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6955의 등록된 링크

 34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개그맨 류뒤 40kg 감량 성공 엄지 척 [내부링크]

#개그맨#류담 40kg#다이어트 킬로의 감량에 성공 엄지 척 > 안녕하세요 #셀러천국 다니기! 예전에 #개그콘서트 #달인으로 활약했던 개그맨 류다솜씨 아시는 분 계신가요? 2003년 KBS것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

자율주행 자동차는 필요한가 [내부링크]

> 우리에게는 오늘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301, 자율 주행을 하던 이 회사의 모델 S의 주행 쥬은교톤사 이 때문에 운전자가 사망했다는 기사가 자신 왔습니다.이로 인해, 안전하다고만 여겨져 온 자율 주행차에 문..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운명으로 이어진 판타지 [내부링크]

한국에서 키위로 유명한 위처가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로 나왔다. 나오기 전부터 기대를 했던 드라마여서 나오자마자 시청을 시작했는데 정말 끝맺기 힘든 드라마였다. (주의)음란 선정적이고 잔인함 시즌 1..

넷플릭스 요즘 영화 6(식스) 언더그라운드 감상 간단후기 [내부링크]

이웃들, 안녕하세요 당 1은 넷플릭스에서 하는 "식스 언더 그라운드"영화가 간단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할리우드의 파괴왕 마이클 베이 감독과 데드풀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으로 과인이 온다고 해서 보..

누런콧물 자주 과인온다면 축농증을 [내부링크]

> 이제 봄이 다가오는데, 이런 봄은 첫 번째 교차로로 인해 많은 분들이 감기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감기에 걸리면 고열과 두통, 그리고 오한에 시달리고, 무엇보다 자주 나오는 콧물로 인해 불편한 것이 한두 가..

금첫의 핫딜 오달 키덜트 펭수 펭귄 30CM 대힌민국배우 인형PJ05 파란하항상그랬듯색 (쿠팡 최저가 도전!!) [내부링크]

오빠들~ 언니들~ 왔어요?정말 어서 오세요.~^^이 자~당 1의 비토항리's인 사아이템은 무엇입니까? 즉석 이거예요!!하하하하하하하 링크에서 제품 확인 > 오달 키달토펭스펭깅 30CM한국 배우 인형 PJ05하강 선 세..

mbc개그맨 김정구와 꼬리곰탕 !! [내부링크]

> 오랫만 mbc의 개그맨 후배 "내 사랑 댁의 사랑-김종구"가 와서, 가양동 맛집 설탕에 갔어요!! 최근 mbc개그 프로그램이 없어서.... 더 힘내요! 다른 거 하면서 열심히 한다면서요?ᅮ > 그럼에도 불구하고 씩씩하..

배우'차인하'젊은 과인이에 안타까운 사망 소식 봐봐요 [내부링크]

배우 차인하가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향년 27세. 경찰에 따르면 챠잉하은 3일 오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차인하의 구체적인 사망 원인 등을 연구 중. 소속사 판타지오도 갑작스러운 비보에 먼저..

[펭수 관련주]제2의 유엔젤 포착! 무섭게 떠오르는 어른들의 뽀통령 급등 입니다박 종목 총정리! 대박 [내부링크]

> #펜스관련주 > 오거의 매일 유 엔젤 주가가 26.55%이상 급등했다. > 치명적인 직설매력 펜스 > 여러분은 펜스를 알고 계십니까? 바로 EBS 연습생(?)입니다. 최근 HOT한다!! 아직 펜스를 모르는 분은 거의 매일..

[TV CHOSUN]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단독 생중계 순간 최고 시청률 12% 기록, 동때때로대 1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세계 영화사에 길이 남을 역사적 순간에 시청자도 함께했다.지난 하나 0하나 오전 한 0시에 방송된 TV CHOSUN독점 생중계'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순간 최고 시청률 일일이.6%(닐슨 코리아 유료 방송 가구,..

트위치 개인 인터넷 방송 하는 방법(A to Z/ 일일편 : OBS Studio 트위치 방송 세팅4)_OBS 장면전환 방법 이야… [내부링크]

쵸-하!!!! 여러분! 오랜만에 쓰네요.폰 폰.옷ㅇ이번에는 이 OBS방송 세트 1,2,3의 후속작입니다!..지난 번 에디스플레이 캡쳐 게이입니다 화면 캡쳐, 창 캡처, https://blog.naver.com/eunjijg/221449206780 채팅..

황제성, 아내 박초은의 커플 연기에 분노…"왜 그러는 거야 정말" 대박이네 [내부링크]

박초은 연기 분노 "왜 그래 정말" > 개그맨 황재성이 아내 박종훈의 커플 연기에 분노했어요. 8일 방송된 XtvN연예'플레이어 2'에서 팬 제성이 아바타 플레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황재성은 상대팀 지령..

EBS 보니하니 박동근, 최영수 성숙하지 못한 행동에 네티즌 들썩!!! 보니하니 채연 상처 있으면 아물기를... 볼께요 [내부링크]

> 보니하니, 박동근, 최영수, 보니하니, 채영, 우리 아이가 보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저희 아이들이 보고 있는 보니하니!!! 이 프로그램에서 때아닌 논쟁이 하나 있었던 적이 있어서 많은 관계자와 시청..

아역배우오디션 놀자놀자유치원 최종면접 그 후 봅시다 [내부링크]

연년생매 호호는 특별한 경험을 했는데요.호호하하 엄마가 마마카페에서 우연히 아역키즈모델 오디션 홍보글을 보고 그냥 소견없이 사진을 한번 올려보니 허락메일이 날아왔어요. > 응??? 우리아이가??그런 분..

하나대 미스트롯, 우승 송가인 가수는 도대체 어느인가? ?? [내부링크]

예 광고의 주목을 받은 1대 미스 트로트 된 영화이다!송가의 너는 몇살부터 그렇게 잘했어?"너무 송가인 보면 정말 대단한 부모국 였어요."한번 보세요 > 아이돌 팬들이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에 일명 '봉..

[미쿡주식투자기] 06. 넷플릭스 NFLX 분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미 쿡 주식 투자를 공부하는 준수에요.~ https://blog.naver.com/sence255/22첫 743첫 2첫 78첫 이전 포스팅에서는 이동 통신 3사의 케이블 TV인수 합병에서 넷플릭스다는 쿵키오프에 대한 투자 아이..

LG U+tv와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가족 모두 LG U+통신사를 이용하므로 TV도 유플러스 TV를 이용 중인데 넷플릭스도 함께 이용 중이어서 집 앞 대리점에 문의해 보았다.Elji유플러스TV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고 홍보하기 때문에 조금 할인을 해..

무한도전 방송문재? ~~ [내부링크]

> 이웃들, 금제 하루 어땠나요?~, 경남 아노스빌, 김 여사는 오쵸은치에의 부지 4시까지 쉴 새 없이 바빠서.^.^오전은 미리 약속된 단지 내 상가와 경상 남도 아노스빌 34평전 세계 마약을 하고 줬어요~~전체 좋은..

방탄소년단 정국Real sound.최고의 보컬멤버 짱이네 [내부링크]

BTS의 ""김 김"죠은국고 인기 선수로?아이돌 그룹의 측면의 주도하는 활약 http://me2.do/xNO0ubTw > > 파파고 번역본:"황금 만내"의 궁극, 왜 유행 멤버에? 4월 하나 21발매된 앨범 『 MAP OF THE SOUL:P..

박병호 사업실패 “일970년대 부채가 금액으로 4억”(마이웨이) 이야~~ [내부링크]

박병호가 사업에 실패한 경험을 털어놓았다.  이 16일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서는 배우 박병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 이날, 박병호는 "제가 사업을 많이 했어요 "와 "부채가 바로 당..

영화_ [ 한자신 아렌트 ] : 자신치와 유대인철학자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영상][소식] 'FAKE LOVE' MV 유튜브 3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 봐봐요 [내부링크]

> "FAKE LOVE" Official 뮤직비디오 by #BTS > @BTS_twt has now surpassed 300M+views on YouTube, their 6th MV to do so. > #FAKELOVE300M > →(http://youtu.be/7C2z4GqqS5E'FAKE LOVE'공식 MV는 최근 유튜브..

무궁무진한 자율주행의 세계 좋구만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차가 등장할 때는 사람들이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만 생각했어요. 그러나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연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있다는 발..

[가사 해석] Halsey - Without Me (방탄소년단 BTS 신곡 피처링 가수 할시는 도대체 어느??)/ 방탄소년단 컴백무대 SNL실시간 보는법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할 곡은 Halsey - Without Me입니다. 어제 4월 하나 2개 방탄 소년단의<맵 오브 솔:페루는 아니며 Map of the soul:Persona>이 하나 2개의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되었습니..

자율주행차의 기술 동향 !! [내부링크]

얼마 전 벌어진 사건인 대통령은 국내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차를 시승해 미래차에 대한 정부 육성 의지를 다졌다. 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고속 도로와 스마트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가능하게..

20하나9년 목련. 목련 시. 김명희 작가 출판기념회. 설하수 출연 진품 명품. 매주 목요하나 <미스트롯> . 이야… [내부링크]

엔카 가수 솔하스 씨 응원하는 자동 조회/blog.naver.com/seorhasu의 엔카 가수 솔하스 , 오리지널 명품 녹화 c 방송:3월 3, 하나하나(한개 필요한가)오전 하나하나시~하나 2시까지 방영 본방 사수..

펭수 다이어리! 드디어 왔어요~ (속지사진 있소리)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링입니다! : 퍼센트워어어어어!!! 쏘리사탕입니다.펜스 일기가 드디어 내 옆에 왔어요. 야호!개 장면 본인!. 의 하나하나 달 28하나 날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어서 바로 할지에 결제하고..

송가인 불후의 명곡에 출연! (뽕따러가세, 더콜2 출연) 방송때때로과 시청률은? 좋네요 [내부링크]

금 1는 트로트 여신이라 불리는 송 카인 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만.실력과 인성을 겸비하고, 주변의 사람 속에서 생각하지 않는 게 없다는... 아시다 시피, 19년 5월 21종영된 TV조선의 실수 트로트로 1..

미래 산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는? 봐봐요 [내부링크]

> 일 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여 증기기관차를 만들면서 산업혁명이라는 인류역사에서 커다란 변곡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후 시간이 흘러 8세기 후반 우리가 잘..

촛불꿈 해몽에 대해 알아봅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촛불의 꿈에 대해서 스토리를 하는데요.겨울철 기본 스토리가 잘 어우러지는 촛불이라는 의견이 있는데, 촛불은 기본적으로 재물, 하나, 걱정, 꿈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 길몽에 대해 가장 먼저 알..

녹내장의 발생원인과 치료 원리 ~처럼 [내부링크]

> 한국의 3대 실명 유발 질환 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 녹내장. 보통 녹내장은 안압에 발생하기도 하지만 녹내장 증세의 시신경 유두 함몰과 시야 결손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묘은소, 안압은 정상..

배우들의 연기와 다같이 호평중에 있는 영화 <리틀 우즈(Little Woods)> ?? [내부링크]

> 저예산 독립 영화에 지난 하나 9개에 북미에서 공개되고 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호평 받고 있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리틀 우즈(Little Woods)>라는 영화입니다. 두 자매를.으로 하고 있고, 감독도 니어 다코..

백내장과 녹내장 차이 ?? [내부링크]

눈은 우리가 항상 사용하는 몸이지만 눈 건강에 대해서는 신경 써 본 적이 없다.백내장 녹내장 등 물어봤지만 자세한 것은 알려지지 않았다. 백내장, 녹내장에 걸렸을 때 증상은 어떠한가? 예방법은 없는가? 알아..

하키백 INVICTUS 하키 가방 인빅투스 하키 장비 백 종류 용품 Ice Hocky Wheel Bag 좋구만 [내부링크]

하키백의 명칭으로는 Hockey Bag Hockey Equipment Bag Carry Hockey Bag Carry Hockey Equipment Bag Hockey Backpack Hockey Equipment Bagpack Hockey Wheel Bag Hockey Equipment Wheel Back 애기하며, 하키백..

[elite daily]BTS' RM's Tweets Celebrating 20 Milli 이야~~ [내부링크]

(05.26. 것 9) Just when you thought they couldn't get any bigger, the world-famous K-Pop group BTS hit another major milestone.The BTS boys, aka RM, Jin, Suga, J-Hope, Jimin, V, and Jungkook, recent..

우리 사이 Between 이야~~ [내부링크]

> 그러나 실제로는 동안애에 대해 안정화 및 반등코가 연결돼 있고, 실수를 저지르지 않는지 돌아오는 질문은 새 확장팩의 여동생처럼 상완이 느슨한 일을 하며 몇 가지 포장 예의를 배웠다. 기타 혼고우 카즈야세..

[컴캐스트 CMCSA down] 스트리밍 경쟁 속 미국증시 이야~~ [내부링크]

디즈니가 제기되면서 스트리밍의 경쟁사인 넷플릭스의 주가는 이날 처음이다.64%, 본인의 하락하고 대조를 보였다. 컴캐스트도 0.49% 떨어졌다. 아마존 역시한 0. 첫 7%포인트 낮췄다. 디즈니의 성장세가 종업..

GTA5 인생모드 최강서버 엘리시움 처소 와~~ [내부링크]

#GTA5#인생의 대부분#파이브엠#엘리시움#FIVEM형 엘리 지엄 서버#인생 모두 서버#인생 전부 한 등 서버#묶음#KOOKOO#UFC#콘텐트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GTA5인생 모ー도에리지암사ー바에서 대체하는 KOOKOO와 코할고..

생활 속 질병, 추간판 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자기 추워진 탓인지, 최근 부쩍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분도 늘고 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매화경제TV <건강한 의사> 방영분 중 허리디스크라고 불리는 <디스크>에 대한 한의학적 치료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최시은 OGN ~~ [내부링크]

> MB67반을 수료한 치에시웅 씨가 엑스 하키 팀 안양 한라의 리포터로 합격하고 활동하던 중 올해 1월 OGN아나운서부터는 주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올해 7월 KSL스타 크래프트 리그의 아나운서도 합..

인기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제1최근은 교수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존스터입니다. 가수 최 선수가 지난 하나 0월 하나 7첫 에마 포아 투 센터 아트 홀 맥에서[동행 시가의 콘서트를 개최하는 부모 세대의 감성을 매료하는 리듬과 감성적 보컬을 선 보이고, 20대로..

레노버아수스컴퓨터수리전문업체오케 봅시다 [내부링크]

파워교체 메인보드 교체현장 설치완료 출장전문기업의 PC마을 시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수리작업을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레노버, 아수스, 컴퓨터 수리 전문 업체 오케이콤입니다.언제든지 신뢰하고..

백내장수술효과 백내장수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 눈 질환은 60대에서 발병률이 높은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관리를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특히 수정체의 혼탁이 있으면 시력이 감퇴하여 일상 생활에 많은 지장을 초래합니다. 현재 이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모차 사따라서 인한 두부외상으로 아기 ?? [내부링크]

> > 청와대 청원점검 중, 유모차 사고로 인한 뇌 손상으로 뇌병변장애 판정 전에! 우리 보물이 심장병으로 숨을 못 쉬고 산소호흡기를 장착해 이렇게 힘든 와중에도 무리하게 재활훈련을 강행하는 이유는 뇌 손상..

식용유 추천, 안전하게 이야… [내부링크]

아기용 식용유 추천* 안전 리지 현미유! 안녕하세요~ 행복한 나의 나날입니다! 요리의 시작은 바로 식용유를 당기는 거네요.식용유는 가장 기본적이고 본질적인 요리의 재료로 식용유는 어떻게 선택하고 있습니..

[넷플릭스] 잭모턴과 언더월드 시즌 하나 (T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추천 드라마#지에크모통 과언 더 월드#TheOrder#시즌 한 지에크모통과 언더 월드 시즌 한개, 전편(Episode하나~Episode하나 0)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도 아직 에피소드 2까지 안 봤습니까. 흥행 예..

96년생 av배우 미즈하라 노아 모든 품번 / No 봐봐요 [내부링크]

> 수원 노아/Noa Mizuhara/수원 노아 생년 월 1:1996-03-25키:163 cm신체 사이즈:B88-W59-H86컵 사이즈:E은 품번 SSNI이외 64(하나 8.03. 하나 5)SSNI·하나 89(하나 8.04. 하나 9)SSNI-2한개 5(하나 8.05)하나..

해운대백병원 갑상선암 볼께요 [내부링크]

갑상샘암은 절반 절제 전 절제 과정을 거쳐서 전 절제의 경우 전이가 있으면 방사선 치료를 실시한다.꽤 적은 양에서는 30번이라도 나는…이다 난파 전이가 발견되어 80심지어 150~200까지 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3..

꽃송이버섯가격효능 통풍에좋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이런날 감기 걸리기 딱 나쁘진 않아요. 그러니까 다들 미리 건강관리 잘하고, 감기 안걸리도록 주의하세요! 따라서 오늘은 감기 안걸리도록 미리 면역력을 관리하는 노하우를..

태양계의 신비를 풀어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우주개발이 활기를 띠면서 달 착륙, 화성 탐사에 대한 소식이 종종 들려옵니다. 2020년대에는 다시 사람이 달을 걷게 되고, 그 댐으로 화성까지 상점인 장 스이 커졌는데 뜻밖에 화성보다 가까운 금성에 관..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죽거과인 혹은 과인쁘거과인, 원스 어폰 어 타이다.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번 주 스토리 CGV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공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평소 영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환영받는 이벤트이므로, 꼭 주목해 주세요. > > CGV 아트하우스 감독전 "아트하우..

QR코드결제창 만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페이앱, 블로그 본사 블로그 관리페이앱입니다. 오늘은 QR코드를 만들어 고객이 결제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편결제 시장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결제 방식이 변화..

2020년 하나월 금영 노래방 요사이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음악다방을 금영신곡 포스터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금영음악방입니다.2020년 한월 신곡의 포스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하나월 신곡 포스터와 속지'를 올립니다. 한월, 신곡 포스터 배포하는 건 하..

타이페이 여행 대한항공 퍼스트 탑승 후기 * 인천-타 볼까요 [내부링크]

> 아니며 두번째의 대한 항공 일등 탑승 후기-*편도 신공을 이용하여 총 4번의 일등석을 발권했지만 프지 없다 일푸지안아는 비즈니스로 변경해서 다시 한 번밖에 남지 않은 나쁘지 않은 퍼스트 탑승기 최근 대..

[차이과인는 클라스]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과연 외계 생명체는 존재 와~~ [내부링크]

> "과학계의 성시경" 천문학자 윤성철 교수가 예기하는 우주의 역사와 생명체의 염원! '우리는 어떤 1?'우주적 세계관으로 인간을 돌아보는 시간 인간이 관측 가능한 우주의 크기는 약 400억광년 한광년=9조..

고지혈증 정확히 알아가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들께 평소처럼 건강한 정보! 양질의 정보를 전해드리는 츄루입니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엄청 한..

지역파아과인운서 영화사 대표 결 대박 [내부링크]

> 땅파기꾼 본인이 남편인 영화사 대표 프로골퍼와 불륜을 폭로하고 상간녀라고 전했습니다.앞서서 알려진 바에 의하면, 윤지 유아 본인 운서, 이정욱다는 영화사 대표지만 카카오 톡에서 대화가 이어지고 집 비밀..

SM7 / 오토바이 접촉문재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핀크래빗입니다.이번 작업은 먼 경남 창녕에서 찾매우 잘 SM7보험 수리 이프니다니다. 우리 회사에서 4~5번 정도 5년간 인연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차량 두대에 와서 SM7 맡아 주고 갔습..

편도결석 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상쾌한 이비인후과리원장입니다.편도 결석 제거를 위해 내원하시는 분들이 소견보다 많습니다. > 이렇게 편도결석은 많은 분들이 겪고 계시는데 입안에 불순물이 생기고 이로 인해 입냄새가 난다..

특위 험.회피 기 봅시다 [내부링크]

> > 일어나지 않는 모든 것을 섬세하게 느끼고 걱정하는 기질, 위가 험함.회피 것 00헬렌의 불안의 처리 방법 화산이 폭발하고 달아나다 사람들을 그린다. 작은 지진 구멍과 대피한 사람들 사진에는..

VDT증후군 예방법 !! [내부링크]

>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 등 최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영상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시대군요.그러고 보니 이런 영상기기로 인해 눈의 피로, 어깨 통증 등의 증상을 통징하는 증후군을 VDT 증후군이라고..

?? [내부링크]

> 인문과학대학은 인간의 진정한 가치와 진리를 전인류에게 창의적 균형이 있는 전인적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교육의 목표로 합니다. 그래서 진정한 인성의 교양과 창조적 능력을 겸비한 전문인을 양성하고, 미래..

건강맛있는음식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님들! 당일은 추석선물을 추천해주러 왔어요~!! >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이미 추석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작년 추석 전날에 준비하려고 했는데 제대로 된 선물도 준비하지 못해서 올..

갑상선암 로봇수 ~처럼 [내부링크]

갑상선에 생긴 만일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부릅니다.이 갑상선 결절은 크게 양성, 악성으로 나뉩니다.그 중에서 악성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부릅니다.갑상선암의 대부분은 완치가 가능하고, 예후에도 좋은 암 중 한..

입 짠내의 주원인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산대학교 입니다 . 입안의 주요 원인인 편도결석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을 위해 당일은 편도결석을 뽑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곧 시작합니다! >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홈에 soun..

오래오랜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동그랗다나는 범고래와 어릴때부터 흰머리가 깊어서 매직&염색을 꾸준히 해야 했어요.단버티고버티다가 하나 끝나고 친구 샵에 들렀어요. > 목요일 오전부터 딱 목이 부은 느낌이 들어서 머리를..

짱이네 [내부링크]

> 1. 기다리는 타오는 어떤 곳입니까..? 2. 기다리는 타오는 어떻게 가나요? 3. 다이브원, 로터스 리조트의 위치가 어디죠? 4. 스쿠버 다이빙라고들 하던데 무슨 뜻이죠? 5. 스쿠버 다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