 더하고 가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람들에게 많은 유헹룰 받고 있다. > 그때 JYP와 계약을 맺고 활동했지만 계약 만료 후 지난..

어린이축농증 증상 원인 알아봐요 볼께요 [내부링크]

> 코를 훌쩍이는 유어! 유아축농증의 원인은 뭘까요? > 어린이 축농증은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어린이 축농증 사례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콧물과 코막힘으로 고생하던 아이의 예인데요, 보호자 분은 라경찬 한..

유튜브 어린이드센스 가입 오류 이야… [내부링크]

유튜브 어린이이드센스 등록 오류 > 유튜브의 머캐팅 수익을 위해서 UARDS에 가입하려고 하면, 아니 정확하게 스토리를 하면 가입이야.Google의 ID만 있으면 간단해지며, 설정화면으로 들어가려고 하면 위와 함께..

장아이영아이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수당 확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교육 컨설턴트 선생님.이글을읽고있다는것은장어린이영애자격증에관심이있어서장어린이영애자격증취득을시작하기로결심한사람이있을것입니다.장어어린이영양사자격증은특수과목을이수해야하..

물류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유:(주)이앤씨 지엘에스 물류 컨설팅 팀([email protected])20첫 9. 첫 2.04. 최초의 0:2최초 > 자율 주행 관련 역시 하과인의 키워드, 군중 주행 기술에 대해 학습합니다.자율주행이 상용화되면 우리 생활에 어..

미래 산업의 주역! 좋구만 [내부링크]

> 1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느라 방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고 증기 기관차를 만들며'산업 혁명'이라는 인류 역사상 대전환점을 맞도록 하겠습니다. 그 뒤 시간이 흐르고 18세기 후반, 우리가 흔히..

소리주운전동승자도 ~처럼 [내부링크]

> 지난해 가을 소음주 운전 사망사로 인해 국민의 공분과 함께 민원이 발생하고, 그 민원으로 소음주 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는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시행되면서 '도로교통법 개정안'이..

LG V50 ThinQ 폴더블 스펙 및 실물 대박 [내부링크]

> 이번 MWC20하나 9에서 가장 이목을 집중시키는 제품은 단연 폴더블 폰에서 삼성 갤럭시 폴드가 믹크상후랑시스코에서 공개되면서 제대로 그와은심과 문제에서 대박을 쳤다고 할 수 있지만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아내의 맛 50회 복습> 송가인-송순단·조안김건우·함소원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아내의 맛>같아서 괴로움도 이겨낼 수 있는 가정이 있다! 송가인 송승단 조안김건우의 함소원진화의 고난도 함께하면~눈물과 감동의 화음! > #모녀의 고마움 #일출기쁨 #현실육아전쟁 송가인과..

펫로스 증후군이 짱이네 [내부링크]

> 펠로스 증후군[Petloss syndrome]가족처럼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죽은 후 겪는 상실감과 우울증상을 펠로스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 애완동물을잃어버린상실감은아이를잃어버린상실감과견줄정도로그고통이크다고..

물고기 꿈해몽 무엇 봅시다 [내부링크]

> #고기 꿈 해몽 이 뜻은 무엇 1죠? 안녕하세요~이웃 씨 독감 예방 접종은 받은 적 있습니까?, 지난해까지도 항상 일 0월 초본 중순에 독감 예방 접종을 했어요. 올해는 뭐가 그렇게 바빠졌는지 아직..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 정보 [내부링크]

> 판교 제2테크노 밸리 LH쿵키오프 성장 센터에서 열리는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고 지난해에 이어두번째라고 합니다 또 이번에 경기도가 개발한 자동 운전..

넷플릭스 위쳐 시즌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드라마 전편] > > > > > > 트레하나라에서는 이야기 집에 발바닥에 불이 과도하게 달려와 잔디밭에 발자국이 남는 장면이 과잉인데, 목 부분이 축구 유니폼, 발 전체상이 축구..

축농증치료법 자 봐봐요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법 자세히 알아보세요!-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 걸리는 코 질환 중 하자 축농증인데, 그래서 금하나은 축..

양식 조리 기능사 자격증 첫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늦지 않도록 지하철을 탔는데, 출구가 혼동되고 한 하나 0분 가량 빙글빙글 돌더군요 좀 도착해서 서둘러 재료를 준비해 주세요.거의 매일 배운 요리는 <준비물>달걀 3개 슬라이스 치즈(가로, 세로 8cm정도)1장 무..

불/불빛/촛불/무지개/ ~처럼 [내부링크]

> 불이 타는 것을 본 꿈-재물이 불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화상입은꿈의성공을암시하는좋은꿈이었던불속에서사람을구하는꿈-이름을널리알릴것을암시합니다.자기집에불이들어가는꿈-집에재물이들어오는것을암시합니..

2020년 웹디자유 봅시다 [내부링크]

웹디자인유행능사란개인및특정기관의홈페이지를제작하는하나로홈페이지를기획,설계,즉시스템자원및사용하는소프트웨어를활용하여기본프로그램으로홈페이지를제작하는업무가이제서야해볼려고이것저것찾는데나의하나..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 볼까요 [내부링크]

수정중입니다~ > he took the break-up really hard 그는 이별을 정말로 힘들게 받아 들인다 > I mean, I kept on hoping that we'd get back together 우리가 다시 한번 함께 하길 바라고 있어 > thinking of you..

미드 루시퍼 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분들이번에 포스팅한다 그녀는 루시퍼인 루시퍼 시즌 5가 넷플릭스에서 자신 온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전에 전 FOX에서 루시퍼가 방영됐으나 시즌 3를 끝으로 계약이 종료되 오쏘 데입니다..

[꿈해몽] 뱀 꿈, 좋구만 [내부링크]

> 꿈의 해몽과 뱀의 꿈, 뱀에 물리는 꿈 언제 본인이 예기하지만, 꿈은 꿈에 불과하다고 생각해도 좋다.예지몽이란 게 분명 있지만 어떤 귀추, 누가 꿨는지, 혹은 꿈을 꾼 후의 기분에 따라 꿈의 해몽은 달라질 수..

+320 편도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염이 심해져 둘째 날 화요일, "어깨는 야간에 약 먹고 탁 뱉고, 오늘은 아부지가 쉬면서 하준이가 간호! > 옴(진리교)의 걱정을 이길수가 없어서 아버지가 강북삼성소아과까지 고고!! 다행히 입원할 정도는 아..

노안백내장 증상이 와~~ [내부링크]

노안백내장 증세 있으면 검사부터! > 젊었을 때는 시력도 좋고, 안과 진료가 필요 없을 정도로 눈에 전혀 사고가 없었더라도 나쁘지 않고, 치열로 핸드폰이 나쁘지 않고, 책을 가까이서 보면 흐릿하게 보이는 현상..

넷플릭스 신작 미드 추천 #2 (믿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2편, 일 정말 잘합니다.요즘 뭘 원하는지 잘 알고 있고, 잘 풀어. > 너희들 잘 만든 드라마, 소재가 무서워서 보기 싫었지만 웰메이드다, 반드시 보지..

하니 동생 안태환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볼께요 [내부링크]

뉴스의 인사이드-2020-0하나 하나 9 08:하나 0 > > 사진=하니 안태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프로그램 캡처하니 동상 안태환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등장했습니다.181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에는 걸그룹 EXI..

전현무, 시상식에 여자친구 " 봅시다 [내부링크]

> KBS 이혜성 아나운서가, 연인 정 ヒョン현무의 대상 수상 확률에 대해 ,"쟁쟁한 후보가 많다"고 조심스러운 답변을 했습니다. 2개에 방송된 '20하나 9 KBS연예 대상'에서는 장 성규, 이히에송이 우수상 시..

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볼수록 적응이 안되는 카메라와 (내 눈에는 방독면만 보인다...) 폰트 테스트가 안되는 아이폰을 사뭇.안드로이드폰으로 옮겨오면서 "의견"보다 "너희들"이 만족스럽게 갤노트를 쓰고 있는 요즘 요즘.결론은 재미..

고지혈증 좋은소음식 와~~ [내부링크]

>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계십니까? 혈압, 뇌졸중, 심근경색 등 심뇌혈관 질환을 앓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한 계절이 바로 겨울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추운 계절에 우리 몸의 혈관도 추..

축농증 증상 원인 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축농증상 #축농증상 #축농증상 #축농증 치료비결 어떻게 해야하나→부비동염이라고 부르는 단어는 축농증과 같은 의미로 쓰이는 단어다. 얼굴 중 콧구멍 근처에 공기가 충만한 공간에 동굴처럼 생긴 부위를 "부비..

겨울철 옆가슴이 아플 볼께요 [내부링크]

> 겨울은 기온이 오전 안 섬은 혈관이 쉽게 수축해서 심박동이 빨라져서인데, 혈관의 수축과 심박 수의 증가는 심장 질환 발병률을 겨우 1수 있습니다경 같은 겨울엔 심장 질환을 유의하는 편이 좋습니다.겨..

넷플릭스 위쳐2화:: 해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 미드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윗북침 인물 관계#넷플릭스 2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 설명#넷플릭스의 윗북침, 2화#위 조 예 니퍼의 등장 ..

조경기능사필기 성운사이버교육원 조경 ~~ [내부링크]

조경 기능사 필기 성운 사이버 교육원 조경 관련 자격 시작은 이쪽에서 해 보십시오.~ > 조경관련 자격증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성운사이버교육원을 알려드립니다.이곳은 조경관련 자격증이나 스케치, CAD,..

사차인치 효능과 먹는법 좋네요 [내부링크]

> 조만간 스토리 옷인데.. 무더위가 누그러지면 좋겠는데, 나 할까...요즘처럼 폭염 1때 건강은 어떻게 운영하고 있습니까?금수 적들은 산삼자신공진단 등 높은 건강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고 하는데 저같은 흑수저..

내가 왜 이걸 시방서야 샀을까. 구글 크롬 이야~~ [내부링크]

TV 위치 안정적 장소로 바꿔라넷플릭스에 이어 티빙까지 구독하면서 점점 집순이 되어가는 최신, 우리집 TV가 스마트TV가 아니라는 현실이 안타까워 이를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다. 곧 구글에서 나온#크롬 캐..

"최근도 피난 가려고 자신왔어요".. 볼까요 [내부링크]

한개 달 하나 21오후 필리핀 마닐라 인근에서 화산이 폭발했다. 마닐라에서 65km 떨어진 유명 관광지 타카이타카시에 위치한 타알 화산이 폭발한 근데요, 이 화산 폭발로 인근 주민이나 관광객 6천 여명이 대피..

녹내장 (시야 ?? [내부링크]

> > 안과에서 주로 보는 질환이 몇 가지 있습니다. 시력과 관련된 질환, 눈물의 순환과 관련된 질환, 염증성 질환 등입니다. 그중에서 내장질환에는 백내장과 녹내장이 있습니다. 오항상 그렇듯이 눈에서 통증..

그 다음석증증상은 대표 볼까요 [내부링크]

> 다소 음석증의 대표적인 증상은 통증과 소화장애입니다.이러한 다소음석증에서는 평생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는 현실성이 매우 높고 수술을 하지 않는 경향이지만, 통증 및 소화장애가 동반될 경우 환자는 불..

[ 7 0 M ] 과학 볼께요 [내부링크]

> > 과학 연구를 당신 본인도 괜찮은 여름이"또 하겠다고 하던 여름이..."과학 연구 도구만 몇가지 갖추고 두고 이런 저런 핑계로 진행하지 못했는데, 이는 정기적으로(일주일에 1번)진행하고 싶다. > 과학조사에..

양천구이비인후과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천구 이비인후과, 목동하나쁘띠아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기온차가 심한 요즘 코감기로 인해 코막힘이 심하고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등 여러 가지 불편함으로 의료기관을 찾는 분들이 점차..

아과인운서수분크림 호사수분 정보 [내부링크]

돔스토리에서 더웠던 올 여름 덕분에 에어컨으로 피부가 건조한 상태에서 챔바라다가 준비되는 요즘 망가진 제 택무본인기가 되겠네요!! 여러분은 으스대나요?저는 특히 속건조한 저걸로 피부가 진짜로 기분나쁘지..

넷플릭스 신작 영화, 드라마 업데이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채프 상주에 있는 넷플릭스 2019년 5월 3주째(12일 일요일~18일 토요일)업데이트 예정 소식입니다. 지난주에 한국영화가 대대적으로 업데이트 된 탓인지, 이번주는 신규 등록되는 한국영화 업데이트 스..

넷플릭스 러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러브데스+로봇 넷플릭스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SF와 괴물 장르의 모 소음인데 6분~20분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비주얼을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획입니다.애니메이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