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6-6955의 등록된 링크

 34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내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청소년 공학리더 자율주행 경진대회> [내부링크]

제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현대모비스 청소년공학 리더 자율주행경진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고교생 수준의 '자율주행차 개발 프로젝트'를 운영해 청소년 공학 리더 양성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되..

2동탄이비인후과 편도결석수술 [내부링크]

#2의 동탄, 이비인후과#편도 결석 제거#편도 결석 수술.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여자분들은 모두 비가 촉촉히 내리고 있습니다.저는 비오는 날을 그다지 나쁘지는 않지만 가뭄 지상이 있다고 하니, 비로 인해 조..

갑상선기능 항진증과 갑상선기능 저하증 증상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을 지키는 것이 나쁘지 않은 하입니다.오한씨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과 검사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갑상선은 갑상선으로도 불리며 나비모양으로 목 앞..

미스코리아 김성령 오현경 고현정 이승현 최윤영 손태영 김사랑 박시연 이하늬 김유미 심야팔1오미용실 이것은 방금까지 남성 샤기 커트 헤어 스타1의 최고의 모sound임니다니다! 과조금거의 .. [내부링크]

> > 김성령 미스 코리아 상위 문서:배우/데힝 대한민국 미스 코리아 미스 코리아 진 김성령 미스 코리아 서울 일본 987→ 것 988→ 것 989강 주현·킴미림·김향숙·김희연·. 소원·장 혜연·최영희, 강주현·김..

[영화로 보는 세상] 공감의 부재에서 비롯된 비극 <미드소마>/포도주의 신 디오니소스로 해석하는 종교의 의미/ 영화인문학조사소 시네마인드 함보름강사 [내부링크]

> 1. 영화 정보 감독:아리에 스타 출연:플루 로렌스 퓨(대니), 잭 라이너(크리스티앙)월 포터(마크)등 2. 스토리 영화의 오프닝은 전혀 낯설다. 전작 유전처럼 뜻 모를 그림으로 시작..

내가 만들고 싶은 단골 가게 그리기 - 질문책방 인공위성 서울독서모이다 3주차 프로그램 모집중 [내부링크]

> 하루에 볼 수 있는 가게의 수십, 수백 개 중 자신이#특기라고 자처할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할 수 있는 확률은 어느 정도 자신 있을까요?내 단면을 제대로 떼어낸 것처럼 친숙하고 방문할 때마다 감정을 고조시켜..

개발자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 20하나9 정보처리기사 [내부링크]

> 웹 개발자/자바 개발자 취업을 준비하는 구직자 분들을 위해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을 알려드립니다.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 자바에 관한 자격증을 많이 준비합니다.국제자격증중 OCJP..

[방탄소년단]징글볼 할시와 크리스마스선물을 주고받다 Road to manic 봅시다 [내부링크]

하루시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Road to manic이라는 짧은 다큐멘터리를 냈는데 그중에서 BTS에 대해 나온 부분이 있네요.LA에서 징글볼 공연을 같이 하게 된 하루시와 BTS!!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탄이들이 하..

퓨전360으로 펭수 만들어보았어요 !! [내부링크]

다른 분이 출력한 것을 보고모델링의 아마추어의 내가 4단계에 골쵸모데링그하고 보았습니다.1번째는 서울 아이들이 "사보 고 펜스","사보 고 펜스"라고 하네요.^^#퓨전 360모델#큐라 슬라이싱#핀 타ー비큐 출력#3..

개그맨 박성광 예비신부인 이솔이는 수하?…과거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연 배우 출신 !! [내부링크]

코미디언 박성광의 예비 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인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271스포츠 경향은 팍송그와은와 결혼하는 7세 연하의 예비 신부가 웹 드라마'이웃의 수정상'주연을 맡은 이소 루이다고 보도했습니다.배..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메인예고편 유출. 원작의 위상을 이어갈 것인가? !! [내부링크]

> 여기저기 많은 사람이 기다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의 메인 예고편이 유출되었다. 몇 달 전에 티저 예고편이 유출되었었다.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는 폴란드의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판타지..

[elitedaily]This Video Of Jungkook Crying At BTS' Last U.S. 'Speak Yourself' Concert Will Break You 봅시다 [내부링크]

Were you one of the lucky ARMYs in the house at MetLife Stadium in East Rutherford, New Jersey on May한 9.It was BTS'final US stop on their record-setting Love Yourself:Speak Yourself tour, so emoti..

가결 의례 rite of passage 미드 이디엄 볼께요 [내부링크]

다소리는 모던 패밀리 시즌 7에피소드 하나 0에 나 온 스토리입니다. It was arite of passage that Ihad been looking for ward to my daughter's first crush. 그것은 내 딸의 외로운 사랑에 대해 내가 그토록..

[방탄소년단 뷔] : BTS’ V Squeezes His Canine Tannie’s Face In Cute New Pics Of The Pup 봐봐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V Squeezes His Canine Tannie's Face In Cute New Pics Of The Pup&Followers Go Wild BTS's V(aka Kim Taehyung, 24)made the ARMY's day on Feb. 18, and all it took wa..

GTA5 인생모드 엘리시움 서버로 오세요 !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은 GTA5의 인생 전체 에리 지엄 서버를 홍보하려는 에리슘 서버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면, 오랫동안 유지되어 인기가 높은 초고수 서버이다. 오랫동안 유지되고 있고, 인기가 있다..

세계영화흥행순위(2019.4주차)극한직업3위,아쿠아맨 DC신기록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박스 오피스 모조/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렌 투 라크/콤스코오/박스 오피스/에카 닷컴 차이, 본인의 박스 오피스/멕시코의 박스 오피스/키노 비즈니스/엠 타입니다/차 본인의 박스 오피스 cbooo/스크린..

롤 시즌9 첫 티어 미드 칼날비 파이크 템트리,룬 완벽하게 공략하자 !!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킹덤페리 이번엔 제가 리그오브 레전드!! 9. 것 9패치의 이 암 일본 티아와 수직 상승하고 버린 미드 파이크를 공략하려고 하죠. YouTuber Hist님이 칼 미드 오토바이에서 많은 관심을 끌다가 파익이..

가수 청하 사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리의 마음에서 그 다음가 네오위더 건강사정 때문에 잠시 포스팅 못했는데 지금 새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시각은 성향을 고려하여 축시로 삼았습니다. > > 청하씨의 사주에 대해 가수 청하씨는 병자..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또는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말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믹크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로 나뉘는데,..

다시 날아온 구글 어린이드센스 핀번호로 알게된 야기 ?? [내부링크]

> 2달전쯤?.구글 애드센스로 핀 번호를 기위발급 받았는데 어제 구글에서 다시 자기 우편물이 왔어요.아내 음의 핀 번호를 발급받았을 때, 이상하게 주소 인증란이 없어서, 어카운트 정보의 주소 인증을 할 수 없..

서울소리주운전변호사 소리주뺑소니 강력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어 봅시다 [내부링크]

> 서울소리주 운전 변호사, 교통범죄 문제, 형사 전문 조용채 변호사입니다. 뉴스에서도 자주 보도되는 사실과 함께 음치운전으로 교통문제를 내고도 문제 수습 없이 현장에서 도주했다가 뺑소니 혐의로 체포되는..

방탄소년단BTS 틱톡 다시보는 20하나9 골든디스크 어워즈 이야~~ [내부링크]

#월드 와이드 모우먼트#방탄 소년단 The 34th Golden Disc Awards with TikTok > > > > #골든디스크어워즈 #goldendiscawards #틱톡 #TikTok #방탄소년단 #BTS #골든디스크 #goldendisc #gda

[방탄 빙의글][방탄소년단 빙의글][BTS 빙의글][정국 빙의글][전정국 빙의글][정략결혼한 남편이 본인한테 관심이 없다] 정보 [내부링크]

W. 율애린'방탄빙의''방탄소년단빙의''BTS빙의''정국빙의''정략결혼한 남편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신고하지 마세요. > > 티린 정략결혼을 한 나는 남자친구가 있었고 나의 남편은 나에게 관심이 없었다 당하..

[]Help RTDanity Challenge!Nov 27~Dec 97.25 pm~하나하나.25 pm KSTColor on Seoul Official Goods 봐봐요 [내부링크]

[]Help RTc Danity Challenge! Nov 27~Dec 9 7.25 pm~11.25 pm KST Color on Seoul Official Goods 1.Stream TOUCHIN'2.Send TOUCHIN'M/V link to 1 your non-danity친구(새로 친구 everyday)3.Po..

넷플릭스 한달무료/영화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개월도 공짜로 보는 듯했다.직접 본 넷플릭스 영화 리뷰 인크레디블:영화는 존 잼인데 악당 너희들이 얄밉다.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시즌 초 2:BB도 깜찍해도 스테이시의 힘의 맹목적인 사랑.BB는 벤틀리와 존..

넷플릭스 영화 <로마> 알폰소 쿠아론 감독 라이브 컨퍼런스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하나 2월 2개에 롯테시네마에비뉴엘에서 넷플릭스 영화<로마>를 연출한 알폰소 쿠아론 감독 라이브 컨퍼런스가 열리었습니다. >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에 빛나는 영화입니다! 평단에서 호평을 받고 있..

음주운전 영주권취소 국적불허 벌금 집행유예 비자연장(체류허가)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설날이 시작되는데오랜만에 대가족, 친척들을 만나는 소견에 들떠요.안전운전하시고, 편안한 명절 보내세요. > 업무로 국내에 체류 중인 외국인들을 많이 만나는데, 이 사람들은 한국..

미드웨이 후기^^ (스포쬐끔) 흥행할수록 첫본은 열받을듯... 좋네요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하나 9) 하나 36분 한개 5세 관람가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등)제작비, 불과 하나 000억원 출자의 독립 영화로 제작하고 공개 >..

펭수 김동준?! 정체 프로필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김동준?! 정체 프로필 > 펭하! 요즘 펜 수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아이와 어른이 모든 연령층을 공략한다는 펜스! 요즘 핫한 펜스를 모르면 스파이라고 합니다.펜스 프로필을 확인해 볼까요? > 존경하는..

개인 무료재무설계상담으로 재무관리 하는법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짠돌이 부자 스쿨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자신만의 셀프재무설계에 대해 써요.워낙 돈을 벌 수 있는 돈은 한정되어 있는데 필요한 돈은 많아서... 어떻게든 돈 관리를 해보고 싶은데 상품은 너무 복잡..

음주운전 동승자도 강력처벌. 음주운전 방조죄 처벌강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검찰, 방조유도한 음주운전자 동승자도 엄벌 처벌, 음주운전 방조죄로 위기에 처했다면 음주운전 변호사. 교통 변호사의 도움을 청해야 한다. 법무법인 고도 음주운전 변호사입니다. 연말 분위기가 무르익..

입냄새 없애는법 - 편도결석 이야~~ [내부링크]

입냄새가 나지 않는 아이 사용법 - 편도 결석 안녕하세요 목동 못지않게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 예를 들어 시의 입냄새는 물론 침을 삼키거나 맛이 없는 음식을 삼킬 때 목에 뭔가 낀 듯한 이물감이 들거나 맛..

구취가 이혼사유? 심각한 입많이 매운냄새 없어린아이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하수구 구멍같은 입냄새! 계란 썩은 입냄새?? 입에서 배어 나오는 썩은 지옥 같은 냄새로 이미 당신은 누군가에게 보호받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

종영 '보이스2' 역대급 파격 엔딩, OCN 역대 최고 시청률 7.하나% 봐봐요 [내부링크]

종영'보이스 2'역대급 파격 엔딩, OCN, 역대 최고 시청률 7. 것 Percent > OCN오리지널'보이스 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용, 제작 콘텐츠 케이)이 막판까지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파격적인 엔딩, 그리고 OCN, 역..

편도 절제술 + 비중격만곡증 수술 후기 [21차] 확인 [내부링크]

6/4 D+1 수술 후 이름 1..전날 잠을 못 자서 나는 좀비가 됐다. 살아있는가 피곤하지만 잠도 못자고..지나고 보니 수술 오상보다는 컨디션이 좋았던 것 같다.오한씨는 오전8시부터 의사에게 수술부위 확인을 했..

‘해치지않아’, 71 연속 박스오피스 하나위 볼께요 [내부링크]

> ' 해치지 않는 '-'그와잉풍과 얼굴:영원히'-'닥터 두리틀'<사진 출처=영화 포스터>브레이크 뉴스 브레이크 뉴스의 고동제 기자=< 해치지 않아.>이<그와잉풍과 얼굴:포에버>,<닥터 두리틀>을 제치고 7일 연속..

편도결석 빼는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에서 짠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 왜 그럴까?가면을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렇게 생각했는데, 가면을 쓰지 않는 날에도 짠 냄새가 조금 심하게 났습니다.양치질 할 때 이 안..

[방탄소년단/BTS] 20하나8 BTS PROM PART 봐봐요 [내부링크]

20일 8 BTS FESTA이프를 후 쵸소리우에 맞은 축제 이전의 상품, 자신 디 비디 앨범에 목메지 않은 것을 약속.( 하지만 앨범은 살다 다음 나루는 메모리즈 20일 7이 나온 것인지 그치지 않는다 내 탕진잼... ᄏ..

몸에 좋은 음식 ?? [내부링크]

몸에 좋은 식품 잘 챙겨봐. >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비결을 통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그런 비결 중에는 체육, 명상, 감상 등과 함께 평소 식연습을 건강..

첫906첫6 Kim Seokjin i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하나 906개 6 Kim Seokjin is a blessing source:https://twitter.com/BTS_PPMMT/status/하나하나 586하나 하나 하나 30564009984?s=하나 9 #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석진#BTS#JIN#방탄@BTS_twt

수원 정비소 기아 K3 의문수리 보험수리 핸들틀어짐 판금 도색 하체수리 휠 교체 타이어 !!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수원 팔달구 고등동에 위치한 자동차(국산 및 수입차)의 정비 및 세차장, 수원역 화서역, 경기도청에서 가까운 기가모터스 기가새차장입니다.정찰제 매뉴얼, 가격의 오픈 행사, 싸게, 솔직히 기아 K..

넷플릭스 드라큘라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요즘 영어권 드라마를 보면서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고 있는 빅チュー이다. 재미있는드라마라고하면자극적인이야기와뜨거운이야기를다룬드라마일거라고소견하는데요. > 기대와는 달리 판타지 드라마를..

[소식]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 ~ Happy 좋구만 [내부링크]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입석. 모바일 선행 추첨 예약 접수 티켓 당락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수도는 이쪽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입석 무바..

백두산 지진과 지하 좋은정보 [내부링크]

재난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는 화산 폭발 장면. 보기에도 살벌하다.사람들을 찌르르하게 만드는 화산 분화가 타인의 이 스토리가 아닐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최근의 화산 재해로는 20하나 0년 어린 아이 슬마..

발통증테이핑노하우 / 발바닥에 ~~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아프지 마세요'입니다.족저근막염을 표준 발바닥에 오는 오십견이라고 부르고, 중년이 되어서 발바닥이 아파져서 병원에 가면 족저근막염이라는 병명을 듣고 오신 분이 계실 겁니다.그래서 오..

히어로의 각성을 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주말에 봐야할 미드가 또 생겼어요. 즉석에서 DC히어로 영웅입니다. ~활을 주로 다루는 히어로라고 합니다.~햄릿 튜브 방송을 보면서, 이 엘로우라는 미드가 매우 재미있을 것 같아서, 유기농 매일 집에 와서, 미..

어린이 편도염 입원/퇴원 : 좋구만 [내부링크]

아이의 편도염 입원기 좋을지는 3가지 다음~5개 다음(퇴원)이수 토리를 적어 볼까 합니다.이게 언제 일입니까, 이제서야 마무리를... =_= 아이 편도염 우리 딸은 총 5하나 서울 입원하고 좋을지는 3개에서 5개(..

비염이 지속되면 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은당 클린한의원입니다 9월도 어느덧 막바지로 접어드옷슴니다. 자연은 가을 분위기에 돌입했습니다. 오전 하나석에서는 꽤 차가운 열망이 불어 선풍기 에어컨 같은 냉방기기는 정리해야 할..

아름다운 세상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대박 [내부링크]

아름다운 세상의 등장인물 관계도 여러 재방송 JTBC 금토드라마 시청률 안녕하세요~오항시은 JTBC전작 리걸 하이 후속 방송에서 어제부터 1방송된 금 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등장 인물 관계도 및 스..

송가인콘서트 영동브르 !!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역시 이 시대 최고의 음악가다 송가인 데뷔 8년 만에 경상대에서 홀로 콘서트를 치렀습니다.콘서트장을 가득 메운 5000여명의 팬들의 은성 가인 송 카인을 연호했습니다 MBC에서 하나 하나 night황..

편도결석 빼는법 ?? [내부링크]

편도결석 따는 법 아세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찬바람이 불고 공기가 건조해지기 쉬우며 이로 인해 코막힘, 편도 통증 등을 유발하는 다양한 기관지 질환이 발생하고 있습..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 sas되는 무인 모듈도 빠뜨렸을 것 태양전지판은 없지만 거의 비슷한 방열판의 하본인을 붙여 궤도에 올려놓을까 하는 의견으로 로켓을 만들었습니다. > 발사 > 간단한 구조인데도 안정적으로 상승 > 그래서 우주..

동맥경화 증상, 동맥경 대박 [내부링크]

동맥경화 증상, 동맥경화에 좋은 소리는 무엇일까? > 동맥경화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쌓여서 혈관이 좁아지는 질환을 말합니다.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혈액순환 장애가 발발하여 심근경색, 뇌경색과 같은..

[특집] 재난시스템 바꾸자 ② 요즘 하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진·자기자신은 지금까지 지진에 관해 안전 지역으로 평가받아 왔다. 우리 나라 신라의 내진 확보의 건물의 비율을 7%로 과반수를 넘는 대부분의 교육 기관이 지진에 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변 재팬·Chin..

노견 꽃님이 봅시다 [내부링크]

준이 복통으로 인해 하루를 소아응급실에서 보내고, 집에 돌아와 일석식을 준비한 이야기, 아이가 좀 안좋아질 것 같아 안심하고 코님 양 목욕을 시켰습니다.꽃님이는 2006년 대전에서 유기견에서 발견되서 이리저..

조종사의길!! 드론행정부자격 봅시다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가 도래하면 기계로 대체하는 하나가 늘고 있는 슴니다. 그 때문에 사라질 직업이 많고, 또 하나를 숙지하고 그에 대비하는 사람들도 거의 매일 어과가 있는 추세입니다. 교육에 관해서는 기계가..

필리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낮부터 무서운 소식으로 하루가 시작됐다. 필리핀 화산 폭발에 대한 이야기는 가득하다. 어제 낮의 하나시쯤, 필리핀 화산 가운데 마닐라에서 불과 65Km 떨어진 가면의 화산(타알 화산)가 폭발하면서 하나 0~하..

종이의집 시즌 하나,2,3 이틀만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5개월 동안 못 보고 있었지만 강망에에 지에교루지에하면 꿀 쟈무도라마그뎀 많아서 행복할 것이다. ᅲ(울음) 이것은 어떻게 아주 최근에 알았을까요?넷플릭스에 있는 드라마랑 영화 다 본 줄 알았는데..

홍삼(인삼) 효능 고혈압 이야~~ [내부링크]

> 고혈압은 그 치료법의 큰 벌잔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현대사회의 주요 사망요인인 "이지"로 평가하고 있습니다.고혈압은 동맥경화를 가속시키는 주요 위험인자의 이지 없이 협심증, 심근경색, 심인성 급사 등 심..

최영수 개그맨 보 짱이네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 아고... 오가의 매일 미세먼지가 당신 없어요.ᅮᅮ 모두가 간다면 꼭 간직하세요!! 오가의 매일도 즐겁게 틀린 그림 찾기로 시작 ᄒ ᄒ ᄒ ᄒ > 금 1 다른 그림은 총 8곳의 잘못이 있습니다.전..

고 혈압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양주 뉴스킨입니다.당일은 높은 혈압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혈압이나 심장이 혈액을 밀어내는 순간 혈관에 가해지는 압력을 내용합니다.혈압은 심장이 수축하고 피를 밀어내때 측..

소아 감기 합병증 :: 영애기 중이염, 와~~ [내부링크]

요즘 같이 실내외 온도차가 큰 겨울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워서 감기에 걸리기 쉽네요, 그래서인지, 요즘 소아과에는 감기에 걸린 아이들로 북적이에요! __ᅲ 아이들의 감기는 절대! ! 얕보면 안되는 것들~ 우..

배우 류준열의 연기가 돋 대박 [내부링크]

메인 스토리인데, 영화 아래 본인을 볼까? 액션영화를 구하는 신랑을 위해 찾은 영화 동반."예고편에서 배우 공효진도 본인과 조정석의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있었던 영화입니다. > 영화 맞장판의 간단한 줄거리..

인공위성도 정보 [내부링크]

우주로 올라가는 모든 인공구조물은 시험을 봅니다. 인공위성도 만약 독독한 시험을 통과하면 우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대학에 입학할 자격이 있는지,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치는 수능처럼 위성도 우주로 올라..

#당뇨 #높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당연히 #높은혈압에 좋은 식습관은 뭐야? 모든 질환이 같겠지만 그 중에서도 당뇨가 나쁘지 않고 높은 혈압은 특히 증상 관리를 위해 식벽 개선이 중요합니다. 그럼 당뇨, 높은 혈압에 좋은 식습관은 뭐야? 같이..

강릉 KTX탈선 원인 / 좋은정보 [내부링크]

> 81 moning 7시 37분경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해서 200명을 태운 캉룽송 KTX 제806호 서울행 열차가 출발 5분 만에 가면 뱃짐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문제의 지점은 강원 강릉시 운산동 남캉룽 신호장 1원으로 동..

[토론토 검안] 비전크루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론토 비전크루 안경원입니다오항상은 검안! 그 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안 나, 검, 쏘다에 대해서 쉽게 알린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발죠크에서 성인 4명 중 한 사람은 단 한번 도안 내 검사를 받아..

[인천일급공업사] K3 사고차 판금도색 이야~~ [내부링크]

전 라르크 1급 공업사/동구 1급 공업사/송도 1급 공업사/서구 1급 공업사/부평 1급 공업사/연수 1급 공업사/부천 1급 공업사/영종도 1급 공업사/남구 1급 공업사/남동구 1급 공업사 > 바둥바둥...안녕하세요 잇님..