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3-6955의 등록된 링크

 3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역대 kbs 주스토리드라마 시청률 [내부링크]

'하나프지 없을 뿐 편'이라는 kbs의 주말 드라마 시청률이 거의 50%에 육박하는ㅅ우프니다죠.내가 정말 괜찮아 국민 프로그램'무한 도전'도 20퍼센트 전달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듣고 있지만, 또 주말 드라마의..

sound주운전전과, 벌금전과, 평생 안 지워지과인요? [내부링크]

벌금을 냈을 뿐인데 전과자라니 기가 막힐지도 모르겠네요. 전과자라면 살인, 강도, 강간, 공무 집행 방해 정도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하지만 나쁘지 않다! sound 음주운전, 폭행, 교통사고, 절도, 모..

흉통 (Chest discomfort) - CAD(coronary artery disease, 관상동맥질환), PQRST 기술법, 협심증 아픈증세 / 증상, 허혈성 심질환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금단과 콘텐츠는 스마트 하나 다음 진료 매뉴얼:실전 편(Case based approach)에 있는 Part 04. 심혈관-Topic 03. 흉곽의 통증(흉통)/허혈 성심 질환(Chest discomfort/Ischemic heart dis..

요게벳의 음악(CCM) 플룻 2중주 편곡 악보 [내부링크]

요게벳의 music(CCM)플룻 2중주 편곡 악보입니다. 대중적인 곡이라 연주할 때 충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가격:3천원*구성:총보, 파토우보팟케ー지. 카카오 톡(문의):lkh9766*반주 음악과 반주 엠..

소리주운전 변호사 비용 합리적인 곳에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소음/주/운/나는/단-속의 기준을 강화한 이른바' 제2윤창호 법'시행 이후 한가지 주간 하나 사이의 단속 건수가 약 19% 줄어든 것으로 그와잉타했다. 심야소음/낮/운/전/은 줄었지만 출근시간대 숙취운전에 단속된..

[만화학원Q] 인체 크로키 하는 법? [내부링크]

> 만화학원에서 그림을 습관화할 때는 언제나처럼 "크로키"수업이 진행됩니다. 숙제로서 흔히 과인가는 이 크로키다. 하지만 크로키를 하면서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는 학생도 있습니다. 단순히 크로키가 물체..

[삼성출판사 주가] 넷플릭스 타고 아기상어 상한가 터뜨렸다! 다음 급등 터질 후속주는? 홀로유출할것입니다! 정보 [내부링크]

> 뚜루루뚜루~ 아기 상어 전체 다 아시죠? > 전세계의 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요! 높은 인기를 등에 업고 넷플릭스에서 아기상어를 방송한다는 소식을 듣고 > 삼성출판사 주가를 시작으로 관련주가 상..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정책방향!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오한상은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의 동향을 살펴보고 자율주행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어떤 정책적 변천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Autonomou..

[방탄소년단/BON VOYAGE3] - BTS Commentary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나는 코멘터리라고 해서 재미있었던 장면에서 첫 시간만큼 코멘터리를 해줄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ᅲᅲᅲᅲ 이왕이면 윤기나는 장면과 태형이가 합류하는 장면에 대한 탄이들의 스토..

"이정현 소견가 앓고 있는 혈소판감소증은 어떤 병?" 이야~~ [내부링크]

> > > 출처:https://세로프게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42개&aid=0004458225&sid하나=00하나&lfrom=kakao

[핫이슈] 라리미드 !! [내부링크]

에스테 전용 앰플이 피부에 좋아 홈 케어 28일 프로젝트 랠리 퍼펙트 리프레싱앙풀 > 앰플의 전성시대다. 흔한 에센스 본인의 세럼보다 집중효과가 있는 앰플은 사용기간도 짧다. 고객은 효과가 보장된 앰플이라면..

BTS 맵오브더소울7 정규4집 앨범 리뷰 버전2 봐봐요 [내부링크]

> BTS맵 오브 더 서울 7의 앨범 도착 버전 2 BTS맵 오브 더 서울 7버전 2 맵 오브 더 서울 7 2버전입니다^^ > 종이 액자도 퀄리티가 좋고 예쁘고, 조립하는 것도 아주 간단해~ > 다시 말..

나단독산다 송가인 미아리고개, 노브레인 이성우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난주 #나쁘지 않고 혼자 살아 #박나쁘지 않고 엄청 슬펐어! 하지만 #한혜진은 나쁘지 않고 역시 기뻤어.그치만 두명다 투샷 갖고싶었는데 좀 아쉽지만 오늘은 슈즈!! #한혜영 나쁘지 않으니까! ᄒᄒ 그래서 #송..

소리주운전 교육 어디서, 어떻게 받을까? 볼까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교육, 어디서 어떻게 받을까? > 안녕하세요!아이콘입니다! 중심 인물은 최근 활발하게 이슈였던 제2윤창호 법과 특별 소음 융단 속에 대해서 몇번이나 포스팅을 했는데 ..

블로그로 용돈 벌이 애드포스트 vs 애드센스 수입 비교 - 1년에 해외 여행 한번은 갈 수 있을 듯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머물다 몇년전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하나의 방문자 수는 300명 안팎이었다. 들어가 본 김에 애드센스 계정에 들어가 수입도 한번 확인해 봤어요. > 실제로 용돈벌이라고 하는 것도 무엇일..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함께하실 분 하나명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957개 2594 > 넷플릭스 프리미엄처럼 하고 싶은 분 한 분 찾아요! 3개월 11000원 6개월 22000원입니다.3개월 또는 6개월 하는..

힐링 식구 예능 프로그램 tvN ‘아모르파티’는 12월 9하나 오후 10시 40분에 1 방송할것입니다고 할것입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얼마전 포스팅으로 소개한 tvn 원하는 크루즈 업무 방송이 요즘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시작하기 전에 같은 방송국에서 또 다른 크루즈 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물론 이야기와 등장하는 인물은 다르지만 크루즈..

[자율주행RC카] Step.일 재료준비및 파이카메라 세팅 볼께요 [내부링크]

지난 스마트 미러에 이어 만들려는 자동운전 RC카입니다. Open CV 기반으로 차선을 인식하여 전진, 좌회전, 정지 명령을 하도록 하는 방안입니다. 구매는 이쪽을 이용했습니다. > 이전 아두이노에서 만들..

KARS - KraneShares Electric Vehicles and Future Mobility Index ETF(4차산업혁명 : 자율주행, 전기차 투자ETF) 정보 [내부링크]

KraneShares에서 운용하는 KARS는 전기 자동차와 미래의 운송 수단의 핵심인 자동 운전 등으로 기술에 투자하는 ETF이다.2018년 아내 sound설정되어 있으며 운용 규모는 19년 3월 말 현재 3,500만달러로 유사 ETF..

넷플릭스 추천영화 하나0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영화 10안녕하세요, 당 1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10을 준비했다.요즘 넷플릭스 많이 보죠? 영화과 드라마, 예능까지 볼거리가 오타쿠무과한 사람이 많습니다.많은 영화 중에서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를..

음주운전 처벌기준 점점더 강화되고 있어 !! [내부링크]

> 다른 사람에게 충격을 주게 된 것에 대해서는 대인, 남의 금품에 타격을 주는 것에 대해서는 대물이라는 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잡다가 적발됐을 때는 보험료가 할증되고, 이로 인해 교..

구글 애기드센스 가입 왜 안되는이유 해결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티예기에 구글 아이드센스 광고를 넣기 위해 구글 아이드센스 사이트에서 가입신청을 눌렀는데 이렇게 나오네요.구글 어든스 왜!!! > 이 사용자에게는 아이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메일 하나와 아이드센스 계정의..

sound주운전 문재 공소장을 받았다면? 의견서 작성비결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안심법률사무소의 안전하다. 늘 그랬듯이 소음주 운전자, 그래서 처벌 위기에 놓인 분들에게 현실적인 대처 비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쁘지 않게 들어보겠습니다. > sound 음주운전 문재를 낸 후에 공소..

[미드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스핀 아웃 Spinning Out 봐봐요 [내부링크]

> 피겨 스케이팅을 다룬 2020년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스핀 아웃 Spinning Out의 예고편 봤을 뿐인 이야기의 드라마 1부터 예상에 져서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았지만 공개 후 해외 평점이 좋으니까 보았다...

네이버블로그 어린이드포스트와 티스토리의 구글 어린이드센스 어느 차이? 좋네요 [내부링크]

지난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전반적인 스토리에 이어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에 올릴 수 있는 광고인 아이드포스트와 티스토리 블로그의 구글 아이드센스 광고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 먼저,..

"대구, 자율주행車 실증도시로 최적" 정보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글로벌 허브 도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는 대구시가 2019년 자율 주행실 도로 실증 기술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올해 상반기 중에는 대통령 공약인 자율주행 실증도시 예타사업을..

소리주운전구제 방법은 한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무슨 일이든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면 안 된다는 건 알지만 이 정도는 괜찮겠지라는 소견으로 단속이 이뤄집니다.주차장이 아닌 장소에 잠시 주차해 뒀는데 빼달라는 요청에 잠깐 이동시켰다가 적발되거나,..

위쳐 (The Witcher, 20하나9) 대박 [내부링크]

> 폴란드의 경제학자, 문학 비평가, 작가 안제이·사프 코프 스키(Andrzej Sapkowski)의 연작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2019년 12월 201첫 시즌 총 8화가 공개되어 있으며,..

송가인 콘서트 MBC본방 공개 시청률?? 좋네요 [내부링크]

> 출처 송가이다 에스엥에스 2019년 11월 101오후 MBC에서는 미스 트로트 오디션 출신 손 카인의 콘서트의 시청률 몇프로 자신 올까요? 정 스토리가 궁금하다. KBS2불후의 명곡 전지적 간섭의 시점은 각각 시..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모음 복면가왕 전국음악자랑 확인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바쁜 트로트 집안의 가신인 장윤정을 훌쩍 뛰어넘는 가수가 있다. 즉석TV조선의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내일은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이었던 걸출한 트로트 스타를 발굴한 이 프로..

로맨스 vs 스릴러, 개취 따라 골라보는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 [내부링크]

> 신드 리코 공식 블로그에 3권째의 원고를 기고하고 소개합니다.따끈따끈한 최신작부터 숨은 수작까지 로맨스와 범죄를 소재로 한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8편이며, 아직 보지 않았다면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것..

#씨놀 #Seanol성분은 #치매 #파킨슨병 #알츠하이머 등 #뇌건강증진에 획기적 도움 다온얘기 Daonstory 신제품 출시 #애씨놀플러스 #iSeanolPlus 와~~ [내부링크]

> > #애기시놀플러스 #Seanol #시노르의 궁극왕! 기존 제품보다 심 노르의 함량 40%Upgrade토우크팡카 ₩ 228,000원 2통에 ₩ 396,000원 대~~대박 다 온 스토리 Daonstory사업의 획기적 성장 기대된 것들입니다^^..

[넷플릭스] 영드 보디가드 리뷰, 추천, 스포 없소음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주 이야기마다 드라마마다 도장을 하고 있어요. 넷플릭스를 보지 않으면 쉰다는 기분이 든다. 이번 주에 본 드라마는 영드 보디가드이다. 사실 작년에 2화까지 봐스토리앗동도라마과 스토리에 3화부터 다시..

20첫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조사!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제가 한번 또 tvn의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계속 조사 및 집계 결과 알리도록 하겟슴니다 함께 보시겠습니다.20하나 6년 드라마 시청률 순위 하나 위태. 양의.후. 예 38.8% > 이제..

[당첨자발표]맨인 CCTV_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어둠, 터널 내 교통사고 좋구만 [내부링크]

[당선자 발표]맨 CCTV_갑자기 찾아오는 어둠, 터널 내 교통뭉지에 최근 3년 동안 땅굴 내 교통뭉지에 건수가 거의 채찍 일어났다는 사실 이번의 멤버인 CCTV영상을 통해서 확인했네요.이번 행사는 면인 CCTV..

[넷플릭스 스페인드라마] LA CASA DE PAPEL (종이의 집, NETFLIX) & 이중 언어 자막으로 넷플릭스 보는 법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가장 큰 매력은 미드뿐 아니라 제3세계(?)의 다양한 드라마를 섭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덕분에 스페인 드라마를 아내 소음으로 보기 시작한지도 벌써 1나이가 된 것 같다. 정 이야기 재밌게 본..

방탄소년단 진 | Taylor Swift & #진~ Taylor Showed Her Love for #진 & bts Because of #진 Playlist 190825 볼께요 [내부링크]

> jasminlovestaylorswift posted screenshots of BTS JIN's spotify playlist, Jin's GA CHI DEUL EUL LAE?which listed not one but TWO of Taylor Swift's songs from her latest album Lover,'You Need to..

COS 자격증(코딩활용능력) 3급 시험 이야… [내부링크]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시험 주최로 잘 알려진 공식 YBMIT에서 주관하는 코딩활용능력 자격증 시험입니다.COS(Coding Specialist)시험은 Scratch 2.0/Entry처음이다.5.4둘 중 쵸쯔카지바ー죠은를 선택..

오십견과는 다른 극심한 아픈증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우리동네척추,관절주치의 조현준성형외과의사다. > 어깨 통증은 단순한 근육통뿐만 아니라 과인증이 생길 때 흔히 나타나는 오십견, 근막통증후군, 회전근개파열, 목 디스크 등으로 인해 과인증이 나..

서면녹내장병원 상태 정보 [내부링크]

서면 녹내장 병원의 상태 유지와 관리를 위임하는 곳 > 여러분은 1년에 몇 차례 아니며 안과 검진을 받고 계시 나쁘지 않아요?아니 가장 최근에 받은 검사가 언제인지를 묻는 것이 더 현실적 1 같아요..

자율 주행 자동차는 미 와~~ [내부링크]

> 자전거는 미디어나 일반에도 관심이 있고, 최악의 귀취를 최고라고 소견하고 있어요. 그런 인기 기술이 통제 프로세스 자결 및 책입니다를 통해서 인간이 운전하지 않고 기계에 통보되는 윤리적 지분에 대해 많..

아기 고열 / ?? [내부링크]

3번째 고열에 하 달리는 차 병이 40도까지 열이 오르기도 함#코욜일치에날 게 되어 병원 문 열기 30분 전에 가서 줄은 2번째로 진료 봄의 의사 승셍님 왈 코가 많아 목이 많이 브옷다 병원에서 처방하고 준..

OCN드라마 빙의, 역대 좋구만 [내부링크]

> 드라마 빙의에 대해 꼭 한번 포스팅하고 싶어 두서없이 썼다. 배가 바다에서 산으로 흘러간 드라마가 일년에 수도 없이 쏟아져서 별로 놀랄 일도 아닌데.정스토리, 이렇게 바다에서 에베레스트 정상까지 간 드라..

미드우퍼 각도에 와~~ [내부링크]

앞서 다룬 트위터의 각도 영향은 단순히 고역이 빠지고 우퍼의 배소음과 합쳐짐이 적어 여러 고역 표헌에 아쉬움이 있다면 미들레인지는 나쁘지 않고 미드우퍼의 각도는 연결된 유닛(트윗이 나쁘지 않은 미드레인)..

뉴트리코어 맥스 크 볼께요 [내부링크]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가장 평판이 좋다는 #뉴트리코어 #맥스릴오하나울 필자도 속은 듯 속아봤다.요즘 #쿠릴오하나이데세라고 합니다.효능은...#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만, 여러 가지 장점은 다른 전문..

녹내장 치료 노하우, 대구 최초 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Micropulse Transscleral Cyclo Photocoagulation > > 20하나 9년 5월부터 대구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대구 땅에서 처음'CPC레이저(Micropulse Transscleral CycloPhotocoagulation)'가 도입되..

편도결석빼는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빼기법, 동탄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얼마 전 결석으로 인해 저희 병원에 내원해 주신 여성이 계십니다. > 목에 뭔가 걸리는 것 같은 생각이 계속 들어서 불쾌감을 호소했는데요.그 원인은..

20하나9영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일은 20일 9. 것 2.3일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고 왔습니다 > 러닝 타임은 136분입니다 실화를 토대로 한 영화에서 쿠키 영상은 없습니다..

편도 절제 이야~~ [내부링크]

> 편도 제거(절제)수술 2쵸쯔챠쵸쯔의 첫차로 2첫차로 전달된 새벽에 자지 않네요.목젖이 당신 너무 커서 숨쉬기가 힘들었어요. 새벽에 진통제나 항생제 부종을 낮추는 약이 투여되었습니다.편도 수술은 포괄 수가..

빙하기- 화산활동 - C 정보 [내부링크]

해저 산맥 화산 활동과 기후전 강 원 건강 박사 77feeling/2015.02.12 14:00/세계의 뉴스 > 태평양이나 대서양 등 대양의 해저에는 중앙 해령이라고 불리는 해저 산맥이 있으며, 그 화산 활동에 의해 해양 지각이..

빈 둥지 증후군요? 이야… [내부링크]

> '아버지가 당 1의 신랑은 새 신부의 당신의 어머니와 이렇게 살고 싶다고 했다.'라는 주제로 인사를 낭독했다. 아들의 결혼식 때 일이다. "요즘은 집전 없이식을 올리는 것이 대세로 주례 대신 양가 부모의 답례..

<2019년 11월 3주차 북미박스오피스> - 1위로 데뷔한 <포 짱이네 [내부링크]

<포드 V 페라리>와 <찰리즈 앤젤스>가 새롭게 북미 박스 오피스 랭킹에 합류했습니다. 이중<포드 V페라리>는 관심을 모은 작품인 만큼 1위로 데뷔했고 2위와 2,300만달러라는 큰 차이를 보이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

본인만의 신념으로 음악하며 오랫동 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정스타입니다. 이 7월 20일[콘서트 7080]에 출연한 가수 최 성수 씨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최성수 씨는 [만남], [동행], [기쁜 우리의 사랑은], [풀잎사랑], [남] 등 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 198..

[영화 리뷰/영화 추천] 로맨틱 코미디 영화 / 넷플릭 짱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 마그리다:D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상사에게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 찰리와 하퍼는 서로의 상사인 릭과 커스틴을 연결하는 시라노 작전을 펼치게 됩니다.하지만..

한국인 돼지고기 밥량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락동 갈비맛집 햄스갈비입니다^^ 돼지고기가 어느새 쌀과 함께 우리 식사 위에서 거를 수 없는 주식으로 발전했죠. > 지난해, 돼지 고기는 거실 음으로 6조 7700억에서 쌀을 웃돌고 농업 생산액 하나..

손목터널증후군 자 정보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법과 예비결결 > 처음 뵙겠습니다! 조은마디병원이다.오가의 매일까지 기온은 올랐지만, 다시 제 하나로부터는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니, 두꺼운 코트에 꼭 지켜주세요! 오가의 매일은 현대..

편도 부었을 때 먹기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 부었을 때 유기농 아이스크림 텔드글라스 > 안녕하세요! 슈니입니다.요즘 단것 엄청 맛있는데 또 다이어트는 해야지.. 원해서 편도 부었을 때도 좋다던 테르드글라스 유기농 에기스크림을 주문했어요! > 텔드..

갑상선 수술, 동위원소 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그동안 지겹게 다닌 분당 서울대 병원 치료에 치에효루에 검사에는 여러가지 열번은 충분히 한 것 같은데 이 드디어 6개월 치의 약을 받아 왔어요! 얼마 전 갑상선암으로 수술 직후 남긴 글과 동위원소치료 후..

20하나7 금산Mc 정보 [내부링크]

투르드 코리아 스페셜을 위한 마지막 예선 스테이지가 있었던 이번 포스팅은 팀에도 매우 중요했던 #금산 MCT 취견이다. > 전날 가볍게 단비와 산책을 하고 > 건엽이씨 집에 가서 > 자동차에 자전거 2대를 박아 >..

넷플릭스 영화 [아마추어], 순수함이란 덫에 걸린 운 !! [내부링크]

넷플릭스 독점 영화 "아마추어"는 재능 있는 가난한 가정의 흑인 소년의 이야기다. 진부한 소재의 영화이지만 메시지는 남달라 한번쯤 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운동영화"이지만, 우리 사회의 많은 부조리를..

외도하고 정신 못 차리는 배우 봅시다 [내부링크]

배우자의 외도를 안 상대 배우자가 배우자의 외도를 멈추기 위해 자신이 알고 있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이 과정에서 화를 내기도 하고, 조용히 설득하기도 하고, 협박도 하기도 합니다. 바람을 피운 남편 가령은..

소아가면장 수술 봐봐요 [내부링크]

> 제 자녀님을 씻거나 기저귀를 갈아줄 때만 몸에 볼록이 보이는 것을 보고 깜짝 하시는 경우가 있나요?"이게 뭔데, 살짝 눌러봐도 들어갔다가 다시 튀어 나오는데 아기는 통증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스토리네요...

배우 정인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삐딱삐딱입니다! 어항시은은 "울라차차차차차차이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의 한유나 역으로 초연한 배우 정인성 씨의 사진집을 준비했습니다! > 정 인성 시는 한 99한해 04월 25일이고 일 996년 드라마..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재방송 공짜시청 다시보기 볼까요 [내부링크]

> MBN 신규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가 방송을 시작한다."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하 "우다사")는 연예계에서 흉악한 언니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여성 라이프 &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베니’ 안용준, 아내에 여전한 애 확인 [내부링크]

배우 안용준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올해 하나월, 안영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녀와서 더 그리운 제주도.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너희들과 정말 닮았어~"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습니다..

파워포인트 템플릿 디자인 몹시매우 봅시다 [내부링크]

핵심 메시지 전달하는 스마트 키워드 동영상 GOOD 좋은밤 오랜만의 비 덕분에 대지를 감쌌던 폭염이 잠시 주춤해 버렸습니다. 나 혼자는 또 더울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조금 시원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지금을 즐기..

[부산안과] 백내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내장의 대표적인 원인은 노화다. 그러나 자기 때문이라고 하기에는 젊은 백내장 환자도 많지만요. 사회활동을 왕성하게 하는 젊은 분들과, 균등한 곳에서 평안한 노년 할인을 보내고 계신 분들의 수술 비결에는..

[천문학] 우주배경복사(Cosmic ~처럼 [내부링크]

우주배경 복사 > 우주배경 카피, 천문학을 공부한 경험이 있는 지구과학을 공부한 사람은 한번 들어본 적이 있는 용어입니다. 듣기만 하고 정체도 모르고 뭔지 잘 모르는 개념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데빌맨 크라이베이비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데블맨 크라이 베이비 추천작에서 봐서 우연히 알게 된...내 쥬스토 리 울승삭시킨아니메 첫째 9살^^ > 첫 972년에 제작되었습니다.는 모습을 보고아징챠에 아이니는 일본 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