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4-6955의 등록된 링크

 3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펭수달력 A형 다소음늦게 교보문고 광주 상무점에서 오프라인구매! [내부링크]

> 여러분, 펭하!! 여러분, 제가 요즘 푹 빠진 애가 있어요.바로 입실 독 2주째...펜스입니다.처음 소음에 펜스를 보고 무서운데.눈이 너무 무서워 저게 왜?? 이러다가 영상 하나둘 셋 보다 보니까 어느새 입덕이..

190706 SPEAK YOURSELF TOUR in OSAKA - 방탄소년단 지민⑧ [내부링크]

TENSION UP@tensionup_1013https://twitter.com/tensionup_1013/status/1148201044528156673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넷플릭스 영화 추천, 대표적인 6편을 실감나게 누리다 [내부링크]

겨울잠이 필요한 곰도 아닌데 마치 곰이 겨울을 나는 것처럼 이 겨울을 보냈다. 외출을 잠시도 하지않고 집에서 빈둥빈둥거렸다는 이야기~ 영화는 스크린으로 보는것이 정말 기대되! 하는 소견을 가진 본인이었지..

[영상] 지민이에게 뛰어가는 태형이~ 일8일일일4 도쿄돔 LYS in tokyo Day2 Ending #JIMIN #뷔 ..........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 > > > > > > #브이밍#쿠오 성주#지민#뷔#태형#VMIN#JIMIN#V#TAEHYUNG#AlwaysWithJimin#BTS#방탄 소년단 https://twitter.com/_midline/status/하나 06개 788700072386560 > > 미쳤어.미쳤어. 사람 설레게 하..

내가누군지아니?! 원스탑한약패키지! 최근 45퍼센트나싸다! 모든 살다빼줄게~~ VCP ,, [내부링크]

> > 그렇다면 역시 물구나무 서는 요령학 분야... 홈페이지 연제구 선릉 역 무용 센터, 대한 헬스 방배(방배 역, 분당 북구 추천 법 테라피 권선구 루틴 산모 창동 역 새벽, 수성구 강서구 자세 회원구 커플 덕진..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 성공하자! [내부링크]

퇴직을 앞두고 있자니 눈앞이 캄캄했습니다. 사실 결혼을 늦게 해서 아이들의 잘못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사회생활을 하기 위한 도움이 과도한 결혼자금을 주기 위해서, 그리고 우리 부부만의 노후를 대비하기 위..

와우패스 무역자격증 : 미리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CDCS,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유통관리사) [내부링크]

와우파스 무역자격 : 크리스마스 특별행사(CDCS,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유통관리사) > #무역 자격증#무역 영어#국제 무역사#CDCS와 다 통과 무역으로 드리 미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팽팽하게 드..

채연,믿을 수 없는 동안미모 /가수 채연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가수 채영이가 SNS로 근황을 전해드렸는데요. 채연은 이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장을 올렸다.유출된 사진의 채영이는 노란 니트를 입어 상쾌함을 더했습니다. 안 오24살 제가 믿기지 않을 만큼 젊은..

뮤지컬 웃는남자 이석훈-러닝타입니다,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좌석,시야 봅시다 [내부링크]

뮤지컬 웃는 남자 이석훈-러닝타이더-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 좌석 시야 반갑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문화생할, 뮤지컬 '웃는 남자' 관람기다.^^ > 뮤지컬 웃는 남자는 20하나 8년 초연 후 하나 9년~20년 3월 하..

로맨스 시트콤 미드추천_ 민디프로젝트 좋구만 [내부링크]

> > 산부인과 의사 민디의 사랑 이스트리 씨는 이 스토리를 후는 미드민디 프로젝트입니다.위에보이는여자분이민디의주인공이고 산부인과 의사입니다.스토리도 굉장히 많고 발랄하고 오만해요.드라마를 보..

<미드소마 Midsommar(20일9) > 리뷰 : 자신름의 해석과 정얘기결국에 대해 와~~ [내부링크]

너무 주관적이다.잘 내 사정으로 해석해 보았다. > 모든 주인공 대니가 남자친구 크리스티안과 함께 미드소마에 참여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미드 소마는 스웨덴의 작은 마을에서 90년에 한번 열리는 너무 크고 중..

웰초이스 가수분해간식 삼둥이는 이거 먹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아이들에게 좋은 간식을 먹여 주고 싶어서 기능성 간식으로 자주 찾고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가수분해 간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이런 간식을 알게 된 계기는 몇년전 땡이 아파서 지방종 수술을 했을 때 병원..

엘지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영화 를 신규요금제 로 손쉽게 영화를 즐겨요 볼께요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티비 #넷플릭스 #넥플릭스신규요금제 > 요즘 아이들 넷플릭스에서 키즈 영화 보는 재미에 빠졌잖아요.하원에서 돌아오면 넷플릭스부터 시작할 거예요.~ 근데 제가 봐도 재미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

미스트롯보다 주목받는 송가인 과거 이리하여 현재? 대박 [내부링크]

최근 매주 목요일 한 0시에 방송되는 힐링 로드 리얼리티 TV CHOSUN에 '뽕 따러 가세'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로트 우승자인 송가인의 부드럽고 절실한 음악과 솔직한 모습을 나쁘게 생각하..

넷플릭스 미드 매니악(Maniac, 20하나8) 후기 이야… [내부링크]

> 9월 2하나쵸쯔. 넷플릭스 오리지널 'Miax' 대공개! 몇 달 전부터 뉴욕 촬영기사 사진을 보면서 설레었지만, 얼마 전부터는 콘텐츠를 보고 이날만 기다렸다.(ฅ^ω^ฅ) > > 에피 10개로 구성된 미니 시리즈 매니..

BTS 'Lights' 짤방/움짤 몇 장 (약스압) 대박이네 [내부링크]

'Lights' 콘셉트가 마음에 들어서 여러 번 돌려봤다. Japan어로 부른 건 못 알아들어서 리스트에 오르진 않지만 PV와 음악은 좋아 BTS 세계관과 의미있는 구성이지만 피와 땀, 눈물이 이렇게 귀찮아서 그냥 보..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방청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청 서두르세요! 가인이여라~~! 봐봐요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송가의 2020콘서트가 MBC설 특집 프로그램에서 확정된 뒤 방청 신청 방법 및 시긴에 대한 의문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드디어 iMBC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펭수 앓다가 '자이언트펭TV' 로고까지 만들어버림, ppt로. 좋구만 [내부링크]

펜스 ppt템플릿 무료 나눔 중 https://m.blog.naver.com/ddeunn/221811840466 펜스병으로 자이언트펜 TV 로고까지 만들어 버린다, ppt에. ppt점 편집, 텍스트 효과 > 안녕하세요. 먀오요!오거의 매일 하루는..

롤토체스 하나편/롤토체스 하는법/롤토체스 시스템/롤토체스 공략 좋구만 [내부링크]

친구!! 안녕하세요!! 게임 덕후야~요즘 핫한 게임인데?리그오브레전드_LOL(롤)로 게임 허과인을 냈어스타유즈맵처럼~ TFT 전략적인 팀전투(Teamfight Tactics) 로르트체스 많이 불러이것이 매력으로, 롤트체스 아..

[방탄소년단]BTS 'Lights' Official MV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eaUpme4jalE #방탄소년단 #방탄 #BTS #LIGHTS >

영화 [미드웨이] 오만방자한 제펜을 침몰시켜라!진주만 공습에 이은 미드웨이 해전 실화 전쟁 영화! 좋구만 [내부링크]

> <겨울 왕국 2>가 900만명을 돌파하면서 이번 만 관객을 돌파할 확률이 진실의 확정되었습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사상 처음으로 속편까지 모두 천만 관객을 동원하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하게 되는군요...

[홀로]“송가인 ‘떡상’ 행사비 3000만원?”…‘미스트롯’ 출연료 판도라를 열어보니 봅시다 [내부링크]

당신의 비싼 출연료를 받고 있는 걸 한번 감정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아. > [단독]"송가이다'떡상'행사비 3000만원?"..."미스트 로트"의 출연료 판도라를 열고 보니 매일 하가ー의 회를 떠세를 보였다"미스트 로트"..

(미드영어) 저보다 세 배과인 더 걸리시네요(That's three times as long as it takes me)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일 2화의 일부를 보자. > 몇 배를 표헌할 때 이렇게 쓸 수 있다. 다리를 그릴에 짐 나르는 거룻배 주인이 장애자의 건물 관리인을 부르고"치약 같은 간단한 일을 하고 있..

"ESTLA AA650UHD 더 스마트 프로" 65인치 TV - 사용기 1부(기능) 봅시다 [내부링크]

※사용기가 계속 추가될 것 같은데 하나부 2부에 나누도록 해겟슴니다.간단하게 TV기능을 보려고 했는데 저번 개봉기에 이어 이번에는 사용기가 다TV대로 오면 하려고 했는데 설 전에는 도착한다고 하는데 언제 올..

"어머, 이건 꼭 봐야 돼" 20일7년 하반기 신작 미드 추천!! 정보 [내부링크]

저만 그런가요, 아니면 하나님들도 다 그런가요?TT 한 때 재미있는 미드가 너무 많아서 보고, 역시 봐도 항상 새로운 에피소드가 저를 기다렸는데 요즘은 보는 미드가 많지 않은 것 같아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세로..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가능성 진단과 절차 확인. ~처럼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면허 취소 구제를 통한 하루 0일 면허 정지를 받기 때문에 알아야 할 다양하 요소와 준비 사항이 있슴니다. > 이번에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가 허용된 실례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분은 처음 상..

롤 시즌7 미드 코르키 템트리 룬 특성 공략 선픽에 최고 by 뭘로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왜"이다. 오거의 매일 날은 롤 시즌 7, 밋도콜키템토우리의 룬 특성에 대한 공략이다. 콜키는 롤드컵에서도 본인이 오는 정식 스토리,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픽입니다. 어느 상대가 와도..

넷플릭스 가면퇴, 해지 비결 (모바하나, PC) 와~~ [내부링크]

국내에 공급되는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왓챠, 티빙, 웨이브. 이제 우리 앞을 찾아 디즈니+ 까지 많죠. 그래서 서비스 만족도, 개인 취향, 가끔 가입 해지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던데!!이..

중국 우한 폐렴,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 증상과 예방법을 알아보세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덕 114공인 중개 사무소이다! > 20하나 9년 하나 2월 중국에서 발생한 우한의 폐렴은 전국적으로 온 행정부를 뒤덮고 있어 후와크징쟈와 사망자가 점점 한 시오 지내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유키스 '일라이' 결혼 발표 후 생할고+그룹 가면퇴 협박 까지..., 아내 레이싱 모델 지연수, CF 촬영서 뽐낸 군살없는 레깅스 몸매...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노출 볼께요 [내부링크]

> 화부 지영수, 미모와 지혜를 갖춘 현모양처(?!).불량 남편 이 라 이"돈이 없으면 사랑도 못한다" 그룹'유키스'저는 멤버 이라이(29·korea이름의 김경재)이 '유브도루'에서 겪었던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 라..

8월 | "강원배우 정보는 여기서!" 강원배우 DB 프로젝트 이얘기 대박 [내부링크]

> , 강원 영상 위원회가 강원 배우 DB플랫폼을 구축하고, 이 7월 24일 드디어 오픈했어요! (짝짝) 이 플랫폼은 강원도에서 활동하는 연극 또는 영화배우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정보를 공급받을 수..

'오항상그랬듯날도 펭수 내하나도 펭수', 펭수 다이어리 구입 후기. 2020 다이어리 추천 알아봐요 [내부링크]

'김 1번 펜스 내 1번 펜스'나는 펜스가 이처럼 유행다고 김 1, 처음 만났다. 남편이 준비해 온 펜스일기를 보고 이것이 무엇인가 생각했습니다만, 최근 매우 핫한 펜스 굿즈였습니다. 정말 한달정도 기다렸다가 받..

[채용공고] (주)티브로드낙동방송,서부산방송,동남방송 아자신운서(프리랜서) 모집 봅시다 [내부링크]

> -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 -군 후와크실보다 회사 위치:부산 사하구 싱상로 것 77-3(주)티브로드 서 부산 방송(신평동)의 급여 조건:면접 시 협의의 고용 형태:프리 -전형 노하우 전형 노하우:서류 전형 오디..

청불 넷플릭스 영화 추천합니다. 6언더그라운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케입니다.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영화 6언더 소개합니다. > > 하나단 감독이 마이클 베이시네요. (지금 검색하고 있어서 정말;) 감독은 몰랐고 표준적인 남편..

김과인정 아과인운서 82년생 김지영 감상평 과인이 학교 맥미콘 에스엔에스 봅시다 [내부링크]

킴나쵸은의 아나운서가 82년생 김지영 관람 후 페미니즘에 대해서 같은 여자의 입장이지만 이해 못하면 스토리 해관심이 모인 것 같군요.김나천 아나운서는 누구인지 좀 알아봤습니다.하나 992년생 올해 28세로 이..

여자 강아지 중성화 수술, 서혜부 탈장 수술 & 성남 분당 24시 폴 동물병원(정자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4시, 폴 동물 병원입니다 > 서혜부 가면장 수술과 여주인견의 중성화 수술을 위해 폴을 방문한 밤입니다. Signalment의 밤이 네용티쥬(Maltese), 2년 8개월, 2.68kg, 암컷 내원의 경..

[약물상호작용 상그 다음례#15]훼라민큐의 항우울성분이 고지혈증약(rosuvastatin)에 미치는 영향? 봅시다 [내부링크]

[약물 상호 작용 상담리에#15] > 로스바스타틴과 페라민큐를 같이 먹어도 되나요?YES rosuvastatin이 최근 리피트(atorvastatin), 조코(simvastatin)에 비해 다빈도로 처방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신촌역다소리석증 방치하면 안됩니다! !! [내부링크]

> 뚜렷한 원인을 알 수 없는 복통이 이어 위장 병으로 오인하기 쉬운 담석증, 담석증 환자의 최초 0명 중 7~8명은 증상 없이 건강 검진을 받고, 또는 소화 불량을 두유로 내과를 찾았지만 배의 초소 초음파 검..

알레르기비염수술 해결은 신속하게!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 입니다. 외모가 대인관계과 취업에 영향을 미치는 요즘 아무래도 외모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외모도중요하지만기본적인기능적인부분에서문제가생기면하나상생에큰..

일00만 유투버 펭수, LG유플러스에서만 360도 3D AR영상으로 만난다 ~~ [내부링크]

>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고 유행을 끌고 있다 EBS대표 풍속셍펭스을 AR콘텐츠로 만나게 됐다.(사진: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EBS 대표 습관생펜스와 AR 콘텐츠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펜..

아파트 주차된 차랑 긁힘문제) cctv 대박이네 [내부링크]

밤에 주차장에 주차해 둔 차가 아침에 긁힌 것을 발생 각서 감시카메라 확인을 요청했습니다.최근 cctv 열람은 개인정보보호법 때문에 이뤄지지 않고 있지만 조사해 보니 범죄와 관련된 내용에 필요하면 가능하다..

급성 편도선염 전염, 정보 [내부링크]

목 감기로 착각하기 쉬운 급성 편도선 염!급성 편도선 염은 2017년에 외래 진료가 네번째로 많은 질환인데, 고열이 동반한 목 통증에 의한 단순 감기로 오인하기 쉽습니다.그러나 편도선 염은 방치하면 증상이 악..

[ 20하나7 BTS HO 볼까요 [내부링크]

윙스 투어 사건 이후.티켓팅에 목숨을 걸었다.티켓이 없어서 못가는 일은 절대 없어야해요!!! 공연장도 고척에 비하면 코딱지 정도였거든요.그동안 새로운 팬들도 많이 생기고.평소보다 긴장했다.티켓팅 당일 퇴근..

개그콘서트 김자신희에서 미스트롯 김자신희까지...^^/도시 봐봐요 [내부링크]

개그콘서트 녹화가 있는 날은.. 리허설을 하는지.. 그리고 리허설 도중 수정해야할 부분이 있으면 고치고 또 풍속하고.. 어쩌다보니 정신없이 자기가 밥먹을때 이런 애매한데.. 이번에도 리허설을 하고 녹화때 저..

마산 이비인후과의 봅시다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성분물질이 혈액 내에 존재하고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며, 그 결과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 이런 고지혈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급증하면서 고..

펭수 이다자는 어느니 ~처럼 [내부링크]

안녕~~~ 솔직하고 예의바르다! 와인이라는 사람을 놓치면 후회할거야! 라고 생각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쿨한 마인드를 가진 사람! 쿨한 마더입니다.^^ > 당 1은 이에키이쥬. 주위에서 너무 팽수~팽수!라..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마캐팅 제도 개선에 대한 이야… [내부링크]

이 9일 방송 통신 위원회에서 상·간접 광고 규제 개선, 중간 광고 차별적 규제 해소, 협찬 제도화 도우은발 송 광고 제도 개선에 대한 쵸은소죠무햐은을 발표했다. 이번 정서점향은 최근 광고시장의 중심축이 인..

표범꿈 표범 대박이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시라토리 코조다. 주말이야기, 휴일은 어떻게 보내고 있습니까?#백조의 소꿉친구들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 오핸시은 오랜만에 꿈 해몽을 찾아뵙게된 오랜만의 꿈 해석..

갑상선암 수술 후유증 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샘암 수술 후유증은 암을 치료한 이강에 환자라면 반드시 찾아오는 무서운 증상 중 하나다.매년 건강을 돌보기 위해서 절제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 > 사고는 안 1 하게 병이 모드라고 생각하..

소아비만 · 청소년비만률 알아봐요 [내부링크]

> 소아비만, 청소년비만으로 가장 심각한 어른들의 인식이 어릴 때 통통한 살은 크면 키로 간다는 생각입니다. 예전에는 우량아 복동아 같다는 표현으로 뚱뚱한 아이가 칭찬의 대상이었지만 모두 배고팠던 시절의..

큰개 누리 자궁축농증 수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설연휴..저는 양양집에 갔다와서 바로 동물병원에 왔어요. 울고..본인이 걱정하던 작은 개 자궁축농증이네요.조금 전에 생리와 하나하나 투명한 액체가 왔는데, 매년 그랬나 하면서 이번에는 뒷다리가 젖을 정도로..

안구건조증, 손목터널증후군 등 디 ~~ [내부링크]

> > 안녕 프루이다! 여러분은 하루에 컴퓨터의 집 나이는 휴대 전화를 아무리 죄인 사용하나요?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휴대전화를 보는 것은 우리의 삶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을 보기 위해 길거리에..

[미드] 블랙리스트 시즌6 파 좋네요 [내부링크]

블랙 리스트 시즌 6의 피날레를 촬영 중의 블랙 리스트 팀은 목요일에 레이먼드의 중요한 장면을 촬영했다고 생각합니다만. 바로 그 장면은.... 스토리 프리뷰 방지..... > 레이먼드가 살해당하는 장면, 혹은 살해..

대구손목터널증후군 이야… [내부링크]

> 달서구 손목터널증후군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은 여러 가지 의문을 가지고 계십니다. 미올한의원 대구점에 손목터널증후군, 손가락저림, 엄지 저림, 중용초신경포착증후군, 팔목터널, 손저림치료, 신경증, 팔꿈..

편도 부었을 때 애스 ~처럼 [내부링크]

감기가 계속 심해지는 가운데 목이 따끔거리는 증상도 계속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감기처럼 편도도 같이 붓고 고민합시다. > 편도는 세균 등의 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는 목구멍 안쪽과 코 뒤쪽에 위치한..

sound주운전구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행정법률전문가그룹_베스트(구.베스트행정심판합동사무소) 네이버면허구제대표카페-행/사/모 황인준(베스트)행정사 소음운전구제전문행정사 소음운전면허구제사례에서 인용, 기소유예, 무혐의처분, 증거불충분 등..

소견 백내장 원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승진 동물의료센터입니다.이웃분들 점심 맛있게 드시지 않으십니까?김 1은 날씨가 아주 좋은데 모두 다 힘내세요! > 이번 포스팅에는 소견백내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백내장이 어떻게 일어나는..

역사적으로는 위대하과인 영화적으로 이야~~ [내부링크]

> 하나 94나이. 하나폰의 진주만 공습 이후 미국은 이들의 다소 목표가 있을 것이라고 소견하면서 주시합니다. 진주만 공습으로 인해 관련자들이 해임된 후 백악관의 지목을 받은 니미츠 제독이 사령관으로 찾..

넷플릭스 좀비 한국드라마 추천 킹덤 시즌1,2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해외에서도 우리 행정부에서도 많은 이슈와 화제가 되었고 외국인조차 추천하는 NETFLIX대 힌민국 드라마 킹덤입니다!! 대힌민국의 긴 역사이야기에 좀비가 있었다는 각색을 넣어 새..

굿모닝성모안과 좋네요 [내부링크]

노안과 백내장은 나이가 들면 어떤 사람에게도 찾아오는 병노안이란?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수정체는 탄력을 잃고 유연성을 잃습니다.눈의 초점이 조절, 바꾸는 능력이 저하되어, 가까이 있는 물체를..

[어벤져스4 엔드게임] 예매율이란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벤져스의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 응?어딜?!, 구글의 잘못 인양 , 네이버에서는 D-1까지 표시하면서 저의 1 4/24와 정확히 명시된 것이다 소리 > 의 언론에선 어벤져스의 유헹룰 언급하며, 예..

[대구 향촌동 수제화골목축제,교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 8하나 9하 나운 교동 시장 축제.하나 9,20하나 은, 대구의 수제화 골목 축제 빨간 구두 아가씨 오노 상일은 시내 있으면 교동 시장과 수제화 골목 2개 축제를 다 볼 수 있는 날이었다.벌써 6번째 크봉이..

드론학원 지도자 자 ~처럼 [내부링크]

교육쪽에 수업을 하면서 강의를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텐데요. 방과후 수업도 할 수 있고, 여러 지상의 구민회관 같은 곳을 돌아다니며 캠핑도 하고, 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더 좋다고 생각합니..

입냄새 심하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 심한 입냄새로 다른 사람을 만나지 않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있습니다. 가끔 나쁘다고 느끼지는 않지만 가족들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말해주고 인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치열이 고르지 않고..

왓챠영화추천<미드소마 !! [내부링크]

줄거리 가족을 모드 잃은 슬픔에 빠진 여성 주인공 대니가 남자 친구의 크리스티안과 함께 친구 펠레의 초대를 받고 90년에 한번 9동안 하고 축제가 열리는 홀 무늬는 스웨덴의 작은 촌락에서 종교 집단을 망그와..

레진공예자격증 따면서 재료 정보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던 액세서리 만들기, 취미로 자격증까지 취득하고 직업까지 갖게 된지 벌써 3학년입니다 저는 레진 공예 강사로서 처음인데, 혹시 레진 공예의 강사를 꿈꾸고 계신 분에도 도움이 될까 해서 내가 취..

ITQ 한글 자격증 시험은 KP 봐봐요 [내부링크]

7월 14일(토)ITQ한글 시험 신청 후 7월 구민 정보화 교육의 안내문 보면 ITQ한글 강의 카쵸은농 교육장에서 매주 화요일 원목 오프 1시~3시 30분까지 있습니다. > 강의를 듣고 8월에 시험을 보는 것이 좋겠니?의도..

이야기 좋구만 [내부링크]

> 따뜻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손발이 차가울 경우 평소 발이 저리고 아플 경우 혈액순환의 장 아이가 아닐까 걱정이 되어 병원을 찾는 사람이 많다. "혈행이 안되면 다리가 시커멓게 썩어 절단까지 해야 할 수도 있..

잦은 편도염, 편도결석을 주의 좋네요 [내부링크]

잦은 편도염, 편도결석을 조심하세요.부산구취주인 편도결석: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처음뵙겠습니다. 부산역 광장 맞은편에 위치한 삼성메디 이비인후과이다.날씨가 추워지면서 호흡기 질환을 앓는 분들이 많아지고..

편도염에 좋은 맛있는음식! 목이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염은 편도에 염증이 생성되는 증상으로 발열과 오환이 생성되어 목에 통증이 생기고 두통도 발병되어 감기로 가끔 착각하기도 한다.그러나, 그냥 방치하면 만성적으로 악화되어 회복에 가끔 걸리거나, 치료에..

넷플릭스 영화 <아이리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NO. 하나 9-86 아이리시멩 The Irishman, 20하나 9 *관람 1 2019.12.8 > > 영화 <아기리쉬맨> 단상 "눈깜짝 런닝타이입니다"에 겁을 먹고, 지난 주 내용이 되어 만좌신고 온 아이리쉬맨. 209분다면 감..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스토리 - 6. 이야~~ [내부링크]

0. 외래가 낮 9시 첫 0분으로 잡혀서 서당 하나, 재미로 도저히 올라갈 때 때 로이 안 됬다. 외래는 금요일이지만, 신랑 목요일에 일대전 출장이 있어서 나는 근처 카페에서 대기, 신랑 세미나가 끝나고 서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